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rdjin의 등록된 링크

 chordj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토트넘 세비야FC 방한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7월 13일, 토트넘 홋스퍼와 팀K리그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것도 우리나라에서요! 전후반 통틀어 토트넘은 6골, 팀K리그는 3골을 넣으며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화려한 골잔치를 보여주었습니다. 토트넘 경..

에스파 - 여자아이돌 초동 100만장 시대를 열다 [내부링크]

지난 7월 8일 에스파 두번째 미니앨범 Girls가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 곡은 'Girls'이고 미리 공개했던 '도깨비불'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마어마한 속도로 초동 100만장 시대를 연 최초 여자아이돌..

이준호 팬 콘서트 예매 정보 총 정리 - 방법, 장소, 좌석 등 [내부링크]

예, 그렇습니다. 우리집 준호가 팬 콘서트를 엽니다. 무려 3일이나요! 우리집 준호로 앓이를 시작해서 옷소매 붉은 끝동까지 헤어나올 수 없었는데요, 팬 콘서트 소식을 알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오늘은 이준호..

송골매 서울 콘서트 예매 정보 총 정리 - 방법, 장소, 좌석 등 [내부링크]

전세대에서 골고루 사랑받는 80년대 한국 대표 록그룹 송골매가 2022년 콘서트를 합니다. 원년멤버 배철수와 리드보컬 구창모가 40년만에 한 무대에 오르기에 더욱 뜻깊은데요, 송골매라는 이름으로 개최하는 마지..

토트넘 내한 경기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내부링크]

토트넘 내한 경기 쿠팡플레이에서 바로보기 쿠팡 와우회원은 무료로 볼 수 있고, 회원이 아닌 사람은 오늘 가입하면 30일 무료체험 가능합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쿠팡플레이에서 바로보기

지휘의 모든 것 - 오페라 지휘를 통해 배울 수 있다 [내부링크]

오케스트라 연주는 지휘자에 따라 음악이 많이 달라집니다. 지휘자의 음악에 따라 똑같은 오케스트라도 다른 음악을 만들어 냅니다. 지휘자의 비팅, 지휘자의 손 끝에서 음악이 만들어 지는 것이지요. 지휘자의 비..

나훈아 광주 콘서트 예매 정보 총 정리 - 방법, 장소, 좌석 등 [내부링크]

Dream 55 나훈아 콘서트 매진 행렬! 데뷔 55주년을 기념한 Dream 55 나훈아 콘서트가 부산, 대전, 창원, 인천, 대구, 안동, 고양, 서울, 천안 모두 10분 안에 매진이 되는 매진 행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 3..

송가인 광주 콘서트 예매 정보 총 정리 - 방법, 장소, 좌석 등 [내부링크]

2022년 트로트 가수 송가인 콘서트가 5월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인천, 대전, 일산, 수원을 거쳐 광주로 옵니다. 광주가 전국투어 마지막 공연이에요. 7월 7일은 부산 콘서트 예매를 하였고, 7월 8일 금요일..

임영웅 서울 콘서트 예매 정보 총 정리 - 방법, 장소, 좌석 등 [내부링크]

2022년 트로트 가수 임영웅 콘서트가 5월 고양 콘서트를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공연이 끝났고, 인천, 대구, 서울 콘서트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드디어 내일, 2022년 마지막 콘서트인 서울 콘서트 티켓이 오..

2022 프로야구 올스타전 예매 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관련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프로야구장에도 관객이 늘었습니다. 자고로 야구는 야구장에서 치맥하면서 봐야 제맛이지 않겠습니까? 상반기 일정을 마무리할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7월 15, 16일에 열립니다..

펭수 팬미팅 티케팅 후기 [내부링크]

2022년 8월 6일, 펭수가 드디어 팬미팅을 하는데요. 7월 5일 화요일 오후6시에 예매를 했습니다. 물론 펭클럽인 저도 당연히 티케팅을 했지요! 그 결과는? 두구두구! 아랫 글에서 확인하시죠! 펭미팅 예매는 어디..

추억이 담긴 만화 슬램덩크, 극장판 개봉 확정! 관련 정보, 티저 영상 [내부링크]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만화 슬램덩크가 2022년 12월, 극장판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슬램덩크 하면 박상민님이 부르는 <너에게로 가는 길> OST가 바로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슬램덩크 극장판 개봉 관련 정보와..

이효리 이상순 제주 구좌 카페 롱플레이 정보 - 위치, 메뉴 등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커플 이효리, 이상순님이 제주도 구좌읍에 카페를 열었다고 해요! 이상순님이 커피를 직접 내려주고, 운이 좋으면 이효리님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카페 롱플레이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마룬파이브 콘서트 내한 공연 일정, 장소,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송, 슈가 Sugar! 이 노래 주인공 마룬파이브가 3년만에 한국에 옵니다! 3번째 내한공연이에요. 세계적인 밴드 내한 공연 정말 기다렸는데요, 오늘은 마룬파이브 내한 공연 알려진 부분을 정리..

뮤지컬 웃는 남자 박효신 편 멜론 예매 후기 [내부링크]

이번 여행계 여름 휴가는 <포시즌스 호텔 호캉스 + 뮤지컬 웃는 남자 보기> 이다. 포시즌스호텔 서울 예약하기(인터넷 예약이 정답은 아니다) 포시즌스 호텔은 지난 번 포스팅에서 예약한 후기를 남겼고, 오늘은..

임윤찬이 우승한 반 클라이번 콩쿠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뽕을 들이키고 싶지는 않지만 어찌되었건 우리 나라 사람이 큰 상을 받으면 괜스레 기분이 좋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번에 반 클라이번 콩쿠르에서 우승한 임윤찬을 보며 어리고 재능 있는 것이 너무..

임윤찬 반 클라이번 콩쿠르 우승, 프로필, 연주곡 정보 [내부링크]

얼마전 피아니스트 임윤찬이 미국 반 클라이번 콩쿠르에서 우승을 했다. 반 클라이번 콩쿠르는 어떤 콩쿠르? 조성진이 쇼팽 콩쿠르에서 우승 했을 때도 멋진 연주를 들을 수 있어 정말 황홀했는데, 임윤찬이라..

방탄소년단 제이홉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구성, 구입처, 특전 정보 [내부링크]

BTS 제이홉이 7월 15일에 솔로 앨범을 낸다. 얼마전 그룹 차원 음악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당분간 개별 활동을 한다고 말한 이후로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라 기대가 크다. 첫 주자는 제이홉인데, 앨범도 발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마시는 법, 안주 등 [내부링크]

술이라고는 뭣도 모르는 술알못인 나. 예전에 여행 갔다가 아빠 사드리겠다고 면세점에서 발렌타인 21년산을 사서 들어왔더랬다. 그때가 2015년이었는데, 아빠가 안 드셔서 모셔만 놓고 있다가 드디어 먹었다. 발..

영국 런던 포토벨로 마켓, 노팅힐 서점에서 사진 찍기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1월 영국 여행을 추억해본다. 그게 마지막 외국 여행이 될 줄 누가 알았나. 하긴, 그 겨울에 영국을 가게 될 거라고도 생각을 못했지. 추운 겨울에는 당연히 따뜻한 나라인데! 어쩌다보니 영국을 갔..

포시즌스호텔 서울 예약하기(인터넷 예약이 정답은 아니다)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하는 여행계가 있다. 원래는 외국 여행을 가기 위해 한 달에 5만원씩 모았으나,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기고 해서 외국에 나가기 어려워졌다. 자연스레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걸 찾게 되었고, 그렇게..

터키(튀르키예) 여행 추천 - 카쉬 케코바 보트 투어 [내부링크]

이제 애를 낳아 예전처럼 자유롭게 배낭 여행 다니기는 어려우니 사진 보면서 추억팔이나 해야겠다. 오늘은 터키(튀르키예) 여행 중에서 카쉬 케코바 보트 투어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나 혼자서 터키 여행..

서핑지수 - 서핑하기 전 부산, 동해, 양양, 태안 서핑 정보 확인 [내부링크]

벌써 여름이다. 6월 초순인데도 날이 덥다. 더우면 생각나는 곳! 바다! 나는 바다를 정말 좋아한다. 더울 때 바다에 들어가 수영하면 끝내주지! 예전에는 바다에서 물놀이 하는 정도였는데, 요즘은 즐길 거리가 많..

힉힉호무리 과자점 - 광주에서 제일 맛있는 디저트 가게 [내부링크]

감히 말할 수 있다. 이 과자점은 광주에서 제일 맛있는 디저트 가게라고. 이렇게 맛있는 과자점이 우리집 근처라니 정말 행복하다. 글 쓰기 귀찮아서 미루고 미뤘는데, 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디저트 가게 <힉힉호..

매드포갈릭 광주 광천점, 아웃백 대안이 될 음식점 [내부링크]

매드포갈릭을 처음 갔던 것은 10년 전 쯤 서울에서였다. 갈릭 스노잉 피자를 먹었는데, 새로운 맛이 넘 좋아서 광주에도 매장이 생기기를 간절히 바랐다. 그리고 몇 년 전 매드포갈릭이 드디어 광주에 생겼고, 나..

장성 여행 황룡강 꽃 축제 꽃이 10억 송이라고? [내부링크]

장성 황룡강 가에는 늘 꽃이 만발해있다. 계절별로 다른 꽃을 볼 수가 있어 나들이 가기 정말 좋다. 광주랑 가깝기도 하다는 장점도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넓은 장소가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좋다좋다 소..

말리화 - 화교가 운영하는 광주 탕수육 맛집 후기 [내부링크]

광주 동구청 앞에는 엄청난 맛집이 있다. 바로 말리화 반점인데, 화교가 운영하는 중국집으로 맛이 일품이다.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으뜸은 탕수육이라 생각한다. 집 근처라 가까워서 자주 가기도 하고, 포장도 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광주 벚꽃 명소 - 동천동 광주천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비가 오고 맑게 개인 하늘이 참 좋아요. 비록 오후에 미세먼지 나쁨으로 바뀌긴 했지만ㅎㅎ 집에 가만히 있기 뭐해서 벚꽃 구경을 나서봅니다. 오늘 갈 곳은 광주 서구 동천동에 있는..

담양 유성장어셀프 - 광주 근교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장어 맛집 [내부링크]

장어는 참 비싸다. 기름기 고소한 맛으로 장어 먹는 것을 무척 좋아하지만, 가격이 부담되어 쉽게 먹기는 어렵다. 이번에 수술을 하고 퇴원하신 엄마 몸보신을 위해 장어를 먹기로 했다. 광주에서 가까운 담양에..

트위터에서 화제가 된 광주 푸딩 맛집! 주디마리 문익점 푸딩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주문 설명이 재미있다며 화제가 된 푸딩집이 있었다. 일본 푸딩장인에게 레시피를 문익점마냥 훔쳐왔다는 설명. 정말 빵 터지지 않는가? 재밌다고 엄청 화제가 되었는데, 세상에, 이 곳이..

구좌 맛집 하도핑크, 제주도까지 가서 굳이 파스타를 먹어? [내부링크]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아마 흑돼지, 갈치, 전복, 보말, 이런 것들이 아닐까 싶다. 나도 늘 제주에 가면 꼭 먹는 것이 바로 저런 음식이다. 육지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을 굳이 제주도까지 가서 먹을 필요가..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힙한 장성 한옥 카페, 따뜻한 섬 온도 [내부링크]

미세먼지 가득한 일요일 오후, 집에만 있기 뭐해서 멀리 다녀오기로 했다. 목적지를 딱히 정하지 않고 달리고 달려 장성까지 갔다. 그러다 우연히 찾은 카페, 따뜻한 섬 온도 전남 장성군 황룡면 행복1길 2 아침 1..

특별한 샤브샤브를 먹고 싶을 땐, 청담 맛집 한우리 한우 버섯국수전골 [내부링크]

뜨끈한 국물 요리가 먹고 싶어 샤브샤브를 자주 먹는데, 한우리에서 파는 전골은 다른 곳과 남다르다. 국내산 한우로 전골을 만들어 한그릇 음식으로 내어주는데, 먹을 때마다 비싼 가격에 한 번, 진한 국물에 한..

BTS RM도 다녀간 전시회, 국립중앙박물관 사유의 방 반가사유상 [내부링크]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아주 특별한 전시회를 하고 있다. 국보 반가사유상 두 점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전시인데, 다녀온 사람들마다 극찬일색이다. BTS RM을 비롯한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온데다 지인들도 갔..

제주 세화 바다를 담은 카페공작소, 아기자기 예쁜 사진 찍기 좋은 곳 [내부링크]

제주에는 카페가 정말 많다. 다들 나름의 특색을 담고 있어서 어디가 제일 좋으냐고 물으면 쉽게 한 곳을 꼽기가 어렵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 공작소도 제주다운 특색이 묻어있는 정말 예쁜 곳이었다. 공항 가는..

제주 빵지순례, 보룡제과 마늘바게트 강력 추천! [내부링크]

나는 전국 빵집 돌아다니며 맛있는 빵 다 먹어보고 싶은 빵순이다. 그런 내가 제주도 빵집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숙소가 성산 브라운스위트였는데, 근처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는 것을 우연히 알았다. 숙소 가는..

제주i, 제주스러운 소품이 가득한 제주 동쪽 기념품 가게 [내부링크]

내가 여행 기념품으로 모으는 것은 주로 자석이다. 어디든 여행을 다녀오면 그 지역을 추억할 수 있는 자석을 사서 냉장고에 잔뜩 붙여뒀다. 요새는 냉장고에 자석이 붙지 않아 현관문에 붙여두지만, 어쨌건 자석..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오션뷰 객실 및 카페 8 조식 후기 [내부링크]

제주는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만큼 숙박 시설도 다양하다. 객실부터 서비스까지 훌륭한 5성급 호텔부터 소박한 민박까지. 예전에 여행을 할 때는 숙소는 전혀 고려사항이 아니었던터라 아무 곳이나 값이 싼 곳을..

제주시 새우리 김밥, 인스타 핫플레이스에서 맛있게 드새우 [내부링크]

점심 무렵 제주 공항에 도착한 우리는 너무나 배가 고팠다. 간단히 먹을 것을 찾다가 인스타 갬성이 뿜뿜하는 새우김밥집을 찾게 되었다. 바로 제주시 새우리 김밥! 공항에서 아주 가깝다. 주린 배를 잡고 맛있는..

제주 숨은 명소 창꼼 바위, 자연이 만든 액자가 귀여워 [내부링크]

제주가 여행지로 사랑받는 이유는 육지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자연경관이 한몫 한다고 생각한다. 푸른 바다와 구멍이 숭숭 뚫린 검은 바위만으로도 제주는 신비함을 주기 때문이다. 제주만의 매력을 느끼려 이번..

제주 겨울 동백꽃 가볼만한 곳 추천! 위미리 동박낭 [내부링크]

겨울 제주하면 떠오르는 꽃! 바로 동백인데요, 오늘은 동백꽃으로 유명한 동박낭을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동백꽃이 더 지기 전에 서둘러 포스팅을 합니다. 동백으로 유명한 곳들..

1월에도 유채꽃을 볼 수 있다고? 제주 성산 짱구네 유채꽃밭 [내부링크]

겨울 제주하면 떠오르는 꽃은? 바로 동백꽃과 유채꽃이죠? 보통 1월은 동백꽃도, 유채꽃도 보기 아쉬운 시기라고 하는데요, 만발한 유채꽃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성산에 있는 <짱구네 유..

광주 딸기 케이크 비교 :: 동명동 윤슬 베이커리 vs 수완지구 퀸즈퀸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에서 유명한 딸기 케이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달달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딸기 케이크를 지난해 많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딸기 케이크로 유명한 두 곳 케이크, 한 번 만나보..

아티제 무화과 생크림 롤케이크 :: 진한 무화과 풍미가 일품! [내부링크]

아티제 artisee 아티제 케이크 참 좋아하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사는 지역에는 아티제 매장이 없습니다. 서울에 갈 일이 있으면 꼭 아티제에 들러 케이크를 사먹고 와요. 아티제에는 정말 맛있는 케익이 많이 있..

놓치지 않을 거예요, 카페 노티드 도넛 잠실점 후기 [내부링크]

노티드 도넛 들어보셨나요?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에 맛까지 훌륭해서 요즘 엄청 인기라고 하는데요, 이번 달 생일을 맞아 생일 케이크를 노티드 도넛에서 사기로 했습니다! 노티드 도넛 잠실점 같이 가보시죠! 입..

전국 맛 지도 - 직접 가서 먹어보고 손에 꼽을 수 있는 맛집만 정리 했어요 [내부링크]

식도락 여행을 좋아합니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먹어본 곳 가운데 맛있었던 곳만 정리했어요. 내돈내산 입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지만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 자신할 수 있어요! *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광주..

신라호텔 애플 망고 빙수 후기(가격, 대기 시간, 팁 등) [내부링크]

해마다 여름이면 신라호텔 망고 빙수에 관한 기사가 뜹니다. 엄청난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그 가격에도 대기 시간이 한 시간은 기본이래요. 기다리면 기다리게 될수록 더 먹어보고 싶은 그 마음! 드..

강화도 맛집 동막해물칼국수에서 맛있는 칼국수 배 터지게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강화도 동막 해수욕장에 놀러 갔습니다. 원래 계획은 드라이브 하고 신나게 해수욕하는 것이었으나, 날이 흐리고 비가 와서 포기했어요. 꾸리꾸리 안 좋은 날씨 ㅠㅠ 그래도 이왕 왔으니 맛있는 건..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후기 [내부링크]

만두 좋아하세요? 저는 만두를 썩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 곳 만두는 정말정말 맛있어서 자주 먹게 돼요. 오늘은 문정동 법조타운에 있는 장호덕 손만두를 소개해볼게요. 엄청 여러번 먹고 난 후기 입니다! 장호덕..

눈과 입으로 먹는 일본식 화과자 전문점 동백역 하얀집 [내부링크]

화과자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세요? 저는 예쁜 모양과 혀가 마비될 정도로 달달한 맛이 떠오릅니다. 너무 달아서 한 개 먹고 나면 더이상 손이 가지 않는 그 맛이요. 단 음식을 좋아하는데도 화과자는 어쩌다 선물..

거제 현지인 맛집 웰컴돈막곰에서 막창, 오돌뼈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면 찐이죠? 검색에서 많이 걸리는 돼지고기 맛집이 아닌, 정말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현지인 맛집을 찾아 열심히 찾고 찾은 끝에! 우리가 찾은 곳은 웰컴돈막곰이었습니다. 정말 맛있..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 와현 해수욕장, 구조라 해수욕장, 망치몽돌 해수욕장 [내부링크]

산보다 바다를 좋아하는 우리! 여름 휴가지로 거제를 골랐습니다. 지난해 방문했을 때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보고 반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올해 또 다녀왔습니다. 섬인 만큼 해수욕장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와..

뜨거운 불에 가마솥 뚜껑을 얹고 조리하면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담양 삼거리농원 닭볶음탕 [내부링크]

담양 삼거리농원 닭볶음탕 먹고 온 후기 이 글은 삼거리식당에 지난 6월에 다녀와서 7월에 쓰는 후기입니다.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이 시기에 어떻게 운영되는지는 모르겠으나, 6월에 이용할 때도 더웠다는 점 먼..

미스터트롯 콘서트 기다리며 콩나물 국밥 먹은 후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기다리며 콩나물 국밥 먹었어요 지난 6얼 27일, 광주에서는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우리는 2시 공연을 예약해두었는데요, 원래는 집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갈까 하다가 주차난이 심각하..

광주 1913 송정역 시장 구경하다 분식이 먹고 싶을 땐, 햇살 손만두 [내부링크]

광주 송정역 시장 햇살 손만두 먹고 온 후기 시장 구경하다가 배가 고플 때 있잖아요. 그렇다고 밥을 다 챙겨 먹기는 부담스럽고, 간단히 먹고싶을 때 있잖아요. 그때 가면 딱 좋은 분식집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육수를 고르기 힘들 땐 둘 다 먹으면 됩니다! 전주 샤브샤브 소담촌 후기 [내부링크]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고 온 후기 샤브샤브를 정말 좋아하는 우리 부부. 전주 가서 비빔밥 먹을까 하다가 또 샤브샤브 생각이 나서 가까운 곳에 가서 샤브샤브를 먹기로 했습니다. 전주 사람이 아니라 어디가 맛..

송정역 시장에서 맛 볼 수 있는 광주 최고 마카롱 추천! 마카롱 상점 후기 [내부링크]

1913 송정역 시장 마카롱상점 후기 광주 송정역 바로 앞에는 송정역 시장이 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100년도 넘게 자리한 시장이지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있을 것은 다 있기에 기차 타기 전에 시장 구..

들어는 봤나, 먹어는 봤나, 황솔촌 돼지갈비와 불사리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황솔촌 돼지갈비, 불사리 먹고 온 후기 광주에는 맛집이 아주 많습니다. 남도 음식이 얼마나 맛있는지 말 안 해도 다 알고 계시죠? 그 중에서 특히 돼지갈비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황솔촌입니다. 황솔촌은 원래..

다양한 종류 카레를 맛 볼 수 있는 여주 맛집 반달 카레 후기 [내부링크]

남편은 카레를 무척 좋아합니다. 오뚜기 3분 카레를 상자로 사서 먹을 정도예요.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남편이 워낙 좋아하니 저도 먹게 됩니다. 오늘은 여주에 있는 반달 카레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1m 초밥이 있다고? 초밥이 신선하고 맛있는 두암동 바른 초밥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광주 두암동 바른초밥 내돈내산 후기 두암동에는 맛집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택지지구로 개발된지 30년도 넘은 동네라서 그런지 동네 토박이들이 추천하는 맛집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그 가운데 하나인, 바른..

서울에서 즐기는 제주 흑돼지 맛집! 문정동 섬맛의공방 제주이야기 후기 [내부링크]

<섬맛의공방 제주이야기>에서 맛있는 흑돼지 먹고 왔어요 오늘은 문정동 법조타운에 있는 <섬맛의공방 제주이야기> 후기입니다. 이곳은 저도 남편도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남편도 회식으로 많이 가는 곳이구요...

안산 데이트 장소 추천! 고잔동 감성 카페 디어라이 후기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 감성 카페 디어라이 일이 있어 안산에 들렀는데, 이왕이면 예쁜 카페 한 번 가보자 해서 고른 곳이 바로 이곳, 디어라이 입니다. 방문하고서 왜 이곳이 인기가 많은지 잘 알 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

맛있소, 또 먹고 싶소, 광주 용전식육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광주 용전식육식당 방문 후기 우리는 소고기를 먹고 싶을 때 용전식육식당에 자주 갑니다. 믿고 먹을 수 있거든요. 암소 한우만을 쓰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영 맛있습니다. 로스 한접시 사가지고 와서 집에서 구워..

미스터트롯 임영웅 사진으로 도배된 카페가 있다? 엠마스 카페 후기 [내부링크]

임영웅 팬클럽 대관 카페, 광주 엠마스카페 방문 후기 지난주 금요일~일요일은 광주에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했습니다. 원래 3월 공연 예정이었으나, 4월로 밀리고, 한 번 더 밀려 드디어 6월에 콘서트를 하는 것..

부드러운 흑임자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봉선동 감성 카페 코튼스토리 위드 커피 후기 [내부링크]

광주 봉선동 코튼스토리 위드 커피 Cottonstory with coffee 봉선동 번화가에서 조금 나와 제석초등학교 쪽으로 걸으면 주택가가 많이 있습니다. 그 주택가를 걷다보면 예쁜 카페 하나를 만나게 됩니다. 주택을 예..

맛집 여행을 좋아합니다. [내부링크]

먹을 것에 진심입니다. 맛집 다니면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