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damnews의 등록된 링크

 chungdam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텐프로,돈을 위한 수단의 선택 [내부링크]

세상엔 참 부자들이 많은것같다. 그리고 한국에도 많다. 얼마정도 가지고 있어야 부자라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은 각 개인마다 견해가 다를 것이다. 자수성가를 해서 어느정도 모은 사람은 10억 정도만 있으..

텐카페,하루하루 성장 하기 [내부링크]

어느정도 자리가 잘 잡혀져 있는 가게들은 체계가 잘 바탕이 되어있다. 웨이터는 보통 4시에 출근이고 부장들은 4시반까지 가게에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리고 마담들도 일찍 일어나서 6시전까지 손님에 대..

쩜오 아가씨,20대에 모든걸 쏟아붓자 [내부링크]

어르신들이 보통 공부도 때가 있다고 이야기를 많이한다 초,중,고등학교때 쌓아온 실력이 결국 대학을 가서도 이어지고 대학에서 쌓은실력으로 취업을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생각과 가치관 그리고 신념으로 사회..

자기관리의 중요성 텐프로 [내부링크]

세상이 많이 변했다. 일을 하러 오는 친구들이 너무 다양하고 학벌을 떠나서 각종 친구들이 많이 온다. 사실 가끔은 놀랄정도로 학벌이 좋은 친구들도 오는데 얼굴이 아니다.여기는 학벌은 필요없다. 그냥 외적으..

텐프로 온전한 삶을 살아가자 [내부링크]

보통 가게에는 자신이 적합한 분야가 있고 그걸 적재적소에 배치를 시켜야 일을 하는 리더가 있고 그게 바로 사장의 역할이다 좀 조용하고 나서기 싫어하고 진중하고 머리고 똑똑한 사람이 있는 반면에 좀 허술 하..

텐프로 벌수 있을때 벌자 [내부링크]

봄이되니 더 장사가 잘되고 바쁜 하루가 금장 지나가고 있네요 일단, 9시가 되면 방이 다 찹니다 그렇기 때문에 2부에 오실 손님이 아니라고 한다면 반드시 일찍 방문을 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게 좋을거 같..

텐프로 수입 정확히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아가씨들의 수입은 정말 많이 다릅니다 외모가 다 다르고 몸매도 다 다르고 일을 하는 사고방식도 많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그냥 알바로 하는 친구들도 있고 자신의 직업이라고 생각을 하고 죽기살기로 하는 친구들..

텐프로 감정통제의 이득 [내부링크]

어떤 업계이든 마찬가지 이겠지만이 바닥은 많이 아는것이 결국 수입을 만드는 구조로 작용이 되기도 한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깊이 있는 측면보다는 넓게 일을 하는것이 좋다고 본다.사사로운 감정에 사로잡혀 일..

텐프로,추석이 다가오네요 [내부링크]

보통 텐프로에서 일을 할때는 일상복을 입으면 됩니다. 굳이 몸을 다 훤히 드러내고 일을 하는 친구들은 단 한명도 없어요. 간혹 가다가 일을 안해본 아가씨들이 옷을 좀 야하게 입고 오는데 별로 안 좋아합니다...

텐카페 아가씨들의 열등감에 대해서 [내부링크]

열등감은 일을 하면서 늘 찾아온다. 나보다 잘난 친구들이 즐비하다보면 그러한 생각이 자연스럽게 든다. 그리고 그걸 극복하기 위해서 스스로 더 노력을 해야 하는데 그게 안되고 서로 물어 뜯는 경향이 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