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invancouver의 등록된 링크

 chrisinvancouv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자녀상속세 면제한도액은 얼마나 되나 [내부링크]

자녀상속세 면제한도액 얼마나되나? 상속세와 증여세 모두 무상으로 부모, 조부모 혹은 배우자 등으로부터 무상으로 이전되는 재산에 대한 조세를 말합니다. 하지만 상속은 사망에 의하여 이전이 되는 재산이고..

주택관리사 합격률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합격률 주택관리사 응시자들은 얼마나 있고, 매년 합격률은 어떻게 될가? 주택관리사 라는 직업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중장년의 일자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경비관리 또는 주택..

개인연금저축 2021총정리 [내부링크]

2021 개인연금저축 내용 총정리 2021년 새해가 가까워 지면서 노후 자금에 대한 계획이나 개인연금저축 방법에 대해서도 새로이 점검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수 많은 저축방법들 가운데 나에게..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3대 명약이라는 구기자! 효능과 먹는 법 알아봐요. 옛부터 인삼, 하수오와 더불어서 3대 명약으로 불렸다는 구기자인데요. 구기자의 원산지는 중국이며 중국에서는 약 2천여 년 전부터 구..

페이스북 계정 삭제방법 [내부링크]

간단한 페이스북 탈퇴 방법 한 시대를 풍미했던 SNS 지만 요즘은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들었죠? 바로 페이스북과 관련된 글인데요, 오랫동안 쓰지 않는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고 탈퇴하는 방법을 가지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및 합격률과 응시자격은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 및 대비방법 주택관리사라는 직업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파트에 거주를 하고 계시다면 아파트 관리소 소장님이 계실 텐데요. 보통 이 아파트 관리소장은 주택관리사가 하게 됩..

2021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하고 지원받자! 작년 한해 특히나 힘들었던 실직자, 구직자 그리고 근로종사자들을 위한 복지지원책들이 많이 생기면서 근로장려금이나 자녀장려금과 같은 국가 지원금의 실질적인 지급에 관..

노인일자리 지원센터 총정리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지원센터 총정리 대한민국 60세 이상의 고령 인구수가 전체인구비 7%를 넘는 고령사회로 접어든 지도 오래되었습니다. 남녀평등의 문제, 저출산 문제와 함께 여러가지 사회적 문제를 낳고 있는 현상이..

2021년 무료운세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2021 무료운세 사이트 알아보기 2020년 너무 힘드셨나요? 저는 그래서 그런지 2021년 운세가 개인적으로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 그래서 찾던 중 알아낸 2021년 무료운세사이트들을 아래 공유드려요. 오늘의 글은..

직장인 건강검진 병원조회 하기 [내부링크]

무료 국가 건강검진으로 건강 챙기세요! 회사의 규모에 따라서 국가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을 회사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기도 하고 직접 밖의 병원으로 가서 진행을 하기도 하는데요. 기본 검진의 경우 사..

국민연금 납부내역 미리 미리 확인 해서 노후 대비 하기 [내부링크]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는 언제 필요할까? 노후준비를 위한 플랜을 세울때 국민연금은 당연히 고려해야하는 부분인데요. 노후 준비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자식들 교육이나 양육등에 많은 지출을 해..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 방법 in 2021 [내부링크]

갈수록 어려워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의 아파트 값이 오르고 오르다 이제는 전국적으로 아파트 값이 돌아가며 오르고 거래량이 늘어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죠. 이러한 상황에서 투자자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