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ce912의 등록된 링크

 choice9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비타민 K2 효능과 많은 음식, 하루 권장량, 부작용 [내부링크]

뼈에 좋은 영양소는 칼슘, 비타민 K 등을 많이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비타민 K를 도와 뼈와 심혈관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 K2! 비타민 K2의 효능과 많은 음식, 하루 권장량,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

새싹보리 효능과 먹는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먹는 법을 알아보자 요즘같이 밖에 활동이 불편해진 시기에는 체중 관리하기가 쉽지 않죠...ㅠㅜ 열량은 낮으면서 영양소는 잘 챙기고 싶은 욕구가... 예로부터 동의보감에서 오곡 중 으뜸!이라..

비오틴의 부작용과 효능 정리 [내부링크]

비오틴의 부작용과 효능 나이가 들면 들수록 거칠어지는 피부와 점점 빠져가는 머리카락... 이런 일이 생긴다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흔히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신체기능이 저하될 때 찾게 되는 영..

신용카드 없애기! [내부링크]

하... 드디어 없앴다. 신용카드님과 드디어 사별했습니다. 제가 아주 처참히 보내드렸습니다. 다시는 돌아오실 수 없게 가위로 싹둑싹둑... 1년간 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못했다. 신용카드에게 사용을 당해온것이..

신용카드의 오해 [내부링크]

휴... 저번 포스팅은 신용카드 사용기였다면... 이번 포스팅은 신용카드에 대한 오해! 1년간 사용해본 결과! 내 생활비는 무려 30%로 이상이 늘었났으며! 평생 해본 적 없는 할부금이라는 녀석이... 줄이고 줄여도..

신용카드 첫 사용기 [내부링크]

내 인생에서 신용카드는 쓰지 않겠다는 다짐을 굳게 하다... 어떤 글에서 신용카드를 아예 안쓰는 것 또한 신용등급에 좋지 않을 수 있다는 말에... 작년 이 맘때쯤 신용카드를 개설해 1년간 사용을 해봤다... 하...

건강 포스팅 정리(1편) [내부링크]

슬슬 건강 카테고리의 포스팅수가 조금씩 차오르고 있습니다 ㅎㅎ 다른 분들에게는 귀엽고 작은 수의 포스팅이겠지만... 저에게는 엄청난 기적 같은 일이라고 생각 듭니다...ㅜㅠ 처음에는 많은 돈을 벌고 싶은..

프로폴리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력한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조금만 아프기만 해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편도가 자주 부어서 구강청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 타입입니다. 이런..

비타민 C 과다복용 부작용 및 하루권장량,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영양소! 비타민 C 비타민 시리즈 2! 비타민 씨(C)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비타민이죠~ 비타민 C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설명했지만 비타민은 우리가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없는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D 부족증상과 하루 권장량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뼈 건강 튼튼! 비타민 D가 부족하면 안 돼요!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영양소입니다. 반드시 햇빛을 쬐거나 음식을 통해 생성을 해야 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뜸해지면서 실내 활동이..

생기가 돌아요~ 엘아르기닌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생기가 돌아요 ~ 아르기닌! 장기간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정신적인 활력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참 많습니다. 때로는 오히려 몸의 피로가 정신까지 피로하게 만드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활력! 아..

금융 왕초보! 예금과 적금 [내부링크]

금융 왕초보! 금리, 예금, 적금 안전자산 돈 공부를 계속하다 보니 알 수 없는 고급진 단어(!?)들의 향연으로 정신을 못 차리 때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아주 간단한 내용들과 알고는..

잠이 솔솔와요~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면에 도움을 주고 염증을 줄여주는 타트체리! 요즘 자기 전에 핸드폰을 자주 해서 그런지 잠을 푹 못 자는 경우가 많아요ㅠㅜ 물론! 이런저런 이상한 자세로 잠을 자거나 비염으로 인한 수면 방해 등 많은 요인..

눈 건강 보호에는 루테인지아잔틴!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눈 노화, 시력보호에 효과 좋은 루테인지아잔틴 현대 사회에서 스마트폰, PC, 미세먼지, 자외선 등 많은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 때문에 시력 보호는 계속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자꾸 볼 수록 눈이 침침하고..

포스트바이오틱스(배양건조물)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산균을 더욱 강하게! 포스트바이오틱스 장이 튼튼해야 면역력이 올라간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시는 내용이죠? 면역력을 올려주는 장내 유익균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선 많이 접해보셨을..

이노시톨? 효능 및 복용법,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노시톨? 특히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 이노시톨(Inositol)?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콩, 현미, 옥수수, 깨 등)에서 자연적으로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로, 흔히 비타민 B8로도 불러왔지만 인슐린 반응 및 세로토닌과..

크릴오일? 효능 및 섭취량, 부작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크릴오일? 왜 몸에 좋은 기름인지 알아보자 크릴오일(Krill oil) 새우 모양의 갑각류에서 유래한 기름. 생선 기름과 마찬가지로 불포화 지방산인 EPA와 DHA가 풍부하고, 인지질, 오메가 3, 각종 비타민, 아스타잔..

밀크씨슬? 효능 및 권장 섭취량, 복용시간, 부작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밀크씨슬? 실리마린? 알아봅시다! 밀크씨슬? 밀크씨슬은 카르두스 마리아누스(Cardus marianus)라는 서양엉겅퀴로 큰 가시나무 잎에 흰 혈관이 붙은 듯한 모습을 한 식물이다. 주요 성분인실리마린은 항산화, 항..

디플레이션? 뜻, 원인, 현상, 해결 방법과 그에 따른 역사 [내부링크]

디플레이션? 무서운 내리막 디플레이션(Deflation) 물가가 전반적으로 계속 하락하는 현상. 물가가 전반적으로 올라가는 현상 인플레이션율이 0% 이하이면 디플레이션이라고 한다. * 현재 우리나라 인플레이션율..

인플레이션? 뜻과 종류, 현상, 대처 방안 [내부링크]

인플레이션? 물가가 자꾸 인!상? 그럼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이란? 통화량의 증가로 화폐가치가 하락하고, 모든 상품의 물가가 전반적으로 꾸준히 오르는 경제 현상을 말한다. Ex) 예전에 자주 사 먹..

낙산균? 유산균보다 장속에서 더욱 강력한 유익균 [내부링크]

스스로 자신을 보호하는 낙산균! 낙산균이란? 병원성 세균을 죽이는 낙산을 다량 생성하는 유익균으로, 사람이나 동물의 장내에서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짧은 사슬 지방산의 낙산을 만드는 세균을 말합니다. 그러..

시장과 가격? 금융뇌 키우기 [내부링크]

첫 주제를 선정하는데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일단 블로그의 목적이 아주 쉬운 용어, 모두가 알고 있지만 애매하게 알고 있는 사회현상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 배워나가는 것이 목표이니 먼저 시장과 가격의 상..

새싹뇌 키우기 돈 & 건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움찬(Umchan)입니다. 움찬(순 우리말) "돋아 오르는 새싹처럼 힘차다" 요즘 같은 시대에 딱 생각나는 두 단어 건강 & 돈... 건강하려니 돈이 필요하고... 돈을 벌려니 건강해야하는 아주 엄청나고 밀..

페이지 확인용 예시입니다. [내부링크]

페이지 확인용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