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to의 등록된 링크

 cho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주식입문필독! 주식 사는법, 주식 거래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입문필독! 주식 사는법, 주식 거래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주식을 알려드리는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처음 접하시거나, 이제 시작을 하고..

주식, 공매도 란?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 공매도 란?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주식 관련하여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초토일입니다. 현재 주식을 하고 계시다면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건 당연 공매도 부활일 겁니다. 하지..

주식 관련 용어, 시가총액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시가총액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주식 관련 용어를 설명해드릴 초토일이라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주식을 할때 알고 가야 할 기본적인 주식 관련 용어를 알아보았습..

주식 관련 용어, 시가 / 종가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관련 용어를 설명해드릴 초토일이라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주식을 할때 알고가야할 기본적인 주식 관련 용어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그 용어들에대해 더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

암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10가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토일입니다. 좋은정보가 있어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암에대해 공포감이 생깁니다. 그래서 암보험을 들거나 미리 대비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그런 암을 예방 할수 있는 생활..

네이버 쇼핑 상품 일반 영역 순위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신뢰도 편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 상품 일반 영역 순위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신뢰도 편 안녕하세요. 초토일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일반 영역 순위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네..

생활속 당뇨를 의심해 봐야하는 10가지 증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뇨를 의심해봐야 하는 증상 10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번 쭉 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증상이 여러가지가 있다면, 당뇨검사를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만성피로 첫번째 증상은 만성피로..

네이버 쇼핑 상품 일반 영역 순위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인기도 편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 상품 일반 영역 순위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인기도 편 안녕하세요. 초토일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일반 영역 순위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네..

네이버 쇼핑 상품 일반 영역 순위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적합도 편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 상품 일반 영역 순위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적합도 편 안녕하세요. 초토일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일반 영역 순위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네..

네이버 광고에서 주요 광고용어! / 직접전환수, 로그분석, 무효클릭, 품질지수, 랜딩페이지 [내부링크]

네이버 광고에서 주요 광고용어! / 직접전환수, 로그분석, 무효클릭, 품질지수, 랜딩페이지 안녕하세요 광고 용어를 설명해주는 초토일 입니다. 이번에 네이버 광고 용어를 설명드리기 위해 가져와봤습..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기본 운영방법 / 기본 노하우 대방출!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기본 운영방법 / 기본 노하우 대방출!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기본 운영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 초토일 입니다. 제가 말씀드릴 내용은 쇼핑검색광고 진행시 매우 기본적..

광고 진행시 꼭! 알고있어야하는 기본용어 설명! / PV, UV, T&D, CPC, CPP 등 [내부링크]

광고 진행시 꼭! 알고있어야하는 기본용어 설명! / PV, UV, T&D, CPC, CPP 등 안녕하세요. 광고 용어를 설명해주는 초토일 입니다. 광고를 진행할 때, 꼭 알고 있어야하는 용어를 설명드릴겁니다. 현..

온라인 광고 종류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 검색,디스플레이,배너,리치미디어 광고 등 [내부링크]

온라인 광고 종류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 검색,디스플레이,배너,리치미디어 광고 등 안녕하세요. 광고를 설명해드리고 있는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광고 종류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

주택청약 청약자격 중 부양가족 관련 용어 설명 / 부양가족이란? [내부링크]

주택청약 청약자격 중 부양가족 관련 용어 설명 / 부양가족이란? 안녕하세요. 주택청약 청약자격 중 부양가족 관련하여 용어를 설명드릴 초토일 입니다. 주택청약에서 부양가족이라는 청약자격은 과연 무..

주택청약 청약자격 용어에 대해 알아보자! / 청약자격 중 세대 관련 [내부링크]

주택청약 청약자격 용어에 대해 알아보자! / 청약자격 중 세대 관련 안녕하세요. 주택청약 관련 용어를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현재 주택청약 무주택세대 구성원 용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청약..

주택청약 용어를 알아보자! / 3탄 청약자격에 관련 용어(무주택세대구성원) [내부링크]

주택청약 용어를 알아보자!  / 3탄 청약자격에  관련 용어(무주택세대 구성원) 안녕하세요. 주택청약 중 청약자격 관련 용어를 알려드릴 초토일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청약주택을 하시는데 용어는 잘..

주택청약 용어를 알아보자! / 2탄 청약통장 관련 용어 [내부링크]

주택청약 용어를 알아보자!  / 2탄 청약통장 관련 용어 안녕하세요. 주택청약 중 청약통장 관련 용어를 알려드릴 초토일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청약주택을 하시는데 용어는 잘 모르시는분들이 계시기..

주택청약 용어를 알아보자! / 1탄, 청약주택관련 용어 국민주택, 민영주택, 공공주택 등.. [내부링크]

청약주택 관련 용어를 알아보자!  / 국민주택, 민영주택, 공공주택 등.. 안녕하세요. 주택청약 용어 중 청약주택 관련 용어를 알려드릴 초토일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청약주택을 하시는데 용어는 잘..

주식 관련 용어 - 기본 용어 6탄 / 주식을 배워보자! [주가 차트 및 지표 관련 용어]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 기본 용어 6탄 / 주식을 배워보자! [주가 차트 및 지표 관련 용어]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해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주식 관련 용어들을 알아볼 겁니다. 주식 관련 용어 중에서도..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5탄 / 주식을 배워보자![자사주 및 배당 관련 용어]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5탄 / 주식을 배워보자![자사주 및 배당 관련 용어]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해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주식 관련 용어들을 알아볼 겁니다. 주식 관련 용어 중에서도 가장..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4탄 / 주식을 배워보자! [증자와감자, 증권시장 관련 용어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4탄 / 주식을 배워보자! [증자와감자, 증권시장 관련 용어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해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주식 관련 용어들을 알아볼겁니다. 주식 관련 용어 중에서도..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3탄 / 주식을 배워보자! 주식분류 및 주가관련 용어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3탄 / 주식을 배워보자! 주식분류 및 주가관련 용어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해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주식 관련 용어들을 알아볼겁니다. 주식 관련 용어 중에서도 가장..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2탄 / 주식을 배워보자!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2탄 / 주식을 배워보자!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해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주식 관련 용어들을 알아볼겁니다. 주식 관련 용어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용어들에 대해 설명드..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 주식을 배워보자! [내부링크]

주식 관련 용어 - 기본용어 / 주식을 배워보자!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해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오늘은 주식 관련 용어들을 알아볼겁니다. 주식 관련 용어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용어들에 대해 설명..

주식이란 무엇인가? 주식을 이해해보자! / 주식할사람 필독! [내부링크]

주식이란 무엇인가? 주식을 이해해보자! / 주식할사람 필독!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주식에 대해 알려드릴겁니다. 하지만 주식을 시작하기전에 주식이 무엇인지에 대해..

개그맨 정형돈님이 불안장애가 다시 심각해져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이슈를 알려드리는 초토일입니다. 현재 많은 이슈사항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정형돈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개그맨 정형돈님은 전에 불안장애 증상 때문에 무한도전에서 하차를 했었습..

대출 관련 용어 소개 / 대출금리, 대출상환 방법 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대출 관련 용어 소개 / 대출금리, 대출상환 방법 용어 총정리!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대출과 관련된 간단한 용어를 정리해볼겁니다. 알고는 있지만, 설..

제1금융권, 제2금융권, 제3금융권 이란? 기준들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제1금융권, 제2금융권, 제3금융권 이란? 기준들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대출에서도 1금융권, 2금융권, 3금융권 이라는 것이 존재..

서민전용 대출상품 햇살론이란? 보증재원,대출대상, 자금지원종류, 금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민전용 대출상품 햇살론이란? 보증재원,대출대상, 자금지원종류, 금리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많이 들어 보셨을 햇살론에 대해 알아볼겁니다...

차량 자동차 담보 대출의 자격조건, 자격기준, 장점 총정리! [내부링크]

차량 자동차 담보 대출의 자격조건, 자격기준, 장점 총정리!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차량, 자동차 담보 대출에 대해 말씀을 드릴겁니다. 총 3가지 정도로..

버팀목 청년 전세자금대출이란? 대출 조건,한도,금리,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버팀목 청년 전세자금대출이란? 대출 조건,한도,금리,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청년 전세 자금 대출에 대해 말씀을 드릴겁니다. 그..

LH전세자금대출 이란 무엇인지, 신청 조건 및 자격,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LH전세자금대출 이란 무엇인지, 신청 조건 및 자격,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요세 말이 많은 LH 전세 자금 대출에 관하여 말씀을 드릴까합..

[네이버광고]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할때 주의할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광고를 알려드리는 초토일 입니다. 요즘 날이 많이 더워졌죠? 하지만 새벽과 저녁엔 다시 쌀쌀해지니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할때 주..

[네이버광고]쇼핑검색광고를 시작할때 세팅방법 등 노하우 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광고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초토일입니다. 네이버광고에 대해 열심히 배우시고 계신가요? 열심히 배우시기는 하지만 광고를 세팅하는데 큰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광고에서..

[네이버광고]CPC, CPM 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광고를 알려주는 초토일 입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잘 모르실수도 있는 부분인데요. 광고를 운영하실때 광고비 관련 하여 기본 용어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가장 기본적인 단어 두가..

[네이버광고]SA광고, DA광고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광고를 소개해주는 초토일입니다. 네이버광고를 이용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시려면 필수는 아니지만, 자신의 쇼핑몰 매출을 위해 시작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겁..

무직자소액대출 이란 무엇이며, 대출조건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관해 알려주는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무직자소액대출'이란 무엇이며, 받을수 있는 대출 조건과 주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먼저 무직자소액대출 이란 무엇인지..

LTV(주택담보인정비율),DTI(총부채상환비율),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에 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저번시간에 주택담보대출계산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때 LTV(주택담보인정비율), DTI(총부채상환비율),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에 관..

주택담보대출계산기 개인마다 다르니 나의 최저이율을 찾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릴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이번에 말씀드릴 내용은 주택담보대출계산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많이 해보시고 어느정도 아시는 분이시라..

담보대출의 종류와 특징(부동산 담보대출, 예금/적금 담보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입니다. 전에 신용대출에 관해 알려드렸다면, 이번에는 담보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려드리기 전에 일단 담보대출에 관해 간단히 정리부터 하고 시..

신용대출의 종류와 특징(마이너스통장,은행신용대출,신용카드 단기/장기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오늘은 신용대출의 종류와 신용대출들이 특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신용대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신용대출이란?..

대출의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나요?(담보대출과 신용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 입니다. 저번까지는 대출이란 무엇인지와 대출 이자 계산기에 대해 알아봤었습니다. 오늘은 대출의 종류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

대출 이자 계산기 간편사용방법 (원리금균등,원금균등,만기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에 대해 알려줄 블로그 주인장 초토일입니다. 오늘은 대출 이자 계산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 이자 계산기란? 대출을 받을때 이자 계산이 어렵기때문에 보다 쉽고 빠르게 계산할 수 있..

기본적인 대출의 의미를 알아보도록하자. [내부링크]

더보기 기본적인 대출의 의미를 알아보도록하자. 안녕하세요. 기본적인 대출의 의미도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하여, 기본적인 의미를 알아보고자 올립니다. 매우 기본적인 대출에 대한 사전적인 의..

블로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은 블로그를 통해 자신을 알리기도 하고, 사업을 진행하기도 하고, 정보를 알리기도 한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수익을 얻기 위해서일거다. 물론 다른 목적을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

[네이버광고]클릭초이스플러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클릭초이스플러스 광고란 무엇인가요?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화면에 노출되는 모바일 광고 상품으로 펜션, 포토스튜디오, 파티이벤트기획, 유아용품 대여 업종에 한해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검색 패턴..

[네이버광고]콘텐츠검색광고에 대해서 [내부링크]

콘텐츠검색광고란 무엇인가? 콘텐츠검색광고란 파워컨텐츠 상품이라고도 말하는데, 네이버 PC 통합검색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네이버 모바일 컨텐츠 지면, ZUM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됩..

[네이버광고]지역소상공인광고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네이버광고에서 진행할 수 있는 지역소상공인광고에 대하여 자세히 알어보자! 지역소상공인광고란 무엇인가? 네이버 컨텐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 중 내가 있는 지역의 사용자에게 배너 광고를 노출해주는 광..

저축하고 만기때 되면 약 2배가 되는 좋은 통장 모음 [내부링크]

1. 희망두배 청년통장 원금의 두 배를 만들어 주고 이자까지 얹어주는 두 배 통장 혜택 : 저축액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택1 / 저축기간 2년, 3년 중 택1 (예: 15만원 3년 시 540만원 내면 1,080만원 + 이자까..

유형별로 정리한 엑셀 함수 [내부링크]

유형별로 정리한 엑셀 함수 1.논리함수 논리함수 IF IF (조건, 인수1, 인수2) 조건이 참이면 인수1, 거짓이면 인수2 AND AND (인수1, 인수2.......) 주어진 인수가 모두 참이면 참을 반환하면 함수 OR OR (인수..

아픈 부위로 보는 내장 건강 / 배 자가진단 [내부링크]

1. 간, 담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염증성 질환인 간염은 통증을 유발합니다. 이 때 간이 비대해지는 경우도 많아요. 이 부위가 아프면서 열을 동반할 수 있고, 증상이 악화되면 통증이 오른쪽 어깨까지 퍼지기도..

SBS 스페셜 영양제의 진실 요약 [내부링크]

1. 진라면을 주로 먹고 영양을 신경 안 쓰는 자취생, 술 많이 마시는 직장인, 영양제 엄청 챙겨먹는 여성의 혈중 비타민 농도를 비교했더니 셋이 거의 비슷함 2. 항산화 작용을 강조했던 거와 달리 항산화제를 먹..

달 몇 분만 투자하는 굽은 등, 어깨 교정법 [내부링크]

통증을 유발하는 구부정한 자세. 굽은 등, 어깨 교정하기 굽은 등, 어깨 교정 자가진단 테스트    자세가 구부정하다.    아무리 노력해도 살이 잘 안빠진다.    다리나 몸이 잘 붓는다.    ..

몸에 결핍이 있을 때 나타나는 신체 증상과 해결 방법 [내부링크]

1. 피부에 일어나는 각질 건조함 때문에 일어나기도 하지만 비타민A가 부족하면 피부에 각질이 일어난다. 피부 뿐만 아니라 장기 내벽에도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친다. 좋은음식 : 우유, 버터, 육류, 간 2. 혀 염증..

2020년에 바뀌는 간단한 컴퓨터 이슈사항 [내부링크]

1. 윈도우7이 지원 종료 됩니다. - 1월 14일 2. 윈도우 2008이 지원 종료 됩니다. - 1월 14일 3. 한글 2010이 지원 종료 되었습니다 - 2019년까지만 지원하기로 공지가 되었습니다. 4. ms 오피스 2010이 2020년 10..

뇌졸중에 걸렸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진단법 [내부링크]

예) BBQ 파티장에서 한 부인이 갑자기 쓰러지 듯이 넘어졌다. 구급차를 부를까요? 라고 했지만 그 부인은 괜찮다며 구두가 새거라서 잠깐 휘청거렸을 뿐이라 했다. 여럿이 그 부인 옷에서 흙을 털어주었고 음식도..

무엇을 해도 잘 안 풀리는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1. 사소한 일을 오래 담아둔다. 아무것도 아닌 일로 다투거나 기분이 살짝 상하더라도 금방 털어내지 못하고 마음속에 꼭꼭 담아둔다. 2. 남의 시선과 평가에 집착한다. 어떠한 일을 또는 상황에서 실수 등을 한다..

[네이버광고]브랜드검색광고에 관한 설명과 정보 [내부링크]

브랜드검색광고란? 브랜드검색광고는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 할 경우, 해당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통합검색 결과의 상단에 노출하..

[네이버광고]쇼핑검색광고의 심층분석 및 활용방안 [내부링크]

쇼핑검색광고란? 상품을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에게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네이버 쇼핑검색에서 상위로 보여줌으로써 광고를 이용하는 업체의 상품을 이미지로 보여줌으로써 쉽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는..

[네이버광고]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의 심층분석 및 활용방안 [내부링크]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란?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어(키워드)를 검색 할 때, 검색한 검색어(키워드)와 연관된 웹사이트, 상품 등을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는 어디에 노출이 되는가? 사..

사이트맵(Sitemap) 등록, 제출 하는 방법 [내부링크]

2019/12/26 - [정보/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초 간단! 사이트맵(itemap) 만들기 [내부링크]

2019/12/26 - [정보/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네이버, 구글,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서 RSS등록 방법 [내부링크]

2019/12/26 - [정보/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2019/12/26 - [정보/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2019/12/26 - [정보/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네이버광고] 네이버 광고시스템 접속 및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토산 입니다. 저번에는 네이버검색광고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다면, 오늘은 검색광고들을 어디서 이용이 가능하고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대한 간단하고 쉽게 캡쳐이미지..

미세먼지 마스크, 꼭 알고써야 하는 것(KF의미,숫자의미,착용법,주의할점 등) [내부링크]

이제 우리나라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곳이 없다. 특히 봄이오면 황사와 함께 엄청난 미세먼지가 우리나라를 덥친다. 높은 고층빌딩들 혹은 하늘이 안보일정도로 미세먼지로 가득차서 황색으로 ..

[네이버광고]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 및 간단한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토산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는 어떤것이 있고, 어떤데 사용을 하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을 한 후에 자세히 어떤 광고이며, 어떻게 활용이되고 어디에 노..

[네이버 광고]사업자로 네이버광고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토산 입니다. 네이버광고 첫번째 글은 사업자로 네이버광고사이트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업자가 없는분들은 그냥 가입하시면 되지만,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간단하게 다음..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2019/12/26 - [정보/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2019/12/26 - [정보/블로그] - 빙(Bing) 웹마스터 도구에..

[네이버 광고]앞으로 차근차근 하나씩 풀어가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토산 이라고 합니다. 일단 제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저는 특별한건 아니지만,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했던 경험이 있으며, 검색광고마케터 1급의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은 제가 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