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429의 등록된 링크

 chu42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캐시파이 - 만보기 하고 코인 주는 앱테크 [내부링크]

캐시파이 앱테크 설명 캐시파이는 만보기 앱이다. 요즘은 많은 앱들에 만보기 기능이 서비스로 들어있어서 굳이 필요한가 의문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캐시파이는 만보기 기능도 있지만, 길을 걷다가 앱에 정해진 상점이 나오면 미션이 주어진다. 그래서 무조건 걷기만 하는 만보기보다는 보물찾기 하는 기분으로 좀 더 즐기면서 걸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보상으로 주는 포인트를 가상자산으로 받을 수도 있다. 보상으로 주는 가상자산은 SRT, WINGS 코인이 있다. 코인 변동률이 심해서 내 돈으로 직접 코인 투자하기 어려운 분들은 앱에서 지급하는 포인트를 가상자산으로 받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현재 SRT 코인은 후오비와 MEXC 거래소에 상장돼 있어서, 코인을 보상으로 받은 사람은 해당 거래소에 가서 다른 ..

최대 5만 하나머니 뽑기 초대장 받고 하나머니 앱테크 가입하기 [내부링크]

하나머니 앱 소개 하나머니는 하나은행에서 만든 포인트 개념의 머니이다. 이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만든 금융앱인 하나머니앱은 가입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보유한 하나머니를 앱을 통해서 조회 및 송금이 가능하고, 결제 및 ATM출금도 할 수 있다. 결제 시 부족한 하나머니는 연결된 계좌로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다. 또한 하나머니 결제 전용 선불카드와 원클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원클릭 서비스는 하나카드 사용 시 보유한 하나머니 먼저 차감된다. 하나카드 결제일에는 사용한 하나머니 금액만큼 차감한 후 청구된다. 그 외 하나머니만의 혜택 중 하나인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어디든 하나머니 앱에서 3초 만에 환전가능하고, 트래블로그 카드 한 장으로 결제 및 출금 수수료 없이..

소액 생계비 대출 - 3.27일 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 가능 [내부링크]

※소액 생계비 대출※ 27일부터 금융위원회와 서민금융진흥원은 대부업 조차 이용이 어려워 불법사금융이 불가피한 고객들을 위해서 긴급 지원 대출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소액 생계비 대출은 당장 생계비조차 없어서 불법사금융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고객들의 발판을 돕기 위해 신청 즉시 당일날 지급이 된다.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직접 실시하며, 한정된 공급 규모로 인해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다. 따라서 제도권 금융 및 기존 정책 서민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우선 공급한다. ※소액 생계비 대출 지원대상※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신용 평점 점수가 하위 20 % 인 사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사람 소액 생계비 대출의 목적이 불법사금융 사용이 불가피한 취약계층을 위한 제도인 만큼, 기존 정책의 서..

애플페이 - 드디어 한국에 출시된 애플페이와 관련 주식 [내부링크]

한국에 출시된 애플페이 드디어 한국에서도 애플페이가 도입되면서, 애플을 쓰던 유저들을 즐겁게 했다. 애플 사용자들은 그동안 갤럭시에서 유일하게 부러운 게 삼성페이라고 할 정도로 애플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충성심이 높았다. 그런 유저들도 삼성페이의 간편한 결제를 보고 어찌 안 부러울 수가 있는가? 유독 한국만 사용이 안된 애플페이가 21일 현대카드와 협업하여 국내에 출시가 되었다. 출시 첫날부터 100만 회원이 가입했을 정도로 애플페이의 화력은 대단했다. 간편 결제 시장에서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페이랑의 앞으로의 경쟁도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국내 시장에서 과연 애플페이가 삼성페이를 이기고 시장 점유율을 늘릴 수 있는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겠다. 애플페이란? 애플페이는 실물카드나 현금..

버니프렌즈 - 이벤트가 많은 앱테크 [내부링크]

버니프렌즈 앱테크 소개 버니프렌즈는 100% 당첨 랜덤박스와 뽑기 이벤트를 메인으로 하는 돈 버는 앱테크이다. 앱테크는 스마트폰을 통해 광고를 보면 일정 부분 앱테크 이용자에게 리워드로 보상을 주는 형식이다. 그래서 더 많은 사용자가 있을수록, 그리고 앱 이용자가 광고에 많이 참여할수록 앱테크 개발자에게는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한 MZ 세대들에게는 디지털 폐지 줍기란 말이 생길 정도로, 돈 버는 앱테크를 많이 쓰고 있다. 많은 사용자를 잡기 위해 앱테크마다 새로운 방식이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중 버니프렌즈는 이벤트 앱이라 할 만큼 매 시간마다 이벤트가 있다. 대부분 앱들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미션들을 수행해야 하지만, 버니프렌즈는 그냥 시간마다 이벤트가 열리면 응..

앱테크의 고인 물 OK캐시백 시리즈 [내부링크]

OK캐시백 시리즈 소개 앱테크를 시작하면 무조건 깔려 있다는 OK캐시백은 그만큼 오래된 포인트 적립제도다. 예전에 믹스커피나 과자상자 박스등에 붙어있는 OK캐시백 바코드 모양을 오려서 회사로 보내면, 포인트를 적립해 주던 시절부터 현재 앱테크의 고인 물이 될 때까지 꽤 오랜 시간 유지되고 있는 포인트 제도다. 그만큼 시간이 지나면서 사용처도 많이 늘어났다. 현재는 거의 모든 쇼핑몰에서 OK캐시백을 거치면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많아져서, 일일이 하나씩 적기에는 너무 많은 제휴업체가 있다. 제휴업체가 궁금하신 분들은 글 아래 링크를 달아놓을 테니, 링크 클릭한 후에 앱 안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다른 어떤 포인트 보다 적립받을 수 있는 가맹점이 많고, 다양..

데일리 보너스 이벤트 진행 중인 앱테크 코빗 [내부링크]

코빗 소개 코빗은 2013년 7월에 국내에서 최초로 가상화폐 거래소를 오픈했다. 코빗은 가장 오래된 만큼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업비트와 빗썸이 독점하고 있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코빗은 현재 새롭게 개편한 이벤트와 홍보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중이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약 119개의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2017년 글로벌 게임개발 업체인 넥슨의 모회사 (주)NXC에 인수되어 현재는 (주) NXC의 계열사 중 하나이며, 2022년에 국내 가상화폐 법 관련 규정이 있을 때, 실명 계좌 거래를 인증받은 거래소 중 하나이다. 신한 은행 계좌를 통해서 실명 계좌 거래가 가능하다. 국내에 실명계좌 거래를 인증받은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즉시 출금 할 수 있는 대박 앱테크 하루날씨 [내부링크]

하루날씨 앱테크 소개 하루날씨는 귀여운 AI 캐릭터 '하루'가 오늘의 날씨와 미세먼지등의 정보를 손쉽게 보여주는 앱이다. 알림 창 상태바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날씨 관련 정보를 간편하게 볼 수 있고, 시간마다 자동으로 채워지는 버튼 누루는 횟수를 통해 앱테크도 할 수 있다. 날씨 정보보단 앱테크를 목적으로 앱을 다운로드하는 사람이 많다. 하루날씨는 대부분의 앱테크들이 그동안 모은 리워드를 현금으로 보상해 주는데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이 앱은 리워드를 현금으로 바꿔 신청하자마자 통장으로 돈을 준다. 보상을 현금으로 바로 받을 수 있는 것이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이다. 보통 다른 앱테크들이 상품권이나 포인트 같은 교환은 바로 되는 경우가 있지만, 현금은 가장 빠른 앱도 하루 정도는 소요가 되는 편이다. 앱..

휴대폰 소액 결제도 가능한 앱테크 010PAY [내부링크]

010 PAY 앱 소개 앱테크로 받은 보상들이 상품권이나 포인트가 많이 있기 때문에 현금화를 원하는 사람들은 아마 많은 포인트 거래소와 페이앱들을 가입했을 것이다. 나도 이번에 앱테크를 시작하면서 많은 앱들을 핸드폰에 다운로드했는데, 앱테크만큼이나 페이앱들도 많이 다운로드했다. 그중 010 PAY앱은 휴대폰 번호로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앱이다. 010 PAY앱은 내 통장을 연결하거나, 가상계좌를 받아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다른 페이 앱들은 휴대폰 소액 결제를 지원하지 않지만, 010 PAY앱은 한 달에 20만 원까지 휴대폰 소액 결제도 지원한다. 이 소액결제가 가장 큰 장점이란 생각이 든다. 페이앱들은 기본적으로 돈을 충전해서 쓰는 건데, 본의 아니게 계산할 때 충전한 돈이 부족하면, 다시 은행..

게임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앱테크 미스티 플레이 [내부링크]

미스티 플레이 앱을 시작하게 된 이유 게임하면서 돈도 벌 수 있다는 광고는 내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기존에 다른 앱테크들의 미션 방법들은 사실 거의 비슷하다. 광고 보거나 걷거나, 출석체크 등등이 있다. 앱테크 몇 번 하다 보면 느낄 것이다. 미션 방법들은 거의 비슷비슷한데 얼마큼 리워드를 많이 주냐의 싸움이다. 근데 게임만 하면 돈을 준다는 광고는 정말 나한테는 신선한 충격이었다. 그래서 바로 미스티 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게임을 시작하게 됐다. 미스티 플레이 앱은 사기인가? 사실 미스티 플레이 앱을 소개 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 나는 게임하면서 돈도 준다는 게 너무 신기해서 바로 다운을 받아서 시작했지만, 한창 게임을 하다 보니 앱을 이용하고 난 후기를 적어달라는 팝업이 떴다. 원래..

국내 1등 포인트 거래소 머니트리로 앱테크 하기 [내부링크]

머니트리를 사용하게 된 이유 앱테크를 시작하면서, 상품권과 포인트를 진짜 많이 이용하게 되었다. 특히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 상품권은 학창 시절 이후 거의 써본 적이 없는데, 앱테크 시작과 동시에 정말 많이 사용하게 되었다. 직접적으로 상품권이나 포인트를 사용하기보단, 현금화를 위해서 많이 사용했다. 앱테크에서 받은 보상이 현금도 있지만, 포인트나 상품권도 꽤 많았다. 보상으로 받은 상품권을 개인 간 상품 거래소에서 판매해도 되지만, 나는 성격이 급해서 판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게 힘들었다. 보상받기까지 앱테크로 엄청나게 노력해서 상품권을 받았는데, 또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건 너무 힘든 일이다. 그리고 백 프로 팔린다는 보장도 없기 때문에, 나는 판매보다는 현금화하는 방법을 이용하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