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fleur의 등록된 링크

 choufle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abc 주스 만드는 법 효능 부작용 먹는법 뱃살이 쏙 해독주스 [내부링크]

abc 주스 만들기 abc 주스 효능 부작용 ABC 주스 먹는법 내장지방을 없애주어서 뱃살이 쏙 빠지고 몸의 독소까지 배출해준다는 abc 주스(에이비씨 주스)가 인기입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디톡스 해독주스 abc 주스...

배에 가스 빼는 방법 자세 7가지 복부팽만 가스제거 [내부링크]

배에 가스 빼는 자세 배에 가스찰때 좋은 음식 차 배에 가스가 차고 방귀를 자주 뀜 배에 가스가 차서 배가 아파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배가 빵빵하게 부풀면서 소화도 안되고 답답한데요. 이렇게 음식을 먹고 배..

프랑스어 작문 실력 키우기 2 [내부링크]

지난 글에 이어지는 작문 실력 키우기 글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아래 표현들을 공부했습니다. 프랑스어 공부 작문 실력 키우기 1편 1. 의견을 제시하는 표현 2. 설명하기 (예를 들거나 덧붙여서 논지를 더 해설할..

프랑스어 공부 작문 실력 키우기 1 [내부링크]

프랑스어 작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어구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같은 의미의 다른 표현들입니다. 하나의 표현을 반복하는 것 보다는 여러가지 표현을 구사하면 글이 더 좋아집니다. 또 DELF / DALF 시험 작문 준비에..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11가지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 [내부링크]

머리 빨리 기르는 법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 머리카락 자라는 속도 빠르게 큰 마음먹고 머리를 잘랐는데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 머리카락이 빨리 자라야 다른 헤어 스타일을 해 볼 수 있겠죠. 머리카락 자라는..

자메뷰 뜻 Jamais vu 미시감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자메뷰 뜻 Jamais vu 미시감 뜻 자메뷰 데자뷰 방탄소년단(BTS) 노래 제목으로 잘 알려진 Jamais vu, 자메뷰는 무슨 뜻일까요? 미시감이라는 말로 번역될 수 있는데요. 정확하게 어떤 뜻인지 머리에 떠오르지는 않..

데자뷰 뜻 Deja vu 기시감 원인 반대말 [내부링크]

데자뷰의 뜻 데자뷰 현상 기시감의 원인 Déjà vu 반대말 처음 온 곳에서 예전에 알던 친숙함을 느낀 적이 있으신가요? 새로운 상황에서 이미 경험한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것을 데자뷰, Deja vu 기시감이라고 하..

프랑스어 작문 실력 향상 3 [내부링크]

지난 작문 실력 키우기 1편, 2편에 이은 마지막 세번째 글입니다. 프랑스어 공부 작문 실력 키우기 1편 1. 의견을 제시하는 표현 2. 설명하기 (예를 들거나 덧붙여서 논지를 더 해설할 때 쓰는 표현) 3. 생각을..

듣기 실력 강화 프랑스어 팟캐스트 소개 [내부링크]

커피 브레이크 프렌치 일주일에 하나씩 업데이트되며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내용으로 프랑스어 듣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프랑스어로 듣고 설명은 영어로 나오므로 영어를 좀 알아야 한다는 단..

안데르센 동화 미운 오리 새끼 프랑스어로 읽기 [내부링크]

《미운 오리 새끼》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1805–1875)이 지은 동화 작품으로 1843년 11월 1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못생긴 오리새끼인 줄 알았다가 아름다운 백조가 되는 《미운 오리 새끼》는 널리 알려진..

어린이를 위한 프랑스 동요 모음 사이트 [내부링크]

프랑스 동요를 모은 사이트들을 소개합니다. 유아, 어린이를 위한 사이트이지만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초보자에게도 좋은 내용들이 많습니다. 1. French 4 Tots : A French educational website for young childre..

프랑스어 고급 작문 팁 [내부링크]

1. Utilisez "bien que (+ subj.)" et non "malgré + que" jugé maladroit. bien que + 접속법 사용하기 2. Utilisez "étant donné que" et non "vu que", également maladroit. 3. Exit le vocabulaire fam..

프랑스어 숙어 모음 [내부링크]

프랑스어 숙어를 배워보겠습니다. 우선 가 들어간 숙어들입니다. coup 는 부딪침, 때리기, 공격, 갑작스러운 행동을 뜻하는 단어이므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Faire quelque chose sur un coup de t..

프랑스어 배우기 불어 생활 회화 [내부링크]

프랑스어 생활 회화를 배워 볼까요? 인사말,안부 Salut, Ça fait longtemps!! 안녕, 오랫만이야. Comment ça vas chez toi? 어떻게 지내? Où vas-tu? 어디 가니? À tout à l'heure. 조금 있다 봐. (헤어질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