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tiple의 등록된 링크

 choti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8건입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 및 채널번호와 티비조선2 편성표 정리 [내부링크]

티비조선 바로가기 TV조선 채널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방영해주기 때문에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좋아하며 자주 시청하는 채널입니다. 그래서 이 티비조선 채널의 편성표 및 온에어 무료 시청 방..

요양나라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고령 인구가 증가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는 가족을 돌보기 위해 취득하는 분들도 있구요. 요양보호사..

하이라이트TV 일일, 주간편성표 보는법 및 채널번호 바로가기 [내부링크]

하이라이트TV 편성표 하이라이트TV는 지상파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를 사서 틀어주는 채널로 고전 드라마도 볼 수 있으며 많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예능 프로그램도 편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하이라이트티비의 채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무료 인터넷 발급 및 출력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건강보험료는 은행 업무를 위해 사용하거나 연말정산이나 종합소득세 신고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발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잘 알아두는..

스포티비 편성표 축구 중계 바로가기 및 SPOTV NOW 이용권 [내부링크]

스포티비 편성표 보기 해외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스포티비 채널 또는 사이트(SPOTV ON, NOW)를 통해 스포츠 경기 실시간 생중계를 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할텐데요. 저는 스포티비온 편성표과 가격 이용요금..

울산 알바천국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울산 알바천국 울산에서 주말이나 단기간 파트타임으로 일하기 위한 자리를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알바천국 사이트를 통해 울산에서 일할 수 있는 알바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찾아볼..

2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위기가구 긴급생계비지원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 2차 재난지원금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이중 보건복지부에서 4차 추가경정예산으로 진행하고 있는 2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계비에 대해 받을 수 있는 자격조건과 지급금..

맨체스터 시티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실시간 경기 생중계 [내부링크]

맨시티 리즈 실시간 중계 2020-2021 EPL 4라운드인 리즈 유나이티드 FC와 맨체스터 시티 FC가 우리나라 시간으로 10월 4일 새벽 1시 30분에 생중계 됩니다. 리즈는 현재 2승 0무 1패로 7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맨시..

유니콘 https 우회앱을 통한 차단 사이트 빠르게 우회 접속 방법 [내부링크]

차단 사이트에 우회하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으시다면 유니콘 https 우회 앱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심플하며 속도 저하 없이 빠르게 https 차단 사이트 우회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확인 및 유효기간과 환불 사용법 [내부링크]

해피콘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말하면 친구 생일과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선물을 기프트콘과 같이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물을 해 줄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피콘 상품권을 구매하여 친구 생일이..

브이앱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 하는 방법 (Vlive) [내부링크]

Vlive 동영상 다운로드 브이앱은 V LIVE 또는 V앱 브이라이브 라고 불리는 네이버의 플랫폼입니다. 저는 브이앱 동영상을 PC 또는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아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돌 및 연예인을..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링크 및 홈페이지 PC버전 설치방법 [내부링크]

오랜만에 PC에 포트리스2 레드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즐겁게 포트리스를 즐겨보았습니다. 옛날에는 밤을 새가면서 열심히 포트리스 블루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추억의 향수를 느끼고 싶어서 접속해..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네이버의 시리즈온 플레이어는 PC 환경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쉽게 동영상에 대한 캡쳐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AVI, MP4, MKV, WAV, FLV 등의 다양한 동영상 확장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게시판 보기 [내부링크]

경상남도 사천시에서 일자리를 알아보는 분들 있으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 제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천하니까..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스마트 국민제보 종합공개수배 [내부링크]

경찰청의 지명수배자에 올라온 범죄자 명단을 보고 싶거나 제보 또는 여성대상 폭력 범죄신고나 난폭운전 및 보복 운전에 대한 신고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스마트 국민제보 홈페이지나 앱을 사용해 보시길 바라겠..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충청북도 청주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취업정보나 알바 자리 찾는법 및 청주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청주시민 분들은 대부분 청주교차..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 PDF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중학생 분들이 영어 문법 공부를 위해서 능률 영어 교육연구소에서 집필한 Grammar Inside 교재를 사용하여 공부를 하는데요. 저는 이 책의 정답 및 해설을 볼 수 있는 답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감상 및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법 [내부링크]

JTBC에는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 채널에서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아는형님을 즐겨보고 있구요. 드라마로는 이태원 클라쓰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 채널을 통해 뉴스..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 보기 및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제주도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르토는 제주오일장신문과 제주교차로신문이 가장 유명하며 많은 제주도 시민분들이 이용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

피망바둑 다운로드 설치 및 바로가기 게임 하는법 [내부링크]

바둑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어릴 때 바둑을 배운 경험이 있습니다. 근데 저한테는 좀 안맞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는 것도 싫었고 무엇보다 조용하고 엄숙..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레벨 1,2,3,4 쉽게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주니어 리딩튜터 소개 영어 독해의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학생들이라면 주니어 리딩튜더 교재를 이용해 공부를 해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위한 구성과 난이도로 되어 있으며 양질의 지문..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폴란드 테트리스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테트리스는 1984년 소련의 프로그래머가 만든 게임으로 블럭을 쌓아 한 줄이 꽉 채워지게 되면 그 줄은 사라지는 뭐 다들 잘 알고 있는 게임입니다. 예전에는 넷마블과 한게임에서 테트리스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집에 프린터가 필요해서 가격과 성능 여러면을 알아보다고 결국 HP의 프린터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예전에 다녔던 첫 직장에서도 hp 브랜드의 프린터기를 사용했었는데요. 이렇게 다시 사용을 하게 되니 뭔가 추억..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분들이 많이 줄어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 겨울부터 영화관을 안가다가 이번에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영화배우인 황정민과 이정재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

알캡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캡쳐 바로가기 컴퓨터를 하면서 동영상의 한 장면이나 사진을 캡쳐하여 이미지를 PC에 저장 및 소장하고 싶을 때 알캡쳐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화면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알캡..

감옥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감옥탈출 게임 플래시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거나 아니면 방탈출과 같은 탈출게임이나 피하기 장르의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감옥탈출 게임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은 2009년도..

hwp 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hwp 뷰어 저는 한글과컴퓨터 회사의 한글 프로그램을 고등학생 때나 대학생 때 많이 사용했는데요. 취업을 하기 위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거나 취직 후 문서를 만들기 위해서는 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오..

런3 게임하기 [내부링크]

런3 게임소개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런3 게임을 해보셨나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인데요. 우주공간 맵에서 점프를 하면서 장애물을 통과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방법은 간..

목포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포 CGV 목차 저의 아는 지인이 전라남도 목포에 살고 있는데요. 이 친구가 영화를 끔찍히도 사랑해서 종종 카톡이나 전화로 어디냐고 물어보면 목포CGV라고 답변이 올 때가 많더라구요.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 교육 직종에서 일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이 글을 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서울시의 학교에서 일할 수 있는 기간제 교사나 사립교원 또는 비정규직 및 보안관 같은 안전요원 업무로 일..

거사모 구인구직 [내부링크]

거제도에 살고 있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 수도 있는 사이트인데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제도 지역의 구인구직이나 맛집, 부동산 그리고 중고 물품을 사고 팔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

장유넷 구인구직 [내부링크]

장유넷 구인구직 경상남도 김해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고 있으시다면 장유넷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유넷에서는 구인과 구직 게시글 뿐만 아니라 지역행사소식이나 부동산시황과..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내부링크]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는 것이 정말 쉽지 않습니다. 특히 서울이 아닌 지방에 거주하고 계신 취준생 분들에게는 취업이 하늘에 별따기 일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경기가 좋지 않아 취업하는 것..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녹스앱플레이어는 2015년도 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에뮬레이터로 블루스택이나 LD플레이어처럼 안도리이드 모바일용 어플리케이션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전..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얻는방법 [내부링크]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취업은 예전 부터 힘들었는데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되야 되는 취업도 잘 안되며 채용 일자리도 확실히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분들에게는 지금..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옛날에 수학의 개념을 잡기 위한 참고서로 개념원리 교재를 참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학교에서도 사용하고 학원에서도 사용하고 과외를 해도 개념원리 수학 책을 사용하여 공부를..

미스터트롯 정동원 노래모음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정동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을 즐겨보신 분들이라면 정동원을 모를래야 모를 수가 없을 텐데요. 저는 정동원이 불렀던 보릿고개 노래를 정말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엄청 많은 세월을 산 것..

비말마스크 판매처 최신 [내부링크]

비말마스크 판매처 최신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덥고 짜증나는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면 답답하면서도 찝찝한 최악의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순천과 광양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취업준비생 분들이라면 순광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고 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많은 순..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겁드나기 위하여 배움을 이어가는 성장 예능 TV프로그램입니다. 라디오스..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내부링크]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요즘 미스터트롯으로 인기가 많은 영탁을 모델로 한 영탁 막걸리를 들어보셨나요? 영탁이 유명해져서 갑자기 출시된 막걸리는 아니구요. 예천양조 회사의 회장님 이름의 중간에 있는 영..

진주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진주시청 구인구직 코로나 여파로 취업준비생 분들은 한숨만 깊어져가고 있습니다. 확진자도 계속 발생하면서 많은 기업에서는 채용을 하지 않거나 소수만 뽑거나 채용 일정을 아예 뒤로 미루는 등의 조취를 하고..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로드 2021 수능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수능을 앞두고 있는 고3 수험생 분들이라면 지금이 굉장히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EBS의 수능특강에 나오는 문제들은 실제 수능 시험에 비..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내부링크]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대구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 취업을 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알아보시거나 또는 같이 일할 사람을 뽑는 인사담당자 분이라면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거나 또는 인..

중학영문법 3800제 3학년 답지 [내부링크]

중학영문법 3800제 3학년 답지 중학생들이 영어문법 공부를 하기 위한 교재로 마더텅의 중학영문법 3800제 교재를 많이 푸는데요. 특히 중3학년 한테 이 교재는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곧 고등학생이 되는 자녀를..

장민호 노래모음 [내부링크]

장민호 노래모음 미스터트롯을 봤다면 장민호를 잊을래야 잊을 수 없는 트롯맨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외적인 비주얼만 보면 아이돌 그룹의 멤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를 지..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의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TOP 1의 트롯맨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예능감은 약간 떨어지는 것 같기는 한데 훈훈한..

네이버 QR코드스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QR코드스캔 방법은? 요즘에는 네이버 어플만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어 있다면 쉽게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별도의 QR코드 스캔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했는데요. 이제는 전혀 그럴필요가 없습..

뿌리오 문자 가격 및 고객센터 [내부링크]

뿌리오 문자 가격 및 고객센터 뿌리오는 다우의 정말 오래된 문자 전송 서비스 입니다. SMS나 MMS로 선거 문자 또는 광고 문자를 보낼 때 뿌리오를 사용하는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신뢰하고 믿을만 하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내부링크]

대구 벼룩시장 소개 대구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 중에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취준생 분들이나 같이 일할 사람을 뽑으려고 하는 인사담당자 분들이 있다면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것이라고 생각합..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내부링크]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일자리 구하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일자리가 올라오기는 하지만 확실히 코로나 바이러스 터지기 전 보다는 구인글이 적게 올라오는게 현실입니다. 참 힘든 시기이지..

chrome 다운로드 [내부링크]

chrome 다운로드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크롬(Chrome)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는 모바일 환경이라면 chome 앱을 통해 네이버나 구글 및 다음과 같은 인터넷..

2020 롤챔스(LCK) 서머 일정 연기 [내부링크]

2020 롤챔스(LCK) 서머 일정 한 달 연기 이번 4월 25일 토요일에 펼쳐진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은 제가 좋아하는 팀인 T1이 젠지를 3:0으로 꺾고 우승하여 참 기분이 좋았었습니다. 그..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즐겨보는 드라마 예능 본방송을 놓쳤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돈을 내고 유료 구매를 통해 VOD를 감상하는 방법도 있지만,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여 실시간TV를 다시볼..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5월 11일 부터 정부에서 소득과 전혀 무관하게 모든 국민에게 코로나19로 인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발표했는데요. 최대 4인 가족 100만원 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계와 소득을 보장하기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추가경정예산이 4월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의결되어 소득과 관계 없이 대한민국..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5월은 종합소득세와 개인지방소득세 신고의 달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은 2020년 5월 1일 (금) ~ 2020년 6월 1일 (월) 까지 신고할 수 있으며 홈택스에서 전자신고를 하거나 수원시 합동..

대전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대전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피해를 보게 되면서 정부에서는 각 지역 사람들을 조금이라도 지원하기 위헤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대전광역시에..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 미스터트롯이 종방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있습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편도 시청률이 20%를 넘을 정도로 남녀노소 및..

2020년 일자리 안정자금 [내부링크]

2020년 일자리 안정자금 코로나19 때문에 힘들에 살고 계시는 소상공인 또는 영세중소기업을 경영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정부에서 이러한 경영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고용창출이 될 수 있도록 정부에..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청년들이 원하는 좋은 기업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학벌 뿐만 아니라 고스펙을 취득하기 위한 엄청난 노오력과 운이 필요했는데요. 안그래도 취업하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2020년 중위소득 가구 수별 생계비 [내부링크]

2020년 중위소득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돈 벌기가 어렵다보니까 문득 2020년 중위소득은 얼마이고 가구수별 최저생계비는 얼마인지 궁금하더..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 시간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 시간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개별공시지가 확인서 등을 발급받아야 되는데 집에 프린터가 없거나 동사무소에 방문하기 까지 시간이 안된다면 주위에 있는 무인발급기..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의 러시아의 개발 회사에서 만든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 카톡 검열을 통해 국민의 사생활이 노출되고 있다라는 소문이 돌면서 익명성과 보안 및 비밀대화를 할 수 있는..

꿀뷰 다운로드 [내부링크]

꿀뷰 다운로드 무료 이미지 뷰어를 찾고 계시다면 저는 강력하게 꿀뷰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가벼우면서 이미지 회전 및 크기조절을 포함한 포맷 변환..

마스크알리미앱 [내부링크]

마스크 알리미 앱 중국의 우한 폐렴으로 알려지면서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놓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인 코로나19 확진자가 전세계적으로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KF94 마스크 가격이 개당 5천원 이상..

휴일지킴이약국 24시간 주말 연중무휴 약국 찾는 방법 [내부링크]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마스크 구매하기가 굉장히 어렵던 시절에는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통해 주위 근처의 약국 위치를 보고 방문하면서 마스크를 구매하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지금은 예전 보다는 마스크..

토크온 다운로드 [내부링크]

토크온 다운로드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할 때 음성 채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서로 말을 하면서 게임을 하면 더 재밌고 게임도 더 잘 풀리는 경험을 해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요즘에는 디스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내부링크]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내집 마련을 위해 아파트를 구매하실 예정이거나 아파트 투자 또는 전월세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국토해양부의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매..

블루스택 다운로드 설치 및 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블루스택(BlueStacks) 앱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입니다. 미국 기업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앱플레이어 입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블루스택..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내부링크]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토지이용규제정보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토지의 소재나 토지이용계획, 경계, 도면 및 규제안내서 등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트롯신이 떴다 재방송 다시보기 예전에는 K-POP이 대세 프로그램이었던 적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트로트 예능 오디션 TV프로그램이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이어 최근에 SBS에서 방영..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설치하기 무료 게임하기 [내부링크]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저는 어릴 때 PC방에 가면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맞고, 고스톱, 포커 등을 컴퓨터로 즐기는 모습을 많이 봤습니다. 그 때는 저런게 뭐가 재밌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저도 나이를 먹었는..

등기부등본 열람 [내부링크]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 등기부등본은 부동산을 거래할 때 필수적으로 열람해야 되는 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술집의 경우 이 사람이 미성년자인지 아닌지를 주민등록증을 보고 판단할 수 있잖아요. 마찬가지로 부..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압축프로그램으로 반디집, 알집, 빵집, 7Zip 등과 같은 다양한 압축 소프트웨어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반디집과 알집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최근에는 반디집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전 세계 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초등학생과 같은 미성년 어린이들이 주로 즐기는 게임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요. 요즘은 남녀..

전세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19 확진자 사이트 코로나19는 중국의 우한에서 처음 발생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인데요. 대한민국에서 코로나 확진환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인 WH..

아파트 취등록세 자동계산 [내부링크]

아파트 취등록세 계산 소개 아파트를 사기 위한 돈을 모으는 것도 어렵지만 아파트를 구매 후 발생되는 취등록세 세금 또한 많은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내집 마련을 위한 아파트를 구매할 때 얼마의 취등록세가..

일요일 병원찾기 안내 [내부링크]

일요일 병원찾기 안내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몸이 아프면 월요일까지 참았다가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저 또한 그랬던적이 있습니다. 병원이나 약국 또한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

알집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집 무료 다운로드 알집은 이스트소프트 회사에서 개발한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압축 프로그램에 비해 엄청 가벼운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기..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디스코드는 쉽게 말해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하면서 말하고 채팅하고 할 수 있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예전에 한창 서든어택 게임을 할 때 보이스톡을 통해..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다음팟인코더 소개 다음팟인코더는 동영상을 편집하고 인코딩할 수 있는 다음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이며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툴 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유는 모르겠지만 다음에서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다..

다음바둑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음바둑 바로가기 한 때 이세돌과 알파고의 대국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바둑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 후 이세돌이 은퇴하면서 바둑의 인기가 저무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 분들이..

불과물 2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불과물 2인용 게임하기 날씨가 춥거나 너무 더울 때는 집에서 컴퓨터로 플래시 게임을 즐기다보면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너무 재밌고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내부링크]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요즘은 미스터트롯 영향으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MBC every1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프로그램으로 이덕화가 MC를 맡..

CTM 성경타자통독 이용방법 상세정리 [내부링크]

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 성경도 공부하고 타자연습도 하고 싶으시다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를 통해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한글 또는 영어로된 성경을 읽으면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해..

키즈짱 24게임하기 [내부링크]

키즈짱 24 게임하기 무료로 플레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키즈짱24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키즈짱24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방법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가 존재합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엣지, 그리고 여전히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익스플로러가 있습니다. 특정 사..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콘서트 예매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콘서트 예매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정말 식을줄 모르나 봅니다. 미스트롯 부터 시작하여 미스터트롯을 방송하면서 30%가 넘는 시청률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방영중인 미스터트롯..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소개 컴퓨터로 한글이나 영어에 대한 타자 연습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옛날에는 한컴오피스를 설치해야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을 P..

슈가맨 방청신청 [내부링크]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 저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볼 수 있는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를 굉장히 재밌게 보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JTBC에서 방송중인 TV프로그램인데요. 2019년 11월에 슈가맨3가 첫 방송을 시작하..

임종전 증상 [내부링크]

사람들은 누구나 인생의 끝에서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언젠가는 죽음을 맞이하겠네요. 죽음으로 가는 증상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겁니다. 뇌졸중, 말기암 등등 여러가지 원인들..

팀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팀뷰어 다운로드 저는 팀뷰어라는 프로그램을 예전에 첫 회사 생활을 하게 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회사 생활을 했던 기업은 20인 미만의 중소기업이었구요. 제가 했던일은 NOC 라고 해서 주간, 야..

서브웨이 2월 행사 [내부링크]

서브웨이 2월 행사 처음 써브웨이를 방문했을 때가 잊혀지질 않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주문해야 되는지 몰라서 한참을 해멨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는 왜이렇게 주문하고 고르는 것이 어려웠는지 모르겠습니다. 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내부링크]

코미디빅리그 여러분들은 일주일을 마감하는 일요일 오후 무엇을 하며 하루를 마감하시나요? 저는 일요일 오후 7시 45분 tvN에서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 예능 TV프로그램 생방송을 보며 일주일을 마감합니다. 요..

카카오인코더 pc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인코더 pc 다운로드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유튜브나 네이버TV에 내가 촬영한 동영상을 올리시는 일을 하고 있다면 분명 동영상을 인코딩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동영상을 인코딩 해주는 프로..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내부링크]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샤나인코더는 빠른 속도와 높은 압축률을 자랑하는 동영상 및 오디오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동영상을 인코딩할 수 있기 때문에 유튜버나 동영상 편집 분야에서 일하시는 분..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이번에 JTBC에서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되는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를 아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수도 있는 드라마입니다. 왜냐하면 원작이 웹툰이고 웹툰 인기가 어마어마 했기..

미국 독감 및 코로나바이러스 차이 [내부링크]

현재 WHO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비상 선포를 했을 정도로 전세계가 우한 폐렴과의 질병과 싸움을 하고 있는데요. 이와중에 미국 독감 또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무려 사망자가 8천명이 넘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현재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한국 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들 까지 퍼지고 있어 지구촌에 엄청난 비상이 걸렸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2019년 12월에..

갤럭시 S20 출시일 가격 스펙 공개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S2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2월 11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갤럭시 S20에 대한 출시일과, 가격 및 스펙에 대한 여러가지 예측과 전망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현재 갤..

KB 부동산 시세 조회 [내부링크]

KB 부동산 시세 조회 부동산 투자나 내 집 마련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매물 조회나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직접 부동산에 방문해서 발품 팔면서 공인중개사로 부터 매물과 시세를 확인하도 되지..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송가인을 발굴해 낸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저는 요즘 이 트로트 예능 TV 프로그램에 푹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미스트롯부터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남자들만 나오는..

대변만지는꿈 대변 꿈해몽 의미 [내부링크]

똥꿈은 길몽이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으실겁니다. 똥은 행운이나 재물을 가져온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인데요. 똥꿈이 좋은 길몽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어떻게 대변을 만지는 꿈인지 또는 똥꿈을 꾸었..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방법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방청신청 방법 요즘은 미스터 트롯 예능 프로그램이 대세인가 봅니다. TV조선 채널에서 방영되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시청률이 무려 18%가 될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미스터 트롯 예능을..

인스타 영어 글씨체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 또는 사진을 올리거나 여러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글씨체 사이트를 알고 계실겁니다. 다양하고 예쁜 폰트로 영어 글씨체를 사..

강아지 꿈해몽 [내부링크]

강아지 꿈해몽 여러분들은 잠을 잘 때 꿈을 꾸시나요? 저는 꿈을 자주 꾸는데요. 정말 다양한 꿈들을 꿉니다. 악몽을 꾸면 그 날 하루는 뭔가 찝찝한 느낌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강아..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및 티켓 구매 [내부링크]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및 티켓 구매 드디어 이문세 콘서트가 곧 열립니다. 이문세 측에 따르면 음악으로 소통하는 공연 본질에 집중하기 위해 무려 1년간이나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문세 노래를 굉장히..

노니 효능 [내부링크]

노니는 꾹두서니과, 노니속에 속하는 상록관목이라고 합니다. 노니는 태평양 섬이나 동남아시아 및 호주 등에서 자라는 나무의 열매로 생김새나 냄새로 인해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노니의..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0년무료신년운세 보기 [내부링크]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0년 신년이 되면 많은 분들은 운세나 사주를 봅니다. 저 또한 항상 신년에는 1년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여 인터넷에서 무료로 신년운세를 보거나 사주카페나 철학관에서 돈을 내고..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새로 구매한 아이폰 또는 애플 관련 기기가 고장나거나 문제가 있으면 정말 마음이 아플텐데요. 다행히 교환을 하거나 제품을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기기에 대한 일련..

호주 산불 위성 사진 및 산불 원인 [내부링크]

호주 산불 위성 사진 2019년 9월 부터 시작된 호주 산불 때문에 난리가 아닙니다. 이번 산불 화재로 5억 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이 생명을 잃었으며 코알라는 거의 멸종 위기에 처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알라는..

철구 전역일 제대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예전에는 아프리카티비로 철구 방송을 정말 많이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입담이 거칠고 재미있었으며 좀 자극적인 컨텐츠도 있어서 저 말고도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철구 방송을 많이 봤었습니다. 철구 때문에 아..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는 우리의 몸에 뛰어는 효능이 있는 슈퍼푸드로 건강을 중요시 하는 중년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새싹보리는 면역력 향상, 피로 회복 뿐만 아니라 지방 합성 및 소화기관 및 장기능에 도움..

파퀴칩스란 무엇이며, 원칩챌린지 가격과 파는곳 [내부링크]

파퀴칩스 유튜버들 사이에서 파퀴칩스 과자를 먹고 5분동안 버텨내야 하는 원칩챌린지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파퀴칩스란 말 그대로 과자입니다. 하지만 그냥 과자가 아니라 세계에서 제일 매운 과자이며 봉투를 뜯..

티빙(TVING) 에서 실시간TV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티빙 - 실시간TV 무료 다시보기 티빙 어플 또는 티빙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시면 무료로 실시간 방영중인 예능 및 드라마 TV프로그램에 대해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tvN 뿐만아니라 JTBC, YTN, Mnet 채널..

A형 독감 증상 [내부링크]

항상 신년이 되면 A형 독감을 조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철 특히 연말 이나 신년이 되면 들뜬 마음에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독감에 걸리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겨울에는 면역력이 저하되는 시기이기..

인스타그램 2019 best nine 주소 및 사용법 [내부링크]

인스타 2019 best nine 주소, 사용벙 인스타 2019 best nine 사이트를 통해 종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베스트 9장을 뽑아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2019년 마지막이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1년 동안 내가 올린..

이빨 깨지는 꿈 무료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이빨 깨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앞니가 부러지는 꿈등 이빨과 관련된 무료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예전에 치아교정을 하면서 충치를 발견했고 심하게 썩은 충치를 치료하면서 엄청나게 고통..

DNS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쉽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OS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익스플로러나 크롬과 같은 웹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실행했는데 갑자기 DNS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문구가 뜨면서 인터넷이 안되는 경험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컴..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 간호조무사, 피부관리사, 의사 직종의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상급종합병원이나 국공림병원 또는 한의원 등에 대한 채용 정보를 찾아보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널..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내부링크]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람들은 잠을 자게 되면 다양한 꿈을 꾸게 됩니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게 되면 꿈을 잘 기억나는 사람도 있지만 선명하게 기억나는 사람도 있고 내가 무슨 꿈을 꾸었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

2019 자라 세일기간, 자라 온라인스토어 바로가기 [내부링크]

2019 자라 세일기간 드디어 자라(ZARA)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는 2019 겨울 세일 기간동안 남성옷과, 여성옷, 아이들 옷에 대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벌써 부터 재고가 소진되..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동아일보 오늘의운세 하루를 시작하기 앞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예전에는 지하철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스포츠 신문을 통해 운세를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면 어디서든..

로블록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요즘 로블록스(Roblox)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성인은 물론이고 미성년자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으로 현재 계속해서 인기가 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사이트 주소 저는 아침마다 재미삼아 오늘의 내 운세는 어떤지 확인합니다. 평일이라면 어차피 똑같은 회사 업무가 반복되겠지만 이런 지겨운 일상 속에 재미로 오늘 나의 운세를 어떤지 확..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표시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트위터를 보다보면 민감한 콘텐츠 미디어라고만 나오는 트윗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정상입니다. 왜냐하면 트위터는 기본적으로 성적인 사진이나 영상 또는 폭력성을 띄고 있는 미디..

컴시간 알리미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님들이라면 꼭 알고 계셔야 하는 사이트가 바로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학교 시간표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자녀를 학교에 보..

윈도우10 한글 깨짐 현상 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한글 깨짐 현상 쉽게 해결하기 요즘은 대부분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면 운영체제로 윈도우즈10을 사용할텐데요. 어떤 알 수 없는 이유로 윈도우10에서 한글 글자가 깨져서 보이는 것을 겪으시는 분들이 종..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곰플레이어는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예전부터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옛날에 자주 사용했던 분들은 현재도..

나눔스퀘어 폰트 다운 및 설치 [내부링크]

네이버 나눔스퀘어 글꼴 네이버에서 만들어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나눔글꼴을 아시나요? 나눔글꼴에는 나눔스퀘어라운트, 나눔스퀘어, 나눔바른펜, 나눔바른고딕, 나눔글꼴에코, 나눔손글씨, 나눔고딕, 나눔명조..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사용하여 차단 사이트 우회방법 [내부링크]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우회 프로그램 컴퓨터 또는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하다보면 특정 어떤 사이트에 접속이 안되는 경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정부에서 특정 사이트들을 블랙리스트로 지정하여 접..

2020년 무료신년운세 무료보기 [내부링크]

2020년 무료신년운세 무료보기 현제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서 보면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분들 에게는 이미 2020년일 수도 있겠네요. 새해가 다가오던, 새해를 맞았던 무료신년운세를..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0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0년도가 벌써 하반기에 들어섰는데요. 년초에 사주나 토정비결을 보는 분들도 계시지만, 년도 중반쯤 되었을 때 남은 반년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며 이 때 사주나 운세를 보시는 분들..

퍼핀브라우저 어플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내부링크]

퍼핀브라우저 어플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핸드폰에 퍼핀브라우저 어플 하나만 설치되어 있으면 대한민국 정부에서 시행한 HTTPS 차단 사이트에 대해 우회할 수 있습니다. HTTPS 또는 SNI 차단이라고 하는데요. 정..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ld플레이어 다운로드 lD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뮬레이터입니다.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면 화면이 작고 핸드폰 기종에 따라 렉이걸리기도 하는데요. PC에 엘디플..

2019 블랙프라이데이 다이슨 청소기 특가 [내부링크]

2019 블랙프라이데이 다이슨 청소기 특가 드디어 2019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 날이 왔습니다. 작년에도 블랙프라이데이때 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하신 분들 말에 의하면 대부분 성능이 너무 좋다라는 말이 나왔었고..

해피콘 사용처 유효기간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말하면 친구 생일과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선물을 기프트콘과 같이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물을 해 줄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내가 인터넷에서..

GoodByeDPI 사용법 - HTTPS 차단 우회 [내부링크]

GoodByeDPI 사용법 - HTTPS 차단 우회 무료 우회 접속 프로그램을 통해 차단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PC나 핸드폰에서 HTTPS 차단 사이트에 대해 우회접속을 할 수 있는 우회 프로그램이나..

114 114구인구직 바로가기 114114.com [내부링크]

114 114 사이트 소개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에 취직하기 위해서는 채용정보 일자리를 꼼꼼히 확인해가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다듬고 또 다듬으면서 구인구직을 해야 되지만 아르바이트 자리나 판매 및 매장관리..

포스텔러 운세 및 사주 후기 [내부링크]

포스텔러 어플 운세 및 사주 무료보기 포스텔러 어플 하나만 핸드폰에 설치해두면 사주, 운세, 타로, 궁합, 별자리, 손금 등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컨텐츠도 있긴 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훨씬..

롯데월드 11월 할인 혜택 [내부링크]

롯데월드 11월 할인 혜택 롯데월드를 가기 전 11월에는 어떤 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또는 어떤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가능한 많은 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롯데월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참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를 편집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볍기 때문에 설치도 금방 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도 굉장히 쉽습니다. 엄청 복잡하고..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세일 [내부링크]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스토어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첫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디다스 제품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 기회 잘 이용해서 싼가격에 마음껏..

2020 수험표 할인 혜택 정보 완벽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습니다. 이제 수능을 본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지참하면 정말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능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파오 10주년 특가 세일 행사 [내부링크]

스파오 10주년 특가 세일 행사 스파오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10주년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 기간은 2019년 11월 15일(금) ~ 2019년 11월 24일(일) 까지 특사 세일 행사가 진행됩..

탑텐몰 패밀리데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내부링크]

탑텐몰 패밀리데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탑텐에서 어마어마한 세일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탑텐몰 패밀리데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아우터, 코드&경량, 보아&플리스, 온에어, 초특가..

띠별 오늘의 운세 무료 [내부링크]

저는 항상 띠별 오늘의 문세를 무료로 확인하고 힘차게 아침을 시작합니다. 요즘은 간편하게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해서 운세나 사주를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이 없는 옛날에는 지하철 입구에..

GS25 11월 행사 진행중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GS25 11월 행사 진행중 할인 이벤트 GS25 편의점에서 11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영향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GS25에서 어마어마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편의점만 가도 할인하는..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및 해피위크 [내부링크]

2020년도 유니클로 세일기간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이 유니클로 옷을 할인된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설날 준비 유니클로 해피위크 라는 이름으로 여러가지..

11번가 바로가기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에는 쿠팡, 티몬, 위메프 등등 여러가지 쇼핑몰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11번가는 어떨까요? 현재 국내 3대 쇼핑몰이라고 불릴 정도로 국내에서는 압도적으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쇼..

지스타 2019 예매 및 라인업 정보 [내부링크]

행사명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이며, 일반인은 BTC로 참석하기 때문에 BTC 행사기간은 11월14일(목) ~ 11월17일(일) 총 4일간 진행됩니다. 장소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립니다. 전 세계에서 게임을 좀 하시..

오르골 자장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사용법 [내부링크]

아기를 위한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어플 하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글은 아마 현재 아기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 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르골 자장가 앱을 통한..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인 MP3바다를 통해 음악 무료 듣기 [내부링크]

핸드폰에서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4shared 사이트를 통해 음악을 다운 받고는 했었는데요. 더 간편하고 더 빠르게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MP3 바다라는 어..

집에 불나는 꿈 및 집이 불타는 꿈 불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불과 관련된 꿈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왠만하면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고 불을 끄는 꿈은 나쁜 꿈이라도 생각을 하는데요. 불이 났다고 다 똑같이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는 않습니다. 집, 건물..

아이폰 드라스틱 nds4ios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nds4ios 다운 및 설치 방법 아이폰에서 닌텐도 게임을 즐기시는 유저들이 많은데요. 닌텐도 에뮬레이터를 돌리기 위한 에뮬레이터로 많은 사람들이 nds4ios를 사용합니다. iOS 버전 11까지 사용할 수 있다..

히비스커스 효능 [내부링크]

히비스커스라고 알고 계신가요? 아마 제 기억으로는 널리 알려진 것은 2년 전쯤인 것으로 생각이드네요. 그 때 히비스커스가 신장에 좋다라는 말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계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히..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하여 무료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의 인디 노래를 좋아하시거나 전 세계의 아마츄어 노래 또는 힙합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사운드클라우드라는 사이트를 모를 수가 없을 겁니다. 사운드클라우드를 알고계시니까 지금 이 글을 보고..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다운방법 및 추천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정부에서 HTTPS 검열을 시작하면서 접속을 할 수 없는 사이트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이것은 SNI 감청을 통해 정부가 미리 정의한 블랙리스트 사이트에 해당하는 사이트와 같다면 해당 사이트에는 접..

구글 드라이브 파일 삭제 후 용량 줄지 않는 현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많이 사용하시나요? 구글 드라이브는 구글 계정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15GB의 용량을 제공받을 수 있는 훌륭한 클라우드 프로그램입니다. 구글드라이브 파일 삭제 후 용량 그대로 현상..

텀블러(tumblr) 검색 팁, 텀블러 우회 검색 사이트 [내부링크]

텀블러 사이트를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과 같은 유익한 정보와 자료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에는 정말 많은 자료들이 존재하죠. 이렇게 방대한 자료가 존재하는 텀블러에서 내가 원하는 자료를 확실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 로그인 없이 인스타 몰래보는 꿀팁 [내부링크]

SNS를 즐기는 인싸라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동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종종 관계가 좋지 않거나 껄끄러운 사람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상대방의 인스..

구글 성인인증 없이 우회하여 구글 검색하는 꿀팁 공유 [내부링크]

요즘 검색엔진으로 아직도 네이버를 사용하시나요? 물론 여전히 네이버가 편해서 네이버를 통해 정보를 찾기 위한 검색을 하실 수도 있을텐데요. 좋은 정보나 좋은 질 있는 자료를 검색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구..

비메오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 (Viemo Video Downloader) [내부링크]

Vimeo에 업로드 되어 올라온 동영상을 PC에 다운로드 받아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Vimeo 한글로는 비메오라고 하는데요. 비메오에는 강의나 유익한 동영상이 많이 업로드 되어 있는 사이트라고..

유튜브 성인인증 로그인 쉽게 우회하기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고 동영상을 시청하다보면 성인 인증하려면 로그인하세요. 이 동영상은 일부 사용자에게는 부적절할 수 있습니다. 라는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성인이 아닌 유튜브 사용자가 19세가..

토렌트 웹 다운 및 마그넷 주소 복사하여 토렌트 추가하기 [내부링크]

트렌트 웹 버전을 다운 및 설치하고 마그넷 주소를 복사하여 토렌트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uTorrent는 Classic 방식과 Web 방식이 있는데요. Web 방식으로..

인스타 디엠DM 읽음 표시 확인 및 DM몰래보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에서 DM이라는 뜻은 다이렉트 메시지 라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인스타 어플을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DM을 읽으면 읽었는지 표시가 되나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예..

FC2 Video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FC2 Video에 업로드되어 올라온 동영상을 PC나 모바일에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PC나 핸드폰에 어떤 프로그램이나 어플을 설치하는 것은 아니구요.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 다운이 가..

네이버TV 동영상 다운하기 (Naver Video Downloader) [내부링크]

네이버TV에는 카테코리별 수 많은 동영상들이 있는데요. 예능부터 스포츠 그리고 유튜브처럼 일반인들이 촬영한 동영상 등등 여러가지 장르의 동영상들이 존재하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인들이라면 네이버를 많이 사..

유튜브 MP3 노래 다운 방법 및 음원추출 변환기 사이트 [내부링크]

Youtube에는 브금(BGM)이나 무료 음원등 듣기 좋은 음악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Youtube에 올라온 음원을 추출하여 노래를 MP3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트위터 동영상 저장 - PC 및 모바일 [내부링크]

트위터 동영상 다운 방법 PC&모바일 트위터에는 재미있는 동영상이 참 많습니다.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유익한 동영상들도 있구요. 유머를 위한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유명 아이돌 셀카 또는 직캠 동영상도 있습니다..

미국 구글 / 일본 구글 / 호주 구글 / 영국 구글 / 러시아 구글 사이트 - 구글 우회접속 하기 [내부링크]

호주 구글 사이트, 프랑스 구글 사이트, 독일 구글 사이트, 미국 구글 사이트, 일본 구글 사이트, 영국 구글 사이트, 러시아 구글 사이트등 한국 구글이 아닌 해외 구글 사이트에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아시나..

지소미아 뜻 (GSOMIA 뜻, 군사정보보호협정) [내부링크]

지소미아 뜻 (GSOMIA 뜻) 이란 무엇인가? General Securiry Of Military Information Agreement. 줄여서 GSOMIA 라고 표현하는데요. 이것은 한국말로 군사정보보호협정이라고 합니다. 군사 정보를 양국이 주고 받..

fwb 뜻, Friends with benefits 뜻 [내부링크]

fwb 뜻이란 무슨 뜻? fwb라는 용어 들어보셨나요? Friends with benefits 라는 미국 영화도 있는데요. 이 영화 포스터 사진만 보면 무슨 친한친구 이런거 같은데 사실은 그런 용어가 아닙니다. 이 단어는 당연히..

로또리치 사이트를 통한 로또 당첨확률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 확률 높일 수 있는 로또리치 추천 로또를 구매할 때 자동으로 구매하시나요? 아니면 수동으로 로또를 구입하시나요? 저는 주로 반자동으로 자주 로또를 사는데요. 반자동으로 하게 되면 4수는 수동..

텀블러(Tumblr) 검색 꿀팁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텀블러(Tumblr) 검색 꿀팁 사이트 추천 및 검색요령 텀블러(Tumblr)에는 정말 방대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아직도 텀블러는 수 많은 사진과 동영상 자료들이 존재하는 방대한 자료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텀..

미국구글 바로가기 및 외국구글 접속, 해외구글 우회 접속방법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네이버를 대표적인 검색엔진 사이트로 많은 한국인들이 사용하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은 바로 구글입니다. 해외에서는 구글을 통한 검색이 90% 이상의 시장 점유을을 가지고..

U-20 월드컵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중계 안내 [내부링크]

U-20 월드컵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실시간 생중계 안내 곧 U-20 월드컵인 대한민국 대 아르헨티나 축구 경기가 시작됩니다. 축구 일정은 2019년 6월 1일(토) 새벽 03시30분에 시작되는데요. U-20 대표팀에게 이..

챔피언스리그 결승, 토트넘 VS 리버풀 챔스 중계 일정 안내 [내부링크]

토트넘 VS 리버풀 챔스 결승 중계 실시간 보는 방법 드디어 대망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곧 열립니다. 바로 토트넘 VS 리버풀의 챔스 결정전인데요. 손흥민을 좋아하는 축구 팬 분들이라면 누구..

이오스 호재, IoS 및 구글 크롬 인증 어플 출시 완료!! [내부링크]

이오스 호재, IoS 및 구글 크롬 인증 어플 출시 완료!! 이오스 아주 좋은 소식들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오스 코인을 매수해야 되는 시점이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로 호재들이 터지고 있네요. 이번에도 E..

이오스(EOS)호재, 블록원의 대규모 계획에 대한 발표 예정 [내부링크]

이오스(EOS)호재, 블록원의 대규모 계획에 대한 발표 예정 2019년 6월 1일부터 이오스에 큰 호재 바람이 불 것으로 추측됩니다. 왜냐하면 이오스의 블록원이 대규모 발표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기 때문인데요. 블록..

맨유 트레블 20주년, 축구 레전드 매치 확정 VS 뮌헨 레전드 박지성 출격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바이에른 뮌헨 레전드 경기 박지성을 좋아했던 축구 팬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만한 소식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박지성이 경기를 뛰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데요. 맨유 대 뮌헨 레전드 매..

유로 2020 예선 결과 및 본선 중계 일정 및 조편성 대진표 [내부링크]

유로 2020 예선 중계 일정 결과 및 인터넷 중계 안내 전세계인이 열광하는 스포츠가 뭐겠습니까? 많은 스포츠가 있지만 저는 축구라고 생각합니다. 축구야 말로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인기가 많은 최고의 스포..

고준희, 승리 루머로 퍼퓸 하차 (결국 하차하네요 ㅠㅠ) [내부링크]

고준희가 방영예정인 퍼퓸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승리와의 루머 때문에 퍼퓸 드라마에서 하차한다 안한다 말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퍼퓸 드라마 제작사에서 고준희는 퍼퓸 드라마에 출현하지 않기로 합..

리플, 올해 까지는 리플의 XRapid 기술 적용 [내부링크]

리플, 올해 까지는 리플의 XRapid 기술 적용 리플의 CTO인 슈워츠는 리플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슈워츠는 리플에 대한 견해를 아래처럼 밝혔습니다. 리플은 거래량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량 확보가..

빗썸, 일본과 태국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 예정!! [내부링크]

빗썸, 일본과 태국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 예정!! 빗썸이 일본과 태국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설립할려고 한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영국에도 거래소를 세우기 위해 추진중 이라고 합니다. 일본은 2018년 10월 ,..

트론(TRX) - 트론 플랫폼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좋은 코인 [내부링크]

트론(TRX) - 트론 플랫폼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좋은 코인 트론 가상화폐는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트랜잭션 수는 조금 하락하긴 했지만 트론 가치는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트론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량..

펀디엑스 호재 - 홍콩 레스토랑과 결제부문 파트너쉽 체결 [내부링크]

펀디엑스 호재 - 홍콩 레스토랑과 결제부문 파트너쉽 체결 펀디X는 정말 열일하네요. XPOS 단말을 통해 결제부분에서 여러 업체들과 계속해서 끊임없이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는 호재가 쏟아져나오네요. 정말 유망..

이오스 호재, 에어드랍 IQ 비트 파이넥스에 상장합니다. [내부링크]

이오스 호재, 에어드랍 IQ 비트 파이넥스에 상장합니다. 이오스 투자자 분들, 이오스는 훌륭한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오스 IQ 에어드롭은 당연한 결과라고 봅니다. 이오스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유망한 코인이..

트론, 포르노 엔터테이먼트를 위해 달려가는 분산형 코인 [내부링크]

트론, 포르노 엔터테이먼트를 위해 달려가는 분산형 코인 포르노 산업은 트론에게 있어서 좋은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의 분권화되고 암호화된 전자화폐 네트워크인 암호화폐는 불안정한 세계지만 PronHub과..

이더리몬 - DAPP이 이더리움에서 ZIL 플랫폼으로 이동 [내부링크]

이더리몬 - DAPP이 이더리움에서 ZIL 플랫폼으로 이동 이더리움플랫폼은 스마트 계약 기능으로 인해 분산 애플리케이션 및 ICO를위한 선구자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존의 기술을 발..

리플 일좀 하네 - 페이스북 임원 고용 [내부링크]

리플 일좀 하네 - 페이스북 임원 고용 리플은 공식 발표에서 페이스북 임원인 벤 다이케를 부사장으로 채용했다고 말했다. 벤 다이케는 리플을 국제 금융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있..

바이낸스, 최초의 탈중앙화 거래소 플랜 [내부링크]

바이낸스, 최초의 탈중앙화 거래소 플랜 바이낸스는 거대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투자자들에게 투명한 암호화폐 규제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에서 첫 번째로 탈중앙화된 거래소 계획입..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 방법 [내부링크]

스케치업 프로그램은 처음 앳라스트 소프트웨어 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3D 모델링 프로그램입니다. 이후 구글에서 인수를 했다가 현재는 트림블 회사가 인수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옛날 2017 버전에서는..

k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KBS 채널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현재 KBS 채널을 통해 보고 있는 드라마는 없긴 하지만 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 2일 시즌4, 옥탑방의 문제아들, 개는 훌륭하다 이렇게 4..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쿠쿠티비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예능이나 드라마를 놓쳐서 못봤을 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TV프로그램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쿠쿠..

드라마 배가본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요즘 배가본드 드라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꾸준히 10% 이상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감상하는 금, 토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출연진으로 이승기와 배수지 신성록등 유명한 이름있는 연예인이..

무료로 예능 및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를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는 다나와티비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다나와티비 사이트 하나면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