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sarang01의 등록된 링크

 chunsarang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가족돌봄 휴가 연장 아이돌봄 지원금 추가지원 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용노동부에서 가족돌봄휴가와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에 대해 추가 지원 고시로 정보 공유 드립니다. 9.9.부터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가족 및 자녀를 돌보기 위해 가족돌봄휴가를 10일(한부모근로자..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허벅지 근육운동 [내부링크]

9월 27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경기(1-1) 중 손흥민 선수의 부상 결과 대해 “햄스트링 부상”이..

2020추석특선영화 일자별 별점 순위 [내부링크]

어김없이 명절에는 특선영화들이 하는데요, 2020년 추석 특선영화는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별점 순 8점 이상 추천! 9월 30일 양자물리학 오후 11시 10분 8.44 55만 명 범죄 박해수, 서예지 ‘생각이 현..

인천 교육재난지원금 지급안내 (e음카드 신규가입) [내부링크]

인천시교육청은 인천시와 협력하여 코로나 1919 장기화로 등교 수업 및 원격수업을 병행하여 발생한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학교급식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교급식 공급업체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레슨인포에서 피아노 배우기 도도솔솔라라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가 피아노에 재능이 있어, 7살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였는데, 1년 지나니 피아노 학원보다는 1:1 레슨을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레슨 선생님을 찾던 중 레슨 인포를 알게 되었습니다. 레..

오미자 효능 및 쓰임새 [내부링크]

오미자란? 오미자(五味子) 또는 오미자나무는 오미자과오미 자과의 덩굴성 낙엽수이다. 산골짜기 암반지대에서 자라는 낙엽성 덩굴식물로 열매는 "오미자"라고 한다. 타원형 잎은 어긋나는데 뒷면의 잎맥 위에..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및 음식 [내부링크]

더보기 프로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장내 세균총을 개선하거나 복원함으로써 섭취 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는 주장과 함께 홍보되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 즉 유산균이죠.  프로바이오..

뇌전증 증상 및 예방 조치 [내부링크]

간질이라고도 하는 뇌전증은 간질 발작을 특징으로 하는 신경 학적 장애입니다. 뇌전증은 발작은 짧고 거의 감지할 수 없는 기간에서 긴 기간의 격렬한 떨림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때때로 부러..

타트체리 주스 효능 멜라토닌, 파는 곳 소개 [내부링크]

타트체리란? 버찌라고도 불리는 체리는 장미과에 속하는 과수로 유럽계와 동아시아계 두 가지로 분류되며, 유럽계를 식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다. 열매를 맺는 종은 '감과 체리'와 '산과 체리' 등으로 구분할 수..

잠이 안 오는 이유 세로토닌 부족 [내부링크]

세로토닌이란? 세로토닌 (sɛrəˈtoʊnɪn, ˌsɪərə-) 또는 5- 하이드 록시 트립 타민 (5-HT)은 모노 아민 신경 전달 물질입니다.  그것의 생물학 적 기능은 복잡하고 다양하며 기분, 인지, 보상, 학습, 기..

가을 피부 건조증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해결 [내부링크]

슬기로운 건강정보 낙엽도 바짝 마르는 건조한 가을 날씨, 가을철 찾아오는 피부 건조 주의보~!! 참을 수없는 가려움증에 피딱지 까지 ㅠㅠ 극심한 고통주는 피부질환 이겨낼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피부 속 ..

일본 총리 취임 스가 요시히데 7년 8개월 만에 총리 교체 [내부링크]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 앞도적인 표차로 자민당 총재 선출 (9월 14일) 스가 요시히데 내각관방장관이 14일 자민당 총재 선거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선출됐다고 NHK, 마이니치, 니혼게이자이 신문 등이 전했다. 일..

비타민 D 효능 Vitamin D [내부링크]

비타민 D 효능 비타민 D는 칼슘, 마그네슘 및 인산염의 장내 흡수를 증가시키고 기타 다양한 생물학적 효과를 증가시키는 지용성 세코 스테로이드 그룹  이 그룹의 가장 중요한 화합물은 비타민 D3 (콜레 칼시..

코로나증상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19(Covid-19) 정의 SARS-CoV-2 감염에 의한 호흡기 증후군 코로나 전파경로 현재까지는 비말(침방울), 접촉을 통한 전파로 알려짐 -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때 생긴 비말(침방울)을 통한 전..

짧고 좋은 글귀_브라이언 트레이시 Brian Tracy, [ Develop an attitude of gratitude] [내부링크]

Develop an attitude of gratitude, and give thanks for everything that happens to you, knowing that every step forward is a step toward achieving something bigger and better than you current situati..

비타민 C 효능 (Vitamin C) [내부링크]

아스코르브산과 아스코 르베이 트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C는 다양한 식품에서 발견되는 비타민으로, 건강 보조 식품으로 판매됩니다. 괴혈병을 방지하고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타민 C는 조직의 수리와 특정..

언더아머 마스크 추천 [내부링크]

보건 당국이 건강한 사람들의 마스크 사용을 권고했을 때, 우리는 선수들을 위한 완벽한 마스크 제작을 위해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있었습니다. 이 마스크는 러닝이나 트레이닝을 할 때에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샤오미미밴드5정발 한글판 단독판매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워치를 많이 착용하고 계시는데요, 그 중 샤오미 미밴드5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한글버전 적용전이라 불편하신 부분이 있었을 텐데요, 드디어 한글버전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