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j88의 등록된 링크

 christj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오토바이사고 합의 보상은 어떻게 해야하나 [내부링크]

처음 당해보는 오토바이 사고로 답답한 마음에 열심히 찾아보고 계시지요. 위에부터 그럴듯한 글을 클릭해서 하나씩 보고 계실테구요. 당연히 여러가지를 비교해보고 더 나아 보이는 것을 골라야하겠지만, 어디에 연락해야 좋을지 판단이 어렵습니다. 진짜 전문가를 고르는 핵심 팁 드리겠습니다. 글쓴이가 직접 경험을 통해 작성된 글인지, 여러분을 쉽게 이해시켜준 글인지를 보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이미지에만 혹하지 말고) 왜냐하면 실제 수행 경험이 많은 사람만이 피해자들이 무엇을 궁금해 하는지 어떤것이 핵심인지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이륜차 특성상 교통상해시 상해의 정도가 매우 커집니다. '단순 골절은 경상' 이라고 표현할 정도입니다. 그러나 위험한 만큼 보험사에서는 이를 다 인..

발목 골절 영업장 사고 보상합의 방법은? [내부링크]

오늘은 발목골절시 여러분이 어떻게 보상받으셔야 하는지 사례를 통해 설명드릴게요! 사고 경위 K(26) 씨는 직장 동료분들과 회식을 위해 회사 근처의 음식점 방문. 음식점은 복층으로 된 구조였으며 1층이 만석이 되어 2층의 좌식 테이블을 사용하게 되었음. 회식 후 계단을 내려오던 중 마모된 나무 계단의 원인미상의 물기로 인해 크게 미끄러져 넘어졌고, 극심한 통증을 느낀 K씨는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119를 통해 근처 대학병원으로 후송 되었음. 정밀 검진 결과 발목 관절 상해 (내복사 골절) 진단 받게 되어 긴급 수술을 받은 후 2개월 간 입원치료. 일반적으로 상해사고는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넘어지거나 떨어지게 되어 발생합니다. 이 때 발목 부위가 가장 먼저 충격을 받게되기에 후유장해가 생기기 쉽습니다. 발..

사단법인 설립 허가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내부링크]

비영리법인은 크게 사단법인과 재단법인으로 구분되며, 법인을 구성하는 중점적인 주체가 무엇인지에 따라 다시 나뉘게 됩니다. 그중 사단법인은 '사람' 즉 회원들이 모여진 사원총회를 주축으로 만들어진 단체를 뜻합니다. 첫 번째 :: 사단법인 설립의 이점 먼저 사단법인 설립시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자면, 법인 설립 및 등기와 동시에 법인명의로 계약과 소송, 등기, 재산관리등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법인설립 이후 어느정도의 사업실적을 쌓은 이후에는 지정기부금단체 (공익법인) 신청이 가능하죠..! 나아가 지정시 기부금과 관련된 세제 헤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다만, 보조금이 주된 목적이라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질 수 있는데요. 지원사업을 통한 보조금은 비영리법인을 대상으로 하기도 하지만 보조금이 주 목적이라면, 차..

척추압박골절 사고시 후유장해 보상 절차 [내부링크]

지난달 내내 춥다가 이제 좀 겨울이 지났는지 조금씩 따뜻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오늘은 허리 골절 사고 시 증상과 치료, 보상에 대해 문답 형식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허리 골절 증상 몸 어느 부위가 골절이 되던간에 발생 부위 통증이 가장 흔한 증상이죠 심할 경우 추간판, 척수, 신경의 손상까지 동반되어 하지 마비까지 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통증이 지속 되면 인지가 가능하므로 바로 병원에 가게 되지만, 일시적 통증 이후 증상이 없어 병원을 찾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즉 허리의 경우 골절상을 당하시고도 별 조치 없이 지나가는 분들이 있으나, 허리 충격이 있었다면 일단 내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부위의 검사 / 촬영후 영상 자료등의 의무기록을 확보해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얼마안되는 비용 아까워 ..

자동차보험료 할증과 할인, 어떤 요인이 있을까?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 할증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 역시 이건 보상분야가 아니다 보니 저도 잘 몰라 답을 잘 못드렸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 참에 한번 공부할 겸 정리해 올려보려고 합니다. 혹시 틀린 정보가 있다면 가감없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대체 내 자동차 보험료 계산은 어떻게 되는것인가? 자동차보험료는 기본보험료를 기준으로 각종 요율을 적용하여 결정됩니다. 때문에 사고가 한번 났다고 해서 할증률이 얼마가 될지 쉽게 알수 없는것이 이 때문입니다. 때문에 정확한 할인할증 보험료는 보상담당자가 아니라 보험사 콜센터 혹은 홈페이지에 전화하여 문의하시면 됩니다. 1. 기본보험료 차종 / 배기량 / 용도 / 가입금액 / 성별 / 나이 / 특약요율 ( EX) 본인한정 특약 / 부부한정 특약 등) 에 ..

전태진 손사의 티스토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두번째 플랫폼으로써 티스토리 운영을 시작합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게 된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네이버 외 검색엔진에서 보험 합의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자 하시는 분들에 조금 더 가깝게 접근하고자 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