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derpaycw의 등록된 링크

 ciderpayc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수기결제, 예약손님 선금 받을때 필수기능입니다. [내부링크]

수기결제란? 직접 손으로 입력하여 결제하는 것으로 카드번호, 유효기간, 결제금액을 직접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는 손쉬운 결제방식입니다. 보통은 PC노트북등에서는 관리자 사이트에서 또는 스마트폰 어플에서 입력하는 방식으로 고객정보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으로 입력 결제되며, 입력된 정보는 암호화 되어 보안 유지가 됩니다. 이는 별도로 카드단말기와 고객 실물 신용카드 없이 언제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하다는게 수기결제의 큰 장점입니다. 수기결제를 사용해야 되는 이유 1. 실물 카드단말기가 필요없다. - 유선카드단말기, 무선카드단말기, 키오스크 등 현재 카드결제를 진행할때 많이들 신용카드 단말기에 결제를 합니다. 이는 실물 카드단말기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공급을 받아 사용해야 되는데, 유선카드 단말기의 경우 일..

캠핑족 필수품, 007 가방형 "안방TV" [내부링크]

캠핑족을 겨냥한 필수품중 하나인, 007 가방형 "안방TV"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캠핑족 필수품, 007 가방형 "안방TV" 출시 LG전자는 스타트업 같은 아이디어 제품을, 대기업 특유의 고품질로 현실화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최근 내놓은 007 가방 모양의 TV "LG스탠바이미 go"가 대표적입니다. TV는 거실 붙박이 가전이란 고정관념을 "바퀴 달린 이동형 TV스탠바이미(2021년)으로 깨더니, 이제는 집밖으로 들고 나갈수 있는 "가방형TV"까지 내놨습니다. 007 가방형 안방TV, LG스탠바이미 Go 가방뚜껑을 열면 27인치 대형 터치화면이 나옵니다. 이대로 눕히거나, 두손으로 화면을 들어올려 눈앞에 직각으로 세울수 있습니다. 화면을 회전해 세로형으로 쓰는것도 가능합니다. 90도로 열리..

네이버지도, 핫플레이스 실시간 표시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에 실시간 관심지역 기능 추가한다. 네이버는 19일, 지도에 관심지역 기능을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관심지역은 이용자의 검색, 클릭, 저장, 리뷰 등 정보를 종합분석해 네이버 지도에 살구색으로 표시한 기능입니다. 네이버지도 이용자는 관심지역을 통해 요즘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는 핫플레이스를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관심지역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가볼만한 곳을 쉽게 탐색할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관심지역은 매번 똑같은 곳이 지정되지 않고 이용자 관심도에 맞춰 변화합니다. 네이버는 관심지역 기능을 통해 네이버지도가 더이상 가만히 멈춰서 똑같은 정보만 보여주는데 그치지 않고 지속변화할 것이라고 합니다. 네이버지도가 단순히 장소정보를 찾는 ..

갤럭시z플립5, 7월말 공개 [내부링크]

삼성전자, 7월말 "갤럭시 언팩" 행사 개최 삼성전자가 7월말에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5"와 "갤럭시z플립5" 가 공개될 예정이라 합니다. 갤럭시Z폴드5 갤럭시z폴드5는 전작인 갤럭시z폴드4 보다 베젤이 얇아지고, 무게가 줄어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새로운 힌지가 적용되어 주름이 개선될것으로 기대됩니다. 갤럭시z폴드5는 눈물방울 힌지를 채택하여 휴대폰을 접었을때 두 반쪽 사이의 간격을 없앨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Galaxy Fold 가 2019년에 출시된 이후 가장 중요한 디자인 개선사항중 하나일수 있습니다. 또한 만듦새는 갤럭시z폴드5가 방진을 자랑하는 최초의 폴더블일수 있다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IP58 방진 및 방수등급이 ..

폭스바겐 ID 버즈 롱휠베이스 2024년 북미 출시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미국시장을 위한 전기밴 ID. 버즈 롱베이스를 공개했습니다. ID. 버즈롱휠베이스는 T4모델을 마지막으로 20년전 미국과 캐나다 시장에서 철수한 폭스바겐 버스의 북미 복귀를 알리는 모델입니다. ID.버즈 롱휠베이스는 전장 4962mm에 최대 7개의 시트를 마련해 북미 시장에 완벽하게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동시에 유럽에서는 기존 5인승 ID. 버즈에 롱휠베이스 모델이 추가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250mm 늘어난 휠베이스 덕분에 2469리터 적재공간과 함께 더 큰 85kwh 배터리를 탑재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함께 새로운 히트 펌프를 적용해 겨울철 차량의 효율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폭스바겐 ID 버즈 롱휠베이스, 특징 1) 전장 4962mm, 전폭 1940mm, 전고 1930..

갤럭시 언팩 서울, 폴더블폰 신제품 출격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신제품 공개행사인 "갤럭시 언팩" 을 처음으로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23년 7월말 서울 코엑스에서 최신 폴더블폰 제품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행사를 개최 한다고 6월 7일 밝혔습니다. 갤럭시 언팩 서울 개최, 기대되는 이유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을 서울에서 개최하는 것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2) 서울을 글로벌 기술 중심지로 자리매김시키는데 기여할수 있습니다. 3) 삼성전자의 혁신기술과 미래비전을 전 세계에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이번 "갤럭시 언팩"에서 삼성전자가 어떤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삼성전자는 2010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갤럭시S 의 첫번째 모..

학원비 수납율 100% 달성 비법 [내부링크]

학원비 수납율 매월 100% 달성하는 비법 아닌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렵다보니 학원에서 종종 학생들의 학원비가 다음달로 미뤄지고 연체율이 많이 높다합니다. 월말에 차질없이 수강료 결제를 받을려면, 학부모의 신용카드를 수강생들이 가지고 와서 직접 카드단말기에 결제하는 번거로운 업무를 매월 반복하고 있습니다. 학원비 수납율 100% 달성 비법 비대면결제 방식은, 밀리는 수강료 없이 학원비 월 수납율을 100% 끌어올리는 방법입니다. ※ 비대면 결제(수기결제)? 비대면 수기결제는, 카드단말기에 신용카드를 직접 접촉해서 결제 승인을 받는 대면결제와 달리 카드 소지자의 방문 또는 대면 없이 카드번호만으로 수입력 방식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학원비 수납 업무를 단순화 시키다. 별도로 수납담당 실장님..

무선 헤드셋 추천 [내부링크]

무선 헤드셋 추천 드립니다. 음질최고인 고사양 제품과 가성비와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나눴습니다. *제휴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무선 헤드셋 추천 고사양 제품 1. AirPods Pro - 애플에서 출시한 AirPods Pro는 환상적인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탁월한 음질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적외선 센서를 통해 착용 여부를 감지하며, 터치 제어를 통해 쉽게 음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Bose QuietComfort Earbuds - Bose의 QuietComfort Earbuds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풍부한 음질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IPX4 방수 기능으로 땀과 비에 대처할 수 있으며, 6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3. Sony W..

갤럭시s23 초특가 넘어 공짜폰 으로 판매중~ [내부링크]

관심있는 소식이 나와서 몇자 적어봅니다. 올 23년 2월달에 갓 출시된 "갤럭시s23"이 2달이 채 지나지 않은 3월중순 지금 현재 좌표 찍은 일명 성지라 불리는 판매점에서는 "공짜폰"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s23, 초특가 넘어 공짜폰으로 판매중~ ※ 휴대폰 성지 스마트폰을 공시지원금 외에 불법 보조금을 붙여 저렴하게 파는 판매점을 뜻하는 업계 은어 갤럭시s23, 공짜폰이 된 이유 1 갤럭시s23이 공짜폰으로 팔리고 있는 이유를 찾자면, 삼성전자가 지난주 통산사에 대량의 판매 장려금 (리베이트)을 지원해준 이유라고 합니다. 최근에 반도체 업계의 매출한파로 인해 부진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을 담당하는 사업부가 갤럭시s23 판매량을 최대한 올리려고 안간힘을 쏟고 있..

삼성 갤럭시 시리즈 기본탑재 검색엔진, 구글에서 MS 빙으로 바뀌나? [내부링크]

흥미로운 기사가 나와 재정리해 적어봅니다. 삼성 갤럭시 검색엔진 구글에서 MS "빙"으로 교체되나 ? 삼성전자에서 제작되는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에는 기본적으로 탑재되는 앱 검색엔진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구글앱"입니다. 하지만, MS의 검색엔진인 "빙"이 최근 오픈AI인 챗GPT가 사용되면서 "빙"의 검색능력과 속도가 월등히 업그레이되자 이를 확인한 삼성측에서는 아직 AI검색기능을 탑재하지 않은 구글을 뒤로하고 MS "빙"으로 검색엔진을 바꿔 갤럭시 시리즈에 탑재할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구글에서는 뒤늦게 화들짝 놀라 본격적으로 대책마련에 들어갔다는 소식인데요. 삼성과 구글에서 보듯이 영원한 동지와 적은 없다. 현재 전 세계의 검색엔진 시장점유율은 구글이 꽉잡고 있는데, 무려 전체..

초기 목돈 없이 개인 의원 병원 및 의료기관 개원 개업 완전 가능, 비투비 (B2B) 렌탈 [내부링크]

비투비(B2B)렌탈이란? 고객이 요구하는 제조사의 제품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지정한 제품을 임대회사(렌탈사)가 대신 일시불로 구매해주고 고객은 임대회사(렌탈사)에게 매달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36~60개월) 분납하는 합리적인 상품으로 금융기관에 대출이나 채무로 전혀 기록되지 않는 새로운 금융상품입니다. 병원 및 의료기관 비투비 렌탈의 장점 1. 초기비용 최소화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대신 매달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초기 투자 부담감을 해소할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여유자금을 다른 필요한 곳에 사용할수 있어, 자금의 유동성도 확보할수 있습니다. 2. 신용등급에 영향 없습니다. 부채로 잡히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정부지원정책자금 신청시 문제없이 받으실수 있습니다. 3. 세금..

재택 긱잡, 부업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경영전략 컨설팅사가 발간한 보고서에 의하면, 국내 긱워커 수는 대략 1천만명이라고 합니다. 이는 한국의 전체 취업자 2천6백만명 중에 38.5%를 차지하는 비중입니다. 긱워커 수가 많은만큼 긱잡의 유형 또한 굉장히 다양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물류센터, 배달, 배송과 같은 오프라인 긱시장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면 최근에는 온라인,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긱잡도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그많은 긱워커들은 현재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할수 있는 온라인 기반의 긱잡 몇가지 나눠 알아보겠습니다. 단순작업 유형 긱잡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데이터라벨링이란? 사람이 만든 데이터를 인공지능이 인식할수 있도록 각 데이터에 이름을 붙여주는 작업라고 합니다. 사람도 무언가를 배울땐..

"워키도키" "브라우니" 플랫폼 만든 회사, AI기반 긱워커 추천 서비스 출시하네요. [내부링크]

"워키도키"라는 오프라인 매장 업무관리를 하는 플랫폼과 "브라우니"라는 무인매장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하이어엑스]가 긱워커 및 단기알바 대상 채용서비스를 새롭게 내놨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기존 단순매칭 시스템에서 크게 벗어나, 업무기반의 매칭시스템을 도입하였다고 하며, 구직자와 구인자 사이 업무이력을 확인하여, 보다 적합한 일자리를 추천하는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였다고 합니다. 이는 지금까지 쌓아놓은 약 6백만 여개의 업무 데이트를 AI기반으로 맞춤형 알바추천 서비스 기능을 제공할것이라고 합니다. [하이어엑스] 대표는 긱워커에겐 원하는 업무와 시간에 맞는 일자리를, 자영업자들에겐 구인에 대한 스트레스 및 채용에 들어가는 소요시간 등의 피로도를 크게 덜어낼수 있을것이라며, "알바추천" 서비스는 ..

단기알바 뛰는 투잡족들 5년새 5배 급증 [내부링크]

22년 기준, 부업을 통해 투잡 활동을 하는 투잡인구가 54만6천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특히, 60대 이상 고령층과 2030 청년층에서 매우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고 합니다. 금일(23일) 전국경제인연합회가 통계청의 경제활동인구조사 마이크로데이터를 정밀분석한 결과 지난 22년 한해, 부업인구는 54만 6천명으로 전년대비 4만명이 늘었다고 합니다. 투잡족 5년간 증가세 추이 2017년 - 41만 9천명 2018년 - 43만 3천명 2019년 - 47만 3천명 2020년 - 44만 7천명 2022년 - 54만 6천명 지난해 22년, 투잡족 중 집안가장인 부업자는 36만 6천명으로 전체 부업자중 67%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연령별로 보면 60대 고령층이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60대 투잡족은..

오토바이 후면번호판단속 시범운영 후 전국확대 된다하네요. [내부링크]

단속 카메라 앞에서는 속도를 줄였다가, 지나가자 마자 다시 엑셀을 밟는 차량과 각종 불법을 일삼는 오토바이들이 싫어할만한 기사가 떳습니다. 작년부터 후면번호판단속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올해부턴 본격적으로 시범운영뒤 전국 확대될 조짐이 보입니다. 특히, 과속과 신호위반, 인도위 통행, 곡예운전등 불법을 일삼는 오토바이들은 번호판이 뒤에만 붙어있고 앞에는 없어서 단속이 좀 힘들었는데, 보행 시민들에겐 좋은소식인것 같습니다. 현재, 서울 시내 사거리에 [후면번호판 단속중]이라는 표지판과 함께 시범운영중인 몇곳이 있습니다. 달려오는 차량과 오토바이를 촬영하는 기존 단속카메라와는 달리 지나간 차량과 오토바이를 뒤에서 측정한다고 합니다. 인공지능 영상분석을 통해 과속단속과 신호위반 차량과 오토바이를 인식해..

소상공인 사장님, 영업비밀 필살기 "신용카드 수기결제 사이다페이" [내부링크]

기존 휴대무선결제기 2가지 종류 1) 용지가 출력되는 무선카드결제기 - 특징 ① 대면결제만 가능합니다. (일부 카드사 수기결제 가능하나, 제약조건 있음 관리밴 대리점에 우선 문의해 보세요) ② 월통신비 매월지출 (월통신료 약11,000원을 개통사용기간 내내 해지 시까지 통신사에 납부해야 됩니다.) ③ 인쇄용지도 구입해야 됩니다. (요즘은 밴사 주수익원인 밴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용지도 보통 구매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④ 기계본체 고장 시 수리 및 수리비 별도 유상청구됨 ⑤ 수리 중에는 대체품이 없으면 사용 안됩니다. ⑥ 본체 구매비용 있습니다. ⑦ 분실되면 당연히 사용도 안되고, 재구매해야 됩니다. ⑧ 영업직원이 있으면 인원수에 맞게 추가 구매하셔야 됩니다. 2) 용지가 출력이 안 되는 블루투스 카드..

이제 "배민1"도 가까운 거리엔 묶음배달 가능한가봅니다 ㅣ 알뜰배달 [내부링크]

며칠전 뉴스기사를 보니 배달의민족(배민)의 우아한형제(이상, 우형)들이 배민1에서 새 배달시스템인 [알뜰배달]을 도입한다고 합니다. [알뜰배달]이란 가까운 거리에 있는 비슷한 배달건들의 경우 묶어서, 최소한의 이동거리로 배달을 가능하게 한다는 건데요. 최종 소비자는 배민1 앱에서 그대로 주문하면 되는데, 배달비용과 배달소요 시간 등을 고려해서 앱 화면에서 단건배달과 알뜰배달 중 선택해서 주문할수 있게 됩니다. (그럼 알뜰배달 배달비가 좀더 싸겠네요.) [알뜰배달]은 기존 배민1 한집배달과 동일하게, 배민이 직접배달까지 책임을 지면서도 이동하는 동선에 따라 최적 묶음배달을 시행해 식당과 소비자의 배달비용 부담을 낮췄다고 "우형"측에서 설명했습니다. 알뜰배달 이용시에는 업주들이 배달비로 2천5백원 ~ 3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