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segoodoverlikes의 등록된 링크

 choosegoodoverlik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여자 숄더백 추천] 유행타지 않을 바이파 빌리백(feat. 내돈내산, 벨라하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숄더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쓰던 데일리백 소재가 먼지가 잘 붙어서 이번엔 유광이나 애나멜소재 가방을 찾았어요. 그리고 유행타지 않을 우연히 발견한 가방인데.. 진..

[책 팔아본 후기] 예스24에 중고책 온라인으로 파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으로 중고책을 팔아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읽고난 후 다시 안읽는 책들이 쌓여있는 분들, 선물받았으나 다시 꺼내읽지 않는 책들, 책장이 부족한 다독자들 이런 분들께 유용할..

[책리뷰, 책추천] 안 느끼한 산문집(강이슬 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목은 안 느끼한 산문집, 강이슬 작가의 책이고 출간된지 1년도 되지 않은 따끈한 책이에요! 이 책은 여행지에서 읽고싶은 가볍지만 울림있는 얘기를 찾고계시다!!..

[네스프레소 내돈내산] NEW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ICE :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후기로 돌아왔네요. 벌써 일년의 반이 지나고 장마철인데요. 이 장마가 지나면 무더운 여름이 오겠죠 여름 준비 필수품은 아무래도 아아 아니겠어요? ‘얼죽아’인 저로써는 커피를 쟁여놓는..

[20대 여자지갑 추천] 생로랑 카드지갑(ft.크림색상) 매장에서 반해서 바로 데려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직접 내돈주고!!! 구매했던 카드지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드지갑을 그간 오래 쓰기도 했고, 그동안의 제 사고방식은 카드지갑인데 뭐 그렇게 세심해서 써야해? 했는데요 요새는..

[이케아 협탁 추천] 이케아같지 않은 송에산드 침대 협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을 둘러보다 최애 가구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집순이들의 필수품 중 하나인 침대협탁이에요. 책보다가 자거나 아이패드하다가 잘때 꼭 있어야하는 가구죠! 제가 3년전에 사서 가성비 갑 완전..

[에어팟프로] 노이즈캔슬링 일반인의 귀로 들어봄 &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계의 화재인(?) 화재였던(?) 에어팟 프로에 대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기존에 에어팟 1세대를 쓰고 있었어요. 꽤 오래전에 사서 거의 2년이 다되어가고 있었죠. 핸드폰도 2년마다 바꾸..

[바디로션 추천: 르라보] 상탈33, 향 좋은 바디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르라보 향수 편에 이어 르라보 바디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르라보 브랜드의 매력은 저번 포스팅에서 매우 자세히 말씀드렸죵 ㅎ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의 르라보 어나더 13 향수편을..

[마리아닐라] 개털 머릿결 사람머릿결로 바꿔준 친환경 샴푸 추천(ft.내돈내산, 3년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오랜 숙명이자, 고민이자, 숙제였던 개털 머릿결 관리를 도와줬던 샴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체않고 알려드리자면 '마리아닐라' 샴푸입니다. '마리아닐라'라는 브랜드를 알게된 건 17년도..

[생각] 최근 숙명여대 트랜스젠더 입학포기 사건에 대하여 [내부링크]

누구나 반대하는 의견에 ‘싫어요’를 표현할 자유가 있는 사회다. 최근 ‘싫어요’를 가멸차게 누르며 자신들의 보호받을 권리를 지킨 이들이 있다. 성소수자를 위한 인권변호사가 되고자 했..

2년째 사용하는 생리대 추천, 오드리선 (feat. 그림비 에디션,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리대 유목민(?)들께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워낙 민감한 문제이다 보니 조심스럽기는 한데요. 그래도 제가 몇년째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좋아하는 것들 중 좋은..

네스프레소 웰컴오퍼 150 구매방법, 언박싱(feat. 뷰큐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자의반 타의반으로 집콕모드에 돌입했는데요. 집콕에 필수는 역시 네스프레소 아니겠습니까 동네 카페 넘나 먼것... 오늘은 네스프레소 웰컴팩 신청하고 언박싱하는 과정 보여드릴게요 웰컴 오퍼..

[향수추천 : 르라보] 매거진B + 어나더13 1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썼던 향수 중 가장 만족하며 쓰고 있는 향수가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향수 브랜드 '르라보(LE LABO)' 이다. 르라보로 말할 것 같으면.. 향, 브랜드스토리, 지속력, 유니크함, 패키지, 제조과정까..

[책리뷰] 마케터의 여행법(김석현 지음) [내부링크]

1년내 읽은 책 중 인상깊었던 책들을 리뷰해보고자 한다. 회사업무에 연애에 약속에 자기계발에 바쁜와중에도 꽤 많은 책을 읽은 나 자신에게 칭찬하며, 기록으로 남기지 못한 책들을 남긴다. 그 중 단숨에 읽어버..

[책리뷰] 뿌와쨔쨔의 영어이야기 [내부링크]

몇개월째 구독중인 영어유튜버가 있는데, 컨텐츠가 매우좋아 지금도 열심히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있다. 언젠가 유튜버가 영어공부에 좋은 책을 추천해 주었고, 미국문화와 실제로 쓰이는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

어류콜라겐 두 달 먹은 내돈내산 후기(feat. 에버콜라겐 by 뉴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다짐으로 건강관리를 포함하고 새로 시작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건강식품 꾸준히 먹기입니다 :) 건강식품에도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저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분만 먼저 시작하기로 했어요...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다짐으로 블로그를 시작해보기로 하고 한달이 넘어서야 이제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라이프스타일, 책, 뷰티, 헬스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한 정보를 올리려고 하니 많이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