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xstarting의 등록된 링크

 choxstar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 페이스 적용하기 - AOD가 가능한 에르메스 페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WATCHANYTHING을 이용해서 애플워치에 에르메스 페이스를 적용하는 방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2021/01/29 - 애플워치 롤렉스 에르메스 페이스 적용하는 쉬운 방법..

애플워치 롤렉스 에르메스 페이스 적용하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최근에 애플워치 6를 구매해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꾸며보고 있어요. 애플워치 6 알루미늄 GPS 일반버전의 가격이 53만원인데에 반해, 애플워치 6 에르메스버전은 워치페이스 몇 가지..

애플워치 6 40MM 내돈내산 사용기 (feat.애플케어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아이폰 12 PRO로 갈아 타면서, 스마트워치도 하나 장만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큰맘먹고 보급형이 아닌 플래그쉽 스마트워치 애플워치6를 구매했습니다. 스테인리스가 정말 예..

블로그 2달차 - 여전히 갈 길이 멀다. [내부링크]

간만에 티스토리 포럼에 들어갔다. 여전히 신규 블로거분들이 많이 유입되고, 또 많은 분들이 블로그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처음 블로그 시작했을 당시가 떠오른다. 필자가 처음 시작했을 당시 함께 맞구독하면..

갤럭시탭 S7보다 S7+가 더 싸다? - 갤럭시탭 18만원 할인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엊그제부터 쿠팡에서 갑작스러운 할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전자기기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을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쿠폰을 뿌리고 있어요. 트렌디가 구매한 제품 -> 갤럭시탭..

아이폰 위젯 꾸미기 - 깔끔한 위젯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지난번 Widgy 사용법과 적용하는 방법들에 대해서 상세히 포스팅을 했었죠. 2021/01/25 - 아이폰 위젯 꾸미기 - 투명 배경화면, 투명 위젯 만들기 아이폰 위젯 꾸미기 - 투명 배경화면..

아이폰 위젯 꾸미기 - 투명 배경화면, 투명 위젯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Widgy를 활용해서 내가 원하는 위젯을 추가, 꾸미는 방법 즉 Widgy 사용법을 알아봤는데요, 2021/01/25 - 아이폰 위젯 꾸미기 - Widgy 사용법 아이폰 위젯 꾸미기 - W..

아이폰 위젯 꾸미기 - Widgy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Scriptable을 이용한 아이폰 위젯 꾸미기를 포스팅 했었죠. 2020/12/29 - ios 14 아이폰 꾸미기 - Scriptable을 이용한 날씨 위젯 추가 ios 14 아이폰 꾸미기 - Scr..

ONE UI 3.1 업데이트 - 갤럭시탭 S7 세컨드 스크린 이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최근 ONE UI 3.0이 업데이트 소식을 한번 전해 드린 바 있죠. ONE UI 3.0 업데이트 일정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를 해드렸어요. 2021/01/18 - ONE UI 3.0 업데이트 일정과 내용 총 정리..

SNS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와 뜻( 퍼스널 브랜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거의 없습니다. 퇴근할 때, 출근할 때 , 놀러갈 때 이동할 때는 물론이고 집에서 쉴 때도 웹서핑과 온라인 검색 , 쇼핑을 하며 우리는..

아이폰 초기화 방법 - iOS 14 아이폰 12 초기화 , 비활성화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거의 그런 일은 없겠지만, 아이폰을 초기화 해야하거나, 아이폰이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가 가끔 있어요. 예를 들어, 설정에서 하는 초기화가 찜찜해서 아예..

온라인 마케팅(디지털 마케팅) 종류와 블로그 SNS 마케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평소와는 다른 주제를 다뤄볼까 합니다. 최근에 관심이 생겨 이거저거 알아보며, 연구했던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내용이에요. 코로나사태가 1년이 넘게 초장기적으로 이어지면..

갤럭시 투고 서비스로 갤럭시 S21을 체험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지금 시대의 휴대폰은 저희 생활에서 정말 빠질래야 빠질수가 없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 버렸죠. 그래서 그런건지 가격대도 정말 높고,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내게 맞는 제품..

넷플릭스 자막 설정을 영화관처럼 바꿔서 영화 몰입도 높이기 (아이패드, 아이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등 태블릿 기기로 다들 넷플릭스 많이들 보시죠? 아무래도 휴대폰으로 보기엔 작고 컴퓨터로 보기엔 누워서 볼 수 없으니, 많은 분들이 태블릿으로 누워서 넷플릭..

ONE UI 3.0 업데이트 일정과 내용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작년 11월, 굉장한 호응을 얻었던 ONE UI 2.5이후로, 1월부터 추가로 업그레이드 된 ONE UI 3.0을 출시하겠다고 밝힌 바가 있는데요, 그 소식이 최근 들려왔습니다. 언제 업데이트 되..

중고폰 시세 정확하게 확인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워낙에 많이 나오다 보니, 많으면 1년에 한 번, 보통은 2년에 한 번 정도 휴대폰을 다들 바꾸시죠. 저의 경우도 기변증이 있어서 1년에 한번은 거의 꼬박꼬박 바꾸..

황금키워드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에서 빠질 수 없는 요건 중에 하나가 바로 키워드죠. 키워드 자체의 영향력은 다들 아시다시피 블로그에서는 절대적으로 크죠. 어떤 키워드를 잡고 포스팅을 하느냐에 따..

갤럭시 S21 사전예약 정리 (FEAT. 갤럭시 버즈 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1월 14일 삼성 갤럭시S21 언팩 행사를 마치고, 1월 15일 오전 9시 부터 오픈마켓에서 갤럭시 S21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아이폰 12에 대항하기 위해 삼성에서 가격이나, 디..

2021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 아이패드/맥 얼마나 할인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일주일 전, 2021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을 새로 냈습니다. 애플은 새 학기 조카, 자녀, 지인 선물을 타겟으로 매년 초, 교육할인에 추가적인 사은품과 여러 가지 할인으로 눈길을 끌고..

갤럭시탭S7 꾸미기 기초 - Good Lock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지난번 갤럭시탭S7 사용기에 이어, 갤럭시탭S7 사용기 - 아이패드보다 갤럭시탭을 추천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미뤄뒀던 리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사실..

구글 애드센스 - 애드고시가 어렵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블로그, 사이트 등을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려고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를 신청하시죠. 국내에서는 티스토리가 언제부턴가 초대장 한정이 아닌, 카카오톡 계정으로 누구나 가입..

티스토리 애드센스 꿀팁 - 애드센스 포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간만에 블로그와 관련된 글을 올리네요. 사실 블로그, 애드센스 , 수익파이프라인 등등과 관련된 모든 내용들은 블로그를 하나 더 개설하여 만들까 했지만, 최근 창업, 스타트업들에 관심..

딥페이크? 그게 무슨 뜻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새 이슈가 되는 신 기술이 있죠. 딥 페이크(DeepFakes)라는 기술인데요. 지금부터 딥 페이크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긍정적인 영향은 무엇인지, 마지막으로 현재..

아이폰 12 카메라 최대로 활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이번 아이폰 12 PRO는 기본 카메라 성능이 정말 좋게 잘 나왔어요. 그에 따라 아이폰 12 시리즈를 구매하려는 유저들은 카메라를 많이 활용하시는 분들이 프로나 맥스로 구매하시죠...

Onedrive로 아이폰 윈도우10 갤럭시탭 사진 연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사용자라면, 누구나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One drive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One drive 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웹드라이브 시스템인데, 컴퓨터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해야하는 이유와 방법 (Adobe flash play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21년 1월 1일부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의 지원이 종료되고, 더 이상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다들 삭제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실 텐데요,..

아이폰 12 pro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방법 & 가입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저는 케이스, 필름 착용하는 것보다, 아무것도 달지 않고, 생폰쓰는걸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조금은 비싸긴 하지만, 통신사가 없는. 알뜰폰 유저들이 쓰기 좋은, 휴대폰을 맘 편하게..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 & 스타벅스 다이어리 노트 키퍼 아르마니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2021년,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엔 항상 목표를 세우고, 앞으로의 계획을 정리하고, 매일매일 할 일들을 적는 다이어리들을 많이 사시는데요, 그중에, 전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iOS 14 아이폰 12 스크롤 캡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전체 페이지를 캡처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죠. 하지만 지금껏 화면이 작아서 스크롤을 해고 낱장으로 일일히 캡처를 할 수 있는데요, iOS 13부터는 이..

iOS 14 아이폰 단축어 추천 - 동영상을 움짤(GIF)로 변환해주는 단축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이번에도 간단한 단축어로 짧은 동영상을 움짤로, GIF 파일로 바꾸어 주는 단축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생각보다 움짤 만드는 과정이 엄청 간단하더라고요. 빠르게 함께 보실게요...

갤럭시탭S7 사용기 - 아이패드보다 갤럭시탭을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미뤄뒀던 리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사실 미뤄 뒀다기보다는, 아껴 둔 리뷰라고 하는 게 맞겠네요. 갤럭시탭S7의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올해 8월, 갤럭시탭 S7 셀..

ios 14 아이폰 꾸미기 - Scriptable을 이용한 날씨 위젯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2020/12/28 - ios 14 아이폰 꾸미기 기초 - Scriptable 사용법 ios 14 아이폰 꾸미기 기초 - Scriptable 사용법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아이폰이 본래 기본으로 메인화면에 달 수..

ios 14 아이폰 꾸미기 기초 - Scriptable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아이폰이 본래 기본으로 메인화면에 달 수 있는 위젯조차도 없다가, ios 13이후 ios 14가 되면서 본격적으로 여러가지 위젯들을 사용하는 방법들이 많이 상용화가 되었죠. 그렇게 많이..

아이폰 12 용량관리 꿀팁 - 아이 클라우드 (iCloud) 50GB = 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 모든 애플기기에서 사용 하실 수 있는 아이클라우드 용량 관리 관련 꿀팁입니다. 현 ios 14 시점에서, 애플 기기들은 사진과 영..

로켓 와우 회원은 무료? 쿠팡 OTT 쿠팡 플레이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런칭하는 소식이 들려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쿠팡 플레이 라는 왓챠 넷플릭스 같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즉, OTT 서비스를 시작한 것입니다. 기..

iOS 14 아이폰 단축어 모음 - 배터리가 없을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도 역시 단축어 편이고요, 이번에는 배터리가 없을 때, 밖이라서 충전은 할 수 없는 상황인데, 배터리가 15프로 남았다. 이럴 때 최대한 배터리를 최대한 오래 버티게 하도록, 전..

iOS 14 단축어 추천 - 유튜브 팝업화면으로 보기 (youtube p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새 단축어를 하나하나 모으고, 새로 만들어가면서 아이폰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쓰는 데에 맛들려서 모아둔 단축어들을 소개하고, 앞으로 iOS 14 단축어 카테고리에 꾸준히 많은 단..

스마트폰 배터리 교체 없이 오래쓰는 방법 세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즘 시대에 스마트폰 안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죠. 그만큼 다들 스마트폰을 굉장히 많이 사용 하고 계실텐데요, 사용하면 늘 불편한게 배터리죠. 배터리라는게 생각보다 신경이 많이..

아이폰 갤럭시탭 연동 일정 관리 어플 [ Todoist ]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저는 애플 생태계를 포기하고, 이번에 가성비가 정말 괜찮고, 필기감이 아이패드 프로보다 더 낫다는 평을 듣고 있는 갤럭시탭을 사용 중입니다. 애플과 삼성기기를 동시에 사용한다는..

블로그 4주차 - 결산과 검색유입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11월 24일 첫 블로그를 개시한 이후 오늘로 블로그를 개시한 이후로 만 27일 차 되는 날이다. 그래서 한 달간의 성과를 결산해보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다른 것들을 소개해볼까 한다. 2020/12/07 - 블로그 2주..

아이폰 12 / 12 pro 강화유리필름 추천 (신지모루 강화 유리 필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지난달 구매했던 신지모루 강화유리필름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해서 구매를 해서 한 달간 부착해서 사용을 해봤어요. 저는 휴대폰을 사..

스타벅스 SS 블랙 헤리티지 터커 콜드컵 473ml 사용기 & 빨대 여분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보통 하루에 두 잔 정도 내려 먹어요. 그만큼 커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 커피를 하도 많이 마시다 보니 텀블러에 하도 관심이 생겨서, 이것 저것 구입을 했었는..

아이폰 재난 문자 알림 소리 받지 않는 방법 ( 안전 디딤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즘 재난문자가 정말 많이 오죠? 재난 문자가 많이 와서 정보를 제때제때 주는 건 좋지만, 생각보다 너무 시끄러워서 많은 분들이 싫어하시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

아이폰 12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애플케어플러스에 관한 정보입니다. 이번에 아이폰 12 시리즈가 나오면서 인기가 정말 많아서 아이폰에 관한 포스팅은 정말 많은데에 비해, 반대로 보험에 대..

무소음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페블 M350 리뷰 - 조용한 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기존에 쓰던 무선 마우스를 잃어 버리는 바람에 ㅜ 새로 블루투스 마우스를 알아보던 차에 무소움 마우스로 사볼까 싶어 알아보다가 로지텍 페블 M350이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해서 한..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 20 SS - 20 SS 화이트 뉴포트 텀블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색다른 리뷰를 해볼까 해요. 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선물이 들어오면 이상하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많이 들어 오더라구요. 그래서 워낙에 자주 가서 더 좋아하게..

삼성 45W 초고속 충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삼성의 45W 초고속 충전기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이번 아이폰 12로 바꾸면서 충전기가 포함이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저는 아이폰 12 PRO에 갤럭시탭 S..

무선 기계식 키보드 COX CK87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요즘 시대에, 아무래도 많이들 사용하시는 키보드가 기계식 키보드 일 것 같습니다. 타건감도 좋고, 타자 칠 때 소리도 좋고! 그중에서도 저는 선이 많은걸 별..

CJ 더 마켓 꿀 할인 정보! 자취 꿀팁 햇반 50프로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쇼핑 꿀정보가 하나 있어서 가져와 봤어요. 다들 비비고 만두, 햇반 많이들 드시죠? 아마 자취생들과 혼자 사시는 많은 분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가공식품일것 같습니..

디지털 노마드, 무슨 뜻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새 디지털 노매드라는 얘기를 많이들 하시죠. 많은 분들이 하고 싶어 하시는 것이기도 하고요. 사실 디지털 노매드가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IT 관련된 프리랜서라고 생각하..

블로그 2주차 최고 조회수 게시글 결산 & 앞으로의 진행 방향 [내부링크]

한동안 결산 글을 올리지 않았다. 조금은 떨어져서 지내보기로 했다. 신경을 조금 덜 쓰기로. 아마 앞으로도 일요일에만 결산을 할 예정이다. 대신 그 시간에 더 많은 분석도 해보고, 이미 앞서간 블로거들의 비..

진동으로 알림 주는 시계, 갤럭시 핏2 아이폰 연동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새 스마트 워치들은 보통 30-60만 원 사이로 꽤 비싼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좋은 가성비로 승부를 보는 삼성 갤럭시 핏 2가 꽤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격이..

공인 인증서 폐지? 금융인증서는 어떻게 발급 받지?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최근 금융결제원에서 기존의 불편함을 잔뜩 갖고 있던, 공인인증서를 폐지하고, 새로운 HTML5 웹 표준 방식의 금융 인증서를 발급한다고 해요. 저희 부모님만 해도, 평소 플러그인 이..

곤지암 hub? 그건 뭐야? 택배 용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올해 전 세계에 퍼진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언택트 시대가 더더욱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서 택배로 생활용품들을 주문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힘..

블로그 10일차 - 돌아온 상위노출 [내부링크]

벌써 블로그를 하나하나 써 내려간지 열흘이 지났다. 꾸준하게 흥미를 잃지 않고 열심히 해보는 중이다. 앞으로의 성장기는, 조회수 보다는 다른 변화들에 초점을 둘 예정이다. 오늘의 조회수 267회로 평균적인..

아이폰 투명 아이콘 홈 화면 빈칸 만들기 아이폰 꾸미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아이폰을 많이들 사용 하실텐데요, 아이폰이 생각보다 자유도가 조금 제한 되어있어서 이것저것 꾸미고 싶은데 , 잘 안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홈 화면을 꾸..

블로그 9일차 - 저조한 실적의 하루와 구글 서치콘솔 이용 [내부링크]

하루하루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은 별로 실적이 좋지 않은 듯 하다. 하긴 아직은 내 블로그 내에 컨텐츠가 그리 많지 않아서, 작은 규모의 한정된 키워드가 매일매일 많이 노출 되기엔 어려울 것..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추천! (ANNE PRO2) 앤프로2 체리 은축 무선 기계식 키보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약 2달간 사용 했던 포커배열 키보드 앤 프로2에 대해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앤프로2는 출시 한지 한참 되긴 했지만, 콤팩트한 사이즈와 예쁘기로 일등 먹은 텐키리스..

블로그 8일차 - 검색유입의 증가 & 마케팅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오늘로서 8일 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오늘은 약간 특별한 일이 있었다. 활동하던 사이트에 달 사진 글을 올렸는데, 한 분이 어떻게 하는지 어디서 보셨냐고 여쭤보기에 링크를 드렸다. 2020/11/29 - 아이폰..

불면증? 블루라이트 필터를 사용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즘 우리 생활에 무엇보다 밀접한 게 하나 있죠. 휴대폰입니다. 눈 뜨자마자 보기 시작해서, 자기 전까지 보다가 자는 게 전자기기죠. TV, 컴퓨터 , 휴대폰 등등 SNS, 게임, 넷플릭스..

블로그 운영 7일차 - 첫 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포럼의 역할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오늘로서 딱 1주일 차 되는 날이다. 1주일 동안 블로그 운영 한 달치 한 것만큼 이것저것 일이 많았다. 그만큼 많은걸 배운 첫 주차였다. 지난주 결산을 해 본다. 1. 11월 23일 - 11월 29일 결산 첫 주 결산 주..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날 블프 래플 12월0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간략하게 오늘도 무신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을 맞아 래플 응모 하는 물품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바로 보시죠! 맨아래 링크가 걸려있으니, 잘 보시구 링크 타고 가서 래플 응모하..

떠오르는 배달 앱 쿠팡이츠 소개 (feat. 친구초대, 첫 주문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요새 떠오르는 쇼핑몰인 쿠팡의 새로운 배달 앱 쿠팡이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아직 쿠팡이츠를 잘 모르실 것 같아, 지금까지의 배달 앱들과 쿠팡이츠의..

아이폰 편리한 단축어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이번에 나온 아이폰 12 여파가 컸죠. 아이폰 많이들 쓰고 계실겁니다. 그 중 이번 ios 14에서 추가적으로 단축어 기능이 보완 되었는데요, 저도 여기저기서 단축어를 조금 줍기도 하고..

아이폰 달 사진 기본 카메라로도 예쁘게 찍는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이번에 아이폰으로 폰을 바꾸게 되면서 이번엔 사진 예쁘게 찍는 취미를 좀 가져 봐야지.. 라고 마음을 먹었었는데요, 그 중 가장 흔히 찍는게 달 사진이죠. 이번엔 아이폰 기본 카메라..

블로그 5일차 - 주말은 조회수가 더 늘어날까? & 포럼 인기게시글 등재로 조회수 폭등 [내부링크]

주말이다. 블로그 운영 5일차 되는날. 정말 너무너무 궁금했던 주말이다. 이유는, 사람마다 어떤사람은 주말이 조회수가 안나온다, 또 어떤사람은 주말이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핫타임이다. 라고 말들을 하기..

아이폰12 PRO 알뜰요금제 나에게 맞는 보험은? ( 리브 모바일 ) 뭘 들어야 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고민하실 만한 내용을 들고 와 봤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와 통신사 보험일텐데요, 통신사 보험이 애플케어플러스와 거의 동일해서 많이들 고민..

블로그 5일차 및 중간점검 - 직접유입과 기타유입 검색유입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은 성장기 글과는 좀 다르다. 5일간 운영하고 분석하고 다른 블로그들을 연구하면서 느낀 점들을 정리하고, 보고 배운걸 올려볼까 한다. 평일 합 5일간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내 조회수를 본격적으로 분석..

[블랙 프라이데이] 무신사 루이비통 럭키 프라이데이 래플 응모 하셨나요?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이번엔 짧게 정보 공유를 하나 해볼까 하는데요, 무신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크게 하고 있죠. 블랙프라이데이, 럭키 프라이데이 등 정말 많은 이벤트 를 진행 하고 있는데요,..

블로그 4일차 - 모바일 검색유입 정체 & 조회수 200 달성 [내부링크]

목요일 많이 피곤해서 좀 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글을 올릴까 했지만, 이렇게 하루하루 양보하다 보면 귀찮아질 거라는 걸 너무나도 잘 알기에 자리에서 일어나 오늘도 한번 분석 해본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그..

쿠팡 사전예약 매크로 없이 성공하는 꿀팁 & 로켓와우 새벽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요즘 쇼핑몰 중 쿠팡에 대한 인지도와 인기가 매우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에 신규가입시 만원 쿠폰을 지급하면서 커 나가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11번가, SSG등..

블로그 3 일차 - 투데이 150명 돌파 & 카톡 티스토리 노출 [내부링크]

벌써 블로그를 운영한 지 3일차. 오늘도 열심히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스킨도 편집하고,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바꿨다. 3일차는 크게 뭐가 없었다. 다만 키워드가 여러가지였어서 어떻게 그 키워드를 통해 내 글로..

전자기기 중고거래 사기 당하지 않으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저는 중고거래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전자기기( 휴대폰, 태블릿 )를 중고나라, 당근 마켓 등에서 자주 물건을 구하거나 처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지금껏 해온 중고거래..

블로그 2 일차 - 검색 유입증가와 검색화면 첫번째 노출 [내부링크]

오늘로 2일 차가 되었다. 역시 아직까지는 굉장히 열정이 차고 넘친다. 글을 몇 개 더 쓰고 싶지만.. 참는다..ㅎㅎ 그냥 그런 걸로.. 초반이라 아직은 수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더 재미있기도 하고, 초반에..

리브 엠(Liiv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feat. 친구결합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KT를 쓰다가 Liiv M 리브엠 알뜰폰 요금제로 넘어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천드리고 싶어 그에 따른 후기와 이벤트를 좀 소개 해드릴까 해요. 요즘은 대형 3사 SKT, L..

블로그 1 일차 - 올린지 얼마 안된 글에 벌써 검색유입이? [내부링크]

오늘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에 이런 저런 생각해 두었던 글감들을 살포시 블로그에 옮겨 보았다. 평소에 일기를 쓰던 습관 때문인지, 생각보다 글을 쓰는게 어렵지 않았다. 매일..

아이폰12 PRO 자급제 사전 예약 없이 구매한 후기 & 오프라인 구매처 별 혜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최근 전에 쓰던 갤럭시 노트9가 LTE연결이 잘 안되서 이번에 바꿔야겠다 마음 먹고 휴대폰을 알아보던 중 아이폰 12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사전예약을 놓쳐 조금은 비싸게 구매했지만,..

알리익스프레스 이용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어플 사용이 어렵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짧게 영상을 하나 제작 해 보았습니다. 블랙 프라이 데이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사용법 익히..

알리 익스프레스(AIi express)에서 구입한 아이폰 12 케이스 후기! [내부링크]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렌디입니다. 오늘은 알리 익스프레스(Ali express)에서 직접 직구한 아이폰 12 실리콘 케이스를 리뷰 해보려고 해요. 애플에서 공식 케이스를 내놓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알뜰 요금제 (프리티 텔레콤) 데이터 속도는 얼마나 나올까? - 프리티텔레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렌디입니다. 저는 갤럭시 탭 S7을 셀룰러 모델로 구입해서 사용중인데요, 메인 휴대폰 통신사를 알뜰폰을 써서 데이터 쉐어링이 지원이 안되더군요..ㅜㅜ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 태블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