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imibuja3yaong의 등록된 링크

 chuimibuja3ya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바램펫 밀리] 내돈내산 1년 사용후기 (고양이, 강아지 자동급식기) [내부링크]

저희 집은 냥이가 세 마리에용 혹시 하루이틀 외박하게 되면 집사들은 밥 챙겨주기가 참 곤란하죠 그래서 1년 전에 구매했던 바램펫 밀리 자동급식기 1년 사용후기 들어갑니당~~ 바램펫 밀리, 사료먹는 영상 요렇게 생긴 어플이 있어요 바람펫이라고 검색하면 나오구용 밀리와 연동시켜 핸드폰으로 아무 데서나 고양이가 밥 먹는 양 등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어요. 저렇게 핸드폰으로 어플을 통해 볼 수 있어요 저는 아이폰인데도 연결 무리 없이 했어요~ 어플에 다양하게 제품 홍보도 하고 볼 것도 많은데 저는 주로 저 화면을 많이 봐요 어플을 연결하게 되면 냥이의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름, 체중, 중성화 유무, 사료종류 등등 사료 종류가 대부분 자동으로 등록되어 있어요 무슨 사료 먹이는지 선택만 하면 돼요 그럼..

[고양이 중성화] 우리집 막내 사랑이 중성화, 고양이 중성화 꿀팁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미부자집사입니다. 얼마 전 우리 집 막내 고양이 사랑이가 중성화 수술을 했구요 지금도 회복중이에요ㅠㅠ불쨩.. 세 마리를 중성화시키다 보니 노하우가 생겨 공유하려고 해요 ㅎㅎ 꿀팁 중간중간 나오니 잘 봐주셔용~ 막냉이 사랑이. 2022년 5월생. 여아. 렉돌 충주 어느 동물병원에서 두 마리 다 수술했어요 사진도 보여주시고 만족~~!! 수의사선생님께서 12월 정도에 중성화하면 얼추 타이밍이 맞겠다고 얘기해 주셨어요. 7개월 정도 되었을 때 한 셈이죠. 첫째 때는 잘 몰라서 발정 나고서 했는데 막내 사랑이는 아직 발정은 나지 않은 상태로 수술을 했어요. (발정 나면 자궁 크기가 다르다고 하네요) 너무 늦게 하게 되면 발정 나면서 버릇이 들어 그 버릇이 오래간다고 하더라구요. 집사님들 빠른 결정이..

[충주 담잔] 와인바, 크리스마스 기념일 남편이랑 [내부링크]

나의 첫 블로그를 크리스마스 기념일로 장식!! 남편이랑 기분 내려고 코스요리 맛보러~ 내돈내산임당 ㅎㅎ 충주 담잔 캐치테이블 예약(예약금 ㅇ) 코스요리 , 1인당 5만 원 와인 1 보틀 6만 8천 원짜리(이름은 잘 모르겠슴) 사장님 설명 들어보니 와인에 진심이신 것 같으셨다 와인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넘. 달지도 않고 향도 깊고 맛있던 것 같다 자 이제 코스요리 시작 카프레제~ 저 옆에 설탕 비슷한 조각조각이 씹으면 오도독하니 맛있다 치즈랑 토마토도 맛있어~ 요거요고 술술 들어가던 와인 분위기내기 너무 좋다 파스타 종류를 여쭤보시는데 오일&크림 우린 크림으로~ 면이 여러 종류여서 씹는 게 재밌고 치즈냄새가 찐 치즈였어 너무 꼬숩꼬숩 한입거리 요리! 전복 요것도 쫀득하니 불향 도나고 맛있다 한입거리라고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