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mchum88의 등록된 링크

 chumchum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마술양품점 친구 초대 이벤트 방법 [내부링크]

마술양품점 친구 초대 이벤트 100일 이벤트 방법 스마일 게이트의 색다른 게임. 놀러와 마이홈 스타일의 마술양품점 입니다. 작년 말에 오픈한 게임인데요. 저는 오픈날부터 아직까지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답니..

플레이스테이션5 7차 PS5 8차 9차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5 7차 사전예약 PS5 8차 , 9차 사전예약 정보 콘솔 게임계의 제왕 플레이스테이션 플스 5 가 작년말에 출시되었었죠. 물량이 확 풀리지 않아 차수별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작년에 열풍이었..

블레이드 앤 소울 2 모바일 블소 2 사전예약 및 출시예정일 [내부링크]

블래이드 앤 소울 2 모바일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얼마 전부터 TV 광고로도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2월 9일 출시 예정으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사전 예약 및 블레이드 앤 소울 2에 대해 잠깐 소개할까 합니다...

모바일 게임 신작 2021년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 한파가 찾아와서 밖도 엄청 춥고 집도 춥고 ㅠ.ㅠ 감기조차 걸리면 안되는 이번 겨울인데.. 다들 건강하신거죠?? 아무래도 코로나가 길어지고, 밖에 잘 돌아다니지 못하는 기간이 늘어나다 보니까..

그랑 사가 솔직 후기 및 리세 마라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그랑 사가가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광고로도 많이 알려졌었고 저 또한 기대 반 의심 반으로 기다렸었답니다. 그랑 사가 이틀 째 플레이 중인데, 솔직한 후기는 글 말미에 같이 적을게요 리세 마라가 필요한..

무 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 수집 형 (2021년 1월 기준) [내부링크]

무 과금 모바일 게임 추천하려고 합니다. 많은 장르중에 오늘 쓸 포스팅은 방치형 게임 입니다. 여러분, 혹시 PC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에서 돈을 더 쉽게 쓰는거 알고계시나요? PC는 컴퓨터도 켜야하고 결제를 하려..

그랑 사가 출시일 및 사전 예약 보상 총 정리 [내부링크]

엔픽셀 그랑 사가 가 드디어 출시일을 밝혔습니다. 그랑사가 출시일과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및 보상을 알아볼게요. 오늘, 문자가 띠링 왔더군요. 그랑 사가 광고가 엄청 핫했었지요? 전 그랑 사가 광고 나온..

제 2의 나라 넷마블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제 2의 나라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2021년도에 출시될 모바일 신규 게임 중에 제일 기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넷마블이 사실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조금 주춤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저 또한 게임을..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얼마전에 크리스마스 선물 겸 미리생일 선물겸 해서 우리 신랑님께서 사주신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구매 후기입니다~~ 저번에 아이폰 12 프로맥스 구매후기도 썼었는데용 저는 애..앱등..

바람의 나라 북방 재료 파밍 정리표 1~40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2021년도 첫 블로그네요 ㅎㅎ 오늘도 바람의 나라 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저번에 올린글이 북방 무기 정리였는데요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 에서 그 북방무기를 만들기 위한 재료 파밍을 위한 정..

바람의 나라 연 북방대초원 무기 정리표 깹,예깹 재료 [내부링크]

안늉하십니까잉~~~ 오늘도 바람의 나라 연으로 블로그를 후딱 쓰고 갈 김첨지예요 왜이렇게 하루가 짧은건지ㅠ.ㅠ 연말이 연말같지두 않구~~ 크리스마스두 별루 느낌두 안나구요 흑 그래도 포스팅은 한드아 !! 제..

바람의 나라 연 세시마을 김장이벤트 정리 및 김치주먹밥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오옹 블로그를 쓰러 온 김첨지예요 전 바람의 나라 블로그 쓸때가 제일 재밌어요 왜냐면 너무 귀엽거든요.. 헤헷 본캐는 260이 넘었는데, 부캐가 아직 못넘어가지구 북방대초원에서 사냥을 못하는 슬..

피쉬돔 광고보고 다운받아 해본 리얼 후기 playrix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김첨지입니다요 요즘 연말이라 이래저래 나돌아다니진 못해도 바빠서 블로그가 뒷전이 되어버렸어요 오늘은 눈 온 기념으로 블로그 쓰기 !! ㅋㅋㅋ 제가 요즘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넥슨의 바람의..

메이플 스토리 m 더 비기닝 사전예약 대박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간만에 사전예약 건으로 포스팅을 하는 첨지네예요 전 블로그 올릴때, 제가 기대되거나 재미있는 게임 포스팅 할때가 제일 가슴떨리고 재미있더라구요 헤헤 메이플 스토리야 뭐 워낙 유명한 게임으로..

블루스택 녹스 앱플레이어 매크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꼬로나 2.5로 격상이라는 슬픈 소식을 안고.. 한껏 우울해있답니다.. 그럼 집구석에서 게임이나 해야지 뭐하게써요.. 광광우럭..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방법 다들 알고 계시죠? 앱플레이어를..

어린이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 추천 5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능을 기점으로 날씨가 왜이리 추워진 것인지.. 얼마전에 아는 동생네에 다녀왔는데 조카가 벌써 초등학생이 됐더라구요 시간 참 빠른것 같아요 요즘 동생이 고민이 생겼는데,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

세븐나이츠2 블루스택 으로 렉없이 플레이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할 게임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소리를 지르고 있는 김첨지예요 . 제가 현재는 따로 하는 온라인 RPG 게임이 없다보니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편인데요. 하다보니 게임마다 잘 맞는 앱플레..

마술양품점 25렙찍고 써보는 미세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요즘 바쁘기도 하지만 할 게임도 많아서 허덕이는 첨지네예요 원래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만 했었는데, 마술양품점이랑 세븐나이츠 2 오픈하고 요것들까지 같이 다 하려니 힘드네용 아이폰은 멀티기능이..

민팃 중고폰 ATM 으로 중고 휴대폰 파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옹 요즘 몇일간 바빠서 블로그를 또 방치...는 아니지만 글을 못썼네용 ㅠ.ㅠ 제가 얼마전에 핸드폰을 아이폰 12 프로맥스로 바꾸지 않았습니까? 관련글 내돈내산리뷰 - 아이폰 12 프로맥스 그래파이..

아이폰12프로맥스 강화유리필름,케이스,카메라케이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도 새 폰의 행복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김첨지예요 꾸룩 어제 , 아니 오늘 새벽에 아이폰 12 프로맥스 언박싱 포스팅을 짧게(?)나마 올렸는데요 관련글 2020/11/21 - [첨지의 review ::/내돈내산..

아이폰 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제가 저번에 티 월드 다이렉트 에서 2차 사전예약을 했던 아이폰 12 프로맥스가 도착했습니다 !! 관련글 2020/11/15 - [첨지의 review ::/내돈내산리뷰] - 아이폰 12 프로 맥스 t 월드 다이렉트..

마술양품점 오픈 플레이해본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마술양품점이 오픈했습니다 놀러와마이홈 느낌 물씬 풍기던 모바일 게임이었는데.. 오늘 플레이본 솔직 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스마..

모바일 게임 순위 11월 게임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달에 모바일 게임 순위로 한번 글을 썼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놀랐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한번씩 ? 여유가 된다면 주 1회씩 써보고 싶은데, 핫한 게임이 나오지 않는이상 매출순위..

아이폰 12 프로 맥스 t 월드 다이렉트 샵에서 사전예약 후기 (광고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12가 드디어 드디어 나왔지요 아이폰 4부터 해서 쭈욱 써왔던 앱등이입니다아..... 현재는 아이폰7+를 사용중이구 3년이 넘었어요 ㅎㅎ 저번 모델에서 사실 좀 망설였는..

스마일게이트 신작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혜택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염없이 뭐 할거없나 하이에나처럼 게임을 찾아헤메이고 있는 김첨지예요 요즘 바람의나라랑 일루전커넥트 두개만 하고있는데 열정이 예전같지 않아서..ㅋㅋㅋ 뭐 할거없나~ 찾아보다가 같은..

ps4 플스4 커플게임 추천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덕분에 밖에도 잘 못나다니고 집에서 할 일을 찾느라 닌텐도나 ps4 플스 구매하시는 분이 많아졌죠? 특히 닌텐도는 품귀현상... 덜덜 5월달에 우리부부도 구매하려고 발버둥 쳤는데 못삼 ㅠㅠ..

세븐나이츠 2 드디어 사전예약 시작 !!! [내부링크]

드~디~어~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세븐나이츠2 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존 세븐나이츠를 정말 재밌게 열심히 오래 했던 유저라 세븐나이츠2에 거는 기대가 크네요. 오픈필드로 나온다는데 과연..

프린세스 메이커 5 친구들 호감도 공략 정리표 (외출장소) [내부링크]

안니영하세요 요즘 또다시 프린세스 메이커 5를 달리고 있습니다 처음에 할때는 에디터 없이 했는데요 이번엔 에디터 다운받아서 금전만 건드려서 게임중이예요 다른 수치 건들면 재미가 떨어질것 같아서 ㅎㅎㅎ..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궁금해서 직접 찾아보고 써봤습니다 아이폰 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모바일 게임 순위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1. 리니지m 택진이 형의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리니지. 린저씨라고 부르는 용어..

바람의 나라 연 산적굴 2층 도안파밍 정리(금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오늘도 역시 바람의 나라는 평화롭습니다^^ 공식 카페나 공식 포럼가면 맨날 싸우고만 있어서 들어가기가 싫어요.. 저번 글에 바람의 나라 산적굴 1층 도안파밍한 정리표 올렸는데요! 오늘도 시간이..

[동암역 맛집] 부대찌개는 역시 장혁민의 부대찌개 짱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저녁 먹으러 가기전에 몇일전에 다녀온 저의 최애 부대찌개집을 포스팅 합니다 아 이러다가 동암에 있는 식당 다 소개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없는 집은 절대 안올리는..

바람의 나라 세시마을 이벤트 (송편,보조장비,벌초노가다 편) [내부링크]

사족 및 사진과 글이 많습니다^^ 다 읽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만!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정보만 찾으시려면 ctrl + F 누르셔서 단어 검색하세요..!! 특히 호랑이 가죽 검색해서 오신..

바람의 나라 연 산적굴 1층 도안파밍 장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스팅을 하는 이 시간에도 열심히 바람의 나라는 돌아갑니다 컴퓨터를 언제 껏는지 모르겠어요.. 녹스 사랑해요! 아이폰이다 보니 멀티로 게임하기가 어려워서 이런 자동사냥 게임이나 통발게임들은..

[동암역 맛집] 안주 진짜 정말 맛있는 일일공 요리주점 ( 소주를 많이 먹게되는 단점이 있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이어트로 8키로 정도를 빼고나니 옷도 헐렁해지고 몸도 가벼워지고 성격도 나빠지고 참 좋네요. 깔깔 간만에 저희 부부의 단골 술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전에도 한번 다른 메뉴로..

바람의 나라 연 오픈부터 산적굴까지 플레이 후기 (~ing) [내부링크]

* 게임 TIP이나 정보성 글은 아닙니다 ! 개인 플레이 소소한 후기 감상평입니다^^ * [산적굴 1층 아이템 파밍 정리해놓은 표] https://chumchum88.tistory.com/entry/바람의-나라-연-산적굴-1층-도안파밍-장소-정..

프린세스 메이커 5 - 첫딸래미 키워본 후기 및 바캉스 사진(산쥬로엔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요? 맨날 먹을것만 포스팅하다가.. 제가 겜순이였던 것을 잠시 잊고산것 같아서... 게임 블로그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당 네이버 블로그 운영했을때도 그랬지만, 일단 제 게임 블로그에는 스샷이 많..

[동암역 맛집] 돼지가 추천하는 고기집 !! 동암 갈비창고1981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사실 어제 살아생전 처음으로 위내시경과 복부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요 완전 개쫄보라 그전날 새벽까지 후기 찾아보느라 못잤었어요.. 순식간에 끝나고 결과를 듣는데 두근두근 결과는 이상없음..

[간석역 맛집] 안주 존맛탱 실내포차 - 최가네,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어휴 오랜만에 집청소좀 했더니 땀 뻘뻘 -..- 왜 갑자기 안하던짓을 하고싶은건쥐.. 후후 할일 다 마치고 컴퓨터 앞에 앉으니, 문득 블로그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지 모에요 그래서! 제..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추천 - 김종국 프로틴 구입 후기 !! (광고절대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리 살이 너무너무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정도 되었네여 운동도 진짜 극혐하는 돼지인데 ... 시엄마께서 도저히 안되겠는지 피티를 끊어주셨습니다.. 크흡 죄송스럽고 부끄럽고 고..

[동암 맛집] 오리주물럭 존맛탱인 '장수촌' 강추합니다아 !!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한동안 블로그 슬럼프에 빠져서.. 허우적 허우적.. 다이어트랑 운동 시작하면서 더더욱.. 어떻게 블로그를 만들어나가야 할지 아직도 고민이 되지만 ㅎㅎ 하나하나 올리면서 극뽀옥 하려고 하는..

[동암역 맛집] 꼬치구이집에서 썸타자! 2차가기 좋은곳 '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옹? 간만에 블로그를 부여잡고 쓰고있는 첨지네예요 PT 받은지 일주일.. 3회차..를 끝마치니 조금 정신이 드네요.. 용사님.. 일어나세요... ︿ 오늘은! 동암역에서 괜찮은 술집을 하나 소개할꺼에오..

[동암역 맛집] 황소제일곱창 존맛탱, 곱이 가득한 곱창맛집이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T 1일차 헬린이 첨지예요 지금 온몸에 있는 근육이 다 제각기 자기개성을 드러내는 중이라 사실 손가락만 자유자재로 움직이네요 앉는것도 .. 일어나는것도.. 너모나 괴로운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집..

여수 오션뷰 루프탑 카페 & 술집 , 그루비 GROOVY 넘 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비가 세차게 내리는 오늘이네요 흑흑 빗소리는 참 듣기가 좋은데 나가기에는 힘든 날씨니 말이예요 아 요즘 머리 하고싶어 죽겠어용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그 비서 ?? 승재씨 머리 ㅋㅋㅋ 파마한지..

[여수 횟집 추천] 싱싱한 회 저렴하게 눈탱이 안맞고 즐기려면?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으로 ~~!! [내부링크]

안녕하셔용? 요즘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게임 나와서 너모나도 재밌게 즐기는 중입니다 ㅎㅎㅎ 연 서버 이모 < 친추 주세요 함께 해요 게임하느라 블로그 뒷전.. 인정입니다 반성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여수이..

[동암역 맛집] 보양식 삼계탕 맛집, 동암 장수촌가든 강추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1일 2포스팅을 목표로 오늘은 맛집만 두군데를 올리네요 이제 극한의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저에겐 이런 음식사진은 정말 고문입니다 ㅠ 그래도 맛있는데는 알려야합니다!!! 전 진짜 맛없는집은 아예..

[여수 낭만포차] 44번 낭만포차 / 버스커 삼합 둘다 먹어본 솔직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요 몇일 몸이 안좋아서 골골대면서 누워만 있었더니 몸도 더 무거운 느낌이고 아무것도 하기도 싫네요 1일 1포스팅이 목표인데 실패했어요 흑흑 아직도 남아있는 여수의 흔적들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고소공포증 이겨내고 탑승한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요 몇일 날씨가 꾸리꾸리하더니만 결국 오늘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시원~하게 내려주고 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여수에 가면 꼭 가봐야할 곳 ! 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날씨도 도왔지만 정..

[여수 맛집] 여수당 바게트버거 , 쑥 아이스크림 먹고온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어제오늘 날씨가 꾸리꾸리 한것이 영.. 비가 한바탕 쏟아지려면 쏟아질것이지..!!! 끕끕 대환장 ! 블로그 써야할게 밀려서 부랴부랴 써봅니다 o((⊙﹏⊙))o. 여수에 가면 먹어야 할 게 궁금하시져? 저..

[여수 카페 추천] 너무예쁜 여수 낭만카페 !! 루프탑에서 인생사진찍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이제 진짜 여름이 오려나봐요 날씨도 습하고 에어컨도 본격적으로 틀기 시작했거든요 오늘도 저번주에 다녀온 여수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하루에 하나씩 올리려는데 아직도 한참 남았네용 ㅎ..

[여수 카페 추천] 오션뷰 모이핀 다녀온 솔직후기 [내부링크]

사진 많음 주의 !! 스크롤 압박 주의 !! 안녕하셔요? 요몇일 계속 여수로 여름휴가 다녀온 블로그를 올리고있어요 하나하나 올릴때마다 그때 생각이 나서 행복해지네요 역시 사진이 남는거라는걸 다시금 느낍니다..

[여수 펜션 추천] 인피니티풀 더뷰 917 가족여행 간 솔!직!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와우 어제 쓴 여수 호텔 추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똬앟 ! 저 정말 밥먹다가 쓰러질뻔 했잖아요 ㅠ_ㅠ 너무 행복해서!!!! 다음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난생 처음 있는 일이었어용 ㅋㅋㅋ 블로그..

[여수 호텔 추천] 4성급 호텔 히든베이 2박 상세한 후기 ! ! (스압주의) [내부링크]

[사진 많고 글도 많아요! 스크롤 압박 주의] 안녕하셔요?! 지난주 코로나를 피해 다녀온 여수 여행 후기를 오늘부터 하나씩 올려보려고 합니당 후유증.. 아직도 안가셨단 말이죠~ 말이죠~ 사진만 보는데도 그 시간..

여수 로 코로나 피해서 여름휴가 가즈아 ! (현지인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일주일간 여름휴가를 다녀왔더니만, 후유증에 죽가쓰요 아주그냥 (하염없이 눈물이나~~~ -제아 후유증 中- ) 남편도 그렇구 저도 일하기 완전 싫은거 있죠 알쥐알쥐? 무력하고~ 누워만 있고..

[동암역 맛집] 안주 진짜루 맛있는 술집 찾으신다면 ? 일일공 110 요리주점으로 GOGO! [내부링크]

안녕하세횻 휴가를 다녀오느라구 한 일주일가량 포스팅을 못했더니 손이 근질근질, 사진은 쌓여가고 있고 ㅎ 오늘 드디어 저번주에 먹은거 포스팅을 할수 있게 되었어요 (;´д`)ゞ 하 일주일간 엄청나게 먹어..

[인천 터미널 맛집] 버스 기다리면서, 미즈 컨테이너 추천해효 [내부링크]

드디어 휴가 첫날의 시작입니다 행복해버려 여수로 가려고 캐리어에 짐 바리바리 싸서 인천터미널로 택시타고 왔어요 시간이 40분정도 남았고 지금 식사 못하면 7시까진 공복일것 같아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인..

ASMR 마이크 , 유튜브 마이크 - 컴썸 MIC-600 솔직한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실 제가 일을 그만두면서 이것저것 하고싶은게 많아서 벌려놓은게 많답니다 블로그도 천천히 하나씩 쓰고있지만 그전에는 게임을 좋아하니 게임방송도 생각해보고 유튜브도 하고싶어서 공부도 했었죠..

할리스 커피 - 바닐라 딜라이트 , 페스토 햄 모짜렐라 후기(칼로리) [내부링크]

오우 여름 날중에서 내가 참으로 좋아하는 날씨 비온뒤 선선한 바람부는 그런 날씨입니다 비멍~ 하기 좋은 날씨 내가 마련한 작은 베란다휴식처에서 커피한잔 하고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ON 커피커피.. 커피....

[2020.06.24] 3번째 일기 -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내부링크]

오랜만에 일기를 쓴다 내가 첫번째 일기에 썼듯이 3일을 못가다니... 도랏맨? 돌았습니까 휴먼? 커컥. 사실 애드센스 신청 해놨는데 일기같은건 도움이 안된다고 해서 요몇일 키워드 공부한다고 땀좀 뺐다 근데 결..

스테인레스 냄비 처음 사용할때 세척하는법 [내부링크]

제가 요즘 너무 애정하는 애정템 스테인레스 냄비들과 이번에 구입한 스테인레스 미니 팬입니다 사실 설거지 후에 스테인레스 얼룩 지워주는게 좀 빡세긴 한데, 안전하기도 하고 닦아주면 또..

빨래 냄새 제거 , 쉰내에서 탈출하기 [내부링크]

와. 정말 여름이 오긴 왔나보네요 ( ̄ ‘i  ̄;) 빨래 양도 2배로 늘어나고, 빨래도 겨울만큼 잘 안마르구요 특히 정말 결혼 초반에 신혼집에 이사오면서는 여름에 빨래가 잘 안마르면 나는 쉰내 라고..

줄넘기 추천 및 운동효과 알아봐요 (‿)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건강을 생각하는 첨지네예요 이제는 다이어트의 목표보단 건강해지고싶어서 요즘 간단한 운동을 하고있는데요 (︶^︶) 가까운 공원에서 걷기도 하고있고 멀리 걷기 싫은..

인천 간석동 디저트 카페 엘 플레이버 (EL:FLAVOR)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안녕하시렵니까? 와 오늘도 날씨 진짜 푹푹 찌네요 찜빵인줄알았어요 너무 더워요 히잉 (´。_。`) 에어컨 잘 참아왔는데 , 오늘 폭팔했어요 바로 틀어벌임 아 오늘 소개해드릴 ..

샤오미 미밴드4 , 한달 사용 후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헤헤 첨지네예요 이제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려나봐요 전 제가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어요 밖에 나갔더니 녹아내렸거든요.. 하핫 건물밖은 위험해앳 이제 여름도 왔고 살은 쪘고..

[동탄 예쁜 카페] 오지다방 - 오지게 예쁜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저번에 아는 동생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만나서 파티룸에서 1박하고 그다음날 동탄 가볼만한 곳이 없나 해서 찾다가 오게 됐어요 1명이 차가 있어서 망정이지 차 없인 절대 올수 없겠더라구..

패스 오브 엑자일 새로운 시즌 시작 - 수확 리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렵니까? 겜순이 김첨지예요 오늘은 제가 하는 PC게임중에서도 재밌게 하는 패스오브엑자일의 소식을 들고 왔어요 패스 오브 엑자일 ( Path of Exile ) 시즌5가 2020.06.20 (토) 에 새로 오픈..

[동암역 맛집] 큰바위 참숯갈비 - 든든하고 알찬 쌈밥 드실래요?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 블로그로 찾아온 첨지네예요 매일매일 먹는것만 올리니 왠지 좀더 완전체 돼지가 된것 같아요 하핫 오늘 소개해드릴곳은요 동암에서 오래됐기도 하고, 사실 원래 숯불갈비 집인데 저..

[동암역 맛집] 24시간 순댓국 맛집 삐용삐용 - 동암역 백암장수순대국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헤헤 오늘도 먹을것을 들고 찾아온 첨지네입니다 이러다가 동암에 있는 먹거리 집 다 올리겠어요 우린 가는데만 가는데.. 맛없는 집은 사진 신나게 찍어놓고도 아 이집 아니다 하면 사진 지워버려..

[2020. 06. 17] 김첨지의 일기 2일차 - 오늘을 기록하는 중. 생각이 많아지는 밤. [내부링크]

날짜: 2020. 06. 17 . 수요일 날씨: 어제와 비슷하다. 오전이랑 저녁엔 시원한데 낮엔 개덥다! 오늘은 솔직히 좀 귀찮았다. 컴퓨터 그냥 끄고 잘까..했지만 어짜피 누워서 핸드폰 뒤적거릴꺼니까!..

[사전예약] 다시돌아온 추억의 게임 ' 바람의나라 연 ' 사전예약 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사전예약으로 글을 써보려고 해요! 어떤게임이냐~하면은 제 어릴적 초딩부터 해서 고딩까지 내 게임세상을 책임졌던 게임! 바람의나라 : 연 (모바일) 입니다! 지금은 물론 PC게임..

[동암역 술집] 마시자마자 속을 얼려주는 씨원~~한 얼음생맥주를 찾는다면??? o(* ̄ ̄*)ブ - '크라운 호프'로 GOGO !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맛있는 음식으로 블로그를 쓰고있는 첨지네예요 요즘 날씨가 참 이상하네요 도깨비 변덕부리는 날씨같아요 ㅋㅋ (‿) 엄~~청 더웠다가도 언제 그랬냐는듯 바람 선선하니 불고 시원해..

[ 2020.06.16 ] 김첨지의 일기 1일차 - 오늘은 왠지~ 잠이 안와서 써보는 일기장 [내부링크]

2020.06.16 화요일 날씨: 오전엔 서늘 , 낮~오후 쨍쨍 더움, 저녁 선선 일기를 써보고싶었다. 누가 보든 안보든 내 공간 내 시간 내 생각들을 기록하고 싶어서 블로그 한켠에 내 자유공간을..

[동암역 맛집] 작은 미술관같은 예쁜 술집을 찾으세호? - '쉼표' 추천해호!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최애 먹거리 블로그를 쓰러왔습니다리~!! 지금은 조금 배가 불러서 감흥이 없이 글이 써질지도 모르겠네요.... 배고플때 써야 그 때 그 맛이 잘 떠올라서 잘 써지는데 ㅎㅎㅎ 오늘 소개해..

[인천 간석 맛집] 숨겨진 고수의 맛집.. 단골생성기 이모님이 만들어주시는 고추장찌개집 - '최가네' 포장마차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 사진을 들고 블로그를 쓰러왔습니다리 티스토리 관리하는 법을 잘 몰라서 전에 썼던거 다 지우고 다시 쓰는 중이예요 ㅠ_ㅠ 네이버에서만 블로그 해오다가 티스토리로 오니 어려운게..

[사전예약] 잔혹동화 RPG - 시노앨리스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게임좋아하는 겜수니 김첨지예요 요즘 폰게임 정착을 못해서뤼... 이것저것 그냥 여러개 출첵충만 하고있네요 사실 시노앨리스는 넥슨 사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었는데, 넥슨이 조금 기울면서???..

[간석동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 리코타치즈샐러드 배달로 즐기자 ️ [내부링크]

요줌 또 너무 기름칠만 하구 음주하구 그래서 위가 또 아프다ㅠㅠ 장도 안좋아진거같아서 샐러드를 주문했다ㅋㅋㅋㅋㅋ 풀도 맛있는 풀로다가,, 헤헤 아메리칸 트레이라고 샐러드 종류를 다양하게 파는 프랜차이즈..

[동암역 맛집] 인천에서 싱싱하고 저렴한 횟집을 찾는다면? '싱싱 동암 어시장' 강추합니다 ! 갓성비 최고 !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찾아온 먹거리 블로그.. 오늘은 회를 사랑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싶은 집을 써봤어요 저번에 멀리 지방에서 울 엄마아빠가 올라왔어요 제 생일겸사겸사 ㅎ 그래서 엄마 , 아빠 , 나 , 남편..

[동암역 맛집] 족발,보쌈 맛집 -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착한족발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이야기로 블로그를 쓰러 온 첨지네예요 점심이 흡족했어서 행복한 마음으로 글을 써볼꺼랍니다 헤 헤 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암에서 제일 맛있다고 자부할수있는 족발집!  착..

[동암역 맛집] 60계치킨 처음 먹어본후기 - 고추치킨 , 간지치킨 [내부링크]

나는 치킨 덕후다 그렇다.. 치킨없으면 못살아~ 요즘 사실 자담치킨이라는 브랜드를 선호해서 늘 먹어왔는데, 얼마전 기름이 덜 빠졌는지 기름기에 쩌든 후라이드 몇조각을 보내고는 치킨집을 바꿔야하나 깊은 고..

[동암역 맛집] 가성비 맛집?? 인생건어물 진짜 추천! 내돈내먹후기 ! [내부링크]

이날은 참 밖에서 맥주한잔 하기 좋은날씨! 여름이 오기전.. 만끽할수있는 ㅠ_ㅠ 몇 안되는 날씨중 하나다 애주가 부부인 우리는 오늘도 동암역을 어슬렁거려보는데... 아아니? 새로 생긴 집을 발견했찌 모야모야?..

[인천 동암역 맛집] 생선구이집 ㅡ 콩쥐네 생선구이 ️ [내부링크]

우리 집 남자랑 오랜만에 소주 한잔 하려고 하는데 배는 안 고프고...ㅠ_ㅠ 소주는 마셔야겠고~ 날은 바람 선선하고~ 요론 날은 짭조름하게 구운 생선구이가 당겼다 이말이란다 동암역에 원래 연탄생선구이집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