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ok95의 등록된 링크

 choiok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419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비르케] [내부링크]

오늘은 419카페거리에 방문을 했습니다. 여기 카페는 눈에 꿰고 있어서 갈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올라가는 초입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바로 발걸음을 멈췄답니다~ 신생카페이다보니 인스타그램이벤트도 하고..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어머니와아들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나서기 위해 포방터시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홍은동 포방터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는 아무리봐도 홍탁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백종원님의 프로젝트에도 논란이 되었던 이..

을지로 장수보쌈 [붕어빵마냥 현금 필수인 가게..;] [내부링크]

오늘 방문한 음식점은 을지로 장수보쌈! 최근에 sns에서 무슨 맛집으로 떠서 그려려니 하고 넘어갔는데 마라탕을 먹으러 혜화를 가려고 버스를 타고 환승하려고 내렸는데 을지로 장수보쌈 ㅋㅋㅋㅋ 먹을까 말까..

노원 미용실 감각있는 머리스타일 엘린헤어 은비 부원장님에게~ [내부링크]

오늘은 머리 커트를 하기위해 미용실에 방문을 했습니다. 남자이다보니 미용실을 가는게 정말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머리가 아주 그지꼴이 되서 더 이상 못참겠더군요...ㅎㅎㅎㅎ 매장은 정말 쾌적하게 되어..

수유 감자탕 맛집 두리맛감자탕 [내부링크]

요 몇일 사이 서울에는 비가 내리네요... 비가 오니 날은 점점 더 추워지는 거 같습니다.. 날씨로 인해 국밥같은 따뜻한 음식이 더욱 더 땡기네요.. 체감상 영하보다 더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거 같네요... 원래..

식전영상 제작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한빛프로덕션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 이번에 가족중에 결혼을 하는 가족이 있어서 식전영상을 제작하기위해 알아봤습니다. 제작을 맡기기에 앞서 고민을 많이 하기는 했습니다. 식전영상이라 어렵지않을거라 생각을 해서 제작을 해..

전농동 맛집 [ 해물알탕전문 ] 시원한 해물탕 소주 호로록! [내부링크]

요근래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습니다.. 이번에 바뀐 날씨에 저도 참다가 패딩을 꺼냈습니다.. 너무 추워서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오늘 방문한 음식점은 전농동에 위치한 해물알탕 음식점입니다. 청량리역 인근에..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카카오페이 6천원할인!!] [내부링크]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방문을 했습니다. 최근에 프렌차이즈카페말고 개인카페만 다녔는데 이번에 투썸플레이스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을 했습니다. 이 곳은 투썸플레이스 수유사거리점인데 이..

이태원중국집 [ 면사무소 ] 할로윈데이엔 짬뽕국물. [내부링크]

할로윈데이에 이태원에 방문해서 놀다가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위해 이태원 파이프를 방문했습니다. 파이프는 할로윈데이라고 별반 다른건 없더라고요.. 파이프에는 역시나 많은 웨이팅... 파이프는 가뜩이나 6시..

직장인소개팅 소중한 인연을 찾고싶다면~ 만나컴퍼니 [내부링크]

이제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옆구리가 시린 계절이 오고 있는거 같네요... 해가 바뀔수록 명절에 가족들에게 가는게 귀찮아지고 무서워지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최근에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서 마지막으로 도전을..

한성대무한리필 [ 화로상회 ] 방문기. [내부링크]

한성대에서 먹을 것을 찾던 도중 한성대학교 번화가라인에도 먹을게 마땅히 없어서 한성대화로상회에 방문을 했습니다. 화로상회는 무한리필집으로 요새 많이 뜨는 가게중에 하나입니다. 돼지고기와막창을 무한리..

성신여대맛집 [ 팔백집 ] 신개념갈비 쫄갈비!! [내부링크]

요새 음식점을 가게 되는 경로가 대부분 SNS인거 같습니다. 페북,인스타그램에서 맛있다고 나온 음식점을 대부분 가는거 같습니다. 맛있는 곳도 있지만 맛 없는 곳도 굉장히 많습니다. 거의 반반 비율이라고 생각..

해방촌맛집 [ 라이너스바베큐 해방촌점] 해방촌점vs이태원점 차이! [내부링크]

이 곳은 해방촌맛집 라이너스바베큐입니다. 라이너스바베큐는 이태원점하고 해방촌점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태원점에는 사람이 꽉 차 있다고해서 바로 근처에 있는 해방촌점으로 왔습니다. 라이너스바베큐 해..

쌍문동 파스타 [ 리얼 파스타 ] 쌍리단길 방문 후기! [내부링크]

요새 핫 하다는 쌍리단길에 왔습니다. 쌍문역 뒤에 있는 골목입니다. 다른 지역보다 볼거리가 많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카페와 눈에 띄는 식당이 몇몇개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리얼파..

해방촌카페 드도트 [DEDOT] 방문기 [내부링크]

해방촌에는 예쁜 카페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해방촌에 갈 때 다녀온 카페 드도트 [DEDOT] 입니다. 카페가 되게 독특합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2:00까지이며 금,토요일은 11:00 ~ 01:00까지 운영합니다...

수유술집 [ 흥부전놀부전 ] 방문기 개판오분전.. [내부링크]

오늘은 수유에서 약속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요새 수유술집들이 많아지고 다양해졌지만 옛날 느낌의 흥부전놀부전에 왔습니다. 일전에 한번 방문을 해봤었지만 그때는 사람이 가득 차서 포기 했었지만 오늘은..

수락산맛집 [용순가재골수제비] 페북맛집 이라고 해서 갔지만 그닥.... [내부링크]

태풍 타파의 영향으로 인해 날씨가 안좋은건지 주말인데 하루죙일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서 그냥 집에서 쉬려고 했지만 오후 5시가 넘어가니 바람도 많이 사그라들었고 비도 내리지 않아서 나갈 채비를 했..

남양주카페 [101BC] 새벽드라이브~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저녁에는 반팔 반바지로는 이제 많이 춥습니다. 새벽에 잠도 안오고 기분도 꿀꿀해서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101BC를 방문 했습니다. 101은 카페인데 남양주하고 팔당에 굉장히 많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수유본점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수유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에 방문을 했습니다. 무한리필을 즐겨 먹는편은 아니지만 요새 TV라던지 SNS만 들어가도 명륜진사갈비의 광고가 나오고 다녀와본 사람들도 괜찮다고 하길래 방문을 해봤습니다...

팔당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방문기] [내부링크]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저희는 이번 연휴때 지방을 다녀온 뒤에 북한강쪽을 지나기에 근처 카페를 찾다가 팔당에 위치한 베이커리씨어터라는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0:00~23:00 까지이..

수유카페 [BUN418] [내부링크]

수유동에 위치한 카페 BUN418을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오픈초기에 방문 했을 때는 조금 어수선한감이 있었지만 현재는 완벽하게 마무리를 한거 같습니다. 2층에 루프탑도 오픈을 했지만 오늘 비가오는 바람에 2층..

이태원카페 [콜렉티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연휴전주말, 기분도 꿀꿀하고 답답한 마음을 가라 앉히기 위해 이태원카페를 찾던도중 '콜렉티보'라는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2:00~21:00시 이며 주말에는 13:00~22:00까지 운영을 하며 전화번..

압구정 데이트 코스 [할라고] 옛 명성은 어디로.... [내부링크]

예전에 기념일 날 여자친구와 압구정 오웬을 방문하고 너무 괜찮은거 같아서 바로 옆에도 식당가가 있다는걸 알고 검색을 한뒤에 '할라고'를 방문 했습니다. 오웬은 정말 이쁘고 분위기가 좋기는 한데 금액대나..

대학로 초밥 '은행골'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초밥이 땡겨서 대학로에 위치한 은행골 초밥이라는 곳에 방문을 했습니다. 은행골 초밥은 SNS에서 많이 나와서 유명해질만큼 유명해졌습니다. 가기위해 전화하면 품절됐다거나 만석이여서 웨이팅이 있는..

스타벅스 신메뉴 단호박라떼 [섞어 드시지마시길..] [내부링크]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비가 많이 오는 어느 날. 멀리 갈 수는 없고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를 방문했습니다. 오늘 스타벅스를 방문한 이유는 어제 나온 신메뉴인 단호박라떼를 먹기 위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아무리..

[중랑역 맛집/포차거리] 방문기! [내부링크]

날씨도 꿀꿀하고 옛 감성에 취해 중랑역포장마차 거리를 방문 했습니다. 중랑역(경의중앙선) 2번 출구로 내려오면 다리 아래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중랑역 포차거리라고 하기에는 포장마차가 많지는 않습니다...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황신혜 조개구이] [내부링크]

을왕리는 서울하고 접근성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당일치기나 1박2일로 방문을 하는데 을왕리 해수욕장 앞에서 조개구이집을 몇군데 방문 해봤지만... 을왕리 조개구이는 아쉽게도 맛있는 가게가 없었다 ㅠㅠ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