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woojin의 등록된 링크

 choiwooj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7건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 아파트 분양 소식 전국에서 가장 핫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아파트 분양 현장 중 한 곳이 바로 브레인시티입니다. 이곳은 누가 보아도 우와라는 감탄사부터 나올 텐데요. 상급병원이 없던 평택에 최초로 아주대학교병원 500 병상 규모의 병원이 들어서며, 카이스트 캠퍼스도 들어서는데 삼성전자와 협력을 통해 조성되는 반도체 계약학과도 개설이 된답니다. 그리고 브레인시티 내에 현재 국립한경대학교 캠퍼스도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걸어서 두곳의 대학교와 대학병원을 갈 수 있는 최고의 입지라는 점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아파트 규모는 1980세대이며, 전용 59두 가지 타입, 전용 84 세 가지 타입 총 두 가지 면적 5가지 타입이 공급 중에 있습니다. 이곳은 16개동 ..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분양가 1BL 2BL 소식 [내부링크]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분양가 1BL 2BL 소식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는 1BL 2BL 두 개의 단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입지는 충남 아산시 용화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은 민간공원 조성 사업으로 조성되는 아파트랍니다. 총 1588세대로 두 곳 단지는 모두 약 14%대의 건폐율로 도시공원도 너무 쾌적하지만 단지 내부 역시 녹지공간이 상당히 쾌적하게 조성될 전망입니다. 조경하면 자이라는 이름이 떠오르듯 이곳 역시 그 명성을 이어갈 것 같습니다. 1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35층 높이 5개동으로 시공 중에 있으며, 2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37층높이로 총 6개 동으로 공사가 진행됩니다. 신정호와 온양온천역세권 배방과 모종동, 탕정까지 모두 긴밀하고 편리한 이동망을 구축하고 있어 매우 주거..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천안 민간 임대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천안 민간 임대아파트 소식 전세 기피현상으로 아파트 투자도 조금씩 하락 곡선에 접어든 분위기입니다. 반면에 주택 시장은 투자에서 실거주 위주로 빠르게 급변을 했고, 그로 인해 전보다는 자가 수요자가 대폭 증가한 것도 현 부동산 시장의 팩트입니다. 하지만 주거는 필요하지만 매매에 의한 소유권 취득을 원치 않는 분들은 이런 저런 고민의 늪이 깊어지실 겁니다. 그래서 10년 간 주택 소유없이 전세로 거주가 가능한 천안의 민간 임대아파트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현장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아파트는 충남 천안의 북부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첨단 산업단지 개발의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기대감이 높은 곳입니다. 단지는 서..

우암 해링턴 마레 우암동 부산 남구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우암 해링턴 마레 우암동 부산 남구 아파트 분양 소식 오늘은 부산광역시에서 가장 핫한 지역으로 북상 중에 있는 북항 재개발 인근 지역에 공급되는 미분양 아파트 소식을 다루어 볼게요. 북항 재개발 소식이 영남권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는 이유는 센텀시티의 4배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의 개발로 도시 재개발도 수행되며, 이후 국제해양관광과 비즈니스의 중심지로 발전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 이전에 모든 가치가 형상되기 이전에 주거 지역을 선점하는 것이 바로 점점 상승할 가치를 내가 몸소 체감하면서 나에게 이롭게 담아갈 수 있기 때문이겠죠! 벌써부터 엄청난 기대감이 수많은 사람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답니다. 우암동과 감만동 일대에는 약 3만여 세대의 대규모 신주거 지역의 형성이 매우 기대가 되고..

갤럭시 측면버튼 전원끄기 설정 방법 S20 S23 울트라 등 모두 동일 [내부링크]

갤럭시 측면버튼 전원끄기 설정 방법 S20 S23 울트라 등 모두 동일 스마트폰을 신규로 구입을 하게 되면 초기에 간단한 것이라도 설정을 하지 못해 끙끙거리며 검색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상 짧으면 2년 조금 더 길면 3~4년 전후로 대부분 스마트폰을 교체하는데요. 한번 설정을 해두면 사실상 따로 손을 델 필요가 없어서 새로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전에 사용하던 패턴으로 무언가 설정을 할 때 진짜 어버버 거리죠! 이거 어떻게 했더라?^^ 오늘 그래서 제가 갤럭시 측면버튼 설정 전원끄기 버튼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런데 요즘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끄지 않고, 365일 사용하더라고요. 예전에 스마트폰 만드는 엔지니어? 누가 하루에 한두 번 전원을 끄고 켜는 게 좋다고 하는 것을 들어서..

핸드폰 갤럭시 구글 로그아웃 방법 계정 지우기 [내부링크]

핸드폰 갤럭시 구글 로그아웃 방법 계정 지우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쓴다면 무조건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사실 그냥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을 계속 쓴다면 굳이 구글 계정을 삭제하거나 지우거나 할 필요가 없죠! 하지만 새로 스마트폰을 구입했다거나 공기계를 팔거나 누굴 준다거나 할 때 기존의 기기 내 갤럭시 구글 로그아웃 계정 지우기는 필수겠죠! 그러면 핸드폰 구글 로그아웃 방법 한번 알아볼게요.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 것은 로그아웃이 계정을 탈퇴하는게 아닙니다. 계정 탈퇴는 아예 이 계정을 사용하지 않을 때 하는 것인데...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탈퇴를 하는 경우는 드물죠!... 아무튼... 구글계정 로그아웃 방법 알아볼게요. 아이폰은 따로 찾아보셔야 할 겁니다. 여기는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청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청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청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아파트 현장은 봉명동으로 산업단지와 먹자골목이 매우 근접해 있습니다. 직주근접과 소소한 먹거리 타운의 근접함의 행복, 더 나아가 봉명동 일대가 재개발, 재건축으로 인해 기존 노후된 주거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있고, 여러 개발 호재로 주거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청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아파트 현장 주변에는 끊임없이 창출되는 일자리로 인해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경제 생산 인구 2030 소비층들이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유연함을 갖춘 도시라는 점도 크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고 있죠! 젊은 층의 생산성 인구의 비율이 높다는 점은 수요와 공급이 균형이 높다는 이야기이고요.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단지의 ..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차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 소식 [내부링크]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차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 소식 1600세대의 두 개의 단지가 마주 보고 있는 개신동 아파트 공급 현장 소식을 전해볼게요. 1차는 이미 공급했고, 본 현장은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단지랍니다. 행정구역상 서원구 개신동에 속해 있지만 성화동과 개신동, 산남동과 수곡동, 사창동까지 경계에 있기 때문에 원활한 왕래가 가능한 편리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2단지는 1단지와 동일한 800세대 규모이며, 전용 84 ABCD, 114AB여섯개의 타입으로 다양한 평면 구색을 갖추어 소비자들의 선택에 폭을 조금 더 높였습니다. 지상 29층 8개 동이기 때문에 각 동마다 100세대가 거주를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업시설의 면적은 19,481제곱미터로 규모가 제곱..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분양가 부산 미분양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분양가 부산 미분양 아파트 소식 최근 부동산 주택시장이 많이 침체가 되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정부의 끊임없는 완화 정책과 치솟던 금리가 다시 수그러 지면서 다시금 부동산 시장에 반등 시그널이 지표로 형성되고 있다는 반응입니다. 너무 떨어져 이저 바닥을 여러 차례 다지면서 다시금 매수 시그널이 형성되었다는 분석인데요. 집값이 대체적으로 안정화되고 있는 이 시점에 투자 및 내집마련을 고려해 보신다면...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이곳은 어떨까요? 한번 간략하게 소개해 볼게요. 632세대로 구성된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부산 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48-3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6층부터 지상 45층까지 총 4개 동으로 계획이 되어있습니다. 주변에서 고층 건물로 현재도 시선..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모델하우스 부산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모델하우스 부산 아파트 분양 정보 해운대로 연결되는 도로 및 지하철 등 다양한 교통 이슈가 만연한 가운데 주거 시설 역시 더욱 큰 관심이 쏠리면서 부산 해운대 아파트 시장이 다시 한번 떠들썩하게 조명을 받고 있답니다. 역세권이라는 타이틀과 주변에 관광단지, 교육여건, 상업지 등 일상생활과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기에 입지적으로 우동만한곳도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이 현장 조금 더 세밀한 관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2차 아파트 세대수는 총 632 가구 전용면적 69A타입과 84A~H타입 두 가지 면적, 아홉 가지 타입으로 단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90%에 가까운 남향 세대로 조망과 채광은 매우 우수합니다. 주상복합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상당히 방..

구미 상모 이편한세상 트리베뉴 모델하우스 소식 [내부링크]

구미 상모 이편한세상 트리베뉴 모델하우스 소식 이편한세상 구미 상모 트리베뉴 현장은 도시개발 구역 내에서 유일한 단지로써 중대형의 타입이 골고루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620세대 가운데 전용 84제곱미터는 52%이고, 40평대인 전용 108과 116 타입은 48%를 차지하고 있어요. 6개 동 지하 3층 ~ 지상 27층 규모의 단지는 936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할 계획이며, 주변 산단과 인접해 주거수요가 풍부하고, 주변 노후된 도심의 생활 인프라와 비교해 계획적인 지구 조성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구미 상모 이편한세상 단지 배치도입니다. 단지의 배열이 매우 깔끔해 보이고, 각 동과 호실에서 조망권은 물론 일조권 크게 방해도 없이 시야 확보 및 채광 매우 우수해 보이네요. 지상에 주차장이 없음에도 세대당 ..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반환 세입자 이사갈땐 꼭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반환 세입자 이사갈땐 꼭 받아가세요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관련 내용을 공유해 드릴 텐데요. 한 아파트에 약 10년 전후로 거주를 하셨다면 알게 모르게 아파트 단지 내에서 여러 가지 일들이 벌어졌다는 것을 감지하셨을 거예요. 무슨 사건 사고처럼 ^^ 들리실 수도 있겠지만... 하루, 한주, 한 달, 분기, 반기, 그리고 한해, 봄 여름 가을 겨울 무언가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단지에 변화를 느끼셨을 겁니다. 여름철에 꽃이 피고, 여름철에는 단지 중앙에 분수도 틀어주고, 가을에는 낙엽과 겨울에는 경관 조명도 만들어주고 등등 하지만 위에 이야기했던 것은 장기수선충당금과는 관련이 없는 관리비에서 계획에 의해 사용한 것이고요. 장기수선충당금은 장기적인 계획에 그러니까 정해진 계획에 따라 지출되..

24년 최저임금 월급 시급 얼마인가 알아보자 [내부링크]

24년 최저임금 월급 시급 얼마인가 알아봅시다. 오늘은 내년에 받게 될 24년 최저임금 관련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인터넷만 검색하면 사실 다 나오기 때문에 정보라고 할 수도 없을 것 같긴 하지만... 무언가 1만 원까지 받을 수 있었는데...라는 아쉬움과 함께 기록을 해두려는? 뭐.... 아무튼 ^^ 또 구시렁거렸는데요. 2024년 최저시급 월급 연봉까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올해의 최저시급 월급 그로 계산한 연봉까지 한번 알아보고 난 뒤에 내년에 받을 것을 알아볼게요. 단순히 시간으로만 책정한 금액이니 현실에서 받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상여금도 받고, 세금도 떼고, 실수령액과는 다르지만 이런 거 저런 거 다 빼고, 그 시간을 일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기..

원금 균등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이란 어떤 차이가 있는가 [내부링크]

원금 균등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이란 어떤 차이가 있는가 금융권에 금전을 차입하게 될 경우 가장 많이 듣게 되는 단어가 바로 원금 또는 원리금 균등상환일 것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무언가 비슷한 것 같지만 전혀 다른 상환 방식인데요. 이 둘의 차이를 한번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우선 원금 균등상환 방식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말처럼 원금을 균등하게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4년 만기 4800만 원을 차용했다고 한다면... 4년인 48개월 동안 원금 4800만 원을 100만 원씩 납부를 하면 됩니다. 거기에 이자가 더해져 납입을 하면 되는데 초기에 부담하는 금액이 많지만 점점 원금이 줄어들면서 후반부에는 이자가 더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예로 첫 달에는 원금 100만 원과 차용금 4800만 원의 ..

아파트 선수관리비 예치금 이사갈 때 꼭 받아가요 [내부링크]

아파트 선수관리비 예치금 이사 갈 때 꼭 받아가요. 오늘은 아파트 선수관리비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신축이나 구축이나 상관없이 아파트에 입주를 하게 되면 입주 전 관리소에 선수관리비 예치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그래서 매매를 하고, 다른곳에 이사를 갈 때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아니면 매수자에게 인계를 하고, 현금으로 받는 방법도 있지만 대부분 직접 납부하고, 영수증을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런데 간혹 아파트 선수관리비 예치금 이게 뭐냐고 묻는 분들도 계신데요. 말 그대로 관리비를 납부하기전 예치금 형식으로 관리비를 맡겨 두는 겁니다. 아파트가 신축되고 , 초기에 운영 관리를 위해 비용이 필요한데 돈이 없잖아요. 그래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그 비용을 미리 받아두는 겁니다. 그래서 만약 중요하게 쓰여..

토스 atm 출금 현금찾기 방법 카드없이 수수료 무료 [내부링크]

토스 atm 출금 현금찾기 방법 카드없이 수수료 무료 난 알고 있다 ^^ 오늘은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은행중 하나은 토스뱅크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볼 텐데요. 스마트폰이 너무도 좋아졌기 때문에 기존에 딸랑 한 장 들고 다니던 카드 역시 저는 이제 삼성페이 속으로 모두 집어넣고, 카드도 집에 버려둔 채 핸드폰 하나만 딸랑 들고 다닌답니다. 단순 결제를 한다면 사실 큰 문제는 없지만 가끔 현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몹시 당황한 순간이 생기죠! 앞이 캄캄하고... 그럴 때 아주 요긴하게 사용되니까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사실 방법이랄것도 없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하는 법 뭐 이 정도로 다시 정의할 수 있겠네요. 토스 atm 출금 현금찾는 방법 카드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끝 ..

민영 아파트 청약 가점제 추첨제 차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민영 아파트 청약 가점제 추첨제 차이 무엇일까? 아파트 청약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가점제 추첨제 이 둘의 차이를 사실 명확하게는 아니어도 대략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알고 계실 겁니다. 사실 크게 어렵지 않고, 단어만 봐도 어떻게 당첨자를 뽑는 방식인지 대번 확인이 가능한데요. 가점제는 정해놓은 규칙 즉 , 배점표 내에서 목록에 맞는 조건이 되면 점수를 부여받아 점수가 높은 사람들 우선으로 당첨자가 확정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다자녀 특공의 경우 미성년 자녀가 3명 이상 있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공급 조건이지만 또 세부적으로 가점제가 진행되고 있는데 아이가 1명당 5점 또 미성년 아이가 있다면 또 1명당 5점 , 공급하는 지역 내에서 거주 시 5년 단위로 5점 이런 식으로 이미 배점이 정해져 있습니..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모델하우스 부산 미분양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모델하우스 부산 미분양아파트 소식 해운대의 편리하고, 다양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주거타운을 찾고 계시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부산 지하철 2호선까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까지 완벽하게 거느리고 있는 이곳!!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아파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아파트 현장은 632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급면적은 전용 84 타입 위주로 약 80% 이상 세대를 구성하고 있으며, 최상층은 45층으로 총 4개 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관광도시의 중심부라 할 수 있는 해운대 상권을 끼고 있으며, 해수욕장과 해리단길 해운대구 중심 상업시설까지 모두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0여분 내외로 부산지하철 2호선을 타고, 센텀역에 내리..

원주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원주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원주와 여주가 연결되는 복선 전철과 산업단지 조성소식에 힘입어 부동산이 들썩 거리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내집마련을 조금 서두르시거나 투자로 원주 부동산 시장을 관망하는 분들 역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답니다. 원주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현장은 혁신지구와 가깝고, 반곡지구 개발에도 수혜를 입고 있는 지리적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현재부터 미래까지 충분한 여유와 가치가 높아지는 아파트랍니다. 873세대의 대단지인 원주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현장은 90% 이상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된 주거 수요가 상당히 높습니다. 혁신지구와 무실지구, 개발을 발표한 반곡지구까지 차량에 탑승하고 10분 내외로 모두 이동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KTX역과 중앙고속도로 5..

아산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아산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아파트 분양 정보 가을 이사철이 다가와서인지 공인중개사무소에 전월세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임대차 시장은 냉기가 돌만큼 한산했던 분위가 와는 너무도 대조적인 분위기입니다. 그러면서 청약 시장 및 미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많이들 쏠리면서 올해 마지막 물량을 잡으려는 사람들이 대거 집중한 모습들을 모델하우스에서 볼 수 있답니다. 예전과 다르게 전문가들의 이야기에 집중하는 모습과 표정이 사뭇 신중해 보입니다. 아산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아파트 현장은 지역 내에서도 탕정과 가깝고, 신흥 주거지 형성 지역 내에 있다는 점에서 큰 이목을 끌고 있어요. 더욱이 천안과 아산이 여러 경제적인 이슈로 집중을 받고 있기 때문에 탕정 산단과 가까운 모종동 역..

안성 영무예다음 아파트 전세 10년 주거부담 없이 [내부링크]

안성 영무예다음 아파트 전세 10년 주거부담 없이 주거비 부담이 높아진 요즘 10년간 전세로 거주하면서 상승하는 물가와 떨어질 걱정 없는 집값 이런 쓸데없는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아주 편안하게 잠을 자고, 직장에 출근하는 삶을 꿈꾸고 있다면... 바로 안성 영무예다음 아파트가 딱 좋겠죠!! 안성 당왕지구에 공급되는 997세대의 민간 임대 주택 전용 59부터 141까지 다양한 면적이 있어서 선택의 폭도 매우 넓답니다. 안성 주변 산업단지도 많이 들어왔고, 곧 동탄과 청주 공항을 연결하는 수도권 내륙선도 연결된다면... 더욱 편리해진 교통망으로 인해 유입되는 인구의 수는 더욱 늘어나겠죠? 그러면서 주변은 개발되어 주거지역으로 또 산단이나 상업시설로 조성이 되겠죠! 그러면... 이곳에 살면서 원하는 지역에 또..

개인사업자 업종추가 방법 알려줄게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업종추가 방법 알려드릴게요. 개인사업자 업종추가는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세무서까지 직접가지 않으셔도 되고요. 사업자 등록증 역시 프린트만 있다면 재발급도 가능합니다. 다만 용지가 또 질이 떨어지는 점이 있기 때문에 업종추가는 PC에서 하시고 재발급은 세무서에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개인사업자 업종추가 방법 홈택스에 로그인 하신후 상단 목록에 신청/제출란에 제가 녹색으로 밑줄 쳐놓으신 거 보이시죠! 사업자등록정정(개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개인사업자만 이 방법입니다. 법인은 그 아래 법인 보이시죠? 인증을 한 사람 명의의 사업자가 등록되어 있다면 당연히 그 사람의 사업자 번호가 뜨겠죠! 물론 여러개의 사업자를 가지고 계시다면 변경할 사업자 번호를 잘 선택..

2024년 최저임금 계산 최저시급 월급 연봉 얼마 [내부링크]

2024년 최저임금 계산 최저시급 월급 연봉 얼마야? 오늘은 내년도에 받게 되는 2024년 최저시급 월급 연봉 계산을 한번 해볼 텐데요. 기대한 만큼 오르지 않아서 속상한 분들도 주변에 계실 겁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요소가 있는 만큼 우리가 원하는 것처럼 쭉~ 오르고, 그렇다고 경제가 안 좋다고 다시 내려갈 수는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만원이 넘지 못한 것에 대해 안타까운 부분이 있지만 내년에 2025년도 최저임금은 1만 원이 넘을 겁니다. 푸념과 잡담이 길었는데요. 그러면 2024년 최저임금 계산 한번 해볼게요. 2024년 최저임금 시간당 9,86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을 토대로 한 달의 기본 시간인 209시간 그리고 이계산을 통해 나온 금액을 다시 12개월로 곱하면 연봉까지 계산을 해볼 수 있겠죠..

익산 부송 데시앙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익산 부송 데시앙 아파트 분양 소식 익산 신흥주거지라 불리는 부송 4지구에 공급하는 아파트 분양정보입니다. 첨단산업단지 조성 예정지와도 가까이 있고, 기존 주거밀집지역인 영등동과도 근접해 있기 때문에 생활권 인프라가 매우 뛰어난 곳으로 주목을 받는 곳이랍니다. 익산 부송 데시앙 아파트는 745세대 총 8개의 동으로 건설되고있으며 25년 12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답니다. 넓은 조경시설과 산책로가 도심 속에서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안식처로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익산 부동 데시앙 현장을 보시면 팔봉공원과 가깝고, 자유 무역지구는 물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역시 매우 가까이에 있습니다. 궁동 초등학교와 부송 도서관 어양중과 영등중도 근거리에 있기 때문에 학군 역시 준수한 편이랍니다. 원광대 병원과 ..

전용면적 84 몇평 59 공급면적 기준 알지 [내부링크]

전용면적 84 몇평 59 몇평 ? 공급면적 기준인 것은 알지? 오늘은 모델하우스에 가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바로 몇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용면적 59 몇평 ? 84 몇평 ? 이제는 조금 익숙해지거나 외울때도 된 거 같은데 사람들은 예전의 평수만 물어보시더라고요. 사실 무언가 바뀌어도 예전에 사용하던 것들에 익숙함 때문에 그대로 그냥 사용하는 경우들이 일상에서는 종종 있습니다. 지금 만나이도 바뀐 지 얼마 안돼서 그럴 수 있지만 다들 연나이를 이야기하죠! 갑자기 나이가 어려진것에 대해 좋아하는 분들이 있지만 왠지 30대 중후반이 되면 사회에서 나보다 아랫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줄어든 1~2살 때문에 친구네요? 이런 말을 들을까 봐 무언가 조심조심한 것도 있죠! 나는 연나이 상..

내포신도시 대방 디에트르 에듀시티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내포신도시 대방 디에트르 에듀시티 아파트 분양 소식 올 3월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소식이 있죠! 바로 전국 15개의 지역에 발표된 국가첨단 산업단지 조성 계획!! 충남 홍성에 미래 신사업 프로젝트가 발표되었습니다. 236만 제곱미터의 규모로 조성되는 미래전략 산업입니다. 그래서인지 내포신도시가 더욱 탄력을 받아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답니다. 내포 대방 디에트르 아파트 현장은 1,474세대입니다., 25년 11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18%대의 쾌적한 건폐율을 보유하였고, 24개동으로 지어지는 거대하고웅장한 단지입니다. 전용면적 84 A~C타입으로 설계가 되어 있고, 단지 내 녹지공간과 산책로 외부 커뮤니티 시설이 매우 훌륭해 보입니다. 신천리 공원도 가까이 있다는 장점이 있어 요즘같은 여..

홍천 발로리조트 공급 정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홍천 발로리조트 공급 정보 궁금하다면... 최근 관광객 수요가 상당히 많이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침체되었던 모든 분야의 산업이 내수 경기가 회복됨에 따라 호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관광고사를 비롯해 각종 지자체에서 여행에 대한 장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떠나며 일상에서의 따분하고 지루했던 그런 여러 감정들을 떨쳐버리고, 기분전환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등 일에 대한 능률도 더 높이고 상당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최근 부동산 상품들 역시 이런 관광 수요를 고려해 풀빌라는 공급하고 있답니다. 홍천 발로리조트 공급 정보입니다. 이곳은 3천만원의 투자로 객실에서 나오는 임대 수익과 매년 무료 숙박권을 얻을 수 있는 MZ세대들이 추구..

뉴홈 사전청약 하남 교산지구 남양주 왕숙 안양 매곡 등 [내부링크]

뉴홈 하남 교산지구 남양주 왕숙 안양 매곡 사전청약 등 6/9/12월 공급 정보 안내입니다. 최근 내집마련에 대한 관심들이 높아지면서 주변의 가격 대비 낮은 분양가로 공급하는 뉴홈 사전청약에 수많은 관심들이 쏠려 있답니다. 특히나 남양양 왕숙 안양 매곡 하남 교산지구 사전청약 일정에 큰 관심을 보이는 부류들이 매우 늘었다는 소식입니다. 물론 다른 고덕강일 3단지 동작구 수방사 인천 계양등 공급하는 모든 장소에 관심도는 높습니다.^^ 기존에 7천여 세대를 공급할 계획이었는데 1만세대로 크게 물량을 늘렸습니다. 하남 교산지구 사전청약 안양 매곡 남양주 왕숙 젊은층들에게도 반응이 뜨거운 곳입니다. 가격대가 2억 6천대 ~ 3억 3천만원대 4억 4천만 원대 ~ 5억 4천만 원대 지역 내 전세가격보다도 낮기 때문..

해운대역 푸르지오더원 아파트 부산 주변 시세 체크하면 놀랄껄 [내부링크]

해운대역푸르지오더원아파트 부산 아파트 시세 주변 확인만 해보셔도 이곳의 가치를 직접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이곳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가 아는 해운대라는 점에서 매우 큰 타이틀을 꿰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관광특구 한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 지하철 2호선까지 걸어서 2분 남짓한 거리라는 점도 역세권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고층의 주상복합 건물이면서 해운대 해수욕장과 주변 개발을 통한 반사 이익과 시너지 효과까지 모두 가져가실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죠! 실거주도 주변의 편리한 인프라로 인해 매주 좋지만... 가치 상승을 할 수 있는 경험치가 아주 꽉 차있다는 점입니다. 완공 후에 저절로 시세가 주변과 비슷해지는데... 그렇게 되면 정말 억 소리 나는 프리미엄을 입주 시부터..

전용면적 84 몇평 59 74 공급면적 계산법 알려줄게 [내부링크]

전용면적 84 몇평 59 공급면적 74 계산법 알려줄게요. 전용면적 공급면적 계산법 알려줄게요. 면적 표기법이 바뀐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사람들은 관습적으로 습관적으로 기존의 면적인 평단위로 많이들 문의를 합니다. 그래서 몇 제곱미터라고 이야기를 해도 다시 평으로 환산해서 설명을 해야 하는 상황이죠! 그러면 아파트 분양 현장에서 가장 많이 공급하고 있는 세가지 중소형 면적 84 59 74 이 세 가지의 면적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전용면적59몇평 ? 가장 최근 전국적으로 많이 공급하는 면적중 하나가 바로 59제곱미터 입니다. 2인가구부터 4인가구까지 현대사회에 가족구성원의 데이터를 보면 가장 이상적인 면적이라고 볼 수 있죠! 여기에 보시면 전용면적 공급면적 공용..

진위 서희 스타힐스 주택전시관 평택 미분양 아파트 현황 [내부링크]

평택 미분양 아파트 현황 진위 서희 스타힐스 주택전시관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용인 반도체 소식으로 주변 도시들까지 아주 파급력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새로운 하나의 미니 신도시가 탄생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미 용인은 인구 100만 명이 넘는 특례시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남다릅니다. 수도권 위성도시이면서 이제 자체적으로 경제, 산업 등등 자급자족이 100% 혼자 독립이 가능한 광역시 이상의 파급력을가진 도시로 변화가 될 것 같습니다. 진위 서희 스타힐스 평택 미분양 아파트 현황이 용인과 무슨 관련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셨다면 잠시 지도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프로젝트가 열리는 용인 남사읍과 진위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현장과 거리는 불과 30여분 거리 수도권에서 반시간권이면 바로 코앞이..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미분양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미분양 아파트 소식입니다. 천안 미분양 아파트 현장에 다양한 경제적 이슈로 인해 지역민들 뿐만 아니라 수도권과 호남권 투자자들 까지도 유입을 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천안은 지방도시지만 SRT와 KTX를 통해 30분대면 서울 강남까지 입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꼽아 준 수도권으로 불리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GTX 라인이 타당성 검토 중이고, 무엇보다 전국 15개 도시에 조성을 한다는 첨단산업단지 후보지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국가에서 경쟁력을 키워 나아가려는 미래 모빌리티 사업분야가 천안 성환에 조성되는 것이죠! 그와 더불어 동면에 동부 바이오 산단에는 빙그레 식품회사가 입주를 하기로 계획되어 있으며, 엘지 생활건강이 ..

둔산동 그랑 르피에드 대전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대전 그랑 르피에드 둔산동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인프라가 한데 모야있는 둔산동 살기 너무도 좋은데요. 단 하나의 단점을 가지고 있죠! 바로 주거 노후화!! 신규 공급 부족으로 엄청난 주거 문제가 벌어지고 있는데요. 주거 노후화가 급속도로 진행 중인 가운데 주차 및 기타 여러 가지 불만사항들이 폭증하고 있답니다. 그럼에도 정부청사와 시청, 갤러리아 백화점 및 초대형 공원등등 교육적인 부분과 행정 기타 여러 가지 부분에서 편리한 인프라 덕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드디어 신규 주거 공급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있답니다. 기존 홈플러스 자리에 들어서는 초대형 주거용 오피스텔 둔산 그랑 르피에드 대전 오피스텔 분양 소식 천천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832실로 구성된..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 [내부링크]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전해봅니다.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전달하게 될 위치는 연간 방문객이 약 700만 명에 육박하는 초대형 공원에 인접한 장소입니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소개가 거창할 수도 있겠지만 이 주변에 대대적인 개발소식과 더불어 부전역에 복합 환승센터로 건립되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답니다. 다들 아시는 서면 상권과 초대형 마트들을 주변에 끼고 있고, 부산진구 구청과 경계에 있는 입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수요층이 존재하기 때문에 투자로써 수요자 그리고 직접 실거주를 포함한 다양한 인프라가 현재 공존하고 있는 입지랍니다. 468실의 전용면적 84제곱미터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라는 점이 특징이며, 주거 및 사무공간에 특화되어 더욱 쓰임새가 다양하게 이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종 청주 입주청소 전문업체 잘하는곳 찾고 계시죠 [내부링크]

세종 청주 입주청소 전문업체 잘하는곳 찾고 계시죠? 적당한 비용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내에서 합리적이고 깔끔하게 작업을 진행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핀디그 매직 홈케어는 청주 천안 세종 대전 아산 평택 , 당진 중부권 및 경기 남부권을 중심으로 입주청소는 물론 줄눈시공과 탄성코트까지 복합 홈케어 클리닝 진행이 가능합니다. 미세 방충망 및 필름인테리어등 복합적인 홈케어가 가능합니다. 패키지로 묶인 상품구성도 있고, 단품으로 청소 , 줄눈 등 하나씩 작업도 진행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내용 및 안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청주 입주청소 잘하는곳 저희가 구석구석 줄눈까지 아주 말끔하게 마무리 해드릴 수 있답니다. 7년 정도 꾸준히 중부권에서 작업을 했기 ..

수도권 내륙선 철도 노선 계획 동탄 청주 국제공항 구간 [내부링크]

동탄 청주 수도권 내륙선 철도 노선 계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수도권 내륙선 철도 노선 계획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사업에 들어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행여부에 대한 궁금증은 이미 풀리셨겠죠? 수도권 내륙선 철도 구축사업은 동탄에서 시작해 안성을 지나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과 충북혁신도시를 지나 청주 국제공항으로 이어지는 78.8KM 단선 구간입니다. 총 사업비 2조 2,466억 원이 투입되어 2033년까지 진행되는 사업으로 SRT와 GTX가 지나게 될 동탄역에서 청주 국제공항까지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예상됩니다. 천안역에서 복선전철 계획 역시 있기 때문에 중부권 도시들의 활발한 교통망의 연결이라는 소식이 더없이 반갑기만 한데요. 세종과 조치원을 이어 오송으로 연결 계획도 있다는 점에..

안성 영무예다음 임대 아파트 견본주택 탐방 [내부링크]

안성 영무예다음 임대아파트 견본주택 탐방 가실 분들은 그전에 미리 몇 가지 내용들을 숙지해 보세요. 여행을 떠날 때에도 목적지에 대한 정보를 조금 공부해두면 받아들이는 내용과 환경이 다르게 보인다고 하는데요. 집 역시 단순히 눈에 보이는 인테리어 및 옵션에 집중하시지마시고, 어느 것이든 큰 것부터 외부에서 안쪽으로 내부적인 요소들을 알아두시면 남들이 못 보는 다른 특별한 것들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최근 전세관련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면서 전국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전세에 대한 신뢰가 상당히 깨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매매 또는 공공 임대주택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공공 성격의 공급은 조금 그 문턱이 높다 보니 일반인들은 꿈을 꿀 수가 없죠! 또 수도권이 아닌 이상 위치도 애매한 부분..

청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오피스텔 소식 [내부링크]

청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북청주역 이슈로 급부상중인 청주 테크노폴리스에 공급하는 현장입니다. 청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소식을 전해드려볼 텐데요. 북부권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와 북청주역 복선전철 테크노폴리스 개발과 신세계의 대거 부지 매입 등등 여러 호재의 이슈가 가득한 현장 주변이랍니다. 130실의 오피스텔이 구성된 본 현장은 아파트 602세대와 함께 단지를 구성하게 됩니다. 하지만 오피스텔이 우리가 알고 있던 원룸형 또는 투룸형 구조가 아닌 주거용으로 중대형 면적으로 공급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주거 형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오피스텔 본연의 목적으로 이용 시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고, 다주택으로 분류도 안된다..

세종 아파트 분양 조치원 한신더휴 최신 소식 [내부링크]

세종 아파트 분양 조치원 한신더휴 최신 소식입니다. 조치원 한신더휴 아파트는 조치원역에서 5분이면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역세권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영화관과 전통시장, 그리고 초등학교 욱일 아파트 주변 상업시설 등 지역 내에서 다양한 인프라의 중심지에 공급하는 현장이기 때문에 실거주 위주의 지역민들이 큰 관심을 보이는 현장입니다. 256세대이며, 공급면적은 전용 59와 6AB 두 가지 총 세 가지 타입이 공급 진행 중입니다. 중소형이기 때문에 2~3인 가구 신혼부부 자녀들을 모두 출가시킨 중년 및 노년의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주거공간입니다. 최근 전국에 첨단산업단지 조성 바람이 불고 있는 거 알고 계시죠?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는 청주 오송에 철도클러스터 첨단 산업단지 조성 소식이 발표가 나면서 ..

대전 선화동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대전 선화동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아파트 분양 소식 2027년 2월에 입주가 예정된 대전 선화동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주상복합으로 설계가 되었답니다. 주변의 아파트들과 서로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상업시설이 차후에 이곳 주변을 랜드마크이자 핫플레이스로 형성되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힐스테이트 선화 더와이즈 아파트 현장은 다섯 개의 동 49층의 높이 그리고 851세대의 대단지로 구성이 됩니다. 전용면적 84 제곱미터가 다수를 이루며 105~174까지 초대형 면적까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희소성으로 똘똘 뭉친 대형 면적의 쟁탈전도 무시할 수없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병원과 학원과 쇼핑, 외식 등등 다양한 인프라가 활기를 뛰게될 선화동 상권 대전 역세권 개발과 충남도청 소재지 ..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안내 [내부링크]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안내입니다. 천안 아파트 분양정보 안내를 해드릴 텐데요. 경제 관련 소식에 귀를 기울이고 계시다면 또 하나의 호재가 천안에 다가왔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바로 이번에 캠퍼스 혁신파크 사업에 천안 단국대 캠퍼스가 후보지로 선정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성환 종축장 부지에 첨단 산업단지 조성 소식과 아산 탕정 삼성디스플레이스티의 대규모 투자 및 IT용 OLED 사업 협약식 그리고 페라리 내부 디스플레이 공급 계약 등등 다양한 천안아산의 경제적 성과가 뉴스를 통해 보도되고 있는데요. 이번 천안 단국대 캠퍼스 혁신파크 추진 계획을 보시면 약 536억 원이 투입되어 첨단 부품과 소재 생명건강관리 관련 업종에 투자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대학과 공공기관이 공동 사..

천안 더샵 신부센트라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천안 더샵 신부센트라 아파트 분양정보 천안의 아파트 분양 시장이 조금 더 뜨거워지고 있답니다. 서울과의 접근성은 매우 높은데 생각보다 저평가되어있다고 보는 투자자들이 많은가 봅니다. 최근에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현장들이 빠르게 물량을 줄여가면서 천안에까지 수도권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변에 생활권이 잘 조성된 1군 업체가 짓는 아파트들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천안 더샵 신부센트라 아파트 역시 신세계 백화점과 도솔공원, 그리고 천안 IC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 리스트 안에 포함이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문의가 꾸준하게 오고 있는 가운데 592세대 아파트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매우 궁금합니다. 앞으로 아파트 분양가가 높아지면 높아졌지 더..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도마동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도마동 아파트 분양 정보입니다.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아파트 현장은 첨단산업단지 조성 예정지와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는 곳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수혜의 직접적인 영향권 안에 있는 아파트로써 주변에 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신흥 주거지로 북상을 예상할 수 있는 주거 지역이랍니다. 1349세대 두개의 단지로 조성이 되고 있는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대전 도마동 아파트 현장은 모두 전용면적 84제곱미터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들이 주거를 하기에 최적화된 면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양대 병원을 비롯해 주변에 다양한 주거 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도마 변동 재정비 촉진지구 조성으로 함께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됨에 따라 유성 ..

마곡 vl 르웨스트 롯데캐슬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마곡 vl 르웨스트 롯데캐슬 분양가 청약 정보입니다. 고령화 사회로 빠르게 한발 다가서면서 다양한 시설들의 부재와 정책적 불편함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고 있답니다. 그동안 누리던 혜택도 줄어들고, 사라지려고 하기 때문에 소득 편차에 따른 제2의 인생이라고 할 수 있는 노년의 경제적 그리고 생활적인 부분에서 매우 큰 변화를 불러오고 있는데요. 역시나 경제적 여유로움이 있는 어반시니어 클럽들은 여러 정책과는 다르게 제2의 인생을 준비하며, 여유 있는 생활이 가능한 다양한 시설들을 찾아보시고 계실 겁니다. 마곡 vl 르웨스트 하이엔드 레지던스는 810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공급되었던 실버타운과 큰 차이라고 본다면 연계된 서비스의 질적 요소와 롯데 호텔 체인에서 운영 관리를 맡에 체계적인 플랜을 ..

화성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시티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화성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시티 오피스텔 분양 정보입니다. 화성 오피스텔 분양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는 가운데 세 곳의 대학교 인프라를 끼고 있는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시티 인기를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투자 후 바로 임대료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그러한데요. 완공 1년차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안정된 수요층이 이곳의 가장 큰 투자의 베네핏이자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봉담 코아루 카보드 줌시티 오피스텔 소형아파트 두타입이 모두 있는 복합 건축물이며, 총 324세대의 거주가 가능합니다. 지하 4층 ~지상 23층 건물이며, 전용 4~8평 정도의 1~2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적합한 원룸형 구조로 대부분 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에 대학교에 다니는 학생 및 임직원, 그리고 인근 산업단지..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아파트 견본주택 구경해볼까 [내부링크]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아파트 견본주택 구경 한번 가볼까요? 그동안 움츠렸던 경제 관련 소식들이 하나 둘 고개를 들고일어나는 거 같아요. 첨단산업단지 조성소식부터 상암dmc 입찰 소식 등등 수도권 비수도권 구분 없이 전국 각지에 개발붐이 불고 있답니다. 다양한 희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과 가까운 음성 역시 순항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점점 시골에 인구가 줄어드는 가운데 자생을 하려면 자급자족이 가능한 산단 유치가 시급한 상태죠! 그런 점에서 볼 때 음성은 인접 도시도 산업도시들로 둘러싸여 있고 본 도시 역시 산단 조성과 다양한 인구 유입에 실마리를 풀어 인프라도 다양하게 조성하고 있기 때문에 도시 성장에 가장 목적이 뚜렷한 개발 도상도시?라는 표현이 맞을지 모르겠네요.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아파트..

두류역 서한포레스트 아파트 대구 미분양 정보 달서구 [내부링크]

두류역 서한포레스트 아파트 대구 미분양 아파트 달서구 정보입니다. 다주택자 자금 관련 부분의 규제가 완화되면서 소비 심리가 매수자 우위에서 점차 매도자 우위로 바뀌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급매물로 나왔던 물건들이 대거 사라지면서 조금씩 경기 회복의 긍정적인 평가가 서서히 진행되고 있는데요. 대구 미분양 아파트 현장의 경우 너무 단기간에 많이 공급이 이루어지다 보니 빠르게 소진이 되는데도 불과하고, 그 숫자의 크기가 좀처럼 빠르게 줄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가격적인 할인 및 기타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가 봅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하셔서 현장마다 진행되는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두류역 서한포레스트 아파트 현장은 480세대 그리고 오피스텔 96실로 5개 동으로 설계가 되어 ..

천안 부성역 우남퍼스트빌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천안 부성역 우남퍼스트빌 아파트 분양 소식 전국 미분양 주택들이 빠르게 소진이 되면서 금리 동결과 각종 사회 전반에 걸쳐 진행되는 여러 가지 이슈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생산직 경쟁률이 10만대 1이 되는 거 아니냐 등등 대기업들의 채용공고와 여러 가지 금융, 경제정책들이 내수 시장의 빠른 회복을 알리는 가운데 그동안 침체된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훈풍이 불고 있다고 하네요. 천안의 경우 강소특구로 지정되었고, 국가에서 전략적으로 생각하는 2차전지와 자동차 배터리 관련 산업단지 조성 및 계획들이 실행에 옮겨지면서 중요한 도시로 북상 중에 있답니다. 기존에도 다른 산업군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내수 소비시장이 상당히 좋아질 것이라나는 전망과 더불어 KTX와 SRT로 수도권 못지..

그랑 르피에드 둔산 모델하우스 대전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그랑 르피에드 둔산 모델하우스 대전 오피스텔 분양 정보입니다. 최근 대형 오피스텔 시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대전의 심장부라고 불리는 행정타운의 중심지 둔산동에도 주거용 오피스텔 공급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사전 의향서를 접수 중이라고 하는데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듯 둔산동 지역에 계신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미분양 아파트가 계속 쌓이는 가운데... 이곳은 15년 이상 신규 공급이 없었기 때문에 실거주 투자 모두가 인기를 끌 수밖에 없는 상황과 입지라는 점에서 주목을 해보셔야 합니다. 둔산 그랑 르피에드 대전 오피스텔 분양 소식 그럼 한번 하나씩 알아볼까요? 이곳이 주목을 받는 가장 큰 두가지 이유는 첫째 그동안 둔산동에 신규 공급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

동탄 파크릭스 아파트 미분양 현장 신주거 문화타운 소식 [내부링크]

동탄 파크릭스 아파트 미분양 현장 신주거 문화타운 소식입니다. 동탄 신주거 문화타운에 조성되는 대규모 아파트 현장 정보입니다. 이곳은 최근 주거 트렌드 변화에 따른 가장 큰 수혜지로써 주거뿐만 아니라 자연친화적인 주거 공간을 선호하는 현대 사회의 4050 세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런 트렌드를 입고 있는 주거 공간입니다. 도심 중심지와 멀지 않고, 자연친화적이면서 주요 곳곳의 시설들 역시 근접함 때문에 직장과 주거 기능이 분리된 최근 주거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동탄 파크릭스 아파트 현장은 2천 세대 이상의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며, 신리천과 산, 상록 GC와 기흥 CC 등 녹지공간이 장난이 아닌 정말 청정 숲세권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초등학교부터 중학..

음성 자이 센트럴시티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음성 자이 센트럴시티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입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실거주 투자 모두 서서히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금리도 동결로 발표가 되었기 때문에 금융권에서의 금리 이자로 하여금 예전만큼의 매력적인 부분이 떨어졌기 때문에 다시금 부동산 시장으로 자금이 유입이 되고 있는 것을 보면 서서히 경기 회복에 대한 달콤한 꽃향기가 나는 것 같아요. 음성 자이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팻말에 걸린 이곳의 현재 키워드입니다. 중도금도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도 무상 그리고 무엇보다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내년 이후 부동산 시장이 특히나 음성의 경우 공장 총량제라는 경기도의 아킬레스건이 이곳에서는 가장 큰 장점이 될 것 같아 프리미엄이 어느정도 예상되고 있답니..

마곡 vl 르웨스트 롯데캐슬 서울 도심형 실버타운 공급 안내 [내부링크]

마곡 vl 롯데캐슬 르웨스트 분양 소식입니다. 서울 도심형 실버타운으로 노후에 편안하고, 여유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알아보고 계신데요. 큰 인기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상태로 수요층이 많기 때문에 최소한 입주까지는 반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신규 공급 소식에 벌떼처럼 인파가 몰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롯데호텔이 운영 관리를 하기 때문에 더욱이 큰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마곡 vl 르웨스트 롯데캐슬 조기 완판이 예상되고 있답니다.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내 롯데캐슬 르웨스트 도심형 실버타운 조성 그 계획만으로도 상당히 웅장한 프로젝트가 아닐까 하는데요. 810실로 그 크기마저 상당히 대규모입니다. 4개 동으로 대형마트와 컨벤션 호텔 등등 여러 인프라가 한데 모여..

아산 탕정 2지구 신도시 도시개발 사업 소식 [내부링크]

아산 탕정 2지구 신도시 도시개발 사업 소식입니다. 이번 발표로 인해 천안아산 부동산 시장이 벌써 봄을 맞이한 듯 보입니다. 아파트 거래는 물론 주변 일대의 임대 및 매매 등등 관련 문의가 상당히 많은데요. 엄청난 규모의 주거 및 상업, 연구시설 등등 복합 개발이 진행될 이곳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산 탕정 2지구 도시개발사업 계획 수립 24년에 착공을 추진한다는 방침입니다. 약 42만 제곱미터의 규모에 2만 2천 호의 주택을 비롯해 공원과 녹지공간, 그리고 상업 및 업무, R&D타운 등등 복합적인 공간이 들어선답니다. 위치는 아산선문대 주변부터 농심 아산공장 주변까지 방대한 규모입니다. 첨단 산업의 클러스터와 R&D 타운을 조성하고, 공유 대학을 유치해 지역인재를 위한 혁신 성장 및..

특례 보금자리론 신청자격 방법 금리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내용 특례 보금자리론 신청자격 및 방법 금리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상승한 금리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초를 겪고 계실 거예요. 조금 욕심을 부려서 자금차입을 통해 내 집마련을 하신 분들 그리고 자금이 필요해 금융권의 문턱을 두드리는 분들 등등 다양한 유형의 금전 차입을 하신 분들은 높은 금리에 이자부담이 만만치 않을 거예요. 그래서 정부에서 특례 보금자리론 공급을 통해 금리 부담을 조금 낮추어 주고 있답니다. 특례 보금자리론 신청자격 조건은 따로 정해진 게 없습니다. 다만 주택의 가격이 9억 원 이하여야 한다는 점 최대 5억 원 한도 내에서 자신의 LTV와 DTI를 기준으로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로 소득규제가 없기 때문에 고소득자도 상관없습니다. 하지..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공유해 봅니다. 최근 다시 주택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는 소식이 뉴스를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 급매로 물건을 내놓아도 보러오는 사람도 없고, 강남 아파트 가격마저 빠지고 있는 실정이어서 늪이 어디까지 내려갈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었던게 불과 며칠 전입니다. 하지만 다시금 급매로 내놓았던 물건들을 다시 회수하기 시작했고, 가격 역시 반등하여 조금씩 상승 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 소식이 전에지면서 서울 전 지역을 포함한 경기 수도권 지방 도시들까지 미분양으로 쌓였던 물건들이 암암리에 소진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산업기반이 튼튼한 도시일수록 유효 수요층이 확실하기 때문에 투자 및 실거주로 아주 긍정적이면서 낙천적으로 바라보고 있답니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모델하우스 반곡동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모델하우스 반곡동 아파트 분양 소식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에 공급하는 922세대 아파트로써 16개 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주변 일대의 군부대 이전으로 반곡지구 개발 호재도 품고 있다는 점에서 아주 반응이 뜨겁습니다. 혁신도시와 반곡지구라는 큰 희망을 품은 만큼 가치로써 숫자로써 나중에 큰 수혜를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지도 넓고, 동도 많은 만큼 군데군데 여러 시설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다는 점도 주거 프리미엄의 하나가 될 수 있겠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면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놀이시설, 맑은 정신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산책로, 꽃이 활짝 핀 가든들 입주민들의 마음의 여유를 한가득 안겨다 줄 것 같네요.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현장..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일봉공원 용곡동 아파트 1bl 2bl [내부링크]

천안 일봉공원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abl 2bl 아파트 공급 정보 입니다. 다시금 뜨거워지고 있는 천안 아파트 분양 시장에 대형 공원을 끼고, 조성되는 현장인만큼 지역민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투자 대상으로 물색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초대형 공원을 끼고 있는 1천 세대 이상의 규모의 주거단지... 최근 서울의 용산공원 개발 소식이 부각되면서 이제 도심 속 공원을 끼고 있는 아파트가 최고의 가치를 발한다라는 이름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떠오르는 수식어가 된 지 오래입니다. 이곳 역시 일봉공원 조성이라는 타이틀과 주변에 15년 이상 훌쩍 지난 주거 밀집지역이라는 점 등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시점에 공급이 이루어지는 만큼 꼭 리스트에 포함시켜 두시길 바랍니다.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1bl과 2..

서울 지하철 9호선 연장 사업 노선도 고덕강일 1지구 구간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연장 사업 노선도 정보를 공유할게요. 고덕강일 1지구 구간입니다. 2028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본 사업은 총연장 구간이 4.1lm이며 4개소의 정거장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9호선의 종점은 중앙보훈병원에서 시작해 길동 생태공원 앞 교차로와 한영 외고, 고덕역을 지나 고덕강일 1 지구로 이어지는 구간입니다. 설계 시공 입괄입찰인 턴키 방식으로 추진되며, 지금보다 더욱 편리한 교통망을 보유하게 되는 이 주변 지역의 부동산 및 경제적인 가치는 조금 더 상승이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서울 지하철 9호선 연장 노선은 총 4개소이며, 6408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답니다. 4.1km 구간 도중에 고덕역은 5호선으로 환승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교통망을 확보할 수 있답니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 [내부링크]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 힐스테이트 센텀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정보입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아파트보다는 주거용으로 설계된 규모가 조금 큰 중소형 오피스텔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실거주는 물론 임대로 인해 수익을 거두기가 매우 용이하기 때문이라는 장점 때문입니다. 주택수에도 무관하게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에 규제가 완화되었어도 다주택자들은 사실 주택 1채의 차이가 절실하게 중요하게 느껴지실 텐데요. 대규모 개발 소식의 한가운데 건설되는 이곳!! 힐스테이트 센텀 더 퍼스트 현장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 퍼스트 오피스텔은 수영구에 속해 있지만 수영강 건너 센텀지구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좋은 입지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주변이 더군다나 주거 밀집지역이라는 점에서 ..

군산 더샵 프리미엘 모델하우스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군산 더샵 프리미엘 모델하우스 정보 구암동 아파트 분양 현장 소식을 전해봅니다. 17%대의 건폐율과 1130대의 넓은 주차공간을 자랑하는 군산 더샵 프리미엘 아파트는 구암동 317-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704세대의 공동주택 이랍니다. 이곳의 특징은 넓은 조경을 가장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려 3778평의 조경 면적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축구장 한 개보다 큰 넓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군산에도 공원형 아파트가 등장한 셈입니다. 이거 하나로도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아직 이곳의 모습을 10%도 보여주지 않았기에 이야기를 이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지 내를 보시면 친환경 주거 지역이라는것은 이미 확인하셨을 겁니다. 녹지공간에 다양한 조경시설과 산책로 놀이터와 팜가..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후보지 9차 화곡2동 등 3곳 [내부링크]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후보지 9차 화곡2동 등 3곳이 선정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달 선정된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9차 후보지로 3곳이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시 강서구 화곡2동 주민센터 인근 한 곳과 양천구 목4동 강서고 인근, 그리고 마지막 신정동 목동역 인근 이렇게 세 곳입니다. 총 517,195의 부지에 11,983호를 공급하겠다는 계획인데요. 한곳 한 곳 순차적으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서울 강서구 화곡2동 주민센터 인근에 공급 계획을 가지고 있는 5580호 이곳은 김포 공항과 가까이 있기 때문에 고도제한이라는 민간 개발이 다가갈 수 없는 리스크가 있었는데요.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공공개발로 하여금 진행되는게 너무나도 잘 된 것 같습니다. 사업..

제주 제2공항 전략 환경영향평가 협의 재개 소식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제주 제2공항의 전략 환경영향평가 협의가 재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반려된 사유에 대해 면밀히 보완을 하여 다시금 환경부에 내용을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전부터 제주 공항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들을 지적해 오곤 했습니다. 유입되는 관광객의 수가 늘어났기에 항공기 운항 횟수도 늘어나 그에 따른 다양한 문제들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또한 섬이라는 특징으로 환경과 기후로 인해 항공기의 이륙 및 착륙을 하는 일수도 문제로 지적이 되면서 가장 그러한 영향을 적게 받는 성산이 후보지로 거론되었는데... 역시나 세계 문화유산이라는 점이 환경적인 부분에서 가장 큰 문제이자 걸림돌이 되어왔죠!! 하지만 각자에 입장에서 서로의 주장이 다 맞는 이야기라 이 거참... 어떤 장단이 더 경제적이면서 ..

대구 율하 도시첨단 산업단지 스마트그린 국가산단 지정 정보 [내부링크]

대구 율하 도시첨단 산업단지 스마트그린 국가산단 지정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지난달 스마트그린 국가산업단지에 대구 율하 도시첨단 산업단지가 지정되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는 새만금에 이어 두 번째로 지정된 사업입니다. 동대구 IC와 근접해 교통 및 다양한 이점이 있는 만큼 생각 외로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 것 같다는 반응에 분위기가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우리나라의 경우 에너지 자원이 없기 때문에 전적으로 수입에 의존하는 비율이 매우 높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미래 전략 사업은 아무래도 에너지원과 관련된 부분이 상당히 민감하고, 중요할 수밖에 없는데요. 기존의 산단과 다르게 스마트그린 산업단지는 친환경 미래형 산단으로 탄소배출량을 1/4로 줄이고, 에너지 자립화를 진행..

국도 1호선 32호선 대전 갑동에서 공주 공암 구간 개통 [내부링크]

국도 1호선과 32호선 대전 갑동에서 공주 공암 구간이 더욱 확장 개선되어 통행에 편리함을 가져다줄 것 같습니다. 지난달 크리스마스가 지나가 바로 발표된 보도자료 내용입니다. 국도 1호선 그리고 국도 32호선 일부 구간에 4차로의 구간이 두가 차선이 늘어 6차로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입체교차로도 생겨서 정체도 해소되고 , 이로써 통행의 흐름이 좋아져 지역 활성화에 큰 기대감이 북돋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주변에 계룡산 국립공원이 있기 때문에 이용객들도 교통편의와 접근성의 향상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교통 정체도 다소 해소가 되고 말이죠! 진짜 현대사회에서 도로망은 여러 가지 경제적인 부분과 연결되기 때문에 이거 하나만 봐도 엄청난 효과를 불러올 것 같습니다. 1번 국도 32번 국도 대전 ..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아파트 분양 정보를 드려볼 텐데요. 최근 지역 내 북부권에 신 두정지구 아파트가 큰 인기를 끌면서 브랜드 네임벨류를 앞세운 이곳이 상당한 관심을 불러오고 있답니다. 이곳은 아시다시피 역말오거리를 끼고 있기 때문에 신부동 신세계 백화점과 시외버스터미널, 천안역과 두정동, 백색동으로 넘어가는 교통의 요지이기도 하지만 초품아, 그리고 북일고를 비롯한 단국대로 넘어가는 교육 프리미엄을 가득 가진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육교를 통해 천안대로를 건너지 않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초등학생을 자녀로 두고 있는 3040세대들의 마음을 쏙 ~ 흔들어 놓고 있다고 하네요. 584세대로 적지 않은 수준의 규모이며, 남향위주의 설계는 기본이고, 축구센터와도 가깝고, 도솔공원과 천호지 수변공원까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자 택지 공모 청주 지북지구 부산 기장 등 [내부링크]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자 택지 공모가 진행 중입니다. 청주 지북지구 부산 기장을 포함해 총 다섯 곳입니다. 사업에 관심이 있는 기업 및 사업가 분들은 다음 주 정해진 일정까지 참여 의향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택지 공모 내용은 이러합니다.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발표 내용을 참고해 보겠습니다. 청주 지북지구와 경산 대임지구, 광주선운2 , 부상 기장, 밀양 부북지구 이렇게 다섯 곳의 사업자 택지 공모가 진행 중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입주 자격이 되는 분들에게 10년간 주거비 부담을 주는 주거 복지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총 다섯 곳의 지구에 4천84세대가 공급이 계획되어 있는데요. 각 지역별 주택의 규모와 부지면적 세대수는 각각 상이하니 참고..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분양가 용화동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분양가 용화동 모델하우스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용화동 아파트는 주변에 도시공원 조성으로 그 주가를 높이고 있답니다. 경찰병원 유치로 더욱이 이곳에 큰 관심들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2023년도에는 핫플레이스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는 용화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1~2단지가 함께 공급중에 있습니다. 모두 개별난방이며, 1단지는 739세대 2단지는 849세대 모두 1600여 세대에 이르는 상당히 큰 규모의 주거 단지 압니다. 공급 면적은 구 30~61평까지 중형부터 중대형까지 공급중이며 아산 자이 그랜드파크 분양가의 경우 4억 6천만 원 ~ 14억 4900만 원까지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규모만큼이나 웅장해 보입니다. 아산시..

울산 빌리브 리버런트 분양가 신정동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울산 신정동 아파트 분양 정보 공유해 볼 텐데요. 현장은 울산 빌리브 리버런트입니다.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하는 311세대의 소규모 단지입니다. 공급면적은 전용 78과 84 두 가지이며 84는 2가지 타입으로 공급이 진행됩니다. 4개의 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최상층은 29층입니다. 울산 빌리브 리버런트 아파트는 북쪽으로는 태화강과 주변 체육공원을 끼고 있고, 유채꽃단지로도 유명해 매년 인기를 끄는 핫플레이스 주변이라는 점 자연스레 시민공원과 접해 있어 힐링 포인트로 너무도 입지가 좋아 보입니다. 또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 역시 이곳의 큰 장점이며, 울산 KBS 주변 공원과 트램역 예정지와도 근접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부각이 되고 있답니다. 대형 마트와 백화점 농수산물 도매시장 등 접근성이 ..

조치원 한신더휴 분양가 정보 세종 아파트 재건축 현장 [내부링크]

조치원 한신더휴 분양가 및 아파트 청약 소식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세종 아파트 분양 정보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10여분 정도 시간을 내셔서 한번 천천히 정독해 보시길 바래요. 조치원 한신더휴 아파트는 세종시 조치원 교리에 공급되는 재건축 아파트입니다. 입주 예정일은 24년 10월이며, 전체 256세대 중 일반분양은 190세대입니다. 2개 동으로 지어지는 비교적 소규모 단지인데요. 그래도 외부 시설을 보면 오색 단풍길과 어린이 놀이터, 초록쉼터와 벚나무길, 향기원 등 녹지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한 수목을 식재한 산책길을 조성한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아파트의 조금 특이한 부분이라고 한다면 지상 1~2층이 주차장 및 근린 상가로 활용되며, 아파트는 4층부터 시작된다는 점입니다. 조치원에서는 이러한..

천안 두정역 반도 유보라 아파트 최신 소식 [내부링크]

천안 두정역 반도 유보라 아파트 신두정지구 개발로 떠오르는 샛별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현장이랍니다. 그리고 육교까지 생기기 때문에 지하철 1호선의 이용 및 탑승도 더욱 편리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마트 또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며, 1번 국도와 삼성대로를 통한 교통 편리성, IC와 백화점 , 대형마트, 산업단지까지 모든 게 간편한 라이프가 가능한 아파트 그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두정역 반도 유보라 천안 아파트 분양 정보 지금부터 가볍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곳은 총 556세대를이루게 됩니다.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면적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상 최고층은 29층이고 총 684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된다고 합니다. 101동부터 108동까지 여덟개의 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고 101동 ..

수성 센트레빌 어반포레 아파트 대구 파동 공급 정보 [내부링크]

대구 아파트 분양 소식을 담아보겠습니다. 수성 센트레빌 어반포레 아파트 현장입니다. 수성구 내에 속해 있기 때문에 조금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파동 IC와 가깝고, 터널과 주변 자연경관이 우수해 직주분리의 개념의 주거지역을 찾는 분들에게 더욱 눈도장을 찍고 있다고 하네요. 이곳은 총 31세대로 구성되어 있고, 공급 타입이 전용 69//74/84 세가지 면적 네 가지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다섯개 동으로 설계되어 있고 녹지공간이 상당히 넓은 게 큰 특징이며, 최근 주거 트렌드를 보시면 도심 속 포레스트 타운의 기준이 되는 그런 모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산책로와 다양한 수목들 아이들 놀이터까지 자연을 가까에서 탐구하고, 관찰할 수 있는 그런 야외 시설의 구성이 알차게 될 것 ..

부천 브라운스톤 여월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부천 아파트 분양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오늘 현장은 브라운스톤 여월 입니다. 이곳은 LH 참여형 가로주택정비사업으로 진행된 현장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전체 공급 세대는 142세대 이중 70세대가 조합원 물량이며, 일반과 임대를 포함해 단지를 구성하게 됩니다. 세대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13층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부천시에서 유일하게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라고 커다랗게 타이틀을 달았는데요. 최근 미분양이 전국적으로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에서 나름 관심을 가져볼 만한 곳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올해 부천기 기준 최저 분양가이며, 발코니 확장비 역시 무상으로 지원이 된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중도금도 단 2회 차까지이며, 나머지는 모두 잔금으로 이월됩니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천안역 일대의 변화에 가장 큰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목좋은 자리에 들어서는 거대한 규모의 오피스텔 그리고 아파트 공급 소식을 제가 한번 전해볼까 합니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아파트 오피스텔 공급 소식 이곳은 999세대의 공동주택과 80실의 오피스텔이 공급됩니다. 총 6개 동으로 지하 5층 ~지상 49층의 규모로 엄청난 몸집을 자랑할 것 같습니다. 행정구역상 주소는 성정동이며, 지도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공급면적은 전용 59~774까지 다양하며, 오피스텔은 전용 84 단일로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현장 위치는 바로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이루어지는 영역 내에 있으며, 서부역사에서 도보 10여분 거리입니다. 이 주변 일대가 전체적으로 변화를 가져..

신협 정기예금 금리 이자 적금 이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상승 중인 기준금리... 그래서인지 시중의 자금이 모두 금융권으로 집결이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서인지 자금의 한쪽으로만 쏠리는 그런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에서 칼을 빼어 들었다고 합니다. 금리에 제한을 걸었다고 뉴스 기사를 본 것 같은데요. 11.24일 자로 금리는 0.25% 오른 3.25%가 되었습니다. 습니다. 꾸준히 올라가던 시중은행 예적금 금리는 갑자기 떨어지기 시작했죠! 적금은 10%까지 지난주 치솟았는데... 점점 떨구고 있네요. 어떤 게 맞는 것인지 정부의 경제 개입이 지금 꼭 필요한 것인지... 사실 알 길은 없지만... 달지 우리가 ^^ 어떻게 할 방법이 있나요? 까라면 까야죠! 그래서 높은 이자 현금보유가 제법 되신다면 가만히 있지 마시고, 단기간이라..

동탄 A107 숨마데시앙 2신도시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동탄 a107 숨마데시앙 신도시 아파트 분양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탄 a107 숨마데시앙은 태영건설 컨소시엄이 함께 시공하였습니다. 지하 2층~ 최대 지상 12층으로 신주거문화타운에 조성되어 2기 신도시에서 하이브리드 우수한 입지 환경으로 손꼽혀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동탄A107 단치 배치도를 먼저 보시면 도심 속 인프라와 풍부한 녹지를 충족을 하고 있어 생활의 편리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탄A107숨마데시앙아파트는초. 중. 고 (예정) 학세권이 인근에 생겨 학부모님들의 교육환경에 대해 걱정을 덜어주는 안심 입지를 갖춰져 있습니다. 교통망은 신리 IC, 동탄 IC를 통해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 , 경부고속도로 등 수도권 일대로 손쉽게 이동을 할 수 있고, 2..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반곡동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반곡동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롯데건설은 지하 2층~최대 지상 15층 15개 동 총 922세대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1507-1번지 일원인 중대형 대단지 규모로 구성이 됩니다. 반곡동 아파트는 반곡지구 도시개발 사업도 계획이 되어 있어 청정자연을 근거리에서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원주천 산책로 , 봉산 자락, 수변공원이 인접해 원주 혁신도시 바로 앞에 자리해 생활 편의시설과 쾌적한 환경 친환경 입지를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생활, 교육, 자연, 교통 인프라까지 완벽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반곡초등학교, 반곡중학교, 원주여고 등 반곡동을 대표하는 우수학군이자 명문학군으로 도보거리로 통..

올림픽파크 포레온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둔촌 주공 재개발 [내부링크]

올림픽파크 포레온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둔촌 주공 재개발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옛 둔촌주공 재건축인 올림픽파크 포레온 아파트는 주택건축 신축공사로 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대우건설 등 대한민국 대표 건설회사들의 빅브랜드 기술력이 집합체가 되어 서울특별시 강동구 둔총1동 170-1번지 일대 지하3층~최대지상35층 85개 동인 총 12,032가구인 공동주택으로 일반분양 공급이 됩니다. 올림픽파크 포레온 배치도를 보면 대한민국 아파트 단지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지면적 약 46만 으로 대단지로 압도적인 랜드마크로 우수한 교통, 생활학세권,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올림픽포레온은 도보로 더블 초 역세권 단지로 중앙 보훈 병원 역 , 5호선 둔촌동역 , 9호선 둔촌 오륜 역을 ..

산이고운 신용파크 전남대입구 광주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광주 북구에서 학세권 단지로 산이고운 신용파크 전남대입구 아파트 청약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산이 건설이 시공을 맡은 전남대입구 바로 앞에 지어진 산이고운 신용파크는 금리인상으로 부담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 내 집 마련의 부담 감을 줄일 수 있도록 금융 혜택 제공 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대 27층 3개 동 주차대수 374 세대로 구성이 되어 광주 대표 도시공원인 신용공원에 최초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산이고운 전남대 신용파크는 조정대상 지역 해제가 되어 청약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만 19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청약에 참여도 가능하고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 주택수 관계없이 청약 신청요건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혁신설계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 단일..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 내흥동 청약 정보 [내부링크]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 내흥동 청약 정보 군산 신역세권 분양가 상한제 적용되는 마지막 프리미엄 일반분양 아파트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는 전라북도 군산시 내흥동 1019 신역세권 택지지구 D1블록에 위치되어 지하 1층 ~ 지상 최대 25층 총 569세대로 대지면적 35,038.60 , 연면적 98,759.3513 으로 지역 내에 중대형 구성으로 중소형 공급 속에 희소성으로 요즘 같이 힘든 경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택지지구 개발사업인 만큼 주거 인프라도 잘 갖춰져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 번쯤은 예쁜 곳 , 야경 좋은 곳에 살고 싶은 게 당연한데 군산 신역세권 영무 예다음 아파트는 전 세대 4 베이 혁신평면을 적용하는 등 84A 타입은 수납공간을 극대..

음성 자이 센트럴시티 아파트 모델하우스 금왕 정보 [내부링크]

최근 수도권과 가까운 음성 아파트 분양 현장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유는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있으면서 미래가치는 상당히 높기 때문이죠! 반 경기권 도시라는 타이틀까지 붙은 음성 이번에 전해드릴 현장은 바로 음성 자이 센트럴시티 아파트입니다. 음성 금왕 자이 센트럴시티 아파트 입지는 무극리 504-5번지 일원입니다. 세대수가 무려 1천500 세대 이상이기 때문에 대단지 타이틀로 위풍당당합니다. 주변에 편리한 인프라를 갖춘 금왕이기 때문에 자이라는 브랜드가 더욱 돋보이게 보이긴 합니다. 전용면적 59부터 116제곱미터까지 중소형부터 중형에 이르는 다양한 면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5%대의 건폐율이 위에서 보듯 풍부한 녹지공간과 커뮤니티 시설을 외부에 갖출 것 같습니다. 최근 친환경 ..

죽전 이편한세상 프리미어포레 분양 정보 용인 아파트 시세 체크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산 27-1번지 일원에 이편한세상 죽전프리미어포레 분양 정보에 대해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 단지내에 지하3층 ~ 지상최대20층이 있으며 ,총430대규모 공동주택 6개동이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총 520대가 되며 주차걱정은 없을정도록 넓습니다. 단일면적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84으로 구성이되어 있습니다. 노후주택이 수지구는 밀집이 되어있어 노후아파트 10년초과된 비율은 약85.64% 이며 , 죽전은 공급물량 , 재개발,재건축이 힘들어 부동산의 높아질 전망이다. 죽전동에 우수한주거환경으로 되어있는 공원을 품은 아파트로 불릴정도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이 되어있어 공원 내부에는 광장,운동장,휴게쉼터,2Km가량에 숲속 산책로 , 운동시설 등 다채로운시설이 이루어져 있으며, 해당 공원은..

창원 대원동 에일린의 뜰 분양가 아파트 확인하기 [내부링크]

충청남도가 서울에 있는 강남에 비해 먹을것,놀것도 없다고 생각하시는데 요즘에 충청남도 중에 창원이 강남처럼 발달이 많이 되었는데요. 그중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센트럴파크 창원 대원동 에일린의 뜰 분양가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충청남도 창원시 성산구 대원동 7-3번지 일원에 아파트 지하 2층, 지상 15 ~ 25층 총 1,470세대가 있고, 지하 2층 ~ 1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이 구비되어있으며, 건축면적 12,375.25 , 연면적 235,026.02, 용적률 145,92% , 건폐율 11,48%입니다. (창원 대원 3구역 주택 재건축 사업) 요즘 1000세대가 흔치 않은데 이번에 무려 1,470세대인 아파트가 생기니 분양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자연, 문화, 쇼핑, 교육 등..

아산 한신더휴 아파트 권곡동 분양 정보 [내부링크]

아산 권곡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이곳도 미분양 현장으로 조금 서두르신다면 원하시는 동호수를 선택해 보실 수 있답니다. 연말로 다가서고 있고, 금리 부담을 느껴 소비 심리가 상당히 위축이 되었기 때문에 사실 현재의 부동산 시장은 다소 찬바람이 불고 있답니다. 하지만 부동산은 단기적인 측면에서만 바라보신다면 정말 나중에 후회할만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단기 분양권 전매나 캡차이를 노려 빠른 매수 매도는 시기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롱런을 하면서 실입주 또는 전세를 돌린 후 매매를 생각해야 합니다. 아산의 경우 그럴 에너지가 있는지 여러분과 함께 이번 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아산 한신더휴 아파트 권곡동 현장은 7개 동으로 지어지면 총세대수는 603가구입니다. 99제..

파킹통장 금리비교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케이뱅크 [내부링크]

금리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가운데 적금과 예금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파킹통장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파킹통장은 따로 통장을 개설하는 게 아니라 기존의 통장 내에서 따로 저금통같이 일정 부분 떼어내서 보관하는 것으로 다른 예적금과 달리 입출금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른 금리를 많이 주는 저축은행들도 있지만... 저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5천만원 한도 내에서 나의 자금을 지켜줄 수 있는 금융권에 대한 정보만 다르려고 합니다.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인터넷 은행 삼사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파킹통장 금리비교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작은 돈이라도 사실 공돈이면 마다할 사람들은 안 계실 텐데요. 단순히 통장에 있는 돈이라도 단돈 100원이라도 이자가 ..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아파트 성본산업단지 초품아 어때 [내부링크]

요즘 아파트를 선택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게 바로 학군인 거 같아요. 다른 어떤것은 둘째 치더라도 초등학교만큼은 걸어서 5분 내외로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는 학세권 다들 이러한 조건을 찾지만 사실 쉽지는 않죠! 출산율의 감소로 초등학교도 점점 폐교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곳은 정말 좋은 입지가 아닐까 합니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아파트 성본산업단지 내 초품아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있는 놀라운 베네칫 한번 직접 체감을 해보실 수있으실 겁니다. 지금 미분양 줍줍~ 시작이 되어서 투자로도 수도권과 전라권에서 많이들 알아보고 계시기 때문에 조금 서두르셔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음성 성본산업단지 우미린 풀하우스 아파트는 현재 공급 중인 현장 중 가장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청주 ..

농협 정기예금 금리 적금 이자 이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마을금고에 이어서 기준금리의 상승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농협 정기적금 이자 이율 그리고 예금에 대한 정보를 드려보겠습니다. 이전에 올렸던 글에 대한 새마을금고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공유해 봅니다. 2022.11.03 - [경제 & 비즈니스/코인 & 금융 & 주식 정보] -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도대체 얼마길래 몰릴까?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도대체 얼마길래 몰릴까? 최근 10년 만에 기준금리가 3%로 껑충 뛰면서 각종 금융권에서 여러 가지 상품을 만들어 내며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답니다. 또한 반대로 이자부담이 높아지면서 가계 부담도 크게 고조되어 choiwoojin.tistory.com 농협 정기예금 금리 그리고 정기적금 이율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수익을 거두려면..

둔산 더샵 엘리프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대전 아파트 청약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규제가 풀린 이후 무언가 순탄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고 알려진 지역입니다. 하지만 금리 상승과 심리적인 요인으로 전국 각지가 다시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11월 분양시장이 어떻게 흘러갈지는 미지수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결과물을 보여주게 될지 한번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둔산 더샵 엘리프 아파트는 용문동 1~3구역 주택 재건축 정비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현장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800여 세대가 조합원 물량으로 배정되었고, 현재 일반분양 물건은 1935세대입니다. 도합 2763세대로 엄청난 숫자만 보셔도 이곳의 규모를 짐작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17%대의 건폐율로 녹지공간도 매우 우수할 것으로 보이며, 최근 주목되고 있는 내부 커뮤니티가 아주 그럴싸한 ..

평택 고덕 디에트르 아파트 분양 정보 A46블럭 내집마련 [내부링크]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아파트 공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디에트르 이번 현장은 삼성 캠퍼스와 근접하고, 그 주변 중심 상업지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넓은 녹지공간과 주변 힐링 공원들까지 가까이 있기 때문에 고덕의 마지막 로또라고 불리는 현장입니다. 전국 청약이 가능한 만큼 열띤 경쟁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평택 고덕 디에트르 아파트는 A46블럭에 들어섭니다. 726세대이며, 10개 동으로 쾌적하게 지어집니다. 전국 청약과 더불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청약 경쟁률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남향 위주의 설계는 기본이며 서정리천이 남동향 방향으로 흐르고 있기 때문에 물의 기운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중학교 부지와 공동주택 부지와도 근접해 추후에 주거지역이 더욱 활성화될 것 ..

청당 롯데캐슬 아파트 모델하우스 소식 천안 현장 [내부링크]

기준 금리 인상 소식에 맞물려 부동산 시장이 잠시 냉각기를 걷는 거 같은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잘 알고 계셔야 하는것은 지금 당장 금리 부담을 짊어지는 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기 완공된 아파트의 경우는 매달 금액을 납부해야 하지만 신규현장들은 입주 전까지는 계약금만 납부하면 실질적인 금전적 부담은 없는 셈입니다. 결국 조삼모사의 격이 아니냐라고 말들을 하시지만... 입주 시점까지 상승될 가치를 본다면 아마도 그런 소리를 하지 못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아무거나 무턱대고 사서 나중에 가격이 오르기만을 기다리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지금 시장 상황이 글로벌 경제의 인플레이션과 코로나 또 다양한 변수로 좋지못한것은 사실이지만... 지금이 기회이기도 하다는 사실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투자..

천안 부성역 우남퍼스트빌 아파트 분양일정 체크 [내부링크]

바야흐로 지금은 어떤 것이 좋은지 척 보면 딱 알 수 있는 빠른 판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나의 자산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때론 여러 가지 분석도 좋지만 촉도 좋아야 한다는 말이죠! 그리도 운도 따라주어야 하고요. 하지만 이런것을 단순 우연으로 치부하기엔 너무 부동산 시장은 현실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쩐라는 말인가? 바로 준비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무슨 일이든 터지기 전에는 전조증상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것을 포착한 사람들은 관찰을 하게 되고, 여러 가지 관련 자료를 수집하며 대입도 해보고 비교도 해보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현상이 벌어지면 자신의 계산이 맞다는 판단하에 준비될 일련의 행동들을 하기 시작합니다. 부동산 시장이 최근 그런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자금적여유가..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도대체 얼마길래 몰릴까? [내부링크]

최근 10년 만에 기준금리가 3%로 껑충 뛰면서 각종 금융권에서 여러 가지 상품을 만들어 내며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답니다. 또한 반대로 이자부담이 높아지면서 가계 부담도 크게 고조되어 있는데요. 주담대는 물론 신용 , 각종 자금을 금융권으로부터 차입한 분들이 느끼는 감정은 정말 희비가 교차합니다. 누구는 가진 자금을 가지고 은행에 맞겨서 높은 이자를 받을 생각을 하는데 반대로 차입자금에 대한 이자가 부담되는 현 상황의 악조건은 누가 어떻게 만들어 낸 것인지... 이런 인플레이션 상황에 과연 현금을 쥐고 있는 게 유리한 것인지... 이런 전체적인 부분들도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한번 생각을 깊이 할 수 있는 안식일을 한번 가져보시는 것도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오늘은 시중은..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혜택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들 아시는 것처럼 이것은 윤 대통령의 공략이기 때문에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답니다. 청년도약계좌와 많이 비교되는 것이 바로 청년 희망적금입니다. 전에 제가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가볍게 아래의 글을 먼저 보고 오시면 이해와 비교가 쉽게 되실 겁니다. 2022.10.29 - [경제 & 비즈니스/코인 & 금융 & 주식 정보] - 청년 희망적금 조건 이자 금리 어떤 혜택이 있을까 청년 희망적금 조건 이자 금리 어떤 혜택이 있을까 최근 고금리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부동산과 주식보다 은행, 즉 금융권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금융권에서 높은 금리로 시중에 풀린 유동성 자금을 모 choiwoojin.tistory.com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혜택 신청방법 알아보자 우선 청년도..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아파트 천안 분양정보 [내부링크]

최근 똑똑한 한 채를 잡아라라는 문구는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진 구시대 유물로 취급받고 있답니다. 이유는?? 규제지역 해제로 2채까지는 거뜬하다는 게 현실적인 답변이라서 일까요? 이제는 알뜰하고, 살뜰한 한채로한 채로 거주를 하고, 똘똘한 한 채로 재테크를 하는 시대가 돌입했죠! 과잉공급과 코로나로 가격이 급상승하면서 물량도 엄청나게 쏟아졌는데요. 그로 인해 전국적으로 미분양이 속출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려스러운 것처럼 과연 뉴스의 기본적인 통계치만을 믿고 , 나의 결정을 유보할 것인지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하지만 아시는것처럼 평균의 함정에 속으면 큰일이 난다는 것이죠! 100점과 50점 단 두 명이 있다고 한다면 이 둘의 평균은 75점입니다. 한쪽은 상당한 저평가를 받고, 다른 한..

청년 희망적금 조건 이자 금리 어떤 혜택이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고금리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부동산과 주식보다 은행, 즉 금융권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금융권에서 높은 금리로 시중에 풀린 유동성 자금을 모으고 있다는 소식이 미디어를 통해 전해지면서 여유 자금이 있는 분들이 이제 은행에 높은 이자를 받으러 예적금을 하는 상황인데요. 10년여 만에 기준금리가 3%대까지 치솟았고, 조금 더 상승한다고 하니 몰리지 않는 게 더 이상할 따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와 관련된 내용을 찾다가 청년들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융 정보를 하나 제공해 보면 좋을 것 같아 올해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청년 희망적금 가입 조건과 이자 금리 등 어떤 혜택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청년 희망적금 조건 이자 금리 한번 알아..

두정역 반도 유보라 천안 아파트 분양정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수도권 지하철 1호선이 지나는 역세권이면서 1번 국도도 끼고 있고, 지역 내 북부권과 중심부를 이어주는 중요한 길목에 자리한 이곳 최근 공급하는 아파트 현장 중 단연 가장 매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보는 눈들이 다 달라서 여기만 100% 좋다고 말을 할 수는 없지만 현재와 미래를 모두 생각했을 때 이곳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는 당연해 보입니다. 천안 아파트 분양정도 오늘의 현장은 두정역 반도 유보라입니다. 이곳은 청약 미분양 현장으로 청약통장 없이 바로 분양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전체 세대수는 556가구이며, 모두가 전용면적 84 세 가지 타입이라는 점도 눈여겨보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단지는 아래처럼 1번 국도를 옆에 끼고,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가 되며 차량 출입은 남과 북으로 두 통로를 ..

연수 월드메르디앙 어반포레 인천 아파트 분양 동춘동 소식 [내부링크]

인천에 불어오는 싸늘한 바람을 다들 느끼고 계신가요? 다른 도시들은 모두 규제지역에서 벗어났는데... 수도권과 인천, 세종만은 그대로인 격이죠! 한 단계 완화가 되었다 한들 작은 차이의 변만 있을 뿐 사실상 동일한 거나 마찬가지인데요. 초기 전국의 거래량은 늘어나는가 싶다니 금리인상으로 은행권에 수많은 자금이 몰리면서 무언가 정부가 바라는 그런 정책과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런것에 아랑곳하지 않고, 아파트 현장들은 매주 새로운 도시들에서 등장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인천 아파트 분양 소식 동춘동 현장입니다. 연수 월드메르디앙 어반포레 이곳의 사정을 한번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연수 월드메르디앙 어반포레 아파트는 동춘동 52-1번지 일원에 134세대로 소규모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엘리프 아산 탕정 아파트 분양가 청약 안내 배방 세교리 [내부링크]

가을 아파트 분양시장의 막바지 시기인 10월 말이 되었습니다. 하루하루는 지루하고, 시간이 가지 않게 느껴지는 거 같은데... 돌이켜보면 엄청난 시간이 흘렀다는 것을 달력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요즘 금리인상이다 각종 악재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규제를 완화시켜준 그런 효과를 하나보 못 보고 있는 듯해서 무언가 안타까운이 클 때가 많은데요... 하지만 지금 이 시기에 희비가 교차하는 일들이 또 벌어지고 있기도 하기 때문에 누군가에게는 절체절명의 기회가 될 수도 있는 만큼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 다수의 뜻이 아닌 나의 판단과 결단이 더 중요한 것이라는 점... 그러려면 제대로 된 정보를 판별할 수 있는 눈을 가지셔야겠죠!! 바로 이럴 때 그런 능력이 학습되는 시기랍니다. 엘리프 아산탕정 아파트 분..

대전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아파트 분양가 신도시 청약 정보 [내부링크]

대전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하는 도안 신도시 아파트 분양 청약 정보를 공유할게요. 규제가 풀린 이후 전국의 현장들이 조금씩 거래량이 늘어나는 듯 보이지만 또 변수가 하나 발생합니다. 바로 금리 인상!! 그로 인해 시중은행 및 2 금융권의 높은 금리로 자금 차입은 꺼리고, 예금 및 적금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난관을 어떻게 돌파를 할 지 부동산 시장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하지만 비싸다가 못사고, 싸다고 사고 , 그런 게 사실 부동산 시장은 아니기 때문에 기회 속에서도 절망을 보고 , 절망 속에서도 기회를 엿보는 조금 다른 면을 찾는다면 분명 지금의 흐름은 기회의 시장이 맞는 거 같긴 합니다. 도안 우미린트리쉐이드 아파트 현장은 신도시 2-3 지구 2단계 27,28블록입니다. 전체..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개인소득공제 설정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 뱅크만큼이나 자주 사용되고, 결재를 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에 대한 내용을 알아볼 거예요. 직장인들이라면 연말정산 이거 신경을 쓰지 않을 수없겠죠! 그래서 현금으로 무언가를 결재하면 현금영수증에 등록해둔 자신의 스마트폰 번호를 불러 현금영수증을 등록을 하곤 하죠! 그러면... 온라인으로 결재가 되는 것들은 어떻게 될까?? 이것 역시 대부분 등록이 되어 있을 텐데요. 그래도 혹시 모르는 다시 한번 확인 및 설정을 해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개인소득공제 설정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해요. 알려드린다기보다 다들 카카오톡 로그인 자체가 스마트폰으로 되다 보니 연동이 자연스레 되어 있을 거예요. 확인이라는 단어가 더 어울릴 것 같네요. 최근 카톡 때..

천안 더샵 신부센트라 아파트 분양 정보 동호수 [내부링크]

가을 분양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현장 천안 더샵 신부센트라 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해드려볼까 해요. 좋은 동호수를 찾는 분들은 몇 동이 나에게 맞는지 그리고 남들이 볼 때도 좋다고 느끼는지 한번 저와 함께 찾아보겠습니다. 천안 더샵 신부센트라 아파트는 북일고 바로 길 건너에 지어진답니다. 힐스테이트와 함께 북세권이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천안에 살면서 최고의 명품 학교로 손꼽히는 사립 북일고를 어렸을 때부터 목표로 할 수 있다 뭐 이런 ^^ 반응인 듯 하지만 맹모 삼천 지교를 볼 때 주변 환경이 아이들에게 주는 영향력은 무시할 수없긴 합니다. 592세대로 9개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 건폐율은 19.7% 용적률은 236.75%입니다. 주 공급 면적은 전용 59와 84로 이루어져 있으며 ..

파주 헤이리 이편한세상 아파트 분양 청약 정보 [내부링크]

영어마을로 유명한 파주에 공급되는 아파트 청약 분양 정보입니다. 파주 헤이리 이편한세상 현장이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가을 분양 시장이 무르익어 가는 가운데 파주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도시랍니다. 운정 신도시의 인기에 힘입어 이곳 역시 근거리에 있다는 이유로 다양한 수혜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파주 헤이리 이편한세상 아파트 정보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2025년 5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본 현장은 파주 탄현면 축현리 868-6번지 일원에 자리하게 될 1,057세대의 대단지랍니다. 8개 동이 지하 3층 - 지상 25층 높이의 건물이며, 1,548대의 주차공간이 확보가 된다고 합니다. 아파트 단지를 사이에 두고 소하천이 흐르는 독특한 단지를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매일같이 여행을 온듯한 그..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오피스텔 부산 최고 입지 [내부링크]

부산 내 최고 입지라고 불리는 해운대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정보입니다. 1인 가구를 위한 소규모 원룸형이 아닌 2인 이상이 넉넉하게 거주가 가능한 그런 넓은 공간입니다. 전용 105 면적으로 네가지 타입이 공급 중에 있으며, 주변에 업무시설과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시설이 많은 만큼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최근 4차산업관련 창업이 이어지고 있으며, 미디어 영상물의 발전으로 1인 창업 또한 많이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사무실 수요와 주거 수요가 겹쳐 오피스와 오피스텔 시장이 상당한 인기라는 소식입니다. 그중 가장 효율적인 내용은 바로 업무와 주거가 가능한 주거+ 사무공간 가장 효율적이면서 경제적인 측면에서 수요가 상당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2030 부산 엑스포를 유치하게 된다면...

영종 제일풍경채 디오션 하늘도시 아파트 시세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인천 국제공항이 있는 영종 하늘도시에 공급하는 아파트 분양 정보와 그 주변 시세들에 대한 내용을 함께 담아보려 합니다. 청약 현장은 영종 제일풍경채 디오션입니다. 이곳은 A-26BL에 들어서며, 바다와 캠핑, 상업시설 그리고 행정타운까지 가까이 들어서는 좋은 입지로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아파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종 하늘도시 아파트 청약 또는 분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체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비교적 영종 하늘도시 아파트 시세는 4억 2천만 원 ~ 5억 5천만 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답니다.(전용 84 기준) 이게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아직 기준이 제대로 정해지지 않은 탓입니다. 한 군데씩 개발이 되어야 하는데 무언가 듬성듬성 개발을 하였기 때문에 그렇지만 지금 입주를 한 곳을 보..

경산 아이파크 2차 분양가 압량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경산 압량지구에 공급되는 아파트 아이파크 2차 아파트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가을 분양 시장이 마치 신바람이라도 난 듯 눈치싸움을 하던 전과 다르게 빠르게 건설사들이 공급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기준금리가 10년 사이 최고점에 올랐지만 그런 것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자율시장경제에 몸을 맡긴 듯 무언가 전과 다르게 거래량도 소폭 상승했고, 문의도 많이 오고 있는 게 팩트입니다. 약 1만여명이 거주하게 될 압량지구는 영남대 경산캠퍼스와 가까이 있고, 사실상 대구의 영향권 안에 있다는 표현이 적절할 수도 있는 대구권 영역에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경산 IC도 접근하기 비교적 쉬워 광역 이동에도 수월하며, 시청과 홈플러스 , 이마트, 그리고 대구 안심지구와 수성구 노변동과도 매우 접근성이 뛰어나답니다. 차량으로..

내 카톡 아이디 찾기 카카오톡 설정 [내부링크]

요즘은 전화보다는 메신저를 통해 이야기를 주고받는 게 더 편리해진 시대가 되었습니다. 옛날처럼 전화를 걸어서 직접 안부도 묻고, 이런 저런 전화를 하는 낭만의 시대는 ^^ 이제 지나갔죠! 한집에 있어도 메신저도 밥먹어 준비해 등등 이제 일상에서 대화는 거의 사라진 기계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물론 저를 포함해서요. 뭐 기계적인 삶을 살고 있는 이야기를 드리려고 하는 게 아니고요. 오늘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가 사용하는 메신저 가톡에 대한 정보를 하나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 카톡 아이디 찾기 찾는법 ID 카카오톡 내 아이디 찾기 뭐 똑같은 말입니다. 이게 왜 필요하냐구요? 사실 전화번호만 알면 카톡은 자연스레 친구 추천이 뜹니다. 물론 그게 싫다면 설정을 해두셔도 되고요. 하지만..

영종 호반써밋 2차 스카이센트럴 A56 블록 아파트 공급 [내부링크]

영종 하늘도시 A56 블록에 공급되는 아파트 정보를 드려볼게요. 광역시 중 유일하게 고군분투하며 규제지역에 남았는데요. 그래도 실수요자가 많은 탓이 가을 분양 시장 성적표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조금 특수한 상황에 놓여 있는 지역이라 결과물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완판을 예상하긴 한다지만 다소 기세가 꺾인 요즘 결과는 어떠할지 정당 계약일 이후에 본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종 호반써밋 2차 스카이센트럴 아파트는 말씀드린 것처럼 A56 블록 들어서는 583세대의 아파트입니다. 여느 아파트와 크게 다를 게 없는 규모랍니다. 8개 동에 지상 21층 높이 건폐율의 16%대로 비교적 쾌적한 수준입니다. 요즘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단지 배치도 고르게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아파트 용강지구 분양 현장 [내부링크]

새로이 주거지구로 조성되는 광양 용강지구 아파트 분양 현장 정보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전라권 최대 공업도시 중 한 곳이라고 자부하는 이곳에 대규모 주거 공급 계획이 규제 이후 서서히 하나 둘 진행되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여순광 이 세곳의 도시에 치열한 인구 유입에 대한 작은 선의의 경쟁이 시작된 듯 보입니다. 부동산 시장에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다른 어떠한 것도 아니고 바로 인구죠! 단순 숫자만 많거나 한 것이 아니라 이 도시가 앞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사실 투자를 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지역민이라면 도시의 성장 가능성만 보고 청약을 할 수는 없는 노릇이죠! 내가 이 도시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거나 개인 사업을 한다거나 공무원 , 공기업 등등 이 도시에서 꼭 거주를..

창원 롯데캐슬 하버팰리스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재개발 현장 [내부링크]

성산구 역시 규제에서 해제되어 청약 조건이 낮아진 가운데 조금이라도 좋은 자리가 등장하면, 사람들의 관심사는 여지없이 그곳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부동산은 시장이 좋던 나쁘던 항상 사람들의 마음 한켠에 부를 쌀고, 자산을 늘리는 수단이자 아파트 같은 경우는 소중한 보금자리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관심 밖에 있을 수가 없는데요. 특히나 제가 오늘 이야기 드릴 창원 롯데캐슬 하버팰리스의 경우 입지까지 좋기 때문에 마산합포구 양덕2동에서는 아주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직주 근접 , 광역 이동, 주변에 다양한 인프라와 쇼핑, 그리고 무엇보다 공룡군단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이 가깝기 때문에 저녁 무렵 퇴근 후 익사이팅한 야구 스포츠 경기를 직관하고, 집으로 퇴근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저와함께 조금 더 자세..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아파트 분양가 견본주택 정보 [내부링크]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아파트 분양가 및 견본주택 정보를 간추려서 제공해 드릴게요. 그동안 침체된 부동산 시장이 규제 완화로 인해 조금씩 활기를 띄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실제로 조금씩 거래량이 늘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고, 수도권과 가까워 유통 물류 기업들이 전지기지로 삼고 있는 이곳 음성 성본산업단지 내에 공급하는 기업복합도시 형태의 주거시설 한번 호감을 느끼신다면...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내 시작해 보겠습니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아파트 기본개요 성본산업단지 내 B1 블록에 공급 공급 면적 : 전용 84 / 110 / 121 / 146 공급 규모 : 644세대 6개 동 B2F ~ 29F 단지 배치도 남향위주의 설계를 기..

군산 더샵 프리미엘 모델하우스 구암동 아파트 분양가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군산 아파트 분양 정보를 드려볼게요. 현장은 구암동에 있고요. 대한민국 TOP 10 브랜드인 포스코 건설에서 시공을 하는 현장이랍니다. 군산 더샵 프리미엘 아파트는 지역 내 최고의 주거공간을 지향하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는데요. 구암동 317-4번지 일원에 704세대의 보금자리를 제공한답니다. 여섯 개 동 지상 최고층은 29층으로 주변에서 우러러볼 수 있는 그런 비주얼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리조트와 같은 단지내의 여러 산책로가 질서 정연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을 단지 배치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테마를 부여한 단지 내 산책로가 가장 크게 가슴에 와닿네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터와 유아 전용 물놀이 장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곳곳에 있는 가든 역시 입주민들에게 미소를 짓게 하는 힐링공간으로 자..

청약 가점제 계산 부양가족수 무주택기간 산정 통장 가입기간 세가지 [내부링크]

청약 가점제 계산 방법 무주택 기간 산정 부양가족수 그리고 청약통장 가입기간 이렇게 세 가지를 기준으로 점수가 부여되는데요. 기준별 점수 산정을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규제지역 완화로 청약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다시금 아파트 주택 청약에 관심들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도대체 청약 가점제 계산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계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총 세가지 기준으로 점수가 부여가 됩니다. 그리고 세가지 기준에 부여되는 최고점은 84점입니다. 제가 가장 높은 점수를 봤던게 아나도 65점인가 였던 거 같아요. 무주택기간 최고 점수는 32점이며 점수는 만 30세 이상부터 산정이 됩니다. 1년에 2점씩 상승한다고 보시면 되..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 정보 계양구 현장 [내부링크]

인천 계양구 아파트 분양 정보를 담아볼게요. 안타깝게도 광역시중 유일하게 규제지역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한시름 놓은 것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완화가 되었다는 것이죠! 그래서 기존보다는 조금 더 완화되었다는 점에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는 4개동으로 지어지는 340세대 규모의 아파트랍니다. 29층이 최상층이며, 도심속에 지어지는 부평 IC와 작전역에 근접한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대수보다 조금 더 여유가 있어 보이는 녹지공간 아이들 놀이터와 작은 가든 그리고 텃밭 등 도심 속에서 힐링을 찾을 수 있는 테마도 부여가 되어 있는 듯 보입니다. 전세대가 모두 필로티 구조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변에 2천년대 이전 아니면 초에 공급된 아파트들이..

반월 자이 더 파크 아파트 화성 분양계획 gs건설 임대전환 [내부링크]

화성 아파트 분양계획 다들 궁금하셨나요? 오늘은 신규 공급이 아닌 gs건설이 5년간 임대 후 분양 전환하는 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니까 5년이 지났는데 임대로 거주중인 분들이 분양전환을 하지 않고, 계약이 종료된 후 퇴거를 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그러니까 지금 공가로 남아 있는 집을 분양하는 것인데요. 주변보다 가격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 우선적으로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주거환경에 있어서 다양한 시설들도 매우 중요하지만 교통이 사실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한 곳입니다. 집이 아무리 좋아도 나 홀로 떨어진 단독 세대만 있다던가 교통이 불편해서 출퇴근하는데 몇 시간이나 걸린다던가 또는 우회를 해야 한다던가 하면 사실 누가 그 집을 선택할까요? 하..

광양 더샵 라크포엠 모델하우스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광양 아파트 분양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규제지역 해제 이후 여순광 도시의 부동산 관심 반응도가 매우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광주 역시 해제가 되어 2채까지는 사실 부담이 없어진 셈이죠! 자금 차입문제라던가 이런 부분들도 자유롭게 바뀌었기 때문에 올해 마지막 4분기의 거래량은 살아날 거라는 기대와 희망이 팽배한 가운데... 과연 어떤 결과물을 보여주게 될까요? 저 역시 매우 궁금합니다. 그러면 광양 더샵 라크포엠 모델하우스 정보를 하나하나 요약해 보겠습니다. 현장의 위치는 전라남도 광양시 마동 348-4번지 일원의 45,170의 부지입니다. 아홉 개 동으로 지상 29층이 최상층이며, 지하 3층까지 주차시설이 총 1,382대가 가능합니다. 세대당 1.5대로 상당히 여유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

연산동 어반스테이 부산 생활숙박시설 공급 정보 [내부링크]

최근 아파트 가격의 급상승으로 인해 주택 거래가 사실 조금 냉랭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게 사실이죠! 그래서 선뜻 투자를 하기가 애매한 포지션이긴 합니다. 그럼에도 특정 지역은 아직까지 상승 여력이 충분한 곳들이 있죠! 하지만 그런 몇군데를 제외한다면... 사실 대부분 내년 3분기 정도까지는 아마도 조정이 될 거라는 소식에... 다들 망연자실한 상황... 그러면... 어떤 것에 관심을 두어야 할까요? 제가 무슨 포스팅을 하는지 눈치채셨다면 질문자체가 아닌 포스팅을 궁금증으로 일관해서 보셔야 한다는 것이죠! 가끔 발상의 전환 사물을 보는 시각의 차이 이런 단어들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예나 지금이나 1인가구에 포커스를 맞추어 사업이 잘 안 된 것은 단 하나도 없을 정도로 이제는 다수보다는 소수의 움직임에 주목..

두류역 서희 스타힐스 분양가 대구 내당동 아파트 청약 정보 [내부링크]

대구 내당동 아파트 청약 정보를 드려볼게요. 두류역 서희 스타힐스 분양가 및 평면도 입지 등 중요한 부분들을 간추려서 이해하시기 쉽게 설명을 드려볼 텐데요. 이곳은 내당 3지구 지역주택조합으로 시작해 일반분양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체 공급 물량 중 201세대만 일반분양으로 진행이 되는 점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두류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는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동 225-1번지에 자리를 하고 있으며, 오피스텔을 포함해 총 1,005세대 7개 동으로 건설이 된답니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가 조성되며, 근린생활 시설 즉 단지 내 상가는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중앙에 메인 스타디움처럼 넓은 공원형 정원과 어린이 놀이터가 상당히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색깔이..

광주 상가 분양 더시너지 진월 푸른길공원 진월동 상권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 상가 분양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광주 푸른길공원을 끼고 있는 진월동 상권 더시너지 진월 아케이드 상가입니다. 더시너지 진월 광주 상가는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상 3층까지 상업시설이 있고, 공원 산책로와 맞닿아 있는 무언가 자연스러운 접근성이라고 해야 할까요? 더시너지 진월 광주 상가 분양 현장 다른 어떤곳보다 특별한 점은 10년간 임대가 확정된다는 소식입니다. 입점 여부와는 상관없이 10년동안 월세를 보장받기 때문에 공실에 대한 걱정과 리스크는 사라집니다. 10년이면 강산이 변하는 시기인데 아주 자신있게 추진하는 것을 보면 전략적인 부분이 잘 맞아떨어지는가 봅니다. 특화 거리로 조성하기 위한 노력으로 광주의 가장 핫한 거리로 만들려는 노력이 지금도 진행중에 있답니다. ..

사천 이편한세상 스카이 마리나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안내 [내부링크]

수도권을 포함해 60여 개의 도시를 제외하고, 오늘부터 규제지역 해제가 시행되는 9월 마지막 주 월요일 스타트입니다. 그래서인지 무언가 부동산 시장에 더욱 활기가 뛰는것 같습니다. 날은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로 접어들었지만... 그동안 냉랭한 반응을 보였던 시장은 어떤 움직임으로 돌아설지 매우 궁금하긴 합니다. 그러면 저와 함께 오늘은 경남 사천 아파트 분양 현장으로 떠나보겠습니다. 사천 이편한세상 스카이 마리나 아파트 분양 정보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인 9/30 일 주택 전시관이 오픈이 되는데요. 이곳은 1,047세대로 엄청난 대단지로 설계가 되어있답니다. 9개 동 지상 29층으로 조성되며, 입주 예정일은 25년 6월 현장 주소는 사천시 용현면 선진리 1116~1117번지입니다. 대지 면적이 51,423..

부성역 우남퍼스트빌 천안 아파트 분양정보 주변 시세 체크까지 [내부링크]

가을 천안 아파트 분양정보 소식을 전달해 드릴 텐데요. 주변에 공급한 단지의 시세까지 한번 확인해 보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게요. 9.26일 자로 천안도 부동산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가 되는데요. 그 이전에 모집공고가 났던 아파트는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본 현장은 조금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간말의 차이가 희비를 교차시키네요. 부성역 우남퍼스트빌 아파트 그러면 내용을 한번 살며시 알아보도록 하죠! 316세대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 평형이 공급이 됩니다. 하지만 타입은 세 가지이기 때문에 선택의 폭은 좁지 않습니다. 부성1지구의 경우는 공주대의 연장선이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요. 생각보다 주거공급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성역 예정지와 도보로 7분 내외의 거리이고, 초등학교와 중학교 또한 그 정도 이..

부동산 규제지역 해제 발표 부산 광주 천안 청주 대전 창원 등 도시 [내부링크]

21일 발표된 부동산 규제지역 해제 발표 소식 부산 광주 창원 대전 청주 천안 등 수도권 도시들과 세종시를 제외하고 모든 도시가 풀렸는데요. 앞으로의 후반기 주택 시장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너무도 궁금합니다. 규제지역 해제 발표에 따른 다양한 완화 효과로 인해 자금 차입이라던가 세금 관련된 부분이 조금 스무스 해지기 때문에 이때를 노려서 투자를 진행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아질 것 같기는 합니다. 2채까지는 크게 특별히 문제가 될게 없기 때문에 거주 자가를 제외하고, 자금에 여유가 있는 분들은 지금이 딱 적기이긴 합니다. 뉴스에서 금리가 높다 영끌이다 이런 악제가 나올 때가 언제나 그랬듯 매수 타이밍이니까요 ^^ 진짜 돈이 돈을 번다고, 투자는 초조하고, 시간이 부족하면 지는 싸움이 맞기한것 같습..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아파트 홍보관 [내부링크]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아파트 홍보관에서 드리는 공급 소식 안내입니다. 어제 발표된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다들 뉴스에 공개가 되어서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시라면 누구든 알고 계실 겁니다. 기나긴 시간 조정대상지역에 묶여 있던 천안이 규제지역에서 벗어났는데요. 그로 인해 가을 분양 시장이 어떤 흐름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규제로 인해 청약 조건도 더 완화되었고, 자금 관련 차입 부분이라던가 다양한 관련 부분이 기존보다 수월해질 텐데요. 이곳이 그래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아파트는 천안 북부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행정구역상 성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912세대로 계획된 본 현장은 모두 전용 84 제곱미터로만 이루어진 단일평형이며, 일반분양이 아닌 지역 주택..

장성 바울루체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전남 장성에 공급하는 아파트 분양정보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가을철 분양시장이 어제 이후 분위기가 반전된 느낌입니다. 그동안 족쇄처럼 옭아매던 규제지역 해제 소식이 발표된 이후 조금 기대치가 반영된 것인지 수도권 일부 지역과 세종시를 제외하고 모두 쾌제를 부르고 있는데요. 이번 현장에도 영향이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장성 바울루체 아파트 현장은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1453-7번지 외 1필지에 공급되는 현장으로 두 개동으로 지어지며 지상 최상층은 15층이고, 70세대의 소규모 단지입니다. 공급 면적은 84A,B 타입과 116C, D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개동 모두 필로티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주차장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입지는 장성역과 가까운 주거 집중 밀집..

평택 화양지구 이편한세상 아파트 라씨엘로&하이센트 분양가 정보 [내부링크]

국가산단과 가깝고 계획적인 도시건설로 인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평택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아파트 소식을 전해볼게요. 다들 관심이 있으셨다면... 이번 가을 분양시장에 대어라 불리는 본 현장에 조금 집중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평택 화양지구 이편한세상 아파트 라씨엘로&하이센트 분양가 및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볼 텐데요. 우선 기본 개요부터 살펴볼게요. 화양지구 내 2-1블록과 4블록에 들어서는 두 개의 현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후자인 하이센트에 대해 더 집중을 해볼 텐데요. 같은 지구 내에 있기 때문에 세대수와 위치의 작은 차이를 제외하고, 큰 차이점은 없답니다. 공급 면적은 전용 59와 74 그리고 84 세 가지입니다. 라씨엘로는 74가 없고, 59와 84 두 가지 면적만 공급이 되기 때..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상가 항아리 상권 잡아볼까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상가 소식을 전해드려볼까 합니다. 부산진구청 바로 옆건물이고, 468실의 주거형 오피스텔의 고정 수요층을 거느리게 될 62실의 상업시설 분양 소식입니다. 상권은 크게 세곳으로 분류를 할 수 있습니다. 중상 상업지구, 주거 밀착형, 역세권 그런데 이곳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세 가지 유형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상권을 우리는 항아리 상권이라고 하죠! 어디를 가든 이곳 주변을 지나가야 하기 때문에 길목이라고도 합니다. 도로를 통한 차량 유동과 대형마트, 가전 프라자 매장, 부산진구청, 그리고 자체 건물 약 500실의 주거세대와 초근접 아파트 도합 1,500세대정도의 고정 수요층을 이미 확보하고 들어간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분양가 대구 아파트 미분양 시세 포착 [내부링크]

대구 미분양 아파트 소진 속도가 생각보다 조금 빠른 듯합니다. 추석 연휴가 지나고 첫날인 오늘 서서히 관망과 관측으로만 지켜보던 주변의 시선들이 과연 어떻게 바뀌게 될까요? 진짜 신기하게도 TV 아파트 가격 하락이라는 말을 내세워 보도를 하고, 그것을 잡는 큰손들 정말 10여 년 전이나 지금이나 사실 바뀐 것은 없어 보입니다. 저 같은 서민들은 사실 가격으로 후려치면 버텨낼 재간이 없기에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역시나 강자 논리이자 자금의 힘 앞에 굴복을 할 수밖에 없는데요. 여기서 한 가지 교훈이 있다면 너무 무리하게 자금을 끌어다 집을 산 사람들은 모래성처럼 작은 리스크에도 금세 무너져 내린다는 사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어느 정도 자본력이 있고, 완공, 그리고 그 이후 전세를 돌려 차후에 시세차익까..

주촌 이편한세상 분양가 모델하우스 김해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김해 아파트 분양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연휴가 지나고 예정되어 있는 현장입니다. 주촌 이편한세상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정보 간략하게 이야기드릴게요. 김해 주촌 이편한세상 아파트 모델하우스 소식입니다. 이곳은 992세대로 공급이 예정되어 있으며, 아홉 개 동으로 지어질 계획이고, 지하 2층 ~ 지상 29층의 규모입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12월이며, 1442대의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213-2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대지 면적이 52,137로 상당히 넓습니다. 단지 배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지개 공원과 가까이 있기 때문에 힐링 숲세권이라는 장점도 부각이 되고 있답니다. 색으로 타입을 쉽게 구분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공급면적이 전용 84부터 115까지 있기 때문에..

평촌 두산위브 더 프라임 분양가 평면도 안양 호계동 아파트 공급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안양 호계동 아파트 분양 공급 정보를 알아보겠어요. 평촌 두산위브 더 프라임 분양가 평면도 그리고 입지를 포함해 기본적인 내용들을 한번 알아볼 텐데요. 청약에 앞서 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다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평촌 두산위브 더 프라임 아파트 현장은 동안구 호계동 651-1번지 외 30필지에 대지면적 23,431.90에 들어서는 456세대의 아파트랍니다.. 19%대의 건폐율로 지어지고, 용적률은 299% 이상입니다. 거의 최대치를 찍기 일보 직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공원에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주차장은 바로 지하로 연결된답니다. 그리고 요즘은 산책로도 저렇게 보도처럼 다 만드는 곳이 많기는 합니다. 향은 모두 남향 위주라 채광은 큰 걱정거리가..

lh 기존주택 매입임대 입주 자격 조건 저소득층 주거 부담 덜어주자 [내부링크]

저소득층들의 주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복지 혜택이라고 해야 하나? 복지 서비스라고 하는 게 더 옳은 표현일까요? lh 기존주택 매입임대 입주 자격 조건은 어떠한지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몇년 사이 부동산 가격이 매우 급등을 해서 난리도 아니었죠! 또 공공임대 떠 영구 임대 이런 주택에서 고가의 외제차가 주차되어 있는 뉴스들이 또 언론을 통해 나돌았기도 하고, 과연... 이곳은 어떤 사람들이 입주를 하는 것일까? 휴거라 하면서 아이들이 임대주택이나 이런 곳에 사는 것을 놀리며 이야기를 하는데 왜 부자들은 어떤 수를 써서라도 임대에 사는 것일까 통~ 일반인들은 알 길이 없죠!! 또 말이 길어지고, 쓸데없이 수다를 떨 것 같아 여기서 스탑!!! 오늘 주제에 대해서만 한번 알아보겠습니..

평택 jh타워 지식산업센터 브레인시티 초근접 분양 소식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jh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소식을 전해드려보려고 합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초근접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송탄 일단 산단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고덕신도시까지도 충분히 대응 조치가 상당히 빠르게 가능한 좋은 입지에 있다는 점 그리고 주변 진위는 물론 산재되어 있는 산업단지와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에서 그 어떤 곳보다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지역은 물론 광역 이동에 탁월한 위치 때문에 현재, 미래에도 제가 볼 때는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투자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기업들이 직접 분양받아 사업을 영위하면 조금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제는 시대가 빠르게 바뀌는 만큼 기존의 고정관념과 선입견은 빠르게 버리셔야 합니다. 사실 부동산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막..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 아파트 인의동 직주근접 최상 [내부링크]

오늘은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2차 아파트 정보를 드려볼 텐데요. 구미 인의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가산단괴 직주근접 최상의 컨디션을 가지게 될 현장이랍니다. 직장 생활을 하신다거나 개인사업을 하신다거나 하시면 근무지와 빠르게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는 집의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데요. 이 정도의 입지조건이라면... 누구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도출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2차아파트는 인의동 515번 외 99필지에 907세대로 예정되어 있으며 공급 면적은 전용 76~109까지 중형급 위주로 계획이 되어 있답니다. 주변 산단에 근무하시는 가족단위 수요층을 잡기 위해 공급하는 아파트라는 것을 직감해 보실 수 있으시겠죠! 총 9개 동으로 건설되며, 82% 이..

아산 한신더휴 분양가 권곡동 아파트 청약 소식 [내부링크]

아산 한신더휴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정보 이야기를 드려볼 텐데요. 아산 권곡동 아파트 분양 정보이고요. 초품아 이면서 교통망과 생활권도 준수하기 때문에 아산 시민들이 유심히 지켜보는 현장이라고 합니다. 한번 그러면 저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산 권곡 한신더휴 아파트는 7개 동으로 지어질 603세대 규모의 공동주택입니다. 일단 주변 주거지역과 마찬가지로 20여 층 정도 높이에 지하 2층으로 기본적인 스펙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신규 물량이고, 모종동과 권곡동 주변이 주거 지역을 확장해 나아가면서 주변 개발 소식과 더불어 큰 수혜를 입고 있는 곳이다 보니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파트 단지가 공원형으로 충분한 녹지공간과 수목의 식재로 멀리 가지 않아도 충분한 휴식과 힐..

부산 송도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가 안남동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서구 안남동에 공급 예정인 송도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가 그리고 청약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무르익은 가을 분양 시장 틈새시장을 노리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한번 기대를 하면서 이야기를 이어가 볼게요. 부산 송도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는 227세대로 오피스텔과 함께 지어지는 4개 동의 적은 규모의 주거형태랍니다. 하지만 바닷가 근처에 있고, 위치가 정말 절묘한데요. 서쪽으로는 명지신도시와 가덕도 신공항이 북쪽에는 국제 여객터미널과 부산역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우측으로는 남항동 산업단지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다양한 수요층이 자리하고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답니다. 주변에 교육여건도 준수하게 잘 갖추어져 있으며 , 무엇보다 남부민..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소식 출발 [내부링크]

가을 분양 시장이 뜨겁게 불이 지피고 있는 가운데 천안 남부권에도 그동안 오래 기다렸던 아파트 분양 소식이 들리고 있답니다. 다음 주 공급 일정이 잡혀 있는 현장 천안 롯데캐슬 더 창당 아파트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소식을 하나하나 이야기드려보겠습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바로 출발해 보겠습니다. 얼마 전 청당지구에 10년 민간 임대 아파트가 공급되어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거 참... 수많은 고민에 빠지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유인즉슨... 바로 가격... 지금 전해드릴 이곳과 임대아파트의 전세 가격이 큰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럴 바에는 몇 년 뒤 남부권 산단 개발과 엘지 퓨처 산단 전의의 첨단 산단 개발에 힘입어 주거 수요는 반드시 일어날 텐데... 임대로 살다가는 나중에 주변 아파트 가격이 죄..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조건 부양 자격 혜택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조건 부양 자격 그리고 혜택 기준 이런 것들을 한번 간단히 요약해 보겠습니다. 가을 분양 시장이 찬바람이 불지 훈풍이 불지는 몰라도 추석 전후로 상당히 많은 물량이 집중되어 있는데요. 내집마련을 위해 많은 정보를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다소 희망적이고, 제대로 된 정보의 전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자격 조건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실제 모집공고문의 일부를 캡처해서 프린트 후에 사진으로 찍어서 요렇게 편집을 해보았는데요. 포스팅 하나에 ^^ 준비과정이 꽤나 정성스럽네요. 볼 때 아무렇지 않고 , 대충 찍은 것 같지만 손이 많이 가요. 말이 또 길어지네요 ^^ 본론으로 돌아와서... 청약은 특공과 일반공급 두 가지로 나뉘고, 특공은 일반공급보다 하루 앞서서 공급이 이..

생애최초 특별공급조건 1인가구 포함 소득기준 자격 안내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조건 1인가구를 포함해 소득기준 자격은 어떠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해보다 빠르게 가을이 시작이 된 거 같은데요. 9월이 오기도 전에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아마도 이런 타이밍이면 , 겨울도 조금 빠르게 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시기적으로 보면 봄과 가을은 부동산의 계절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 주택 청약에 관심이 많아집니다. 전월세 기간이 만기 되는 시점이 몰려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 시기에 다들 실제 거주할 집도 보면서 공급하는 아파트 모델하우스도 가보며 미래의 내 집 마련을 위해 플랜을 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정보의 시간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생애최초 특별공급조건 1인가구 포함 소득기준과 세대주 요건 등 정보를 간략하게 한번 간추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인천 오피스텔 분양 소식 여기다 바로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하나 담아보려고 합니다. 크게 범위를 잡으면 인천이지만 이게 또 요즘은 지역별 세분화하여 신도시는 물론 국제도시로 칭하여 특화된 사업의 역량을 강화시키는 행정구역이 늘고 있죠! 바로 오늘 소개할 장소도 그런 곳입니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오피스텔 공급 이야기입니다. 국제도시라는 명성에 걸맞게 주거용 오피스텔 공급이 한창 진행 중에 있는데요. 얼마 전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돔구장을 만들겠다는 이야기를 다시 한번 언급하면서 스타필드가 생기는 그곳이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쇼핑과 체육, 문화시설의 한곳에 집중되게 되는 이곳에 당연히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데요. 미국의 사례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야구라는 스포츠로 인해 주변에 테마를 형성한 가족단위의 유동인구가 상..

울산 대공원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 정보 신정동 시세 비교 [내부링크]

울산 대공원 한신더휴 분양가 및 신정동 아파트 시세 비교를 한번 간단하게 해 드릴게요. 울산 신정동 아파트 분양 정보를 오늘 준비해 보았습니다. 대규모 숲세권 밀집지역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시민들의 발이 되는 대중교통 바로 도시철도 건설 계획의 노선 즉 , 역세권 주변에 들어서는 만큼 지금의 모습과는 크게 달라질 이곳에 큰 관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울산 대공원 한신더휴 아파트는 신정동 836-3번지 내에 건설이 됩니다. 오피스텔 27실과 아파트 302세대를 포함해 329세대가 입주할 계획이고, 3개 동으로 부대복리시설과 함께 건설될 예정입니다. 주변에 도로망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접근성이 좋으며, 주상복합의 장점을 모두 포함하고..

범어 자이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대구 수성구 아파트 시세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 수성구 아파트 범어 자이 공급 정보를 다루어 볼게요.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의 다양한 정보를 간추려 드릴 테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반팔을 입으면 쌀쌀하다고 느낄 정도인데요. 외출 시 얇은 가디건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범어 자이 모델하우스 분양가 그리고 입지와 평면도 기본 개요까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451세대를 구성하고 있는 본 현장은 오피스텔도 함께 포함되어 있답니다. 수성구 범어동 48-26번지 일원 역 2,775평의 대지위에 지어지며, 4개 동으로 단지를 이루게 된답니다. 단지의 배치상태와 설계 그리고 동호수는 위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 공급면적은 전용 84 이기 때문에 그것에 포커스를 맞추어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자이..

거제 유림 노르웨이숲 디오션 아파트 주상복합 장승포동 현장 소식 [내부링크]

거제 유림 노르웨이숲 디오션 아파트 장승포동 공급 정보를 다루어 보려 하는데요. 이곳은 주상복합 건물로 오피스텔과 근린생활 시설이 함께 들어선답니다. 생활의 편리성을 더욱 높여주며 초고층으로 지역 내에서도 랜드마크로 우뚝 솟을 이곳에 대한 정보 궁금하셨다면... 지금부터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가을 분양 시장이 서서히 불을 지펴주고 있는 가운데 KTX역 확정으로 아주 뜨거운 거제도에 부는 바람을 막을 수없을 것 같습니다. 조선소의 도시로도 유명하지만 곳곳에 이쁜 경치와 풍경을 바탕으로 여러 관광지와 숙박업소들이 생기면서 해마다 꾸준히 관광객이 늘고 있기 때문에 인구의 유입이 급속도로 늘고 있답니다. 근래 아파트 공급이 많이 이루어지긴 했지만 노후된 주택의 비율이 아직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주거 수요는 ..

오송 서한이다음 모델하우스 분양가 아파트 청약 계획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를 하나 이야기해드릴게요. 오송 서한이다음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소식인데요. 기존 국민 면적 이상인 전용면적 84초과 중대형 면적만 공급을 한다는 점도 큰 특징입니다. 오송역세권 개발과 더불어 바이오 산단이라는 튼튼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청주 오송의 주거 계획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알찬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1,113세대로 계획되어진 본 현장은 중소형이 단 한세대도 없는 모두 중대형으로 이루어진 단지입니다. 전용면적 101~182의 면적만 공급이 되며 , 지웰시티 1차 이후 유일한 중대형 면적으로만 이루어진 단지가 아닐까 합니다. 최고의 부촌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일까요? 아무튼 주변에 주거 단지는 1 만세 대정도 된다는 점과 역세권 개발에 가장 큰 수혜를 입고 있..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 [내부링크]

부산 오피스텔 분양 소식 그 현장은 바로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입니다. 어찌 보면 지역 내에서 가장 핫한 장소에 지어지는 만큼 상당한 기대를 불러오는 입지입니다. 주거용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원룸형 구조가 아닌 아파트와 비슷한 규모와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용 105단일 면적으로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호실이 122실로 비교적 많지 않기 때문에 수요에 비해 공급량은 부족한 상태입니다. 주변에 국제회의는 물론 영화의 전당과 해수욕장 등 다양한 인프라와 수요층을 갖추고 있기는 하시만 실상 주거 대체가 가능한 부동산의 부재가 이곳에 대한 인기를 더욱 실감하게 합니다. 지하와 지상 기준층의 층별 공용공간의 모습입니다. 일반 아파트와 큰 차이가 없고, 무언가 고급 호텔과 같은 인테리어에 더욱 주거 만족도가 높아..

한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분양가 대정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분양가 및 평면도 대정 아파트 정보를 공유해 보겠어요. 최근 제주에도 아파트 공급이 상당히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지역민들의 내집마련 관심도가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건설사 1군 업체들이 빠르게 제주도에 스며들면서 지역민들의 니즈를 파악하기에 이르렀는데요. 한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아파트 서귀포시 대정읍에 공급하는 현장은 어떤 장점과 특징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현장의 위치는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780번지 일원입니다. 503세대로 제주도에 공급하는 현장 중 상당히 큰 규모라고 할 수 있답니다. 비교적 200~300세대 전후로 많이 공급하기 때문에 이곳에 웅장함이 벌써부터 지역민들에게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공급면적은 전용 84~210까지 상당히 폭넓은 중대..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가 체크 견본주택 둘러보기 [내부링크]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가도 알아보고 견본주택도 둘러보겠습니다. 비규제 지역의 아파트가 날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저평가되어 가격마저 평균가 이하인 도시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요. 투자자들 입장에서는 먹잇감을 놓치지 않겠다는 눈빛들이 보이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석 전후로 부동산 시장의 가장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가 되기전 조금 더 남들보다 빠르게 움직이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견본주택과 분양가 정보를 알아보기 전 POINT 몇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비규제 지역 전매 무제한 중도금 무이자 수도권 공장 총량제 현행 유지로 기업들 입주 계획 플랜 지속화 수도권 내륙선 철도 혁신도시 내에 건설 (20분거리) 성본 산업단지 내 토지..

원주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안내 [내부링크]

원주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안내입니다. 반 수도권이라고 불리는 강원도 원주로 떠나볼 텐데요. 중앙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타면 서울까지 약 1시간 30여분 그리고 KTX를 타면 서울과는 1시간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원주에 투자를 몇 년 전부터 많이 하셨죠! 그리고 새롭게 산업단지들이 조성이 되면서 원주가 점점 더 규모가 커지고 있는데요. 최근 공급했던 무실지구의 한 아파트가 프리미엄이 3천만 원 정도 붙었다고 해서 이곳도 다음 목적지로 주목을 많이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잠시 시간을 내셔서 중요한 내용만 쏙쏙 뽑아가시길 바랍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 센트럴 원주 아파트 세대수는 전체 ..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궁금하셨죠? 지금부터 간단하게 요약해서 이야기드려보겠습니다. 26만여 명이 살고 있는 군산에 공급되는 아파트 현장 오늘은 조천 동이랍니다. 군산은 새만금 국가산업단지와 얼마 전 발표된 국제공항 건설 계획으로 도시의 다양한 경제적 효과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답니다. 근현대사에 빼놓을 수없는 군산이 이제 현대사에서 다시금 빛을 발하며 서해안을 끼고 있는 지리적 장점을 드디어 서서히 매력 발산을 하고 있다고 주변에서 말들을 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집 마련을 고려하신다면... 딱 지금이 적기가 아닐까 합니다. 기존에 지어진 집들은 사실 조금 고민이 되실 겁니다. 전국적으로 너무 가격이 상승했기에 기존의 주택 가격을 알고 있다면 선뜻 접근하기가 쉽지는 않을 ..

신일 써큘레이터 air s8 추천 공기순환 실내를 시원하게 대박 [내부링크]

신일 써큘레이터 air s8 추천 공기 순환 실내를 시원하게 대박 시원함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신일 써큘레이터를 하나더 구매를 했는데요. 진짜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선풍기와는 확실히 차이가 다르더라고요. 이게 설명을 하기는 애매한 부분이 있지만 사용해 보면 대박... 바로 그래... 진작 살걸... 이런 느낌이 확~ 오실 겁니다.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여름에는 시원한 공기를 실내 가득 , 겨울철에는 따듯한 공기를 가득~ 선풍기와 다르게 공기를 순환해주는 기계라고 할 수 있답니다. 단연 선풍기처럼 시원한 바람도 나오고요. 바람을 일으키는 원리가 다른 겁니다. 이 부분은 네이버나 다음에 차이점을 ^^ 검색해보세요. 위에 사진에 보시면 오른쪽 흰색이 21년에 구입한 것이고요. 왼..

아산 탕정 플렉스온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정보 이곳에 [내부링크]

아산 탕정 플렉스온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정보 이곳에서 얻어보세요. 뉴스는 보셔서 아실거에요. 8.15 광복절 특사로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사면을 받는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대부분 경제인들로 구성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국내 내수 경제에 어떤 변화로 작용할지 한번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탕정에 있는 디스플레이시티 13조의 대규모 투자가 발표된지 몇 해가 흘렀는데요. 이 역시 코로나라는 특수성 때문에 지지부진했던 게 사실이지만 이번 이재용 부회장 8.15 특사로 인해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상당히 기대감이 북돋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주변에 공급 중인 상업시설과 지산이 상당히 재조명받기 시작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아산 탕정 플렉스온 ..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부암동 상가 여긴 어떨까 [내부링크]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부암동 상가 여긴 어떨까요? 주변에 엄청난 개발 호재가 있답니다. 그것도 주거지역으로 말이죠... 그렇다면... 엄청난 배후 세력이 생김으로 인한 수혜.... 누가 받게 될까요? 당연히 주변 상권이 고스란히 수혜를 입게 되겠죠!! 길목이라는 단어를 잘 아실겁니다. 어디로 가는 구간구간마다를 구분 짓는 길목, 이곳은 부산시민공원으로 또 트레이더스로, 롯데마트로, 서면역과 부전역으로 가는 중요한 길목 중 한 곳입니다. 부산진구청과 얼굴을 마주보고 있기도 하고요. 이 정도라면... 조금 호감이 가실만하죠!! 그렇다면 연간 약 700만 명의 방문객이 힐링을 하고 간다는 부산시민공원 인근에 공급되는 푸르지오 부암동 상가 이야기 서서히 시작해 보겠습니다. 내수 경기가 조금씩 활성화되면서 창업..

의정부 브라운스톤 리버뷰 분양가 아파트 주택재개발 사업 현장 정보 [내부링크]

의정부 브라운스톤 리버뷰 분양가 아파트 주택 재개발 사업 현장 정보 절기상 입추도 지났고, 이제 추석도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제 정말 본격적인 부동산 시장의 큰 대목이라고 할 수 있는 가을로 성큼성큼 다가서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청약홈 사이트를 아주 눈에 불을 켜고 써치를 하고 계실 겁니다. 이미 충청권 도시중 대어라고 할 수 있는 아산이 미분양이 터졌고, 어제 끝난 천안 두정동 반도유보라도 미분양이 터졌습니다. 이제 전국 곳곳에서 미분양 러시가 시작될 거라는 소식이 돌고 있는데요. 예외의 현장들이 몇 개 있죠!! 바로 오늘 소개할 아파트 재개발 또는 재건축으로 조성되는 현장들이죠! 이곳은 실거주 목적의 수요자가 이미 절반 이상이 유입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일반분양이 미분양이 되어도..

태안 이안즈펫 리조트 천리포 해수욕장 도보 2분 거리 [내부링크]

태안 이안즈펫 리조트 천리포 해수욕장 도보 2분 거리 어떠세요? 이정도 거리면 리조트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해수욕장에서 모래놀이와 물놀이도 하고, 천리포 수목원에서 힐링도 하며 애완견과 산책도 여러 가지 행복을 함께 기억할 수 있는 이런 리조트... 이용객들도 투자자들도 서로 윈윈을 할 수 있는 아이템...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신다면 조금더 집중을 해서 읽어보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영향을 받아 여행의 스타일이 조금 달라졌답니다. 일명 호캉스~ 그렇기 때문에 내부에 시설 좋은 그런 리조트나 호텔이 상당한 이익을 보았죠! 해외여행 등 관광산업 규모 축소와는 대조적인 이야기인데요. 조금 더 디테일하게 관광객을 분류해보자면 다양하겠죠! 하지만 오늘의 주 포커스는 바로 펫~ 애완동물입니다...

새만금 국가산업단지 스마트그린 국가 시범 산단 최초 지정 정보 [내부링크]

새만금 국가산업단지 스마트그린 국가 시범 산단 최초 지정 정보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새만금 국가산업단지에 대한 정보를 하나 들려드릴까 합니다. 산단은 도시의 성장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구심점이며, 나라의 경제력을 상승시켜주는 요소중 하나죠! 특히나 새만국 국가산업단지는 서해안을 끼고 중국과 마주하고 있는 중요한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에너지 절감 및 재생에너지를 사용해 운영하게 되는 스마트 그린 국가산단의 경우 그 가치가 매우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뛰어난 인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사실상 원자재를 보유하고 있는 것들이 없기 때문에 전량 수입에 의존하는 나라이다 보니 경제 성장에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은 필수 불가결이죠! 특히나 최근 코로나를 비롯해 세계 정세..

부평역 이편한세상 센트럴파크 인천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부평역 이편한세상 센트럴파크 인천 아파트 분양 정보 궁금하셨다면 잠시 머물며 정보를 얻어가세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소식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 인천에서도 가장 뜨거운 곳 중에 한 곳이 바로 부평이 아닐까 합니다. 원래도 뜨거웠지만 서울과 가깝고 최근 GTX 노선이 확정 발표가 되었기 때문에 노선에 대한 기대효과 때문이 더욱 최근 집중 조명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그런 곳에 들어서는 아파트이다 보니 단연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겠죠! 더욱이 이 주변 일대는 노후 주택이 많기 때문에 주택 재개발 재건축의 기대감이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온통 숲세권에 둘러싸여 수도권 내에서도 큰 이점이 많은 만큼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부평역 이편한세상 센트럴파크 인천 아파트 분양 정보 이곳은 2025년 1..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청약 소식 내집마련 정보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청약 소식 내집마련 정보 오늘은 천안 북부권에 공급하는 아파트 청약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우성사료가 이전을 하고, 그 자리 위해 신규 아파트 공급 계획을 세웠는데요. 지난해부터 언제 공급을 하나 했었는데... 상반기를 예상했는데... 하반기에 공급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아 이 현장 역시 7.5 조정대상지역 해제를 기대했던 모양입니다. 저도 사실 기대를 했는데... 결과는 정 반대였네요 ㅜㅜ 천안 두정동 반도 유보라 아파트 청약 소식 내집마련 계획을 세우시고 있다면... 너무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천안의 경우는 남부권 청당지구와 그 주변 일대 아니면 북부권 백석동과 불당, 성성, 차암과 두정 이렇게 큰 주거 선호도를 보이고 있답니다. 쌍용동과 신방동이 지역 ..

분양가 상한제 개편 제도개선 기본형 건축비 비정기 조정대상 내용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 개편 제도개선 기본형 건축비 비정기 조정대상 내용 알아볼게요. 지난달 중순 발표된 자료입니다. 레미콘과 철근 등 원자재 값이 급등하면서 건설사들이 상당히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서울 재건축 아파트들은 뉴스에도 나올 만큼 공사를 스탑 하고, 무언가 협상을 하는 모습도 뉴스를 통해 가끔 보였는데요. 알아보니... 오늘 전해드릴 내용과 연관이 되어 있더라고요. 바로 건축비 상승... 기업이란 이윤을 추구하는 집단이기 때문에 수익이 상당히 중요하죠! 그런데 원자재값이 상승하면 어쩔 도리가 없는데요. 이번 분양가 상한제 개편 즉 제도 개선을 통해 기본형 건축비에 중요 원자재 가격의 상승분이 반영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발생되었던 필수적인..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아파트 분양 정보예요 오늘은 영남권 메가시티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지금 영남권 도시들이 서울을 둘러싸고 있는 경기 수도권 지역처럼 부산과 창원 , 김해와 울산 등 주변 도시들의 긴밀한 협조 및 협력관계로 인해 메가시티를 조성중에 있답니다. 경제적인 협력과 교통의 편리성을 서로 연결을 해서 도시들 간의 경계가 서서히 허물어지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구산동에 공급하는 본 현장은 부산과의 경전철이 연결된 주거지역으로서 김해는 물론 부산까지도 대중교통을 통해 이동이 가능한 그런 장소라는 점 우선 기억해 두시길 바래요.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아파트 분양 정보 시작할게요. 이곳은 2025년 2월에 입주가 예정이 되어 있답니다. 534세대로 단지를 보시면 다..

신기역 극동 스타클래스 대구 아파트 분양 소식 이케아 유치 열 올랐다 [내부링크]

신기역 극동 스타클래스 대구 아파트 분양 소식 이케아 유치 열 올랐다 오늘은 대구 이케아 유치로 가장 수혜를 받은 안심 뉴타운 주변에 들어서는 신기역 극동 스타클래스 아파트를 소개해 드릴 텐데요. 그 외 다양한 이점이 많기 때문에 규제지역에서 해제도 되었겠다 실거주 및 투자로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의 아파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셔서 한번 이야기를 들어보시길 바라요. 포스팅에 기본적인 내용들은 모두 담겨 있으니 사진 속에서 기본 개요와 공급 면적, 평면도와 동호수 배치도 이런 것들은 쉽게 확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저는 그 외적인 부분을 이야기드릴 테니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독을 하셔서 사진 속 내용과 저의 글을 모두 담아가시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실 수 있..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견본주택 천안 불당동 오피스텔 소식 [내부링크]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견본주택 천안 불당동 오피스텔 소식 지금 시점에 아파트에만 목매고 있다가는 이도 저도 안된다는 것은 이미 파악하셨을 겁니다. 그러면... 어떤것에 손을 대야 할까요? 바로 수익형 부동산이죠!! 천안의 경우 산업단지가 상당히 발달되어 있고, 꾸준히 산단이 조성되고 있으며, 소부장특화, 그리고 R&D 집적지구 이기도 하며, SRT를 타고 강남 수서까지 3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과 진출입도 매우 용이하다는 여러 장점이 있기 때문에 현재도 미래도 상당히 발전 가능성이 높은 도시중 한 곳이랍니다. 그런데... 경기도가 아닌 충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죠! 경기도도 아닌데 일부 사람들은 수도권으로 편입해서 천안을 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요...

청주 테크노 위더시티 송절동 임대아파트 전세 어때요 [내부링크]

청주 테크노 위더시티 송절동 임대아파트 전세 어때요? 주거비 부담이 날로 높아진 현시점에 사실 집 사기는 조금 버겁죠!! 다들 이제 집값이 떨어질 일만 남았다고 하니까요. 그래서 이거 전세로 몇년더 살아야 하나? 월세로 살아야 하나? 다들 고민들이 많으실 겁니다. 전세로 살면 임대차 보호법에 따라 최장 4년까지는 살 수 있다고 하던데... 그래도... 사실 무언가 터를 잡고, 아이들 교육 문제라던가 이런저런 일들을 생각하면 최소 한지역에서 6년은 거주를 해야 된다는 통계치가 나오더라고요. 딱 초등학교 졸업기간까지요. 그래서 안전하고, 오랫동안 전세로 거주를 할 수 있는 아파트가 공급을 한다고 하니 한번 제가 그 내용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신속하고, 더 정확한 정보는 문의를 하셔서 개별적인 상담을 받아보시..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스마트폰 백신 알약M [내부링크]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스마트폰 백신 알약M 개인정보 유출이 심각한 요즘 자신의 스마트폰을 지켜줄 안전장치 하나쯤은 어플로 깔아 두고 계시죠? 어떤 준비를 해도 전문 해커에게는 사실 정보 하나쯤 빼가는것은 쉬운 일이겠지만 저 같은 일반인들의 정보는 사실 뭐 크게 중요할까요? 물론 우리가 생각하는 것 외적인 부분에서 매우 중요할 수도 있죠!! 아무튼 요즘 세상이 너무 위험하고, 그렇다 보니 모든 것에 안전을 기해 나쁠 것은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손에서 항시도 떨어트리지 않는 핸드폰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 백신 프로그램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 백신 프로그램은 사실 무수히 많습니다. PC도 그렇고요. 하지만 가장 친근한 저는 알약으로 타운 받았습니다. 모바일 버전이라서..

세대분리 요건 하는 방법 30대 전후 각각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세대분리 요건 하는 방법 30대 전후 각각 어떻게 다를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전 국민의 관심사 바로 주택청약 그런데 대부분 규제지역으로 묶여서 세대주만이 할 수 있다는 점... 그래야 가점이 더 높으니까요. 그래서 전략적 세대분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세대만 분리했다고, 세대주로 인정을 해주는게 아니고, 세대분리 요건이 있답니다. 그러면 세대분리 하는 방법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30대 전후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세대분리하는 방법 30대 전후 어떤 요건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 일단은 우리나라의 경우 소득세법상에 아래의 네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의 조건에 충족이 되면 세대주로서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첫째. 결혼을 통해서 배우자와 함께 거주를 하는 경우 둘째. 결혼을 해서 거주를..

속초 헤리엇 더288 분양가 및 테라스하우스 청약 안내 [내부링크]

속초 헤리엇 더288 분양가 및 테라스하우스 청약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일상에서는 사실 흔히 볼 수없는 게 바로 테라스 하우스잖아요. 도심 중심지가 아닌 조금 한적한 숲세권에 위치하는 주거현장으로 무언가 편안하면서 아늑하고, 힐링 부분에서 특화된 그런 주거공간을 찾는 분들에게는 딱일 것 같아요. 이곳도 딱 그런 입지에 있지만 요즘 사실 수도권이 아니라면 차량이 1대 이상 그리고 주 교통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사실 큰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속초 헤리엇 더288 분양가 및 테라스하우스 청약 안내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하죠! 이곳은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에 위치합니다. 지하 2층 지상 4층의 건물이 14개 동으로 지어질 계획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있듯 228세대를 이루게..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분양가 및 지금 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분양가 및 지금 사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오늘은 음성 성본산업단지내에 공급하는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정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곳은 청주와 천안 주변 인접도시들이 이번 7.5일을 기점으로 조정대상지역에서 지정 해제에 실패하면서 급등하고 있는 아파트랍니다. 지역적인 호재도 있지만 주변 지역의 규제대상으로 인해 거래가 불투명해지면서 가장 저평가되고, 미래 가치가 높은 매물을 써치 하는 투자자 입장에서는 사실 이만한 게 없긴 합니다. 중도금도 무이자이기 때문에 완공 시까지 계약금 외 따로 추가 비용이 없고, 전매도 무제한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 시기만 지나가면 또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죠! 인접 도시인 청주와 진천, 천안, 그리고 경기 남부권..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 소식 [내부링크]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릴게요. 최근 다시금 부동산 시장이 고개를 살며시 들고, 주변의 눈치싸움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금리는 높아지고 있지만 입주시점이 3년 정도 남다 보니 올해 후반기부터 서서히 금리는 인하기 될 것이고, 내년에 안정세를 찾게 되면 입주 이전에 큰 프리미엄이 형성될 거다라는 게 전문 투자자들의 소리거든요. 지금 타이밍에 일반인들은 위험을 느끼고 관망세로 지켜보는 반면, 전문투자자는 반대로 매수 타이밍을 포착하기위해 관찰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산과 같은 도시들이 먹잇감이라고들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왜 이곳이 경남권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경산남도 양산시 덕계동 1050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311세대의 ..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분양가 및 비산동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분양가 및 비산동 아파트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7월 가장 뜨거운 날에 오픈하는 가장 핫한 현장 바로 대구 비산동 아파트 소식 기다리셨을 텐데요. 대구가 규제지역에서 해제가 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제야 제대로 무언가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는 생각들을 하시는 거 같아요. 마치 시어머니의 눈치를 살피듯 집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이런 분위기였는데요. 다시금 핫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단연 개발 소식이 끼어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 주변이 더욱 대프리카의 열기를 올리고 있는 이유들을 한번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주 예정일은 25년 7월입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분양가 및 비산동 아파트 정보 이곳은 오피스텔과 함께 공급이 ..

청주 봉명 리치먼드시티 봉명동 소형아파트 기회는 지금 [내부링크]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속도가 예사롭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2인 가구 역시 그 속도가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국 어디든 동일하겠지만 산업단지 주변은 언제나 원투룸이 포화상태라고 합니다. 직주근접의 최강의 장점과 더불어 그 주변에 상권이 상당히 잘 조성이 되기 때문이죠! 경제적 관점에서도 집객이 많이 될 수 있는 곳 주변에 상권이 형성되는 게 당연해 보이고 말이죠! 오늘은 청주봉명 리치먼드시티 정보를 공유해 볼 텐데요. 이곳은 산업단지의 최 전선에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또 주거 노후화 현상이 가장 집중되어 있는 봉명동에 공급하는 것이라 실거주자도 많고, 투자자 역시 많은 지역에 공급이 되는 만큼 다양한 기대효과를 예상해 볼 수 있답니다. 최근 재개발 재건축 등 봉명동에 하나하나..

군산 새만금 국제공항 위치 및 정보 기본계획 고시 [내부링크]

군산 새만금 국제공항 위치 및 정보 기본계획 고시에 대한 내용을 이번 시간에 다루어 보겠습니다. 서해안을 끼고 있는 새만금 사업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사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죠! 하지만 제가 어렸을 때부터 진행이 된 것 같은데 벌써 20여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진행 중이네요 ^^ 뭐 이번시간에 그런 세세한 내용까지 모두 알아보려는 것은 아니고요. 얼마 전 발표한 국토부 보도자료에 따르면 국산 새만금 국제공항에 대한 기본계획 고시 즉 공항 건설이 뜬소문이 아니라 가시화된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군산 새만금 국제공항 위치 및 정보 기본계획 고시 이번 소식은 본격적인 개발을 올해 하반기에 착수해서 28년도 완공 그리고 29년도에 개항을 목표로 진행을 하려는 계획을 세웠는데요. 807..

카카오뱅크 26주적금 2000원 1000원 만기 6개월 모아보자 [내부링크]

6개월 뒤 쓸 돈이 있다면... 한꺼번에 마련할 수없다면...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시는 게 좋겠죠! 매주 정해놓은 비율만큼 금액이 올라서 예금을 할 수 있는 카뱅의 신개념 적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우리는 흔히 적금이라고 하면 한달에 한번 정해진 날에 정해진 금액을 넣는 그런 것을 생각할 겁니다. 저도 역시 카뱅을 알기전에는 그러했죠!! 그런데... 카카오뱅크는 매주 정해진 금액만큼 적금액이 증액되어 26주 6개월 동안 적금을 넣을 수 있답니다.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2000원 1000원 5천 원 만원 정해놓은 만큼 매주 금액이 늘어나며, 26가 지나면 자동 또는 수동으로 만기 해지기 가능합니다. 26주는 6개월입니다. 저는 특정일에 맞추어 이렇게 1천원~5천 원까지 적금을 들어 두었답니다. 누군가의..

원주 무실 제일풍경채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정보 무실동 아파트 현장 소식 [내부링크]

원주 무실 제일풍경채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정보 무실동 아파트 현장 소식을 간략하게 담아보겠습니다. 바로 코앞에 다가온 청약일정 오늘이 화요일이니까 이제 이틀 뒤 청약이 진행되는데요. 이곳은 중형, 중대형 면적이 포진되어 있는만큼 대형 가뭄에 빠진 현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호응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결과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현장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네요. 원주 무실동 제일풍경채 아파트 이야기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죠! 7개 동으로 지어지는 본 아파트는 997세대의 대단지입니다. 전용면적 93/116/135 세 가지 중형급 이상이 공급되며, 최고층은 32층입니다. 하지만 동마다 조금씩 최상층은 다르기 때문에 아래 동호수 배치도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이 단순히 중형과 중대형이 공급되어 그동..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 정보 [내부링크]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 정보를 공유합니다. 2022년 하반기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에 있으시다면... 그 첫 시작을 알리는 이번 현장에 귀를 조금 기울여 보셔야 할 거예요. 사실 그동안 규제지역 해제라는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아파트들이 천안삼거리 호반 써밋을 끝으로 그동안 공급이 없었는데요. 해제가 실패로 돌아가면서 더 이상 기다릴 수가 없게 되었죠! 현재 나올 것들만 3~4개 현장이 되는데요. 도시개발지역 내에서 공급되는 것은 이곳이 유일하고, 부성역 신설 호재와 더불어 천안이 북부권 개발에 집중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높은 가능성의 평가를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부성지구 B-1BL에 들어서며 세대수는 654세대이고, 가장 회전율이 활발하고, 많이 찾는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본채 하나에 모니터 두개 설치 연결 사용하는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본채 하나에 모니터 두개 설치 연결 사용하는 방법 간단해요. 일명 투 모니터 설정법이라고도 하는데요. 42인치 이상 와이드로 큰 모니터가 있다면 좋겠지만 100만 원을 호가하는 모니터를 사실 구비하고 사용하기란 가성비가 떨어지죠! 그래서 우리는 주 모니터 1개 그리고 보조 모니터 1개 이런 식으로 많이들 사용하죠 또 PC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업그레이드 시점이 찾아오고 그래서 남게 된 모니터는 사실 팔아도 돈이 거의 안 되는 상황이라 보관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필요해서 또는 남는 모니터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알맞은 방법이랍니다. 그러면 본채 하나에 모니터 두개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중요한것은 PC 본체에 모니터랑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의 잭을 잘 체크하셔야 합니다. 요..

lh 기존주택 매입 임대주택 입주 대상자 조건 [내부링크]

lh 기존주택 매입 임대주택 입주 대상자 조건 알아볼게요. 이번 시간에는 주거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다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코로나와 국제적인 여러가지 변수가 물가 상승 또는 화폐가치 하락이라는 인플레이션 효과를 만들어 냈는데요. 급여는 동일한데 지출 비용은 더욱 늘어나게 되면 단연... 마이너스가 될 수밖에 없겠죠! 그중 의식주에 관련된 지출비용이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주거비의 부담은 사실 내 집 마련을 한 사람도 전월세에 사는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자기 집의 지분이 100%라면 말이 다르겠지만요. 아무튼... 도심 내에 최저 소득층이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주택에 거주를 할 수 있는 정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더 상세하고, 또 지역 내 공급 중인 현장을 ..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한시배제 유예 정보 완화 정보 [내부링크]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한시배제 유예 정보 완화 정보 이미 다 알고 계실 텐데요. 조금 느린 ^^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지난 5월에 발표된 내용입니다. 주택거래 활성화를 위한 현 정부의 정책 중 하나인데요. 한시적으로 1년 동안 소득세법 시행령이 개정된 것입니다.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한시배제 유예 정보 완화 내용을 보시면... 개정된 내용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 중과를 1년간 한시 배제하는 것이고, 1세대 1 주택 양도세의 비과세 보유 및 거주 기간 재기산 제도를 폐지하는 것 그리고 마지막 이사 등 사유가 있어서 일시적으로 1세대 2 주택이 된 경우 비과세 요건을 완화해 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한번 보도자료를 보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가격이 너..

투기과열지구 해제 조정대상지역 도시 대구 청주 천안 대전 소식 [내부링크]

투기과열지구 해제 조정대상지역 도시 대구 청주 천안 대전 소식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며칠 전 발표된 후 바로 어제부터 효력이 발생하는 해제 지역은 술렁임이 있을까요? 대구의 경우 해제 소식에 투자자들이 예전처럼 쇼핑을 하지 않을까? 라는 소문이 나돌고 있으며, 천안과 청주, 대전의 경우 생각했던 것과 다른 결과물을 보여주었고, 여수와 순천 , 광양 역시 다시 활기를 뛸 것이라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답니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에서 7~8월은 비수기라 불리는 거래 절벽의 시기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큰 차이나 데이터가 수집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하지만 높아지고 있는 금리와 국제 정세에 따른 이변은 크지 않을 것이라는 게 현실적인 답변이고요. 만약 중도금 무이자라면... 상가나 오피스텔 , 아파트 어느것이든 2년..

청주 힐스테이트 센트럴시티 상가 고속버스터미널 개발 소식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의 가장 핫이슈인 부동산 소식을 전해드려 보겠습니다. 청주 힐스테이트 센트럴시티 상가 고속버스터미널 개발 소식인데요. 이곳에 아파트는 물론 생활형 숙박시설 그리고 아웃렛과 대형 멀티플렉스까지 입점을 하게 되는데요. 주변에 있는 NC백화점과 메가폴리스 , 시외버스 터미널과 가경시장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집객 장소인 만큼 더욱 이곳에 유입되는 인구가 늘어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지웰시티 주변 중심 상업지구와 더불어 청주에서 가장 큰 상권으로 북상하게 된 가경동 상권 청주 힐스테이트 센트럴시티의 완공 이후 상권은 이 두 곳의 양자 구도로 갈 것 같습니다. 이 주변이 시외, 고속 터미널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한다면, 특정 , 불특정 다수의 유동인구는 사실 지웰시티 상권보다는 더욱 많다는 점을 감안..

전입신고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전입신고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 방법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제 모든 게 온라인으로 대부분 가능하기 때문에 셀프로 하실 수가 있답니다.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잠깐만 시간을 내보시길 바랍니다. 모든게 예전에는 동사무소에 가서 이루어졌는데요. 요즘은 웬만한 문서 발급 같은 경우 온라인으로 가능하고, 오늘 알아볼 전입신고 확정일자 신청도 인터넷으로 가능해졌답니다. 이동시간의 단축 및 편리성이 점점 높아지는 요즘 시간이 부족하다면 온라인으로 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되었는데요. 정부 24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셔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주 가는 서비스란 밑에 보시면 원스톱 서비스라고 보이실 겁니다. 그 안에 보시면 전입신고라고 쓰여 있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전입과 함께 공공요금 감면..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분양가 광주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 [내부링크]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분양가 광주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현장은 조금 특이하게도 후분양으로 진행되는곳이고요. 이미 입주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계약 후 곧바로 입주 또한 가능합니다. 내집마련을 생각하고 계신데 바로 입주까지 할 수 있다면... 딱 좋지 않을까 하네요.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분양가 광주 아파트 분양정보 이곳은 8개동으로 지어졌고요. 입주는 올해 3월부터 시작했습니다. 지상 16-20층 높이로 지어진 본 현장은 공급면적 66/84 두 가지 면적 여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1112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공원과 역세권 예정 소식에 입주부터 아주 뜨거운 현장이었습니다. 단지 배치도와 동호수 표입니다. 몇 동이 일반분양 물건으로 풀렸는지 확..

공공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자격 재산 lh 청약센터 주택 정보 [내부링크]

공공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자격 그리고 재산에 대해서 간략하게 lh 청약센터 주택 정보에 나온 내용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본 내용은 lh 청약센터 주택 정보에서 캡처한 내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도 동일한 내용이랍니다. 면적에 따라 임대 조건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그 기준은 전용면적 85이며 5년 10년 공공 임대와 분납임대 또 50년 공공임대 이렇게 크게 세가지로 분류가 되며 입주 자격과 임대 조건은 위에 사진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무주택 세대구성원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85제곱미터 초과는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 가입자 우선이라는 점도 알아 두시길 바랍니다. 입주자 선정 절차는 아래와 같이 모집공고 이후 청약 접수 , 당첨자 발표 자격 심사등 일반 아파트 분양과 마찬가지로 절차는 비..

대전 스카이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대전 스카이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정보 공유할게요. 조금 전 비가 엄청 많이 내리는 듯 샤 아악~소리가 들렸는데... 1분이 채 안돼서 다시 그쳤네요. 내리다 그치다. 정말 장마라고 해서 비를 조금 기대를 했는데... 지난해부터 비다운 비를 못 보고 있는 듯합니다. 이 역시 기상이변인가? 갑자기 불안감이 엄습해 옵니다. ㅠㅠ 대전 스카이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정보 이곳은 동구 인동에 공급되고 있는 주상복합 건물로 39층까지 지어진답니다. 175세대라는 비교적 적은 세대수이지만 대전역세권 복합 개발과 지하철 2호선 역사 건립 예정 소식에 주가가 따끈따끈한 지역이라는 점에서 눈을 끄게 뜨고 지켜보실 필요성이 있는 장소랍니다. 입주 예정일은 25년 7월입니다. 청약 일정은 7월 첫째 주인 4일부터 진행이 됩니..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분양가 및 투자 정보 공유 [내부링크]

서울 중구 세운지구의 대대적인 개발을 통해 공급이 이루어지고 있는 푸르지오 그래비티 투자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다소 침체되어 있던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경기 회복세를 맞이하여 새로운 국면에 접해 있다는 사실은 다들 아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시점이 딱~ 투자의 적기이긴 합니다. 하지만... 도대체 어떤 것을 어느 곳을 선택해야 되는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길라잡이가 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주택수와도 무관하고, 오피스텔처럼 투자 후 매달 수익을 거둘 수도 있기 때문에 최근 다시금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아파트로 과열 상승한 부동산의 대체재이자 다시금 주목받는 상품으로 생활 숙박시설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이 이제 해외 관광객들도 다시금 유입되고 있..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열람 방법 공유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열람 방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어 주민등록등본과 함께 가장 많이 발급된 서류 중 하나랍니다. 사실 다양한 목적으로 이 서류를 발급받지만 지금은 조금 규제가 줄었지만 지난해까지만 하더라도 직계존비속 범위 내에서만 모임의 범위가 허용되었기 때문에 가족임을 증빙하는 서류로 많이들 발급했다고 하는데요. 다른 민원 서식 자료들은 대부분 정부24를 통해 발급받으면 되지만 이것은 대법원 사이트를 통해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대법원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은 크게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증명서 발급란에 보시면 가장 먼저 보이실 겁니다. 그밖에 가족과 관련된 민원 서식을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가족 관계에 관련된 것은 법원 소관이라고 하네요. 가족관계..

도봉 롯데캐슬 하이브스퀘어 골든파크 상가 분양 소식 [내부링크]

도봉 롯데캐슬 하이브스퀘어 골든파크 상가 분양 소식 오늘은 서울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아파트 상가인 하이브스퀘어 공급 소식을 전해드려 볼까 하는데요. 인플레이션 효과로 화폐가치가 점점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동산 투자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금과 같은 실물자산부터 오늘 소개해 드리는 상가나 오피스텔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 등 다양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어느 정도 자본금이 있으시다면 완공 이후 매달 나오는 임대수익과 더불어 상권의 확장과 인프라가 구축되면 얻게 되는 프리미엄까지 투자의 수익으로 얻게 되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신 답니다 특히나 서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투자를 하고 싶어 하는 제1의 투자처로 꼽히고 있는 곳이죠! 그런 만큼 공급 소식은 누구나 귀담아 두기 마련인데요. 이곳은 아파..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모델하우스 4블록 아파트 청약 소식 [내부링크]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모델하우스 4블록 아파트 청약 소식 2025년 3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양주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아파트 소식을 전해봅니다. 장마의 시작이라고 하더니 하루 비가 오고 그쳐서 잠시 실망을 했지만 다음 주가 본격적인 장마라고 하니 여름휴가 계획 및 모든 일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아파트는 4~5블록 두 곳으로 공급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5블록은 이미 공급이 진행되어 4블록 청약 일정에 정계약 일정이 진행됩니다. 아래 캘린더에서 일정을 다시 한번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4블록은 458세대로 5블록과 더하면 총 741세대 입니다. 아래 단지배치도를 확인해 보시면 몇 개의 동과 단지의 외부 구성은 어떤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즘 아파트 ..

의정부 힐스테이트 탑석 분양가 아파트 청약 일정 정보 [내부링크]

의정부 힐스테이트 탑석 분양가 아파트 청약 일정 정보 공유해 볼게요. 이곳은 25년 8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고, 뒤에 산이 있는 숲세권 아파트의 전형적인 표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현대사회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바쁘고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라는 단어는 어찌 보면 사치라고 말씀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가까움... 그것만큼 다른 어떤 것보다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없죠! 가까운 곳에 숲세권!! 이것 하나만으로도 스트레스 지수를 상당히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등산이나 산책 이런 것들을 생각하시겠지만 눈에 보이는 푸른 산과 나무가 스트레스 지수를 대폭 낮추어 준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을 떠올려 본다면 칠판이 녹색이고, 눈이 아파트면 먼산을 보라고 했..

서울 광역버스 의정부 서울역 포천 고속버스터미널 노선도 [내부링크]

서울 광역버스 의정부 서울역 포천 고속버스터미널 노선도 정보예요 더욱 촘촘해지는 서울 및 경기 수도권의 교통망 정보 오늘은 경기 북부권 도시와의 서울 광역버스 노선의 연결 정보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의정부에서 서울역까지 또 포천에서 서울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노선 이 두 가지 정보를 다루어 보겠습니다. 그 외 포천과 주변 도시들도 협의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더욱 편리한 교통망의 완성 머지않아 시작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면 지난달 말 개통된 서울과 의정부, 그리고 서울과 포천 노선도에 대한 정보 공유해 보겠습니다. 의정부는 1102번 버스 , 포천시는 1403번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일반 광역버스가 준 공영제로 운영이 되는 것이죠! 민간기업에서 운영하고,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형태죠!! 서울 광역버스 ..

강릉 웰라움 스카이오션 홍제동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강릉 웰라움 스카이오션 홍제동 아파트 공급 소식 어느덧 2022년의 6월이자 상반기도 얼마 지나지 않으면 우리의 과거 속으로 뒤돌아보아야지만 알 수 있는 시간으로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요. 새 정부 출범과 함께 지방선거가 지나면서 무언가 점점 코로나 이전의 과거로 돌아가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만큼 국제정세라던가 경제적인 부분이 쉽게 과거의 흐름처럼 따라가기는 쉽지 않은데요. 화폐가치가 점점 낮아지는 인플레이션 상황에 직면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를 하면서 상가나 오피스텔 같은 수익형 부동산부터 우리가 주거를 하는 아파트까지 큰 폭으로 가격이 치솟았답니다. 특히나 오늘 소개할 강릉 웰라움 스카이 오션 홍제동 아파트 역시 그런 주거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현명하고, 효과적인 내 집..

아산 대우 써밋더 스카이 온천동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아산 대우 써밋더 스카이 온천동 아파트 공급 소식 최근 부동산 시장은 주거비용 상승과 치열한 청약 경쟁으로 인해 내집마련을 하기가 예전보다 조금 더 버거운 실정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내집마련을 할지 수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실 텐데요. 기존에 있던 주택을 사서 들어가야 할지 지금처럼 경쟁이 치열한 일반 분양 아파트 청약 접수만 해야 할 지 난감한 상황이시라면... 오늘의 포스팅에 조금 관심을 기울여 보세요.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 겠지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자세히 알아보신다면.. 보다 효율적이면서 효과적인 내집마련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안 좋은 선입견과 편견이 있으셨다면... 전처럼 주먹구구식이 아닌 여러 법적인 보호를 받고 있는 현시점에 다시금 한번 귀를 기울여 보시길 바랍니다..

사직 하늘채 리센티아 부산 아파트 분양정보 청약 일정 체크 [내부링크]

다음 주 공급하는 사직 하늘채 리센티아 부산 아파트 분양정보 청약 일정 체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집마련을 준비 중에 있으시다면 매주 청약홈에 올라오는 정보가 매우 기대가 되실 텐데요. 이곳은 다양한 인프라와 역세권 그리고 야구장이라는 부산만의 특색을 고루 갖춘 주거지역이기에 초기 공급을 진행할 시에도 매우 인기가 높았던 지역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에 조합원이 되지 못하셨던 분들은 조금 쓰라린 기억으로 남아있을 수도 있을 텐데요. 이제 기회가 왔으니 청약을 통해 당첨되셔서 멋진 입주를 꿈꾸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사직 하늘채 리센티아 부산 아파트 분양 현장입니다. 8개 동으로 지어지며 690세대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일반분양은 109세대로 전체 공급량의 20%가 조금 안 되는 비율입니다. 공..

천안역 센트레힐스위트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천안역 센트레힐스위트 오피스텔 분양 정보 뉴스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에만 존재하는 기존의 임대 방식 중 하나인 전세... 이제 그 전세가 조만간 감쪽같이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계약금만 넣어놓고, 임차인의 자금으로 나머지 잔금을 치르고, 시세차익을 남기기 위해 시간과의 전쟁을 벌였던 독특한 투자방식은 여러 규제와 법적인 부분 또 시대의 흐름 속에 곧 사라지지 않을까 합니다. 그렇다 보니 상승한 집값에 터무니없는 전세보다는 월세로 전환을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늘고 있는데요. 1인 가구 증가세가 상당히 높은 도시중 한 곳인 천안에 공급되는 오피스텔 이야기 다루어보겠습니다. 천안역 오피스텔 센트레힐스위트는 203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상 최고층은 20층입니다. 역세권 오피스텔로 교통망이 상당히 잘..

통영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죽림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통영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죽림 아파트 공급 소식 2025년 4월 입주가 예정된 통영 죽림지구에 공급하는 현대 힐스테이트 아파트 공급 소식을 전해보겠습니다. 이곳은 새로운 신흥 주거지로써 이미 기존에 주거 인프라가 어느 정도 갖추어진 장소의 연장선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를 비롯해 생활여력이 충분히 편리하며, 죽림 지구 주변이 대대적인 개발의 모습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미래를 계획하신다면 다른 어떤 지역보다 가장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비규제 지역이라는 도시의 특수성도 큰 장점이며, 수영장을 비롯해 편리한 부대시설은 지역 내에서도 으뜸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또한 초등학교까지 스쿨버스를 운영하여 , 안전하게 자녀들을 통학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언가 특별 대우를 받는 느낌도 받아볼 수 있..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신청해보자 [내부링크]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sk kt lg 서비스 신청하셔서 중요한 전화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게 뭔데요?라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보자면 우리는 핸드폰 1개로 1명과 통화를 할 수 있죠! 동시에 2명 3명과 통화를 할 수는 없잖아요. 아~ 물론 카톡으로 동시 그룹 통화 채팅이 되는 거 같긴 합니다. 그것은 별개이고, 즉 내가 지금 동생이랑 통화를 하고 있는데 만약... 아버지에게 전화가 온다면... 어떻게 할까요? 누구의 전화를 받아야 할까요? 물론 중요한 전화를 우선 먼저 받고, 조금 덜 중요한 전화를 나중에 하겠죠! 물론 효자 효녀분들은 ^^ 동생전화를 끊고, 아버지 전화를 받을 수도 있겠죠! 뭐 ~ 사람마다 ..

주택 청약 예치금 서울 부산 인천 청주 수원 등 지역별 면적별 다르다 [내부링크]

주택 청약 예치금 서울 부산 인천 청주 수원 등 지역별 면적별 다르다 아파트 주택청약 이제 슬슬 무언가 부동산 정책에 있어서 분양가 상한제의 폐지도 거론이 되고 있고, 최근 폭등한 원자재 가격으로 인해 지역 주택 조합 , 재개발 조합할 것 없이 가격이 수직 상승 중이라고 하네요. 그로 인해 추가분담금도 늘고 있고 말이죠! 일반분양의 경우는 애초부터 분양가 자체가 높다고 하고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많은 분들이 글로벌 경제가 얼마나 중요한지 하나둘씩 깨닫고 계실겁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중국의 기침들이 지금 얼마나 큰 충격적인 경제적 침체를 가져왔는지 말이죠! 차량 반도체 수급 부족, 가스 및 기름값 폭등... 서민들은 더욱... 힘이 드네요. 푸념은 여기까지... 이번 시간..

신림선 경전철 노선도 서울 도시철도 개통 [내부링크]

신림선 경전철 노선도 서울 도시철도 개통 소식을 전해볼게요. 수도권 3천만 활동인구의 발이 되어주는 서울 지하철!! 하지만 생활을 하시다 보면 가끔 노선이 없거나 버스로 환승을 해서 이용을 해야 하기에 다소 불편함을 느끼던 구간들이 계셨을 거예요. 하지만 알게 모르게 노선 확장 및 신규 노선이 공사 중인 곳이 많을 겁니다. 서서히 그런 구간들이 공사가 마무리되어서 개통이 되고, 시민들의 품으로 성큼 다가왔는데요. 오늘 전해드리는 정보 역시 최근에 신규 개통한 신림선 경전철 노선입니다. 도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소식 한번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신림선 경전철 노선도 서울 도시철도 개통!! 영등포구 여의도 샛강역에서 서울대학교 관악산 역을 잇는 이번 서울 도시철도 신림선 구간은 중간중간에 1호..

주택자금조달 계획서 작성방법 및 양식 정보 공유 [내부링크]

주택자금조달 계획서 작성방법 및 양식 정보 공유 오늘은 일정 자금 이상을 조달하여 주택을 구입해야 될 경우 제출해야 되는 주택 취득자금 조달 및 입주계획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작성을 해서 제출해야 되는 기준이 되는 금액과 지역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양식은 제가 따로 올려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고요. 크게 작성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 이해할 수이는 내용이기 때문에 사실 설명이랄 것도 없어 보이긴 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주택자금조달 계획서 작성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면 매수인의 인적사항을 우선 적으시면 됩니다. 명의자 이름으로 해야겠죠!! 이름과 주민번호 집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자금 조달 계획에 보시면 자기 자금 그리고 차입금 이..

중앙하이츠 더힐 신평역 아파트 부산 사하구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중앙하이츠 더힐 신평역 아파트 부산 사하구 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선거 이후 전국 각지의 아파트 분양 시장들이 꿈틀거리고 있답니다.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 중과 배제가 올해 한시적으로 시행되기 때문이죠! 이게 과연 악영향으로 작용할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갈지가 난센스인데요. 실거주 위주로 형성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 거래 활성화에는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고는 있습니다. 아무튼 지하철이 놓인 광역시급 이상의 도시들은 역세권에 대한 큰 기대감이 어느 정도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 공급할 아파트 역시 그 기대에 부응할지 여부를 여러분들이 한번 보시고 판단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객관적인 측면에서 정보를 전달할 뿐이지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기에 권해드리지만... 사실 강요는 하지 않기..

천안 청년도전 지원산업 취업 지원금 30만원 받아보자 [내부링크]

천안 청년도전 지원산업 취업 지원금 30만원 받아보자 오늘은 천안 지자체에서 운영중인 청년 취업지원금 자격 대상은 누구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지원 대상은 천안시에 거주하는 18세 ~ 34세 미만의 미취업 청년입니다. 그리고 35~39세의 미취업 청년도 75명에게 지원이 됩니다. 6개월 이상 취업, 교육 , 직업 훈련의 참여 이력이 없는 청년이 그 대상입니다. 이분들에게는 프로그램 40시간 이수시 20만 원의 취업 지원금이 제공되며, 국민 취업지원 제도 연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안 사랑 카드 10만원도 추가 지원을 받아 총 30만 원의 지원 혜택이 주어집니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상담 및 협업 커뮤니티 , 이미지 메이킹, 자신감 회복 등 맞춤형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모집 기간은 ..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상담 방문 예약 이곳으로 [내부링크]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상담 방문 예약 이곳으로 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큰 변화의 바람이 불지 않았던 목천 주변은 최근 들어 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청주와 아산을 잇는 도로의 건설로 도로망이 더욱 편리해 지고 있으며 목천과 성거 구간을 잇는 지역적 외곽 순환도로라 일컫는 구간 역시 예비 타당성 검사가 완료되어 조만간 공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교통이 편리해지는 만큼 유입되는 유동인구는 늘어날텐데요. 병천순대거리와 독립기념관, 상록리조트와 소노벨 리조트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이 주변 일대에 조성되는 주거단지 왜인지 설레고 , 기대가 큰데요. 그 소식 한번 간추려서 설명을 드려볼게요. 주거비 부담이 높아진 현재 내집마련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청년 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 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 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 조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각 분야에 다양한 부담이 가중된 것이 사실이랍니다. 개인 사업자들은 장사가 안되어 전전긍긍하다 제 주변에도 폐업을 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고요. 그분들 마마따나 또 배운 게 도둑질이다 보니 서서히 경기가 좋아지려는 움직임을 보이니 다시금 창업을 준비하시더라고요. 코로나 같은 것이 다시는 발생되지 않기를 바라며, 이번에는 잘될거라는 믿음과 희망을 보이시며 , 도전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잘되길 희망해 봅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이 빠르게 지급되어 사람들에게 웃음을 꽃을 피게 했다고 하는데요. 각 계층의 지원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내용의 대상자는 바로 청년입니다. 주거비 부담이 높아진 요즘 청년들에게 월세 지원을 통해..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분양가 부천 아파트 청약 소식 [내부링크]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분양가 부천 아파트 청약 소식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선거가 끝나면 다시금 부동산 시장에 포커스들이 모일 겁니다. 국제 정세는 어지럽고, 암호화폐는 최근 큰 이슈를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갈 곳을 잃은 유동성 자산이 현재 부동산 시장으로 또다시 유입되고 있으며 , 예적금 시장에도 현금 유입이 크다고 하는데요. 금리 상승에도 부동산을 선호하는 이유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죠! 전세로 돌리면 사실 적은돈으로 아파트 한채 투자가 가능하다는 단순한 이유에서죠! 기존과 동일하게 짧은 기간 내에 매도하는 식의 투자는 이제는 맞지 않기 때문에 최소 4~5년 묵혔다 매도를 할 수 있는 물건... 역시나 가장 잘 알고 있는 게 부동산밖에 없겠죠! 그중 아파트로 말이죠!! 오늘도 역시나 이..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방법 atm 수수료 없다 카드없이 편리하게 [내부링크]

카드가 없어도 atm기에서 편리하게 인출을 할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방법 오늘제가 알려드릴게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스마트 기기의 발전으로 상당히 편리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저희 아버지처럼 ^^ 지갑에 현금과 카드를 가득 넣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같이 딸랑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더 많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모든 금융기관이 스마트폰에 들어왔기에 거래나 이런 것도 카카오페이나 삼성 페이로 결제를 하고, 계좌번호를 몰라도 카톡 친구라면 송금이 가능하고 진짜 몇 년 사이 금융 관련 너무도 편리한 생활이 되었는데요. 지금 정말 이러한 것들이 없었다면 얼마나 불편할까?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그러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앱을 실행시키고, 들어가..

화성 봉담 파라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화성 봉담 파라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화성시 아파트 공급정보를 오늘 공유해 보겠습니다. 다들 분양가 상한제다 금리 상승이다. 암호화폐의 규제 , 루나 코인의 가상자산 규제 , 비트코인 하락 아주 금융 시장이 난리가 났는데요. 그래서인지 유독 부동산 시장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있다고 합니다. 화성 봉담 파라곤 아파트는 봉담읍 동화리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16.3%의 건폐율과 188.24%의 용적률의 비율로 아파트가 현재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답니다. 총 600세대중 일반분양 물건은 105세대 지역주택조합원 물량이 495세대랍니다. 공급 면적은 전용 59와 72 중소형으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점도 큰 특징입니다. 내년 5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딱 봄 이사철에 맞물려 매우 인기가 높을 것 같..

유선전화 핸드폰 착신전환 방법 해제 설정 KT SK LG 쉽게해보자 [내부링크]

유선전화 핸드폰 착신전환 방법 해제 설정 KT SK LG 쉽게해보자 오늘은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정보를 하나 공유할까 합니다. 최근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가 발달되어서 사실 전화통화의 비율은 매우 줄어든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전화는 매우 중요한 통신수단중 하나이죠! 지인과 부모님 그리고 형제자매 또 친구 등 카톡으로 안부를 묻는 것보다는 무언가 더 진실성 있고 , 또 성의 있어 보이고 또... 뭐 ㅋㅋ 꼭 상대방에게 잘 보이려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화가 주는 의미는 사실 카톡에 비한다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죠! 말이 또 길어졌는데요. 전화 통화와 관련된 정보를 오늘 알아볼 거예요. 유선전화 핸드폰 착신전환 방법 해제 설정 KT SK LG 쉽게 하는 방법 설명해 드릴게요. 그런데 착신전..

순천 트리마제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순천 트리마제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아파트 소식 순천 조례동 아파트 공급 소식을 이번 시간에 전해봅니다. 2,019세대라는 거대한 단지가 1~2차 함께 공급이 되는데요. 생태 면적률이 약 50%에 육박하는 포레스트형 주거 단지 순천에서 아마도 제가 볼 때는 가장 독보적인 아파트가 되지 않을까 점쳐봅니다.! 순천 트리마제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아파트 소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곳은 두개의 단지가 이루어지는 현장이기 때문에 대지의 면적과 연면적이 상당하답니다. 전체 2019세대 (1단지 1314세대) (2단지 705세대)입니다. 1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29층이며 , 2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6층의 규모로 지어질 계획입니다. 다른 단지와 조금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두 개의 단지가 사..

인천 주안 센트럴 파라곤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인천 주안 센트럴 파라곤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인천 미추홀구 아파트 그것도 주택 재개발 사업으로 인해 공급되는 현장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최근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조금 더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 정세 역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 및 중국과 관련된 에너지와 원료, 식료품 등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상당히 심각한 인플레이션에 빠졌는데요. 그러 인해 안전자산은 물론 주식과 금융 , 암호화폐보다 부동산을 더욱 선호하는 성향이 강해지다 보니 당연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가 높을 수밖에 없죠!! 또한 다주택자들에 대한 한시적 양도세 배제의 효과로 거래량이 조금 더 늘고 있다는 것도 현재 상황이랍니다. 그러면... 이곳에 이야기 한번 살짝 들려드려보겠습니다. 인천 주안 센트럴 파..

평택 청북 세종헤르메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평택 청북 세종헤르메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평택의 지형적 중심부라 불리는 청북지구에 공급 계획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 정보 오늘은 그것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주상복합 아파트로써 비교적 주변의 앞도적인 상권을 자체 보유하게 되는 아파트이기 때문에 입주민들의 편리성은 상당히 높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로 인해 무언가 부대시설에 대한 만족감 역시도 매우 높을것으로 보이는데요. 조금 더 그 내용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평택 청북 세종헤르메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이곳은 주상복합으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규모는 지하 5층 - 지상 29층이며, 근린생활시설 즉 상가가 53실이나 되기 때문에 다양한 상점의 입점으로 입주민들이 매우 편리하게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체 건물 내..

국도 14호선 고성 창원 간 도로 전 구개 개통 [내부링크]

국도14호선 고성 창원 간 도로 전 구개 개통 오늘은 경남권 교통의 발전을 가져다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연결이라는 단어는 사실 엄청난 힘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가깝고도 먼나라 이런 단어도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다양한 분야에서 무엇이든 연결이 된다면 1+1 이상의 효과는 충분히 거두고도 남습니다. 예전에 주변에 섬이었던 곳들이 육지와 다리가 연결되어 물류, 유통 등 다양한 경제적 효과를 불러왔고, 교통의 발전은 산업 전반과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누리게 되었다는 데에 누구 하나 틀리다고 이야기를 못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경남 고성과 창원간의 연결 고리인 국도 14호선 전구간 개통 소식과 정보를 함께 전달해 봅니다. 무려 8년 3개월이나 걸린 대규모 공사는 1130억원이 투입..

암호화폐 전망 루나 코인 상장 폐지 서서히 거품 꺼지나 [내부링크]

암호화폐 전망 루나 코인 상장 폐지 서서히 거품 꺼지나 암호화폐 전망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비트코인 이더리움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암호화폐들은 등락폭이 큰 날도 있고, 작은 날도 있지만, 소히 대장주라고 불리는 녀석들은 크게... 문제가 될 것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새로 생긴 코인이나 또는 주목을 받고 있지 못하는 암호화폐 코인들은... 이번 루나 코인 상장 폐지로인해 힘을 더 잃어버릴 거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답니다. 최근 한국산 암호화폐 루나와 테라는 테라폼랩스라는 한국의 기업에서 만들었는데요. 갑자기 큰 인기를 끌며 거래도 활발히되고 하더니만 하루아침에 쭈욱~ 빠지더니 상장폐지까지 이르렀네요. 이로써 점점 사건 사고가 많아지다보니 디지털 자산 기본법 마련에 속도가 붙고 있다고 뉴스에 나왔습니다..

일광역 유림노르웨이아침 부산 기장 오피스텔 공급 안내 [내부링크]

일광역 유림노르웨이아침 부산 기장 오피스텔 공급 안내 다주택의 양도세 한시적 배제 및 다양한 금융정책들이 조율이 되고 있는 가운데 다시금 부동산 시장이 뜨거워지려고 합니다. 또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세계 각국에 원자재 및 기타 여러가지 에너지 자원에 대한 리스크는 상승하고, 확보가 힘들어지면서 인플레이션 효과 등등 다양한 경제적인 상황 속에 다시금 부동산 시장에 유동성 자금이 흘러들어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산 기장 오피스텔 그것도 중대형으로 일명 아파텔로 불리는 전용주거 오피스텔 그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일광역 유림노르웨이아침 부산 기장 오피스텔은 일광면 삼성리 884-1번지에 위치하게 됩니다. 지상 20층 166실로 구성되었으며 공급면적을 보시면 아파트 공급면적으로 표시가 되어 ..

부산 청년 기쁨두배통장 가입 자격 조건 금리 정보 [내부링크]

부산 청년 기쁨두배통장 가입 자격 조건 금리 정보 오늘은 부산시와 부산은행이 업무 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약간 뭐랄까? 청년 키움 희망통장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자격 조건이 되는 대상자들에 한하여 납입한 적금만큼 부산시에서 지원을 해주며 금리 역시 4.5%5.5%로 상당히 높답니다. 가입 금액에 따라 납입기간이 다르며 최대 36개월간 납입을 할 수있는데요. 납입금액은 10만 원부터 ~ 30만 원까지 이며 , 납입금액에 따라 납입기간이 달라집니다. 그러면 조금 더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에 관련된 소식이다 보니 전에 부산 여행을 할 때 찍어둔 사진을 몇 장 함께 올려보았습니다. 일부러 코로나 이전의 모습을 ..

구글 웹마스터 도구 검색등록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 시켜보자 [내부링크]

구글 웹마스터 도구 검색등록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시켜보자 대한민국에는 세계의 거대한 검색 포털 사이트가 있습니다. 현재 가장 점유율이 높은 네이버, 그 뒤를 이어 구글 , 세 번째가 바로 다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스 센스 광고수익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도 점유율이 5~10% 남짓한 다음 시장만 생각할 수는 없는 노릇인데요. 네이버에 뒤를 이어 30~40%의 점유율을 보유한 구글에 검색등록을 해둔다면... 조금 더 노출이 많이 되겠죠? 그러려면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통해 검색등록을 해야 합니다. 각 검색포탈별 자사의 블로그가 있기 때문에 그것부터 우선시 노출을 시켜주고 있기 때문이죠! 구글의 경우 사이트 및 워드프레스를 우선시 노출시켜줍니다. 다른 복잡한 것을 생각하고, 단순히 이야기를 해서 ..

국민은행 무통장 출금 atm 무카드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무통장 출금 atm 무카드 설정 방법 언제부터인가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은지 오래되었고, 딸랑 스마트폰 하나 들고, 마트며, 편의점이며 , 곳곳을 다녀도 불편한 것을 몰랐었는데요. 뭐 다들 이용하시겠지만 저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삼성페이로 결제를 하면 되니까 사실 카드도 필요가 없었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억지로 카드를 들고 다니긴 했지만요. 그렇다보니 현금은 더더욱 소지하는 경우가 없었죠! 웬만한 곳? 아니 거의 대부분이 카드 결제가 안 되는 곳이 없기 때문이죠! 그리고 오히려 카드 손님을 반깁니다. 주인들은 싫어할지도 모르지만 직원들은 카드를 반기죠^^ 아무튼 편리한 세상에 살아가고 있다고는 하지만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가 생깁니다. 이럴때?! 아뿔싸... 어쩌면 좋아...

염창역 아가도스 서울 목동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염창역 아가도스 서울 목동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일부터 새로운 정부 출범을 앞두고 있지만 그동안의 규제 탓에 사람들의 소비심리가 살짝 위축된 것은 사실입니다. 아파트 가격은 고공행진을 했고, 여러 자금 차입에 문제가 발생하면서 소자본 투자 리스크가 적인 수익형 부동산들이 최근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역대 최대 거래금액을 달성하기도 했는데요. 그러한 흐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역세권 주변에 공급되는 서울 양천구 목동의 신규 오피스텔 소식을 한번 공유해 볼까 합니다. 투자의 목말라 계신 분들을 위해 리스트 작성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4년 3월 염창역 아가도스 서울 목동 오피스텔 분양 정보 현장 입지는 바로 이곳입니다. 목동 515-5번지 이곳은 제3종 일반 주거지역이면서, 지구 단위 계획구역내에 ..

제주 푸르지오 더퍼스트 아파트 1단지 분양일정 안내 [내부링크]

제주 푸르지오 더퍼스트 아파트 1단지 분양일정 안내 내일부터 진행되는 제주 서귀포 아파트 분양 소식 간략하게 전달해 드릴게요. 24년 2월 입주가 예정된 이곳은 주변에 영어도시와 함께 수많은 관광지가 밀집해 있기 때문에 끊임없이 수요가 창출되는 주거지역으로 거론되고 있답니다. 이번 공급 일정은 1단지이며, 사업 진행 이후 2단지 그리고 추후에 그 이상의 주거공급의 계획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관광지를 제외하고, 제주도는 공항이 있는 일대, 또 서귀포의 경우는 중문 관광단지 주변으로만 주거단지가 대거 밀집되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중앙부와 동과 서쪽에 대한 주거 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주택공급이 진행되어 왔는데요. 최근 유입되는 인구의 수가 점점 증가하자 제주의 주택 공급은 더 이상 미룰 수 ..

마산 코오롱 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오동동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마산 코오롱 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오동동 아파트 공급 소식 어느덧 다시 찾아온 봄도 손을 흔들며 보내주어야 할 시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일찍 더위가 빠르게 시작되었기에 거리에는 복장들이 간편해졌고, 또 아침과 점심 , 저녁의 기온차가 매우 커서인지 손에는 얇은 외투나 바람막이가 들려있고, 그로 인해 감기 환자들이 속출하고 있는데... 코로나와 맞물려 상당히 조심스러운 모습들인데요. 날씨가 상당히 뭐랄까? 예전과는 다른 모습이네요. 어찌 되었건 시간은 흐르고, 그 흐르는 시간 속에 우리는 무얼 하고 있는지... 잠시 멈추고, 생각 정리의 시간을 한번 가져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이 시점에 말이죠!! 무언가 정체도 모를 이야기를 서론에 꺼내본듯 한데요. 결론은 바쁜 일상 다시 찾은 ..

만촌 자이르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 대구 수성구 아파트 일정 [내부링크]

만촌 자이르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 대구 수성구 아파트 일정 대구의 교육 1번지로 불리는 수성구 아파트 분양일정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이곳은 내년인 2023년 1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아래의 간략한 지도만 보셔도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까지 교육여건이 뛰어나고, 학원가도 가까워 공교육, 사교육에 최적화된 그런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대구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그만큼 가격이 높기 때문에 자금 여력이 어느 정도 뒷받침 되어야 입주를 할 수있다는 점 또 청약 통장의 높은 가점이 필요하다는점은 어느정도 인지하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만촌 자이르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 대구 수성구 아파트 일정 그러면 이야기 시작해 보겠어요. 만촌동 883-38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본 프로젝트..

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경기도 연천 분양 정보 [내부링크]

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경기도 연천 분양 정보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연천에 공급되는 아파트 소식 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이것에 한번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부터 새로운 정권 출범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뜨거워지고 있는 만큼 요즘 날씨와도 비슷한 열기...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느끼고 계실 텐데요. 이곳에 대한 소식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어요. 출발해 볼까요? 1호선전곡역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현장의 위치는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85-12번지 일원에 845세대로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10개 동으로 상당히 단지의 규모가 크며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상당히 다양한 면적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특징을 가지고 ..

아산 대우 스카이프라임 온양온천역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아산 대우 스카이프라임 온양온천역 아파트 정보 역세권 주변은 항상 수많은 사람이 붐비는 교통의 요지입니다. 특히나 오늘 소개할 온양온천역 아파트는 지방임에도 서울 수도권과 연결되는 지하철 1호선 노선이 있는 곳입니다. 아산 대우 스카이프라임은 구도심 지역의 도시재생이 한창인 곳으로 차후의 사업이 모두 진행된다면 충분히 반사이익을 거둘 수 있는 장소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아산 대우 스카이프라임 온양온천역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으로 공급되는 현장으로써 청약통장을 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국민면적인 전용 85 이하의 집을 1채 이하 보유하신 세대주 분들에게 공급된다는 점에서 투기세력을 애초에 차단하고, 실거주 위주로 지역민들에게 주거 공급이 이루어지는 취지를 잘 헤아리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새로운 붐이 일어나..

부산 센텀 아스트룸 sk view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부산 센텀 아스트룸 sk view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2024년 6월에 입주가 예정된 부산 센텀 아스트룸 sk view 아파트 분양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이제 4월도 어느덧 이번 주말이 지나면 딱 1주일의 시간만 남게 되는데요. 온 듯 간 듯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헛되이 보내지 마시고, 일분일초 모두 소중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해운대 아파트 분양정보 센텀 아스트룸 sk view 이곳은 반여1동 1349번지에 들어서게도비니다. 연면적 11,253.4512 750세대 , 지하 2층 ~ 지상 28층 8개 동으로 지어질 계획입니다. 단지 배치도는 아래 있으니 동과 타입별 일조권에 대한 부분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중앙 메인에는 정원과 아이들 놀이터 유아놀이터도 따로 구분이 되..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청약 소식 공유 [내부링크]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청약 소식 공유 오늘은 인천시청역 주변 역세권에 공급하는 재개발 아파트 일반분양 소식을 공유해 볼게요. 갑자기 다시 정권 교체시기가 되다 보니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네요. 그동안 거품가득 호가만 높았던 주택 시장에 다시금 거래량이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는 전조 증상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하락세를 보이던 주거 시장의 그래프가 다시 저점을 찍고, 상승 기류에 편승한 듯 보여집니다. 4~6월 아파트를 가장 많이 알아본다는 2분기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에 공급하는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의 프로젝트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 정보 공유합니다. 이곳은 469세대로 이루어질 계획이며 162세대는 일반분양 나머지는 조합원 분들에게..

아산 탕정 더 콜럼버스 2차 지식산업센터 홍보관 정보 [내부링크]

아산 탕정 더 콜럼버스 2차 지식산업센터 홍보관 정보 주택수가 늘어남에 따라 가중되는 부담은 취득세뿐만 아니라 보유세 즉 재산세와 종부세 등 기다 여러 가지 사항이 난해해질 수도 있죠! 중도금 대출도 시공사가 사실 계약자의 명의만 빌려서 자금차입을 하는 것일 뿐 시공사가 모두 부담을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였죠! 하지만 언제부터가 2채까지만 가능했고, 떠 DSR의 실행과 다양한 규제로 아파트는 사실 매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게 현실이죠! 1~2채 사고팔고, 부지런히 하면 사실 돈이 될 수 있겠지만 빈번한 거래와 잦은 이사는 청소년 자녀가 있다면 사실 학업에 지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또 무리이기도 하고요. 그래서인지 현 정권에 들어서고 나서는 강력한 규제로 수익형 부동산에 더욱 높은 관심이 생길 수밖에 ..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줍줍이 [내부링크]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줍줍이 몇 해 동안 사실 코로나 특수로 부동산 시장이 엄청난 호황을 맞이해 아파트의 경우 공급하는 족족 모두 완판 되는 흥행을 이루어 냈는데요. 지난해 3분기를 시작으로 서서히 내리막 길을 걷고 있는 게 최근의 반응입니다. 하지만 새정부 부동산 정책의 기대감에 서서히 다시 주택 거래량의 증가와 종부세 등등 각종 세금에 대한 여러 가지 소식이 규제보다는 완화 쪽에 기울기가 더 치우치고 있다 보니 서서히 움직임이 돌아서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반신반의 또는 관찰, 관망세로 부동산 시장을 살펴보시던 분들이 새정부가 등장하기 조금 이전에 4월 서서히 그 움직임의 기지개를 켜며 , 미분양 물건을 줍줍 하려는 모습이 포착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중 가장 좋..

은행 코드번호 카카오뱅크 기업은행 하나은행 케이뱅크 등등 [내부링크]

은행 코드번호 카카오뱅크 기업은행 하나은행 케이뱅크 등등 이번 시간에는 은행 코드번호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요즘은 카카오뱅크와 같은 인터넷은행들이 출범해서 계좌번호를 몰라도 계좌이체를 할 수 있을 만큼 좋은 시대에 살고 있죠! 카카오톡 친구이기만 하면 실명확인 후 바로 송금이 가능하다 보니 옛날처럼 계좌번호가 뭔지 물어볼 필요가 없는 것이죠! 그러면... 은행 코드번호는 왜 필요할까요? 각종 다양한 유형들이 있겠지만 최근 미디어 영상물의 발달로 유튜브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러면... 구글 에드센스의 수익을 받으시려면... 은행코드번호가 필요하죠!! 또 직구를 한다고 무역 관련 사업을 하신다던가 페이팔과 같은 다른 나라의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신다면 금융기관의 정보를..

천안 라쿠아비바 홍보관 방문예약 정보 [내부링크]

천안 라쿠아비바 홍보관 방문예약 정보 오늘은 조금 독특하면서 이색적인 상가 하지만 이것을 상가라고만 딱 이야기하는 것이 맞는지도 의문이 들 정도로 상당히 큰 규모의 테마가 갖추어진 상권을 소개해 봅니다. 대형 아쿠아 플레이스 즉 수산물 센터가 들어서고, 먹거리 타운의 아울렛이 조성된다라는 간단하게 정의를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업단지와 주거 밀집지역 중간에 들어서는 먹거리 아울렛 벌써부터 사실 많은 사람들이 기대가 상당하다고 해요. 저도 백석동에 사는데 다른 동내를 비교한다면 제대로된 밀집 상권의 부재가 다소 아쉬웠는데 너무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답니다. 300개의 점포가 들어서는 연면적 약 1만 3천여 평 이상의 엄청난 규모 , 지하 2층 ~ 지상 3층으로 마치 쇼핑몰처럼 건물의 외관이 지어진..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 점수 확인 아파트 청약 정보 [내부링크]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 점수 확인 아파트 청약 정보 아파트 청약 정보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다섯 가지의 유형중 또 세분화되는 유형이 있는 유일한 특별공급인데요.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 중에는 장애인,국과유공자, 중소기업 근로자 장기복무 제대군인 등 공급 시 유형을 자세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기관추천 특별공급 아파트 청약의 경우 세대주 요건 소득과 자산 기준은 없으며, 본인을 포함해 세대 구성원 모두 무주택이어야 하며, 말 그대로 기관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특공 기본 적인 사항은 본문 내용에 있으니 한번 정독해 보시길 바라며, 공급 세대수는 전체 공급의 10% 이내입니다.(전용 85이하) 각각의 유형별 위에서 말한 것처럼 기관에서 추천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10년..

용적률과 건폐율 이란 무엇일까 계산 방법 간략히 설명 [내부링크]

용적률과 건폐율 이란 무엇일까 계산 방법 간략히 설명 오늘은 건폐율 용적률이란 무엇인지 간략한 설명과 함께 계산하는 방법을 이야기드려보겠습니다. 건폐율이란 대지 전체의 면적 중에서 건축물을 지을 수 있는 면적을 말하는데요. 예를 들어 전체 대지 면적이 100평이라고 한다면 건축물을 지을 수있는 면적이 법으로 50%다 하면 50평만 건물을 지을 수 있는 것입니다. 왜 내 땅에 내 마음대로 건물도 마음대로 못 지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이게 법으로 정한 비율이 있기 때문인데요. 도시의 미관과 여러 불균형한 도시개발을 막기 위해서 정해진 것이죠! 내 땅이 100평이라고 100평의 건물을 다 짓는다면 바로 옆 부지의 일조건과 조망권 이런 것은 하나도 보존이 될 수없겠죠!! 용적률이란 무엇일까요? 용적률은 ..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서울 중구 생활숙박시설 투자정보 [내부링크]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서울 중구 생활숙박시설 투자정보 서울 세운지구 개발의 중심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공급정보를 간추려 이야기드려볼 텐데요.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매달 꼬박꼬박 받는 수익형 부동산의 매력을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시드머니가 있으시다면, 현재부터 미래까지 나의 제3의 월급통장이 되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이 녀석이 아닐까 합니다. 코로나도 정점을 찍어 모든 규제가 서서히 풀리는 가운데 투자와 개발, 관광 ,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2020년 이전의 모습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는데요. 시대가 빠르게 변화해 가고 있음에도 눈치를 채시지 못하셨다면 금방 빠르게 바뀌는 상황에 대응하지 못하고, 곧 빠르게 도태가 되실 수도 있답니다. 최근 다양한 형태의 투자상..

층간소음 해결방안 법적기준 완공후 성능검사 강화 [내부링크]

층간소음 해결방안 법적기준 완공 후 성능검사 강화 그동안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층간소음!! 이것으로 인해 크고 작은 사건사고도 상당히 많았죠! 이웃 간의 고성이 오가고, 싸움이 일어나고, 살인사건까지 일어나서 큰 충격을 가져다준 원인이 바로 층간소음이라니... 경악을 했었죠! 일부러 뛰는 경우도 있었지만 일상생활을 그냥 평소처럼 했는데도... 걸어 다니는 소리까지 아래층에는 큰 소음으로 작용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저희처럼 아이들 키우는 집들은 정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죠! 예전부터 사실 이런 법령 강화를 통해 이런 일들을 막았어야 했지만 ... 뒤늦게라도 이렇게 생긴 게 다행이긴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우리나라의 경우는 무언가 사건이 터지고, 이슈화가 되어..

엘리프 송촌 더 파크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대전 대덕구 [내부링크]

엘리프 송촌 더 파크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대전 대덕구 대전 대덕구에 공급되는 엘리프 송촌 더 파크 아파트 공급 소식을 전해드릴 텐데요. 이곳은 공급전부터 파크뷰라는 수식어가 나올 정도로 대형 공원에 현대 건축물이 자연스레 조화를 이루게 되는 그런 하나의 모습을 떠올리게 만드는 주거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최근 도시개발과 다양한 발전이 거듭되면서 인간들이 제대로 쉴 수 있는 공간이 턱없이 부족해지다 보니 우울증이나 각종 여러 공황장애 등의 심리적 장애를 겪는 빈도가 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빠르고, 편리하게 사회는 변화하고 있지만 정작 사람들이 편안하게 쉴 수있는 공간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죠! 너무 도시화 또는 미개발 어중간하거나 계획적인 개발이 사실 신도시를 제외하고, 기존 구도심은 여러모..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자격 소득기준 아파트 주택청약 1인가구 포함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자격 소득기준 아파트 주택청약 1인가구 포함 이번 시간에는 아파트 주택청약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조건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최근 생애최초 특별공급의 경우 1인가구도 청약 접수가 가능해지면서 더욱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1인가구의 경우 한정된 면적 이내의 주택만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을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전에도 특공에 대한 정보를 여러번 드렸습니다. 특공은 말처럼 특별한 공급이기 때문에 일생에 자신의 명의로 딱 한 번만 진행이 가능하며, 유형에 따라서 소득과 자산기준, 세대주의 요건중 충족을 하셔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조건의 경우 모두를 충족해야 합니다. 청약 통장 역시 보유하고 계셔야 하며, 지역별 납입회차의 기준..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아파트 B-4BL 분양계획 [내부링크]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아파트 B-4BL 분양계획 화성 아파트 분양계획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목적지는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이야기입니다. 이곳은 전용면적 84가 단일면적으로 공급이 되며 그 세대수는 798가구입니다. 총 세 개의 타입으로 분양이 진행될 계획이며, 타입면 상이한 평면도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상에 주차공간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 안전은 물론 쾌적한 야외 생활이 가능하며, 5~6동 사이 부대시설이 들어서기 때문에 동마자 접근성이 높아 이용하시기 상당히 수월해 보입니다. 중학교 예정부지와 인접해 있어서 아이들 교육 여건에 우수하며, 왕래봉산도 가까이 있다는 점에서 등산 및 산책 등 힐링과 건강관리에도 매우 유리한 측면이 있는 게 특징입니다. 일부 필로티층이 있기 때문에 아래층이 ..

기흥 로또휴게실 로또 명당 보라동 1등 당첨금 이번주는 나도 받아보자 [내부링크]

기흥 로또휴게실 로또 명당 보라동 1등 당첨금 이번 주는 나도 받아보자 가끔 저처럼 다른지역에 가게 된다면 꼭 주변에 로또 복권 파는 곳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한번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친구와 주변 지인, 동료들과 나누어보니 진짜 그렇더라고요. 다른 지역에 가면 왜인지... 1등에 당첨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오늘은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장소!! 기흥 로또 명당 한 곳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마도 이미 다 잘 알고 계실 거예요. 기흥 로또휴게실 여기는 뭐 1등이 17번이나 된 곳인데요. 아마 지금쯤 1~2번 더 나오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게 지난해 제가 찍은 사진이거든요. 예전에는 작은 가게에 있었는데 바로 옆으로 옮겼어요. 아예 건물을 지어서 말이죠 ^^ 기흥 로또..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2차 아파트 인천 분양정보 [내부링크]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2차 아파트 인천 분양정보 오늘은 인천 아파트 분양일정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위치가 어딘고 하니 ... 서구 당하동 검단신도시내 RC4블록에 공급하는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2차입니다. 일반 아파트 단지보다 조금 더 높은 35층 높이를 자랑하는 이곳은 아파트 전용 84 483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39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그리고 근린생활시설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 공간이라고 볼 수있죠! 단지는 이렇게 구성이 된답니다. 9401동? ㅋㅋ 다소 숫자가 부담스럽긴 합니다. 네 개 동과 스트리트몰이 함께 들어선답니다. 색깔로 알 수 있는 동에 호수 표시도 참고해 보세요. 일정표와 가격표 잊지 마세고, 한번 보시고, 자체 한 번 더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분양..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좋아 [내부링크]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좋아 오늘은 출출함도 달래고, 오래간만에 별미도 생각나고 할 때 딱 좋은 메뉴 바로 초밥 데스입니다.^^ 자주 먹기는 다소 껄끄럽고, 가끔 먹으면 정말 별미 중에 별미라고 할 수 있죠!! 해산물이나 생선, 회 이런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초밥은 다들 잘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가격도 나름 괜찮고, 맛도 있는 이곳 갑자기 전국 각지에 체인점이 불티나게 깔리고 있는 이곳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초밥에 입문을 했지만... 그래도 다양한 종류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가장 만만한 게 바로 새우초밥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한치와 광어 ㅋ 대부분 이 세 가지는 다들 잘 드실 듯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 ..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 분양홍보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 분양홍보관 모델하우스 정보 2023년 5월 완공이 예정되어 있는 청라국제도시 역세권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단지 내 상가 분양 정보를 드려보겠습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은 물류단지와 하나금융, 스타필드와 R&E 연구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비즈니스 플레이스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365일 쉴세없이 돌아가는 중심 상업지역의 가장 핫한 중심지라고 볼 수 있답니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 투자의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위에서 살짝 언급을 한 국제 금융 비즈니스 벨트라인 중심에 있다는 점과 또한 가지 내부 수요로 인한 리스크 감소가 될 수 있겠습니다. 이곳 내부에 1630실의 오피스텔이 전실 분양 완판이 되었다는 점입니..

서울 지하철 4호선 진접선 노선도 남양주 구간 신설 개통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4호선 진접선 노선도 남양주 구간 신설 개통 지난달 개통된 남양주시 진접선 개통 소식과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서울 지하철 4호선 구간입니다. 당고개 ~ 진접까지 14.9km가 연장되어 구간 내에 3개의 신설역이 생겼는데요. 평일 출퇴근 시간에는 10~12분 간격으로 운행이되어 수도권으로의 출퇴근이 더욱 편리해졌답니다. 약 1조 4200억 원이 투입되어 2015년 착공 후 약 7년의 시간에 걸쳐 완공된 프로젝트인 만큼 기다림의 미학이 또 아닐까 합니다. 본 사업의 86%의 구간이 터널구간이었기 때문에 사업을 진행할 때 힘든 부분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힘든 만큼 시민들에게 더욱 유용한 그런 교통망을 갖추게 되었기에 작업에 투입된 모든 분들이 보람을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별내별가람 역, 오남역,..

아산 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오피스텔 상담센터 분양 소식 [내부링크]

아산 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오피스텔 상담센터 분양 소식 1인 가구의 비율이 상당히 빠른 속도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아 보입니다. 즉 각자의 삶이 있고, 직장이 있고, 직업이 있기 때문에 1인 가구가 늘어도 사실 일반인들은 그것에 큰 관심도는 떨어집니다. 하지만... 투자자라면 그 대목을 그냥 넘겨서는 안 되는 부분이죠! 대체로 우리는 투자를 통해 자산을 늘려갑니다. 그 투자의 대상이 이제는 조금 더 증가해서 예전에는 부동산과 주식, 금융 이렇게 세 가지의 전형적인 투자자산을 통해 늘려갔지만 지금은 암호화폐 NFT, 등 다양한 투자자산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 큰 고민을 하고..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배점표 점수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배점표 점수 아파트 분양 정보 오늘은 아파트 봄 분양시장이 서서히 불을 지피고 있는 가운데 내집마련을 준비 중이신 분들에게 다소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도 일반인들이 아닌 이제는 뭐랄까? 애국자라고 표현을 하고 있는 다자녀 가정만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할 수 있죠!! 아파트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배점표 점수 정보입니다. 다섯 가지 유형의 특별공급 내용은 다들 잘 아실 겁니다. 그중 오늘은 다자녀입니다. 시본적으로 특별공급 역시 청약통장에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하고, 조건에 따라 6개월에서 규제지역의 경우 24개월까지 기본 1순위 청약 기간과 동일하게 기간 조건이 성립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세대주 요건과 소득, 자산기준 요건도 요구하는 유형..

제주 용담 호반써밋 분양가 아파트 청약 소식 [내부링크]

제주 용담 호반써밋 분양가 아파트 청약 소식 전국이 서서히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거리며 산이며 이쁜 꽃들이 가득 피어오르고 있는데요. 날이 따듯해지다보니 거리에 사람들도 제법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리고 어김없이 봄과 가을은 이사의 계절이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이삿짐 차량들과 인테리어 공사로 시끌벅적합니다. 또 코로나로 인해 여러 규제가 서서히 완화되면서 사람들이 흥얼거리기 시작하고 있죠! 그동안 정말 너무 무언가 갇혀 지낸듯한 느낌이 들긴 하니까요. 이달 말 저희 가족은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래저래 정보를 찾다가 오늘 드릴 부동산 정보는 바로 제주도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제주 용담 호반써밋 분양가 아파트 청약 소식 제주의 도시적 특성을 ..

작전역 베네하임 더윈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인천 계양구 [내부링크]

작전역 베네하임 더윈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인천 계양구 부평 국가산업단지 인근 역세권에 공급하는 아파트 정보 다들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10분 정도만 정독해 보시길 바랍니다. 작전역 베네하임 더윈 모델하우스 정보 인천 계양구 아파트 분양소식 출발!! 세 개 동으로 지어지는 본 현장은 166세대의 공동주택으로 200세대 미만의 소규모 주택단지입니다. 주변에 산업단지가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한 대중교통을 통해 이동의 자유로움을 만킥해보실 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단지 배치도 아파트 분양일정 작전역 베네하임 더윈 아파트 분양가 입니다. 역세권 주변이라 그런지 인천의 공급 가격대비 2천만 원~3천만 원 정도는 조금 높은 듯합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편리함을 고려한다면 이 ..

한화 포레나 미아 분양가 평면도 서울 미아동 아파트 공급 일정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미아 분양가 평면도 서울 미아동 아파트 공급 일정 오늘은 서울 강북구 미아동 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해드려 보겠습니다. 삼양사거리를 끼고 있어 교통에 상당히 편리한 입지이며, 역세권으로써의 이점도 주목을 해보셔야 할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변이 온통 개발 예정이라는 점에서 추후의 주변 도시정비로 인해 얻게 될 프리미엄도 어느 정도 예상해 볼 수 있는 좋은 명당터가 아닐까 합니다. 기본개요 한화 포레나 미아 아파트는 497세대이며, 73세대의 임대세대도 포함하고 있답니다. 공급 면적의 규모는 전용면적 39~84입니다. 특별공급으로 96세대가 예정되어 있고, 그 외 나머지는 일반분양으로 진행됩니다. 임대를 제외하고 말이죠! 단지 배치도 네 개의 동이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있으며, 한개층에는 ..

화성 광주 고속도로 개통 통행료 노선도 정보 공유 [내부링크]

화성 광주 고속도로 개통 통행료 노선도 정보 공유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자료를 토대로 이야기를 드려볼 텐데요. 얼마 전 개통한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이곳을 통해 수도권의 남동부 지역의 교통환경 개선으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해졌답니다. 수도권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차량이 상당히 막히는 지역이 많죠! 특히나 출퇴근 시간에는 말도 못 하죠! 인구의 60% 정도 밀집해서 거주를 하다 보니 당연한 일이긴 한데요. 그래서 곳곳으로 연결되는 도로망의 확장, 개선, 보수가 빈번히 일어나는 지역이기도 하죠! 본 화성 광주 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의 남동부 단절구간을 연결하여 주변과 접근성이 더욱 높아지기에 물류비용과 이동시간 단축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손에 거 뭐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고속도..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 아파트 부산 분양 일정 체크해요 [내부링크]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 아파트 부산 분양 일정 체크해요 부산 부암동에 동원개발이 짓는 멋있는 아파트를 오늘 소개해 보겠습니다. 최근 다시금 부동산에 대한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단연 러시아 전쟁으로 인해 국제 금융 및 원자재 등 금융시장이 불안하기 때문이죠! 금융과 부동산은 한방향으로 같이 갈 수 없는 즉 섞일 수 없는 물과 기름에 항상 비견되며 , 한쪽이 경기가 좋지 않으면 다른 한쪽은 호경기를 맞는 게 기본적이었죠! 하지만 코로나 특수로 인해 둘 다 같이 함께 상승하는 이변이 일었났었는데요. 서서히 코로나가 약세를 보이면서 경기 회복세와 여러 완화 정책으로 기본 부동산 흐름이 잡히는 듯 보이니 다시금 시중에 풀린 자금이 부동산 시장으로 모여드는 것 같습니다.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공급 소식 오늘도 아파트 공급 현장 정보를 하나 드려볼까 합니다. 하지만 일반 공급이 아닌 지역주택조합인 만큼 입주권을 획득하려면 정해진 기준 조건에 충족하셔야 합니다. 크게 세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첫째. 주소지가 천안을 포함한 충남이어야 한다는 점.(주민등록등본상) 둘째. 전용면적 85이하의 주택을 1채 이하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 (무주택 포함) 셋째. 세대주여야 한다는 점! 기본적으로 이렇게 세 가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상세한 자격 확인은 전화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실거주 목적으로 내집마련을 하시려는 분들은 토지의 확보 상태 및 현재 돌아가는 상황을 잘 확인해 보시고요. 선택을 하신다면 최근 공급을 하는 시세보다 조금 더 낮은 가격에 내집마련을 할..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가점 소득 재산 정보 공유 아파트 사보자 [내부링크]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가점 소득 재산 정보 공유 아파트 사보자 오늘은 2022년 내집마련을 준비 중이신 무주택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소득과 재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특별공급은 말 그대로 특별한 조건을 갖춘 분들에게 1순위에 하루 앞서서 우선 기회를 제공하여 내집마련을 보다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도움을 주는 것이죠!! 총 다섯가지 특별공급 기준이 있으며 그 기준별로 세대주의 요건이라던가 소득과 재산을 판단하여 청약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의 경우 소득과 재산을 보며 세대주 요건은 필요치 않습니다. 오늘 제공드리는 정보를 위해 실제 아파트 모집공고를 일부분 프린트하여 함께 올려드립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세대수는 크게 의미가 없지만 그래도 한번 사진 속..

천안 자이타워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천안 자이타워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정보 올해까지만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여러 세제 혜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식산업센터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또는 투자 물건을 찾고 계시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지산 역시 부동산인만큼 입지가 탄탄하고, 좋아야 하겠죠! 하지만 다른 부동산과는 다르게 어떤 입지가 좋은지 또 어떤 기준으로 판단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실 수도 있답니다. 지산이 사실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부동산이기 때문이죠! 그러면 저와 함께 간단명료하게 핵심의 진액만 쪽쪽 뽑아보겠습니다. 천안 자이타워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정보 + 라이브 오피스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이곳은 현재 천안 산업단지 삼성 옆에 골프장 혹시 아실까요? 그곳에 새롭게 조성되는 시설이랍니다. 산단 내에 위치하기..

명동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깍두기 너무 맛있다 주말 점심메뉴 추천 [내부링크]

명동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깍두기 너무 맛있다 주말 점심메뉴 추천 명동 충무김밥 한 번쯤은 다들 드셔 보셨을 거예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말고, 서울 명동에서 판매하는 이 음식 아직도 못 드셔 보셨나요? 사실 김밥은 크게 별것 없지만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깍두기 이 맛을 본다면 생각은 달라지죠! 이름은 김밥이지만 이게 팀을 이루면 그 맛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 김밥 치고 가격이 너무 비싼 거 아니야?라고 말을 할 수 있겠지만 이게 오징어무침 그리고 깍두기를 생각한다면 비싸다고도 그렇다고 싸다고도 할 수 없는 가격대입니다. ^^ 조금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이맛을 또 놓칠 수 없는 그 매력이 있기에 저는 서울에 갈 때마다 일부러 시간을 내서 포장을 해오곤 합니다. 자주 가는 곳이 아닌 만큼 한번 포장할 때 4..

저당권과 근저당권의 차이 설정 말소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저당권과 근저당권의 차이 설정 말소 정보 알아보자 만 30세 이상 성인이시라면... 한 번쯤 직접적인 경험이 있는 내용이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나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 아니라 독립한 분들이라면 더더욱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기업들 간에 또 개인사업을 하시는 분들 이것은 다양하게 적용이 될 수 있는데요. 실생활에서 저 같은 민간인들이 이런 것을 직접 경험하는 것은 부동산밖에 없습니다. 저당권과 근저당권의 차이 설정 말소 정보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저당권과 근저당권은 둘 다 자금을 차입을 하는데 담보로 제공된 물권에 설정하는 권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빌린 돈을 갚지 못하면 담보로 그것을 대신 회수하는 것이죠! 이제 이해가 쉽게 되시죠? 그 저당물은 뭐 아파트가 될 수도 ..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분양가 아파트 평면도 모델하우스 정보 다수 [내부링크]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분양가 아파트 평면도 모델하우스 정보 다수 안양시 재건축 현장 중 최고 대어로 꼽혔던 안양1동 진흥아파트 현장이 이렇게 새롭게 바뀌게 되었답니다. 2736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조성되어 , 입주시기는 2024년 10월로 예정이 되어 있답니다. 687세대의 일반분양물건은 이번 주말이 지나면 월요일부터 공급이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공급 면적은 전용 41~99형이며, 아홉 가지 타입이며 21개 동에 색깔로 몇 동에는 어떤 타입이 공급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위는 청약일정 아래는 분양가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분양가 타입별로 층별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재건축 아파트 이기 때문에 조합원들에게 물량이 우선 공급되고, 남은 분량을 ..

창원 힐스테이트 센트럴 생숙 상남동 투자 정보 [내부링크]

창원 힐스테이트 센트럴 생숙 상남동 투자 정보 오늘은 창원 성산구 상남동 중심상업지역 내에 공급 중인 생활숙박시설 정보를 공유해보겠어요. 생숙에 대해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한 숙박시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단기 또는 장기간 그 도시에서 머무르셔야 될 경우 아파트나 오피스텔을 임대받아 거주하시는 것보다 여러 편의시설과 서비스의 제공 입지 등을 고려해 더욱 나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기 때문에 이미 해외 유명한 도시들은 이러한 생활숙박시설의 운영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답니다. 호텔이라고 하면서 조금 더 차별화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최근 다양한 부동산 규제 정책 때문에 아파트 투자도 주택수 포함 여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꺼..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직접 해보기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직접 해보기 오늘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직접 한번 해보면서 설명을 드려볼게요. 이제는 각종 민원 서식을 가정에서 또는 직장에서 쉽게 출력이 가능해졌는데요. 생각보다 하는 방법이 쉽기 때문에 한 번만 보신다면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사실 처음 정부 24 사이트를 들어갔었거든요. 그런데 그곳에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시금 대법원 사이트를 들어갔는데 여기에 있었네요 ^^ 대법원 증명서 발급란에 보시면 가장 첫머리에 가족관계 증명서라고 쓰여 있는 게 보이시죠? 그것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신청인 정보 조회를 통해 동의 및 인증절차를 거친 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체크 사항란을 잘 읽..

아산 탕정 더콜럼버스2차 지식산업센터 공급 안내 [내부링크]

아산 탕정 더콜럼버스2차 지식산업센터 공급 안내 오늘 소개할 현장은 아산 탕정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부동산에 조금만 관심이 있으시다면... 또 지역민이시라면 이곳의 1차 완판 소식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탕정 디스플레이 산업단지 초입에 있는 지원시설 부지에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 인데요. 최근 부동산의 화두어가 바로 주택수와 상관없는 수익형 부동산입니다. 그리고 각종 세금 관련 문제 바로 이 두 가지와 전혀 무관한 부동산이죠! 또한 탕정에 삼성이 대대적인 투자를 발표하면서 주가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아산 탕정 더콜럼버스2차 지식산업센터 공급 안내 이곳은 지하 1층 ~ 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질 계획입니다. 지식산업센터가 전체 공급 물량의 97%에 이르고 근린생활시설의 비율이 3%가..

화성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보타닉힐스 주거 힐링 모두 만족해 [내부링크]

화성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보타닉힐스 주거 힐링 모두 만족해 갑작스러운 2년간의 사회적 변화를 통해 느끼고, 깨달으신 것들이 분명 있으실 겁니다. 크고 작은 변화가 갑작스럽게 찾아왔기 때문에 항상 준비되어 있는 자산가들과 그렇지 못한 일반 서민들의 확연한 대응상태를 보여주었죠! 자본가들은 더욱 부를 쌓았고, 서민들은 더욱 궁핍해진 것도 그 변화중 하나라고 할 수 있고요.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냐면... 이제 앞으로 이런 격차는 더욱 빠르게 벌어질 것이라는 이야기죠! 부를 쌓는 방법과 비법 그리고 정보는 그들끼리만 공유되고, 전달되고, 토론되고, 이야기가 되기 때문이랄까요? 하루 살아 하루 먹고살기 바쁜 사람들에게는 항상 좋은 기회와 시기가 찾아와도 그것은 정보라고 할 수가 없습니다. 무엇이든 항상 준비된 사..

대구 시지 라온프라이빗 아파트 수성구 신매동 분양 정보 [내부링크]

대구 시지 라온프라이빗 아파트 수성구 신매동 분양 정보 2023년 1월 입주가 1년도 채 남지 않은 이곳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가까이에 대구 지하철 2호선인 사월역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거 밀집 지역이기도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인기가 높죠! 특히나 수성구라는 특수성을 감안한다면 이곳은 나중에 큰 프리미엄의 형성도 기대해 볼 수 있는데요. 내 집 마련을 준비 중이시라면... 한번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대구 시지 라온프라이빗 아파트 수성구 신매동 분양 정보 이곳은 다섯 개의 동으로 207세대가 모두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공급이 이루어진답니다. 최상층은 27층이며 , 단지는 아래와 같이 배치가 됩니다. 공급일정은 3월 마지막 주인 다음 주 월요일부터 진행이 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6일 4월..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성장하는 도시 진천에 공급되는 아파트 분양소식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올해 투자 및 내집마련을 거려하고 계신다면 눈여겨보시면 좋은 이야기 하나 전해봅니다. 이곳은 충분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입니다. 이곳은 이월면 송림리 451-1번지 일원에 들어서게 됩니다. 네 개 동으로 지상 20층 높이로 건설될 예정이며, 공급면적은 76제곱미터 두 가지 타입 84제곱미터 두가지 타입니다. 495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될 계획이며 공급 세대수는 378세대로 주차공간은 아주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 남향 위주의 기본 배치 상태로 채광과 일조권 확보에 상당히 유리합니다. 북쪽 방향인 101 동쪽은 커뮤니티 센터가 102동 방향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며, 출입구는 ..

청주 동남지구 토지 분양 단독주택 종교부지 정보 [내부링크]

청주 동남지구 토지 분양 단독주택 종교부지 정보 오늘은 청주 동남지구 토지 분양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단독주택 부지 1곳과 종교부지 1곳인데요. 다음 주 화요일인 3월 22일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일시 : 3월 22일 (10시 ~ 16시) 추첨 : 3월 22일 17시 계약 체결 : 3월 30일입니다. 그러면 한번 천천히 정보를 살펴볼까요? 청주 동남지구는 1조 원 정도의 엄청난 자금이 투입된 택지개발 지구랍니다. 기존 용암동 인구 주변을 개발하여 엄청난 주거단지가 조성된 곳이죠! 1~3 생활권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문의와 가덕 부근과 가깝고, 자동차 전용도로인 3 순환로를 통해 가경동과 강서, 비하동 그리고 일반 산업단지의 이동도 매우 수월 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네이버 또..

세종 가락마을 중흥s클래스 7단지 6단지 세종시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세종 가락마을 중흥s클래스 7단지 6단지 세종시 아파트 분양 정보 오늘은 세종시 아파트 분양 정보를 제공해 드릴 텐데요. 세종 로또라고 불리는 1-1 생활권 공동주택이랍니다. 이곳은 2013년 임대공급을 시작하여... 2015년경에 입주를 한 것으로 제가 알고 있는데요. 지금 주변 시세가 전용 84기준 5억 정도 하니까 당첨만 된다면 2억 5천만 원 이상 충분히 프리미엄을 얻는 셈입니다. 이 정도면 뭐 로또죠!! 분양가가 84 기준 2억 2천만 원 정도 전용 59 기준 1억 7천만 원 정도 그러니까 주변 전세시세보다도 낮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검색을 통해 정보를 찾고 계실 겁니다. 세종 가락마을 7단지 6단지 세종시 아파트 분양 정보 공급 면적은 단지별로 각각 ..

핸드폰 스마트폰 구글 계정 삭제 로그아웃 바꾸기 방법 직접 해보기 [내부링크]

핸드폰 스마트폰 구글 계정 삭제 로그아웃 바꾸기 방법 직접 해보기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이제는 자유롭게 스마트폰과 함께 일상을 살아갑니다. 밥을 먹을 때도, 화장실에 갈 때도, 버스를 탈 때도, 차를 탈 때도 언제 어디서든 없어서는 안 될 21세기 최고의 발명품에 친구이자 동료이자 연인이라고 까지 말해도 사실 어색하지 않죠! 서론이 길었습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2년 약정으로 구입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요금제에 따라 할부 원금이 달라지게 되어 조금이라도 도 싸게 구입을 할 수 있죠! 또 사은품도 받고, 사실 뭐 이게 중요한 것은 아니죠!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2년 약정으로 구입을 하게 되면 스마트 컨슈머는 통상 1년~1년 6개월에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을 하고 일반인..

부산 가야 봄여름가을겨울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공유 [내부링크]

부산 가야 봄여름가을겨울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공유 비가 그치니 오전에는 조금 쌀쌀하더니 오후에는 해도 따스하고, 여기저기서 새가 지적이는 소리도 들리는데요. 며칠 뒤 또다시 비 소식이 있어서 이쁘게 활짝 핀 꽃구경 좀 하려고 했는데... 날씨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부산 진구 가야동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정보를 가져왔어요. 역세권이라는 이점이 가장 눈부시게 비추어지는 만큼 소규모 공급이라 상당히 경쟁도 치열하지 않을까 합니다. 최근 기름값도 올라가고, 역세권 주변의 주거시설들의 임대료 및 가격이 또다시 상승중에 있죠! 휘발유는 당연하고, 경유 역시 1900원대이니 갑자기 500원 정도 올랐네요. ㅜㅜ 부산 가야 봄여름가을겨울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공유!! 이곳은 공동주택 90세대..

공주 유구 줌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무순위 줍줍 [내부링크]

공주 유구 줌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무순위 줍줍 입주 예정일은 2024년 2월입니다. 내집마련을 준비 중이시라면 공기 좋고 , 물 좋은 유구에 정말 오래간만에 공급하는 주거 공급 소식 기분이 남다르실 겁니다. 비규제 지역이고, 공주의 원도심과 세종시 모드 근접하고, 적당한 거리를 두고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500m 걸어서 7분정도 이내의 거리에 초등학교는 물론 재래시장과 주민센터, 우체국 등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또한 유규 자카드 일반산단을 포함해 농공단지등 128개의 기업들이 산단에 밀집해 있기 때문에 주거 수요는 항상 풍족하다고 볼 수 있답니다. 그동안 주거 공급이 상당히 없었기 때문에 그렇지 차차 주거 공급이 이루어지면 인구 유입도 상당히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서관과 섬..

천안 목천 클라세 아파트 견본주택 관람 정보 [내부링크]

천안 목천 클라세 아파트 견본주택 관람 정보 지금부터 요약해서 전해봅니다. 현재 부동산 시장은 무언가 폭풍 전야 또는 태풍의 눈이라는 표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조용하고, 고요했습니다. 올해 들어서 말이죠! 그동안 쭉쭉~ 올라만 가던 분위기와는 전혀 상반된 느낌으로 말이죠! 하지만 대선이후 그동안 무언가 미지근한 부동산의 흐름이 갑자기 뜨거운 공기로 점점 상승 기류로 다시금 예전처럼 변화기 시작하고 있다고 하네요. 무언가 꿈틀꿈틀 말이죠! 그래서 사람들이 다시금 시장으로 유입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제가 가지고 온 소식은 다양한 부동산 가운데 바로 아파트입니다. 이곳은 지역주택조합이기 때문에 일정한 자격을 갖춘 분들만 조합원으로 가입하여 입주권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 내에서도 관광과 휴양 지역이..

세종시 토지 투자 와촌리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예정지 주변 브라비캠프 [내부링크]

세종시 토지 투자 와촌리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예정지 주변 브라비캠프 기존에는 아파트 또는 오피스텔 , 상가 관련 정보를 드렸었는데요. 오래간만에 처음인가? 땅이야기를 주제로 다루어 볼까 합니다. 앞서 말했던 건물을 지으려면... 바로 땅이 있어야겠죠? 땅이 있어야 그 위해 어떤 건물이든 지을 테니까요. 오늘은 세종시 토지투자 정보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예정지 주변 브라비캠프 소식을 담아보겠습니다. 이런 말이 있죠!! 땅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겠지만 20~30년 전에 주변 지인 중 한 분이 서울에서 살다가 말 못 할 여러 이유로 판교 쪽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진짜 허허벌판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왜 거기로 이사를 갔는지... 또 무슨 이유인지를 모르지만 그곳 밭과 논, 과수..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아파트 대전 유천동 분양 소식 [내부링크]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아파트 대전 유천동 분양 소식 어제 오래간만에 개표방송을 보다 잠을 잤는데요. 옛날에 어른들은 이게 뭐라고 계속 밤새도록 볼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특정 정당을 지지한다던가 정치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도 아니긴 한데 ㅋㅋ 이유는 모르겠지만 재미가 있더라고요. 너무 졸려서 보다가 새벽녘에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윤석열 국민의힘당 후보가 19대 대통령으로 당선이 되었더라고요. 비교적 부동산 관련된 정책은 강력한 규제보다는 완화와 활성화 방안을 가지고 있는 정당이다보니 이번 부동산과 코로나로 국민들이 뿔이 많이 났나 봅니다. 아무튼... 앞으로의 부동산 시장만큼은 다들 긍정적으로 보시는듯 보입니다. 서론을 너무 구구절절 이야기가 길었던거 같은데요. 오늘은 서대전역 주..

파주 운정 신영지웰 분양가 신도시 아파트 공급 정보 [내부링크]

파주 운정 신영지웰 분양가 신도시 아파트 공급 정보 봄이 시작되려는 모습이 여러 곳에서 포착이 되고 있네요. 매화 피는 시기 , 벚꽃피는 시기 등을 검색하는 것을 보면서 이제 봄이 시작이 되었구나라고 서서히 체감을 하고 있는데요. 올해부터는 예년과는 조금 다른 그런 봄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해도 봄맞이 부동산 시장은 어떨까요? 무언가 기대감이 넘칠까요? 이제 바로 내일이 대선이기 때문에 누가 또 어떤 정당이 청와대의 안주인이 될 지에 대해 금융, 경제, 부동산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죠! 기업들은 대서 이후의 모든 일정들을 준비하고 있는 듯합니다. 1안과 2안을 두고 말이죠! 부동산 시장의 경우도 이후 공급 물량이 쏟아질 준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사전청약을 포함해 3월에만 공급되..

이천 마장 휴먼빌까사포레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청약 정보 [내부링크]

이천 마장 휴먼빌까사포레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청약 정보 3월에만 공급되는 아파트가 사전청약을 포함해 4만 5천여 세대가 된다는 뉴스 기사를 조금 전에 읽었는데요. 진짜 철마다. 달마다 꾸준히 공급이 이루어 집니다. 현재 대구와 포항 일대는 미분양으로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 그것과 상관없이 전국 각지에서 아주 공급을 못해 안달이 나있는 상태가 아니냐라는 말까지 들리고 있는데요. 경제 흐름과 주거 환경 등등 다양한 변화에 맞추어 집은 계속 공급되고, 노후화된 곳은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시기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오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루는 것일까? 뭐 별의별 생각이 다 드네요^^ 이거 통계학도 배워야 할까 봅니다. ^^ 아무튼 오늘 전해드릴 공급 정보는 경기 동부 쪽에 공급하는 하이닉스의 도시 이천..

청주 봉명 hs포레 소형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투룸 구조 [내부링크]

청주 봉명 hs포레 소형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투룸 구조 최근 뉴스들을 보시면 부동산 경기에 관련된 내용과 러시아 관련, 그리고 달러의 상승세와 비트코인의 하락세 등등 경제 관련 소식들이 난무하게 들리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그리고 다른 국제정세로 인해 지금은 다소 어수선할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우리는 손을 놓고 있어야 할까요? 그리고 금융, 증권 관련 뉴스를 한번 참고해 보시면 이 어지럽고,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대기업들은 사상 최대의 실적들을 기록했습니다. 경기는 힘든데 어떻게 수익을 그것도 사상 최대로 기록할 수 있었는지... 아이러니하긴 하지만 이것을 내면을 잘 들여다보셔야 합니다. 위기는 곧 기회이자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있는 타이밍이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나요? 그래서 제가 하나..

엘리프 세종 6-3 아파트 분양가 정보 신혼희망타운 공급 안내 [내부링크]

엘리프 세종 6-3 아파트 분양가 정보 신혼희망타운 공급 안내 세종 엘리프 아파트 6-3 생활권에 공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부터 공공분양이 진행되고, 다음주 대선 이후 이틀간 신혼희망타운의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입주시기는 2025년 1월로 계획이 되어있습니다. 세종 6-3 엘리프 아파트는 총 1035세대가 공급되며 이번 공공분양은 560세대 , 그리고 신혼희망타운은 316세대로 계획이 되어 있으며 차후 장기임대물건도 공급이 진행됩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개의 단지가 중앙에 스트리트형 광장을 기준 삼아 절반씩 나누어 공급이 이루어지는 듯 보이지만 한 개의 단지를 이루고 있습니다. 각 세부류의 공급 스타일이 구분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동별로 모두 썩여 있습니다. 일정과 분양가는 참고 삼아..

용곡동 한화포레나 천안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공급 정보 [내부링크]

용곡동 한화포레나 천안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공급 정보 안내 전에도 한번 정보를 드렸는데요. 이제 거의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고 하여 마지막까지 고민을 하고 계시거나 관망세로 일관하셨다면 이제는 결정을 내리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대선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부동산 시장이 아마도 그 이후에 흐름을 보고 투자든 내집마련이든 하시려고 계획을 하실 겁니다. 그리고 대부분 아파트 일반 공급 계획들도 그 기준점에 기로에 서있는 게 현실적인 대답이 아닐까 하는데요. 일반분양이야 청약통장이 있고, 예치금 들어있고, 1순위라면... 가점과 추첨제를 통해 내가 한번 되든 안되듯 넣어볼 수있지만 이곳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자격 조건이 되신다면 우선 조합원으로 가입을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관망을 할수록 동과 호수는 점점 내가..

창원 힐스테이트 센트럴 생활숙박시설 상남동 오피스텔 st 3룸 부동산 [내부링크]

창원 힐스테이트 센트럴 생활숙박시설 상남동 오피스텔 st 3룸 부동산 오늘 이야기 드릴 부동산은 생활숙박시설입니다. 다주택자들에 대한 여러 세금 관련 규제가 타이트해졌기 때문에 주택수와 무관한 이와 같은 부동산 매물에 대한 관심도가 지난해부터 부쩍 늘었습니다. 면적에 따라 실거주와 수익형 크게 목적을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지만 최근 원룸형보다는 투룸과 쓰리룸의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사회 구성원에 대한 변화도 민감하게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는 만큼 2~3인 가구 또한 상당히 늘고 있는데요. 이것은 자녀들이 독립을 하면서 3~4인 가족이었던 구조가 1~2명이 빠지면서 2~3인으로 바뀌게 되는 것이죠! 그것도 타지에서 인구 비율이 나누어지는 경우보다는 같은 지역에서 세대수는 증가..

음성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상담 방문예약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음성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상담 방문예약 모델하우스 정보 오늘은 성본산업단지 내에 공급하는 공동주택 5천여 세대 중 산단 초입에 자리하고 있는 현장 정보를 담아보려 합니다. 주거부담이 갈수록 높아지는 요즘 신규 공급 소식은 연일 사람들의 관심으로 자리하고 있는데요. 대구와 경북지역이 대규모 미분양 사태가 발생하면서 이제는 주거 시장이 투자보다는 조금 더 실거주 위주로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는 듯 보입니다. 음성 동문 디이스트 아파트 현장을 보시면 성본 산단 초입에 있기 때문에 안팎으로 교통망과 이동에 있어서 만큼은 조금 더 다른 블록에 비해서는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산업단지 내에 입주하는 기업들을 감안한다면 공급되는 5천여 세대의 주거 수요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최근 뉴스를 보니..

일시적 1가구 2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 취득세 조정지역 일반지역 [내부링크]

일시적 1가구 2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 취득세 조정지역 일반지역 오늘은 부동산에서도 가장 민감하고, 궁금해하는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바로 일시적 1가구 2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 취득세는 어떻게 되며 또 조정대상 지역과 일반지역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등등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시적이라는 말은 잠깐이라는 뜻으로도 사용이 되죠! 그런데 그 잠깐을 어느정도 기간으로 할 거냐 이게 문제가 되는 것이죠!! 최근 가파른 부동산 상승세에 힘입에 주택의 소유 숫자에 따라 조정지역과 일반지역의 취득세가 차이가 납니다. 일반지역의 경우는 3 주택 매수 시부터 8% 4 주택은 12%의 취득세를 납부하게 됩니다. 조정대상지역의 경우는 2 주택부터 8% , 3 주택은 12% 이렇게 되고, 법인은 무조..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아파트 [내부링크]

23년 8월에 입주가 예정된 역세권 복합 건물 내에 있는 소규모 아파트 공급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오피스텔, 상가와 함께 역세권에 있다는 점에서 큰 이목이 끌리고 있으며 공급 면적 모두가 중소형이기 때문에 서울 및 수도권 내에서 근무하는 30~40의 젊은 비즈니스맨들에게 딱 좋은 주거타운이 될 것 같습니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아파트는 96세입니다. 그리고 오피스텔 23호실과 상가 5개 호실이 함께 있는 복합건축물이랍니다. 세대당 1대씩 주차가 가능하며 건축면적이 275평정도 되는 소규모 단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96세대가 한층에 6세대씩 배치가 되며,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아파트보다는 살짝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의 느낌이 더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청약은 바로 이번 주말..

코레일톡 어플 승차권확인 및 철도 버스 대중교통 연계 서비스 시행 [내부링크]

이제 코레일톡 어플을 통해 승차권 확인은 물론이고, 철도와 버스 대중교통의 연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번거롭게 여러번의 앱을 통해 목적지 주변의 버스 노선도 알아봐야 하고 했던 작은 수고를 이제 조금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철도공사 그리고 지자체가 함꼐 나서서 철도와 대중교통정보 연계 서비스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목적지의 버스노선과 환승정보까지 한눈에 이제 쉽게 알아볼 수있게 서비스를 만든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차를 타고 자기가 사는 지역 또는 업무차 지방으로 가는경우 자기 차량으로 가는 게 아니기 때문에 목적지에 또 도착해서 도착시간에 맞게 대중교통 시간을 알아보고 확인하는 게 또 지역 어플을 깔고 하는 번거로움이 사실 그동안에는 있었는데요. 이제는 업무 협약을 통해 통합 정..

공모주 청약방법 뜻 균등배분 간략한 정보 공유 [내부링크]

공모주 청약방법 뜻 균등배분 간략한 정보 공유 코로나로 인해 주식시장과 부동산 시장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부동산 투자를 갓 시작한 사람을 두고, 부린이라고 부르고, 주식을 갓 시작한 사람을 두고는 주린이라고 부른다는 사실 쯤은 다들 알고 계시죠? 부동산 +어린이 , 그리고 주식 +어린이를 결합한 신조어라고 하네요. 아무튼... 부동산 시장만큼 뜨거워진 주식시장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이제 첫 주식시장에 상당을 해서 시작을 하는 공모주! 그것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말 그대로 공모는 공개모집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니까 공모주는 공개적으로 모집을 하는 주식 뭐 이런 뜻으로 해석하겠죠! 이제 주식시장에 상당을 하는 새내기 주식이에요. 공모가가 이 정도니까 살..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내부링크]

오늘은 시 승격을 노리고 있는 인구 8만 5천여 명이 거주하는 진천으로 한번 떠나볼까 합니다. 주변에 풍부한 산업단지와 추가 산단을 조성중인 도시로써 청주의 규제지역 지정으로 수혜를 상당히 입은 장소중 한 곳이죠! 청주와 음성, 천안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중부권 도시로써 청주와 충주에 이어 세 번째 시 승격을 노리고 있는데요. 5년 안쪽에는 인구 10만 명 이상은 충분히 넘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소식 이곳은 이월면 송림리 415-1 번지 일원에 378세대로 76형과 84형 구 38평 34평 규모의 공동주택이 현재 공급중에 있습니다. 4개 동으로 깔끔하게 20층의 높이로 떨어지는 외관은 심플함 그 자체가 아닐까 합니다. 내부시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하..

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 성주 대구 간 영동 진천 구간 등등 정보 공유 [내부링크]

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 성주 대구 간 영동 진천 구간 등등 정보 공유를 해보겠습니다. 점차 수도권 지역이 인구 포화상태 및 여러 가지 문제점을 보이기 시작해서 인구 분산정책을 수십 년 전부터 시작하고 있답니다. 그 대표적인 예를 들어본다면 전국에 혁신도시를 만들어 국가 기관의 여러 공공기업들을 이주시키는 계획과 경제수도와 행정수도의 분리 계획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특별히 인구 분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는게 아니라 점점 도시의 규모가 지방도시 역시 조금씩 인구가 늘다 보니 지역망뿐만 아니라 외부로 연결되는 광역망의 이동에도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그렇게 되어 전국 곳곳이 더욱 빠르게 연결이 될 수있는 교통망을 서서히 구축해 나아가고 있답니다. 마치 바둑판처럼 말이죠! 하지만 애초에 설계가..

주식 이동평균선 이란 무엇일까 5일선 20일선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 이동평균선 이란 무엇일까 5일선 20일선 알아보자 최근 나이에 상관없이 재테크에 온 국민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산을 불리는 투자로 또 재테크로 가장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부동산과 주식이랍니다. 요즘 주린이라는 신조어가 생겼을 정도로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을 일컺는 말이라고 합니다. 주식과 어린이의 신조어가 바로 주린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최근 2년동안 부동산은 물론이고 , 주식 가격도 급등을 했기 때문에 그 사이에서 부자들은 엄청난 부를 거머쥐었고, 그 반대로 없는 사람들은 더 궁핍해졌죠! 그래서 공부를 잘하는것 보다 경제 IQ를 키워야 한다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식의 가장 기초라 할 수 있는 이동평균선 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아주 간략하게 이야기해보도록 하..

천안 부성역 위치 및 정보 신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노선 [내부링크]

천안 부성역 위치 및 정보 신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노선 이번에 천안 부성역이 신설된다는 발표가 났는데요. 경기도를 제외하고,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노선이 있는 곳은 천안과 아산뿐이죠! 그래서인지 충남이 아니라 경기도 외곽지역에 도시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그만큼 서울과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산업도시중 한 곳인데요. 이번에 부성역까지 신설이 되기 때문에 조금 더 지역민들의 편리함은 물론 수도권 내에서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랍니다. 천안아산역에는 KTX와 SRT노선이 있기 때문에 강남 수서역까지 40여분이 채 안 걸리는 빠른 교통망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지하철 노선 확정은 무언가 여러모로 시사하는 바가 크지 않을까 합니다. 천안 북부권 부성지구 주변 개발이 서서히 시작이 되고 있..

대전 호반써밋 그랜드 센트럴 도마변동 11구역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대전 호반써밋 그랜드 센트럴 도마변동 11구역 아파트 분양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내집마련과 투자를 위해 동분서주 여기저기 발품을 팔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러한 분들에게 정말 의미 있고,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곳은 도마변동 11구역 재정보 촉진구역으로 지정되어 주택 재개발 정비 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아파트 현장이랍니다. 대전 호반써밋 그랜드 센트럴 아파트 도마동 145-8번지 일대에 공급하며 35층의 높이로 지어지는 10개 동의 공동주택입니다. 지하 4층까지 주차시설이 만들어질 계획이며 , 39 ~ 84까지 소형부터 중소형까지 폭넓은 공급을 진행할 계획인데요. 일정은 다음 주부터 진행됩니다. 2025년 1월이 입주 예정일이며 3년 정도 시간이 남아 있는..

건축물대장 열람 무료발급 정보24 통해 쉽게 해보자 [내부링크]

건축물대장 열람 무료발급 정보24 통해 쉽게 해보자 이제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그리고 스마트폰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민원서식을 발급받고, 출력을 하는 데는 PC와 프린터기가 필요하죠! 곧 이런 민원 서식 또한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을 열람 및 인터넷 발급을 통해 사진으로도 보관이 가능해지게 될 텐데요. 금융권에 자금차입이라던가 기타 어떤 기관에 제출을 해야 한다면... 아직까지는 오프라인으로 하나하나 출력을 해서 납부를 해야 합니다. 말이 길어졌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보24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서식 중 하나를 신청 및 열람 그리고 발급까지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이야기 드려보겠습니다. 건축물대장 열람 무료발급 정보24 통해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다음 , 구글 할 것 ..

공적자금 회수율 운용현황 부실채권 정리 및 우리금융지주 주식 매각 [내부링크]

공적자금 회수율 운용현황 부실채권 정리 및 우리 금융지주 주식 매각 정보 오늘은 금융위원회 보도자료를 보시면서 경제 이야기를 넌지시 해보겠습니다. 이제는 예전과 다르게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각국 경제 정보도 속속들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보가 곧 돈이 되는 현대사회에서 경제적 지식을 쌓는데 상당히 수월해졌답니다. 그리고 미래에 경제인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시시각각 달라지는 경제적 상황과 장기적 관점 또 여러 다양한 관점을 파악하기에 용이한 시대에 살고 있죠! 서론이 길었는데요. 오늘은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한 보도자료 중 공적자금 회수율 운용현황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공적자금은 말 그대로 공적인 자금을 말합니다. 그 쓰임새는 크게 기업..

소규모 주택정비사업 통합지원센터 개소 가로주택 자율주택 등 진행을 쉽게 [내부링크]

소규모 주택정비사업 통합지원센터 개소 가로주택 자율주택 등 진행을 쉽게 그리고 원활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비교적 대규모 개발 사업에 비해 소규모 주택정비 사업의 경우 건설사들이 달려들어 사업추진에 도움을 받기가 힘들기 때문에 조합원 결성은 물론 하나부터 열까지 어려운 면이 사실 그동안 많았답니다. 이 분야에 빠삭한 그런 사람들이 나서서 일을 진행하지 않는다면 사실 그 마저도 힘든 실정이었는데요. 점점 시간이 지남에 따로 노후되는 주택상황 이 모든 게 사실 진행을 함에 있어 타이밍이 맞아서 일의 절차를 수월하게 할 수 있는데... 점점 그런 시기를 늦추다가는 이 마저도 진행이 힘들게 되죠!! 그래서 그런 고민들을 잘 알고 있는 한국부동산원에서 이번에 통합지원센터를 개소했답니다. 본사인 대..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상가 분양 소식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상가 분양 소식 오늘 소개드릴 부동산 정보의 주인공은... 천안아산 역세권 주변에 공급하는 대형 오피스텔의 단지 내 상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914실이라는 대규모 호실과 지하 5층 ~ 지상 48층이라는 초고층으로 건설되는 복합건축물입니다. 오피스텔은 이미 모두 분양이 완판 되었으며 현재 상가를 공급 진행 중이랍니다. 공급하는 상가의 호실도 24실로 많지 않기 때문에 빠른 소진이 예상됩니다. 오피스텔이 131:1 정도 나왔던 것으로 제가 기억을 하는데요. 주변을 보시면 휴대지구와 주거지역이 추가적으로 조성중에 있으며 천안 풍세 지구의 산업단지 개발로 천안 북부권과 더불어 남부권 역시 대대적인 변화가 시작되고 있기 때문에 산단은 물론 주변 신불당과 탕정, 주변까지도 이동이 편리..

대전 해링턴 플레이스 휴리움 선화동 아파트 분양가 및 공급 소식 [내부링크]

대전 해링턴 플레이스 휴리움 선화동 아파트 분양가 및 공급 소식 날씨가 조금 포근해진듯 하더니 이내 비가 내려서 상승했던 기온은 당분간 떨어질 듯합니다. 이럴 때 감기에 딱 걸리기 좋은 환경이니 보온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도 쓰고, 기침도 하고, 경험자로써 정말 이거 어찌할 바를 모르겠더라고요. 이제 코로나의 위험성이라고 해야 할까요? 다소 낮아진 가운데 예전처럼 평범한 일상으로의 복귀는 머지않아 다가올 듯합니다. 그때를 생각하며 우리 모두 힘내서 끝까지 이겨내 봅시다. 입주 예정일은 25년 4월입니다. 오늘도 서론이 길었네요. 쓸데없이 말이 길어 가지고 ^^ 이번 시간에는 재정비 촉진구역 내에 공급하는 997세대 아파트 그중 744세대의 일반분양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지하 3층 지상 25층..

마산 코오롱 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아파트 공급 정보 [내부링크]

마산 코오롱 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아파트 공급 정보 이번 주말이면 비가 내리고 싹이 튼다는 우수입니다. 어느덧 차디찬 겨울이 지나고, 서서히 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음달이면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고, 내일부터 본격적인 대통령 선거 홍보가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이런저런 국가의 여러 일정과 행사들을 잘 체크 하시고, 결과를 잘 예측하신다면...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에 크고 작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창원 마산합포구 오동동에 공급 예정인 아파트 소식을 전해 드릴까 합니다. 투기와 투자로 물들었던 아파트 시장이 서서히 위로 치솟던 거품들이 사그라들면서 실거주 위주의 시장으로 경기가 흘러가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고분양가의 논란이 있었던 현장과 신규 공급 예정이던 건설사들이 가격을..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백석동 변화에 눈을 떠라 [내부링크]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백석동 변화에 눈을 떠라 이제 몇 세대 남지 않은 바로 입주가 가능한 천안 백석동 오피스텔에 관련된 정보를 간략하게 드려볼까 합니다. 최근 경기 회복국면으로 들어서면서 기업들 또한 그동안 움켜쥐고 있던 자금을 풀기 시작했으며 신규 사업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공장 증설 및 확장, 일력 확충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시점에 천안의 경우 기존 탄탄하게 조성된 산업기반을 바탕으로 서서히 코로나 시대 이후를 준비하고 그 계획을 실행시키고 있답니다. 잠잠했던 거리는 조금씩 떠들썩해졌고, 유동인구가 늘고 있으며, 빈 점포들은 신규 상점으로 서서히 채워지고 있는데요. 일자리가 늘어난다는 것인 인구 유입을 이야기하는 것과 마찬가지겠죠! 천안의 경우 첨단 산업단지와 기존 ..

파피에르 반월당역 대구 상가 분양 남산동 소식 역세권 한번 노려보자 [내부링크]

파피에르 반월당역 대구 상가 분양 남산동 소식 역세권 한번 노려보자 오늘은 대구 최고의 상권중 한 곳인 동성로 주변 남산동 반월당역 20번 출구 앞에 조성되는 대형 상가 공급 소식을 전해볼게요. 이곳은 1호선과 2호선이 맞물리는 유동인구가 상당히 많은 장소로 현대백화점과 동화백화점이 있고, 영화관과 오피스텔, 그리고 여러 상업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만큼 큰 가치 창출에 도움이 되는 입지가 아닐까 합니다. 상가 투자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유동인구, 그리고 1호선과 2호선이 만나는 더블역세권에 자리를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공동주택이 건물 내에 포함되어 있어 불특정 다수와 고정 고객층의 확보가 매우 유리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대구 상가 남산동 반월당역 파피에르는 지상 1층 지상 3층 55실로 구성..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스마트폰으로 4월부터 시범 실시 예정 [내부링크]

IT 강국답게 이제 신원확인 역시 스마트폰으로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살짝 있기는 하지만... 그동안 여러 문제점들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되었던 부분들이 있었기에 시행이 늦어졌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행정안전부 보도자료에 따르면 행정안전부와 통신 3사 SK,KT,LG 세 곳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확인 서비스를 4월부터 시범실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안성 강화는 물론 수요처 발굴을 통한 이용 활성화 협력이 진행이 될 텐데요. 정부 24를 통해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신분 확인번호와 주민등록증 수록 사항을 화면에 표시하여 본인의 신분을 확인시켜주거나 QR코트 촬영을 통해 진위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이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인해 QR체크는 익숙하시죠? 그런 느낌이라고..

모충동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소식 [내부링크]

모충동 한화 포레나 청주매봉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소식 4일만 지나면 청약일정이 다가오는 청주 매봉공원에 조성되는 도시공원 속 아파트 드라마나 영화 어디에서나 보았을법한 비주얼의 주거단지가 드디어 공급을 앞두고 있는데요. 전에 포스팅 했던 청주 더샵 그리니티 역시 개신동 구룡공원을 품게 되는 아파트로써 두 현장 모두 일정도 비슷하며, 주거의 스타일이 비슷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비교를 하고 계실 겁니다. 내집마련을 준비 중이시라면, 이곳과 그곳을 잘 비교하셔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두 곳을 모두 비교해 보셨는데... 둘 다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차후 청주에 또 공급 계획이 있으니 조금 더 기다려 보셔서 마음에 드는 장소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5년 9월경..

도안 레이크타워 대전 상가 분양 소식 생태호수공원이 포인트 [내부링크]

도안 레이크타워 대전 상가 분양 소식 생태호수공원이 포인트 오늘도 부동산 알짜배기 정보를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해봅니다. 대전 도안신도시에 공급되는 상가 생태호수공원 조성 계획으로 상당히 들뜬 분위기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곳에 휘발유를 뿌려서 더욱 불을 활활 타게 만든 사건이 있죠! 바로 국회 통합 디지털 센터의 확정 소식이 대전을 또 한 번 떠들썩하게 만들었는데요. 생태공원을 끼고 있는 독점적 상권 그리고 주타타워 형태로 공급되기에 주차 문제도 해결되고, 스타벅스와 배스킨 라빈스 등 굵직한 대형 프랜차이즈의 입점 소식이 더욱 투자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데 빠르게 한번 서둘러 보시길 바랍니다. 도안 레이크타워 대전 상가 분양 소식 이곳은 주차타워 형태로 지어집니다. 지상 7층 높이로 1층과 6층 ..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 공사대금 항목별 구분 청구 지급 의무화 [내부링크]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 공사대금 항목별 구분 청구 지급 의무화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게요. 사실 예전부터 건설업에 대한 이런저런 소문들이 많기는 했습니다. 최근 광주 모 아파트의 부실공사 논란으로 하도급 관련 공사비에 대한 이야기는 사실 수십 년 전부터 나돌던 이야기가 곪아 터져서 나온 듯한데요. 안전불감증이 상당히 심각한 우리나라의 경우 사건이 터지지 않으면 사실 그만이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요. 오늘의 주제는 그것과는 사실 관련은 없지만 건축물의 경우 우리의 생명과 안전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지금까지 등한시되었던 내용들은 다시금 명확하게 해야 될 필요성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면 오늘의 주제!!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 공사대금 항목별 구분 청구 지급 의무화에 대한..

도심복합사업 후보지 공공주택 공급 입지 8차 11곳 정보 [내부링크]

도심복합사업 후보지 공공주택 공급 입지 8차 11곳 정보 오늘은 도심공공주택 복합사업 8차 후보지 효창공원 앞 역부터 11곳이 이번에 선정되었는데요. 전체 후보지중에 절반 이상이 주택 수요가 높은 서울지역에 선정되었답니다. 이곳은 용도지역의 상향 및 용적률 완화 등 각종 규제 완화를 통해 총 1만 가구의 주택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대도시권 주택공급 대책을 통해 새로 도입된 주택 공급 모델로 공공 주도로 도심 내에 노후된 지역을 고밀 개발을 통해 획기적인 속도로 신축 주택을 공급하는 사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 1차부터 7차까지 진행된 구역 및 공급 호수는 하단부에 리스트가 있으니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도심공공주택 복합사업 후보지 중 공급 규모가 가장 큰 서울 용산구에 있는 ..

경기 광주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가 탄벌동 청약 소식 [내부링크]

경기 광주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가 탄벌동 청약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이번 주는 설 명절이 끼어 있어서 무언가 오래 휴식을 취한 듯 한 느낌 뭐랄까? 잠에서 깨어서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한주를 보냈다 뭐 이런 느낌일까요? ^^ 그래서 다음 한주는 월요일부터 상당히 지겨운 ^^ 그런 하루하루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요 ^^ 오늘은 경기도 광주 탄벌동 아파트 공급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8월입니다. 이곳은 경기 광주시 탄벌동 437-1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693세대의 아파트 입니다. 14%대의 건폐율로 상당히 녹지공간이 많이 확보가 되어 있으며 , 주차대수가 981대로 매우 세대당 주차비율이 높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단지가 마치 놀이동산처럼 발걸..

코로나 음압병실 확충을 위해 도시 계획 규제 개선 한다 [내부링크]

늘어나는 코로나 환자로 인해 여러 문제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 바로 음압병실이라고 합니다. 뉴스에서 들어본 것 같긴 한데 이게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볼 텐데요. 단순하게 이야기하면 특수 격리 병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은 병원 내부의 병원체가 외부로 퍼지는 것을 차단하기 위한 시설인데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필수 시설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비용 부담이 있는 만큼 대형병원들 역시도 설치를 꺼리는 시설이기 때문에 공공병원에 대부분 있는 게 현실인데요. 코로나가 터지고 , 병실이 상당히 모자라는 상황이 발생되었죠! 그래서 이렇게 코로나 음압병실 확충을 위해 도시 계획 규제 개선을 한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음압병실 음압병상을 설치 시 용적률을 시행령 ..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 2인가구 주목해 [내부링크]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형의 공급으로 기대가 크다고 합니다. 앞으로 1인 가구의 증가세 못지않게 2인 가구의 증가 추세 역시 주목을 해보셔야 합니다. 특히나 산업단지 주변의 중소 도시들의 경우 예전과 다르게 친구나 지인 등등 함께 취업을 나와 거주를 하는 비율이 상당히 늘고 있으며, 이성 간의 동거 및 자녀의 출가 이후 소형주택을 찾아 이주하는 노년층의 비율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최근의 주거 트렌드를 본다면 기존의 아파트를 전세 또는 월세로 임대를 놓고, 역모기지론을 이용해 연금처럼 사용하는 노년층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 비용으로 소형주택 투룸형 정도 크기로 이사를 해서 거주를 하는데 예전과 다르게 도심 그것도 자녀들이 거주하는 곳과 가까운 곳에서 생활..

도심 공공 유휴부지 생활물류 시설로 활용 계획 [내부링크]

도심 공공 유휴부지 생활물류 시설로 활용 계획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늘어나는 물류로 인해 다양한 걱정과 고민에 빠진 업계... 이번 계획으로 조금이나마 숨통을 돌릴 수 있길 바라는데요. 무슨 내용을 담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심 공공 유휴부지 8곳에 대해 생활물류 시설로 활용할 것이라는 계획을 발표하였는데요. 도심 속 8개소 총 5만 3천 제곱미터의 공공 유휴부지를 생활물류시설 용지로 공급한다는 계획이죠! 지난달부터 물류시설을 조성할 택배 사업자를 모집하였다고 하는데요. 중소 규모의 택배 분류장 등 생활물류시설을 조성한다는 계획이에요. 도심 공공 유휴부지 8곳 생활물류 시설로 활용될 장소와 그 장소의 관리기관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표를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기도..

청주 더샵 그리니티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청주 더샵 그리니티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입니다. 그동안 청주에 신규 공급 소식이 없었는데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공급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답니다. 내집마련과 투자 등등 다양한 목적에서 아파트를 보고 계시다면 정말 최고의 입지이자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이곳에 관심을 가지실 수밖에 없으실 텐데요. 개신동에 위치하며 충대와 수곡동, 산남동까지 이동이 자유로운 이곳에 정보를 간략히 전해드리겠습니다. 청주 더샵 그리니티 분양가 아파트 모델하우스 정보 총 공급 세대는 1191세대로 면적이 전용 63~170까지 중소형은 물론이고, 대형까지 포함되어 있는 거대한 단지랍니다. 주차 가능대수만 해도 1800여 대 이고, 지하 3층 지상 38층의 고층이며 7개 동으로 구룡공원 1차 예정지 내에..

국내선 비행기 탑승시 신분증 신원확인 미성년자 유아 생체정보 등록 필수 [내부링크]

전부터 시행이 되고는 있었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이 자주 생기게 되어 항공보안법이 더욱 강화되었답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국내선 비행기 탑승시 신분증 신원확인 미성년자 유아 생체정보 등록 필수이기 때문에 꼭 미리 확인해 두셨다가 잘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지난달 28일부터 본격 시행이 되었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어수선한 가운데 여러 사례들이 발생을 하면서 기존에 형식적인 신원확인이 이제는 더욱 강화되어 체계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국내는 총기 미소유 국가로 테러에 대한 부분이 사실상 조금 덜하기도 하고, 우리나라의 경우 보안과 치안이 세계 어느 나라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안전불감증이 만연한 그런 상황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한 이런 부분은 정말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처음에는 번거롭고,..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신청자격 방법 소득인정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신청자격 방법 소득인정액 알아보기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는 말 그대로 생활이 어려운 자격 조건이 되는 사람에게 최저 생활비를 보장해 줌으로써 일상생활의 영위해 나갈 수 있는 복지 제도입니다.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신청자격 방법 소득인정액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선정기준은 소득인정액 기준만 충족을 하시면 됩니다. 부양의무자 제도가 폐지가 되었기 때문에 소득인정액만 충족이 되면 생계급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렇기 소득인정액이 매우 중요하게 되었는데요. 부양의무제 제도 폐지 이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1인 가구냐 2인 가구냐 각 가정에 가구수에 맞게 중위소득 30% 이하의 조건에 해당된다면 수급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부양의무자..

용곡동 한화포레나 천안 용곡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용곡동 한화포레나 천안 용곡 아파트 공급 소식 최근 주거비용이 매몰차게 상승한 가운데 주변에 상승된 집값이 너무도 부담이 되시죠? 그런 분들에게 시세 반영이 안 된 비교적 낮은 가격대에 내 집 마련을 해보실 수 있는 다른 방법을 하나 안내해 드릴까 해요. 바로 일반분양 청약으로 하여금 내 집 마련을 하는 게 아니라 지역주택조합 조합원에 가입하여 입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입니다. 까다로운 자격 조건도 없고, 토지가 99% 이상 확보가 된 가운데 사업이 진행되는 만큼 안전하고, 다른 어떤 것에 비해 일정에 대한 지연이나 지체로 인해 시간을 까먹는 그런 리스크는 줄어들기에 보다 현명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그런 현장이랍니다. 최근 천안에서 인기 있는 건설 브랜드가 시공예정사가 참여를 했기 때문에 지역 내 반응도 ..

증평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아파트 공급 정보 [내부링크]

증평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아파트 공급 정보 최근 부동산 경기가 갑작스럽게 좋아지다 보니 투자자들도 늘어났고, 투기꾼들도 성행을 하면서 집값이 상상 이상으로 가격대가 상승을 하였답니다. 그로 인해 청약 경쟁률 역시 높아져 실거주를 목적으로 내집마련을 하려는 사람들은 큰 고민과 혼란 속에서 이 상황을 어떻게 해쳐 나아갈지 걱정을 하고 계실 텐데요. 꼭 청약을 통해 내집마련을 즉 새집을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소유에 목적이 있다면 다른 방법을 통해 나의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으니 오늘은 그러한 프로젝트로 주거공급을 하고 있는 현장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증평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아파트 공급 정보 이곳은 지역 주택조합으로 공동주택을 공급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격 조건을 갖춘 분들을 조합원으로..

한부모가정 아동양육비 가족 자격조건 신청방법 지원 금액 정보 [내부링크]

한부모가정 아동양육비 가족 자격조건 신청방법 지원 금액 정보 즐거운 명절 연휴인데 알차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미리 다녀왔는데요. 그래서 딱히 할 것도 없고 해서 밀린 일을 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연휴기간 중 절반은 출근을 하기로 했답니다. 돈이나 벌자 ^^ 뭐 그런 생각이기도 했죠! 아무튼 각자 주어진 환경과 여건 속에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민들을 위한 복지 정책 중 하나인 한부모가정 아동양육비 가족 자격조건 신청방법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한부모가정 아동양육비지원대상의 경우는 저소득 한부모 가구의 만 18세 미만의 아동 추가 아동 양육비의 경우는 조손가족 및 만 25세 이상 미혼 한부모 가족의 만 5세 이하의 자녀 그리고 학용품비는 한부모 가족과..

김해 내덕지구 중흥S-클래스 아파트 분양가 기타 청약 정보 [내부링크]

김해 내덕지구 중흥S-클래스 아파트 분양가 기타 여러 청약 정보를 간추려 이야기드려볼게요. 전국이 새해를 맞이해 서로 상이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과연 김해 부동산 시장은 어떠할까요? 인접한 창원과 부산은 아직까지도 여전히 그 열기가 식지 않은 상황으로 메가시티를 꿈꾸는 영남권 중심에 있는 도시로써 가히 주변 사람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입지에 있는 곳이기에 저 또한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빨리 일정이 다가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김해 내덕지구 중흥S-클래스 아파트 분양가 기타 청약 정보 특별할 것은 사실 없습니다. 다른 여느 아파트 단지와 비슷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게 호불호가 갈리거나 하지는 않는 전형적인 주거타운이라는 점이죠! 그리고 최근 아파트 단지가 추구하는 녹지공간과 입주민들..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무료열람 인터넷 발급 쉽게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무료열람 인터넷 발급 쉽게 따라해보자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각 사이트마다 어떠한 내용과 정보를 제공하는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대부분 문서의 출력 또는 열람은 정부24를 통해 대부분 가능하지만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무료열람 인터넷 발급은 토지e음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답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오시게 되면 토지이용계획은 물론 도시계획 고시정보와 규제안내서까지 다양한 내용을 찾아보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도 비교적 쉽기 때문에 아래에 나오는 것처럼 시도 읍면동과 지번만 알고 있으면 대한민국의 모든 토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제가 살고 있는 동내 주변 궁금했던 땅에 대한 내용을 한번 검색을 통해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백석동 941번지입니다. 별생각 없이 그냥..

직산역 금호어울림 천안 아파트 공급소식 [내부링크]

직산역 금호어울림 천안 아파트 공급 소식 설 명절이 지나고 2차 조합원 모집이 진행될 거라고 합니다. 창립총회를 통해 이같은 일정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1차도 상당히 빠른 시일에 모이게 되었기 때문에 한해의 큰 일이라고 할 수 있는 명절이 지나면 그 속도가 더욱 빠르게 진행되지 않을까 합니다. 엊그제 청약이 마감된 천안노태 한화포레나와 삼룡동 호반이 상당한 경쟁률을 보여주며 청약 1순위 마감을 알렸는데요. 아직까지 충분한 수요층과 뜨거운 반응은 고분양가 임에도 이토록 열기가 식지 않기 때문에 이곳 역시 그 열기에 힘입어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사람들은 사실 소문에 귀를 기울이고, 보여지는 모습에 확신을 하는 게 일반적이랍니다. 애초 북부권 개발의 시작점이 될 성성지구를 토대로..

아산 로또 명당 탕정 호반 이용원 1등 당첨금 나도 받아보자 [내부링크]

올해는 호랑이의 해 임인년이지요. 그러서 곳곳에서 호랑이의 기운을 가진 곳 즉 호랑이의 지명이 들어간 곳들이 인기를 끌며 새해 해돋이도 보고, 사람들이 자주 발길을 찾는다기에 저도 그 기운을 받고자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보니... 아산 탕정에 있는 호산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새해를 맞이해 ㅋㅋ 로또복권을 사러 가보았답니다. 결과는? 1등은 안되었지만 오만원이나 되었네요. 무언가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산 로또 명당 탕정 호반 이용원 1등 당첨금 나도 받아보자 이번주는 기필코 1등이 되어 올해는 무언가 술술 잘 풀렸으면 하는 바람을 살짝 담아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이 주변을 지날 일이 있는데... 가는 김에 들려서 로또복권 한 장씩 구매를 해서 오는데... 아직까지는 입질이 오..

전용면적 84 몇평 59 74 계약면적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전용면적 84 몇평 59 74 계약면적 아파트 정보 오늘은 사람들이 아파트에서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 중 하나를 이야기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얼마야? 평단가는? 발코니 확장비는? 이렇게 가격이 제울 궁금하겠지만 그보다 앞서서 하는 말이 있죠? 몇 평이야? 몇 평에 얼마래? 지근은 전용면적으로 표기를 하지만 여전히 몇 평으로 물어보곤 합니다. 그리고 아직도 전용면적 몇 제곱미터라고 이야기를 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사실 표기법이 바뀐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이러할 지언데 저는 표기법을 예전처럼 추가로 설명을 해주는 것이 더 좋다고 보입니다. 일일이 모델하우스 직원들이 계속 설명을 해주고 있더라고요. 우리가 예전에 흔히 사용하단 26평 34평 이 단위는 이제 현관문을 열고 들어갔..

천안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얼큰한 해장 음식 추천 국물이 끝내주네 [내부링크]

천안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얼큰한 해장 음식 추천 국물이 끝내주네요. 여기서 오늘같이 날씨가 꾸리꾸리 할 때 한 뚝배기 한다면 너무도 좋을 것 같네요. 몸도 따듯해지니 말이에요. 어때요? 방금 나온 뼈해장국 진짜 그 냄새며 소리며.... 옛날 같으면... 해장 하러 갔다가 여기요 소주 한 병이요!! 이런 말을 제법 했을 텐데... 요즘 시대가 시대인만큼... 꾹 참고, 해장국만 열심히 먹고 오네요. 여기는 천안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천안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성정동 가구거리 주변에 있는 곳이죠! 주차장도 생각보다 넉넉하고, 요즘은 예전보다 손님이 적어서 피크시간 때 가도 줄을 오래 서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코로나 때문에 테이블을 한 칸씩 떨어트려서 앉아서 뭐랄까? 예전에는 옆 테이블..

포항 한화포레나 2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정보 [내부링크]

포항 한화포레나 2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 정보 궁금하셨다면 잘 들어오셨습니다. 이곳에 입주 예정일은 2024년 7월입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부 홍해읍 학천리 2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350세대 그것도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면적으로 조성되는 본 사업은 6개 지상 25층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입지를 보시면 성곡지구와 이안지구 사이에 있는 장소로 두 곳 모두를 생활권 범위 안에 두고 있으며 KTX 포항역과 동해대로 등 편리한 주거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교통망도 준수한 편이랍니다. 주변 역세권 상권이 이미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입주를 하셔도 일상에 큰 어려움이 없으며, 국가 산단과 더불어 새로 생기는 주변 주거지역들까지도 매우 가까이에 거리를 두고 있답니다. 포항 공과 대학교와 시청 등등 주..

송도 럭스오션 SK뷰 분양가 아파트 청약 정보 [내부링크]

송도 럭스오션 SK뷰 분양가 아파트 청약 정보입니다. 신도시에 불어오는 새해 아파트 공급 소식 궁금하셨죠! 오늘은 송도 신도시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송도 럭스오션 SK뷰 분양가 아파트 청약 정보 A9BL에 공급되는 1114세대 49층의 공동주택입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면 입지가 어디인지 가늠이 되시겠죠? 송도 IC를 통해 인천 국제공항은 물론 배곧신도시 등등 수도권 주변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리고 호수공원과 워터프런트 아암 호수 등 힐링 포인트로 여러 곳이 있으며, 인천항 국제 여객 터미널과 크루즈 터미널, 지식정보 단지에 있는 수많은 국제 대학교 등 연세대와 가톨릭대 인천대, 뉴욕 주립대등 훌륭한 인프라가 조성이 되어 있답니다. 청라와 함께 국제 금융 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나고 ..

주거급여 신청자격 재산기준 지원금액 소득인정액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주거급여 신청자격 재산기준 지원금액 소득인정액 알아볼게요 주거급여는 주거 안정과 주거 생활의 향상을 위해 일정 소득 이하의 국민들에게 지원하는 복지제도로써 지원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득인정액 기준 이하의 가구에게 안정된 주거 생활을 할 수 있게끔 실제의 임차료와 유지 수선비등을 지원을 하게 되는데요. 주거 급여가 불필요하다던가 타 법령의 의해 주거를 제공받고 있는 수급자들은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중복 수령이 안된다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주거급여 신청자격 소득인정액 계산법은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복지로 사이트에 모의 계산기가 있으니 그것을 활용하여 계산해 보시길 바랍니다. 소득인정액의 기준은 중위소득의 45% 이하입니다. 그리고 가구원의 수에 따라 금액은 달라집니다. 1인부터 5인까지 상..

국토교통부 토지 실거래가 조회 공개시스템 통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토지 실거래가 조회 공개시스템 통해 알아보자 아파트와 주택 말고도 토지의 가격도 실제 얼마에 거래가 되었는지 공개시스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토지의 경우 아파트처럼 지속적인 거래가 되는 것도 아니고, 일정한 타입과 면적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 산정을 하기는 매우 힘이 든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에 비슷한 지목으로 된 토지가 거래된것을 기준으로 해서 매수와 매도 시 그 기준 가격으로 정하여 거래를 하곤 하는데요. 내가 만약 매수자라면.... 또는 매도자라면 상대방보다 조금더 유리한 고지에서 거래를 이끌길 희망하실 텐데요. 그 기준 가격만 알고 있다면 사실 밀고 당기는 줄다리기의 싸움에서 우위를 정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요. 그러면 국토교통..

천안 망향 비빔국수 두정동 주말 점심식사 간단하게 새콤한 별미 어때 [내부링크]

너무 딱딱한 부동산 금융 정보만 다루다 보니 저의 머리도 딱딱하게 굳어지는 거 같아서요. 일상에서 작은 돈과 시간으로 충분히 행복을 느낄 수있는 소재를 하나 더 넣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 주제는 바로 맛있는 한끼 .... 직장인들의 최대 고민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데요. 특히나 주말이라면... 더욱이 밥도 하기 귀찮고, 그렇다고 또 밥을 안 먹기도 그러하고 어떨까요? 그 고민을 제가 단번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천안 망향 비빔국수 두정동 밥하기 싫은 주말 점심식사 간단하게 새콤한 별미 어떨까요? 우리나라는 밥 그리고 면 엄청나게 좋아하죠! 특히나 매운거 또는 새콤달콤 진짜 우리나라만큼 맛있는 음식이 많은 나라도 없을 겁니다. 아무튼... 주말 점심에 먹은 별미 바로 이것이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

GTX 노선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A노선 B노선 C노선 알아보자 [내부링크]

GTX 노선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A노선 B노선 C노선 알아보겠습니다. GTX 수도권 광역급행철도는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 도심의 주요 거점이라고 할 수 있는 지역을 1시간 내로 연결을 할 수 있게끔 빠른 이동망을 갖추게 되는 철도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선이 생기는 지역의 부동산 시세는 상당히 폭등을 했답니다. 천정부지로 치솟은 최근 집값 직장은 서울인데 높은 집값이 사실 감당하기 힘들다면 주변 위성도시에 살아야 할 텐데 출퇴근만 몇 시간씩 하며 하루 한 달 그게 몇 해가 된다면... 점점 피로는 쌓여가고, 의욕도 상실되고 하겠죠! 이것뿐만 아니라 수도권 내에서 이동시간이 짧아진다면 서울의 집값도 어느 정도 주변 도시 등과 비슷하게 안정이 되지 않을까 하는 여러 가지 장단점이 있겠죠..

청주 인테리어 잘하는집 상가 아파트 리모델링 심플하고 럭셔리하게 [내부링크]

청주 인테리어 잘하는집을 찾으신다고요? 상가 아파트 리모델링 심플하고 럭셔리하게 꾸며보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잘 들어오셨답니다. 사람들도 계절에 따라 봄에 입는 옷 또 여름과 가을에 입는 옷, 겨울에 입는 옷 모두 제각각 디자인도 다르고, 두께도 다르고 색상도 다르죠! 그리고 어린 왕자가 이런 말을 했죠!! 중요한 것은 보이지 않아!! 왜 갑자기 뜬금없는 소리냐고요? 옷을 입는데 코디를 완성은 또 시작은 바로 속옷부터라는 점 그래서 속옷도 남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니지만 이쁘고, 깔끔한 것으로 입고, 그 위에 바지와 티를 입고, 마지막 재킷으로 코디를 완성하죠! 감각이란 게 사실 가장 어려운 부분이 아닐까 해요. 갑자기 인테리어 이야기를 한다고 하고서 옷을 입는 이야기를 하냐고요? 바로 인테리어 역시..

신용등급 점수표 등급 올리는 방법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 등급 올리는 방법 확인해보자 예전에는 신용을 등급으로 나누어 몇 등급 몇 등급 이렇게 기준을 정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와서는 점수제로 바꾸어 시행을 하고 있는데요. 사실 큰 틀에서 바뀐 부분은 없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전에도 등급으로 나누기에 앞서 점수로 책정해서 그 점수 내에 있으면 4등급 5등급 이런 식으로 분류를 했을 테니까요. 그리고 금융권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작은 점수 차이로 인해 기존 3등급, 4등급의 차이를 맛보실 수도 있고요. 그럼 간단히 보실 수 있게 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어느 회사가 제공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는가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NICE와 KCB 둘 차이를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기존에 몇 등급이 이 점수대 인지도 알아두면 좋으실 거예요..

청약 재당첨 제한기간 아파트 전매제한 여부확인 해보자 [내부링크]

청약 재당첨 제한기간 아파트 전매제한 여부확인 해보자 최근 아파트 시장이 강세를 보이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청약 시장에 진입을 하였는데요. 언젠가는 내 집을 마련하고 말겠어라는 생각으로 청약 통장을 가입해 저축을 하고, 시드머니를 모아 차곡차곡 자산을 불려 가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으실 겁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 내가 목표한 가격대에 또 원하는 집이 나온다면... 그때 가점들을 확인해 주택 청약에 접수하는 게 그동안의 기본적인 그런 내용이라고 할 수 있었죠! 하지만 최근에는 청약 통장만 있으면... 당첨만 되면 수천에서 수억 원이 오르기에 비규제 지역은 전매 제한도 없어 당첨과 동시에 그냥 거래가 빈번하게 이루어졌답니다. 그러면서 엄청난 시세차익을 거두게 되신 분들이 주변에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아파트에..

서울 강북구 칸타빌 수유팰리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내부링크]

서울 강북구 칸타빌 수유팰리스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입니다. 다가오는 일정에 앞서 발품을 팔기 이전에 최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핵심만 간추려 보았습니다. 서울 강북구 칸타빌 수유팰리스 아파트는 수유동 179-2번지 외 4필지에 지어진답니다. 올해 6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당첨 후 계약 그리고 입주까지 상반기 내에 모두 이루어 지기 때문에 바로 입주할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 같습니다. 4호선 수유역 7~8번 출구까지 걸어서 7~9분정도의 위치에 있으며 이곳까지 오는 길에는 수유리 먹자골목과 강북구청을 지나가 됩니다. 입지는 저보다 더 잘 아실 테니 이 부분은 넘어갈게요. 그리고 견본주택은 강북구 한전로 1064 2층에 있으니 요즘 카카오 맵이나 네이버 지도를..

거제시 장승포 주거지 지원형 도시재생 뉴딜사업 준공 정보 [내부링크]

거제시 장승포 주거지 지원형 도시재생 뉴딜사업 준공 정보를 이야기드려볼게요. 국토부 보도자료에 따르면 거제시 장승포 주거지 지원형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3년 6개월 만에 준공을 한다고 합니다. 저층 노후 주거지를 중심으로 해서 집수리와 더불어 주민 생활 밀착형 공공시설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유형의 사업인데요. 이곳은 한국전쟁 당시 흥남 철수 작전에서 피란민 14,000 명을 태운 메러디스 빅토리아 호가 도착한 마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무언가 더 남다른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친구가 대우 조선에 다니고 있어서 코로나 때문에 최근에는 많이 못 갔지만 그 이전에는 연에 4~5번씩은 갔던 곳이거든요. 그래서 무언가 뜻깊은 그런 애정이 있는 도시이기도 한데요. 30년 이상 지난 노후주택 160개 동에 ..

순천 오네뜨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소식 [내부링크]

순천 오네뜨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소식을 전해봅니다. 2024년 6월에 입주가 되어 있는 순천 조례동 아파트 오네뜨 센트럴은 총 4세대 지하 2층 -지상 18층 6개 동으로 지어진답니다. 충효로를 끼고 있어서 이동에 매우 편리한 이점을 가지고 있고, 주변에 풍덕 지구와 도시재생사업 뉴딜지역으로 선정된 순천역 뒤편에 주거 지역 등 주거 지역 등과도 가까이에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과도 가깝고, 패션거리 학교, 병원과 관공서등등 지역 내에서도 인프라가 좋기로 소문난 조례동에 지어지는 집이기 때문에 지역민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답니다. 마치 리조트처럼 무언가 관광 도시에 걸맞는 단지의 배치 상태가 아닐까 합니다. 6개의 동이 크게 교차되거나 바로 보이지 않아 뷰와 사생..

대전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홍보관 중구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대전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홍보관 중구 아파트 공급 소식 듬뿍 이야기 담아보겠습니다. 최근 일반분양으로 청약에 당첨이 되기 매우 어렵다 보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것도 청약 만큼 일정한 자격을 갖춘 분들만 공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 역시 수월하다고만은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실거주 목적의 대전시민들이라면 전용면적 85 주택 1채 이하를 보유한 세대주 이 조건만 갖추고 있다면 입주권을 쉽게 취득이 가능합니다. 대전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홍보관 중구 아파트 공급 소식 그럼 조건도 알아보았으니 이야기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본문 사진에 보시면 타입별 평면도와 아파트 단지 배치도가 나와 있습니다. 이곳은 주상복합 초고층 건물이기 때문에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 금융정보 조회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이데이터 서비스 금융정보 조회 정보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새해부터는 흩어진 내 금융 정보들을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그리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그러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말하면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흩어져있는 금융정보를 더욱 안전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하나하나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간의 노력들을 살펴보면 소비자 보호의 강화 , 정보 제공 범위의 확대, 인증 절차의 간소화 , 건전한 경쟁질서 유도 그리고 중계기관 이용의 확대 , 대체 식별값 확보 지원 , 과금 유예 , APi 의무화 유예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추진 경과의 내용은 이러합니다. 33개 사가 ..

삼룡동 호반써밋 포레센트 천안 삼룡1지구 아파트 공급소식 [내부링크]

삼룡동 호반써밋 포레센트 천안 삼룡1지구 아파트 공급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이곳은 천안 삼거리 공원을 지나다 지난달 문뜩 발견을 했는데요. 뭐지? 모집공고에서 못본거 같은데 아파트가 공사를 하고 있네... 궁금증을 키웠었죠! 그러다가 이곳이 천안 삼룡 호반써밋 포레센트 삼룡동 아파트 신축 현장이라는 것을 알았는데요. 성성 동원과 동일하게 분양 전 공사부터 시작을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모집공고가 나왔는데요,. 594세대 규모 8개 동으로 지어지며, 최상층은 20층입니다. 바로 옆쪽으로 2차 부지가 예정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길 건너가 바로 삼거리 공원이기 때문에 숲세권의 이점은 고루 갖추고 있답니다. 탕정에서 지난달 대박이 난 호반 써밋의 인기를 타고, 모델하우스의 위치는 바로 그 탕정..

아산 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아산 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정보 투자에 목말라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잠시 잠깐 하던 일을 멈추시고, 내용을 정독해 보시길 바랍니다. 바야흐로 이제 시대의 정황상 아파트를 매수해서 단기간에 막대한 이익을 챙기며 시세차익을 남기기란 개구리 올챙이쩍 생각이고, 발상이라는 것들을 아시길 바랍니다. 전매제한이 대부분 규제지역을 토대로 수권을 제외하고는 모두 등기이전일까지 이기에 사실상 등기를 치고 넘기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소자본이면서 꾸준한 월세 수익을 원하시던가 중자본 또는 고자본 월세수익을 생각하셔야 해요. 무슨 말이고 하니? 수익형 부동산도 자금에 따라 선택의 종착지가 다르다는 것이죠! 오늘 소개할 오피스텔같이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큰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물건이냐 아니면..

천안 백석 한화포레나 백석동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천안 백석 한화포레나 백석동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평면도 정보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실 텐데요. 오늘 청약홈 사이트에 모집공고가 나와서 바로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타입별 평면도와 위치 그리고 가격까지 한번 꼼꼼하게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천안 백석 한화포레나 백석동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평면도 정보 시작해 볼텐데요. 1단지와 2단지가 보시면 주소가 성성동과 백석동 다르기 때문에 학교 배정 또한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1~2단지가 달라서 각각 청약을 넣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보시다시피 당첨자 발표일이 동일하기 때문에 각각이 아닌 1단지 또는 2단지 둘 중 한 개의 단지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1단지와 2단지의 배치도입니다. 1단지는 이마트 바로 옆이고, 삼성대로를..

인천 검단신도시 물류 유통 시설용지 이익 공유형 시범사업 공모 [내부링크]

인천 검단신도시 물류 유통 시설용지 이익 공유형 시범사업 공모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공공택지의 개발이익 국민 공유 활설화를 위한 방안으로 인천 검단신도시 물류 유통 시설용지 이익 공유형 시범사업 공모가 이달인 22년 1월 18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번에 공공 택지를 공급받은 자가 리츠를 통해서 해당 공공 택지에서 발생하는 개발 이익에 대해 국민과 공유를 하는 제도이며 종합적인 평가 단계를 거쳐 공급 대상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지난해 4월경 택지개발 촉진법 시행령의 개정을 통해 이익공유형이 도입되어 지난 6월 LH에서 인천 검단지구와 부천의 괴안지구에 공동주택 용지를 대상으로 공모를 실시한 바가 있답니다. 공공택지뿐만 아니라 판매시설 용지에도 이익공유형 공공택지 공급 방식을 실시할 수 있는 근거가 최..

부산 동래 래미안 포레스티지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부산 동래 래미안 포레스티지 아파트 분양 정보 다들 대규모로 들어서는 이곳의 웅장함을 이미 소문으로 들어서 잘 알고 계실 텐데요. 4천여 세대가 넘는 거대한 규모의 단지 36개 동이 말해주는 이곳의 거대함 사실 저도 이렇게 큰 규모의 단지는 처음이네요. 최고층이 35층이고, 입주 예정일은 24년 9월이라는 점도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면적 49부터 72,84,97,115,132라는점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또한 면적별 예치금도 사전에 잘 체크를 해두셔야 하겠죠? 세대 규모가 크기 때문에 1단지부터 2,3단지까지 세개의 단지로 36개 동이 나누어 지어진답니다. 단지별 동과 호수, 그리고 어떤 시설이 어디에 인접해 있는지 여부를 잘 확인하시길바랍니다. 부산 동래 래미안 포레스티지 아파..

오산 세교2지구 A1 호반써밋 분양 소식 아파트 공급 일정 [내부링크]

오산 세교2지구 A1 호반써밋 분양 소식 아파트 공급 일정 안내해 보겠습니다. 수도권에 공급되는 부동산 소식은 전국 누구라도 관심을 가지고 싶어 하는 내용 중 하나일 텐데요. 특히나 신도시에 공급되는 것들은 조금 더 관심을 보이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교2지구에 공급되는 아파트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오산 세교2지구 호반써밋 분양 소식 한번 들어보시겠습니까? 그럼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산 세교2지구 호반써밋 아파트는 A1블록에 공급이 됩니다. 897세대 규모이며, 지하 2층 지상 25층으로 비교적 준수한 외관을 보여주게 될 것 같습니다. 지난 호반건설이 전국 각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는 지역에 아파트를 엄청 공급했는데요. 그 성적 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명실상부 최고의 건설사 중 하나로 ..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오시리아 기장 아파트 분양가 공급 정보 [내부링크]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오시리아 기장 아파트 분양가 공급 정보 2024년 12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오시리아 기장 아파트 공급 정보를 제공해 봅니다. 어제 특별공급에 이어 오늘은 본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1순위 청약일인데요. 새해부터 발 빠르게 내 집 마련 정보를 찾고 계셨다면... 이제는 선택을 하실 그런 날이 아닐까 합니다.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오시리아 아파트는 지하3층 지상 15층으로 총 3개 동으로 지어집니다. 191세대로 비교적 작은 규모의 단지로 지어지는데요.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아래와 같이 단지를 구성하게 된답니다. 이곳은 준주거지역, 가로구역별 최고높이 제한지역, 중점경관관리구역 이 세 곳의 지역지구를 가지고 있답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오션뷰를 가지게 되는것이..

부동산 중개보조원 업무 및 역할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보조원 업무 및 역할은 무엇일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중개사무소에는 공인중개사 홀로 근무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중개사를 보조하는 우리는 일명 실장님이라고 부르는 분과 부장님이라고 부르는 분 즉 중개보조원들도 함께 근무를 하고 있답니다. 이들 중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있어서 소속 공인중개사로서 업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신데요. 공인중개사의 업무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게 바로 부동산 중개보조원입니다. 부동산 중개보조원의 역할 및 업무는 말 그대로 보조를 하는 역할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개 대상물에 대해서 현장의 안내는 물론 일반적인 서무 등 중개 업무와 관련된 단순한 업무를 보조하는 자를 말합니다. 이중으로 중개사무소에 고용이 될 수 없고, 중개보조원을 고용..

주상복합 아파트 장단점 관리비 편의시설 취득세 등등 정보 [내부링크]

주상복합 아파트 장단점 관리비 편의시설 취득세 등등 정보를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그리고 일반아파트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한번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그동안 궁금하셨던 내용이 일부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세대수에 따라 또는 주상복합 내에 상업시설의 면적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점들을 감안해서 읽어보시면 더욱 현실적인 답변이 될 것 같네요. 본 페이지에 나오는 건물들의 사진은 크게 본문의 내용과는 상관이 없이 부동산 관련 포스팅을 하기에 여기저기 다니며 찍어두었던 아파트와 같은 건축물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면... 주상복합 아파트 장단점 관리비 편의시설 취득세 등등의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주상복합 아파트 장점은 무엇일까? 가장 큰 장점은 바..

22년 건설공사 표준시장단가 산정기준 공고 [내부링크]

22년 건설공사 표준시장단가 산정기준 공고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조금 지루하고, 재미없는 이야기 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시라면... 이번 포스팅 역시 허투로 넘기시기엔 다소 중요한 내용이 아닐까 합니다. 22년 건설공사 표준시장단가 산정기준 공고 내용 총 1695개의 공종 표준시장단가가 직전 대비 3.17%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적정 공사비를 위해 22년 산정 기준을 공고합니다. 이역시 국토교통부 보도자료를 들고와서 ^^ 전갈을 해봅니다. 노임단가는 물론 생산자 물가지수의 변동률읠 반영하였고, 위에 설명드린 것처럼 3.1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답니다. 가격의 현실화가 필요한 203개 공종은 건설현장에 대한 방문 조사를 실시하여서 실제 시장 가격을 반영하였다..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임야도 발급 정부24 로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임야도 발급 정부24 로 쉽게 알아보자 오늘도 정부24를 통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을 하나 담아보려고 합니다. 정말 유용하게 유익한 정보를 많이 담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단순 궁금증 해결은 물론 중요한 서류의 출력도 가능합니다. 꼭 발급을 하지 않아도 발급 전 열람상태에서 내용만 확인하셔도 무방 합니다. 단순 궁금증 해결 및 알고 싶은 내용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담아두셔도 되지만 개인 인적사항이나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는것은 요즘 워낙에 스마트폰 관련 해킹과 범죄가 많기 때문에 개인정보가 담긴 내용은 사진으로 보관하시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방법 또한 다른 것들과 동일하게 상당히 쉽습니다. 첫 화면 자주 찾는 서비스에서 지적..

포항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 아파트 청약 분양가 소식 [내부링크]

포항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 아파트 청약 분양가 소식 지금 시작합니다. 최근 공동주택 공급 현황을 보게 된다면... 수도권은 워낙에 강세라 큰 부연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죠! 편리한 교통망에 서울과 진출입이 용이하고, 여러 시설들이 군집해 있으며 지하철 역세권 주변이라면 더욱이 주가가 높겠죠! 하지만 지방 도시들은 그런 수도권의 여력을 모두갖출 수는 없기 때문에 2~3가지 특징을 쫒으셔야 합니다. 인프라... 기존의 주거 밀집지역에 형성 중이면서 추가적으로 재개발, 재건축 또는 도시개발로 신규 공급이 되는 곳 또는 산업단지 주변으로 새롭게 조성되는 주거 밀집지역, 그리고 마지막은 경계를 해야 되는 것 중 하나인데 반은 성공하고, 반은 실패를 맛보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장소중 하나인데요. 바로 도시내에 새로운..

아파트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양도소득세 취득세 정보 [내부링크]

아파트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양도소득세 취득세 정보 저와 함께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새해에도 어김없이 청약시장은 뜨겁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천안의 경우 도시 역사상 최고가라 불리는 성성지구 동원비스타가 1순위에서 모두 마감이 되었습니다. 수도권 일대는 서서히 거품이 빠지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만... 아직도 이곳은 그럴 기미는 아직까지는 보여지지 않네요. 어찌 되었든 내집마련을 하실 때 개인 명의로 해야 할지 또는 공동명의로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다소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게 간단하면서 중요한 내용만 한번 담아보겠습니다. 어떤 것이 유리하고, 어떤 것이 불리한지는 각자 한번 잘 생각해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아파트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양도소득세 취득세 정보 어떤 것들이 유리한지 알아보겠습..

sh 장기전세 아파트 입주 자격 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sh 장기전세 아파트 입주 자격 조건 알아봅시다. 20년 장기전세 아파트 그곳에 입주를 하실 분들은 누구일까요? 그 청약 자격 조건을 한번 알아보자고요. 해가 바뀌면서 소득에 대한 변화는 조금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근소한 차이만 있을 뿐 큰 금액차는 없기 때문에 우선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공통된 신청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서울시에 거주 중이셔야 하며, 본인을 포함해 세대원 모두가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에 해당이 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단연 무주택이셔야 하고요. 그리고 본인 외 세대 구성원이 더 없으신 분들은 전용면적 40제곱미터 이하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면적별 소득기준이 상이합니다. 전용면적 60이하는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100% 이하 60~85제곱미터 이하는 120% 이하, ..

더샵 동성로 센트리엘 아파트 정보 대구 중구 부동산 소식 [내부링크]

더샵 동성로 센트리엘 아파트 정보 대구 중구 부동산 소식 전해볼게요. 지난 한 해 아주 뜨겁게 달구던 부동산 시장이 서서히 미분양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무순위 줍줍이를 노리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전체적인 시장 반응이 살짝 식어서 그렇지 오늘 소개할 장소는 딱 보셔도 대구의 삼대장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동성로 주변에 공급되는 만큼 주의 깊게 관찰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대구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기 때문에 지하철은 물론이고, 도로망까지 상당히 잘 갖추어진 정말 중요한 지역입니다. 공평로는 물론 달구벌대로와 국채보상로 등 지방도의 연결이 잘 되어 있고, 대구 지하철 1호선인 중앙로역과 7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양 옆으로는 대형 공원이 두 곳이나 있기 때문에 지친..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 공급 소식 [내부링크]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 공급 소식 차별화된 수익형 부동산을 찾고 계시다면 이것은 어떨까 합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어김없이 호랑이가 포효를 하듯 그 기운을 받아 투자 정보를 찾아 이리저리 발품을 팔고 계시다면 떠오르는 태양인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단기간에 큰 시세차익은 여러 규제와 세금 문제로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전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루틴과 생각을 바꾸어 접근을 하셔야 영양분이 가득한 산소를 섭취하듯 투자라는 녀석의 앞으로의 행보를 거스르지 않고 , 잘 따라가지 않을까 합니다.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투룸 오피스텔은 이름에서 힌트를 얻으셨을 겁니다. 전체 540실이 모두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기존과는 조금 다른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긴급복지 생계지원금 신청 자격 지원대상 선정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긴급복지 생계지원금 신청 자격 지원대상 선정 기준 알아보겠습니다. 긴급복지 생계지원은 갑작스럽게 생계가 곤란할 정도로 위기 상황이 쳐했을 경우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신속하게 지원을 해주는 제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로 이런 상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많이들 검색해 보실 텐데요. 이게 또 소득도 소득이지만 재산도 따지기 때문에 정말 집 한 채 딸랑 있어도 자격조건이 안된다는 게 저로써는 사실 너무 안타까운 부분이 아닐까 하는데... 이것은 조금 바뀌었으면 하는 그런 바람이 있습니다. 긴급복지 생계지원금 신청 자격 지원대상은 위와 같은 상황에 처한 분들이랍니다. 주소득자가 사망하였거나 행방불명, 그리고 구금 시설 등에 수용 등으로 소득을 상실한 경우, 가구 구성원으로부터 가정 폭력 ..

신천역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분양가 시흥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신천역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분양가 시흥 아파트 정보 새해부터 아주 분주하게 청약 정보를 실어 나르는 듯하는데요. 해가 바뀌었음에도 부동산 시장은 진정이 되지 않고, 연일 뜨거운 감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네요. 오늘 다녀가 볼 현장은 시흥 아파트 신천역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소식 분양가 정보를 포함해 개요와 평면도 그리고 현장 위치와 견본주택 위치까지 비교적 간단하면서 궁금하신 내용은 모두 담아보았습니다. 신천역 한라비발디는 47층의 초고층으로 지어집니다. 6개의 동으로 총 1297세대를 이루게 될 것이며, 공급 면적은 단 두 가지입니다. 전용 84와 111입니다. 신천동 83-6번지 일원에 아주 멋들어지게 지어질 계획입니다. 현재 아파트가 지어지는 곳은 시흥시 은행동 특별계획구역으로..

평촌 자이아이파크 추가분양 아파트 분양가 신도시 청약 정보 [내부링크]

평촌 자이아이파크 추가분양 아파트 분양가 신도시 청약 정보 소식을 새해 첫날부터 공유해 봅니다. 어느덧 임인년 새해개 밝아 호랑이의 기운을 가득 받는듯한 느낌인데요. 이런 기분으로 ^^ 콘프로스트 한 그릇 먹어야겠습니다.^^ 신도시 아파트 공급 소식은 누구나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안양에 주소를 두고 있는 이곳 평촌신도시는 더욱이 큰 관심들을 보이실 텐데요. 평촌 자이아이파크 아파트 분양가 신도시 청약 정보 이곳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1동 515-2번지입니다. 22개 동으로 대규모 조성되는 이곳은 총 22737세대의 거대한 단지로써 공급면적 전용 39 ~ 102까지 다양하게 포진이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이번 회차는 추가 분양 100세대와 후분양 53세대입니다. 공정이 60% ..

22년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 표준지 공시지가 열람 안내 정보 [내부링크]

22년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 표준지 공시지가 열람 안내 정보 함께 알아볼까요? 12월 22일에 발표된 국토교통부 보도자료입니다. 바로 내일이죠! 22년 1월 1일 기준 표준지 약54만 필지의 표준지 그리고 24만 호의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에 대해서 소유자 열람 및 의견청취 절차를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22년 표준지 공지시가는 전국의 3,459만 필지중 54만 필지를 선정하였고, 지난해보다 2만 필지를 늘린것이라고 하네요. 91개의 감정평가 법인과 감정 평가사 사무소에서 1190명의 감정평가사가 참여를 하여 이루어졌답니다. 전국의 공시지가 변동률의 비율입니다. 지난해와 올해의 변동률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변동률이 주거용,상업용,농경지,공업용,임야 순으로 변동률이 크게 차이가 났으며, 임야..

인감도장 변경 등록방법 주민센터 방문해서 쉽고 간단하게 [내부링크]

인감도장 변경 등록방법 어렵지 않아요. 관할 주민센터를 방문해서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저도 오랫동안 사용해오던 인감도장을 새로이 만든 것으로 변경 등록하였는데요. 사실 그 이전에는 목적에 의해 필요에 의해 몇 번 사용을 할 기회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있어야 하기에 집 근처 도장가게에서 일명 막도장 나무도장 5천 원짜리를 파서 급한불을 껐다고 해야 할까요? 그러다나 나이가 들어 제대로 된 도장을 하나 만들었기에 바꾸어 보려고 주민센터를 방문했는데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고, 변경이 완료되었답니다. 저는 천안 백석동에 전입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곳으로 가서 일을 진행하였답니다. 인감도장 변경 등록방법 주민센터 방문해서 쉽고 간단하게 어떻게 하는지 또 수수료는 얼마가 드는지 알아볼게..

조치원 엘리프 세종 아파트 청약 일정 및 분양가 평면도 정보 다수 공유 [내부링크]

조치원 엘리프 세종 아파트 청약 일정 및 분양가 평면도 정보 다수 공유해 볼까 합니다. 올해가 지나고, 다가오는 새해 첫 주말이 지나고 공급 일정이 잡혀 있는데요. 내집마련을 계획 중에 있으시다면 새해 첫 스타트를 끊는 이곳에 눈길을 두어 보시길 바랍니다. 조치원 엘리프 세종 아파트 입주 예정일은 2024년 9월이랍니다. 서북구 지구도시개발 사업의 가장 첫 스타트를 끊는 이곳은 지구 주변이 마치 요새처럼 물줄기로 감는 형국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외곽순환도로도 예정되어 있고, 세종은 물론 가까운 청주와 천안 특히나 오송 KTX역까지 너무도 가깝기 때문에 경부선 철도는 물론 분기역이 있는 오송까지 광역 이동에는 탁월한 요충지 역할을 수행하기 딱이라는 것이죠! 조치원 엘리프 세종 아파트 660세대를 이루게 되..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민간분양 파주운정 인천검단 부천대장 등 22년 공급 계획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민간분양 파주운정 인천검단 부천대장 등 22년 공급 계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부동산 시장이 연일 뜨거운 가운데 2기 또는 3기 신도시에 공급되는 아파트 소식은 귀를 쫑긋 세우고 모두가 관심을 가지 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은 조금 더 유익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민간분양 파주운정 인천 검단 부천 대장 등 22년 공급 계획 이 역시 제가 자주 들락날락 거리는 국토교통부 사이트의 보도자료에 발표된 내용입니다. 올해는 이미 거의다 지나갔으니 제외하고, 내년에 사전 청약을 통해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민간분양을 포함해 전국 전체 22년 공급 물량은 모두 3만 8천 호 정도라고 합니다. 수도권 우수 입지 위주로 공급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 시..

마산 코오롱 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오동동 아파트 홍보관 소식 [내부링크]

마산 코오롱 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오동동 아파트 홍보관 소식 궁금하셨죠! 지금부터 약 10분 정도 정독해서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올해는 정말 전국적으로 부동산 시장이 대호황을 이루었는데요. 갈 곳 없는 시중에 자금들이 모두 부동산 시장에 모여들면서 가장 만만한 게 바로 아파트죠! 상가, 오피스텔, 땅은 전문적인 어떤 타이밍과 임차인 등등 다양한 기술이 살짝 필요하지만 아파트의 경우 너나 할 것 없이 다 살고, 또 살아보았고, 전문가 못지않게 일반인들도 너무도 잘 아는 부동산중 하나인데요. 투자에 실패를 하더라도 내가 새집으로 이사를 가면 되기 때문에 리스크도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다른 어떤 것보다 가장 필수재이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부동산 투자로 제격이긴 합니다. 그렇다 보니 전국 ..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에스티지 분양가 모델하우스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에스티지 분양가 모델하우스 아파트 정보 이번 시간에 제공해 드릴 내용입니다. 앞다투어 경쟁을 하듯 전국의 분양시장이 뜨거운 한해를 보낸 가운데 연말로 접어들어 무언가 미지근할 법도 한데... 그 열기가 임인년 새해에도 식지 않고, 이어지는 분위기입니다. 청약 일정은 임인년 새해 첫 주 월요일인 1.3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해당과 기타 지역으로 구분 이틀을 포함해 총 4일간 진행이 됩니다. 1순위에서 마감이 끝나면 2순위까지 기회가 부여되지 않으며, 당첨자 발표는 기타지역 일정 한두 뒤인 1.12일입니다.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에스티지 아파트 위치입니다. 기존에 한국 농어촌지사 안성지사 인근에 기 공급된 동일 브랜드 아파트가 있기 때문에 간혹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요...

천안 용곡동 한화포레나 아파트 공급 소식 [내부링크]

천안 용곡동 한화포레나 아파트 공급 소식 전해봅니다. 연말연시에 대한민국 국민들이 더욱 부동산에 관심들을 많이 가지고 계실 텐데요. 내년에 대선도 있고, 코로나 특수라고까지 이야기하는 최근 부동산 시장이 너무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내집마련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투자, 그리고 투기세력들까지 발을 담그면서 아주 난장판도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실거주를 목적으로 희망으로 생각하며 내집마련을 하시는 분들이 더욱이 힘든 한 해가 아니었나 합니다. 천안의 경우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이 되었음에도 유인 인구의 속도와 주변에 개발 소식 또 대기업들의 미래 전략적 거점 확보와 사업을 위한 투자 등등 호재가 가득하답니다. 그래서인지 아산과 천안에 무수히 많은 공급이 되었던 것 같은데 미분양 하나 없이 ..

천안 성성 동원비스타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성성동 아파트 [내부링크]

천안 성성 동원비스타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성성동 아파트 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천안의 부동산 열기는 누구라도 다들 아실 정도로 뜨겁답니다. 지난해 12월 규제지역으로 지정된 이후에도 역시나 그 열기를 지금까지 이어가고 있는데요. 여러 호재가 가득하기에 인구 유입이 꾸준히 일어나고 있는 도시이기 때문이죠! 인접 아산의 경우 올해 35만여 명의 인구를 넘어섰고, 천안 역시 조만간 66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여지고 있답니다. 통합 100만명이 유동하는 천안아산의 도시 그 명성에 걸맞은 천안 최고의 터라 불리는 성성지구에 마지막 공급하는 아파트 이야기 연초부터 아주 뜨거울 것 같습니다. 천안 성성 동원비스타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성성동 아파트 일정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지난주 수요일 입주자..

저당권과 근저당권의 차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저당권과 근저당권의 차이 무엇일까요? 집을 분양받을 때 또는 상가나 오피스텔을 분양받을 때 금융권에서 자금 차입을 통해 타인 자본을 지급받을 시 나의 부동산에 담보로 설정한 후 자금의 융통을 받게 되는데요. 그때 설정하는 권리 중에 하나인데... 저당권과 근저당권의 차이 이 둘은 어떻게 다를까요? 그것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단어도 비슷한듯 하지만 앞에 글자 하나 차이가 어떠한 변수를 가져올지 간략하게 일반인 수준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변호사나 법무사 이런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깊이 있는 내용이 아니라 일반인들 수준에서 궁금증 해결 정도의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그럼 우선 저당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법률 용어 사전에 나와있는 내용을 보면... 채권자가 채무자 또는 제삼자인 물상보증인..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THECENTRO 아파트 분양가 청약 소식 다수 [내부링크]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THECENTRO 아파트 분양가 청약 소식 다수의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일정이 지나고 다가오는 주 월요일부터 올해 마지막 청약일정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강원도 일대는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답니다. 레고랜드와 더불어 관광산업의 추가 개발 그리고 산업단지의 확장 또한 동해선 철도의 개보수로 인해 고속철이 곧 개통될 전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깝고도 먼 이웃으로 분류되었던 경상도 권역과 더욱 접근성이 좋아질 전망입니다. 이런 이슈에 힘입에 강릉 KTX 역세권에 들어서는 이번 아파트 공급 소식은 많은 사람들이 주목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THECENTRO 아파트 분양가 청약 소식 다수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KTX역 북쪽..

구례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봉동리 무순위 선착순 분양 소식 [내부링크]

구례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봉동리 무순위 선착순 분양 소식 연말연시 내집마련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한번 정독해서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잠시나마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으니까요. 청약통장은 필요치 않습니다. 무순위 청약이 진행 중이니 꼭 전라남도에 주소지를 두고 계시지 않아도 됩니다. 투자 , 거주 어떤 목적으로도 가능하며 비규제 지역이고, 청약 미달로 인해 완공 전까지 주택수에 포함도 되지 않는답니다. 바로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영상을 통해 실내의 견본주택 내부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5월입니다. 그러면 간단한 인사다 소개 등등이 끝이 났으니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례 월드메르디앙 아파트는 봉동리 214-2번지 일원에 264세대로 지어지는 공동주택입니다. 지하 3층 ~..

다가구 다세대 차이점 무엇일까요 주택 원룸 투룸 이건가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도 부동산 관련 정보를 드려볼 텐데요. 우리들 일상에서 자주 보이는 건물중 하나가 바로 우리가 흔히 부르는 원룸 투룸인 다가구 다세대 건물입니다. 겉으로 볼때는 똑같은 거 같은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다가구 다세대 주택 차이점 무엇일까요? 그것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원룸 투룸이라고 부르지 마시고, 건축물의 정확한 명칭을 부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을 알아야 특징을 알게 되고, 투자든 임대든 매매든 불리하지 않고, 유리하게 그리고 똑똑하게 대처를 할 수 있으니까요. 다가구 다세대 차이점 무엇일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오고 가며 보이는 건물들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사실 겉으로 보아서는 짐작을 할 수는 있지만 이것을 다가구인지 다세대인지 확정을 짓기란 힘이 듭니다. 다만 ..

평택 힐스테이트 더 퍼스트 분양가 청약 일정 서정동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평택 힐스테이트 더 퍼스트 분양가 청약 일정 서정동 아파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뜨거운 지역인 만큼 이역시 벌써부터 공인중개사무소며 모델하우스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역주택조합의 결성 이후 사업이 결실을 맺어 이렇게 일반분양이 되는 만큼 전국 각지의 지주택 현장들이 좋은 입지에서 신규 일반분양 못지않은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네요. 조합원들에게 다소 불리했던 것들이 개선되어 많이들 관심을 보였기 때문에 이런 좋은 결실들이 현재 그 모습을 보이고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럼 평택 힐스테이트 더 퍼스트 분양가 청약 일정 서정동 아파트 소식 첨단 산업단지를 품고 있는 이곳의 모습을 살며시 비추어 보겠습니다.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780번지 일원에 시공되는 본 아파트는 1107세대랍니다. 그중 69..

충청남도 공인중개사 중개수수료 요율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연도 10.19일부터 시행된 충청남도 공인중개사 중개수수료 요율표 알아봅시다. 서울 경기 수도권을 제외하고 사실 중개 보수에 대한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중개수수료가 사실 보시면 거래 금액을 기준으로 정해지기 때문에 광역시 역시 사실 10억이상의 아파트는 드물기에 기존과 사실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그것은 그렇고, 이제부터 적용되는 공인중개사 수수료 중개 요율표는 이것이니 잘 기억해 두세요. 충청남도 공인중개사 중개수수료 요율표 매매 및 임대차 금액을 이것을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임매의 경우 거래가격에 0.4~0.7% 입니다. 임대차의 경우는 거래금액의 0.3~0.6%입니다. 임대차의 경우는 전세환산가가 기준이기 때문에 보증금 +임대료 1만원당 100만원으로 환산해서 따져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

레밍효과 무리를 맹목적으로 따라하는 집단행동 조심해 [내부링크]

오늘은 현재 부동산 시장을 바라보며 딱 떠오른 경제 용어가 있어서 하나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정말 너무나도 비슷한 상황이라... 이 거참... 제 주변에도 그런 분들이 있고... 내년 상반기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레밍효과 어디선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지금의 상황이 딱 레밍효과가 아닐까 하는데요.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보자면 ... 자신의 생각이나 판단 없이 그냥 무작적 자신이 속한 무리나 우두머리 집단이 하는 데로 그냥 맹목적으로 따라 하는 집단적 편승효과를 말합니다. 이게 사실 엄청나게 무섭고, 위험천만한 행동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여기는 공산정권이 아니기 때문에 같이 잘 먹고 잘 살 자라는 것은 사실 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공산정권도 상류층과 중산층, 하층민의 경계가 나누어..

공중 지상권 이것은 무엇인가 알아보자 [내부링크]

공중 지상권 이것은 무엇인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물권인 지상권과는 조금 다른 성격이지만 잘 보면 크게 다른 점 또한 없긴 합니다. 토지를 사용할 수 있느냐 또는 공중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느냐 이 차이만 있을 뿐인데요. 이것은 무엇인지 한번 간단 명료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공중 지상권 이것은 무엇이고 어떤경우에 설정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말에서도 알수 있듯 토지의 지표면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공중 공간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특별한 물권이라고 표현을 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새로 지어지는 건물에 일조권을 확보하기 위한 방법으로 많이 사용된답니다. 지금 지어진 건물은 주변에 어떤 것들도 없어서 뻥하니 시원한 뷰를 가지고 있어서 채광이라던가 이런 것이 걱정이 없는데 나중에 주..

중앙난방 개별난방 지역난방 차이 아파트 난방 종류 알아보자 [내부링크]

중앙난방 개별난방 지역난방 차이 아파트 난방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난방방식은 크게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가 있습니다. 중앙난방과 개별난방 그리고 지역난방 거의 발전의 순서대로 나열이 된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각각의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고, 방식의 차이도 발생한답니다. 오늘은 그것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릴텐데요. 어떤 차이가 있고, 다른점은 무언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중앙난방 개별난방 지역난방 차이 아파트 난방 종류 알아봅시다. 우선 중앙난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게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중앙난방이 최초로 시작된 시기는 거슬러 올라가 그리스 로마시대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공동주택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방식은 아니지만 물을 데운다던가 그..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이란 무엇인가 전세 세입자 반환 받아야 할까요 [내부링크]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이란 무엇인가 전세 세입자 반환 받아야 할까요? 오늘은 아파트에 살고 계시다면 매달 고지서에 나오는 장기수선충당금 이것이 무엇인지? 어떨 때 사용이 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장기수선충당금 이란 무엇인가? 말에서도 알 수 있듯 장기적으로 수선을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라고 얼핏 느낄 수있는데요. 아파트에 거주를 하면서 시간을 흐를수록 집도 나이를 먹게 되죠! 그러면서 일정기간이 되면 대대적인 정비 및 관리에 들어갈 비용을 미리미리 조금씩 거두어 충당을 해두는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일정 기간이 지나면 곳곳에 아파트들이 외벽에 페인트 칠을 하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4~6년 사이에 한 번씩 칠을..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안내 [내부링크]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안내 올해 막바지 아파트 분양 시장도 매우 뜨거운데요. 그중에 경기도를 포함한 수도권 일대에 공급하는 것은 더욱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도 수도권에 공급하는 일정을 한번 안내 및 소개를 해볼 텐데요. 쌀과 반도체로 유명한 고장인 이천으로 한번 다가가 보겠습니다. 예전에 하이닉스가 현대전자였던것을 기억하는 사람이 몇 있을까요? 지금 아마도 계속 현대였더라면... 반도체와 자동차... 장난 아니겠네요. 물론 결과론적인 이야기지만요... 여담은 여기까지...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정보 안내 시작해 보겠습니다. 24년 12월에 입주가 예정된 본 아파트는 사동리에 건설이 될 예정이랍니다. 지하 2층 - 지상 25층 8개 ..

잠자는 숨은 자산 조회 예적금 찾기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잠자는 숨은 자산 조회 예적금 찾기 방법에 대해서 이번 시간에 알아볼 텐데요. 다양한 이유로 나의 기억 속에서 잊힌 체 통장 속에서 단잠을 자고 있는 수많은 돈들이... 엄청나게 많다고 하네요. 그 돈들을 한번 찾아봅시다!! 잠자는 숨은 자산 조회 예적금 찾기 방법 앱 하나만 깔면 쉽게 확인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스토어에 가셔서 어카운트인포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된답니다. 그런데 잠자고 있는 돈의 규모가 조금 크다면... 번거롭더라도 영업점으로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21년 6월 말 기준 휴먼 장기 미거래 예적금 및 미지급 출자금과 배당금의 금액이 무려 1조 8,894억 원이라고 합니다. 진짜 엄청난 금액이 아닐 수 없는데요. 위에 표를 보시면 신협과 농협, 수협과 산림, 새마을금고 등 금액이 엄..

서울 용산공원 정비구역 종합기본계획 변경 정보 [내부링크]

서울 용산공원 정비구역 종합기본계획 변경 정보 확인해보겠습니다. 국민의 의견을 반영해 확장된 공원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한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을 국토부 보도자료를 통해 간략하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울 용산공원 정비구역 종합기본계획 변경 정보는 2014년 제1차 변경 이후 두 번째로 변경되는 계획인데요.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조성 * 관리를 위한 계획으로 2011년 최초 수립이후 차차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듯합니다. 하지만 워낙의 그 규모가 크기에 여러 가지 체계적인 부분이 필요한가 봅니다. 부산 용산공원 정비구역의 범위는 공원 조성지구 약 300만 제곱미터, 공원 주변지역 약 835만 2천 제곱미터 , 복합시설 조성지구 약 18만 제곱미터의 규모입니다. 온라인 공청회도 이미 ..

마산 코오롱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오동동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소식 [내부링크]

마산 코오롱하늘채 퍼스트 클래스 오동동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릴 텐데요. 내집마련에 관심이 있으시다거나 부동산 정보에 궁금하신 것들이 있으시다면 주변 지역의 변화를 잘 관찰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각지가 부동산 열기로 뜨거운 가운데 열기만 뜨거운지 아니면 실제 반응도 그러한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한 번 더 현장에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때아닌 부동산 열풍으로 가격 상승이 상당히 높아진 가운데 내집마련을 하려는 분들에게 여러 차례 위기가 찾아온 한 해가 아닐까 합니다. 자금 차입부터, 또 청약 가점 경쟁 등 사실 실거주를 목적으로 청약을 하려는 분들은 더욱 당첨이 힘든 그런 상황이 속출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현 정부가출범을 하고, 28차례 정도 정책을 발표했는데요. 여기서 저뿐..

천안 극동 스타클래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다가동 재건축 아파트 [내부링크]

천안 극동 스타클래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 정보 다가동 재건축 아파트 이야기를 드려보겠습니다. 이제 청약 일정이 한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올해가 지나기 전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몇 번 남지 않았답니다. 계획이 있으셔고, 이런저런 고민이 있으셨다면... 올해가 지나기 이전에 가족들과 잘 상의하셔서 현명한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천안 극동 스타클래스 더 퍼스트는 다가동 재건축 아파트랍니다. 주공 4단지가 터는 그대로인데 새 옷을 갈아입고, 24년 7월경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전체 1,225세대로 계획되어 절반가량은 조합원 입주권으로 물건이 빠졌고, 그 절반 정도인 632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됩니다. 그중 또 절반은 특별공급으로 진행이 되니 사실상 300여 세대가 청약 통장으로 가지고 ..

부산 도심융합특구 센텀2지구 선정 해운대 반여동 일원 주목 [내부링크]

부산 도심융합특구 센텀2지구 선정 해운대 반여동 일원을 주목해 보셔야 할 텐데요. 부동산 개발과 투자에 관련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앞으로 이 주변의 행보는 잘 지켜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역시나 이런 개발 또는 사업지구 지정은 국토교통부 보도자료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가에서 선정 , 지정하는것은 이쪽 부서의 소관이기 때문이죠! 각 지자체에서 하는 것은 관할청 사이트를 확인해 보셔야 하고요. 제38차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본회의에서 이번에 선정된 곳은 바로 부산광역시가 제안한 센텀2지구 도시첨단산업단지랍니다. 이곳에 선정이 되면 국가의 지원을 받아 산업과 문화 주거등이 집약된 우수한 인프라 형성을 이루게 되는 고밀도 거점공간으로의 조성 사업이죠! 지난해 말 대구와 광주가 선정 되었고, 올해 초에는..

증평 대성베르힐 아파트 장동리 분양 전환 세대 정보 공유 [내부링크]

증평 대성베르힐 아파트 장동리 분양 전환 세대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5년간 민간 임대로 공급을 진행하였던 본 현장은 그 기간이 만료함에 따라 분양 전환되었는데요. 일분 분양을 원치 않는 분들이 생겨서 이렇게 공급이 진행된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주변이 급속도로 빠르게 발전을 거듭하고 있고, 여러 개발 호재가 터지면서 증평 역시 부동산 시장이 매우 뜨겁답니다. 특히나 청주와 가까이 있어 진천과 함께 풍선 효과로 인해 매우 가치 상승 속도가 빠른데요. 이곳은 주변에 괴산과 음성과도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산업단지와 여러 호재로 인구 유입의 속도 또한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보강천을 중심으로 잘 구축된 수변공원과 여러 군민들이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많아서 더욱이 살기 좋은 지역인 이곳 그곳에 ..

이공계 국가우수장학금 대통령 과학장학금 자격 조건 지원내용 [내부링크]

12월 첫 주의 주말을 맞이하였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다는 것을 또 한 번 느끼게 되는 하루의 시작입니다. 누구에게나 동일한 시간이 주어지지만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사람들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은 천차만별이죠 어떤 삶을 살고 싶은가? 어떠한 삶을 살아가고 싶은가 ? 꿈이 무엇인가? 이런 이야기를 나누고, 질문받고, 했을 천진난만했던 아무것도 모르던 학창 시절이 정말 그리울 때가 많네요. 지금의 생각을 가지고 어린시절로 다시 돌아간다면 정말 공부를 열심히 할까?라는 생각도 하긴 하지만... 역시나 무엇이든 때가 있긴 한 거 같습니다. 열심히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느 정도 이상 공부를 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다는 것은 모두 뒤늦게 후회를 한다는 것... 오늘도 시작부터 푸념을 늘어놓았는..

장애인 고용장려금 지급기준 대상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애인 고용장려금 지급기준 대상 신청방법 알아보자고요. 갑자기 불어난 코로나 확진자 수가 이제는 감당하기 어려운 단계까지 다시금 늘어나고 있답니다. 11월부터 잠시 완화된 규제정책은 다음 주 월요일인 6일부터 다시금 규제로 접어들게 되었는데요. 겨울이라 감기환자도 늘어나고, 또 아프리카 지역에서 변이로 더욱 강력 해진 오미크론이던가요? 그것까지 나타나면서 아주 난리도 아니죠! 또 우리나라 목사부부까지 그것에 전염되어 확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동선을 속여서 방역당국이 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무엇 때문에 그렇게 거짓부렁들을 하는지.. 저로서는 도무지 알 길이 없네요. 말이 길었습니다. 이제 본문으로 돌아가 이야기 전달해 보겠습니다. 장애인 고용장려금 지급기준 대상 신청방법 이것은 기업이 받을 수있는 지원금..

HUG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 조건 서류 비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전세로 거주를 하시는 분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안전장치 HUG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 조건 서류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전처럼 집주인이 보증금을 빼줄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여러 가지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인 방법인 만큼 약간의 비용을 감수하고라도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시는데요. 한번 그 내용을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HUG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 조건 서류 비용 어떻게 될까요? 일단 보증기간은 보증서 발급일로부터 전세계약의 만료일 후 1개월까지 입니다. 보증책임 내용은 임차인인 신청인에게 반환 책임을 지는 것이죠! 저도 이사때 한번 당해보았지만 집주인이 여간 깐깐하게 굴면서 집에 이곳저곳을 보면 기존에 있던 흠집까지 아주 장난이 아니었죠! 원래보다 몇시간이나더 실랑이를..

경기 쌍용 더 플래티넘 광주 초월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안내 [내부링크]

경기 쌍용 더 플래티넘 광주 초월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안내 간략하게 해 드릴게요. 어느덧 2021년도 막바지에 접어들었는데요. 오늘부터 시작되는 12월의 첫 일상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셔서 올해 행복한 기억으로 끝맺음해보시길 바라며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 경기 쌍용 더 플래티넘 광주 초월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이야기 이곳은 초월읍 대쌍령리 산 7-2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873세대의 공동주택입니다. 입주 예정일은 이제 3달 정도 남은 22년 2월입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사업이 시작되어 공사도 거의 막바지에 치닫고 있는데요. 계약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전점검을 하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바로 입주를 하는 셈은 후분양입니다. 서울 경기권 아파트 가격이 폭등해서 내집마련을 하려는 분들이 다소 고생이..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사업 장학금 지급 자격 조건 [내부링크]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사업 장학금 지급 자격 조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매주 1등 당첨을 꿈꾸며 구입하는 각종 복권들 그 구입 비용으로 당첨금으로도 쓰이지만 각종 좋은 공익사업에 상당히 많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그중 하나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의식주 문제 해결은 물론, 오늘 소개할 장학금 지급 사업도 하나의 프로젝트입니다. 저소득층을 기반으로 지급되는 본 플랜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저와함께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사업 장학금 지급 자격 조건은 저소득 층의 우수한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을 발굴하여 대학까지 금전적인 지원을 해주는 사업으로써 중학교 2학년 ~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보 모가족 지원대상자, 법정 차상위계층의 학생들입니다. 위의 ..

청주 스타에이치 복대동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정보 [내부링크]

청주 스타에이치 복대동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정보 지금부터 이야기해드릴게요 정부의 융단폭격같은 부동산 정책으로 하여금 전국에 모든 아파트 가격이 급상승하였답니다. 특히나 창원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인구수를 자랑하는 지방도시의 맏형 격인 청주 역시 조정대상지역에 지정이 되었음에도 내집마련에 대한 열기는 식을 줄 모르고 지금도 여전히 뜨겁기만 합니다. 그래서인지 유입되는 인구와 더불어 더욱 부동산 시장이 과열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놓치신것들이 있죠! 유입되어 오는인구들은 대부분 가족단위의 세 개 구성원들이 아니라 일자리를 찾아 유입되는 1~2인 가구라는 점!! 경기 회복 조짐이 보이면서 기업들의 투자와 구직활동이 서서히 다시금 시작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유입될 인구의 수..

아파트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 신청 자격 주택청약 정보 [내부링크]

내년부터 더욱 대출조건이 까다롭게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올해가 지나기 전에 집을 사려는 사람이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이 껑충 뛰어오른 구축 기존 아파트보다는 신축에 호감이 더 가는 것이 사실이죠! 올라갈 가격까지 생각해서 내집마련은 물론 자산증식의 효과까지 누리려면 말이죠! 그래서 내집마련의 한 가지 방법 중 하나인 청약정보 아파트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 신청 자격 주택청약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아파트 기관추천 특별공급 조건 신청 자격 주택청약 정보 공유합니다. 기본 조건은 청약통장에 가입한지 6개월 이상 지나야 합니다. 그리고 예치금이 충족되어있으셔야 합니다. 면적별 지역별 금액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세대주 조건 및 소득기준은 제한이 없습니다. 무주택이셔야 하며, 기..

청주 봉명 hs포레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정보 공유 [내부링크]

청주 봉명 hs포레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정보 공유 지금부터 해드릴게요. 부동산 경기가 가파르게 상승을 하면서 아파트를 필두로 모든 부동산 가격이 상승을 했는데요. 예외적으로 그렇지 못한 것도 있긴 합니다. 다만 주거기능에 포커스가 맞추어지면서 오피스텔과 저가 소형주택들 역시 가격 상승과 더불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점차 연말이 다오면서 아파트에 대한 과잉투자를 우려해 열기가 조금씩 식고 있는 아파트와 반대로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는 조금씩 더 치솟고 있답니다. 이유는 단연 투자의 수익 구조가 서서히 바뀌고 있기 때문이죠! 아파트로 인해 시세차익 고려하셨던 분들은 높은 양도세의 비율과 보유세 그리고 종합부동산세의 부담을 생각하지 않을 수없으니까요. 하지만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한번의 시세차익이 아..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소득기준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소득기준 조건 알아보기 내집마련을 준비 중이시라면 특공을 무시할 수없으실 텐데요. 일생일대에 딱 한 번뿐인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이죠! 이제 막 결혼을 한 신혼부부들이라면 다양한 목적으로 그 중요성이 더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재테크 수단이 되기도 하면서 동시에 나의 집이 될 수도 있고, 전세로 살면서 분양받은 집은 시세 차익을 위해 전세를 놓는 다양한 방법으로 아무튼 이용이 되죠! 그렇다면 특별공급의 유형은 총 다섯 가지인데 신혼부부 특별공급의 자격 조건과 소득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이번 시간에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소득기준 위에 보시면 다섯 가지의 유형이 있고, 세 가지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각기 3가지 조건중 청약통장은 무조건 가입이 되어 있는..

천안 불당동 상가 사무실 센트애비뉴 신불당 상권 입지 최고네 [내부링크]

천안 불당동 상가 사무실 센트애비뉴 신불당 상권 내에서 입지가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데요. 경기 회복세로 들어서면서 상가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이 다시금 인기를 끌면서 임대 수익과 나중에 시세차익까지 덤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가 한번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천안 불당동 상가 센트애비뉴 신불당 상권은 번영로를 끼고 있어 어디서든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산업단지와 불당동, 백석동 일대의 모든 상권을 흡수 유입하기에 대단히 큰 규모의 장소이며, 종합운동장과 공원과 같은 체육 , 휴식장소, 문화와 여가, 취미활동, 각종 유흥과 일상 등 모든 인프라가 구축된 이곳은 여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그런 장소랍니다. 신불당 최대의 단점은 아무래도 주차시설이 아닐까 합니다. 수많은 인파와 더불..

전입세대 열람원 인터넷발급 열람내역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전입세대 열람원 인터넷발급 열람내역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입세대 열람원 또는 열람내역서라고도 하는데요. 인터넷 발급은 사실상 불가합니다. 단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고, 주민센터에 방문하셔 찾아가는 것은 되는데요. 정부24 민원서비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죠! 결과론적으로 보면 인터넷발급이 안되는 거나 마찬가지죠! 전입세대 열람원 인터넷발급 열람내역서 발급방법 그리고 이 서류가 어디에 필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신청은 가능해도 발급은 안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주민센터에 방문을 해서 발급을 받으면 수수료가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정부 24 민원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발급 수수료는 300원입니다. 그럼 이 서류는 왜 필요할까요? 어디에 필요할까요? 바로 부동산 구입 시 즉 아파트 구입시 ..

FAO 유엔 식량농업기구 세계 식량가격지수 상승 [내부링크]

FAO 유엔 식량농업기구 세계 식량가격지수 상승 정보 한번 확인해 볼까요? 농림축산식품부 보도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세계 식량 가격지수가 상승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 악조건이 주어진 상황에서 가격 상승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올해 1월부터 꾸준히 상승하였고, 6월과 7월에 조금 떨어지는가 싶더니 다시금 상승을 했는데요. 일명 집콕 생활을 하게 되면서 제가 볼 때는 더 끼니를 챙겨 먹지 않았을까?라는 단순한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도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이 늘어난 만큼 하루 2끼에서 3끼를 먹는 분들이 늘어났고, 각종 취미며, 이런 것들이 요리를 하는 사람들도 꽤나 늘어났다고 하네요. 뭐 다른 이유들도 분명 있겠지만요. 하지만 수확량의 감소와 가용 물량의 ..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홍보관 지역주택조합 공급 소식 [내부링크]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홍보관 지역주택조합 공급 소식 전해 볼 텐데요. 어제 오전에 비가 오더니 오후에는 잠시 눈이 내렸고, 밤새 눈이 조금 쌓였네요. 눈싸움을 하고, 썰매를 탈 정도는 아니지만 올해 첫눈 무언가 기대도 안 했는데 내려버렸네요^^ 왜인지 기분이 좋은 일들이 자꾸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2021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지난해부터 뜨거운 부동산 열기에 이번에는 꼭 내집마련을 하고야 말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그러신 분들은 꼭 집중해서 정독해 보세요. 청약 경쟁이 날로 심해졌기 때문에 실거주 위주의 정책 발표는 사실 무용지물이 되었죠! 여러 규제에 힘들어하는 것은 자산가가 아닌 서민들이죠! 청약통장 제도는 정말 좋은 제도이지만 ..

최우선변제 보증금 보증가입 면제 가능 정보 [내부링크]

최우선변제 보증금 보증가입 면제 가능 정보 한번 알아볼까요? 9월 초에 보도된 자료를 보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 텐데요.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 법률 공포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민간임대 주택법 주요 개정된 사항 다섯 가지 임대 보증금 보증 가입 면제 사유에 관한 규정 그리고 미가입 시 처벌이 형벌에서 과태료로 전환 미가입시 임대사업자 등록의 직권 말소 가능 , 또한 계약 갱신 가능 기간을 임대 의무기간에서 임대 등록기간으로의 연장 , 설명 의무 위반 등으로 등록말소 후 2년 미경과 시 등록제한 등이 바로 주요 내용입니다. 한번 본문의 사진 속 내용을 정독해서 한번 쭉 읽어보시면 되는데요. 우선 최우선 변제금액이 지역별 얼마인지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서울특별시의 경우 5..

국내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개발 투자 현황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대유행을 보이며 난리도 아닌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개발되어 세계 각국에 치료제와 백신이 접종 중에 있는데요. 진짜 이것을 개발해낸 제약사들은 엄청난 수익을 가져가게 되었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1인당 1회 접종 비용이 약 5만원 가량 하더라고요. 2회 접종 이제 부스터샷까지 3회를 접종해야 한다고 했을 때 단순 계산으로 15만 원 우리나라 인구가 5천만 명이라고 단순히 가정했을 때 7조 5천억 원입니다. 우리나라만 따졌을 때 저 정도 금액인데.... 세계 인구를 18억 명이라고 가정한다면 270조네요. 진짜 엄청난 숫자의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 예산의 절반 정도 되는 엄청난 금액입니다. 삼성전자의 지난해 매출액보다 많은 금액입니다. 엄청난 금액인데요. 이게 감기 즉 독감..

토지대장 무료열람 민원24 발급 쉽게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토지대장 무료열람 민원24 발급 쉽게 따라해보자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24를 통해 이제 어디서든 쉽게 문서 출력 및 열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PC 사용이 능숙하지 못한 50대 이상도 알아두시면 정말 요긴하게 사용되는 사이트랍니다. 토지대장 무료열람 민원24 발급 쉽게 한번 따라해 보겠습니다. 정부24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에 접속이 된답니다. 오늘은 토지대장 무료발급 열람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클릭을 하셔서 들어오셔서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 또는 인증을 통해 진행이 이루어지며 , 토지대장 무료열람 발급 신청은 정보를 알고 싶은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지도로써 검색은 되지 않기 때문에 지도로 검색을 해보시고, 그 해당지의 주소를 확인하 신다음 대상 토지 ..

관세청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조회 고유번호 쉽게 할수있다 [내부링크]

관세청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조회 고유번호 쉽게 할 수 있다 최근 해외 직구족이 많이 늘어나면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이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개인통관 고유부호란 해외에서 수입하는 품목에 대해 누가 물건을 받는지 실명제 즉 우리 주민번호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알고 계시면 된답니다. 누가 물건을 들여오는지를 확인하는 것이죠! 그러면 발급이 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보실 텐데요. 그렇지도 않습니다. 5분도 안돼서 바로 발급이 되더라고요. 저는 한 5~6년 전에 발급을 받은 거 같고요. 얼마 전... 지난해죠! 작년에 와이프도 발급을 받았는데... 바로 되었답니다. 정해진 번호가 순서대로 부여가 되는 거 같아요. 제가 발급받을 때와 번호가 다르더라고요 관세청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조회 고유번호..

신마곡 에테르힐스 모델하우스 서울 강서구 오피스텔 정보 [내부링크]

신마곡 에테르힐스 모델하우스 서울 강서구 오피스텔 정보 알려드릴게요. 시시각각 변하는 세상 이제 거품이 서서히 빠지고 있는 아파트보다 실거주가 목적이 아니시라면... 수익형 부동산으로 빠르게 갈아타시길 바랍니다. 뉴스도 보시고, 여기저기 정보를 듣다 보시면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생각이 절로 들게 되실 겁니다. 신마곡 에테르힐스 모델하우스 서울 강서구 오피스텔은 총 57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모두가 아래 평면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투룸 이상의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1~3인까지 여유 있는 주거가 가능합니다. 김포공항과 마곡 지구와 가깝기 때문에 충분히 그 수요에 조건을 충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보시면 원룸형은 많은 반면 투룸 이상의 주거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희소성과 수요에 비해 공..

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지역 올해 2차 알아보자 [내부링크]

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지역 올해 2차로 지정된 곳은 바로 이곳이랍니다. 어디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국토교통부 보도자료를 보면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의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이기도 한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올해 2차 선정지가 지난달 발표가 되었는데요. 총 39곳이 선정되었답니다. 사업자의 총면적은 484만 제곱미터, 내년부터 2025년까지 총 4년간 1조 5천억 원이 투입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각각 규모별 사업의 유형이 진행되어 일자리의 창출은 약 7천개 정도가 예상되오며, 주거 환경의 개선은 물론 상권의 재생도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답니다. 국비와 지방비, 부처의 연계 금액, 그리고 지자체와 기금 및 민간 투자금액까지 엄청난 규모입니다. 총 선정된 39곳중 일반 근린이 22곳, 주거지 지..

농업인 공익직불금 총 2조 2263억 지급 정보 [내부링크]

농업인 공익직불금 총 2조 2263억 지급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농업인 공익직불금 이게 무엇인지부터 우선 알아보셔야 합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농업을 주 업으로 삼고 있는 분들에게 보조금을 지원하는 제도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농업소득 보전에 관한 법률로 의거해 말이죠!! 농림축산식품부 보도자료를 보시면 올해 농업인 공익직불금으로 풀리는 금액이 무려 2조 2263억 원입니다. 112만 3천 농가와 농업인에게 지급이 되는데요. 예전에 뉴스였던가? 기사였던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공익직불금 불법 수령으로 시끌벅쩍 했었던 때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더욱 철저하게 조사를 통해 지급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명의만 있다고 대상자가 되는 게 아니라 실제로 논과 밭 등 경장을 하는지를 확인하고, 엄격한 ..

아파트 선수관리비 예치금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부동산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선수관리비 예치금 이것이 바로 오늘의 주제입니다. 다들 장기수선충당금과 조금 헷갈리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전혀 성격이 다른 비용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갑니다. 기존에 아파트에 살고 계시다면... 입주 시에 아마도 관리사무소에 납부를 하셨을 겁니다. 오래되셨다면... 아마 기억이 없으실 수도 있는데요. 다 납부를 하기 때문에 이사를 갈 때 매도자에게 인계를 받던지 관리사무소에서 환급을 받으시던지 하실 거예요. 소멸성 비용이 아닌 보증금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아파트 선수관리비 예치금 이것은 왜 납부를 할까요? 이게 사실 가장 궁금한 부분 중 하나일 겁니다. 이것은 초기에 입주를 시작하게 되면 관리비를 받아 ..

노령연금 기초연금 수급자격 재산 자격 금액 확인 만 65세이상 [내부링크]

노령연금 기초연금 수급자격 재산 자격 확인 만 65세 이상 그리고 다른 어떤 조건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노령연금 기초연금 수급자격 재산 자격 그리고 조건은 무엇일까요? 그 대상은 만 65세이상이신 어르신들입니다. 선정 기준을 보면 21년 선정 기준액은 단독가구와 부부가구의 금액이 서로 다릅니다. 아래에 보시면 금액이 나와있습니다. 소득인정액 산출방법이 나와 있는데요. 직접 하시면 복잡하고, 골치가 아프실 수도 있어요. 사이트에 자동 계산을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21년 선정기준액은 단독가구의 경우 169만원 부부가구는 270만 4천 원입니다. 위에서 말한 사이트 복지로 웹에 가시면 모의계산이 가능하니 쉽게 계산이 가능합니다. 최대 1인 30만 원 정도 2인 48만 원 정도가 지급..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조건 소득기준 아파트 청약 정보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조건 소득기준 아파트 청약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필요한 내용만 담아보았으니 가볍게 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특별한 조건 몇 가지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에 사실 그렇게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도 없으실 겁니다.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조건 소득기준 아파트 청약 정보 청약홈 사이트를 통해 모집공고에 나온 내용을 참고하여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특별공급의 조건을 다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것 외에 다자녀와 신혼부부, 노부모 부양과 기관추천 등 다섯 가지 유형이 있답니다. 각각 공통된 사항도 있지만 세대주의 요건이라던가 소득기준이 적용되는 것도 한번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전에도 한번 특공에 대한 포스팅을 했던것 같은데요. 특공은 단 한 번의 이벤트성 기회이기 때문에 다섯..

임차권 등기명령 신청방법 전세금 돌려받기 내힘으로 [내부링크]

임차권 등기명령 신청방법 전세금 돌려받기 내힘으로 한번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요즘은 그런경우는 거의 없지만 진짜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처음 계약할 때는 상냥하고, 친절했는데 계약 만료가 다가오니 그 모습 온데간데없고 전화도 일부러 피하는 거 같고, 말투도 무언가 시큰둥하고, 차일피일 만남을 거부하고, 뭐 저도 경험이지만 진짜 이런 집주인들이 많았거든요. 사실 전세제도는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만 있는 유일한 제도로써 집주인은 임차인의 전세금을 받아 집값을 충당하고, 몇년뒤 시세가 상승하면 적은 돈으로 시세차익을 남겨 매도가 가능한 일명 투자방법 중 하나죠! 물론 전세물건이 생기기 때문에 윈윈 전략중 하나라 할 수 있지만 임대인에 비해 임차인은 여전히 을일 수밖에 없죠! 아무튼... ..

괴산 나주 투자선도지구 지정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괴산 나주 투자선도지구 지정 정보 알아보자 이번 시간에도 국토교통부 보도자료에 발표된 내용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국가의 여러 부처의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일정기간마다 보도자료를 보시면서 정보를 습득하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거예요. 언론에 발표되는 내용보다 보다 객관적이고, 자세하게 판단을 할 수 있는 자료죠! 언론사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입히지 않은 정확한 정보라는 말인데요. 괴산 나주 투자선도지구 지정 정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투자선도지구가 무엇인지부터 알아야 할 텐데요. 발전 잠재력이 있는 지역을 성장거점으로 육성하거나 민간의 투자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지역 전략사업을 발굴 육성하는 지역개발 사업입니다. ..

법정동과 행정동의 차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법정동과 행정동의 차이 알아봅시다 우리는 가끔 이런 경우가 있을 겁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은 안개 동인데... 당연히 우리 동을 관리하는 주민센터가 있어야 하는데... 없다. 뭐지? 왜 행정구역이 있는데 주민센터가 없지? 또는 떡볶이 동에 사는데 예비군 훈련을 받아야 하는데 떡볶이동이 없고, 순대동 주민센터로 가서 받으라고 한다? 이거 뭐야? 가끔 이런 경우가 살면서 존재할 겁니다. 이것은 왜 그런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법정동과 행정동의 차이 이것과도 관련이 있답니다. 일단 쉽게 설명을 드리면 법정동의 경우는 법이라는 단어에 주목을 해야 합니다. 법으로 정한 동이라는 뜻이죠! 더 정확하게는 법률로써 지정된 행정구역 상의 단위입니다. 그 관리의 주체는 국토교통부입니다. 법정동은 재산과 각종 공부..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양도소득세 종합소득세 취득세 [내부링크]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양도소득세 종합소득세 취득세 이 정도의 간단한 내용은 알고 계시죠? 그러면 조금더 깊이 있게 들어가서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인들의 시선에서 어렵지 않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도 선에서의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우선 부부공동명의 장단점의 경우 세금 문제를 둘 수 있답니다. 크게 부동산은 취득과 보유 그리고 마지막 처분단계가 있습니다. 그러면 각각의 단계에서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취득단계 :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취득세 이것은 정확하게 정해져 있는 것이기 때문에 물건당 비율이 정해져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세의 효과는 없습니다. 그리고 공동명의는 물건 하나의 소유권을 반씩 나누어 가지는 것이기 때문에 필요 서류가 부부 각각 필요합니다. 만약 금..

부산 에코델타시티 호반 써밋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안내 [내부링크]

부산 에코델타시티 호반 써밋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안내 지금부터 해드리겠습니다. 부산 에코델타시티 7bl 호반 써밋 아파트는 526세대로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9개 동으로 지어지며 최상층은 18층입니다. 건폐율이 15.61%로 비교적 쾌적하고, 개방감이 극대화된 단지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넓은 동간거리도 답답함을 느낄 수없을 것이며 채광과 조망권이 매우 우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내 산책로와 넓은 잔디밭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해 보입니다. 실내외 부대시설도 매우 환경이 잘 구축되어질 예정이라 너무도 좋아 보입니다. 부산 에코델타시티 호반 써밋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은 위와 아래의 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부터 사일 동안 청약일정이 진행이 되며 ..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분양가 청약 일정 1단지 2단지 권선구 아파트 [내부링크]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분양가 청약 일정 1단지 2단지 권선구 아파트 소식 전해봅니다. 여전히 서울 경기권에 있는 아파트 시장은 용광로처럼 식지 않고 활활 타오르고 있는데요. 수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수원에 공급되는 소식이기에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현장이랍니다. 왜 그런지 개요부터 입지, 평면도, 가격까지 간단하면서 중요한 내용만 쏙쏙 족집게 강사처럼 이야기를 한번 드려보겠습니다.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권선구 아파트 1단지 2단지를 보시면 그 규모가 엄청납니다. 두 단지 도합 3200여 세대가 넘는 규모이며 , 총 48개 동으로 지어질 계획이랍니다. 주차 대수만 해도 무려4200여대가 넘는 규모니 진짜 대장관을 이룰 것 같아 보입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정말 놀라움이 이루 말할 수없을..

건축물 분양법 시행령 개정안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정보 [내부링크]

건축물 분양법 시행령 개정안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이달 초에 보도된 자료입니다. 이번 달 2일부터 시행한다고 쓰여 있는데요. 건축물 분양법 시행령 개정안 어떤것들이 달라졌을까요? 한번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미래 에너지라고 할 수있는 수소충전소가 건축면적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동주택의 경우 동 간 거리가 채광이나 조망 환경들을 고려해 개선이 될 것이며 신규 생활형 숙박시설의 경우 주택 전용 방지를 위한 절차와 기준도 마련된다고 하네요. 크게 이 세 가지를 다루고 있답니다. 첫째 수소복합 충전소의 경우는 건축 면적을 완화하여 기존 주유소와 LPG 충전소 등에도 추가로 설치를 할 수 있게 하여 충전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제가 살고 있는 천안의 경..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점수 청약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점수 청약 정보 알아보자 청약에 당첨만 되면 억 소리 나는 프리미엄의 형성으로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조금 더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하기에 충분한 게 바로 아파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인지 전부터 재테크 열풍이 심하게 불어왔지만 요즘같이 내집마련에 열을 올리던 시기도 없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투기세력과 투자세력까지 더해지면서 청약의 경쟁률은 전에는 볼 수없었던 숫자까지 치솟고 있답니다. 사실상 실거주를 목적으로 두고 있는 분들이 내집마련이 더욱 힘들어진 시기이기도 한데요. 일정 자격 조건만 있다면 특별공급 조건을 활용해 청약에 당첨될 확률을 조금 더 높여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어떠한 유형중 오늘 알아보실 내용은...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점수 청약 정보입니다..

전국 아파트 관리비 조회 비교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전국 아파트 관리비 조회 비교 확인해보기 이제 집에서 전국 아파트 관리비를 조회 및 비교를 해볼 수 있답니다. 공동주택관리 정보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쉽게 말이죠!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집은 물론 나중에 이사를 가려는 집 또는 집 주변 주거지역 등 비교를 해보실 수 있답니다. 단 지금 막 공급이 이루어진 공동주택은 자료가 없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다만... 택지개발지구나 도시개발 지구로 조성되고, 순차적으로 주택이 공급 중에 있다면... 그중 먼저 공급되어 입주가 시작돼 곳이 있다면... 기록이 있으니 내가 만약 청약에 당첨되어 그 주변에 입주를 하게 된다면... 대략적인 금액을 유추해보실 수 있답니다. 전국 아파트 관리비 조회 비교 확인해보기 검색포탈에 공동주택관리 정보시스템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

lh 기존주택 매입 임대주택 자산 소득 자격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lh 기존주택 매입 임대주택 자격 조건 자산 소득 알아보겠습니다. lh 기존주택 매입 임대주택이란 저소득층들이 도심 내에서 안정적으로 거주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복지 제도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기존의 주택을 매입하여 저렴하게 공급하는 방식으로 말이죠! 그러면 어떤 분들이 지원대상이 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lh 기존주택 매입 임대주택 자산 소득 자격 조건에 해당이 되신다면... 주거 부담없이 신청을 통해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일반 매입임대주택의 대상자의 우선순위는 1~3순위까지 정해져 있답니다. 1순위의 경우 생계 또는 의료급여 수급자, 한부모가족, 수급권자 및 차상위 계층 중 최저 주거 기준에 미달이 되거나 소득 대비 임차료의 비율이 30% 이상이신 분 등이시랍니다. 2순위의 경우는..

증평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미암리 아파트 이야기 [내부링크]

증평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미암리 아파트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우선 집에 내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살짝 맛보기로 영상을 하나 준비해 보았답니다. 일단 구경하고 가실게요 ^^ 증평 대원칸타빌 주택홍보관 미암리 아파트는 송산지구와 이웃사촌이라고 할 수 있는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보강천을 중심으로 신흥 주거지 축에 속하는 지역 내 공급이 이루어지는 만큼 지역민들이 꽤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장소랍니다. 부동산 열기가 꽤나 뜨거운 가운데 청주와 가까이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일 수없는데요. 지난해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 유치로 주가가 매우 뜨거워진 가운데 오창과 근거리에 위치한 진천 역시 증평과 동일하게 집값 상승에 큰 탄력을 받고 있답니다. 증평의 경우 충북 최초로 관광특구에 ..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의 경우 노후된 주택의 비율이 상당히 높은 도시중 한 곳인데요. 편리한 인프라가 형성된 도심일수록 그 노후 비율이 더욱 높다는 사실 대전뿐만 아니라 모든 도시가 대부분 그럴 텐데요.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는 중구 용두동 중심지에 건설되는 주택 재개발 프로젝트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형성된 편리하고, 익숙한 여러 인프라를 고루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입주 이후 바로 말이죠! 총 5개 동으로 지어질 계획이며 최상층은 33층이고, 474세대 중 일반분양은 304세대로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주변에 아주 훌륭한 교육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으며 용두역 예정이로 더욱 교통에 편리한 주거 지역으로 거듭날 계획이며 주변이 추가 재개발 ,..

서울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격 재산 소득 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울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격 재산 소득 조건 알아보겠습니다. 집값이 정말 무지막지하게 상승을 하면서 기회를 잡아 시세차익을 남기신 분들도 계시지만 반대로 상승하는 집값을 먼산 보듯 쳐다만 보며 한숨을 내쉬는 분들 또한 계실 텐데요. 그래서인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을 실행 중에 있답니다. 그중 하나가 공공 임대 주택의 공급인데요. 오늘도 그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정보중 하나!! 서울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격 재산 소득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역세권 청년주택이란? 무주택의 청년 및 신혼부부들의 주거 안정의 위해 민간과 공공이 서로 손을 잡고, 협력을 하여 대중교통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역세권 주변에 공급하는 임대주택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울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격 조건을 알아보면 만 1..

월배역 그랜드원 대구 진천동 아파트 주변 분양가 비교해봐 놀라지 [내부링크]

월배역 그랜드원 대구 진천동 아파트 주변 분양가 비교해보시면 놀라실 수도 있답니다. 평균 공급가보다 낮고, 시설은 좋고, 잘 비교하시고, 요즘 같은 시대에 현명한 판단과 결단을 내려보세요. 월배역 그랜드원 대구 진천동 아파트 주변 분양가 꼭 비교해 보세요. 현재 교통의 발달로 이제 대구지역은 외곽 중심 할 것 없이 상당히 빠르게 곳곳의 이동이 가능해졌답니다. 특히나 본 프로젝트는 지하철 노선과 가까운 역세권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답니다. 999세대의 아파트가 대구 달서구 진천동 210-5번지 일원에 지어질 계획입니다. 공급면적은 단 두 가지 전용 59형과 84형입니다. 본 아파트는 일반분양이 아닌 지역주택조합으로 공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격 요건을 갖추신 분들에 한하여 조합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전용..

등기필증 등기권리증 분실시 재발급 가능 여부 및 용도 [내부링크]

등기필증 등기권리증 분실시 재발급 가능 여부 및 용도 무엇일까요? 이번 시간에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등기필증 또는 등기권리증은 살면서 한두번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땅문서 집문서로 불리는 중요 서류 중 하나인데요. 하우스푸어라 불리는 50~60년대에 태어나신 우리의 부모님들 그 부모님들로부터 어려서부터 셋방살이의 설움을 보고 듣고 자란 세대이기에 내 집에 대한 각별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집이나 땅의 주인을 나타내는 문서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현재는 상징성은 있지만 그렇게 중요하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또 중요하지 않다고도 할 수 없는 뭐랄까? 이것에 대한 소유권 증명서라고 하면 될 것 같네요.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또는 각종 서류를 통해 쉽게 누구의 명..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전국 집값 살펴보자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전국 집값 살펴보자 오늘은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통해 집값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라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고, 실제로 거래된 가격이 공개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사를 계획하신다거나 주변 시세를 알아보려고 하는 분들에게 더없이 소중한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계도기간이 끝나면 이제 전월세 가격또한 모두 오픈이 된다고 하니 그것 역시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라고 검색을 포탈 사이트에 하시면 go.kr로 끝나는 국가기관의 홈페이지 상단에 뜨실 텐데요. 그것을 클릭하고 들어오면 위의 사진처럼 초기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전국 아파트 가격은 물론이고,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 오피스텔과 분양권, 입주권과 상업, 업무시..

천안 불당동 한성필 하우스 라르니체 신불당 오피스텔 소식 [내부링크]

천안 불당동 한성필 하우스 라르니체 신불당 오피스텔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아파트 시장의 뜨거운 맛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느껴보셨을 텐데요. 집값이 상승하다 보니 그와 유사한 기능을 하고 있는 준주거 시설 역시 그 뒤를 따라가고 있답니다. 산업기반이 튼튼한 천안 역시 그 흐름을 따라 빠르게 속도전을 내고 있는데요. 그 중심이라고 할 수있는 신불당 지역의 주거시장이 더욱 민감하게 반응을 하고 있답니다. KTX역 주변 시티프라디움 중대형 오피스텔의 가격 또한 상승을 하였고, 공실없이 가득 들어차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인 가구도 늘고 있지만 2~3인 가구도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수용하려면 공동주택 단지가 아닐 중심 상업지 인근의 주거 시설이 절실히 필..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 정부24 초본 포함 쉽게 하자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 정부24 초본 포함 쉽게 하자 어디서? 집에서 또는 사무실에서 프린트만 연결되어 있다면 모두 가능하답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많이 필요로하고, 쓰이는 서류가 바로 주민등록등본이 아닐까 합니다. 불과 몇년전까지만해도 모두 동사무소로 달려가 발급을 받았었죠! 하지만 PC의 보급과 인터넷의 설치 등등 어느 순간부터는 집에서도 정부 24를 통해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이 무료로 가능해졌답니다. 또 웬만한 공공기관이나 대형마트에 무인발급기가 설치가 되어 쉽고 또 무료로 어디서든 출력이 가능해졌답니다. 하지만 지금 있는 장소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또 집에서 또는 사무실에서 발급이 가능한데 시간을 들여 이동해서 주민센터까지 갈 필요가 있을까요? 상당히 비효율적이겠죠? 그래서 정보 24..

분양권 입주권 차이 무엇이 다를까 지역주택조합 어디에 속할까 [내부링크]

분양권 입주권 차이 무엇이 다를까? 궁금하셨죠 그리고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어디에 속할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시장이 워낙에 뜨거워진 가운데 ... 학생은 물론이고, 직장인 , 직업과 직종이 어떠하든 누구 할 것 없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 자가 없으신데요. 아파트에 불을 켜고, 투자 , 내집마련 등등 아주 정보에 목마른 분들이 주변에 상당히 많답니다. 청약시장은 과열되어 뜨겁고, 진짜 실거주를 위해 아둥바둥 전세와 월세를 돌고 돌아 이제 내집마련을 하신 분들 또는 이제 하려는 사람 진짜 다양한 사람들이 많으실 텐데요. 청약에서 집사기가 힘드니 요즘은 지역주택조합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분양권 입주권 차이는 무엇이고 지역주택조합은 어디에 속하는지 한번 자세하면서 간단하게? 이..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조건 자격 알아보기 아파트 청약 정보 [내부링크]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조건 자격 알아보기 아파트 청약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덧 10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는데요. 올해 남은 앞으로의 두 달 아주 알차게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아파트 주택 청약 1~2순위에 앞서 진행되는 특별공급의 여러 유형중 노부모부양에 대한 조건을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글로만 설명드리는것보다 실제 공급했던 아파트 현장의 모집공고문을 올려서 간략하게 이해를 돕기로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올리는 모집공고문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공급했던 더샵 아파트입니다. 이곳은 규제지역이라는 점에서 세대주 요건과 소득기준 등에 대한 내용이 위에 적용, 필요로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그밖에 다자녀 , 기관추천과 신혼부부,생애최초의 조건도 간략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하지..

직계존비속의 범위 가족 형제 며느리 사위 어디까지인가 [내부링크]

직계존비속의 범위 가족 형제 며느리 사위 어디까지인가 이전부터 직계가족 또는 직계존비속에 대한 이야기는 가끔 등장했었는데요. 자주는 아니고 가끔 등장하는 그런 키워드였다라고 한다면...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임에 제한이 되면서 인원수 제한이 생겼는데요. 거기서 직계존비속의 범위는 어디까지 이며 몇명까지 허락이 되는지 또 누구를 기준으로 하는지에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는데요. 그냥 간단 명료하게 이야기를 드려볼까 합니다. 직계존비속의 범위 가족 형제 며느리 사위 어디까지인가 직계란 단순히 친하고 안 친하고, 이런 개념이 아니라는 점을 우선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잘 몰라서 했던 이야기던가 그냥 우스갯소리로 했던 것일 수도 있지만 전에 누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어보니 친척 중 친분 ..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 분양가 청약 정보 교동 아파트 동부 건설 시공 [내부링크]

여주역 센트레빌 트리니체 분양가 청약 정보 교동 아파트 동부 건설 시공 다소 강력한 규제를 펼쳤던 부동산 시장이 무언가 자금 차입에 다소 완화를 걸면서 다시금 늦깎이 부동산 시장에 때아닌 소동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잔잔했던 물결에 파도가 치듯 다시금 21년도 하반기 부동산 시장이 요동을 치고 있답니다. 대출 규제로 다소 침체되는가 싶더니 다시금 활기를 찾기 시작한거 같은데요. 오늘은 여주시 교동 299-7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공동주택 공급 소식을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향교마을 지역주택조합으로 시작해 일반분양에 이르렀는데요. 주변이 시도지정 문화재 보호구역이라 다소 아파트 건설에 민감한 가운데 여러 조건에 충족해서 공사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전체 404세대 6개 동으로 지어질 계획이며, 지상 20층 ..

아파트 베란다 발코니 테라스 차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에서 자주 듣고, 가까이에서 접하는 일상 부동산 용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것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베란다 발코니 테라스 차이 무엇일까요? 한 번쯤 들어는 보셨죠? 아파트에 살고 계시다면 말이죠! 전원주택에 살아도 들어는 보셨을 거에요. 그리고 저도 그랬지만 대부분 발코니와 베란다를 똑같은 것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사실 부동산 관련된 일을 하기 이전에는 구신 이렇게 옛날에는 저렇게 불렀는데 요즘에는 이렇게 부른다 이 정도로만 차이가 있는 줄 알았었거든요. 그런데 그게 아니라 확연한 하이가 있었네요. 아파트 베란다 발코니 테라스 차이 무엇인지 아래의 사진으로 간단명료하게 딱 설명이 될 수있게끔 표현을 해보았습니다. 자세히는 몰라도 그림을 보면 대강 어떤 ..

2022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월급 연봉 알아보자 2021 비교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월급 연봉 알아보자 2021 비교를 하면서 이야기를 드려보겠습니다. 항상 직장인들은 이런 생각과 이야기를 하죠!! 저도 그렇고요. 누가 자꾸 내 통장에 돈을 훔쳐가는 거지? 그런데... 이게 얼마 전 유튜브에 보니 ㅋㅋ 광고로 제작되어 연금 관련된 내용으로 나오더라고요. 웃픈 현실 속에 또 한 번 웃어넘겨보았답니다. 아무튼... 오늘은 2022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월급 연봉 알아보겠습니다. 올해인 2021년을 기준으로 내년 얼마가 상승했고, 지금까지 얼마였으며 얼마만큼의 상승을 통해 지금에 이르렀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월급 연봉 알아보자 2021 비교 한번 해보자!! 다들 아시는것처럼 근로자의 생활 안정과 노동력의 질적 향상을 꾀함으로써 국..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선정 기준 다시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선정 기준 다시 알아보자 보건복지부 보도자료를 통해 생계급여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내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는 생활이 어려운 노인과 장애인, 한부모 가족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부양의무자에 대한 기준이 있었는데요. 여십여년만에 이 기준이 사라지고, 수급가구 재산의 환산금액과 소득만을 합산해 기준 중위소득 30% 이하면 모두가 생계급여를 받을 수있게 되었답니다. 기초생활보장 생계급여 선정기준 중위소득 30% 금액입니다. 가족 구성원의 수를 보시고, 금액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보다 내년의 금액이 인당 약 4만 5천 원가량 상승이 되는데요. 내년 기준 1인 58만 3444원 , 2인 97만 8026월 , 3인 125만 8410원 입니다. 생계급여 ..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성거 아파트 소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성거 아파트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팔도 부동산 가격이 오르지 않은 곳이 없는데요. 그로인해 내집마련이라는 큰 꿈을 현실이 아닌 꿈만으로 간직해야 되는 것은 아닐까 하는 불안감도 엄습해 오고 있는데요. 너무도 핫 했기 때문에 실거주 목적을 가진 자만이 현장에 투입되는 것이아니라 투기꾼과 투자 세력까지 모두가 흡수되면서 시장에 더욱 불을 지핀 것이 안닐까 합니다. 그로 인해 청약 통장이 있어도 가점이 낮아 당첨 확률이 낮고, 암암리에 가점 높은 통장은 불법거래가 성행하였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는데요. 사실관계와 상관없이 지금 시장이 분위기가 어떤 상황인지 알게 되는 배경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내집마련을 하고 싶어도 엄두가 나지 ..

2021년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내부링크]

2021년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오늘은 부동산 청약에서 매우 중요한 조건중 하나인 소득 수준 신혼부부 특공이라던 또는 임대 아파트 행복주택 입주조건에서 빠지지 않는 게 바로 소득 수준인데요. 그것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얼마일까요? 사실 이 소득 기준을 넘어서는 고소득자는 몇 명 안되지 않을까 합니다. 거의 대부분 자격 조건 내에 있기 때문에 사실 소득이 높아서 조건이 안된다라는 말은 살짝 이해가 되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전문직종 근로자로서 30대 후반 이상이 돼서 결혼을 하시는 분들은... 또 억대 연봉들은 당연히 자격조건이 안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소득을 100% 기준으로 해서 금액을 말씀드려보면... 3인 이하의 가구는 (천..

천안 라쿠아비바 수산물 센터 시장 백석동 상가 소식 [내부링크]

천안 라쿠아비바 수산물 센터 시장 백석동 상가 소식 전해보겠습니다. 발 빠르게 경기가 회복세에 접어들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흘러왔던 부동산 시장의 상황은 숨 가쁘게 바뀌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그 조짐은 올 상반기부터 보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경기 회복 이후의 상활을 고려해 투자에 임하셔야 한답니다. 아파트는 경기가 안정기에 접어들면 상승세가 꺽이는것이 기본적인 흐름이었는데 이제는 백신 접종률도 70% 이상이 되었다 하고, 경남권을 중심으로 미분양이 속속들이 보이시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상 실거주가 목적이 아니라면 더이상 무리해서 집을 살 시기 즉 타이밍은 지나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바로 상승추세가 꺽이는 곳도 있겠지만 올 하반기 길게는 내년 1분기까지도 그 흐..

기초연금 수급자격 노령연금 신청방법 재산기준 금액 만 65세 이상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초연금 수급자격 노령연금 신청방법 재산기준 금액 만 65세 이상 간단하게 알아보기 오늘은 만 65세 이상의 노인분들 중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지급되는 기초연금 또는 고령연금이라고 불리는 복지제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로 사이트 및 거주지 주민센터로 문의하시면 상세하고 자세히 그리고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기초연금 노령연금 신청방법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모두가 가능합니다. 공동 인증서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가능하고, 거주지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셔도 된답니다. 기초연금 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은 소득인정액이 올해 기준 단독가구의 경우 169만 원이며, 부부 가구의 경우는 270만 4천 원으로 복지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모의 계산이 가능하..

김해 장유 여객터미널 메가시티몰 분양홍보관 무계지구 상가 소식 [내부링크]

김해 장유 여객터미널 메가시티몰 분양홍보관 무계지구 상가 소식 백신 접종률도 높아지고 있고, 여러 호재 속에 내수경기가 서서히 살아나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부동산 투자의 발 빠른 태세 전환을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요즘 실거주가 아니라면 아파트 시장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이야기도 서슴없이 해보곤 하는데요. 치솟을 만큼 오른 가격... 거래가 없는 높은 호가... 대구를 중심으로 미분양이 서서히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내집마련을 위한 실거주자들에게는 기회가 올 수 있겠지만 무 분별한 투자로 인해 이제 돈을 벌려고 접근하는 아파트 매수는 당분가 고려하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대체 어떤것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 365일 쉬는 날 없이 끊임..

안산 한신더휴 분양가 청약 정보 단원구 선부동 아파트 [내부링크]

주말이 지나고 다음 주 공급하게 될 안산 단원구 선부동 아파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내집마련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번 시간이 조금 더 소중한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안산 한신더휴 분양가 청약 정보 단원구 선부동 아파트 그러면 중요한 것만 요약해서 간추려 보겠습니다. 본 내용은 출처는 공식 홈페이지이며 제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중요하다 생각되는 부분만 캡처해서 내용을 편집해 보았습니다. 부족하거나 추가적으로 정보를 원하신다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청약홈 사이트에서 추가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변화의 시작!! 그 시작의 중심은 바로 이곳일까요?^^ 안산 선부 한신더휴 단원구 아파트는 주택 재건축 정비사업으로 진행이 되는 프로젝트로써 조합원 모집이 마감되었고, 일반분양으로 전환되어 이렇게 일반인들도 공..

수성 해모로 하이엔 아파트 모델하우스 대구 수성구 파동 [내부링크]

수성 해모로 하이엔 아파트 모델하우스 대구 수성구 파동 소식을 전해볼게요. 대구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수성구 아파트 파동에 무순위 줍줍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얼른 서둘러보시면 소중한 물건을 내 손아귀에 잡아보실 수있다고 하네요. 이곳의 입주 예정일은 2023년 12월입니다. 대구 수성 해모로 하이엔 파동 아파트는 전체 795세대로 공급이 된답니다. 신천의 멋있는 수변 조망권이 영구적으로 품어 볼 수 있으며 산에서 내려오는 신선하고, 맑은 공기와 기운을 항상 몸소 체감이 가능한 천연 자연주의 숲세권 주거 플레이스랍니다. 단지는 11개 동으로 지어지며 모두가 중소형이기 때문에 현 인구 가족 구성원의 트렌드를 잘 이해한 공동주택이 아닐까 해요. 지상은 21층까지 올라가고요. 주차장은 지하 2층까지 ..

농지법 개정안 농지원부 전면개편 추진 내용 [내부링크]

오늘은 농지법 개정안 농지원부 전면개편 추진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한두번씩 농림축산 식품부 또는 국토교통부 보도자료를 수시로 확인하고 체크를 하는데요. 직업상 부동산 관련된 일을 하고 있기에 중요한 내용이 공시되면 발 빠르게 대처하고, 습득해야 하기에 늘 정보에 귀를 기울이기 때문인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농림축산식품부 보도자료에 발표된 이야기랍니다. 농지법 개정안 농지원부 전면개편 추진 내용입니다. 사실 저는 이것을 읽어보면서 진작에 했어야 했던 것인데 이것을 왜 지금에서야 바꾸었는지 고개를 사뭇 여러 번 흔들었답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는 것처럼 관련 업무자들은 기존의 방식에 익숙하고, 새롭게 바꾸는 것은 사실 힘들죠! 하지만 무언가 언론에 뭇매를 맞거나 하게 되면 바뀌..

속초 동명 휴티스 오션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동명동 아파트 안내 [내부링크]

속초 동명 휴티스 오션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동명동 아파트 안내 전국 팔도에서 가을철을 맞이하여 분양의 계절답게 하나하나 아파트들이 공급이 되고 있는데요. 그 인기가 아직도 식지 않고 뜨겁기만 하다고 합니다. 그 현장 곳곳의 열기를 몸소 느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정보에 목말라 청약홈 사이트를 빈번히 오고 가며 정보를 찾아보신경우도 있으실 거예요. 그 여러 현장 중 오늘은 강원도 속초로 한번 떠나보려고 합니다. 속초 동명 휴티스 오션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정보를 오늘 제공해 볼 텐데요. 예전에는 사실 강원도 하면 무슨 척박한 땅, 산, 바다 , 회 뭐 이 정도만 사람들이 알고 있는 다소 여름철을 제외하고는 생소한 도시로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그 이미지를 탈피해 점점 개발되고 발전을..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 지역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뉴스를 보시지 않아도 요즘 부동산 경기가 상당히 좋다는 것은 어린아이도 알 정도입니다. 그래서 청약 통장이 있다면... 당장 내집마련이 필요치 않아도, 실거주가 아닌 투자의 목적으로 돈이 될만한 그런 장소의 아파트 청약공고에 많은 관심들을 보이고 계십니다. 그리고 소히 계약 계혼이라고 해서 신혼부부 특별공급을 노리고, 혼인신고 후 아파트를 분양받아 매매 후 이혼을 하는 그런 어처구니없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정말 어쩌다 이런 상황에 직면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점점 가격이 상승을 하다보니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변의 지역이 연쇄효과 및 풍선효과로 가격이 급등했고, 서서히 규제지역으로 지정이 되면서 인구 50만 이상의 중소형 도시들은 현재 거의 대부분 조정대상지역 내에 포함이 되어 전매제한 등 여러 규..

대구 수성 우방아이유쉘 분양가 평면도 청약 소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구 수성 우방아이유쉘 분양가 평면도 청약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가을 분양시장도 뜨거운 가운데 부동산 삼대장이라 불리는 장소중 한 곳인 대구 수성구에 공급하는 아파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총 394세대 아파트가 대구 파동 68-7번지 일원에 공급이 될 것이랍니다. 공급면적은 전용 59형과 84형 두가지 이고, 이곳은 도시지역 이면서 제2종 일반주거지역이랍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타입별 동에 배치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몇 동에 몇 호 라인이 몇 평이고, 어떤 타입인지 색깔로써 쉽게 구분이 가능한데요. 중앙마당과 잔디마당, 정원과 놀이터등 입주민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외부 시설이 상당히 잘 구축되어 있답니다. 대구 수성 우방아이유쉘 청약 일정은 다음 주 월요일부터 시작이 된답니다...

내포 중흥s클래스 더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정보 [내부링크]

내포 중흥s클래스 더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도시에 공급되는 아파트 이야기 누구라도 관심을 가져볼 만한 소식이 아닐까 하는데요. 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하고 떨어진 오늘 누군가에게는 아주 뜨겁고, 따듯한 그런 이야기가 아닐까 해요. 집은 무언가 포근하고, 따듯하고, 편안한 그런 장소니 까요. 내포 중흥s클래스 더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정보 시작해 볼게요. B2F ~ 29F 높이로 총 15개 동 1120세대가 공급된답니다. 여기서 산단 종사자 및 기관추천, 신혼부부와 노부모 부양 등 특별공급이 755세대로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참고해 두시면 유용하겠죠? 단지 배치도입니다. 총 15개의 동이 중간은 판상형 정남향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나머지 옆쪽..

대전 천동 리더스시티 분양가 아파트 청약 정보 3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내부링크]

오늘은 이틀 뒤 공급 예정인 대전 천동 아파트 신규 분양 소식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뜨거운 감자로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만큼 이곳 역시 청약 1순위에서 마감을 점쳐봅니다. 대전 천동 리더스시티 분양가 아파트 청약 정보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대전 천동3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공급이 이루어지는 프로젝트입니다. 1328세대가 10개동으로 지어지게 되는 공동주택 단지인데요. 일반 분양 물건은 653세대랍니다. 대전 리더스시티 분양가 천동 아파트 청약 정보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단지의 배치도 입니다. 동간 이격 거리도 제법 떨어져 있지만 남동 남서 방향으로 창이 트여 있기 때문에 앞동의 같은 방향의 호수와는 더욱 떨어져 있답니다. 406동 1~3라인과 410동 ..

천안부성 행복주택 아파트 입주 자격 조건 소득 재산 청약 일정 [내부링크]

천안부성 행복주택 아파트 입주 자격 조건 소득 재산 청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약 접수 일정이 바로 한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천안 서북구 부대동 240-4번지 일원에 730세대의 행복주택 공급 조건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의 글보다는 사진 속에 내용이 워낙에 잘 나와 있기 때문에 글보다는 사진 속 내용에 더 집중해서 정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공급 계층은 총 다섯가지 입니다. 청년 및 대학생 , 신혼부부 및 한부모가족, 만 65세 이상의 고령자와 주거급여 수급자 이렇게 나누어져 있답니다. 천안부성 행복주택 아파트 신청 일정은 21년 10월 12일부터 ~ 14일까지 입니다. 바로 다음주 화요일이기 때문에 일정이 촉박하기 때문에 주변을 한번 임장활동을 서둘러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