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woo0513의 등록된 링크

 chungwoo05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부산 폐기물 폐가전 폐가구 여기라면 믿고 맡기세요 [태영자원] [내부링크]

이사 시즌이 다가오면서 집에서 쓰지 않는 가구,  가전 등 폐기물들을 어떻게 해야 고민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처리하기 어려운 물건 들이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맡..

인천 구월동 건강한 맛집 [곤드레밥집] 곤드레밥도 무한 리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2주 정도 된거 같은데 주말에 인천에 동생이 있어서 동생을 잠깐 만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이 곳 저 곳 찾아봤어요 구월동이라고 하면 되게 번화라고 들어서 핫한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일산 호수공원 카페 [파르코니도] 인테리어가 예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주말마다 집 근처 시원한 곳을 찾아보고 있는데 최근에 인스타 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파르코니도]라는 카페인데 일산 호수 공원 근처에 있으면서 저희 집 근처에도..

시흥 항암 부분 맞춤 가발 걱정은 이제 그만 [내부링크]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밖에 나가기 싫은 분들 많을 거예요. 모자로 어느 정도 가리고 다닌다고 해도 매일을 그렇게 살 수는 없을 텐데요. 아시다시피 탈모도 다양한 이유로 생기게 되잖아요. 아무리 두피..

광명 항암 맞춤 가발 고민이라면 남녀노소 모두 상담하여 [내부링크]

노화는 사람에게 당연하게 찾아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해서 스트레스가 아닐 수는 없는데요. 특히나 노화가 진행되면서 머리가 빠지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두피에도 노화가..

부천 항암 가발과 부분 가발이 고민이시라면 [내부링크]

머리 숱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해 모자를 늘상 쓰고 다니는 분들도 꽤 많이 볼 수 있어요. 대다수의 탈모인들은 이를 감추고 싶고 보여주기 싫은 마음이 한..

제주도 조천 칼국수 맛집 [숲애] 건강함이 전달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지난 번에 제주도로 웨딩촬영가면서 방문했었던 칼국수 업체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곳은 사장님께서도 말씀하시기를 맛에 대해서는 진짜 맛있다 이런 건 아니지만 정말 건강한 맛..

인제 카페 [뜨레돌체] 강아지도 귀엽고 그릇이 예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안 게을러져야지 하면서도 점점 게을러지고 있는데 날씨 탓이라고 돌리기에는 제 의지가 점점 약해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 예전처럼 1일 1블로그를 써야 할텐데 말입니다. 약 2주..

제주도 흑돼지 맛집 [늘봄흑돼지] 역시는 역시다. [내부링크]

게을러지지 않겠다고 했는데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다니 -_-ㅋ 안녕하세요 청우 입니다. 제주도 갔다온지 한 달 가까이 되었는데 아직도 포스팅 안한 글이 수두룩하네요 덕분에 핸드폰 용량은 꽉 차있기만 하네요..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델문도] 카페 바다멍 때리러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요즘 들어서 바쁜 것도 있고 조금씩 게을러 지는 것도 있어서 블로그 쓰는 횟수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데 밀렸던 블로그들 하나하나씩 다시 작업을 해서 올려야겠어요 제주도에 가면 매..

대구 이혼전문변호사 도움이 필요할 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도 없어지고 실외 마스크도 해제되는 등 우리는 느리지만  확실하게 일상 생활로 돌아가는  움직임이 시작되었네요. 서로가 평생 한 사람만..

함덕 해수욕장 맛집 [대촌회미락] 관광지 횟집 가격 선입견을 깼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지난 달에 제주도로 웨딩 촬영 다녀오면서 갔다온 식당들을 슬슬 리뷰해볼까 하는데 처음으로 리뷰 할 곳은 제주도에 여자 친구 이모님께서 사주신 함덕해수욕장 횟집인 [대촌회미락]을..

대구 이혼변호사 상담 받고 이혼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살아가는 인생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선언하고 맹세하는 과정을 거쳐서 법적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는데요. 물론 그대로 쭉 행복하게 살아간다면 더할 나위..

전남 광주 동명동 카페 [주덴] 한적한 디저트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한 달 가까이가 되었네요 전남 광주로 여행 갔는데 요즘에 광주에서 동명동이 핫하다고 하여 방문했다가 괜찮은 카페 하나 방문하면서 후기 알려보고자 합니다. 광주 동명동의 경우에는 주차장이..

대관령 맛집 방림메밀막국수 대박이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더워서 슬슬 방에 있는 선풍기도 청소하고 에어컨 청소 업체도 알아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더우면 시원한 음식이 생각..

청주 원룸 이사 혼자 이사하기 힘들 때 도움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 지인이 청주에서 원룸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친절하게 잘 해줘서 잠시 소개해볼까 합니다. 친구가 이제 결혼 준비를 하게 되면서 이직을 하고 일자리를 옮기면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야했..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도토리키친] 제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여자 친구와 같이 드디어 제주도가서 웨딩사진을 촬영하고 왔는데 저희가 제주도 갈 때마다 꼭 들리는 식당이 있어서 같이 소개할까 합니다. [도토리키친]이라고 제주 공항에서 약 10분 밖..

함덕 해수욕장 맛집 [함덕 흑돼지 불고기정식]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씩 소식을 하나씩 올리고 있었는데 이번 주에 웨딩 사진을 찍으러 제주도로 내려 왔습니다 제주도로 내려와서 웨딩 사진 찍기 전 함덕 해수욕장에 있는 식당에서 저녁 먹었던 식당을 소개하고자..

김포 시흥 부분 맞춤 가발 전문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마음까지 치유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탈모가 생기거나 유전적인 요인 환경적인 요소 등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하여 머리카락이 없어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가발을 써볼까 고민을 해보지만 자연스럽지 않은 모습..

마곡 태국 맛집 [드렁킨타이] 여기는 사장님이 음식에 진심인 듯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곡에 LG가 들어오면서 주변에 많은 체인점들이 입점하고 있는데 점심 먹으러 나가면서 밥 먹을 때 마다 지나가는 곳인데 태국 음식을 판매하는데 분위기도 현지 느낌도 나고 괜찮아서 한번 가보자고..

전라도 광주 가족 여행으로 가볼만한 곳 양림동 [펭귄 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광주에 다녀오면서 시간이 남아서 가볼만한곳을 검색하다가 양림동에 펭귄마을이라고 되게 생소한 곳이 있어서 의심 반 궁금 반으로 찾아갔었는데 생각보다 추억을 회상 할 수 있어서 공유해..

당진 청보리밭 카페 피어라 사색을 즐기기에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광주에 내려갔다가 차가 막혀서 심신이 지쳐 있을 때 잠시 당진에서 쉬자고 하고 근처를 다니다가 정말 좋았던 피어라 카페를 우연찮게 다녀오면서 소개하고자 남깁니다. 미리 보여드리지..

광주 동명동 상추튀김 분식 맛집 [창억분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처럼 오랜만에 주말에 광주로 내려가서 개인적인 일들을 어느 정도 처리하고 여자 친구가 광주에서 대학을 나와서 이 곳 저 곳 다니다가 광주 동명동이 핫하다고 해서 다녀오면서 갔다온 내공 있는..

잠실 송리단길 디저트 그릭앤(Greek&) 그릭 요커트 전문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조금씩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저도 이번에 송파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그릭 요거트 전문점 그릭앤에 다녀 와서 나눠보고자 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카페가..

일산 가로수길 빵 맛집 안스 베이커리 빵지순례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빵지순례에 맛 들여서 집 근처에 있는 유명한 베이커리를 다녀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일산에 또 다른 제과 명장이 운영하고 있는 일산 가로수길에 있는 안스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일산 가로..

만화 식객에 소개된 55년 전통 평창 맛집 방림메밀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여행으로 강원도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이다보니 멀리가기는 좀 그렇고 가까운 곳 중에서 갈만한곳이 어디가 있을까~ 하고 찾아봤더니 그나..

제과 명장 10호 일산 카페 명장텐 소금빵 먹으러 또 갈거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인스타그램 하다가 우리 나라에 총 14곳의 제과 명장이 있다고 소개된 페이지를 본 적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가볍게 넘겼는데 그 중 한 곳이 일산에 명장텐이라고 10호 제과 명장이 계신다..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카페 [포모르] 맛도 좋고 동화 느낌도 나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젠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조금씩 나들이의 횟수가 증가하고 있어요 다음 주 부터는 외부에서는 마스크도 벗을 수 있는데 아직 코로나가 진행 중 이지만 그래도 답답함에서 조금은 해방이 될 수 있..

5월 10일부터 개방하는 청와대 관람 신청 사전 예약 (주차장. 관람 시간.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뉴스 보고 부랴부랴 신청했는데 이번에 청와대를 74년 만에 부분 개방이 아닌 전체 개방한다고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본관, 영빈관, 녹지원, 상춘재 등 모든 공간이 열린 공간이 되는 것이죠. 그..

여의도 IFC몰 맛집 렌위치(Lenwich)가 한국에 상륙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보다는 여자 친구가 한번 가봐야 한다고 해서 다녀온 여의도 IFC몰에 있는 렌위치 다녀온 후기 공유할까 합니다. 원래 렌위치(Lenwich)는 뉴욕에 거주하는 한인 사람들이 만든 샌드위치 전문..

광주 한옥 카페 가배당 아이들도 맘편히 뛰는 마당이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자 친구와 함께 광주집에 들렸다가 광주 서구에 있는 가배당 한옥 카페에 다녀왔어요 요즘 한옥카페가 예뻐보여서 인터넷으로 한옥 카페를 찾아보다 광주 한옥카페로 가배당이 유명해 방문해..

결혼 예물 반지 맞추러 종로 귀금속 에스더에 다녀왔어요(다이아 3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우입니다 이제 슬슬 여자 친구와 결혼 준비하는 가운데 최근에 연차를 내고 종로에 있는 귀금속 에스더에서 결혼 예물 반지 맞춘 후기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희도 처음부터 이 곳을 방문을 한게 아니..

일산 호수 공원 노래하는 분수대 올해 개장 했어요(일정. 주차장.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일산 호수 공원 꽃 박람회 설명 드리면서 간략하게 설명 드리긴 했는데 원래 5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하는 노래하는 분수대가 올해에는 4월 22일부터 꽃 박람회와 더불어 조금 일찍 시작하게..

일산 호수 공원 가로수길 나베 맛집 홍대스앤샤 양이 정말 푸짐해요 [내부링크]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고양 꽃 전시관에서 고양 꽃 박람회를 하고 있고 박람회 일정이 아니여도 5월 31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봄꽃 축제를 하니까 시간이 되면 꼭 방문하세요 https://chungwoo0513.tistor..

고양 꽃 박람회(힐링 정원 봄꽃 축제)보러 일산 호수 공원 다녀왔어요(일정. 사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씩 게을러지다가도 다시 마음 붙잡고 오랜만에 최신 글을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이번에 3년 만에 고양시에서 개최하는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여자친구가..

은평구 한옥 마을 카페 [1인 1잔] 다녀왔어요(뷰. 전망. 그리고 날씨) [내부링크]

1안녕하세요 지난 주 주말에 은평구 한옥 마을에 다녀왔는데 그 중에서 은평구 한옥 마을에 있는 카페 중 가장 유명한 1인 1잔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저도 인스타그램에서 서울에 있는 카페 중 뷰가 좋기로 유..

광명 항암 맞춤 부분 남자 여자 가발 전문 상담하는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내부링크]

옛날이나 지금이나 탈모나 머리가 없는 이유로 인해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 분들을 봐왔지만 가까운 부모님이 그런 고민을 할꺼 라는 생각을 못했었어요. 따로 말씀이 없었으나 어..

파주 밤고지 마을 벚꽃 길 구경 다녀 왔어요 [2204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년에 2주 밖에 보지 못하는 벚꽃을 지난 주에는 여의도에 다녀오고 이번 주엔 파주에 있는 밤고지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아는 형을 통해서 파주 밤고지 마을을 알게 되었는데 거의 현지인이나 오..

발산역 마곡역 맛집 금고깃집 마곡본점 무항생제 사용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저희 사무실로 손님들이 오셔서 같이 식사하고자 갔던 고기집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희도 알아보다가 업체명 듣고 뭔가 명품? 맛있을 거 같아서 갔는데 마곡역과 발산역 딱 중간에 있..

광주 상견례 분위기 있는 한정식 맛집 [넓으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는 결혼 반지 맞추면서 갔었던 식당을 짧게 소개 했는데 이번에는 상견례를 알아보기 위해 광주로 내려가서 직접 먹어보고 경험한 식당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이 곳 광주 첨단지구..

종로 3가 숨겨진 현지인 맛집 시골 전집 다녀왔어요 (데이트 코스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와 여자친구가 이제 결혼 준비를 하면서 종로 3가로 결혼 반지를 맞추기 위해 갔다가 현지인들만 가는 숨겨진 식당을 찾아서 같이 공유하고자 올렸습니다. 종로 3가 하면 익선동 덕수궁 등 데이트하..

양산 유품정리 폐기물 처리 폐가구까지 맡겨 보세요! 태영자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폐기물 정리와 함께 양산 유품정리까지 한 번에 처리하는데 도움을 받았던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폐기물처리나 유품정리 등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작성해보겠습니다...

청주 용달 원룸 이사 분당에서 일산까지 깔끔하게 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글을 올리는거 같아요 작년 11월에 분당에서 일산까지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청주에 아는 분이 계시는데 그 날에 시간이 된다고 하셔서 청주에서 분당까지 오..

3년 만에 개최한 봄축제 여의도 벚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일정. 경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4월 봄이 오면 확실히 야외가 겨울과는 다르게 푸릇푸릇 한거 같아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이번에 3년만에 개최한 여의도 벚꽃 축제 주말에 다녀왔어요 집 근처에 다녀올려고 했는데 아..

평창 대관령 맛집 방림메밀막국수 유명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예쁜 꽃들도 이곳저곳에 피어서 마음이 설렘설렘한것 같아요~ 그래서 자꾸 놀러도 가고 싶고 집밖으로 나가고 싶은데 아마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마..

대구 이혼 전문 변호사 혼자 힘으로 해결하지말고 체계적으로 [내부링크]

이혼하는 이유는 다양한 사유로 인하여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배우자의 바람과 폭행, 도박하여 가족을 유지할 수 없는 상태가 지속 될 경우 현명하게 이혼전문변호사를 선임을 통해 이혼하게 됩니다. 서로 지..

마곡 냉면 맛집 강남면옥 시원하게 먹고 나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을러지면 안되는데 순간 게을러졌다가 이럼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블로그 작성에 집중해보려고 해요 지난 주 주말에 여자친구와 같이 비행기타면서 김포공항 갔다가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마곡역에..

광주 봉선동 조용한 카페 글로와(Glow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여자친구 부모님 집 정리하기 위해서 광주로 내려가서 짐 정리하고 저녁에 잠시 시간이 되서 산책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앞에 커피 모양의 간판 때문일까요 처음..

행주산성 [도담 곤드레 한정식] 맛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행주산성 축제 다녀오면서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같이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요즘 결혼 준비로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고 또한, 코로나 확진자가 최근에 급격히 늘어나면서 외식하기..

대구 이혼 변호사 필요하다면 전문 법조인에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와는 다르지만 업체 하나와 정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예전에는 이혼이라는 단어 자체가 금기시 되고 누군가에게 알려지지 말아야 할 비밀이었다면, 요즘에는 흔하게 주변에서도 볼 수 있을 만큼..

문서파쇄 철저한 보안 과정을 거쳐 진행하는 하나시큐리티 업체 [내부링크]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문제는 꽤 오래전부터 제기되어왔는데요. 모든 인터넷을 통한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각종 커뮤니티, sns, 쇼핑 사이트의 가입 등으로 개인 정보를 입력하게 되고 이러한 인터넷 사이트들이..

행주산성 야간개장 석양 보러 [행주가 예술이야] 축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주산성 야간개장 하면서 석양과 야경을 보기 위해서 행주산성에 다녀왔어요 저도 일산서구청 지나가다가 현수막을 발견했는데 행주가 예술이야 축제는 27일까지라고 해서 조금 급하게 다녀온 거 같아..

행주대교가 눈 앞에 보이는 조용한 행주산성 카페 샐리제빵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은 비가 온 뒤로 날씨가 엄청 맑아서 집에만 있을 수가 없어서 모처럼 여자친구와 같이 밖으로 나왔습니다. 최근에 고양시에서 행주산성을 야간개장하면서 불빛 축제를 했거든요 야간 개장해..

새로 오픈한 마곡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곡이 아무래도 사무실이 많다보니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 중 하나 일 거 같은데 최근에 유재석이 나오는 유키즈에도 소개 되었던 사위식당이 마곡점으로 새로 오픈해서 방문하게 되..

마포 역 맥주 전문 펍 더 테이블(The Table) 한강 탭 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마포에 있는 양대창 업체 소개 해드렸는데 그 이후에 2차로 갔었던 맥주 펍 업체 소개하고자 합니다. http://chungwoo0513.tistory.com/14 마포역 양대창 찐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안녕하세요..

마포역 양대창 찐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진짜 찐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먹는 시간 내내도 되게 즐거웠고 먹고 나서 블로그 쓰는데도 어제 먹었던 그 맛과 식감이 생각나서 다시 침이 고이고 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오랜만..

파주 비건 카페로 소문나고 있는 베지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질 듯 하다가 주말부터 꽃샘추위가 와서 다시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원래 저희도 지난 주말에 김포에 있는 카페를 갈려고 했다가 날씨가 추워서 파주에 있는 카페로 갔습니다. 코로나..

마곡역 점심 맛집 애월식당 다시 한번 더 찾아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마곡역 근처에 있는 식당들을 다니면서 몇 군데 소개 했는데 그 때도 맛있어서 한번 더 찾아간 마곡역에 있는 애월식당 소개해볼까 합니다. 결코 지원을 받아서 간게 아닌 정말 내 돈 내 산..

마곡역 근처에서 점심 먹었던 맛집 소개 (애월식당 / 아비코 / 리차이) [내부링크]

마곡으로 사무실을 옮기면서 새로운 곳에서 점심을 먹게 되면서 근처에 있는 식당들 짧게짧게 소개 해볼까 합니다. 1번이라고 더 맛있고 그런게 아니라 먼저 갔기 때문이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1. 애..

익선동 한식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집 솔솥 익선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밥을 먹는게 결코 쉽지가 않은거 같아요 그래서 예전에 인테리어를 하면서 잠시 서울에서 머물면서 가봤었던 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익선동은 카페로 유명해서 한번..

상암 돈까스 맛집으로 단골이 되었던 마이클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은 마곡에 있지만 예전에 상암에 있었을 때 특별히 먹고 싶은 음식이 없었다면 항상 먹었던데 가자라고 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은 갔던 상암 돈가스 맛집은 마이클돈까스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조용한 크라프트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강남에 정말 많지만 사람들이 조금은 적어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퀄리티나 사색을 즐기기도 좋기 때문에 한번..

양주에 있는 비건 카페 스틸야드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대선 투표는 하셨나요?!! 저도 어제 대선 투표를 했는데 인생 역전이나 이런 것보다 정말 나와 나의 가족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분이셨으면 좋겠다는 그런 소망으로 대통령을 투표..

마곡역 근처에 있는 곰탕 맛집 온돈네 [내부링크]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09 이번에 사무실을 상암에서 마곡으로 이전하게 되면서 마곡 사무실 주변에 있는 식당을 자주 가게 되면서 이렇게 블로그 하나 올렸습니다. 바로 제주 온돈네라고 따끈한 곰탕과 수..

부천 항암 맞춤 가발 전문 상담하는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부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엔 스타일 변화를 주려고 부천 맞춤가발을 맞추고 왔는데요. 너무나 만족스러움 그 자체여서 여러분들께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해요. 우선 부천 중에서도 소풍에서 가까운 곳 위주..

광주 천막 어닝 전문 시공하는 영암천막 [내부링크]

음식점이나 카페, 기업 등 다양한 곳에서 천막의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위해서, 냉난방의 비용 절감을 위해서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천막 시공을 원하는 업체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볼..

부산 유품정리 폐가구 전문 방문 수거하는 태영자원 [내부링크]

최근에 부산 폐기물 업체를 이용했는데 잘 해주셔서 정말 감동했거든요. 사업장, 사무실, 폐기물, 폐가구 방문수거를 해야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도움 받아보세요. 고인 유품 정리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전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