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nesooah의 등록된 링크

 christinesooa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영화 <인사이드 아웃>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예고편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배우 & 캐릭터, 줄거리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15.07.09.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2분 감독 : 피트 닥터 출연 : 에이미 포엘러, 필리스 스미스, 민디 캘링, 빌 헤이더, 루이스 블랙, 케이틀린 디아스, 카일 맥라클란, 다이안 레인 보러가기 (ㄱ~ㅎ) : 시리즈온 웨이브 티빙 감독 피트 닥터는 미국의 애니메이터, 작가, 감독, 성우로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일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 , 등 픽사에서 가장 ..

영화 <트로이>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예고편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배우 & 캐릭터, 줄거리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04.05.21.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액션, 드라마, 전쟁, 모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96분 감독 : 볼프강 페터젠 출연 : 브래드 피트, 에릭 바나, 올랜도 블룸, 다이앤 크루거, 브라이언 콕스, 숀 빈, 브렌단 글리슨, 세프론 버로우스, 줄리 크리스티, 피터 오툴 보러가기 (ㄱ~ㅎ) : 넷플릭스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감독 볼프강 피터슨은 2004년 영화 "트로이"를 감독한 독일의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영화 <보스 베이비>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예고편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배우 & 캐릭터, 줄거리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17.05.03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97분 감독 : 톰 맥그라스 출연 : 알렉 볼드윈, 스티브 부세미, 토비 맥과이어, 마일즈 크리스토퍼박시, 지미 키멜, 리사 쿠드로, 콘래드 버논, 비비안 이, 데이빗 소렌 보러 가기 (ㄱ~ㅎ) :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감독 톰 맥그래스는 미국의 애니메이터, 영화 제작자, 성우입니다. 그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에서 제작한 2017년 애니..

영화 <글래디에이터>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예고편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배우 & 캐릭터, 줄거리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00.06.03.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드라마 국가 : 미국, 영국 러닝타임 : 154분 감독 : 리들리 스콧 배우 : 러셀 크로우, 호아킨 피닉스, 코니 닐슨, 올리버 리드, 리처드 해리스 보러 가기 (ㄱ~ㅎ) : 넷플릭스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감독 리들리 스콧은 2000년에 개봉한 영화 의 감독을 맡은 영국의 영화감독 겸 프로듀서입니다. 이 영화에서 러셀 크로우는 자신의 가족을 살해한 부패한 황제에 대한 복수를 ..

영화 <씽>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예고편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배우 & 캐릭터, 줄거리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16.12.21.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뮤지컬, 애니메이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8분 감독 : 가스 제닝스 출연 :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 닉 크롤, 세스 맥팔레인 보러 가기 (ㄱ~ㅎ) :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감독 가스 제닝스는 영화 을 감독한 영국의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배우입니다. 제닝스는 장편 영화로 진출하기 전에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경력을 ..

영화 <쿵푸팬더 1>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예고편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애니메이션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배우 & 캐릭터, 줄거리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08.06.05.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가족 국가 : 미국러닝타임 : 92분 감독 : 마크 오스본, 존 스티븐슨 배우 : 잭 블랙, 더스틴 호프만, 성룡, 루시 리우, 안젤리나 졸리, 이안 맥쉐인, 데이빗 크로스, 세스 로건, 랜달 덕 김, 마이클 클락 던칸, 댄 포글러, 제임스 홍 보러가기 (ㄱ~ㅎ) : 넷플릭스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감독 영화 는 마크 오스본과 존 스티븐슨이 함께 감독했으며, ..

영화 <기생충> (Parasite, 2019) - 전 세계가 주목한 영화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가 어디 없나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수상내역, 관객반응 그리고 예고편까지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19.05.30.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31분 감독 : 봉준호 배우 :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박명훈, 정지소, 정현준, 특별출연박서준 보러 가기 (ㄱ~ㅎ) : 넷플릭스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감독 영화 은 봉준호 감독의 작품으로, 그는 대한민국의 영화감독, 프로듀서이며 시나리오작가 이기도 합니다. 그는 종종 다양한 장르를 혼합하고 복잡한 주제를..

더 글로리 시즌2 다시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입니다. 시즌 1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 만큼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몰아보기 형식으로 줄거리를 작성했습니다. 작품의 정보, 줄거리, 리뷰 그리고 예고편 순으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오픈 시즌 1 : 2022.12.30. 시즌 2 : 2023.03.10. 등급 : 18세 이상 관람 장르 : 웹드라마 / 총 16부작 국가 : 한국 드라마 배우 :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연출 : 안길호 PD 극본 : 김은숙 작가 제작자 : 화앤담픽쳐스 채널 : 넷플릭스 줄거리 학창 시절 동급생 동은을 괴롭히며 희열을 느꼈던 연진. 부자인 데다 경찰 간부와 연줄까지 있는 연진은 아무것도..

[영화추천] 행복을 찾아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영화 속 실존인물 "크리스 가드너", 리뷰 그리고 예고편 순으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개봉 : 2007.02.28.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17분 감독 : 가브리엘 무치노 배우 : 윌 스미스, 제이든 스미스, 탠디 뉴튼, 브라이언 호우, 제임스 카렌, 댄 카스텔라네타, 커트 풀러, 타카요 피셔, 케빈 웨스트, 조지 청 보러 가기(ㄱ~ㅎ) : 넷플릭스 시리즈온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감독 "가브리엘레 무치노"는 이탈리아의 영화감독이자 각본가입니다. 무치노는 이탈리아 영화 산업에서 ,

[영화추천] 초능력자 넷플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초능력자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캐릭터, 줄거리, 관객반응 그리고 예고편 순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출시일 : 2010.11.10.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SF, 스릴러, 액션, 드라마 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14분 감독 : 김민석 배우 : 강동원, 고수, 정은채 등 감독 영화 의 감독은 한국 영화계에서 다양한 역할을 해온 김민석 감독입니다. 그는 , 등 다수의 주목할만한 영화에서 조감독으로 경력을 쌓았으며, 2006년 공포 코미디 영화 로 정식 감독으로 데뷔하여 한국에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는 2010년에 개봉한 그의 두 번째 장편 영화로, 슈퍼히어로/악당 장르에 대한 독특한 해석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

[영화추천] 레드 노티스 (넷플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레드 노티스입니다. 작품의 정보, 감독, 출연진, 줄거리, 관객반응 그리고 예고편 순으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출시일 : 2021.11.12.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모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로슨 마샬 터버 배우 : 드웨인 존슨, 라이언 레이놀즈, 갤 가돗, 리투 아리야, 크리스 디아만토풀로스 특이점 : 최근 몇 년 동안 오리지널 콘텐츠에 막대한 투자를 해온 넷플릭스에서 제작 감독 감독 “로슨 마샬 터버”는 코미디 장르로 유명한 미국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프로듀서입니다. 그는 , 와 같은 TV프로그램의 대본을 작성하면서 시나리오 작사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데뷔 작품은 인디코미디 입니다. ..

넷플릭스 영화 <모가디슈> [내부링크]

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소말리아에 갇힌 외교관들에 대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릴 넘치는 한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외교관들은 북한과 소말리아 동맹국들과 함께 탈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많은 생명을 위협하는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압도적인 역경에 직면한 그들의 생존과 용기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입니다. 감독 는 류승완 감독의 작품으로, 그는 한국 영화 산업에서 이미 잘 알려진 감독이자, 작가, 배우입니다. 그는 , 그리고 을 포함한 많은 성공적인 영화들을 감독했습니다. 이 영화의 또 한 명의 감독, 김성훈 감독입니다. 그는 한국 영화 산업에서 감독이자 작가이기도 합니다. 관객들과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영화 로 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그는 또한 와 과 같은 영..

넷플릭스 SF스릴러영화 <보이저스> Voyagers [내부링크]

영화 는 먼 행성을 식민지로 만들기 위해 파견된 한 무리의 그룹에 관한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그들의 행동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를 경험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그들의 임무가 보이는 것과 같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들이 질서와 통제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도,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그들 자신의 욕망과 두려움에 맞서야 합니다. 감독 영화 는 Neil Burger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그는 미국의 영화감독, 각본가 그리고 제작자입니다. Neil Burger는 장편 영화로 옮기기 전에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로서 그의 경력을 시작했으며, 그의 첫 장편 영화 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의 다른 영화들 중에서도 , 그리고 등을 연출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영화추천] 날씨의 아이 넷플릭스 [내부링크]

는 사랑, 희생, 그리고 환경보호의 관련한 이야기입니다. 10대 가출 청소년인 호다카는 도쿄로 이사를 가서 날씨를 조절하는 능력을 가진 소녀인 히나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이 그들의 상황을 헤쳐나가면서, 기후 변화의 파괴적인 영향에 직면하게 되고,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감독 의 감독은 높은 평가를 받는 일본의 애니메이터, 영화 제작자이자 만화가인 마코토 신카이입니다. 신카이는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으로 전환하기 전, 그래픽 디자이너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신카이 감독은 2002년 맥 컴퓨터를 이용해 직접 제작한 단편 영화 로 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그 이후로, 신카이 감독은 본 블로그에도 포스팅되어있는 영화 을 포..

넷플릭스 영화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내부링크]

는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여 절도 행위를 하고 관객들을 경외감에 빠뜨리는 일루셔니스트에 관한 영화입니다. 네 명의 마술사들은 그들의 비밀을 밝혀내고 범죄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심한 FBI 요원에 의해 추적됩니다. 연출자 라는 영화는 프랑스 영화감독 루이 레테리어에 의해 감독되었습니다. 루이 레테리어는 프랑스의 영화감독이자 제작자이며 작가이기도 합니다. , , 영화 시리즈와 같은 액션과 스릴러 영화를 감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술사 J. 대니얼 애틀러스 (J. Daniel Atlas) 역의 제시 아이젠버그 - 카드 마술과 환상을 전문으로 하는 재능 있는 무대 마술사 아서 트레슬러 (Arthur Tressler) 역의 마이클 케인 - 그룹의 공연을 후원하는 부유한 사업가 헨리 리브스 (Henle..

[영화추천]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 [내부링크]

글개요 12개의 구역으로 이루어진 독재국가 "판엠"이 체재를 유지하기 위해 만든 생존 전쟁 . 일 년에 한 번 각 구역에서 추첨을 통해 두 명씩을 선발하여 총 24명이 생존을 겨루게 됩니다. 12 구역에 살고 있는 캣니스는 자신의 여동생의 이름이 호명되자 그녀를 대신해 참가를 자청하고, 과거 자신을 위기에서 구해줬던 피타와 함께 생존을 겨루게 될 판엠의 수도인 "캐피톨"로 향하게 됩니다. 감독 영화는 게리 로스가 감독했습니다. 그는 영화의 원작 소설의 작가 작가 수잔 콜린스와 함께 각본을 공동 집필 하기도 하였으며, 평소 작품 활동 시 영화감독, 각본가 그리고 제작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기로 유명합니다. 을 감독하기 전 로스는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영화 , 을 감독했고, 두 영화 모두 여러 차..

<캐치 미 이프 유 캔> 미국 역사상 가장 성공한 사기꾼! [내부링크]

은 1960년대에 실제 있었던 위조수표 사기 사건을 바탕으로 2002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만든 범죄 영화로 조종사, 의사, 변호사등으로 행세하며 수백만 달러의 수표를 위조한 젊은 사기꾼 Frank Abagnale Jr. 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감독 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했습니다. 스필버그 , , ,

넷플릭스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 [내부링크]

글개요 는 프로 복서가 되기를 꿈꾸고 트레이너와 그의 친구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단호한 젊은 여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인내, 희생, 인간 연결의 힘이라는 주제를 탐구하고 강한 연기와 감정적으로 강력한 이야기로 유명합니다. 코치 프랭키 던 역으로 영화에 출연하는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감독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 그리고 와 같은 영화에 대한 그의 작업으로 알려진 전설적인 영화 제작자이자 배우입니다. 선수단 힐러리 스웡크는 프로 복서가 되기를 꿈꾸는 단호한 젊은 여성 매기 피츠제럴드 역을 맡았습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프랭키 던 역을 맡았습니다. 프랭키 던은 매기를 파이터로 데려가고 그녀에게 아버지 같은 존재가 되는 늙고 거친 복싱 트레이너입니다. 모건 프리먼은 프랭키의 오랜 친구이자 체육관 조수..

티빙 영화 <너의 이름은.> 서로의 몸이 뒤바뀐 소년 소녀의 이야기 [내부링크]

글개요 은 두 고등학생이 직접 만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무작위로 몸을 바뀌기 시작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이 생명을 위협하는 재앙에 직면하면서 사랑, 상실, 인간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지금부터 이 특이한 그들의 경험을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 감독은 신카이 마코토이며, 대학에 다니는 동안 독립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자체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주요 작품은 1999년에 그가 만든 라고 불리는 5분짜리 단편 영화였습니다. 그는 컴퓨터와 가정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스로 제작한 그의 두 번째 장편 영화 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신카이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

티빙 넷플릭스 영화 <미니언즈2> 바나나~ 바나나나나나~~~ [내부링크]

영화 미니언즈 2 Minions: The Rise of Gru는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작품이며, 2020년 7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하여 여러 차례 개봉이 연기되기도 하였습니다. 개봉 지연과 극장 배급의 제한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1억 5천5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입니다. 지금부터 미니언으로 알려진 사랑스러운 노란색 생물들과 일련의 무모한 모험을 함께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나~ 바나나나나나~~~ 바나나~ 바나나나나나~~~ ~~~ 악당두목(?) 는 Kyle Balda와 Brad Ableson이 감독했습니다. 카일 발다(Kyle Balda)는 미국의 애니메이터, 작가, 감독으로 , , 를 포함한 여러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그는 애니메이..

영화 <서치> 실종된 딸의 흔적을 검색한다, 실종 48시간.. [내부링크]

글개요 는 실종된 10대 딸을 찾는 아버지가 그녀의 노트북과 소셜 미디어 계정을 이용하여 그녀의 실종에 대한 단서를 찾는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이 영화는 전적으로 기술의 관점을 통해 이야기가 전달되며, 관객들은 노트북, 전화, 영상 통화 등 다양한 화면을 통해 이야기를 경험합니다. 지금부터 그 단서들을 찾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의 가족 세브 오해니언과 함께 각본을 쓴 아니쉬 차간티가 감독했습니다. 차간티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태어난 인도계 미국인 영화 제작자입니다. 그는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영화 제작 학위를 받고 졸업했고 영화 제작 경력을 추구하기 전에 구글에서 일했습니다. 차간티의 이전 작품에는 2015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어 단편 영화상을 수상한 단편 영화 의 감독과 공동 집필이 포..

애니메이션 <라따뚜이> 쥐는 요리하고 사람은 서빙 경영을??? [내부링크]

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브래드 버드"가 감독한 2007년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요리에 열정을 가진 쥐 "레미"가 파리에서 요리사가 되는 것을 꿈꾸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메시지로 광범위한 찬사를 받으면서 비평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금부터 그 맛있고 성공적인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맛있는 이야기를 만든 감독 브래드 버드는 미국의 애니메이터, 감독,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는 두 번의 최우수애니메이션영화상을 포함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버드는 "픽사"와 함께 과 와 같은 영화를 감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속의 캐릭터 정보 레미는 요리에 열정이 있는 쥐. 레미는 이 영화의 주인공이자 이 이야기의 원동력입니다. 링귀니는 레미의 도..

영화 - 러브 액츄얼리 [내부링크]

글개요 러브 액츄얼리는 2003년에 개봉된 영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런던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상호 연관된 이야기와 그들의 사랑에 대한 경험을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낭만적인 사랑, 부모님의 사랑, 친구 사이의 사랑, 짝사랑 등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겨울이 가기 전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품 속 배우들 리차드 커티스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영국의 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는 , , 그리고 를 포함한 몇몇 인기 있는 영화를 쓰고 감독했습니다 에서 커티스는 매력적이고 통찰력 있는 방식으로 여러 스토리 라인을 엮는 그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영화의 복잡한 구조는 능숙한 손놀림을 필요로 ..

디즈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리뷰 [내부링크]

글개요 은 2021년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이전 영화인 과 의 속편 역할을 합니다. 서로 다른 우주에서 온 세 명의 스파이더맨을 모아 다중 우주의 악당들과 싸우게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감독과 출연진 그리고 줄거리와 결말까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시리즈의 주인공들 감독 Jon Watts는 스파이더맨 영화 작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영화감독입니다. 그는 , 을 연출했고, 으로 복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 를 포함한 다수의 영화도 감독했습니다. 그는 유머와 액션의 균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영화들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그는 세부 사항에 대한 예리한 안목을 가지고 있고 복잡한 액션 시퀀스와 매력..

넷플릭스 영화 <이터널 선샤인> 리뷰 [내부링크]

글개요 영화 은 2005년 개봉한 영화로 2011년 11월 5일 넷플릭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생 최고작이라 꼽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배우 짐 캐리의 진지한 연기로도 화재가 되었던 그 영화. 지금부터 그 출연진 줄거리(몰아보기) 그리고 결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품 속 사람들 프랑스 국적의 영화감독인 미셸 공드리. 그는 본 영화 이터널 선샤인을 통하여 흥행과 비평 두 마리 토끼를 잡았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입지를 다졌다. 출연진으로는 영화 , , , , 등 우리에게도 너무 친숙한 배우 짐 캐리, 영화 , ,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케이트 윈슬렛, 영화 , , , , 등 영화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 없는 배우 커스틴 던스트. 그들은 다시 사랑할 수..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영화 리뷰 [내부링크]

글개요 본 영화는 일본 추리소설 랭킹 에서 대상을 받았던 작품 시가 아키라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스릴러 영화이다. 지금부터 "당신의 스마트폰으로 누군가 당신인 척하고 있다"라는 소름 끼치는 문구를 가진 이 영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속 인물들 연출을 맡은 김태준 감독은 2014년 이라는 단편 영화를 연출하였고, 이번 영화는 김태준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출연진으로는 영화 , , 등에 출연한 배우 천우희 (나미 역), 영화 ,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하여, 드라마 으로 온 국민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 임시완 (준영 역), 영화 , , 드라마 , , , 등에 출연하였으며, 이름은 몰라도 얼굴을 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배우 김희원 (지만 역) 단 “3일”만..

넷플릭스 영화 <채피> [내부링크]

글개요 영화 는 2015년에 제작된 SF 영화입니다. 영화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를 배경으로 경찰 로봇이 의식을 되찾는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지금부터 감독과 출연진, 줄거리, 그리고 결말까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과 출연진 는 닐 블룸캄프 감독의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데브 파텔, 휴 잭맨, 시고니 위버, 남아공의 랩 그룹 "다이 앤트워드"의 닌자, 욜란디 비세르와 함께 샤르토 코플리가 주인공 채피의 목소리와 모션 캡처 배우로 등장합니다. 샤르토 코플리의 다른 주목할 만한 영화로는 , 이 있고, 데브 파텔은 , 에서의 역할로 유명합니다. 휴 잭맨은 영화 시리즈에서 "울버린"을 연기한 것으로 유명하고, 시고니 위버는 , 그리고 를 비롯한 많은 성공적인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불릿 트레인> [내부링크]

글개요 액션영화의 진수를 볼 수 있는 영화 . 캐스팅 라인업만 본다면, 아직 보지 않았다는 사실이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는 영화. 지금부터 감독&출연진, 줄거리, 그리고 결말까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려한 라인업 본 영화의 감독은 영화 , 와 같은 액션 영화로 유명한 David Leitch가 감독했습니다. 이 영화에는 브래드 피트 (잭 역), 조이 킹(페르닐라 역), 레이디 가가(글로리아 역), 산드라 블록 등의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합니다. 각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해 강력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암살자들 간의 숨 막히는 눈치싸움이 시작된다. 이 이야기는 거의 전적으로 도쿄의 고속 열차에서 진행되며 특정 목표물을 죽이려는 의도로 열..

넷플릭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내부링크]

글개요 영화 은 2022.09.07에 개봉한 가족코미디 영화로 누적관객수 698만 2000명으로 첫 편에 이어 대 흥행한 작품이다. 2023.01.06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하여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감독&출연진, 줄거리 그리고 결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조한 그들 감독은 , , 등의 수많은 히트작을 가지고 있는 이석훈 감독이며, 출연진으로는 영화 , , 드라마 , , , 등의 주연으로 출연한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배우 현빈 (림철령 역), 영화 , , , , 등에 출연한 믿고 보는 배우 유혜진 (강진태 역), 아이돌 소녀시대에서 드라마 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가수 겸 배우 윤아 (박민영 역), 드라마 으로 대한민국에 이름을 알리고 미국 드라마 에서 큰..

[영화추천] 나르비크 - 히틀러 실화 [내부링크]

글개요 영화 는 다소 생소한 노르웨이 작품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세계 2차 대전 독일과 영국 사이에 있었던 중립국 노르웨이의 항구도시 나르비크에서 벌어진 히틀러가 처음으로 패배한 전쟁을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순차적으로 줄거리와 결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아야 했기에, 나는 엄마였기에 어쩔 수 없었다. 제2차 세계대전에서 노르웨이는 중립을 선언하고 나르비크 지역에 경비대를 파견합니다. 항구도시 나르비크는 무기 제조에 필수적인 철광석을 운송하는 군사적 요충지였고, 이를 확보하기 위해 독일과 영국의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경비대의 상병 군나르는 아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짧은 외출을 신청하고, 군나르의 아내 잉리드는 호텔에서 일하며 독..

넷플릭스 드라마 <웬즈데이> 세번째 리뷰 줄거리_3rd 결말 [내부링크]

글개요 총 8부작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드라마 의 줄거리를 몰아보기 형식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총 3개의 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으로 그 세 번째(마지막) 줄거리와 결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이야기 웬즈데이는 아빠 고메즈의 사건 파일을 보고 있는 웬즈데이. 이 자리에서 삼십 년 전에 고메즈는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됩니다. 오랜 조사 끝에 결국 무혐의로 풀려난 고메즈가 학부모 참관 주간을 맞아 네버모어로 돌아옵니다. 그 시각 교장실에 간 웬즈데이 가족은 교장과 함께 과거 앨범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있었죠. 웬즈데이가 학교 적응을 못하고 있다며 가족 상담을 제안하는 교장. 웬즈데이의 상담실, 그렇게 가족 상담이 10분 만에 끝이나 버리고.. 한편 시체 부검실 직원의 자살 현장에 도착한 보..

넷플릭스 드라마 <웬즈데이> 두번째 리뷰 줄거리_2nd [내부링크]

글개요 총 8부작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드라마 의 줄거리를 몰아보기 형식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총 3개의 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감독 출연진, 결말을 포함한 모든 줄거리 그리고 결말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두 번째 이야기 방에 돌아와 로언이 들고 있던 그림을 살펴보던 웬즈데이는 특이한 문양 하나를 발견합니다. 잠시 후 교장의 호출을 받은 웬즈데이. 교장은 웬즈데이가 보는 환영을 알고 있었고, 이는 웬즈데이의 엄마도 과거 겪었던 현상이라 말합니다. 교장은 이어서 클럽 가입을 권유하는데요. 하지만 웬즈데이는 교장의 시선을 피해 씽을 보내 로언을 지켜보게 하고, 로언이 죽던 밤 현장에 있었다던 비앙카를 찾아갑니다. 그렇게 특별 활동에 대해 알아보는 척 교장의 눈을 피해 로언에 대해 조사를 하게 됩니다. 사..

넷플릭스 드라마 <웬즈데이> 첫번째 리뷰 감독 출연진 줄거리_1st [내부링크]

글개요 드라마 2022년 11월 23일 넷플릭스에서 새로 시작된 웹드라마이며, 시즌1은 총 8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반응이 좋았던 본 드라마는 시즌1이 끝난 직후 시즌2 제작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지금부터 감독 출연진, 리뷰, 줄거리 등을 순차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 팀버튼과… 의 팀 버튼 감독이 제작과 감독을 맡아 연출하였습니다. 음악 역시 팀 버튼 감독과 주로 작업을 하는 대니 앨프만이 맡았습니다. 출연진으로는 , 등에 출연한 배우 제나 마리 오르테가 (웬즈데이 역), 등에 출연한 배우 루이스 구스만 (고메즈 아담스 역), , 등으로 유명한 배우 캐서린 제타 존스 (모티시아 아담스), 미국 TV시리즈 에 출연한 배우 엠마 마이어스 (이니드 역), 캐나다 배우인 ..

넷플릭스 영화 <정이> 배우 강수연의 유작 [내부링크]

글개요 영화 는 2023년 1월 2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된 영화로써, "사람은 무엇으로 정의되는가"라는 큰 주제 안에 크고 작은 주제를 더하여 인간의 존엄성에 대하여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영화입니다. 강수연 배우가 11년 만에 출연을 결정한 복귀작이자, 유작이 되어버리기도 한 작품입니다. 순차적으로 감독 출연진, 줄거리 그리고 결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출연진 감독은 영화 으로 1157만 관객을 동원하였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출연진으로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와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그녀의 11년 만에 복귀작이자 유작이 되어버린 배우 강수연(서현 역), 드라마 , , , 등 시청률 40%를 넘기는 대작의 주연배우인 김현주 (정..

넷플릭스 영화 <서바이벌 캠프> 생존을 위한 준비 [내부링크]

글개요 영화 는 2019년 개봉된 캐나다 영화로 2020년 3월 27일 넷플릭스에 다시 한번 개봉되었습니다. 안전한 벙커를 만들고, 식량과 연료를 비축,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전투기술과 무기훈련을 하는 등 디스토피아 증후군의 일종인 이러한 행위들을 모티브로 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순차적으로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연출자와 출연진 "고가도로(Overpass)"라는 영화로 토론토국제영화제 단편영화상을 받아 연출력을 인정받았으며, 이 영화로 첫 장편을 찍은 캐나다의 패트리스 라비버테 감독입니다. 출연 배우는 영화 "몬트리올 거래"에서 주연을 맡았던 배우 레알 보세 (알랭 역), 영화 "미라클 룸"에서 주연으로 나왔던 배우 마릴린 캐스톤콰이 (안나 역), 영화 "필 마리"에 출연했던 마리 애블..

넷플릭스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리뷰 테이트(비문명) vs 체이스(문명) 결말해석, 새 (Bird) [내부링크]

글개요 델리아 오언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였으며, 문명(도시)과 비문명(자연) 사이에 대립을 핵심으로 두고 있습니다. 어느 한 마을 체이스의 시신이 발견되고 용의자로 주인공 카야가 지목되며 펼쳐지는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테이트(비문명) vs 체이스(문명) 이 영화의 핵심은 문명과 비문명 혹은 도시와 자연 사이의 대조인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카이를 경유한 배경이 그렇습니다. 습지 소녀라고 불리는 카야는 자연 속에서 은둔의 형태로 살고 있고, 바깥 세계에는 그녀를 포용하지 않는 마을이 있습니다. 영화에는 카야가 어릴 적 학교에서 놀림을 당한다거나 그녀에게 선입견을 갖는 마을 사람들의 모습이 묘사되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이 것은 카야를 둘러싼 두 남자 테이트(비문명)와 체이스(문명)를 통해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