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nrockhealth의 등록된 링크

 choinrockh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치아씨드 효능 [내부링크]

치아씨드 효능 치아씨드는 대표적인 건강식품 중 하나로서 신체와 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치아씨드는 적은 칼로리로 많은 영양소를 제공하는 건강식품이며 뛰어난 항산화 식품입니..

맥주효모 효능 [내부링크]

맥주효모 효능 맥주효모는 단세포 미생물로서 비타민B와 셀레늄, 크롬 등의 영양공급원으로 사용되는 식품입니다. 맥주효모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은 다른 식품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보다 우수하며, 면역..

가지 효능 [내부링크]

가지 효능 가지는 생각보다 다양한 모양으로 존재하며 토마토, 고추와 같은 과에 속하는 야생 채소입니다. 가지는 과거 약재료로도 사용하던 식품입니다. 최고의 영양 공급 채소는 아니지만 신체..

브라질너트 복용법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복용법 브라질너트는 부드러운 질감과 가볍고 버터맛이 나는 견과류로 생각보다 사용되어온 역사가 오래된 식품입니다. 브라질너트는 셀레늄이라는 항산화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으로서 면역체계를 최..

아로니아 효능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는 초크 베라라고도 불리는 작고 둥근 과일로 섭취 시 많은 건강상 이점이 있습니다. 주스나 차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의 함량이 높은 식품으로 항산..

당근 효능 [내부링크]

당근 효능 당근은 건강식으로 부를 만큼 우리 몸에 유익한 채소중 하나로서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미네랄 등의 항산화 성분을 우리 몸에 공급해 줍니다. 당근은 수분과 섬유질 함량이 높은 식품이며 다이어트식..

인삼 효능 [내부링크]

인삼 효능 인삼은 한의학에서 오래전부터 알려져온 약재로서 건강증진과 강장제로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인삼은 콜레스테롤 조절 기능과 항암 효능이 있으며, 피로회복에 좋은 약재입니다. 하지만 인삼은 부작용..

귀리 효능 [내부링크]

귀리 효능 귀리는 현재 알려진 곡물 중에서 영양적 가치가 가장 높은 곡물로서, 글루텐이 없고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다양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곡물입니다. 오트밀은 귀리를 가공한 식품으로 아침마..

생강 효능 [내부링크]

생강 효능 생강은 소화를 도우며 염증과 통증 완화에 좋은 식품입니다. 생강은 콜레스테롤 조절과 알츠하이머 예방에도 좋은 식품이며 혈압조절에도 좋은 식품입니다. 생강은 비타민이나 미..

브로콜리 효능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는 슈퍼푸드로 유명한 식품 중 하나로서 낮은 칼로리와 건강 유지에 필요한 항산화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브로콜리는 십자화과 야채이며, 설포라판 성분을 비롯해 비타민과 미..

토마토 효능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토마토는 과일이면서 채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의 주공급원이 되어주는 과일로서 심장 건강 관리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토마토는 비타민C와 칼륨, 엽산 비..

양파 효능 [내부링크]

양파 효능 양파는 비타민C와 미네랄이 함유된 야채로서 항균 효능이 좋은 식품입니다. 양파를 섭취할 때 생성되는 알리신은 당뇨 예방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양파에 함유된 퀘르세틴이라는 ..

마늘 꿀 절임 효능 [내부링크]

마늘 꿀 절임 효능 우리 몸에 좋다고 잘 알려진 마늘과 꿀을 사용하여 만든 민간요법으로 혈액순환과 당뇨, 노화 방지, 항암효과 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인기가 좋은..

카카오 닙스 효능 [내부링크]

카카오닙스 효능 카카오 닙스는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식품으로서, 뇌세포 신경 손상을 줄여 알츠하이머 예방하고 심장병 및 암 예방도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소화촉진, 심혈관..

코코넛 오일 사용법 [내부링크]

코코넛 오일 사용법 코코넛 오일은 체중 감소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시작하여 알츠하이머 등의 뇌질환에 사용할 수 다는 연구와 함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식품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회사에서 코코넛..

사과식초 효능 [내부링크]

사과식초 효능 사과식초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와 인기 있는 가정 요법으로서, 사과를 발효시켜 알코올이 되는 과정을 거친 이후 더 발효되면 사과식초가 됩니다. 사과식초는 항균 및 항산..

브래그 사과식초 [내부링크]

브래그 사과식초 브래그 사과 식초는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 사용하는 여과되지 않은 유기농 식초 브랜드입니다. 건강 증진과 체중 감소를 위해 사과 사이다 식초를 사용하는 것이 과거부터 인기가 있습니다...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는 바로 따서 음식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냉동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블루베리는 인기 영양 간식으로서 심장병과 암예방, 골다공증예방등 다양한 건강적 이점이..

아사이베리의 효능 [내부링크]

아사이베리의 효능 아사의 베리는 아마존에서 볼 수 있는 과일 중 하나로서 수천 년 전부터 이어내려 온 과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사의 베리 자체는 열매나 과일로서 잘 알..

녹여도 먹고 씹어도 먹는 새콤달콤 비타민C 내몸의 필수 영양성분 [내부링크]

녹여도 먹고 씹어도 먹는 새콤달콤 비타민C 내 몸의 필수 영양성분 1. 생생 톡톡 비타 C 특장점 자연에서 수확한 옥수수로 만든 비타민C 원료 사용, 1정에 비타민C 104mg 함유, 니코틴산아미드(비타민B3), 비타민..

정신없이 지나치는 하루. 요즘 지치고 힘드신가요. [내부링크]

정신없이 지나치는 하루. 요즘 지치고 힘드신가요. 1. 일상에 지친 당신, 활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활력을 충전하는 간편한 센트룸 포커스 에너지 2. 몸속 에너지 생성과 합성에 직결되는 8가지 비타민 B군 1가지..

11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11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한 번에 1.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꽉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 유지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

하루 1번 소중한 가족을 위한 건강한 습관 [내부링크]

하루 1번 소중한 가족을 위한 건강한 습관 프라임 종합 비타민 미네랄 플러스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에너지 생성,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종합 영양, 영양공급, 정상적인 면역기능. 1. 건강한 원..

항산화와 장건강에 좋은 필리브 비타 유산균 [내부링크]

항산화와 장 건강에 좋은 필리브 비타 유산균 1. 어려운 유산균 선택을 더 쉽고, 더 편하게. 유산균 유목민 생활, 이제 끝- 보 장균수 10억의 유산균 10종으로 여러분의 장 건강을 관리해 줄 거예요. 2. 비타민까..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위한 우리가족의 멀티 비타민 [내부링크]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위한 우리 가족의 멀티 비타민 1. 온 가족 멀티비타민 플러스 미네랄 종합비타민 종류도 많고,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르기 어렵죠. 이제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2. 가족을 위한 멀티 비..

뼈 건강에 좋은 햇빛비타민 비타민 D 2000 [내부링크]

뼈 건강에  좋은 햇빛 비타민 비타민 D 2000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1.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D 3 포함 총 48가지의 원료가 함..

네추럴라이즈 로얄 비타민 캡슐 [내부링크]

내추럴 라이즈 로열 비타민 캡슐 1. ROYAL Vitamin Capsule 로열 비타민 캡슐 1 캡슐에 비타민E와 로열제리(부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능정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주원료]..

조보아의 쌩쌩 비타민 Alive [내부링크]

조보아의 쌩쌩 비타민 Alive 1. 얼라이브 제품 소개 여성을 위한 맞춤형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 우먼 22가지 비타민, 무기질과 55가지 부원료 함유, 하루 1정으로 간편한 쌩쌩 비타민, 붉은 토끼..

2개월 분량의 온가족 멀티비타민 & 미네랄 [내부링크]

2개월 분량의 온가족 멀티비타민 & 미네랄 1. 온가족의 멀티 비타민 한국인의 영양성분 섭취기준 100% 충족, 하루 1번, 1정 간편하게 OK, 21종의 비타민 미네랄, 아침에 섭취하는 건강한 습관, 꽉찬 영양소 섭취...

[쿠팡 직수입] Doctor's Best 비타민 C 1000mg 베지캡 [내부링크]

[쿠팡 직수입] Doctor's Best 비타민 C 1000mg 베지캡 ※ 섭취 권고량은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일일 섭취 기준량에 맞추어 표시되어 제조국 정보와 다를 수 있으나 동일 상품입니다. ※ 수입 절..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 [내부링크]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 1. 한눈에 보는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가 1 캡슐에 쏙, 3중 기능성 멀티케어를 한 번에!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목 넘김이..

뉴트리코어 비타민C [내부링크]

뉴트리 코어 비타민C 1. 비타민C VITAMIN-C 하루 한 알 비타민 C 100mg(1일 영양소 기준치 하루 100%)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2. 첨가물..

영국산 비타민C부터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한 번에 Active Care [내부링크]

영국산 비타민C부터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한 번에 Active Care 1.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를 동시에 필리브 면역 비타민C 비타민C 1,000mg 함유, 아연 일일 권장량 100% 함유, 영국산 (DSM사) 비타민C 1.1..

순백색 수용성 비타민C를 채운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C 1000플러스 [내부링크]

순백색 수용성 비타민C를 채운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 C 1000 플러스 1.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알고 가세요.  1.1. 비타민이란 인체의 정상적인 성장, 발달, 및 건강 유지에 필요한 물질로 체내의 탄수화..

원료까지 생각한다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내부링크]

원료까지 생각한다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 대한민국 *1등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7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입니다. 국내 비타민C 1000mg 시장 내 시장점유율..

한 눈에 보는 SSF 메가 비타민C 3000 [내부링크]

한눈에 보는 SSF 메가 비타민C 3000 1. 비타민 C 모든 과일과 채소에 들어있는 비타민중 하나이고, 인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를 통해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수용성 비타민의 하나로 싱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