chocotuna의 등록된 링크

 chocotu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0건입니다.

2022년판 구글애널리틱스 구글애드센스 연결방법 [내부링크]

답답하다 나만 왜 안되냐!!! 구글애널리틱스와 구글애드센스 연결하는 방법!! 다른 고수분들 블로그를 아무리 보고, 까페를 봐도 저랑 같은창이 안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직접 작성해봤습니다. ㅠㅠ 저는..

반셀프인테리어 공정순서 및 공정별 관리 방법 등 [내부링크]

반셀프인테리어 공정순서 및 공정별 관리 방법 등 요즘 셀프인테리어를 많이 하시는걸로 알고 있어요 오늘은 반셀프로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인테리어 공정순서 및 각각의 공정에 대한 관리방..

ubr 욕실 리모델링 방법 용어정리(줄눈,타일시공) 2탄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욕실인테리어 용어를 정리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UBR 욕실 리모델링을 2번 정도 해봤는데 1번은 그럭저럭 만족 또 한번은..... ㅎ ㅏ..... 400만원 날렸네요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ubr 욕실 리모델링 방법 용어정리(읽기만해도 50만원은 절약) 1탄 [내부링크]

오늘은 ubr욕실 리모델링 시 필요한 각종 용어들에 대해 정리해 드릴려고 해요 아마 3번 정도 나누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 클릭을 잘못하는 바람에 2탄이 먼저 써짐..하하하하핳 ㅠ 1탄 : 젠다이(선반) 종..

차용증 쓰는 방법 - 분쟁을 피하는 방법 차용증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차용증이란? 개인간에 물건이나 돈을 빌릴 때 그것을 증명하는 문서를 말해요 차용증은 타인의 금전이나 물건을 대여할 때 증빙서류로 쓸수 있는 서류로써 채무자와 채권자가 각각 서명날인을 하고 서로 보관하는..

ubr 욕실 리모델링기 구축 화장실 인테리어 방법 [내부링크]

2020년에 이어 예기치 않게 실거주 아파트를 구매하게 되면서 또다시 마주한 주공아파트 ㅎㅎㅎㅎㅎ 또 주공아파트를 살줄은 몰랐는데 또 UBR 이었어욬..ㅋㅋㅋㅋㅋ 반셀프인테리어로 진행하기로 함..후후.. "설..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재출시???? 는 아니고 비슷한 제품을 찾았다 [내부링크]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꽤 많은 사람들이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관련 글을 보시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나이가 좀 되는데 예전 아마도 대학생 때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을 썼어요.ㅎㅎ 그땐 트러블도 없..

지루성피부염에 좋다는 김치유산균 먹어봄 ㅠㅠ [내부링크]

사실 이걸 접하게 된건 인터넷 지식인에서 였어요 가려움(두드러기) 가 너무 심해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리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갑짜기 얼굴에 지루성 피부염 같은게 번져서 스트레스가..

대원미디어 아머드사우르스 아트워크 방문기 [내부링크]

우리 대원미디어의 아머드사우르스 팀에서 열일을 하는지 제페토에 아트워크 전시장을 열었다. 나는 늙은이라서 아무 캐릭터나 선택을 해서 전시장에 방문해보았다 여기서 인증하면 되는줄 알고 사진 찍었다 그러..

아머드사우르스 대원의 전설이 될수 있을까? [내부링크]

대원이 무려 2억원인가를 들여 만든 아머드사우르스 ... 문제가 있다면 30대 아저씨들만 관심이 있고(나도 30대임... 주주니까) 어린이들의 관심이 ㅠㅠㅠㅠ 집중을 받지 못한다는 점인거 같다. 차라리 어른 대상..

[30대 후반] 마지막 다이어트 2일차(가산맛집 동대문털보네) [내부링크]

금일은 회사 행사로 인하여... 는 아니고 본의 아니게 바빠서 점심은 삶은계란 3개(무려 노른자까지 다먹음) +코스트코 스위트 칠리소스 ...오...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까.... 생크림 떡도 먹었다...ㅎㅎ 간식 :..

다쓴 보조배터리 폐기는 어떻게 하나? [내부링크]

보조배터리가 너무 많다. 그런데 보조밧데리를 어디에 버리라는 얘긴 없다. 그래서 찾아봄.. <네이버화면 캡쳐> 미안하다.. 네이버 찾아봤다...ㅎㅎ 다들 애타게 찾고있음 보조배터리 폐기하는방법...ㅎㅎ <네..

연남동 모츠모츠 모츠나베 맛집 [내부링크]

연남동 모츠모츠 모츠나베 맛집 연남동에 있는 모츠모츠에 다녀왔다 사실 나는 모츠나베를 좋아하는데 같이간 친구가 대창을 못먹는데서 키노코나베를 주문했다. 멀리서 봤을때는 식당인지 몰랐음... 간판보고 알..

아로니아로 담금주만들기 아주쉽다! [내부링크]

 아로니아로 담금주만들기 아주쉽다! 담금주를 만들기로 했다담금주재료를 검색해보니 복분자로도 만들고 야관문으로도 만들고 매실로도 만들었다. 마침 술이 많이 있길래 담금주를 만들어 보기로 했다. 난 집에..

밥반찬 내돈내산 동원 양반 문어통살 장조림 시리즈.... 후기 [내부링크]

밥반찬 내돈내산 동원 양반 문어통살 장조림 시리즈.... 후기 밥반찬이 없어서 반찬을 사러 밖에 나왔다 요즘 밀키트가 잘 나와서 많이들 먹던데 마트에 먹을거를 사러 갔다가 발견 원래 이런 통조림 안사는데......

혼술 술안주 gs편의점 직화로 구운 벌집돼지껍데기 에어프라이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혼술 술안주 gs편의점 직화로 구운 벌집돼지껍데기 에어프라이어 내돈내산 후기 주말인데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맥주라고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밤 11시 30분에 들어버렸다... 긴급하게 집앞에 gs편의점에 가..

[내돈내산] 워킹머신 로베라 워킹패드 층간소음 한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워킹머신 로베라 워킹패드 층간소음 한달 사용후기 워킹머신 로베라 워킹패드에 대한 글을 지난번에 썼었다. 추석 지나고 받았으니 이제 거진 2달 정도 된거 같은데 그때는 쓰지 않았던 장단점에 대해..

[내돈내산] 생활공작소 곰팡이제거제 화장실곰팡이 실리콘곰팡이제거에 최고 사진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생활공작소 곰팡이제거제 화장실곰팡이 실리콘곰팡이 제거에 최고 사진후기 메이커스를 가끔 보는데 아주 좋은 청소용품을 찾았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곰팡이^^ 내가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

[내돈내산] 코스트코 마그네슘 자미에슨 네츄럴라이프 마그네슘 효능 부작용 등 [내부링크]

[내돈내산] 코스트코 마그네슘 자미에슨 마그네슘 효능 부작용 등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마그네슘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3년 전인가부터 눈떨림이 생기더니만 마그네슘을 먹어도 눈떨림이 없어지질 않았다 마비스..

[내돈내산] 아이허브 비타민D 후기 비타민D결핍 효능 [내부링크]

[내돈내산] 아이허브 비타민D 후기 비타민D결핍 효능 코로나19 로 인해서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더 늘었다 그런데 비타민D가 효능이 좋다고 하는것을 들었다 효능이라기 보다 예방효과를 낼 수 있다는 이야기 그..

[내돈내산] UBR 욕실 리모델링(읽기만해도 100만원절약)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ubr 욕실 리모델링 방법 화장실 리모델링 욕실 인테리어 후기 구축아파트인 주공아파트의 경우에  화장실은 대부분 ubr 욕실 이더라 일반 욕실 리모델링의 경우에는 리모델링 비용이 거의 반값 정도..

[내돈내산] 암웨이 이스트비 효모추출 암웨이 이스틔 비타민B 추천 [내부링크]

[내돈내산] 암웨이 이스트비 효모추출 암웨이 이스틔 비타민B 뉴트리라이트 추천 암웨이 이스트비를 먹게 되었다. 자꾸 오타가 난다 이스틔로... 여튼 효모추출물인데 비타민B가 많이 들었다고 해서 먹게 된건 아..

[내돈내산]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다이어트 간식 닭가슴살 탕수육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다이어트 간식 닭가슴살 탕수육 후기 닭가슴살을 먹을려고 검색하다가 묶음배송을 할려고 이것저것 보게 되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닭가슴살로 만들었음..

[내돈내산] 먹는 히알루론산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먹는 히알루론산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 후기 내가 피부만은 정말 좋았는데 나이가 들어선지.. 스트레스를 받아선지... 피부가 건조해서 그런지 좁쌀여드름도 생기고 피부 가려움이 너무 심해졌다...

[내돈내산] 변비 직빵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이것뿐이야 ㅠ [내부링크]

내돈주고 사먹은 종근당 락토핏을 추천할려고 한다 내돈주고 2년 정도 먹었으니 뭐... 더이상 뭐가 필요할까 싶다 언제부터인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데 항상 쾌변을 하는 타입은 아니었다. 그래서인지 맨날 불가리..

평일주점 가산데이트 가산술집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가산맛집 - 2 [내부링크]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평일주점 가산맛집 가산술집-2 가산디지털맛집 평일주점 아마 사장님은 내가 이런 글 쓰는지도 모르실 것이다 나는 항상 새초롬하게 먹고 나오기 때문에??? 여튼... 블로그에 도저히 쓸 글이..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평일주점 가산맛집 가산술집 [내부링크]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평일주점 가산맛집 가산술집 블로그 글쓸게 없으니... 예전에 갔던 가게들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코로나때문에 갈수없는 가게들ㅠㅠ 이 사진은 뭘까 가산술집 평일주점이 하는 날임... 어떤..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세대주 청약홈 청약가점제 계산 등 [내부링크]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세대주 청약가점제 계산 등 청약 시즌이 점점 돌아오고 있어서 청약 1순위 조건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아파트 청약과 관련해서 1순위 조건에 대해 써보고자 한다 부동산 폭등으로 다들 관..

맹장 위치 맹장수술 후기 등 [내부링크]

여자 맹장 위치 맹장수술 후기 등 맹장이란 글씨는 참 읽을 때마다 멍청해보인다 맹한 장 이런... 나도 맹장수술을 했는데 여튼 맹장으로 검색하면 여자 맹장 위치, 남자 맹장 위치 가 나오는데 사람은 다 똑같은..

경위서 쓰는법 경위서 양식 시말서 차이 [내부링크]

경위서 쓰는법 양식 공유합니당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대부분(?) 한번씩(?) 경위서를 쓸 기회(?) 가 생긴다 (참고로 나는 3번 썼던 거 같다) 아니 근데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같은 회사사람들도 내가 왜 경위서를..

꾸지뽕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기찬구지뽕 [내부링크]

꾸지뽕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기찬꾸지뽕 꾸지뽕이란? 꾸지뽕열매는 산신령이 즐겨 먹었다고 한다 뽕은 아니지만 굳이 뽕이 되고 싶다는 뜻에서 꾸지뽕이 되었다고 한다 동의보감에도 실려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국토교통부와 LH 앤드 공무원과 일하기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와 LH 앤드 공무원과 일하기 국토부는 대체... 어떤 곳인지 궁금하다... 집값좀 보라고요 당최 열이받아서 그냥 블로그에라도 끄적여본다 어짜피 이글이 뭐 어디 올라갈 것도 아니니까 혼잣말이라도 해..

다이어트 곤약밥 맛있닭 곤약볶음밥 영양분 분석!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곤약밥 맛있닭 곤약볶음밥 내돈내산 후기 요즘 곤약밥에 꽂혔다 누가보면 곤약밥 홍보대사인줄 알것 같다 먹을만한데 살은 덜찌고 맘에 부담도 적고 닭가슴살 소세지를 우연히 먹게 됐는데 생각보다 맛..

곤약쌀 효능 부작용 곤약다이어트와 글루코만난 [내부링크]

곤약쌀 효능 부작용 곤약다이어트와 글루코만난 요즘 밥대신 곤약쌀로 곤약밥을 해먹는다. 다이어트에 꽤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는데 솔직히 중국산 곤약이라 마음이 좀 그렇고 해서 대체 곤약이 뭐지? 젤..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클린앤클리어 로션 때매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 연락후기 [내부링크]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클린앤클리어 로션 때매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 연락후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로션에 대한 글을 작년엔가 적었었다. 사실 아무도 볼 거라 생각하지 않았음 그냥..

이메텍 전기요 더블 전기담요 전기매트추천 [내부링크]

이메텍 전기요 더블 전기담요 전기매트추천 돈쓸일이 당췌 왜 이리 많은지 작년에 리뷰했던 스팀보이 온수매트 도저히 못쓰겠다 그리고 세척도 해야된다는데 너무 귀찮다. 1년동안 그냥 깔아놨었는데 돈내고 버렸..

신용카드 cvc 번호 확인과 신용카드 폐기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cvc 번호 확인과 신용카드 폐기 방법 책상 서랍에 쌓여있던 각종 카드를 버리려고 한다 삼성페이, 앱카드 등을 쓰다보니 교통카드 빼고는 잘 안쓰게 되어 안쓰는 카드 정리를 하려고 하다가 얻은 정보를..

워킹패드 추천 로베라 워킹패드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워킹패드 추천 로베라 워킹패드 내돈내산 리뷰 구입하게 된 건 한창 헬스장이 다시 열리던 추석 쯤이다 한창 헬스장에서 마스크를 껴고 달리기를 열심히 했더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어 좋았는데 생각해보니 코로나가..

술안주 베스트 혼술 안주 고등어구이 3분요리 [내부링크]

술안주 베스트 혼술 안주 고등어구이 3분요리 주말이라 외출하고 싶은데 외출은 못하고 그런데 주말이고 해서 술 생각은 나고 코로나로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뭘 먹어보기로 했다 나는 원래 혼술은 싫어해..

2인소파 내돈내산 누우면 숙면! 2인쇼파추천 [내부링크]

2인소파 내돈내산 누우면 숙면! 소파추천 사실 얘는 3인용 소파로 분류되어 있다. 3인 소파지만 2인이 썼을때 딱 좋다. 왜냐면 양쪽 끄트머리가 살짝 올라가 있어서 세명이 앉으면 조금 불편 할수 있음 특히나 시..

곤약쌀 알파푸드 내돈내산 곤약밥 만들기 다이어트 효과는? [내부링크]

곤약쌀 알파푸드 내돈내산 곤약밥 만들기 다이어트 효과는? 곤약쌀을 구매했다 이번에는 습식 곤약쌀을 구매했는데 곤약쌀은 습식, 건식이 있다고 한다 내돈내산 리뷰이다!!!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무엇보다 지난번..

곤약쌀효능 다이어트 곤약쌀밥 만들기 [내부링크]

곤약쌀효능 다이어트 곤약쌀밥 만들기 코로나로 살도 많이 찌고 밥은 포기 할 수 없어서 곤약쌀을 먹게 되었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지 내돈주고 산 곤약쌀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참고로 건식, 습식 두가지 다..

자동차세 납부기간 연납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자동차세 납부기간 연납신청 방법은? 자동차세 납부의 계절이 되었다 우리집은 항상 그때그때 냈었는데 내가 차량 관리를 어느정도 하다보니 연납신청이라는 좋은 제도가 있어 안내하려고 합니다! 자동차세란? 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선물용으로도 좋은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트리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선물용으로도 좋은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트리 어렸을 때부터 왠진 모르겠지만 우리집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한 적이 없다 선물만 받음 그래서 어릴 때부터 갖고싶었 던 트리 작년에도 사..

브리타정수기필터 3.5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브리타정수기필터 3.5 내돈내산 후기 브리타정수기는 독일에서 만들어졌다고 한다 50년 정도 되었다고 하니 그리고 독일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왠지 모를 믿음에 사게 됨 사실 사게 된 이유는 어느날 갑자기 사게..

스마트스토어 개인판매자 사업자등록방법 등 팁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개인판매자 사업자등록방법 등 팁 재태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있는 요즘이다 그래서 스마트스토어 개인판매자 등록을 많이 한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서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등록방법에 대해 말해보고..

연말정산간소화 미리보기 < 연말정산 기간> 직장인 연말정산 [내부링크]

연말정산간소화 미리보기 < 연말정산 기간> 직장인 연말정산 시간이 흘러흘러 어느새 연말이 되었다. 아 나는 올해 한게 많구나.... 한건 있지만...없는것 같은 한해가 지나고 연말정산 기간이 되었다.... 연말이..

30년된 24평 집 리모델링 인테리어 (도배벽지 편) 후기 [내부링크]

30년된 24평 집 리모델링 인테리어 (도배벽지 편) 후기 인테리어를 해보는게 처음이라 (전세집 인테리어를 해봤는데 이때는 아무생각이 없었고 부동산에서 말해주는 곳에서 함) 집을 좀 고쳐보신분...의 추천을 받..

크레마 사운드 e북 2주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크레마 사운드 e북 2주 실사용 후기 본품 정품 케이스가 있으니 편하다. 그냥 이대로 들고 다녀도 큰 문제 없을 삘...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서 편하고 닫으면 자동으로 슬립상태가 됨 글씨체 변경이 가능하다...

수안보 한화리조트 힐링특화 객실 가족여행 후기 노천탕 너무좋음 [내부링크]

수안보 한화리조트 힐링특화 객실 가족여행 후기 노천탕 너무 좋음 수안보 한화리조트 힐링특화 객실 이용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한다.  지지난주 한화리조트에 가족여행을 가서 묵을 일이 있었다. 생각보다 만족..

덕평휴게소 햄버거 스테이크 맛집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덕평휴게소 햄버거 스테이크 맛집 추천합니다. 덕평휴게소에 들러보았다. 간단하게 점심 겸 저녁을 먹으려 했건만. 일단 원할머니 보쌈은 실패 실패 왕실패 처참 먹다가 찍은것 아님....   ....아무리 휴게소가..

홍삼정로얄 정관장 후기 [내부링크]

홍삼정로얄 정관장 후기 집에 또 홍삼이 들어왔다.. 아마도 면세점에서 산 제품이어서 홍삼정로얄인거 같기도 하고.. 일단 홍삼이 면역력에 좋다고 하긴 해서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물에 타서 먹음.. 정관장..

크레마 사운드 e북 pdf 파일 넣기 [내부링크]

크레마 사운드 e북 pdf 파일 넣기 크레마 사운드를 구매 하였다. 생각보다 만족한다. 단지 밧데리가 빨리 사라지고....(와이파이 끄면 괜찮음) 설탕액정의 두려움과 느린 화면전환과 뭐 그런것들을 제외하면 꽤나..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선크림 여드름에 추천 [내부링크]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선크림 여드름에 추천 지난번에 듀오할인행사를 무지 자주하는 것 같다...왜지... 뭐 여튼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를 2주 정도 써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시카크림, 선크림을 구매하였..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추천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회사라더니 뽁뽁이 대신 종이로 와서 좋았다 ㅋㅋ 지난번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에빠끌라 듀오를 써보고 괜찮아서 검색을 하던 중.. 선크림과 함..

메이커스 종합비타민 바이탈리 영양제 후기 및 효능 [내부링크]

메이커스 종합비타민 바이탈리 영양제 후기 및 효능 나이가 먹을수록 역시.... 약을 많이 먹게 된다 일명 영양제. 종합비타민의 필요성을 느껴 구매하게 됨. 요즘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하였..

카카오톡 메이커스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내부링크]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를 구매해 보았다 <특징> 1회 사용으로 8~12시간 지속 200회 이상 사용가능 6개월 이상 사용가능 <사용방법> 1. 안경을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로 약간 힘을 주어 문지르며 깨끗이 닦아냄 2...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슈 맛은 있지만... 재구매는.. [내부링크]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슈 맛은 있지만... 재구매는.. 인터넷 쇼핑을 요즘 즐겨하다 보니 쓱 배송이라는 것이 있더라 아주 편하다...  여튼 쓱배송으로 피코크 티라미슈를 사보았다. 두조각 들어있음. <맛> 크림..

fedon 페돈 소피아 trolleybs 소프트캐리어 구입후기 [내부링크]

fedon 페돈 소피아 trolleybs 소프트캐리어 구입후기 국내에선 아무도 쓴적이 없는  페돈의 캐리어 리뷰... 아무도 안 사는거 같다....ㅠㅠ 이것도 제주도에 다녀오신 부모님이 특히 아버지가 날 생각해서? 사오..

아시나요 빵... 딸기맛 솔직후기 다신 먹지 않겠다 ㅋㅋ [내부링크]

아시나요 빵...딸기맛 솔직후기 다신 먹지 않겠다 ㅋㅋ 편의점에 갔다가 간식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아시나요 빵을 발견하였다. 보통 아시나요 빵은 노란색 인데. 이 빵은 한정판??? 딸기맛 이다... 궁금해..

에빠끌라 듀오 에센스 좁쌀여드름 효과 있음 [내부링크]

에빠끌라 듀오 에센스 좁쌀여드름 효과 있음 하릴없이 인터넷을 떠돌다가 좁쌀여드름에 좋다는 에센스를 발견하였다. 네이버 까페의 추천을 받아 구매한 제품 라로슈포제 에빠끌라(EFFACLAR) 듀오 에센스 <..

닥터원더 원더패치 여드름패치 추천 [내부링크]

닥터원더 원더패치 여드름패치 추천 요즘 자꾸 좁쌀여드름이 올라와서 참지 못하고 짜고 그러다보니 스팟패치를 많이 쓰게 되었다. 예전에는 뭐 후시딘 발라놓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워낙 잘 나오다보니... 처음..

더페이스샵 스마트 필링 화이트 쥬얼 필링 각질제거 최고 [내부링크]

더페이스샵 스마트 필링 화이트 쥬얼 필링 각질제거 최고 한 5년 전에 동생이 쓰고 있던 걸 뺏어 쓴 것을 계기로 계속 쓰게 된 제품 설탕 스크럽 이런걸 써봤는데 그거는 얼굴이 갈리는 느낌이다. 왠지 쓰고나면..

샤넬 UV에센셜 선크림 사용후기 산뜻하고 가볍다 [내부링크]

샤넬 UV에센셜 선크림 사용후기 산뜻하고 가볍다 엄마가 제주도에 갔다가 선물로 사옴. 요즘 트러블 때문에 선크림을 잘 못 바르고 있다. 선크림은 그래도 항상 꼭 바르고 다녔었는데 다시 한번 열심히 발라봐야..

나탈리스 플로리다 100% 오렌지 착즙 주스 임산부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내부링크]

나탈리스 플로리다 100% 오렌지 착즙 주스 임산부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슈퍼에 콩나물 사러 갔다가... 오렌지 쥬스가 너무 마시고 싶어졌다.. 실은 콜라가 마시고 싶었지만 요즘 나름 건강을 생각하여 그런 몸..

ajona 아조나 치약 추가구매 추천 [내부링크]

아조나 치약을 추가 구매 하였다 무려 12개 부모님도 써 보시곤 너무 좋다고 하신다 단지 콩알만큼 써야하는데 ㅋㅋㅋ 제대로 쓰고 계신지 모르겠듬 ,,,,, 허허 역시 외제가 좋은 것인지..

microsoft Wireless Keyboard 85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microsoft  Wireless Keyboard 85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사용 후기 택배 도착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구매하였다. 3만원 정도에 microsoft wireless 850 을 구매했다. 이번이 두번째 구매.. 뜯어서 그냥 배..

실론시나몬가루 시나몬물 다이어트 다시구매 ㅋㅋ [내부링크]

실론시나몬가루 시나몬물 다이어트 다시구매 ㅋㅋ 택배가 도착하였다... 이번에는 제대로 된 시나몬 가루여야 할텐데..ㅎㅎ 포장이 아주 제대로 됨... 지난번에 시나몬물이 대유행 할 때... 싸고 양 많다고..

스마트폰 흑백모드 설정방법(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눈건강 챙기자 [내부링크]

스마트폰 흑백모드 설정방법(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눈건강 챙기자 청색광.... 일명 블루라이트... 블루라이트(blue light)란? 모니터, 스마트폰, TV 등에서 나오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 380∼500나노미터 사이의..

근육통 삔데는 바르는 파스 케바논 겔 추천 [내부링크]

근육통 삔데는 바르는 파스 케바논 겔 추천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근육통이나 손가락을 접질릴 일이 많이 있다. 마침 출근하면서 아무것도 들고 나오지 않아서 부득이 약국에 가봄. 약국에는 케토톱, 파스,..

조주기능사 책 추천 나합격 조주기능사 [내부링크]

조주기능사 책 추천 나합격 조주기능사 원체 사실 술도 좋아하고 뭔가 요즘 집중 할 일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하여 뭔가를 찾던 중 예전부터 관심있던 바텐더 자격증 일명 조주기능사 시험을 보려고 찾아보았다...

바디럽bodyluv 샤워기필터 주방용 필터 추천 [내부링크]

바디럽bodyluv 샤워기필터 주방용 필터 추천 필터교체 뭔가 어느순간 꽂혀서 사용하게 되었던 샤워기 필터... 바디럽... 그냥 검색하다가 이게 젤 나아보여서 샀던 것 같다. 일명 충동구매... 그런데... 쓰다..

라르고 정품 땀흘림방지 스웨트 실리콘 헤어 땀밴드 헤어밴드 헤드밴드 [내부링크]

라르고 정품 땀흘림방지 스웨트 실리콘 헤어 땀밴드 운동을 열심히 한번 해보고자... 헤어밴드를 구매하게 되었다. 기존에는 예전에 뭔가 에어로빅 하는 분들이 떠오르는 두꺼운 밴드를 썼었음. 면밴드.... 그러다..

SONY 소니 급속 건전지충전기 4구 34HLDN AA/AAA겸용 충전건전지 900/2000/2500/800mAh 충전지 저방전/고용량 [내부링크]

SONY 소니 급속 건전지충전기 4구 34HLDN AA/AAA겸용 충전건전지 900/2000/2500/800mAh 충전지 저방전/고용량 사무실에서 건전지를 워낙 많이 쓰다보니 충전건전지를 검색해보게 되었다. 주로 다이소에서 건..

정로환과 정로환 당의정의 차이 및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정로환과 정로환 당의정의 차이 및 효능 부작용 정로환을 보면.. 떠오르는 장면이 있다. 어렸을때 아토피로 인해서.... 온갖 약을 다 써봤지만 쉽게 낫지 않았고... 정로환이랑 식초를 섞은 물로 씻으면 피부..

김정문 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두번째 구매! [내부링크]

김정문 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두번째 구매! 김정문 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을 재구매하였다. 사실 이번이 세번째 구매로 구버전 -> 신버전(2x) -> 구버전 순으로 구매하였다. 새로 나온 것을 한통 다 쓰..

돌반지선물 금수저 돌반지1g 재구매 의사 있음 [내부링크]

돌반지선물 금수저 돌반지1g 재구매 의사 있음 너무 얇다보니 괘도를 이탈하였다... 경조사는 접할 때마다 사실 쉽지가 않다.... 특히 돌잔치..... 사실 돌잔치는 두 번째 가봄... 회사 상사 돌잔치 첨 가봤..

AMOS 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 [내부링크]

AMOS 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 나는 파마를 자주 하기 때문에 머리에 에센스를 바르곤 한다. 안 바르면 부스스해지기 때문에 .... 그러나 사실 바르는 날보다 안 바르고 나가는 날이 더 많음. 여튼 그래서..

카카오메이커스 당겨쓰는 밀대걸레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 [내부링크]

카카오메이커스 당겨쓰는 밀대걸레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 카카오메이커스를 보다가.. 3jalbi를 구매하고 나서... 또 보고 있었는데 또 걸레를 발견하였음. 그래 쓸기만으로는 부족하지 ... 기존에는 걸레..

시나몬물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시나몬물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얼마전에 티비에서 김동현(운동선수) 시나몬물에 대해 말을 하였다는 기사를 우연히 접한 후 시나몬가루를 구입하였다.   인터넷에서 잔뜩 검색을 하다가... 왠지 그냥 일반업..

쓰리잘비3jalbi 구매후기 잘 샀다.... [내부링크]

쓰리잘비 구매후기 잘 샀다.... 가끔 카카오톡의 메이커스를 본다. 뭔가 쓸데없어 보이지만 좋아보이는 것들이 있다... 그리하여 구매를 하게 됨... 이름하여.. 쓰리잘비(3jalbi) 뭔가 아무래도 바닦에 먼지..

(미세먼지 특집) 미에어 공기청정기 구매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돠... [내부링크]

(미세먼지 특집) 미에어 공기청정기 구매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돠... 제목과 같다... 미에어 구매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돠...(궁서체다...) 앞서 작성한 것과 같이 미세먼지..... 3년 전부터 내가 예민하게 미세미..

munz 문츠 레이디버그 초콜렛 [내부링크]

munz 문츠 레이디버그 초콜렛 문츠 초콜릿을 엄마가 사왔다. 제주도 면세공항에서 케이스가 이뻐서 사 왔다고 함..... 하지만 곤충을 두려워하는 나로써는.... 다리가 너무 많이 달린게.. 좀 무서웠음..... 핵..

독일 ajona 치약 사용후기 잇몸에 좋단다.. [내부링크]

독일 ajona 치약 사용후기 잇몸에 좋단다.. 보통 치약하면 메디안.... 2080 밖에 생각나는 게 없다. 암웨이 치약... 이 좋다고 그렇게 들 하던데(암웨이 쓰는 사람들) 아 잇몸치료 치약 그거.. 파로돈탁스....

김정문알로에 수딩젤(cure aloe soothing gel) 사용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정문알로에 수딩젤(cure aloe soothing gel) 사용해 보았습니다. 알로애 수딩젤 도착.... 택배를 뜯어보았다.... 그냥 제품만 옴 환경을 위하는 회사인가봅니다. 뽁뽁이 없어서 좋음. 금액 저렴? 한 것 같..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TWS5 사용후기.. 매우 비추천... [내부링크]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TWS5 사용후기.. 매우 비추천...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게 되었다.... 다른분들이 엄청 잘 빠진다고 별로라고 하였음..... 설마....했음... 최저가가 3만원 대..

내 첫 강아지와의 추억-1 [내부링크]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장수하는 강아지를 봤다 앞으로 강아지를 키운다면 위에 두 가지 종류의 강아지 중에 한마리 내지 두마리를 키우고 싶다 그러나 용기가 안난다 15년 동안 키웠던 강아지와 헤어졌던 기억..

(심리 공부) 회피성 성격장애 [내부링크]

요약 친밀한 대인관계를 원하면서도 상대에게 거부당하는 것이 두려워 사람들을 피하는 성격장애. 본문 이 장애를 가진 사람은 타인으로부터 거부당하거나 따돌림당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늘 위축되어 있으..

ANKER 파워포트 플러스 멀티포트 usb 충전기(6포트) 퀵차지 사용 후기 [내부링크]

ANKER 파워포트 플러스 멀티포트 usb 충전기(6포트) 퀵차지 사용 후기 기존에 약 3년 정도 사용했던 멀티포트가 갑자기... 퍽 소리와 함께 ... 멀리 떠나 버렸다..... 갑짜기 퍽하고 터져버린 .... 충전포..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식이섬유빠방 변비에 효과 좋다!! [내부링크]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식이섬유빠방 변비에 효과 좋다!! 요즘 자꾸 겔겔대서 그런지... 엄마는 홍삼 매니아.... 정관장 홍삼을 좋아함... 엄마가 좋아하는 두가지... 암웨이 더블엑스, 정관장 홍삼... 홍삼은..

일본소화제 일본여행쇼핑 시 반드시 구매하는 오오타이산 리뷰 [내부링크]

일본소화제 일본여행쇼핑 시 반드시 구매하는 오오타이산 리뷰 일본은 앵간한 소화제, 영양제, 간단한 의약품은 드럭스토어라고 하는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 거의 우리나라 편의점처럼 지천에 널렸다.....

애터미 컬러푸드 비타민C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애터미 컬러푸드 비타민C 효능 및 부작용 애터미 컬러푸드 비타민C 효능 및 부작용 비타민C 는 3년전부터 꾸준하게 먹고 있다. 약국에서 파는 종근당, 유한양행꺼, 코스트코, 각종 가루약 등 앵간한 건 다..

숙취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숙취에 대해 느끼는 감정이 해가 갈수록 달라짐을 느낀다 (1) 시기 어렸을 때는 매일 그렇게 새벽까지 술을 마셔도 멀쩡했는데 이제는 다음날 아침에는 헤롱헤롱 하다가 저녁쯤 되면 숙취가 올라옴 (2) 안주 원래..

아이러브페인팅 명화그리기 DIY세트 [내부링크]

아이러브페인팅 명화그리기 DIY세트 요즘 생각이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가 심해 머리를 식힐 게 뭐가 있나 하다가 (사실은 예전부터 유화 하나 집에 들여놓고 싶었는데 갖고 싶은건 너무 비싸고 하여 ㅎㅎ 찾다가)..

넷플릭스 왓챠 2년씩 사용해 본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왓챠 2년씩 사용해 본 후기.. 넷플릭스가 처음 나왔을 때 2년 정도 이용을 했었다. 영화를 좋아하여.... 처음에는 신세계인 것 같았으나... 생각보다 신규 컨텐츠가 많이 올라오지 않았고... 볼만한 영..

LG 퓨리케어 AS309DWA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LG 퓨리케어 AS309DWA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이노매 미세먼지는.... 우리가 마스크하고 공청기 산다고 해결될 일도 아니고... 이민만이 살 길 인거 같다. 아무도 관심이 없네 .. 이제는 심지어 미세먼지를 무슨..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위닉스제로/퓨리케어/미에어2 비교 체험 [내부링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위닉스제로/퓨리케어/미에어2 비교 체험 우리집에는 지금 샤오미 미에어2, 위닉스 제로, LG 퓨리케어 이렇게 공기청정기를 세가지 사용하고 있다. 금액도 다 다르고 무엇보다 크기가 다 다르..

위닉스 제로 공기청정기 청소 미세먼지여 안녕 [내부링크]

위닉스 제로 공기청정기 청소 미세먼지여 안녕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내가 미세먼지를 인지하게 된 것은 약 3~4년 전으로 그때만 해도 집에와서 미세미세니 창문 열지 않았음 좋겠..

바디로션 비교체험 세타필/존슨즈베이비오일 효과 비교(피부건조/건선/아토피/가려움) [내부링크]

바디로션 비교체험 세타필/존슨즈베이비오일 효과 비교(피부건조/건선/아토피/가려움) 붉은 반점이 몸에 생겼다... 처음에는 팔목쪽에 생겼다가 없어졌다. 목 부분에 생겼다가 없어짐. 팔꿈치 안쪽에 생겼다가 없..

수안보 한화리조트 온천 사우나 노천탕 가족여행 추천!!! [내부링크]

수안보 한화리조트 온천 사우나 노천탕 가족여행 추천!!! 온천이 좋다는 수안보에 가게 되었다. 요즘 유독.... 온천에 자주 가는 것 같다... 뜨신데 들어가 있으믄 신선이 된 느낌이지 허허... 리조트 내에 가족탕..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2019년 업그레이드 신제품 후기 [내부링크]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2019년 업그레이드 신제품 후기 세계특허 받은 핵심균주 LGG/BB-12 145년이 넘는 긴 역사!!! 실온보관 가능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제품이 미는 문구이다. 기존에 먹던 유산균을 다 먹어서.....

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대상 및 신청서 [내부링크]

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대상 및 신청서 • 취업기간 별로 감면대상에 해당 할 것 • 감면을 원하는 근로자는 원천징수 의무자에게 감면을 신청할 것 • 원천징수 의무자는 감면신청을 받은 경우 감면..

연말정산 방법 제출기간 및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연말정산 방법 제출기간 및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 연말정산 관련 주요사항 ※ 연말정산과 관련된 주요사항을 정리해 보았다.. 매년 하는 것이지만 매년 까먹게 됨 ㅠ 내가 내고 있는 세금이..

이노아이오 스마트빔3 사자마자고장 ㅠ 수리후기 본사 찾아감 [내부링크]

이노아이오 스마트빔3 사자마자고장 ㅠ 수리후기 본사 찾아감 ㅎ ㅏ..... 빔 사고 첨에 한번 폰 연결해보고... 왓챠와...... 넷플릭스는.... 연결이 불가능 하단 사실을 알게 됨... 그 뒤 여행 가며 자랑 한번 해..

듀얼모니터 설정방법과 피벗 없이 세로로 변경하는 방법(feat. 컴퓨터 까막눈) 피벗 미사용 [내부링크]

듀얼모니터 설정방법과 피벗 없이 세로로 변경하는 방법(feat. 컴퓨터 까막눈) 피벗 미사용   나는 .... 분명 초등학교 6학년 때 정보처리기능사를 땄지만... 컴맹이다..... 램이랑 롬이 뭔지도 기억이 안남.......

DECATHLON 송도 데카트론 트리플스트리트 스포츠용품 천국 아이들 체험하기 좋을 듯! [내부링크]

DECATHLON 송도 데카트론 트리플스트리트 스포츠용품 천국 아이들 체험하기 좋을 듯!   송도 데카트론(DECATHLON) 매장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지나갈 때 마다 들려야지 들려야지 하다가 송도를 지나갈 일이 생겨..

무아스 LED 시계 인테리어용으로 좋음 추천!!! [내부링크]

무아스 LED 시계 인테리어용으로 좋음 추천!!! 벽시계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요즘 대세라는 LED 벽시계에 약간 빠져? 버렸다.... 그래서 찾다가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디자인도 깔끔한 무아스 3..

마비스포르테 파워 마그네슘 엠플 눈떨림에 효과 직빵 [내부링크]

마비스포르테 파워 마그네슘 엠플 눈떨림에 효과 직빵 오랜만에 찾아온 눈떨림... 한동안 괜찮드만... 또 연말이라고 회식하고 못자고... 야근하고 했더니 .... 눈이 엄청 떨린다... 눈떨림은 참으로 경험해 본 사..

부평 산곡동 맛집 스시토미 런치세트 스시 진짜 맛있음 추천해요! [내부링크]

부평 산곡동 맛집 스시토미 런치세트 스시 진짜 맛있음 추천해요! 산곡동에서 점심을 먹으려다가..... 먹을데가 정말 하나도 없는 것이다..... 어제는 샤부샤부를 먹었는데 뭔가 조미료를 많이 먹은 느낌이고.....

온양전통시장 베트남 푸드트레일러 및 칼국수집 짜장면 후기 [내부링크]

온양전통시장 베트남 푸드트레일러 및 홍두깨 칼국수 짜장면 후기 먹느냐고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ㅠㅠ 안올릴라다가 올리는 글... 맛있었기 때문에 온양관광호텔 근처에 볼 만한것이 거의 없고.... 온양전통시장..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추천ㅎㅎㅎ 하려했지만 단종 [내부링크]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추천ㅎㅎㅎ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추천 하고자 하였지만.... 이제 단종이 되었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년도 넘게 된 제품인데 어째서..

암웨이 단백질 뉴트리라이트 파이토 프로틴 효과 [내부링크]

암웨이 단백질 뉴트리라이트 파이토 프로틴 효과 암웨이 제품을 많이 먹게 된다. 더블엑스에 이어 프로틴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함. 평소에 간혹 운동할 때 또는 그냥 간단히 먹으려고 프로틴을 먹는데. 집에 또 엄..

아산 온양온천역 정다우한우정육식당 추천합니다. 아주 맛있어 좋아좋아 [내부링크]

아산 온양온천역 정다우정육식당 추천합니다. 아주 맛있어 좋아좋아 처음에는 숙소 근처에서 맛집을 찾아봤으나 성에 차지 않아서 검색하다 보니 괜찮다는 평이 많은 정다우정육식당으로 가게 되었다. 온양온천역..

온양관광호텔 조식 후기 정말 맛있음 레스토랑 온궁 [내부링크]

온양관광호텔 조식 후기 정말 맛있음 레스토랑 온궁 조식... 사실 난 펜션에 가서 고기를 궈 먹고 싶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키지를 이용하게 된 이유는.. 조식 때문이었다... 일부러 검색해보진 않았지만 뭔..

아산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 사우나 이용 후기 노천탕 좋아요 ㅋㅋ [내부링크]

아산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 사우나 이용 후기 노천탕 좋아요 ㅋㅋ 블로그 글 올린다는게 .... 회사가 너무 바빠 이제야 올린다. 앞서 온양관광호텔 글을 올렸었다. 가는길, 객실, 체크인에 대해 썼었고.....

온양관광호텔 솔직후기 나름 좋다... 또 가고 싶어 [내부링크]

 온양관광호텔 솔직후기 나름 좋다... 또 가고 싶어 가족여행 등 국내여행지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서울에서 자가용으로 2시간 가량 걸림. 차 안막히면 더 빨리도 가능할듯. 밝을 때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 없..

뉴트리라이트 암웨이 이스트비 yeast b 효능 [내부링크]

뉴트리라이트 암웨이 이스트비 yeast b 효능 추천합니다. 암웨이 제품을 자꾸 ...리뷰하게 된다. 앞전에 블로그 글 처럼 암웨이 제품 중에 더블엑스를 꾸준히 복용하고 있다. 비타민 B가 피부에 좋다고 하기에.....

gnm 자연의 품격 순수한 양배추즙 후기 [내부링크]

gnm 자연의 품격 순수한 양배추즙 추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인하여 건강식품 마니 구입 호박즙에 이어 양배추즙도 구매하게 되었다 왠지 브로콜리가 좋아 보여서 같이 든 것으로 구매함 유기농이라는데 사..

이디야 겨울메뉴 우유호빵에 단팥죽 맛있다! [내부링크]

이디야 겨울메뉴 우유호빵에 단팥줃을 먹다!! 이디야에 커피 마시러 갔다가 배가 고파 시켜 먹어 보았다 맛있다고 해서 ㅎㅎㅎ 가격은 4500원에 머그컵에 단팥죽이 나오고 연유호빵이 3개 나온다 연유도..

IoT 스코어보드 몇대몇 점수판 실사용 후기 및 사용법 [내부링크]

IoT 스코어보드 몇대몇 점수판 실사용 후기 오랜 고민 끝에 스코어보드를 구매하게 되었다. 꽤 고가이다 보니(보통 45~50만원 대) 고민을 오래 했고. 처음에 구매 하려고 할 땐... 사실 남들이 많이 쓰는 (검증된..

카카오프렌즈 맥심 커피믹스 보틀 텀블러 머그 겟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프렌즈 맥심 커피믹스 보틀 텀블러 머그 겟 후기!!! 맥심커피가 카카오프렌즈와 한정판 아이템을 생성? 하여 배포하였다1!! 커피믹스 살일이 있었는데 팔길래 한번 사봄.. 심지어 가격도 삐꾸리삐꾸~!!!!..

바스카 풋터치 전기히터 가정용 추천 [내부링크]

바스카 풋터치 전기히터 가정용 추천 전기히터를 구매하게 되었다. 근데 사고나서 보니 전기는 많이 먹는듯 하하하하하..... 독일산이라고 하는 바스카 풋터치 전기히터를 약 4만원에 구매하였음.... 날씨가 추워..

gnm 자연의 품격 순수한 호박즙 후기 [내부링크]

gnm 자연의 품격 순수한 호박즙 후기 최근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그런지 건강식품을 챙겨먹게 되었다 어짜피 호박즙은 온가족이 다 함께 먹을 수 있기에 구매를 해봄. 예전부터 호박즙은 몸이 붓는다 싶을때 ....

헬스앤뷰티 현미로 만든 다이어트 핫도그 리뷰 [내부링크]

헬스앤뷰티 현미로 만든 다이어트 핫도그 리뷰 핫도그를 좋아하는지라 거의 매일 먹었던 거 같다 인터넷을 하다가 옆에 떠 있는거 보고 구매함 똑같을 거 같지만 왠지 현미와 닭가슴살이라길래 몸에 좋..

연말 음주....시즌.... 숙취제거제 추천 여명, 컨디션, 상쾌환 효과 및 비교 [내부링크]

연말 음주....시즌.... 숙취제거제 추천 여명, 컨디션, 상쾌환 효과 및 비교 크리스마스다 연말이다... . 연초까지.... 음주씨즌이다...... 술 자리가 없으면 좋지만.... 직장인이라면... 술자리를 피하기 힘들다...

삐에로쑈핑 가산점 방문후기 돈키호테랑 비슷하다!! [내부링크]

삐에로쑈핑 가산점 방문후기 돈키호테랑 비슷하다!! 가산점에 있는 삐에로쑈핑에 방문하였다. 12월 14일에 오픈했는데 W몰 지하1층에 있던 푸드코트+계절밥상 자리에 생겼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본 돈키호테랑 비..

영종도 파라다이스호텔 아쿠아스파(시메르) 방문기 [내부링크]

영종도 파라다이스호텔 아쿠아스파(시메르) 방문기 영종도 파라다이스호텔 아쿠아스파 존에 방문하게 되었다. 파라다이스 호텔... 엄청 크더군... <스파 편> 1층의 아쿠아 풀 파티에서 느낀 감정은...뭔가.....

스마트빔3 미니빔 프로젝터 사용 후기 아이폰 연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빔3 미니빔 프로젝터 사용 후기 아이폰 연결하는 방법? 휴대용 스마트빔을 구매하였다. 영화를 좋아해서 왓챠를 보고 있기 때문에 자기 전에 천장에 빔프로젝트로 영화나 띄워서 볼까하고 구매하게 됨. 주..

gnm 자연의품격 중외제약 밀크시슬 복용 후기 [내부링크]

gnm 자연의품격 중외제약 밀크시슬 복용 후기 이유없이 피로감이 쌓이고 피로회복이 잘 안되는 이유가 간 때문일 수 있다고 하는 얘기를 듣고 요즘 유행이라는 밀크시슬을 구매해 보았다. 밀크시슬 : 엉겅퀴라고..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크리스마스 블랜드 커피 [내부링크]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크리스마스 블랜드 커피 36.9g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커피를 선물받게 되었다. 지인에게 선물받았다. 검색해보니 무려 한정판에 금액도.. 만만치 않은 제품이었음.... 사실 초딩입맛인..

가산맛집 에그스탑 에그번 강추 [내부링크]

가산맛집 에그스탑 에그번 강추 가산디지털단지역에는 참 많은 가게가 있지만 그다지 맛은.... 어찌되었든 이번에 가산역 앞에 새로 건물이 크게 들어왔는데 건물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기존에는 서브웨이를 자..

스팀보이 온수매트 누수 수리후기 [내부링크]

스팀보이 온수매트 누수 수리후기 우리집 온수매트는 구매한지 한 2년 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 여튼 처음부터 따뜻하지 않았다. 그래서 원래 온수매트는 활활 타오르지는 않는갑다 했음(전기장판은 보통 거의 지..

그린스토어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후기 [내부링크]

그린스토어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후기 약국에 갔다가 눈이 너무 침침하여 눈영양제, 루테인 제품을 보다가 아이브라이트 루테인을 구매하였다 루테인 : 노화로 인해 감소 될 수 있는 황반색소..

존슨즈 베이비 수딩 내추럴로션 바디로션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존슨즈 베이비 수딩 내추럴로션 바디로션 추천합니다 작년인가 몸이 너무너무너무 건조했드랬다. 사실 젊을때는 겨울이고 여름이고 건조하지도 않았고 끈적한 느낌이 싫어서 바디로션은 바르지 않았었다. 그런데..

요넥스 파워 쿠션 이클립션 레드 테니스화 착용 후기 [내부링크]

요넥스 파워 쿠션 이클립션 레드 테니스화 착용 후기 테니스를 제대로 좀 쳐보려고 ....몇년만에 새 테니스화를 구매했다. 아디다스 제품이나 나이키 제품을 사려 했는데 .... 가장 사고 싶었던건 뉴발란스 테니..

남양 루카스나인 돌체라떼 후기 및 스타벅스 돌체라떼 맛비교 [내부링크]

남양 루카스나인 돌체라떼 후기 및 스타벅스 돌체라떼 맛비교 평소에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아주 완전히 매!우! 많이 마셨었다.... 사무실을 옮기며 .... 이제는 잘 마시지 않게 되었지만... 처음에 루카스나인 돌..

존슨즈 베이비 오일 바디오일 강력추천 [내부링크]

존슨즈 베이비 오일 바디오일 강력추천 다이소에 갔다가 판매하길래 존슨즈 베이비 오일을 구매하였다... 사실 뉴트로지나 새서미오일을 구매할려고 알아보다가 당장 급히 쓰고자 하는 마음에 다이소에서 구매하게..

입술보호제 허로우(HURRAW) 블랙체리 립밤 사용 후기 [내부링크]

허로우(HURRAW) 블랙체리 립밤 사용 후기 처음 올리브영에서 ....디자인에 반해 구입함. 구매를 하고 보니 (왜 이리 비싼가 했드만) 유기농이라고 한다... 식물성 공정무역 성분을 사용하였고 미국의 vegan.org..

아이시화이트 쿨링스틱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시화이트 쿨링스틱 사용후기 아이시화이트 얼굴에 열감이랑 가려움이 심했어서 올 여름에 구매했던 제품 아주 만족한다. 여름에 또 가려움이 심해져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됨 이거 구매 전에는.... 얼음을..

ACTTO 레트로 무선 저소음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 사용 후기 [내부링크]

ACTTO 레트로 무선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사용 후기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공동구매를 해서 사용중인 키보드 한창 기계식 키보드가 유행하기 전인 2년반전인가 6만원을 주고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했었다. 그런데..

비비야 클래식알로에베라 수딩 젤 150ML 사용후기 [내부링크]

비비야 클래식알로에베라 수딩 젤 150ML 사용 후기 알로에 예찬...... 을 하는 것은 아닌데 생각해보니 최근에 계속 알로에만 사용을 하는 것 같다. 3통째 구매해서 사용중인 제품... 200배 농축 알로에 파우더로..

하니풋 발가락 교정기 사용 후기 소건막류 무지외반증 [내부링크]

하니풋 발가락 교정기 소건막류 무지외반증 하니풋 발가락 교정기를 구매한지 3개월 이상이 흘렀다. 원래도 무지외반증이 좀 가족내력으로 있어서 이미 몇년전부터 엄지발가락 쪽이 아팠음 그래서 구두도 못 신..

고온어도시락 현미밥식단 시즌3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고온어도시락 현미밥식단 시즌3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회사에서 매일 직원들과 식사를 같이하기에... 식단을 조절하는 게 쉽지 않다... 그래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하였음... 그랬더만 혼자 먹으면 안 된다고..

바디로션 추천 세타필 바디로션 사용후기 [내부링크]

바디로션 추천 세타필 바디로션 사용후기 피부건조 너무해 겨울이 오는게 느껴진다. 피부가 너무너무너무 건조하다. 그래서 피부가 가렵다.... 종아리 있는 곳만 가렵더니 이제 전신이 다 가렵다.... 첨에는 잠..

쌀모양 곤약씨리얼 곤약볶음 후기 [내부링크]

쌀모양 곤약씨리얼 곤약볶음 후기 저녁을 좀 소식해보고자 하고 있던 찰나.. 친구의 추천으로 곤약씨리얼을 구매하게 되었다. 일명 곤약볶음... 곤약을 그다지 썩 좋아하진 않아서 걱정을 하며 일단 구매해봄. 고..

김정문 알로에큐어크림 2x 인텐시브 큐어플러스 효과 및 후기 [내부링크]

김정문 알로에큐어크림 2x 인텐시브 큐어플러스 효과 및 후기 사실 나는.... 피부가 항상 백옥같이 좋았으므로(남들 말에 의하면 그렇다) 피부 관리는커녕 .... 비누로 세수를 했던 사람이었다... 그러나 약..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밸리 파더스 김밥 후기 [내부링크]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밸리 파더스 김밥 후기 맛없다 찰스숯불김밥 돌아와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연결되어 있는 우림라이온스밸리 지하 3층에는 김밥집이 새로 오픈했다.... 예로부터 찰스숯불김밥이라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사용 후기 일본쇼핑필수품 강추 파스 [내부링크]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사용 후기 강추한다....몹시 일본에서 무조건 사와야하는 필수쇼핑리스트임 로이히쯔보코 동전파스 소위 일본 동전파스로 불림... 일본에서 처음 사갖고 와서 쓴 뒤로 빠져버렸다.... 그..

코스트코 WEIDER 아이비타민A 루테인 [내부링크]

코스트코 WEIDER 아이비타민A 루테인 요즘 한창 휴대폰을 너무너무 많이 하다보니 자꾸 눈이 나빠지는게 느껴져서 코스트코에 갔다가 사 보았다. 코스트코에서 영양제를 많이 사다보니 눈길이 가서 구매함. 눈..

눈떨림엔 마비스포르테액 마그네슘 앰플로 눈떨림치료 [내부링크]

눈떨림엔 마비스포르테액 마그네슘 앰플로 눈떨림치료 눈떨림이 한동안 너무너무너무너무 심 해서.... 많은 것을 시도해 본것 같다.... 최초로 눈떨림이 시작된것은 작년인가 ...어쨋든 그랬던 거 같은데 떨리다가..

씨가드 경추베게 효과 메모리폼 베게 사용 후기 [내부링크]

씨가드 경추베게 메모리폼 베게 사용 후기 앞서 말했다시피 어깨 및 목 통증이 있어 경추베게를 알아보게 되었다.ㅜㅜ 별에 별걸 다 해본듯. 원래도 꾸부정한 자세라서 자세를 교정하려고 노력하고는 있지만 사실..

킹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구매 후기 및 효능 [내부링크]

 킹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구매 후기 및 효능 1캡슐에 무려 5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었다고 한다 ㅎㅎ 그냥 누가 좋다길래 검색하다가 리뷰가 많아서 구매하게 된 제품임. 게다가 캐나다 완제품이라는..

코스트코 필립스 인프라케어 적외선 치료기 pr3110 사용 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필립스 인프라케어 적외선 치료기 PR3110 집중치료 고관절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하다가 충동구매 하게 된 물건이다. 사실 아주 모양이 구린 3만원짜리 적외선 조사기가 있었으나 어디있는지 몰라서 구..

유세린 아쿠아퍼 베이비 힐링 오인먼트 건선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유세린 아쿠아퍼 베이비 힐링 오인먼트 건선 원인 및 치료 초등학교 3학년 때였던 것 같다. 엄지손가락 피부가 쩍 하고 갈라졌었는데 그다지 대수롭지 않게 여겼었다. 근데 손가락에 조금 더 커지고 안 없어져서..

KLUG 마사지기 저주파마사지 후기 [내부링크]

KLUG 마사지기 저주파마사지 후기 목에 ....문제가 생긴 후 어깨가 정말 매일 아프다... 느낌으로 치자면 종아리 쥐 내리는 느낌이 어깨 및 쇄골쪽에 계속 되고 있으나... 병원에 가기도 그렇고. 뭐 여하튼 그래서..

까스앤프리 후기 소화제 복부팽만감 가스제거 [내부링크]

까스앤프리 후기 - 소화제 복부팽만감 가스제거 요며칠 출장이다 회식이다 야근이다.. 여러가지로 저녁에 많이 먹고 소화시킬 겨를도 없이 피곤에 쩔어 잠들었더니... 며칠간 윗배가 빵빵해지는게 속이 계속 좋지..

가산동 가산정형외과 방문후기 [내부링크]

가산정형외과 방문후기 뜬금없이 병원 리뷰. 병원리뷰를 써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좋은 내용의 리뷰가 아니기 때문 직장 관계로 가산에서 정형외과를 찾게 되었다. 2년 전인가 제이플라츠에 크게 정형외..

3M 종이테이프 반창고 후기 [내부링크]

3M 종이테이프 반창고 후기 앞서 나이키 손가락 보호대를 리뷰한 적이 있다. 손가락 보호대도 사용해 보고 많은 시도를 해보았으나. 제일 사용하기 좋은 것이 종이 테이프였다. 농구실력과 별개로... 그날의 운에..

암웨이 더블엑스 후기 [내부링크]

암웨이 더블엑스 후기 나이가 들면서... 약간 건강에 대한 자신감이 사라졌다... 앤드 실제로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내몸이 내몸이 아님이 느껴진다... 최근 또 건강상의 사건을 한번 겪은 후... 결국.... 어머니..

트랜시트 마타도르 더플백 농구공가방 사용 후기 [내부링크]

트랜시트 마타도르 더플백 농구공가방 사용 후기 농구를 하다보니 짐이 많다. 일단 농구공, 농구화만 해도 꽤나 큰 사이즈를 차지하기 때문에 일반 백팩을 가지고 다리녀면 농구공은 따로 들고 다녀야 한다. 그런..

스킨스 농구가방 폴더블 크로스백 [내부링크]

스킨스 농구가방 폴더블 크로스백 사용 후기 일본 여행을 갔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주먹만하게 접히는게 신기해서 구매하였음. 노란색을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사실 좀 그냥 비닐 장바구니 같은 재질임...

닥터메드 허리보호대 허리디스크 허리지지 후기 [내부링크]

닥터메드 허리보호대 허리디스크 지지용 허리디스크로 인하여 허리보호대를 종종 사용한다. 처음으로 허리디스크를 느꼈던 때는 모처럼의 휴가 첫날 여행 전 빨래를 널던 때였다... 허리디스크는 생각보다 증상이..

에어드리블 농구 스킬 드리블 실내 연습기 [내부링크]

에어드리블 농구 스킬 드리블 실내 연습기 농구에 대한 열정이 한창 불타올랐을 때 회사원이며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밖에 나가지 못하는 관계로 실내에서 농구 연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연구 중인 때였다...

new 농구교본 책 후기 [내부링크]

new 농구교본 삼호미디어 책 후기 생각해보면 요즘은 취미를 만들기가 참 좋은 세상이 되었다.. 마음만 먹으면 어빙 슛폼, 커리 슛폼도 검색한방이면 슬로우모션으로 분석해놓은 자료들이 나오고... 기초부터 심..

아디다스 아디제로 스피드랩 adidas adizero speedwrap 발목보호대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아디다스 아디제로 스피드랩 발목보호대 사용 후기  - adidas adizero speedwrap 아디다스에서 아주 오래 전에 출시 된 발목보호대이다. 처음으로 농구를 하다 다쳤던 부위는 발목이었다... 농구를 한지 약 1년..

나이키 손가락 보호대 핑거 슬리브 사용 후기 [내부링크]

나이키 Nike 손가락 보호대 핑거 슬리브 사용 후기 농구를 하다보면... 피할 수 없는..... 고통이 찾아 올 때가 있다... 바로........ 바로!!!!! 농구공을 잘못 맞는 경우... 물론 초반에 농구를 잘 못할 때 더..

몰텐 molten GG6X 공인구 사용 후기 [내부링크]

몰텐 molten GG6X 공인구 농구공 사용 후기 어렸을 때 처음으로 멋있다고 생각했던 농구공은 스팔딩(spalding) 사의 농구공이었다. 처음으로 농구를 접한 것은 만화책 슬램덩크였고 처음 샀던 메이커(?)농구공..

스트라이드 크루 삭스 농구양말 NBA 양말 간단 사용 후기 [내부링크]

스트라이드 크루 삭스 농구양말 NBA 양말 간단 사용 후기 사실 농구 양말은 각종 대회에 나가서 참가상품으로 많이 받아서 거의 구매를 하지 않는다. 이번에도.. 농심을 구경하다가.... 구매하게 된 농구양말......

마이프로틴 베타알라닌 후기 [내부링크]

마이프로틴 베타알라닌 후기 마이프로틴 베타알라닌 90타블렛 17,800원 친구가 좋다고 하면서 독일 직구 한다고 해서 같이 샀었다. 맛은 아무맛도 안난다..... 운동 전 섭취하면 '회복능력 증가', '덜 힘듬' 등...

뮬러 무릎 보호대 mueller jumper's knee 슬개건 보호대 무릎 보호대 점퍼스 니 스트랩 간단 사용 후기 [내부링크]

뮬러 무릎 보호대 슬개건 보호대 무릎 보호대 점퍼스 니 스트랩 간단 사용 후기  - mueller jumper's knee 본 보호대를 구입한 것은.... 아마도.... 어마무시하게 옛날인 것 같다... 한....4~5년 전... 2년..

잠스트 필르미스타 zamst filmista 발목보호대 사용 후기 [내부링크]

잠스트 필르미스타 발목보호대 사용 후기 - zamst filmista 나는 이렇게 농구용품이 많은지 ...이번에 블로그를 하면서 알게 되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이 구매를 했구나.. 하긴 거진 10년을 했으니.... 그동..

소염진통제 케펜텍 효과 및 후기 [내부링크]

소염진통제 파스 케펜텍 후기 최근 어깨와 목이 아파서... 신경통 또는 근육통. 파스를 달고 살고 있습니다. 한의원에서 지속적으로 침을 맞아서 좀 괜찮아 지는가 싶다가... 농구하고 나면 진짜 어깨가 ...깨질거..

생생포도당 포도당캔디 후기 [내부링크]

생생포도당 포도당캔디 후기 생생 포도당 약국에서 구입한 생생포도당 되시겠다. 최근... 무더위에....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 감기에 걸렸다. 집에만 들어가면 머리가 후끈후끈하여 체온을 재보면 37.5도..... 엊..

미국 올스타 농구공 주머니 [내부링크]

미국 올스타 농구공 주머니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으로...아마도 최소한 5년은 된 거 같다. 역시나 자주 이용하던 농심 중고장터에서 구매. 당시 새것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금액은 기억나지 않으나 아마 만원 전..

잠스트 허리보호대 ZW-5 라지 [내부링크]

ZAMST 잠스트 허리보호대 ZW-5 라지 2013년에 디스크가 생긴 이래로 디스크가 처음 생겼던 날이 아직도 기억난다. 모처럼의 여름휴가 첫날. 가족들과 여행을 가기로 하여 날씨도 좋고.. 빨래를 널려고 바닦에 있는..

안티푸라민 액티브롤파스 간단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티푸라민 액티브롤파스 간단 사용 후기 최근 목과 쇄골 어깨를 잊는 신경통 덕에.. .파스와 온찜질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었다.  그래서인지 여러가지 파스를 많이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 편이다.... 여..

나이키 ALPHA 슈즈백 신발주머니 [내부링크]

나이키 ALPHA 슈즈백 신발주머니 사실 나는 신발주머니로 검색해서 샀다. 필요해서 산 것은 아니고 지나가다가 이뻐서 .... 그냥 구매해봄... 언젠가는 쓸 일이 있겠지.. 하고 구매함... 일단 구매를 하였으니 리..

나이키 카이리 2 KYRIE 2 착화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카이리 2 KYRIE 2 착화 리뷰 아무래도 나는 이제 나이키는 안 될 것 같다... - 코비, 듀란트, 카이리 : 발볼 좁음 - 조던 : 무거움 (제 개인적인 느낌) 신을 수 있는 농구화가 없는 느낌이다... 일단 나..

아디다스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5 crazy light boost 2.5 착화 리뷰 [내부링크]

아디다스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5 착화 리뷰 - crazy light boost 2.5 아디다스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015를 우연히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팀 동료에게.. .그 뒤 그보다 가벼운 농구화를 찾지 못해.... 같..

아디다스 릴라드 4 lillard 4 착화 리뷰 [내부링크]

아디다스 릴라드 4 lillard 4 착화 리뷰 그러고보면 릴라드 시리즈는 1을 빼 놓고 다 착화를 해 보았네요. 3는 구매하지 않고 매장에서 신어본 것이 다이지만.. 최근에는 아디다스 농구화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필라나 3.0 pilrahna 3.0 착화 리뷰 [내부링크]

아디다스 필라나 3.0 pilrahna 3.0 착화 리뷰 약 3번째로 구매했던 농구화로.. 사진에 있는 최근 버전이 아닌 초기 버전을 구매하여 착화했었습니다. (아웃솔 흰색인 검빨흰제품) 2008년 이었던 것 같습니다. 나..

나이키 조던 이름모를 jordan 착화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조던 이름모를 (jordan 착화 리뷰 조던 시리즈를 갖고 싶었는데... 슬램덩크에서 보았던 조던1, 조던5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 조던4, 조던 11 참 많았지만... 인터넷을 하다가 농심까페에서 중고로 구매..

바우어파인트 게뉴트레인 GenuTrain 무릎보호대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바우어파인트 게뉴트레인 무릎보호대 사용 후기  -BOUERFEIND GenuTrain 제가 바우어파인트 게뉴트레인 보호대를 알게 된 건... 약 3년 전 인 것 같습니다. 8년 전 처음으로 무릎 통증을 느꼈고 통증에 잠을 깰..

나이키 줌 업템포 zoom uptempo 착화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줌 업템포 zoom uptempo 착화 리뷰 농구를 본격적으로 하게 되고 두 번째로 구매했던 농구화입니다.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어렸을 적 좋아하던 이상민 선수가 신고 나오는 걸 보고 파리눈에 반해 어른되면..

나이키 르브론8 Lebron 8 착화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르브론8 Lebron 8 착화 리뷰 예전에 구매한 농구화이며 본격적으로 농구를 좋아하게 되며 구매했던 농구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컬러인 검빨흰에 에어까지 장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245 사이즈를 구하..

아디다스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015 crazy light boost 2015 착화 리뷰 [내부링크]

아디다스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015 crazy light boost 2015 착화 리뷰 제가 가지고 있는 농구화 중 단일 제품 가장 많은 색상의 제품입니다. <빨강, 회빨, 형광노랑 총 3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24..

릴라드2 lillard 2 립시티 착화 간단리뷰 [내부링크]

릴라드2 립시티 착화 리뷰  - lillard 2 가지고 있는 농구화에 대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약 5년 전 부터는 아디다스 농구화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발볼이 넓어서 그런지 아디다스 제품이 잘 맞는거 같..

길제로1 로우 under crown 착화 리뷰 [내부링크]

길제로1 로우 under crown 착화 리뷰  - gilzero 1 low under crown 5년 전 우연치 않게 이베이에서 구매를 했던 것 같습니다. 10만원이 조금 안 되었던 것 같은데... 과거 초등학생 때부터 이상민 선수를 좋아..

언더아머 커리4 로우 curry 4 착화 리뷰 [내부링크]

 언더아머 커리4 로우 curry 4 착화 리뷰 가지고 있는 농구화에 대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언더아머는 디자인이 단조롭고 좀 별로라는 느낌이 있었는뎅. 최근 나오는 각종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