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vgo의 등록된 링크

 chv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이제야 좀 제대로 된 봄이 왔나보다. [내부링크]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대전 오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이전까지는 꽃셈추위 때문인지.. 밖에좀 나가려고 보면 봄같지 않은 날씨에 다시 발걸음을 돌려 실내를 찾아다녔던거 같은데, 이제는 드디어 완연한 봄 날..

문화예술인 활동지원금 100만원 신청 대상, 신청 방법, 자격 요건 [내부링크]

문화예술인 활동지원금 100만 원 지급과 관련하여 3월 29일(화)부터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는 코로나19 한시 문화예술인 활동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신청 대상과 신청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교정직 공무원 시험과목 및 합격선, 모집인원, 경쟁률, 체력시험 정보 [내부링크]

교정직 공무원 시험과목 및 합격선, 모집인원, 경쟁률에 대해 공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리하였습니다. 2022년부터 교정직 공무원 시험과목의 변화가 있으며, 조정점수 적용도 없어지게 됩니다. 올해 교정직 9급..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 및 시험정보(응시자격 폐지 여부는?) [내부링크]

소방시설관리사 응시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소방 관련 학과 졸업 후 일정 기간 경력이 있거나, 박사 이상의 학위 취득, 관련 자격증 취득 후 실무 경력이 있어야 하는 등 여러 요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이 글에는..

보육교사 보수교육 유효기간 및 교육비 정보 (교육일정 확인하는 법은?) [내부링크]

보육교사 보수교육 유효기간은 그 대상별로 다르며, 교육시간 역시 교육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글에는 보육교사의 보수교육 유효기간과 교육일정 확인하는 방법, 교육별 교육비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

아이돌보미 양성교육 이수, 자격증 필요 여부 및 급여 정보 [내부링크]

아이돌보미 양성교육은 '아이돌보미'로 근무하기 위해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교육입니다. 이 글에는 아이돌보미 양성교육 이수 방법과 아이돌보미 모집공고 확인 및 지원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쉽게 정리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는 국가에서 국민에게 전 생에 걸쳐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교육훈련을 지원해주는 제도로, 교육훈련을 위한 지출을 할 때 일정 금액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는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과..

군무원 시험 가산점, 종류,채용 인원, 시험 과목, 난이도 (2022년 기준) [내부링크]

군무원은 국방부 및 각 군(육군, 해군 및 해병대)에 근무하며 군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입니다. 군무원에 임용되기 위해서는 '군무원 시험'에 응시하여 합격해야 합니다. 이 글에는 군무원 시험과 관..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교육 이수, 시험 과목, 국비지원 받는법)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일정 교육을 이수한 뒤 자격시험에 응시하여 일정 점수 이상 취득하여 시험에 합격하는 것입니다. 이 글에는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이수 조건과, 시험 과목과 합격을..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려면? (응시자격, 취득방법, 취업전망, 평균연봉)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려면 응시 자격을 갖춘 상태에서 필기 및 실기시험을 응시하여 합격해야 합니다. 이 글에는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려면 준비해야 할 것과, 학습 방법, 자격증 취득 후 취업 전망 및 평균 연봉..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찾기 (취업에 유리한 교육 추천)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은 '한국어 교원, 바리스타, 간호조무사' 등 훈련이 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약 17,000여 개 과정이 있습니다. 이 글에는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을 찾아볼 수..

3월에는 씨앗을 심어보는게 좋겠다.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지나고 조금씩 햇볕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시기가 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씨앗을 심어보고 싶은 마음이 솟구친다. 식물을 키우는데 그다지 재능이 없는 나이지만, 추웠던 날씨가 풀리는 이쯤에는 항..

일본놈들 진짜 미친거 아닌가 싶네 [내부링크]

일본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을 격리하는데 격리까지는 이해하겠다만, 격리장소의 위치가 문제다. https://news.v.daum.net/v/20211204192102171 日 입국 한국인 공항서 340km 떨어진 호텔서 격리 '오지 말란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