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rot의 등록된 링크

 churro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물품대금 지급명령 전자소송 방법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판매대금 못받았다면? 일은 일대로 하고 돈을 못받은 경우, 전자소송으로 간편하게 물품대급 지급명령신청을 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바빠서, 몰라서 말로만 독촉을 하곤 하는데 말로 하면 사..

코로나 소상공인 3차 지원금, 긴급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버팀목자금) 대상 : 연 매출 4억원 이하 소상공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약 580만명 지급 신청 : 21년 1월 11일 접수 시작 (기존 재난지원금 접수 대상자) 신청 방법 : 지급대상자에게..

2021 주식 전망 미국 국채 10년 금리를 주목 [내부링크]

미국 국채 10년 금리 미국 국채 10년물 금리는 꼭 확인해야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다. 미 국채 금리의 상승, 하락 내용은 매일 인터넷 뉴스로도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시사하는 바가 크다. 미국 국채 10년 금..

삼성증권 연금저축 증거금 부족으로 주문이 불가능 해결방법 [내부링크]

증거금부족으로 주문이 불가능 오류가 뜰때 삼성증권에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돈을 넣어둔 뒤 다음날 ETF를 매수하려고 버튼을 눌렀다. 그런데 증거금부족으로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주문가능수량:0주) 라..

연금저축펀드 장단점 완벽 정리 [내부링크]

제태크 관련 도서를 몇권 읽어보니 '연금저축펀드' 가 중복해서 언급되는걸 확인할 수 있었다. 세액공제 기능이 있어 연말이 되면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연금저축펀드, 과연 가입해야 할까? 잘 설계된 노후는 예술..

삼성증권에서 키움, 전화 한통으로 해외주식이관하는법 [내부링크]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 타 증권사에서 키움은행으로 주식 입고시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국내 주식 이관 / 해외 주식 이관 이벤트가 따로 진행되고 있으니 국내인지, 해외인지 확인해야..

신세계포인트 사용처&현금화 하는법 [내부링크]

신세계포인트 사용처&현금화 하는법 신세계포인트는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com, 스타벅스 등 신세계 온/오프라인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다른 포인트보다 사용처가 다양해서 실용적이며 5..

개인사업자 절세에 도움되는 노란우산공제 장단점 [내부링크]

소기업소상공인공제 - 노란우산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을 운영한다면 한번쯤 들어보았을 노란우산. 노란우산공제에서 노란우산으로 명칭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 여전히 노란우산공제라고 불리우는 경우가 더 많다...

국제금융센터에서 무료 경제소식지 받기 [내부링크]

국제금융센터 - https://www.kcif.or.kr/main.do 국제금융센터 www.kcif.or.kr 국제금융센터에서는 메일로 무료 소식지를 보내준다. 비용이 전혀 들지 않기 때문에 경제와 주식 공부를 하는 이들에게는 매우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