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3377choi의 등록된 링크

 choi3377cho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한화투자증권우) 우선주란 무엇인가? 우선주발행이유 및 우선주로 돈벌기 [내부링크]

우선주를 알기 앞서 보통주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주란 기업이 발행한 일반 주식으로, 주식의 소유자는 기업에서 열리는 주주총회에 참석, 기업의 경영 사항에 의결권을 행사하고 배당을 받게됩니다...

2021년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및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 청년 그리고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2021년도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더욱이 중소기업에 재직하시거나 입사 예정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이가는..

친족상도례(부모님,자식 돈을 훔치면 처벌 받을까?) [내부링크]

엄마아빠 지갑에 돈에 손대면 처벌 받을까? 우리는 어릴 때 아버지 어머니의 지갑에 돈에 손을 대고, 그것에 대한 불안함으로 잠을설쳐본 기억이 있을수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형제 자매가 몰래 숨겨놓은..

카카오 전 직원 자사주 보너스, 김범수 재산 학력 창업이야기 [내부링크]

2021년 2월 8일 카카오(035720)은 공시를 통해 본사 전 직원 2619명에게 자사주 10주씩을 지급한다. 취득 가격은 45만5000원(2월 5일 종가 기준)으로 인당 455만원 정도이다. 총 지급되는 액수의 규모는 119억정..

홍대 모센즈 스위트(feat 카이막을 찾아서) [내부링크]

출처-두산백과 카이막! 치즈의 일종으로 카이막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유투브 알고리즘을 통해 보게된 백종원씨의 푸드파이터였습니다 ! 요물에다가 천국의 맛이라 표현하는 백쌤을 보면서 이 맛이 너무..

아이폰 진품 구별법, 가품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폰을 중고로 구매했는데, 해외에서 구매하게 되어 정말 많이 불안하더라구요. 외관의 경우는 너무 똑같이 만들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소프트웨어 위주로 가품확인을 해보려 합니다! 정품 가품확..

미니빔 추천(카카오 미니빔SSB-12DLWA10, 삼성미니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일 포스팅은 미니빔을 추천하려 합니다 ! 제 돈으로 구매하였으며 홍보는 아닙니다 ! 사실 저의 로망은 나의 집에서 빔을 통해 유유자적히영화를 관람하는 거였었는데.... 세상에 많은 제품들이 있어..

BJ준아야모하니 근황 [내부링크]

여러분은 요즘 즐겨보는 방송이 있으신가요?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등의 여러 사람에 의해 기획된 방송을 자주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요즘은 뭐니뭐니해도 개인 인터넷 방송이 크게 붐을 일으키고 있잖아요...

차용증쓰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줘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빌린 적은요? 다들 친구나 가족에게 작게는 몇 천원, 크게는 몇 만원까지 빌리거나 빌려주신 적이 있으실텐데요. 그럼 혹시 몇십만원,..

업비트케이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날이 조금씩 풀리고 있는 게, 벚꽃향기 맡을 날도 머지 않은 것 같아요. 저번주는 가상화폐(암호호폐)로 인해 한 주가 매우 뜨거웠습니다. 다날의 페이코인이 비트코인 결제를 가능하게..

연차비계산(연차수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많은 직장인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연차수당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연차수당에 대해서 얘기하기 전에 우선 연차의 정확한 개념부터 짚고 넘어가볼까요? 직장을 다..

원진아 키 몸매 학력 [내부링크]

선배, 그 립스틱바르지마요에서 열연중인 원진아씨에 대한 인기가 뜨겁습니다 그녀는 30대 초반(1991년생)의 신인입니다. 다소 늦게 연기에 뛰어들었습니다. 2015년 캐치볼(영화)로 매체에 등장하기 시작하였는데..

커클랜드 골프공(골프공 추천) [내부링크]

요즘에는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때문에 함부로 나가지고 못하고, 스트레스를 풀려고 해도 확진자는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를 않아 좁은 공간에 여럿이 모이는 여가시설은 꿈도 꾸지 못하고 계시죠...

코코본드(조건부자본증권)란? 코코본드 장단점 [내부링크]

최근의 기사들을 보면, 낮아진 예금 및 적금 이자로 인해 시장의 투자자들이 금리가 보통 연 3%대 이상인 금융지주의 신종자본증권(코코본드)에 투자하고 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예적금을..

전환사채(CB)는 무엇인가? 전환사채 발행이유 및 장단점(feat. 다날 주가) [내부링크]

전환사채(convertible bond)란 발행회사의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고정수입의 채무담보입니다. 주식으로의 전환은 채권 보유자의 재량에 따라 여러 번 수행될 수 있습니다. 보통의 전환사채는 보통주보다 수익..

종합소득세 신청방법 (종합소득세환급) [내부링크]

오늘은 종합소득세 신청 방법을 알아보려합니다. 보통 4대 보험을 가지고 계신 직장인분들은 1월에 연말정산을 하게됩니다. 연말 정산의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go.kr)에 들어가서 요구하는 자료를 자신..

뮬릭 식기세척기 세제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해요. 도대체 설거지라는 일은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 귀찮고 하기가 싫은지. 집에서 보통 주방을 맡고 계신 분들이라..

LG프라엘 아이케어 (눈가주름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요즘처럼 아직까지 조금씩 쌀쌀한 때 더 눈가주름이 생기기 쉽죠. 건조하고 푸석해서 아이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건조한 것만 잠깐 잡아주고 다른 점은..

락앤락 진공쌀통 20kg (쌀통추천) [내부링크]

여러분. 요즘 끼니는 잘 챙기면서 지내시나요? 한국인은 무엇보다 밥심이죠. 학생인 분들은 개학, 개강때문에 다들 힘드실텐데 삶이 바쁠수록 밥은 항상 꼭 챙겨야 한답니다. 사람마다 식사 취향이 달라서 같은 끼..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원작 [내부링크]

오늘은 새로운 드라마를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 요즘 화제의 드라마라 굳이 제가 알려드리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 것 같아요. 바로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입니다! 박신혜 배우님과..

KT신비키즈폰 (어린이 스마트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중에 혹시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도 계실까요? 오늘 포스팅은 꼭 아이를 직접 키우시지 않더라도 주변에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한 번 추천해주면 좋을법한 걸 가져와..

해리터칼 (식칼추천) [내부링크]

여러분은 요즘 TV로 뭘 즐겨 보시나요? 저는 원래 TV 프로그램을 잘 챙겨보지 않는 편이었는데요, 최근 보고싶은 추리 프로램이 하나 생겨서 스트리밍 플랫폼 이용권을 결재했더니 그 프로 하나만 보기엔 아까운..

링티플러스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만 해도 패딩은 필수였는데, 점점 날이 풀려서 좋다는 얘기를 제가 몇 번 했었죠. 사실 제가 집에만 있다보니 굳은 몸을 풀어보려고 얼마 전부터 운동을 시작했거든요.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으슬으슬..

캐치티니핑 피규어 (장난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께서는 어릴적에 즐겨보시던 애니메이션이 있나요?  저같은 경우엔 어릴적 혼자 있던 시간이 많아 TV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고서는 무료함을 견디기 힘들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꼭 챙..

대출이자계산기 (대출상환) [내부링크]

오늘은 대출이자 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여러분은 대출을 받아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살다 보면 참 여러가지 상황에서 큰 돈이 필요한 상황들이 생기죠. 가장 흔한 건 역시 차를 사거나 집 계약을 할..

블랙핑크갤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아직도 가끔 패딩을 입는데요, 해가 높이 떠있을 시간에 나가면 햇빛이 너무 따사로워서 이제는 더운 거 있죠. 쌀쌀한 기운은 가시지 않았으면서 화창한 햇살까지 뽐내려 하니 이제 정..

셀트리온초유단백질 (초유프로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틈틈이 운동은 하면서 살아가고 계신가요? 저는 저번부터 꾸준히 러닝도 하고, 본격적으로 건강 관리에 들어갔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요. 건강한 몸을 만들려면 운동을 하는 것도 중..

가이거 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참 좋죠. 이젠 쌀쌀해질 걱정도 할 필요 없이 고민하지 않고 그냥 봄 옷만 입고 다녀도 괜찮아서 정말 좋아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얇더라도 겉옷은 항상 챙기지..

마샬메이저3 (헤드폰 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가성비헤드폰 <마샬 메이저 3>입니다! 우선 마샬은 스피커 브랜드로 굉장히 유명하죠. 이 브랜드의 풀네임은 <마샬 앰플리피케이션>으로, 원래는 앰프 제작 전문 회사였습니다. 19..

LG오브제청소기 (청소기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청소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부지런한 편은 아니라 그렇게 자주 하지는 않지만, 한 번 하기 시작하면 깔끔해지는 모습이 좋아서 가끔 즐겁게 하기도 한답니다. 또 저는 바닥을 청소..

포트메리온 4인 홈세트 (접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요즘 새로 생긴 취미가 있으신가요? 요즘처럼 자꾸 가만히만 있게 되는 날들에는 시간을 보낼만한 취미 하나씩들은 가지는 게 좋죠. 취미는 총 세 개를 가지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키움증권 계좌이체 [내부링크]

오늘 가져온 정보는요, 요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키움증권 계좌이체에 대한 글입니다! 요즘 안팎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점점 줄어들다 보니,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인터넷, 모바일 재테크, 소위앱테크가..

아밤 텀블러백 (텀블러백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루가 다르게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제가 원래 추위를 정말 많이 타서 초봄까지 경량 패딩을 입고 다니는데, 오늘 처음으로 이른 봄에 패딩을 벗고 얇은 자켓을 입었습니다. 그런데 날이..

싱어게인 이소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요즘 예전보다 조금 더 바쁜 삶을 살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정말 좋아하던 프로그램이 얼마 전 종영을 했기 때문입니다. 종영을 했는데 왜 더 바빠..

둘코락스 좌약 (좌약 추천) [내부링크]

오늘 설명해드릴 제품은 바로 <둘코락스 좌약>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정말 유명하죠? 1976년에 들어온 이후부터 언제나 우리나라 좌약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좌약은 정말 여러..

나이키 에어맥스 리액트270 [내부링크]

이젠 정말 날씨가 완연한 봄처럼느껴지는데요. 아직 선선한 바람도 자주 불고 하늘은 구름도 한 점 없어 적당히 따사로운 게, 정말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예요. 이런 날엔 아무래도 집에만 가만히 있기보단 밖에..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혹시 맞고를 좋아하는 분이 계실까요? 고스톱은 화투를 이용하는 놀이로, 예부터 우리나라에서 널리 즐겨 하던 놀이죠. 그런데 맞고는 우리..

나푸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나푸롤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해요. 나푸롤정은 전문 의약품이라 의사 선생님과의 진단이 있어야만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이명, 난청, 두통, 어지럼증 등의 증상..

구준엽 두피문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민머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민머리 하면 다들 스님을 떠올리시거나, 탈모가 찾아와 어쩔 수 없이 삭발을 감행하시는 분들을 떠올리곤 하실 거예요. 요즘은 또 한편..

사과초모식초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갑작스러운 비소식에 놀라지는 않으셨나요? 비 덕에 미세먼지는 완전히 걷힌 것 같아 다행이면서도 벚꽃은 완전히 져버렸을듯해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오늘은 <사과초모식초>라는..

블루아카이브 갤러리 [내부링크]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는 요즘 또 한창 게임에 빠져있답니다. 저는 원래 게임을 하면 항상 잔잔한 어드벤처 게임밖에 안 했었는데요, 화려하고 빠른 게임들을 하고 싶긴 했지만 인터페이스나 시스템 등 여러..

마우스 나치국 (드라마 마우스)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마 <마우스>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정말 화제의 드라마죠. 19세 이상 시청가라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접하실 기회는 없으셨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최근 대세 중의 대세 이승기 님께..

테일러푸룬주스딥워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바로 <테일러 푸룬주스>입니다! 제가 자주 다니는 동네에는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큰 올리브영이 하나 있어서, 로션을 사거나 핸드크림을 사거나, 가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