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bm2537의 등록된 링크

 choibm25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5건입니다.

광주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힐 2단지 분양가 청약 일정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광주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힐 2단지 분양가 청약 일정 모델하우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어볼까 합니다. 2021년 상반기에도 뜨거웠지만 하반기 역시 그 열기가 식지 않고, 매우 뜨거운데요. 내집마련 계획이 있..

시화 MTV 반달섬 마리나큐브 2차 아티스큐브 안산 오피스텔 공급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시화 MTV 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고 있는 주변 지역에 공급되는 안산 오피스텔 소식 반달섬 마리나큐브 2차 아티스큐브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러 이목이 집중된 이..

아시아드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분양가 청약 일정 부산 사직동 아파트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사직동 아파트 공급 소식을 전해드려 보겠습니다. 아시아드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분양가 청약 일정 알아보겠습니다. 한주 앞으로 다가온 역세권 아파트 소식에 다들 흥분... 왜냐면 직장인들의 경우..

2021년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도급순위 1위부터 100위 [내부링크]

며칠 전까지는 선선한 바람이 아침저녁 불어오는 듯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오늘은 조금 쌀쌀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이제 가을로 조금씩 더 다가서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이면 이제 처서 본격적..

양산 트리마제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정보 덕계 아파트 어때 [내부링크]

다음 주 청약 일정이 잡혀 있는 양산 덕계 트리마제 아파트 정보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구름은 가득한데 비는 내리지 않고, 하지만 기온은 아침저녁 선선하고, 가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음을 직감하는데요...

평택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오늘 드릴 아파트 이야기는 지역 주택조합으로 시작해 일반분양까지 머나먼 길을 성공리에 달려온... 평택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엄청난 세대수에 불과하고, 일반분양..

판상형 타워형 탑상형 아파트 구조 차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전국에는 수많은 아파트들이 있답니다. 장소도 다르고, 브랜드도 다르고 , 면적도 다르고... 하지만 전국 어디에 있든지 간에 동일한 게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아파트 구조 설계는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이죠!..

청량리역 오피스텔 우남 SL타워300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래간만에 기분 좋은 오전 시간인데요. 출근한 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곧 점심시간이네요. 잠시 짬이 나서 여러분들께 부동산 이야기를 하나 드려볼까 해요. 요즘 아파트 쏠림현상으로..

지산 리세스빌 대전 도안신도시 오피스텔 공급 소식 [내부링크]

대전 도안신도시에 공급하는 지산 리세스빌 중대형 주거용 오피스텔 공급 소식을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전국 각지 그동안 쌓였던 미분양 주택의 감소세는 말도 못하게 줄어들어 10여 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익산 왕궁 푸르지오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익산 왕궁 푸르지오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정보를 드려보겠습니다. 6월 셋째 주 정도에 청약일정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6.15일 특공을 시작으로 4일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다음 주 금요일 정도에 아마 입주자..

천안 룩소르 차암동 지식산업센터 퍼스트 비즈타워 [내부링크]

천안 룩소르 차암동 지식산업센터 퍼스트 비즈타워 소식 전해드릴게요. 산단 내에 자리하게 되기 때문에 신속 대응이 더욱 유리한 입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강력해지면서 다양한 부동산 유..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방법 지급 대상자 확인 정보 [내부링크]

새로운 한주 아주 시원하게 시작을 했는데요. 비가 내려서 무언가 풀들도 촉촉하니 싱그러움이 물씬 풍기는 풀내음을 나는 무언가 그냥 기분 좋은 월요일이네요. 이제 5월을 2주만 남겨놓은 가운데... 시간의 흘러..

평택 송화 프라임포레 팽성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평택 송화 프라임포레 팽성 아파트 소식 전해드릴게요. 과열된 청약 시장에 웬만한 가점이 아니면 당첨되기 어렵고, 또 규제 탓에 1순위가 되기란 시간이 부족하고, 지역 내에 살고 있지만 내집마련의 꿈을 있는데..

유치권이란 무엇일까 성립조건 행사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치권이란 무엇일까요. 성립조건 행사방법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좀처럼 보이지 않더라고요. 예전에는 차를 타고, 시외에 나가면 건물을 짓다 말고, 앞에 컨테이너 박스가 놓여져 있고, 락커로 출입하지..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분양가 청약 정보 신도시 아파트 [내부링크]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분양가 청약 정보 신도시 아파트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이번 한주는 비가 내리며 무언가 상쾌함이 가득할 것 같은 기분이 샘솟는데요. 때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비를 느끼는 감정의 변..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분양가 및 청약 일정 천안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싱그러운 주말을 원했는데 흙먼지가 가득한 무언가 어수선하고, 싱숭생숭한 그런 주말인데요. 또 어버이날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부모님의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일 년에 한 번밖에 없는 날이죠! 뭐 생..

법정동 행정동 차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법정동 행정동 차이 어떤 것이 다를까요? 다들 궁금하셔서 들어오셨겠죠? 저도 사실 그 차이를 예전에는 몰라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갔었는데요. 언제인가 제가 살고 있는 도시에 동은 있는데 주민센터가..

공주 금학동 한라비발디 홍보관 소식 [내부링크]

공주 금학동 한라비발디 홍보관 소식을 전달해 보겠습니다. 내집마련의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번 포스팅이 제법 의미 있는 시간이 되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공주 금학동 지역주택조합(가칭) 한라비발디..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행복한 웃음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는듯한 무언가 기쁜 5월을 맞이하였는데요. 이번 주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날부터 어버이날까지 모두 들어 있네요. 다른 어떤 달보다 더욱 기쁘고 ,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시길..

대전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대전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아파트 소식 궁금하셨나요? 요즘 워낙에 부동산 경기가 좋다보니 많은 분들이 재테크 겸 살집으로 우선 순위를 두고 있는 것이 아파트랍니다. 특히나 대전의 경우 조정대상지역..

건설사 도급순위 2020 시공능력평가 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비교적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그런지 쌀쌀하네요. 대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를 모두 사라지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주말이 다가와서 오래간만에 야외로 조금 나가볼까 했는데... 다 틀렸네요. 역시나..

오창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청주 생활형 숙박시설 투자 정보 [내부링크]

바야흐로 지금은 투자 전국시대라 부르는 시국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전국적으로 지난해 아파트 시장이 상당히 뜨거웠지만 이내 조정지역에 포함이 되면서 일명 물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졌답니다..

임차권 등기명령 신청방법 전세금 돌려받기 실행에 옮기자 [내부링크]

따듯한 봄 날씨에 취해 멍하니~ 벤치에서 30여 분간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았는데요. 눈꺼풀이 무거워지는 게 잠이 솔솔 ~ 오기 시작하네요. 벌써 춘곤증이 시작된 것일까요? 이러면 안 되는데 하면서... 추..

주상복합 아파트 장단점 관리비 층간소음 어떤차이 [내부링크]

봄의 소리가 곳곳에서 요즘 들려오고 있네요. 미지근한 바람 ~ 따스한 햇살 , 갈수록 올라가는 평균기온 등등... 또 여기저기서 졸업식도 보이고, 이사 차량들... 봄바람 살랑~ 저는 벌써부터 춘곤증이 밀려오는..

2021년 주택 청약제도 개선 무주택자 우선 공급 및 수분양자 보호 [내부링크]

어제부터 조금씩 내린 비로 인해 오늘은 꽤 썰렁한 하루를 시작했는데요. 출근 전에는 보슬보슬 비가 내리는 모습이 참 운치 있고, 좋아 보였는데... 밖에 나와보니 칼바람에 아주 깜짝 놀랐답니다. 이 정도였다니..

건폐율 용적률 계산 무엇인지 확인 해보자 [내부링크]

우리들 일상에서 자주 등장하는 부동산 용어는 아니지만 아파트나 오피스텔 또는 상가 등 건축물에 자주 등장하는 용어라고 할 수 있죠!! 이게 뭐야? 뭘까? 용적? 건폐? 어디선가 한 번쯤 들어본 거 같기도 하지..

레밍효과 맹목적인 집단행동 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경제학 용어에서 빈번하게 등장하는 하나의 효과를 이야기해드릴게요. 지금 부동산 시장과 주식시장이 이것에 빗대어 자주 거론되고 있는데요. 바로 레밍효과에요. 맹목적인 집단행동이라고도 말하는데요...

전국 미분양 아파트 현황 국토교통부 자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주말답지 않은 주말의 분위기네요. 무언가 주변이 시끌벅쩍하고, 요란해야 하는데 너무 고요해서 마치 시골의 한적한 그런 마음의 느낌이 자주 들어요. 요즘은 왜인지 그냥 쓸쓸함이 여기저기에서 묻어 나오는 거..

공공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자격 완화 알아보자 [내부링크]

어제의 눈보라와는 조금 대조적인 날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햇빛이 따사롭게 대지를 비추고는 있지만 매서운 바람은 멈추지 않고 뼛속 깊이 아주 시리게 만들고 있네요. 하지만... 주말에 기온이 조금 상승해서..

주택자금조달 계획서 제출시기 증빙서류 알아보자 [내부링크]

점심 무렵부터 눈보라가 휘몰아쳐서 잠시 당황을 했답니다. 눈이 온다며... 이건 뭐야?라는 탄성의 이야기들이 사무실 곳곳에서 들리기 시작했는데요. 진짜 완전 한겨울을 내리는 그런 눈의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조정대상지역 일시적인 1가구 2주택 취득세 비과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다소 머릿속을 하얗게 만들었는데요. 퇴근길에 도로가 빙판길이 되는 것은 아닌지 또 눈이 내리는 것은 아닌지 별의별 생각이 다 들었답니다. 일단 지금은 비는 그쳤는데... 하늘이 어둑어둑..

간이변제 충당권 유치권자의 권리다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그냥 멍하니 일상 멍을 때리며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아침부터 재난문자가 불이나게 오고 있는데요. 코로나도 있고, 내일 새벽부터 눈 소식도 예보가 되어 있어서..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 지원금액은 얼마인지 간략하게 알아볼 텐데요. 어제부터 진행이 되었습니다. 어제는 사업자 등록증 끝자리가 홀수 , 오늘은 짝수 내일부터는 모두 신청이 가능하..

익산 한양립스 임대아파트 전세 4년 부담없이 살아보자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부동사 지가 상승이 이제는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질 정도인데요. 막상 투자로 집을 구입하고도 내가 산 집이 또 그 지역이 규제로 지정이 되는 것은 아닌지 또 올해부터 분양권도 주택수에 포함이 되기..

공중 지상권 지역권 특정 제한물건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저녁 전국적으로 눈 소식이 예보된 가운데 조금이라도 빠르게 퇴근을 하시려고, 서두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평소보다 조금 이른 시간부터 퇴근길 정체가 예상되기도 하고, 또 서두르다 보면 마음이..

지적법상 지목 염전 임야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새해에 첫 포스팅이네요. 모두들 올 한 해는 복 많이 받으시고요. 건강하고 튼튼하게 열정이 넘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변 환경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하니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우리가 그토록..

천안 로또명당 4공간 돈벼락 로또 복권 판매점 [내부링크]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무언가 올해는 시끌벅적한 게 아니고, 새색시처럼 다소곳이 조용히 그냥 지나가는 것 같네요. 소소하게 친구들과 친지 대규모로 모여서 그 흥을 분출..

sh 장기전세 주택 서울 주택도시공사 제39차 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사시는 분들에게 주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sh 장기전세 주택 정보 인데요. 서울 주택도시공사에서 공급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더 자세한 내용은 그곳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GTX 노선도 a b c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수도권 일대의 이동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왔답니다. 다들 아시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이야기 인데요. GTX 노선도 A B C 역은 어디에 들어서는지 또 길이와 기타 어떤 이로움 점이 있는지..

충남 금산 이편한세상 프라임포레 청약 정보 [내부링크]

충남 금산 이편한세상 프라임포레 아파트 정보를 드려보겠습니다. 최근 대전과 청주가 조정대상지역으로 묶였는데도 불과하고, 아파트 가격이 급상승하여 난리도 아니었는데요. 아파트 가격 상승으로 전세를 찾다..

기초생활수급자 주거급여 신청자격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말에 무언가 따듯하고, 훈훈한 소식이 가득해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는 거 같아요. 거리에는 사람이 줄어들었고, 그로인해 매년 연말에 들리던 구세군 자선냄비와 딸랑 거리는 종소리를 못 들어본 거 같아요. 불..

토지대장 인터넷발급 무료열람 정부24 이용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에서 PC만 있으면 손쉽게 민원서비스 각종 서류들을 발급받아 볼 수 있는 정부24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그중에서도 토지대장 인터넷발급 무료열람에 대해 이야기드려볼게요. 일상생활을 하면서 또 어..

토지이용규제 정보시스템 개별공시지가 국토교통부 토지이용계획 알아보자 [내부링크]

토지이용규제 정보시스템을 통해 개별공시지가 및 토지이용계획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운영 , 관리하는 사이트이고요. 무료로 열람을 하실 수 있답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 토지이용규제정보시..

진천 풍림아이원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교성지구 뜨고있데 [내부링크]

진천 풍림아이원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정보를 드려볼게요. 청주의 규제지역 지정으로 주변 인접 지역이 풍선효과로 크게 수혜를 입고 있다고 하는데요. 편리한 교통망으로 반시간권 생활권의 접근성까지 매우 유..

봉명 베리굿 청주 봉명동 소형아파트 오피스텔 2차 정보 [내부링크]

1인 가구의 비중이 상당이 높아지면서 사회 전반에 걸쳐 그들을 타깃으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들이 수없이 등장하기 시작하였답니다. 그중 우리의 생활에 가장 밀접한 의식주 시장이 가장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청주 개신동 우평 원더라움 일반 분양 줍줍이 선착순이야 [내부링크]

혼란스러운 부동산 시장이 연일 빅히트를 치면서 전국 각지의 아파트 가격은 정말 정신없이 요동을 치고 있답니다. 정부의 연이은 규제에도 코웃음을 치듯 멈출 줄 모르고 상승곡선을 그리며 끝없이 올라가고 있는..

서울 문산간 고속도로 노선도 및 사업비 기타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수도권 북부권의 원활한 통행일 이끌어줄 서울 문산간 고속도로 노선도 및 총 사업비 기타 여러 가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점점 도시가 발전되면서 커지고, 그에 따른 기반 시설들이 생기고, 도로망..

아산 빌리노 타운하우스 둔포 전원주택 너무 이쁜데 [내부링크]

아산 빌리노 타운하우스 둔포 전원주택을 하나 소개해 볼 텐데요. 단지가 너무 이쁘게 잘 정돈되어 있어서 첫발을 내딛는 순간 조금 놀랐답니다. 빡빡한 도심 속에서 살던 사람들이 무언가 답답함과 공허함을 느..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알아보자 [내부링크]

밖이 꽤 쌀쌀하더라고요. 햇빛이 비추고 있기에 괜찮을지 알았는데 바람이 한번 부니까 온몸에 닭살이 돋을 정도로 추위를 즉시 체감했는데요. 점점 날이 지날수록 그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질 테니 항상 따뜻하게..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시금 즐거운 주말로 다가서는 최대의 관문 불금입니다. 다들 알찬 시간을 보내시며 행복한 상상을 하실 텐데요. 코로나 확진자수가 갑자기 또 늘기 시작해서 불안 불안하실 거예요. 이럴 때는 가족들과 함께 소..

청주 양우내안애 동남 에코시티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청주 동남 에코시티 양우내안애 아파트 정보를 드려볼 텐데요. 동 지역 내에서는 규제지역 해제에 대한 기대감으로 집값이 또다시 술렁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일반분양 물건은 모두 청약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lh 청년 매입임대주택 입주 자격 조건 소득 확인 신혼부부 포함 [내부링크]

안 그래도 마스크를 쓰기 짜증나고 따분하고, 답답한데... 요 며칠 미세먼지까지 출현을 하니 이거 미세먼지 때문에 쓰는 거 야하고 ㅋㅋ 자기 합리화를 나름 하며 이 상황을 즐기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참으로..

양산 사송 신혼희망타운 신도시 아파트 정보 A-1 블록 [내부링크]

양산 사송 신도시에 공급되는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정보를 드려볼 텐데요. 입주예정일은 2022년 10월이고요. 도시철도가 연결되어 역도 두곳이 개설될 예정이기 때문에 호재도 가득하답니다. 양산과 부산을 잇는..

가로주택 정비사업 LH 서울 공공참여 재건축 2차 공모 [내부링크]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네요. 지난해부터 겨울은 그리 춥다고 느끼지 못할 만큼 포근했는데요. 올해 역시도 그러지 않을까 하는 게 저의 생각이랍니다. 입동에 추우며 겨우내 춥다고 하던데... 역시나 저의..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주택 자격 및 소득 조건 [내부링크]

오늘만 지나면 또다시 주말이네요. 이거 하루하루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에 무언가 나만 하는 일 없이 빈둥대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더라고요. 한숨을 여러 번 쉬고, 다시금 일에 집중을 해보곤 하지만 시기..

신혼희망타운 자격 소득기준 알아보자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다 보니 집순이 집돌이들이 많이 등장하기 시작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의 빈도를 조금 줄어든 것도 있지만 날이 추우면 사실 돌아다니가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죠! 또 저 같은 경우는 안경도 쓰고..

평택 고덕 지식산업센터 STV 틈새시장 공략해보기 [내부링크]

또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따듯한 햇살을 바라보며 각자의 일터로 향하셨을 텐데요. 늘 아침을 먹지 않지만 오늘따라 왜 이리 배가 고픈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땡~ 점심시간 종이 치면 가장 먼저 식당으로 달려가..

천안 대동휴3차 캐슬 부대동 전원주택 정보 [내부링크]

요즘 주거에 대한 트렌드가 상당히 바뀌고 있답니다. 도심 속에서 시끄럽고 복잡함 속에서도 편리함이라는 것을 추구하던 집단들은 자동차라는 편리한 이동수단을 매개체로 하여 조금 더 도심에서 떨어진 곳을 찾..

일산 로또 명당 판매점 킨텍스 주변 복권 파는곳 1등 되보자 [내부링크]

일산 로또 명당 판매점에서 복권을 한 장 구입했습니다. 당연히 나도 1등이 되고 싶은 마음이 ^^ 앞서죠! 거의 저는 월요일에 구입을 하는데요. 한 주간 일등이 되면 무엇을 할지 틈이 날 때마다 상상하고, 생각을..

아산 배방 창터지구 대원칸타빌 사이버 홍보관 관람해볼까 [내부링크]

긴 명절 연휴에 집에서 푹~ 쉬셨나요. 고향에 가지 않아서 저도 시간이 상당히 많이 남았는데요. 그래서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있었는데... 또 오다가다 차가 막힐 것 같아서 계획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 못했답..

아산 쌍용예가 복층 아파트 온양온천역 랜드마크 꿈꾸다 [내부링크]

즐거운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긴 연휴인데 기쁘고, 설레는 마음보다 걱정이 앞서는 분들이 더욱 많으실 거예요.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가족 친지들의 얼굴을 보며 오래간만에 정다운 이야기와 맛있는 음식을..

공개공지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오늘은 도심 곳곳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공개공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도대체 이것은 무엇인지? 왜 도심 한복판에 높은 , 또는 멋있는 건축물 앞쪽에 벤치도 있고, 나무도 있고, 왜 이런 시설들이 생기는..

재산세 부과기준 납부기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9월이 재산세 납부기간이라 집으로 날아온 고지서를 받아 들고, 고민을 하다가 살며시 포스팅을 해보기로 결정을 했죠^^세금은 크게 국세와 지방세로 나누어지는데요. 재산세의 경우는 지방세랍니다. 어떤 세금이..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소득기준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누구라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동산 특별공급 이야기를 다루어 볼 거예요. 그중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및 소득기준을 알아볼텐데요. 사실상 특공에 비율이 상당히 높아졌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곳에 청..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상반기 신청이 9월 15일까지라 급하게 올려봅니다. 찾아보면 이런저런 좋은 제도는 상당히 많은데요. 알지 못하면... 해당되는 분들도 혜택을..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제도개편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부터 매우 쌀쌀하더라고요. 어제까지 반팔을 입었는데... 오늘은 긴팔을 입어도 매서운 바람에 어찌 숨을 길이 없네요. 왜 이런 날 외근이 걸리는지 ㅜㅜ아무튼 일과를 마치고 지금 사무실에 들어왔는..

서천 장항 이테크 더리브 아파트 바로 입주 가능해요. [내부링크]

충남 서천 장항 이테크 더리브 아파트가 바로 입주를 할 수 있기에 새로 이사를 오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몇 자 적어 보겠어요.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가시는 분들은 직장의 이직이나 기타..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기준 알아보자 신혼부부 특별공급 소득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신혼부부 특별공급 소득기준에 필요한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기준 금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공급 75%, 일반공급 25% 배우자의 소득이 없는 경우와 배우자 소득이 있는 경우 또 가족의 수에..

공공주택 특별법 개정안 공공임대주택 공급안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보냈셨나요? 주말이 지난 이후 첫 출근하는 월요일 아침은 다들 발걸음이 무겁죠! 저 역시 그런데요. 어쩌다 보니 오늘이 8월 마지막 날이네요. 무언가 하는 것 없이 시간만 흐르는 거 같아 다소 속..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2차 청당동 아파트 분양가 및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성성지구 푸르지오 4차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기대주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2차 청수동 아파트 분양가 및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 밤만 자면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일정이 삼 일..

울산 번영로 하늘채 분양가 및 청약 경쟁률 기타 여러 정보 [내부링크]

2022년 4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울산 번영로 하늘채 분양가 및 청약 경쟁률 및 여러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이미 모든 청약과 계약이 이루어진 상태랍니다. 특별공급부터 1순위 청약 경쟁률을 알아볼 텐데요...

계룡 한라비발디 더센트럴 분양가 및 정보 알려줄게 [내부링크]

대전과 청주가 규제로 묵히면서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도시가 있답니다. 바로 계룡인데요. 이 도시의 이름을 거론하면 백이면 백 모두 군인 도시라고 이야기를 먼저 하실 텐데요. 기존에 그런 이미지가 강했지만..

오송 파라곤 모델하우스 사전등록 오송역 역세권 빠르게 변화 [내부링크]

오송 파라곤 모델하우스에 사전등록을 하셔서 한발 빠른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문의해 보세요.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YzJkMzVkYjMtNWQ5OC00ZjQ5LTgzZDAtNDFmZTY0YTlkN..

하남시 지하철 5호선 개통 미사역 풍산역 야호 !! [내부링크]

사실 저는 전부터 하남시에 지하철이 연결되어 있는 줄 알았답니다. 스타필드도 있고, 바로 옆 위성도시이기 때문에 당연히 있는 줄 알았죠! 그런데 없었네요. 그리고 이번 달 드디어 2개의 노선이 개통되었답니..

서울권역 등 수도권 주택 공급 확대 방안 국토교통부 보도 설명 자료 내용 [내부링크]

저도 모르게 어느 순간 수시로 바뀌는 부동산 정책들 때문에 궁금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서 자주 찾아보게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어느 순간부터 국토교통부 홈페이지가 즐겨찾기가 되어 있더라고요^^ 오늘 포..

8.4 부동산 대책 정책 발표 내용 임대차 3법 시행시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점심식사들은 맛있게 하셨나요? 오래간만에 해가 떠오른 하늘을 바라볼 수 있었네요. 하지만 역시나 사람이란... 그때그때의 상황에 걸맞은 불만을 토로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비가 너무 오니까 또 그것이 문제가..

천안 성성동 상가 분양 선임대 안정적인 수익 거두어볼까? [내부링크]

오전에는 흐리다가 어제도 오늘도 오후에는 여지없이 비를 뿜어내네요. 설마하고 그냥 걸었던 산책길에 옷이 홀랑 젖어 진짜 비 맞은 생쥐꼴이 되어버렸네요. 태풍은 물러갔는데... 비구름은 아직도 있는 것인지...

공주 월송지구 지평더웰 아파트 사전등록 해볼까? [내부링크]

비가 이제 소강상태에 접어들었네요. 태풍과 함께 형성된 먹구름은 아직 조금 남아 있는데요. 비를 조금 뿌리고 그들도 안드로메다로 떠난 듯합니다. 점점 구름이 걷히고 있네요. 이대로 화창한 맑은 날씨가 오길..

천안 성성동 푸르지오 4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천안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동산 이야기중 TOP을 달리는 성성지구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이제 공동주택부지가 2곳밖에 남지않았는데요. 두산위브는 기업의 문제로인해 취소되어 다른 이름..

당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에듀타운 분양 받아보자 [내부링크]

당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에듀타운 송산 뉴시티에 들어서는 공동주택 분양정보를 드려볼게요. 671세대의 중형급 단지로 당진 내에서는 비교적 대형 단지로 분류되고 있는데요. 현대 제철과 가깝고, 새로 주거지..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아파트 바로 입주해요. [내부링크]

웃자고 하는 소리겠지만 요즘 명륜진사갈비 맛세권이라는 말이 나돌 정도로 주변에 먹거리 촌이 어떻게 형성되어 있냐도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답니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아파트가 바로 희안하게도 ^^..

미분양 관리지역 2020년 주택도시보증공사 hug 선정 [내부링크]

2016년 9월 30일 처음 주택도시보증공사 hug에서 제1차 미분양 관리지역 선정 공고 이후 이번 달 6월 30일 제46차 미분양 관리지역이 공고되었는데요. 6.17에 이어 7.10 대책까지 아주 뜨거운 대한민국 부동산 소..

오창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생활형 숙박시설 투자 어때? [내부링크]

또다시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데요. 후덥지근한 날씨까지 선사해 주기에 이거 불쾌지수가 여간 상승하는게 아니네요. 무언가 일상에서의 지루함과 피로함 코로나로인해 무언가 떨떠름한 기분을 조금 달래고자 여행..

평택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오피스텔 규제를 피한 투자처 [내부링크]

6.17 부동산 정책에 한방! 곧이어 한 달 뒤 발표된 7.10에 크게 또 한방! 부동산 시장에 시중 자금이 상당히 몰린 가운데 이제는 아파트 투자로는 돈을 벌 수없게 만들려는 정부의 의지가 아주 굳건해 보이는데요..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정보 알아볼게요. 청주가 규제지역으로 묶이면서 조금 제한된 부분이 생겼답니다. 주택청약으로 더 이상 기존 조건으로는 1순위가 부여되지 아니하고, 무주택자 또는 실거주..

청주 동남 양우 내안애 에코시티 지북동 아파트 [내부링크]

뜨거운 대지를 식혀줄 장맛비가 아주 보슬보슬 기분 좋게 내리고 있는데요. 엊그제도 어제도 ^^ 날씨를 핑계삼아 파전에 막걸리를 한 사발 들이켰는데요. 역시나 꿀맛같더라고요 ^^ 이렇게 희희낙낙 놀고 , 먹고,..

순천 용당 남양휴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라도 순천 용당 남양휴튼 아파트 소식을 보따리에 싸들고 왔답니다. 봉화산 자락에 고요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놓은 평화로운 주거지가 될 것 같은 이곳에 지역 주택조합으로 공동주택이 들어설 예정인데요..

아산 전원주택 베리움 타운하우스 자연과 살아볼까 ? [내부링크]

아산 전원주택 베리움 타운하우스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 자연과 함께 거주를 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지... 누구에게는 꿈이자 로망이지만 또 어떤 이에게는 현실의 세계라 할 수 있잖아요...

청주 내덕동 지역주택조합 주택홍보관 정보 알려줄게 [내부링크]

오랜간만에 비 소식이 이렇게 기분이 좋아질지 몰랐네요. 그동안 너무도 더워서 정말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항상 점심을 먹고, 잠도 깨고, 또 운동부족으로 걸을 시간이 부족하기에 사무실 주변을 몇..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백석동 남광 투자 어때 [내부링크]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남광토건에서 지은 백석동 투자 상품 안내해 볼게요. 요즘 다시금 핫하게 떠오르는 수익형 부동산인데요. 6.17일 부동산 규제 발표 이후 충청권에서는 대전과 청주가 조정..

모종2차 삼일 파라뷰 아산 임대아파트 전세형 8년 [내부링크]

오늘은 엊그제 발표된 617 부동산 대책으로 지역마다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답니다. 서울의 1차적 규제로 자금 마련과 전입 등등 또 분양가 상한제라는 것들로 인해 인접도시의 풍선효과로 가격 상승을 부..

청량리 힐스테이트 오피스텔 투자 정보 줄게요 [내부링크]

지난주부터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가서 외출하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고요.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걸어다니려니 정말 더위와 또 짜증, 여러가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여름철이면 사라질거라는 코..

오송역 현대힐스테이트 정보 및 일정 안내 [내부링크]

오송역 현대힐스테이트 지역주택조합 정보 및 일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방사광 가속기 유치로인해 청주 전역이 뜨거운 핫플레이스가 되어버렸는데요.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작된 부동산 열풍은 서울 경기권..

아산 탕정지구 지식산업센터 유니콘101 업무시설 투자 정보 [내부링크]

아산 탕정지구 지식산업센터 유니콘 101 업무시설 투자정보를 드려볼 텐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탕정의 OLED 사업부가 있는 디스플레이시티에 삼성의 투자 소식이 발표되면서 주변 일대의 공동주택 시장 및 토지..

제주 서귀포 동홍동 센트레빌 분양가 및 정보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공기 좋고, 물도 좋고, 풍경도 그림 같은 한국의 스위스이자 세계 문화유산 환상의 섬 제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 스크롤을 내려 환상의 섬 제주 서귀포 동홍동 동부 센트레빌 아파..

천안 불당동 오피스텔 아리스타팰리스 수익형 부동산 [내부링크]

현재의 불당신도시를 보게 되면 초기와는 다르게 상당히 정착이 되었다는 것을 아실 수 있답니다. 금호어울림을 끝으로 모든 공동주택의 입주는 끝이나고요. 외곽에 단독 또는 다가구 다세대 주택만 입주를 하게..

주택연금 가입자격 및 신청방법 조건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관련 내용에 관한 검색어도 상당히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금리의 인하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 또 청약시장이 과열되면서 금융..

천안 성성동 상가 분양 한결타워 우리타워 정보 [내부링크]

천안 성성동 상가 분양 정보를 드릴게요. 성성지구 2~3 생활권 사이에 있는 중심 상업지구에 들어서는 한결타워와 우리타워 두 곳인데요. 주거 밀집지역과 가깝고, 또 산업단지와도 가깝기 때문에 너무도 효율적..

충남 서천 장항 이테크 더리브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올해 여름 입주를 할 수 있는 충남 서천 장항 이테크 더리브 아파트 소식을 드려볼게요. 국가 산단이 가까이어 있고, 동백 대교의 개통으로 군산과의 이동도 더욱 자유롭게 되었고요. 주변에 천혜의 자연적인 풍..

HUG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험 대상 및 한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HUG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거예요. 자가로 사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내집마련을 위해 한 푼 두 푼 돈을 모으며 전세와 월세로 사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답니다. 또 경제력이 있..

매콤하고 맛있는 야채순대볶음 사탄 곱창 천안 성정동 배달맛집 [내부링크]

무언가 일상 속에서 찾는 소소한 행복 중 하나가 바로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무언가 외출이라던가 꼬일 때로 꼬여버린 하루하루가 연속되는 날이 지속되다 보니 무언가 스트레스는..

아산 신도시 탕정 스마트타워 오피스 투자 어떨까요 [내부링크]

따스한 봄날의 꽃향기를 맡으며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야 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다소 제한적인 외출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꽃이 흩날리는 봄은 아닌 듯하네요. 하지만 이러한 가운데에서..

당진 중흥s클래스 파크힐 대덕수청지구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올해 여름 7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당진 중흥s클래스 파크힐 대덕수청지구에 들어서는 공동주택이에요. 시청과 가장 가까운 택지개발지구 즉 신시가지에 들어서는 만큼 기존의 여..

아산 캐슬카운티 2차 1차 타운하우스 정보에요 [내부링크]

아산 캐슬카운티 2차 , 1차 타운하우스 정보를 드려볼게요.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기존의 주거형태를 거부하는 분들이 생겨나고 있답니다. 그와 더불어 소득향상 뿐만아니라 자연적인 그런 전원생활을 꿈꾸고, 계..

대구 코로나 확진자 및 선별진료소 안내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확진자 및 선별진료소 그리고 예방법과 자가 격리시 생활수칙을 질병관리본부의 자료를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대부분이 3월이면 나아질거야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안성 아양 행복주택 입주 자격 안내 [내부링크]

안성 아양지구에 공급되는 LH 행복주택 입주 자격 안내 및 모집 일정 이야기를 드릴게요. 서민들을 위해 제공되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주어졌으면 합니다.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활기를 띄고 있기 때문에..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에 대해 알아볼게요. 공동주택에 살고 계시다면 매달 납부하는 관리비 내역에 보시면 나와 있는데요. 각각 가정에서 사용하는 상하수도 , 전기, 가스비 이런 것들을 제외하고, 공용..

평택 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테라스 하우스 정보 공유 [내부링크]

유럽이나 북미 또는 남미처럼 멋있는 외관과 자연환경을 갖춘 테라스하우스를 소개해 볼게요. 점점 소득 수준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반적인 공동주택을 탈피해서 나만의 색다른 보금자리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어..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너무도 맛있군 [내부링크]

며칠 전에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을 시켜 너무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포스팅을 하려고 스마트폰을 찾아보니... 이런... 사진을 찍지 않았더군요. 이렇게 황당할 때가... 그리고 오늘 사진 정리를 하기 위해 PC..

청주 코아루 휴티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소식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 코아루 휴티스 오피스텔 이야기를 들려드릴거에요. 행정타운 수혜주로 급부상하여 공동주택은 이미 완판사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주변에 유동인구도 많고, 청주대학교와 여러 교육시설, 또 쇼핑과..

청주 탑동 힐데스하임 모델하우스 재개발 아파트 청약 소식 [내부링크]

청주 탑동 힐데스하임 재개발 아파트 소식 및 모델하우스 운영과 청약 소식 알려드릴게요. 구도심은 주거지역의 노후로 도시재생사업 및 리빌딩이 진행중에 있는데요. 특히나 탑동 주변은 주거시설만 낙후되었지..

청주 율량동 아이리스 오피스텔 임대 사업 초석을 이곳에서 [내부링크]

금융시장의 불안과 악재로 부동산 시장에 많은 자금이 몰리고 있답니다. 예전과 같이 크게 갭 투자를 통해 수익을 거두어 들일수 있는 곳이 점점 줄어들면서 어떤 부동산에 투자를 해야 안정적이면서 고정적인 수..

청주 리버파크자이 옥산 아파트 마지막 잔여세대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 리버파크자이 옥산 가락리에 있는 아파트 마지막 잔여세대 안내를 해드릴게요. 지난해 여름부터 입주가 시작되었는데요. 단지의 규모도 상당히 크고, 세대수도 많아 잔여물량의 소진도 제법 시간이 걸..

금천 서희 스타힐스 분양홍보관 청주 지역주택조합 내용 [내부링크]

금천 서희 스타힐스 분양홍보관이 새롭게 정비를 하고 있다고 해요. 청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데요. 조합원 모집이 모두 마감되었고, 현재 공사가 진행중에 있으며 일반분양 중인데요. 내부 사정상 잠시 견본주..

평택 화양지구 서희 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이야기 [내부링크]

평택 화양지구 서희 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이야기를 시작할까 합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 열기가 지난해 말에 이어 올해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어요. 금리가 최근 또한번 동결되었기 때문에 이자에 대한 부담도..

거제 아주동 로또명당 미니스탑 일등을 꿈꾸며 한장 구입 [내부링크]

날이 우중충한게 비예보가 있었는데 딱 맞게 빗방울이 떨어지네요. 친구들과 여행왔다가 잠시 대우조선 주변에 볼일이 있어서 숙소에 친구들을 놓고? 혼자나왔는데요. 검색을 하며 약속시간이 다가오기만을 기다..

청주 시계탑 교복 판매점 지정교복사 였는데 ... [내부링크]

청주 시계탑 교복 판매점 예전에 저 중고등하고 다닐때는 이름이 지정교복사 였는데...블루베이직으로 바뀌었네요.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그당시 엘리트? 우미 또 한개가 있었던거 같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홍성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열심히 달려온 당신 ... 어느덧 찾아온 주말은 평일처럼 천천히 가는것이 아니라.. 언제 왔는지도 모르게 후다닥 ... 지나갔네요. 오늘 저는 점심먹고, 햇살이 좋아 그 태양빛을 보며 조금 걸었습니다. 그리고는..

청주 봉명베리굿 소형아파트 소식 전해볼게요. [내부링크]

청주 봉명베리굿 소형아파트 소식 전해볼게요. 무섭게 시대는 하루밤만 자고 일어나면 다른세상이 열려있는 그럼 꿈과 희망 또 여러 사건사고가 일어나는 ^^ 그런 어지러운 세상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제 저녁 뉴..

다이소 가습기 휴대용 텀블러 가성비 갑 이것은 꼭 사야해요 [내부링크]

다소이 가습기 휴대용 텀블러 가성비 갑 이것은 꼭 사야해요. 가격이 오천원이고 필터가 두개가 들어 있는데요. 하루에 백원씩만 생각하고, 50일만 사용해도 이익이라고 생각하고서 구입을 했는데요. 몇달이 지났..

천안 홍가땡초불닭 두정동 맛집 땡초치즈가슴살 매콤한게 딱 좋아 [내부링크]

천안 홍가땡초불닭 두정동 맛집 땡초치즈가슴살 매콤한게 딱 좋아요. 이주에 한번꼴로 시켜먹는데요. 진짜 너무맛있어요. 여기에 계란찜이랑 샐러드, 참치마요주먹밥까지 함께 한다면 그 맛을 더욱 배가 되겠죠...

거제 모정해물탕 해물찜 너무 맛있는 중곡동 맛집 가볼까요 [내부링크]

거제 모정해물탕 해물찜 너무 맛있는 중곡동 맛집 가볼까요 ? 가족들과 거제도로 여행을 갔다가 친구가 추천을 해줘서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부모님과 함께 가서 입맛에 맞으실지 조..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레이싱 키즈월드 초대권 날짜 지났네요. [내부링크]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레이싱 키즈월드 초대권 날짜가 지났네요. 이주전 지인에게 받아서 아들래미랑 가려고 계획중이었는데... 날짜가 지났네요. 주실때 날짜가 촉박해 서둘러야 할꺼야라고 말씀하셨는데... 이거..

천안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너무 맛있군 ^^ [내부링크]

천안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너무 맛있군 ^^ 지나갈 때 하나씩 사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고속도로를 타기전 거의 마지막 부분에 있는 호두과자집인데요. 가게의 이름이 천안 옛날호두과자였네요. 예전에 친구..

천안 마치메비뉴 맛집 사담 손만두 만두전골 국물이 끝내주네 점심메뉴추천 [내부링크]

천안 마치에비뉴 맛집 사담 손만두 만두전골 국물이 끝내주네요 점심메뉴추천도 서슴없이 해볼 수있는 메뉴가 아닐까 해요. 예전에 진짜 텅텅 비어 있던 상가들이 요즘은 아주 활기가 넘치고 있는 모습이에요. 바..

재미난 간판 거제도 편 ^^ 폰 바꾸기 좋은날이란 어떤날을 말하는 걸까요? [내부링크]

재미난 간판 거제도 편 ^^ 폰 바꾸기 좋은날이란 어떤날을 말하는 걸까요? 지난해 연초였던가 갔아요. 포스팅을 시작하고, 묵은 사진들을 하나 둘씩 꺼내서 올려 봅니다. 거제도에 놀러갔다가 신호에 걸려서 정지..

천안 감성초밥 두정동 맛집 여기 김치광어초밥 요거 괜찮아요. [내부링크]

천안 감성초밥 두정동 맛집 여기 김치광어초밥 요거 진짜 괜찮아요. 초밥을 원래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여기저기서 소문이 자자하고,  칭찬들을 하길래 제가 또 직접 시켜서 먹어 보았습..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 잔여세대 상담센터 [내부링크]

오창 롯데캐슬 더 하이스트 잔여세대 상담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지난해 입주를 시작으로 아직 회사보유물량 잔여세대가 조금 남아 있어서 갑작스러운 이주나 이직, 전세기간 만료로 인하여 집을 알아보시..

천안 나사렛 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안내 [내부링크]

천안 나사렛 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안내정보를 원하신다면 한번보세요. 저희 아파트 게시대에 붙어있어서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께 정보가 되려나싶어서 올려봅니다. 특별과정부터 외국어에 직업능력개발,..

일본 오키나와 야구용품점 오우노야마 스포츠 요미우리 자이언츠 경기장 인근에 있어요. [내부링크]

일본 오키나와 야구용품점 오우노야마 스포츠 요미우리 자이언츠 연습 경기장 인근에 있답니다. 지난해 가족여행을 갔을때 시간을 내서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역시나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안에 들..

거품 목욕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봅니다. [내부링크]

거품 목욕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봅니다.불금인데 어제 무리하게 마신 술로 하루종일 비몽사몽한 상태로 일과를 보낸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약속을 모두 취소하고 집에서 푹 쉬기로 했습니다. 선물받은 입욕제..

천안 신진성 해물찜 매콤한게 소주안주로 최고죠 [내부링크]

천안 신진성 해물찜 매콤한게 소주안주로 정말 최고죠 항상 늦끼는것이지만 가격대가 조금 나가서 그렇지 가장 선호하는 메뉴중 하나가 바로 해물찜이 아닐까요? 해산물을 잘못먹는다거나 꺼리시는 분들도 모두 맛..

천안 백석동 맛집 족가네 족발 기가막히지 소주가 술술 넘어가네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맛집 족가네 족발 기가막히지 소주가 그냥 술술 넘어가요. 안드셔 보셨다면 얼른 시켜 드셔보세요^^ 먹기 바뻐서 사진을 찍는것을 잊고 있다가 뒤늦게 여러장을 찍었는데 기술이 워낙에 형편이 없어서..

천안 코스트코 미쉐린 타이어 가격 비교 [내부링크]

천안 코스트코 미쉐린 타이어 가격비교입니다. 지난주 수요일 날짜가 적혀 있는데요. 제가 코스트코에 간날은 2월 10일이랍니다. 그때랑 가격의 차이가 나지 않아서 수정을 하지 않은것 같네요. 항상 타이어 가격..

탕정 지웰시티 아산신도시 아파트 공급안내 [내부링크]

탕정 지웰시티 아산신도시 아파트 공급안내 전단지가 집앞에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을 몇장 찍어서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몇자 적어볼게요. 저희집에만 붙은게 아니고, 집집마다..

천안 백석동 신화수산 광어랑 매운탕까지 클리어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신화수산 광어랑 매운탕까지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했네요. 회를 자주 즐기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겨울철에는 나름 자주먹는편이라고 해야할까요? 계절별로 술안주의 변화가 있잖아요. 겨울철하면 따듯..

거제시 상동동 덕산3차 아파트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내부링크]

거제시 상동동 덕산3차 아파트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안내해 드릴게요. 전국에 사소하지만 누군가에게 정말 중요할 수도 있는 사소하면서 소소한 정보를 전달해 보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셔틀버스 운행..

천안 신참떡볶이 두정동 맛집 배달음식의 끝판왕 여긴 꼭 먹어봐야해 [내부링크]

천안 신참떡볶이 두정동 맛집 배달음식의 끝판왕 여긴 꼭 먹어봐야해 천안배달맛집은 너무나도 많기에 그 종류를 헤아릴수조차 없고, 또 세세하게 분류를 하면 족발,보쌈,치킨,탕,찜,아... 생각만해도 벌써부터 입..

설명절 선물 추천 제수상에 올라갈 수있는 배 어때요? [내부링크]

귀성길 차량덕에 잠깐 청주에 다녀오는데요.  30분이면 돌게이트를 지나쳤던거 같은데... 오늘은 2시간이나 걸려서 천안IC에서 청주IC를 통과 했네요. 아니 이구간은 왜 막히는거야 도대체... 중부와 만나는 구간..

삼진어묵 어묵 국물티 이런것도 있네요. [내부링크]

삼진어묵 어묵 국물티 이런것도 있네요. 진짜 오래오래 살아야겠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세상에 좋은것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는거 같아요. 또 예전에는 큼지막하게 3~4인분의 식료품들만 나왔다면 요즘은 혼자사는..

천안 머슴 묵은지 갈비찜 여기 맛있어요 [내부링크]

천안 머슴 묵은지 갈비찜 여기 진짜 맛있어요. 한번도 안 드셔본 사람은 있을수 있지만 한번 맛보면 진짜 그 맛에 길들여져서 자주 찿게 되실거에요. 묵은지가 90프로를 이룬다고 볼수있답니다. 그렇다고 갈비찜이..

군것질 거리 주전부리 생각날 때 전통과자 오란다 이거 딱좋아 [내부링크]

군것질 거리 주전부리 생각날 때 전통과자 오란다 이거 딱좋아요. 옛날에 시골에 가면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먹던 과자로 기억되기 쉬운데요. 쌤배 , 쌈배? 쌈배이 어떤것이 맞는지는 모르지만 얇고, 기왓장같이 휘..

클리어 아사히 프라임 리치 캔맥주 추천 시원하고 목넘김이 좋아요. [내부링크]

클리어 아사히 프라임 리치 맥주 시원하고, 목넘김이 좋아요. 요즘 세계맥주라고 해야 하나요? 외국맥주라고 해야 하나요? 결론적으로는 뭐 그게 그거긴하죠!! 4캔에 9천원부터 9800원까지 대형 마트며 편의점에서..

천안 백석동 마치에비뉴 사담손만두 만두전골 국물이 끝내줘요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마치에비뉴 사담손만두 만두절골 국물이 끝내줘요. 날씨가 추울수록 국물이 따듯한 음식이 머리속에 아른거리잖아요. 특히나 점심시간이 되면 말이죠. 그래서 저도 자주가는 곳중에 한곳인데요. 지난..

천안 삼부르네상스 신방동 임대아파트 미리보기 [내부링크]

천안 삼부르네상스 신방동 임대아파트 미리보기를 원하신다면 잘 들어오신거 같아요. 전국적으로 부동산 제도의 개선 및 변화로 인해 내집마련의 계획을 살짝 보류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답니다. 다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