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y633의 등록된 링크

 cindy6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9건입니다.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기초대사량이란 자동차 연비와 같은 것입니다. 자동차는 기름을 덜 먹어야 좋은 것이지만 사람은 똑같이 먹어도 에너지가 더 소비 되어야 좋은 것이죠. 원시시대같으면 기초대사량이 낮은..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금액 한방에 정리 OK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이 드디어 결정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희소식이죠. 6월 29일 공식회의를 거쳐 7월 1일 국회로 제출된 보도자료 내용입니다. 소득이 얼마가 되어야 5차 재난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개물림 사고 몇 가지 사건과 대처 방법 [내부링크]

개물림 사고로 119에 접수되는 건은 하루 평균 6건입니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8월은 개물림 사고도 급증하는데요. 개물림 사고 몇 가지 기사와 예방 및 대처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목차 개물림 사..

주말농장 (땅콩 케일 상추 사과 당근 가지) [내부링크]

한달에 1~2번 찾아가는 주말농장. 오늘은 농장에 심은 것들 중에서 집으로 수확해 온 야채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이것은 땅콩이래요. 땅콩나무 처음봐요. 깨, 아삭이 고추, 청양고추, 옥수수 등 없..

골든리트리버 강가에 놀러 가다(애견동반 계곡) [내부링크]

충북 옥천쪽에 사람들 드문 강가에 놀러갔습니다. 대형견을 키우는 사람들은 공감하실텐데 사람 없는 장소를 주로 찾아 다녀요. 개 크다고 놀라시기도 하고 그래서죠. 강아지동반 계곡이나 강아지 동반 강가를 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1분 OK [내부링크]

목차 문화상품권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국민 상품권입니다. 학생들이 줄여서 문상이라고도 하지요.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는 지페처럼 사용하면 되..

우체국 영업시간 지점별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우체국!!! 지점마다 업무시간이 다르다는거 아시는지요? 지점별로 우체국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지점에 전화 해 보는것도 좋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카카오맵 어플을..

대전 순대국밥 맛집 월평동 유성 할매 가마솥 순대 [내부링크]

순대국밥 매니아. 유성할매 가마솥 순대 선사점. 위치는 월평동 무궁화아파트 정문 앞. 경기가 안좋아 지면서 수많은 식당들이 개업을 하고 폐업을 하는 가운데 월평동 먹자골목에 굳게 박혀있는 몇몇 식당들은 멀..

실유카 먹어도 되나요? (실유카 효능 꽃말) [내부링크]

철쭉 봄에 피는꽃 철쭉 꽃말 개화시기 진달래, 영산홍과 차이점 철쭉 먹으면 큰일나요. 진달래목 진달래과 진달래속에 해당되는 낙엽관목인 철쭉은 5월에 개화합니다. 원산지는 아시아이고 무리지어 자라는 꽃입니..

한마음 정육식당 선사점 대전 월평동 고기 넘 맛있어요 [내부링크]

한마음 정육식당이 어느 순간부터 유행하더니 대전에선 맛집으로 자리잡았어요. 중간 정도의 가격대로 큰 인기를 끄는것 같아요. 우리 동네에 한마음 정육식당이 생기고 나서 다른 생고기 전문점은 문을 닫게 되었..

한국밈 피하기 2.0 게임설명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국밈 피하기 게임이 인기입니다. 이 게임은 개드립 피하기 고전게임을 패러디 한 것입니다. 한국의 유튜버가 제작한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로 다운할 수 있어요. 새로 만든 게임 치고는 좋은데 너무 어렵다고..

주말농장 감자 상추 대파 고추 열무 수확했어요 [내부링크]

주말을 맞아 주말농장에 부모님을 도우러 왔습니다. 부모님이 연세가 드시고 이런데다 재미를 붙이셔서 가끔 와보는데 시골 농작물 구경하고 수확하고 재미있습니다. 물론 어쩌다 와서 그렇겠지만.. 아빠가 무슨..

운주계곡 솔밭가든 닭볶음탕 묵무침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사랑하는 강아지랑 갈 곳이 마땅치 않아서 저번에 갔었던 운주계곡 솔밭가든에 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또 장마 오기전에 물놀이를 한번 해야 할 것 같아서요. 저번에 갔을때 작성했던 포스팅 참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40만원 받고 국내여행 가자!!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OECD 국가 중 일과 삶의 균형 점수가 10점 만점에 4.1점이라고 합니다. 맘 놓고 쉴 수가 없다는 뜻이겠죠. 휴식을 위해 정부와 회사가 지원을 해주는 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입니..

출산선물 (엄마들이 좋아하는 선물 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저출산 시대라 출산율이 낮긴 해도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가 출산을 하게 되면 제일 고민되는 부분이 출산선물 입니다. 내가 출산 경험이 있다면 그나마 나은데 아기를 키워보지 않았다면 정말 고민되는 부분이죠...

대전 맛집 도룡동 오씨칼국수 매운김치 땡길 때~ [내부링크]

대전은 칼국수집이 많아요. 특히 대전에서 오씨칼국수 모르면 간첩이죠? 대전 맛집 오늘도 소개 들어갑니다. 아직도 오씨칼국수의 매운김치를 생각하면 입에 침이 고여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해요. 위치는..

주휴수당 지급기준 쉽게 설명해 드릴게요(계산법은 보너스) [내부링크]

목차 주휴수당이란 주휴수당의 조건 주휴수당은 모든 사업장에서 의무일까 주휴수당 계산법 매일 일하는 시간이 다르다면 계약서에 명시된 소정근로시간과 실제근로시간이 다른경우 주휴수당 미지급 시 신고방법..

체리 효능 부작용 (체리에 농약이 있을까? 없을까?) [내부링크]

목차 체리에 대해 맛있는 체리 고르는 법 체리에 농약이 있을까? 없을까? 체리 보관 방법 체리 효능 체리 부작용 체리에 대해 새콤 달콤 맛있는 체리. 오늘은 체리의 효능 과 부작용 그리고 체리에는 농약 성분이..

먼치킨 고양이 전부 다 알랴드림 [내부링크]

목차 먼치킨 고양이 먼치킨 뜻 먼치킨의 기원 먼치킨 특징 먼치킨 성격 먼치킨 종류 먼치킨 고양이 먼치킨 고양이는 원래 다리가 짧은 품종으로 자연 발생적 돌연변이입니다. 먼치킨은 돌연변이종 이다보니 아무래..

쇼독과 필드독은 무슨 차이일까?(골든리트리버) [내부링크]

목차 쇼독 필드독 쇼독과 필드독의 차이점 마치며 애견인이 아니라면 잘 모르는 단어. 쇼독과 필드독. 그 둘의 차이점은 뭘까요? 특히 골든리트리버는 아이들마다 외모가 달라서 직접 키우기 전에는 잘 구분이 안..

청년 저축계좌 조건 신청방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목차 청년 저축계좌란 신청대상 기준금액 제출서류 신청기한 청년 저축계좌 조건 조건이 충족되도 신청할 수 없는 경우 그 밖의 관련 통장 희망키움통장1 서울 희망두배 청년통장 청년우대 청약통장 청년 내일채움..

고라니 당신이 몰랐던 고라니에 대한 사실(뱀파이어 사슴??) [내부링크]

목차 고라니가 한국에만 몰려 있다는 사실이 진짜인가? 고라니는 수영을 좋아할까? 고라니 울음소리 고라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뱀파이어 고라니가 한국에만 몰려 있다는 사실이 진짜인가? 국내에서 개체수..

시드머니 란 ?(적절한 시드머니의 액수는 얼마?)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금융지식이 약한 편입니다. 성인이 될 때 까지 대학 입시에만 집중을 하다보니 말이에요. 어릴 때부터 사교육비를 조금 아껴 투자에 대한 교육을 한다면 개인부터 기업, 나아가서는 우리나라에..

대전 맥주집 월평동 부라보 맥주 테라스에서 맥주 즐기기 [내부링크]

주말은 그냥 지나칠수 없지요. 맥주마시러 고고 했는데~ 날씨 좋은 5월 저녁엔 밖에서 마시고 싶었어요. 야외 테라스 있는 대전 맥주집 찾아 헤매다가 월평동 부라보 맥주로 향했습니다. 솔직 리뷰 풀어보도록 하..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2021년부터 바뀌는 내용 정리) [내부링크]

목차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요건 청년자격 기업자격 청년 내일채움공제 고객센터 승인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 청년 내일채움공제 중간에 취소하게 되면? 입사일 기준으로 시작되..

복리 복리의 마법 복리 계산기 72의 법칙 한 페이지에 다 있음 [내부링크]

목차 단리와복리 단리 복리 복리의 마법 72의 법칙 직장인이시라면? 복리계산기 단리와 복리 단리 단순하게 이자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일정 금액에 대해 일정 약정이율이 정해져 있으면 오로지 원금에 대해서만 적..

아이폰 캡처방법 톡톡 두드리면 끝나~ [내부링크]

저는 아이폰 유저입니다. 현재 아이폰 SE2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기계치 이다 보니 원초적인 기능들 이외엔 잘 못쓰고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손쉬운 아이폰 캡처방법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립니다. 스크린챕..

강아지 입마개 대형견은 무조건 해야할까? [내부링크]

반려견 1000만 시대입니다. 뉴스에서는 각종 사건, 사고가 잊을만 하면 한번씩 보도되는데요. 강아지 입마개 대형견은 무조건 해야할까요? 소형견이 입질이 있다면? 소형견이 입마개를 해야 할 의무는 없지만 입질..

휴면계좌조회 카드포인트통합조회 한방에 끝내는 방법 [내부링크]

휴면계좌조회 우리는 살면서 통장개설을 은근 많이 하게 되는데 세월이 지나면서 잘 안쓰는 통장은 잊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 증권사 등의 휴면 예금 뿐 아니라 미수령 주식, 카드 포인트 등 다양한 돈..

새싹보리 분말 키우는법 먹는방법 효능 부작용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목차 새싹보리 식이섬유 폴리코사놀 사포나린 SOD, 가바 제품을 고를 때 주의사항 새싹보리 키우는법 새싹보리 먹는방법 새싹보리 실험 새싹보리 부작용 내가 구매한 새싹보리 새싹보리 돌연사 예방을 해주며 만성..

유성 맛집 유성본가 누룽지삼계탕 누룽지백숙 몸보신에 쵝오 [내부링크]

환절기라 그런지 요즘 몸이 왜 이리도 허할까요? 아침저녁은 춥고 낮은 덥고 일교차가 이렇게 심할수가요? 이럴때는 삼계탕을 먹어야 되요. 누룽지백숙, 누룽지삼계탕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인데 자주는 아니고 가..

보이스피싱 신고 이렇게 하셔야 됩니다. [내부링크]

목차 보이스피싱이란 스미싱이란 보이스피싱 스미싱 사례 보이스피싱 스미싱 예방 방법 스마트폰 보안설정 방법 보이스피싱 스미싱 신고 방법 관련 법률 보이스피싱 스미싱 대처 방법 보이스피싱으로 사기당한 돈..

나침반 보는 방법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목차 나침반이란? 나침반의 방향 지도와 나침반의 관계 사용자의 현 위치와 목적지를 이어 주는 일 나침반 보는 방법 나침반 바늘이 항상 북쪽을 가르키는 이유는? 나침반이란? 동그란 몸통 안에 빨간 바늘이 들어..

대전 맛집 베스트10 전민동 맛집 식물원에서 고기를?? [내부링크]

저번주에 갑자기 여름날씨가 되어버렸네요? 원래 5월은 봄 아닌가요? 남편님께서 갑자기 야외서 고기 궈먹고 싶다며 폭풍검색을 하시더니 요기를 가잡니다. 밖에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다면서 가잡니다. 전민동에..

대전 맥주집 도안동 허니비어 테라스에서 강아지와 맥주 마시기 [내부링크]

점점 더워지는 날씨. 골든리트리버는 더위를 아주 많이 탑니다. 리트리버를 키우시는 견주분들은 다들 공감하실텐데요. 여름은 정말 지옥입니다. 이중모를 가졌기 때문에 산책이 매우 힘들답니다. 여름 산책시 물..

호텔리어 연봉과 호텔에 입사하는 방법 [내부링크]

호텔리어란 호텔리어(hotelier)란 사전적 의미로는 호텔에서 근무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2001년 배용준, 송윤아 주연의 '호텔리어' 드라마를 기억하시나요? 또 2003년 이병헌, 송혜교 주연의 '올인' 드라마를 기억..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차상위계층이 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차상위계층이란? 소득인정액 부양의무자란? 차상위계층 혜택 차상위계층이 되기 위한 조건 차상위계층 신청방법 차상위계층 신청서류 차상위계층이란 ? 기초생활수급권자에 해당하지 않는 계층으로 소득인정..

한시 생계지원금신청 서류준비 잘 해서 50만원 받자! [내부링크]

 목차  한시 생계지원금이란?  한시 생계지원금 자주 묻는 질문 FAQ  신청시 필요한 서류  소득증빙자료로 가능한것들  신청기간  복지로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하기  그밖에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한시 생..

워크넷 입사지원하고 실업급여 받는 방법과 중장년 취업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워크넷이란? 진로정보와 직업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취업사이트입니다. 1998년 처음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회원가입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회 초년생 뿐 아니라 중장년층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국비지원 등 이모저모 [내부링크]

플로리스트란? 화훼류를 가꾸고 꾸미는 일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개그맨 이휘재의 아내가 플로리스트라고 하죠? 꽃을 예쁘게 포장해 판매하거나 공식적인 행사장 등에서 꽃장식을 연출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이..

구절초 효능 꽃말 전설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구절초 구절초는 국화과의 여러해살이 풀이며 전국 각지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요. 들국화 중의 하나로 들국화라는 것은 국화과에 속하는 꽃들을 통틀어 부르는 말이기도 합니다. 가을은 국화의 계절이지요? 구절..

대전 싶빵공장 월평점 빵 왜 이렇게 맛있어? 빵사면 커피 1000원 [내부링크]

기발한 빵집. 동네에 이상한 빵집이 몇년 전에 생겼습니다. 처음에 식빵 파는 곳 인줄 알았는데요. 크로와상 전문 빵집이더라고요. 지나갈 때마다 보면 늘 사람이 많았어요. 동네에 생기고 몇 년이 지나고서야 들..

대전 황태 맛집 월평동 박선희 황태어글탕 국물이 진하다. [내부링크]

맛집 탐방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저는 먹는걸 좋아합니다. 박선희 황태어글탕에 다녀왔습니다. 왜 어글탕인지 그 이름이 왜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어글탕이라는 요리제목이 있더군요. 국물이 진하고 오늘같이 서늘..

골든리트리버 수명과 유전병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형견보다 대형견의 수명이 짧은 이유 우리 생태계에서는 덩치가 큰 동물일수록 오래 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끼리, 기린, 코뿔소 등의 수명은 강아지에 비해 몇 배에 달합니다. 이런 덩치가 큰 동물들은 서서..

대전 칼국수 맛집 둔산동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볶음 [내부링크]

매운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운음식 킬러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초강도의 매운 음식을 잘 먹었었는데... 청양고추도 막 씹어 먹었었습니다. 지금은 늙었는지 그렇게까지 매운 음식은 못먹게 되더라고요. 대전..

대전 설렁탕 맛집 신촌설렁탕 문화점 김치, 깍뚜기 존맛탱 [내부링크]

설렁탕이란? 국물이 뽀얗고 농후한 맛이 난다 하여 '설농탕'이라고도 합니다. 본래 설렁탕은 서울의 명물 음식입니다. 소고기를 맹물에 넣어 오래 푹 끓여 만든 음식이고 조선시대부터 먹어 온 음식이라고 합니다...

대전 백반 맛집 노은동 구수미 돌솥밥정식 반찬이 푸짐하네요~ [내부링크]

백반이란? '흰밥' 이라는 뜻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밥에 반찬을 곁들여 파는 식당을 '백반집' 또는 '가정식 백반집' 이라고 합니다. 젊은 세대들은 보통 백반 맛집은 찾지 않죠~ 자극적이고 맛있는 것을 찾게 되는데..

열무김치 볶음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열무김치 볶음 그동안 버린 열무김치가 많이 아깝습니다. 시댁이나 친정에서 열무김치를 여름마다 한통 씩 담아다 주시는데 맛있게 먹다 보면 한계가 있고 너무 익거나 쉬어서 김치냉장고에 방치하다가 버린적이..

미환급금 찾기 스마트초이스로 통신요금 돌려받고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도 신청해 보자! [내부링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방법 어느 가정에서든 몇대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 휴대폰 요금으로 고정지출이 발생하게 돼는데요. 4인 가족 기준으로 합쳐보면 그 금액이 얼마나 큰 금액인지 알 수 있어요. 휴대..

대전 순대국밥 유성 천복 순대국밥 새벽에 후루룩 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모든 식당이 늦게까지 영업을 못하다가 이번에 잠시 풀렸는데요. 24시간 식당 중에서는 운영을 하는 곳이 있고 안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뭐 어쩌다가 새벽 1시경에 국밥을 먹으러 유성구..

대전애견카페 평일 낮에 놀러 온 골댕이 5월부터 외부음식 금지라네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 미쳤나 봅니다. 어떤날은 덥고 어떤날은 춥고 지구가 아픈건가요? 봄여름가을겨울이 점점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월요일부터 회사 조퇴를 하고 대전애견카페 포레스트독에 놀러갔습니다. 일부로 회사에서..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신청기한 지급액 2021년부터 적용되는 사항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하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 사업자, 종교인 가구에게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서 근로를 장려해서 근로소득세를 내도록 유도하고 소득이 많은 사람들이 내는 근로소득세로 나누어 줌으..

강아지 간식 추천 오래 먹는 강아지 도넛 치킨, 오리, 연어 [내부링크]

강아지 도너츠 오늘은 강아지 간식 추천을 위해 직접 먹여본 강아지 간식에 대해 리뷰해 보려 합니다. 대형견이 먹기에는 조금 작은 사이즈지만 과도하게 먹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좀 작은 사이즈를 먹여도 됩니다...

영아수당 2022년부터 바뀌는 혜택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우리나라 저출산은 점점 심각해 지고 있다고 해요. 작년 합계 출산률이 0.84명으로 합계 출산률이란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여성 1명이 평생 낳는 아이의 수라고 합니다. 올해는 0.8명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

출산휴가 육아휴직 신청방법 금액은? 2022년부터 바뀌는 사항 완벽정리 [내부링크]

목차 출산휴가(출산전후휴가) 지급대상과 신청방법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휴직 휴직기간 동안 급여지급 신청시기와 필요서류 아빠 육아휴직 보너스 제도 부부가 동시에 육아휴직가능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도 한부..

골든 리트리버와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차이점 [내부링크]

공통점 대형견으로 그 둘을 햇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사랑이를 키우기 전에는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뭔지 잘 몰랐어요. 비슷한 덩치에 높은 학습 능력을 가지고 있는 리트리버 두 종류 모두 착하고 순..

스테비아 토마토 부작용과 효능 스테비아 토마토의 진실은 과연?? [내부링크]

스테비아란? 남미 파라과이가 원산지인 스테비아는 설탕초라고 불리울 정도로 단맛이 매우 강합니다. 국화과 허브 종류의 식물로 이파리를 먹어보면 역할 정도로 굉장히 달고 끝 맛이 쌉싸름 합니다. 이 스테비아..

바리스타 관련 학과 있는 대학교와 바리스타 1급 2급의 차이점 바리스타 연봉이 궁금해 [내부링크]

바리스타(Barista)란? 이태리어로 바 안에서 일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커피를 내려주는 사람을 말합니다. 한국에서의 인식은 안타깝게도 그렇게 전문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듯 합니다. 사회 초년생의 아르바이트 장..

구피 키우는 법 구피가 새끼를 먹는 이유가 궁금하세요? [내부링크]

구피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열대어입니다. 분양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고 대중화 되어있어 가장 많이 키우는 어종이에요. 번식력도 매우 뛰어납니다. 암수구분법 수컷색이 화려하고 암컷이 더 큽니다. 구피..

헛개나무열매 부작용과 효능 섭취방법 너무 많이 먹으면?? [내부링크]

헛개나무열매란? 우리 몸이 천냥이라면 간은 구백냥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간은 우리 몸에서 굉장히 큰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간에 좋은 약초 하면 생각나는 헛개는 '지구자'라고도 하며 그중 헛개나무열매..

쌀눈 부작용 쌀눈 효능 한방에 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 현미쌀눈 섭취방법 [내부링크]

쌀에도 눈이 있다는 사실을 아세요? 쌀의 핵심부분이자 다른말로 배아라고도 하는데요. 쌀의 싹이 자라는곳이 이 쌀눈(배아)입니다. 이런 쌀눈의 효능과 부작용은 무엇이 있을까요? 또 쌀눈섭취방법도 함께 알아..

햄스터 키우기 햄스터의 임신과 출산 성장 과정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햄스터는 설치류로 비단털쥐과에 속하는 동물입니다. 외모가 귀여워 반려동물로 인기가 많고 큰 사랑을 받는 동물이랍니다. 번식 속도가 매우 빨라 실험 동물로 이용되기도 하나 가정에서 키울 때는 특히 이 부분..

신고포상금 받을 수 있는 유용한 팁 [내부링크]

불법주차신고 5대불법주·정차구역 교차로 소방시설 횡단보도 버스정류장 어린이보호구역 1분간격으로 두 장 이상의 사진을 촬영하여 신고하면 불법 주차한 운전자에게 단속 공무원의 현장 확인 없이 즉시 8만원..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메일을 받았어요. 애드센스 수익공개도 덤으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만 오면 가슴이 두근두근 합니다. 뭐가 잘못되지는 않았는지 등 블린이는 마음이 떨려요. 2020년 12월 15일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2021년 4월 5일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대전 노은동 석갈비 막국수 갈비탕 전문점 예가에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노은동에 갔다가 가족들과 석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대전에는 띠울 석갈비가 제일 유명한데 노은동에도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오래된 집 같았습니다. 석갈비의 좋은점은 돌판에 미리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옷에..

저알러지간식 댕댕이수제간식선물세트 10개세트 구성 너무 좋은데요? [내부링크]

사랑이 측근들이나 내 인스타나 내 블로그, 유튜브를 자세히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우리 사랑이는 입맛이 약간~ 살짝~ 까다롭습니다. 많이는 아니고요. 간식을 잘못 선택하면 안먹어서 신중하게 고르는 편입니..

애견동반캠핑장 대전 대형견캠핑 가능한 포레스트독에서 바베큐파티 궈궈~ [내부링크]

불금을 즐기기 위해 퇴근하자마자 날아온 이곳! 포레스트독에서 애견동반캠핑장을 오픈했다고 하여 와 보았습니다. 자세한 후기와 설명 해드릴게요. 강아지 특히 대형견과 같이 갈 곳이 항상 부족하다 느끼는데요...

농협중앙회 단위농협 구분, 제1금융권 제2금융권 제3금융권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길을 걷다 보면 발에 채일 정도로 많이 보이는 농협. 저는 농협중앙회를 사용하는 고객인데요. 저도 처음엔 농협은 다 같은 농협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농협에는 중앙회와 단위농협 두가지가..

철쭉 봄에 피는꽃 철쭉 꽃말 개화시기 진달래, 영산홍과 차이점 철쭉 먹으면 큰일나요. [내부링크]

진달래목 진달래과 진달래속에 해당되는 낙엽관목인 철쭉은 5월에 개화합니다. 원산지는 아시아이고 무리지어 자라는 꽃입니다. 키는 2~5m정도 되며 연분홍과 다홍색 꽃이 가지 끝에 핍니다. 우리나라에서 딱 5월..

대전 애견카페 화창한 날에 포레스트독 완전 단골입니다.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 오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요? 저는 하기동 포레스트독 단골입니다. 저는 이 애견카페와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이에요. 그냥 강아지랑 놀러갑니다. 산책 대신 놀러가는거죠. 날씨가 너..

포메라니안에 대해 알아볼까요? 포메라니안성격 포메라니안털빠짐 포메라니안분양 포메라니안유전병 [내부링크]

포메라니안 중앙유럽에 있는 포메라니아 지역에서 유래. 키스혼드, 사모예드, 노르위전엘크하운드가 조상입니다. 초기의 썰매 끄는 개의 후손이라고 볼수 있지요. 19세기초 13kg인 시프도그에서 크기를 품종 개량..

오렌지 효능 부작용 오렌지껍질과 효능은 어떠하며 강아지 오렌지 먹어도 되는지 한방에 해결해 봐요. [내부링크]

오렌지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입에 침이 고이지는 않으신가요? 오렌지의 색감만 봐도 상큼함이 느껴지는데요. 귤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오렌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렌지는 제가 좋아하는 과일인..

노스포사료 노스포어덜트독 골든리트리버 사료로 먹이는 노스포 리뷰 [내부링크]

어떤 사료를 급여할지 매번 고민하시는 반려인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번에는 노스포 사료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포는 랍스터, 치킨사료 등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이번에 제가 구매..

민들레효능 노란민들레 민들레꽃말 민들레에 대해 모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국화과에 속하는 이 민들레는 우리가 봄만 되면 흔히 볼 수 있는 꽃입니다. 길을 걷다가도 많이 눈에 띄는 꽃인데요. 민들레는 약간은 촉촉한 산지나 습도가 높은곳에 피어 있습니다. 민들레마다 키가 다 다른데..

강아지수영장 대형견수영장 대전 애견수영장 포레스트독 요금안내 및 리뷰 [내부링크]

골든리트리버는 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매년 여름만 되면 수영장을 전전하고 다니는데요. 제가 자주가는 포레스트독에서 수영장을 개장했다고 하여 바로 찾아갔습니다. 아직 4월이어서 더운 날씨는 아닌데 이 리트..

에어팟 하수구에 빠진 에어팟프로 구출한 썰 구출방법 알려드림 [내부링크]

저희 딸이 올 2월에 에어팟 프로를 샀어요. 한달 조금 넘게 쓰다가 등교길에 학교앞 신호등 앞에 있는 하수구 구멍에 에어팟 프로 한쪽을 떨궜습니다. 하교후 바로 학원에 가야하고 등교할때도 바빠서 이틀을 하수..

1종 식기세척기 세제 뽀숑식기세척기 뽀숑올인원파우더 리뷰 [내부링크]

세제를 구입할때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는 과일이나 야채도 씻을수 있을 만큼 순한 성분인가? 기름기도 제거될 만큼 세척력이 강한가? 세제 찌꺼기가 남지 않는 세제인가? 합성향료 등 해로운 물질은 없는가? 입니..

돼지갈비 집에서 해먹기 집밥 벌꿀넣은 칼집왕구이 [내부링크]

며칠전 인터넷으로 주문한 칼집왕구이 돼지갈비. 두팩 샀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두 강아지의 엄마로 바쁜 나. 이런거 반조리 식품 완전 사랑해요. 뜯어서 팬에 굽기만 하면 끝. 스티로폼에 냉동상태로 오는..

대형견간식 알파스피릿 골든리트리버 너무 잘먹는다요. 최애 뼈간식 [내부링크]

대형견은 대형견에 맞는 간식을 줘야한다는 압박감이 있죠. 작은 뼈는 너무도 순삭이기에 왕왕 킹왕짱 큰것을 고르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우리 사랑이가 최고로 좋아하고 최고로 잘먹는 알파스피릿 더본 하몽 특..

탄산수와 탄산음료 차이 탄산수다이어트 탄산수효능 탄산음료가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음료를 통해 당분을 과다섭취하게 되는 오늘날 어느순간 나타난 탄산수. 유행이라도 된것처럼 탄산수가 여러 회사에서 나오고 있는데요. 탄산수와 탄산음료의 차이점과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토우사료 토우 구운오리고구마 가성비가 좋은 사료같아요. [내부링크]

Taste of the Wild. 토우사료입니다. 토우사료중에서 구운오리 고구마 사료에요. 토우사료는 훈제연어 고구마와 칠면조 사료도 있어요. 사랑이를 처음 입양했을때 6개월 정도 먹이던 사료인데 임보중인 구름이를..

대전순대국밥 봉명동맛집 유성순대국밥 아리랑순대 옛날순대 맛있어요. [내부링크]

저는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거 참 좋아해요. 주변 측근들은 저보고 아재입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국밥, 전골, 찌개류를 아주 좋아해요. 그중에 제가 제일 즐겨먹는것은 순대국밥인데요. 자주 먹으면 특유의 냄새..

쭈꾸미본색 둔산점 대전 둔산동 쭈꾸미 맛집 감성 쭈꾸미 이야기 [내부링크]

아침밥 안먹는 나는 점심시간을 기다립니다. 새로 생겼다고 지인의 추천으로 함께 가게 된 쭈꾸미본색 둔산점. 매운 쭈꾸미에 밥 비벼먹는걸 좋아해서 흔쾌히 가보게된 쭈꾸미맛집.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았어요. 애드고시 패스~ [내부링크]

2020년 12월 말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 원래 그전부터 블로그 몇개를 하긴 했었다.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모두 해봤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소싯적엔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할..

도룡동 맛집 가남지 베트남쌀국수 주차하기도 좋고 맛있네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때문에 문닫는 식당들이 많아요. 새로 생기고 없어지기를 반복하는것 같아요. 정말 오래된 뿌리깊은 맛집 아니고는 대부분 오래 못버틴다고 봅니다. 도룡동에 근 20여년을 유지해온 쌀국수집이 있어요...

조팝나무 : 봄에 피는 꽃 : 조팝나무 꽃말 : 조팝꽃 [내부링크]

벌써 4월이에요. 세월은 왜 이리도 빠르게 가는 걸까요? 이제 낮에는 더울 정도로 햇빛이 쨍하고 날씨가 좋습니다. 길을 걷다 보면 가지 하나에 오밀조밀 여러 작은꽃이 피어있는 나무를 보게 되는데요. 불과 몇년..

신체발육표준치 소아청소년 성장도표 2017년이 가장 최신이에요.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한 2017년 소아청소년 성장도표 신체발육표준치입니다. 표준은 그저 중간 범주에 속하는 것일 뿐 내가 표준이 아니라고 해서 비정상은 아닙니다. 특히 요즘 엄마들은 아이 키에..

리트리버는 정말 천사견일까요? [내부링크]

우리가 천사견이라고 알고 있는 리트리버는 과연 천사견일까요? 리트리버에는 여러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대표되는 견종은 골든 리트리버와 래브라도 리트리버입니다. 원산지는 영국으로 생긴것만 봐도 영..

황태는 강아지보약입니다. 보양황차 집에서 끓이지 않아도 되니 편하네요. [내부링크]

황태 추운 겨울에 눈보라와 봄바람과 함께 말리는 명태를 말한다. 겨울밤에 영하로 떨어지는 기온으로 순식간에 얼어붙고 낮에는 햇빛에 녹는다. 이렇게 얼고 녹기를 반복하면 황태가 탄생한다. 3~4달 동안 말리면..

주말농장 앵두나무, 미니사과 묘목 심고 왔어요. [내부링크]

차타고 멀리 가는 길은 늘 지루하지요. 사랑이는 차 타고 오래 가면 굉장히 심란을 떤답니다. 앞자리, 뒷자리 왔다갔다 백번은 하나봐요. 창문을 열어서 바람도 쐬어 주고 만져도 주고 하며 50분 거리의 주말농장..

강아지 천연샴푸 정글몬스터 제주 유채꿀 샴푸로 목욕했어요. [내부링크]

골든리트리버는 이중모고 숱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샴푸 선택은 정말 중요해요. 몸뚱이가 큰것도 큰거지만 샴푸를 행궈내려면 장난 아니에요. 그래서 저는 따로 컨디셔너를 쓰지 않고 컨디셔너의 기능까지 복합된..

패널나우 가입방법과 포인트 받는 방법 이것이 앱테크랍니다. [내부링크]

앱테크란?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돈을 버는 재테크 방법입니다. 큰 돈을 못벌어도 매달 꾸준히 몇만원씩이라도 벌 수가 있어 요즘 아주 핫하죠. 앱테크어플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전문적으로..

베지테리언 (채식주의자) 베지테리언의 종류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전 세계적으로 채식주의자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채식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베지테리언에는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보통 더 적게 분류하는 경우도 있고요. 채식과 비건..

강아지 연어오일 뉴트리벳 연어오일 강아지 피부와 모질에 좋아요. [내부링크]

골든리트리버는 이중모입니다. 피부가 약해요. 그런데 이 리트리버 피부도 아이들마다 개인차는 있습니다. 사랑이같은 경우 피부가 좋은편이에요. 목욕을 자주 해도 트러블이 전혀 없었어요. 그만큼 제가 샴푸 잔..

대형견 가능한 대전 애견카페 포레스트독 놀러왔어요. [내부링크]

평일에도 물론 매일 산책을 하지만 주말엔 특히나 더 에너지를 빼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모든 견주들의 같은 마음일거에요. 평일엔 직장을 다니고 강아지 산책을 하고 집안일을 하고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도통..

맥코믹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소스로 집에서 요리하는 여자 [내부링크]

알리오 올리오(이탈리아어 : aglio eolio) 이탈리아의 파스타 요리이다. 아브루초 주의 전통요리로 마늘을 올리브유에 으깨어 뿌려서 만든다. 파르미자노 레자노 치즈(파마산 치즈)를 같이 먹기도 하나 전통 조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이마트 고객센터에서 상품권 사왔습니다. [내부링크]

상품권 구매하러 이마트 고객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사이트 잘 알아보면 상품권을 몇 프로라도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데 저는 당일에 급하게 필요하여 매장으로 달려갔더랬죠. 그래봐야 기껏 5만원권..

카페인 효능과 부작용, 권장량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카페인섭취가 매년 7%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커피시장이 10년 전보다 3배이상 증가 하였으며 앞으로 더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커피시장이 이렇게 급속도로 발전한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스테비아 토망고 이거 토마토 맞아요? 설탕인줄 알았습니다. [내부링크]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얼굴이 파랗게 된다' 는 외국 속담이 있습니다. 토마토가 그정도로 몸에 좋다는 이야기 인데요. 토마토는 9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토마토의 여러 성분 중 가장 으뜸은 라이..

펫버킷 할인코드와 우회주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반려인구 1500만 시대가 왔습니다. 나의 반려견의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처음에 사랑이를 키울 때 저는 펫버킷이 뭔지도 몰랐고 직구는 무조건 어렵고 복잡한 것이라 여겼고 해서 병원에서 구충을 했어요...

대형견 목줄로 편리한 니드포펫 마이래드독 일체형 목줄 네개 째 쓰고 있어요. [내부링크]

본인은 35kg의 대형견 골든리트리버를 키우고 있는바, 저 같은 경우에 사람 없는 들판이나 사람 없는 산으로 등산을 많이 갑니다. 대형견은 그에 맞는 활동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한겨울에도 고난도의 산책은 필수..

대전 월평동 다복수육국밥 24시간 운영하는 국밥집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모든 식당이 9시까지만 운영하는 가운데 24시간 한다는 월평동 국밥집에 다녀왔어요. 국밥집 치고 국밥만 파는것이 아니라 메뉴가 다양해서 요리 먹으러 한번쯤 가보고 싶었어요. 이곳이 원래 콩나물..

폰타나 로제소스 폰타나 파스타 소스로 스파게티 만들기 [내부링크]

일요일 오후. 집에서 쉬고 있는데 입이 너무 심심한거에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어 먹기로 했지요. 집앞 마트에 가서 대충 파스타 재료를 사왔어요. 파스타 요리의 장점은..

충주 켄싱턴리조트 대형견 두마리 동반하고 1박 2일 휴식 꿈잼 [내부링크]

여행 좋아하는 개엄마 이번엔 켄싱턴리조트 충주점을 1박 2일로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자세한 리뷰가 될 것 같습니다. 목차 만들었으니 궁금하신 사항별로 목차 클릭하셔도 좋아요. 본문 보시다가 목차로 돌아오시..

이마트 뉴욕버거 대전 뉴욕버거 테이크아웃해서 사무실에서 도시락으로 먹었어요. [내부링크]

직장인 점심시간 1시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이마트둔산점에 다녀왔어요. 식당에 가기도 시간이 애매해서 수제버거맛집 이마트 뉴욕버거에서 버거세트 테이크아웃해서 사무실에서 먹었습니다. 뉴욕버거 메뉴와 맛..

VLLO vllo사용법 블로어플 블로편집으로 유튜브 썸네일 테두리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많이 보시죠~ 이제 1인 방송시대에요. 유튜브를 보다 보면 유튜브에서 처음 보여지는 첫화면있지요. 그 첫화면을 썸네일이라고 하는데 썸네일에 예쁜 색깔 테두리가 쳐져 있는것을 한번쯤 보셨을 거에..

대전 사주카페 동학사 사주카페 학봉커피에서 사주 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현재 고2 올라가는 딸을 키우고 있는 맘입니다. 자녀들 걱정하는 엄마 마음은 엄마라면 다 공감하실텐데요. 고2, 중1 올라가는 자녀들 학업과 진로가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사주에 무조건 의존하는 그런 사..

대전 포장마차 계룡사옥부근 이모네집 가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추억의 포장마차 약속이 생겼는데 추억 돋는 포장마차가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대전 월평동 포장마차 계룡사옥부근 포장마차에서 약속을 잡았습니다. 월평동 트레이더스 뒷쪽이기도 하지요. 이곳에 포장마차골목..

농협 미성년자 체크카드 후불교통카드 만12세부터 발급받을수 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농협은행에서 미성년자가 발급받을 수 있는 후불교통기능이 있는 체크카드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에게 미성년 아이가 둘이나 되어서 두번 발급받아 보았는데요(고등학생, 중학생) 굉장히 편리해서..

요라사료 강아지 곤충사료 골든리트리버에게 먹여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최근 식용곤충 시장이 2030년까지 약 10조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식용곤충이 건강에 유익한가에 대한 논문들 또한 발표되면서 슈퍼푸드로 거듭나고 있지요. 초기 식용곤충은 사람들이 먹을 수..

대전 월평동 일본식주점 이자카야 게다 육회맛집 사케맛집 너무 맛있어~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거의 외출이나 식당출입을 하지 않던 요즘 모처럼 약속이 생겨서 월평동 게다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일본식 주점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각종 안주와 스시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죠. 너무 맛나게 먹고..

프롬바이오 매스틱 리뷰 매스틱검 효능 역류성식도염, 위건강에 매스틱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프롬바이오 매스틱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년전부터 역류성식도염을 앓고 있어요. 사실 식습관만 고친다면 역류성식도염은 치료가 되긴 하는데 직장인이다보니 술자리..

둔산동 공주칼국수 대전칼국수맛집 대전청사오피스텔 자주가는 집 [내부링크]

둔산동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리뷰입니다. ^^ 둔산동 정부대전청사 인근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청사 직원들도 점심시간에 자주 이용해서 밥집은 상권이 좋은것 같아요. 둔산동 둥지네거리에 청사오피스텔이 있는..

카카오톡채널삭제, 차단 초간단 팁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래저래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고 이벤트 응모하고 이모티콘 받고 선물 받고 하다보니 채널이 너무 많아져서 광고톡이 많이 오는거에요. 그래서 카카오톡채널을 삭제하려고 여기저기 들어가 봐도 40줄 아줌마..

한마음면옥 대전평양냉면맛집 도마동냉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전날 과음을 했다면 으레 냉면이 떠오르죠. 전날 술약속으로 술을 좀 마셨더니 냉면이 너무 간절해서 첨 가본 대전평양냉면맛집 도마동 한마음면옥에 다녀왔어요. 특히 저는 냉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옹. 수소문..

도덕봉가든 동학사 오리고기 오리훈제 맛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평일에 모처럼 시간을 내서 동학사 오리훈제 유명한집 도덕봉가든에 다녀왔다. 금요일 점심시간쯤 이었고 대전 둔산동에서 20분 정도..차가 막히지 않았으므로 후딱 왔다. 날씨조코~ 주차장이 넓어서 참 좋다. 몇..

비타민D 부족 증상과 비타민D 많은 음식 비타민디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1. 비타민D의 기능 2. 비타민D의 종류 3. 비타민D가 부족하면? 4. 비타민D 결핍 어떻게 보충해야 하나? 5. 비타민D 과잉증상 6. 한국인 평균 혈중 비타민D 농도 7. 비타민D 많은 음식 1. 비타민D의 기능 뼈의 발..

2021년 02월 대전공연전시 [내부링크]

2월은 연휴도 끼어있고 공연이 그리 많지 않네요. ▷ 온라인 공연 수요브런치 콘서트 : 매주 수요일 11시 유튜브 ▷ 오프라인 공연 유니버스타 콘서트 : 2월 18일 19시 30분(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로미오와 줄..

골든 리트리버에 대한 모든것 (리트리버종류, 골든리트리버성격, 특징) [내부링크]

골든리트리버에 대하여 원산지는 영국의 스코틀랜드이며, 리트리버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골든 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 컬리 코티드 리트리버 노바 스코샤 덕 톨링 리트리버 체서피크..

청탁금지법 ; 공무원 청탁금지법과 청탁금지법의 이해, 적용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이에요. 오늘은 청탁금지법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청탁금지법이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 이 정식 명칭이며 공직자의 부정부패를 방지하고 공직사회의 기강을..

세종 리첸시아파밀리에 모집공고 ; 분양공고 ; 청약 ; 리첸시아 파밀리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아파트 청약! 청약에 당첨되는것은 요즘 거의 로또당첨이나 다름없죠~ 대전에서 가까운 세종시 리첸시아파밀리에 아파트분양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름도..

대전 설악칡냉면 ; 만년동 설악칡냉면 ; 만년동 돼지갈비 맛집 [내부링크]

올 겨울은 대체로 포근해서 그런지 냉면이 굉장히 땡기네요. 냉면집 검색하다가 대전 만년동 설악칡냉면에 다녀왔습니다. 만년동 엑스포오피스텔(노란 건물) 바로옆에 건물전체가 설악칡냉면입니다. 굉장히 오래..

대전 둔산동 마라탕 ; 둔산동 마라탕 ; 피슈마라홍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이에요~ 오늘은 대전 둔산동 마라탕 맛집, 둔산동 피슈마라홍탕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어느 순간부터 마라탕이 유행이 되었어요. 저도 마라탕을 사랑하는 1인이 되어버렸지 뭐에요. 피슈마..

강아지 볼륨샴푸 ; 에코나인 샴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이에요~ 오늘은 강아지샴푸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우리집에는 골든리트리버 2마리가 있어요. 한마리는 저희 강아지고요(사랑이), 한마리는 임보중인 강아지랍니다.(구름이) 대형견은 목욕이..

대전조개전골 대전 석화찜 대전석굴 월평동 대포조개전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 목요일 저녁 8시. 우리 가족은 대전조개전골맛집으로 향하였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모든 식당들이 9시까지만 영업을 해서 빛의 속도로 먹어야 했습죠. 월평동에 조개전..

오류동 공주칼국수 ; 공주칼국수쭈꾸미마당 오류동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오늘은 우리집에서 아주 먼 오류동맛집 대전오류동공주칼국수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대전시 중구에 위치한 오류동은 문화동 바로 옆이에요. 일단 병원이 많은 동네라서 식당가..

2021년 일반직 공무원 월급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오늘은 2021년도 1급공무원월급부터 9급공무원월급까지 한방에 알아보겠습니다. 공무원봉급은 매년 호봉수에 따라 인상이 됩니다. 올해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소폭상승했네요. 공공부문 경..

A형 간염 알아보기 [내부링크]

A형 간염 알아보기 A형 간염이란? A형 간염 바이러스에 오염된 물이나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전염된다. A형 간염환자의 대변을 통한 경구 감염, 환자 혈액에 노출, 성접촉 등 직접적인 접촉으로 감염된다. 사람들..

가평 애견동반식당 산골농원 [내부링크]

20210102토 경기도 가평에 입소문난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다. 식사 피크 시간대에 가면 번호표 뽑고 오래 기다려야 한다기에 아점 먹으러 11시에 도착함 ㅋㅋ (먹는것에 있어서는 발빠른 나) 주차하고 입구..

가평 대형견펜션 제이몽 [내부링크]

20210101금~20210102토 2021년 신정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남편보고 예약하라고 했더니 경기도 가평에 있는 애견동반펜션 제이몽을 예약하였습니다. 대전에서 가평까지 3시간거리...ㅎㄷㄷ..

아이폰사진 이메일로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는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요게요게 간혹 정말 햇갈리거든요. 나이드신 분들은 특히나 버벅거리기 쉬워서요. 포스팅을 보시고 잘 따라해 보세요. ^^ 바탕화면에..

2021년 01월 대전공연전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2021년 01월 대전의 공연정보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공연을 적극적으로 관람하기 어려운점이 좀 아쉽지만, 온라인 공연도 있으니 기회 되시면 시간내어 문화생활 하세요. ▷ 온..

대전 베트남쌀국수 맛집 월평동 호아빈 [내부링크]

20201229화 쌀쌀한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데요. 오늘 그래서 회사 점심시간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을 다녀왔어요. 회사동료와 산책 겸 도보로 다녀왔습니다. 호아빈은 바로옆에 공차랑 사장님이 같아..

대전 갈마동 횟집 바다수산 [내부링크]

20201227일 며칠전부터 남편이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다고 하여 조개구이에 소주한잔 하기 위해서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대형 횟집에 방문하게 되었다. 바 다 수 산 바다수산 전경 야외에 포장마차처럼 천..

대전 애견카페 포레스트독 [내부링크]

20201226토 날이 조금 흐렸지만,(추울까봐 단단무장하고) 집에있기 그래서 대전 하기동에 있는 포레스트독을 찾았다. 거의 다 왔을때쯤 비가 약간 떨어져서 심하게 걱정했는데 이내 그쳐서 안심했음 후,, 비온뒤에..

본죽 메뉴 - 전체 메뉴와 가격, 인기 죽 모음 [내부링크]

본죽 메뉴 전체와 몇가지 본죽 메뉴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스팅할게요. 죽 프렌차이즈의 대명사인 본죽은 매년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병문안 뿐 아니라 몸이 안좋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본죽을 저도..

쏘카 이용료 이용 방법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쏘카란? 쏘카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 만큼 자동차를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 쏘카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언제 어디서든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쏘카..

문화누리카드 - 2021년부터 업그레이드된 사항 [내부링크]

목차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만들 수 있는 카드입니다. 경제력으로 인해 문화활동이 불가피할 것을 방지하고자 만든 것이지요. 문화누리카드는 기획재정부 복권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외국드라마 한국드라마 BEST5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외국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5위 지니 앤 조지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미드입니다. 자유분방한 젊은 엄마 조지아와 그녀의 딸 지니는 아빠를 잃었지만 기죽지 않고 살아가는 유쾌한..

자가격리 지원금 가구별 금액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목차 일상 생활을 할 때 나도 모르는 사이에 코로나 확진자와 같은 공간에 있을 수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관할 보건소에서 연락이 옵니다. 그리고 사실관계 확인 후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자..

초당옥수수 삶는법 - 완전 간단해요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샐러드, 구이, 수프 등을 해 먹을 수 있는 달달한 맛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영양 간식 초당옥수수 삶는법을 알아봅시다. 초당옥수수는 당도가 가장 높은 초감미종 옥수수로 설탕 옥수수라 불리지요. 아..

스마일캐시 사용처 - 스마일클럽 가입하고 35,000원 받기 [내부링크]

스마일클럽이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G9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온라인몰 이용 시 스마일클럽 회원에 가입하면 쇼핑할때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셋 중 어느..

우리카드결제 009 ;; 정체가 뭐냐?? [내부링크]

우리카드 사용하는 분들은 한 번쯤 당황하셨을 겁니다. 은행 업무시간이 아닌 꼭 새벽시간에 우리카드결제 009라는 내역으로 돈이 빠져나가기 때문이죠. 혹시 누군가 내 카드로 보이스피싱을 한 것은 아닌지 매우..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 3가지 - 30초 OK [내부링크]

목차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는데 잔액조회를 못하시는 분들이 꽤 되더라고요. 간편하게 30초면 끝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인터넷에서 조회하기 농협..

카카오페이 사용법 - 손쉬운 이체와 오프라인 사용법 [내부링크]

우리가 기본적으로 송금을 하려면 공인인증서나 OTP가 필요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보안 걱정없이 편리하게 송금, 이체, 결제를 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설명을 잘 보시고 따라하시면..

모바일티머니 환불 - A to Z [내부링크]

요즘은 삼성페이, 엘지페이로 모바일티머니를 연동하여 사용하니 지갑을 따로 안들고 다니고 휴대폰만 들고 다니는 분이 많습니다. 초·중·고 학생들도 편의점에서 모바일티머니가 사용 가능하니 카드만 들고 다..

하이패스 단말기 구입처 - 한국도로공사에서 지원받기 [내부링크]

목차 하이패스란? 하이패스 카드를 넣은 단말기를 차량에 장착, 통행료를 자동으로 지불하는 시스템입니다. 전자화폐와 유사한 개념이죠. 한국고속도로공사에서는 심야시간에 주행하는 자동차, 경차, 전기·수소차..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 이 방법밖에는 없어요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에 관심있는 사람이 많은 만큼 현금교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만든 지류 상품권으로 재래시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재래시장 이외에도 많..

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내부링크]

링티 요즘 핫한 [링티] 라고 들어 보셨나요? 링티는 링거+티 의 뜻으로 만든 이름입니다. 이름이 왠지 예쁘네요. 전용 홈페이지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제품 구성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30포짜리..

맥스케어알파정 -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맥스케어알파정 비타민B의 유명 영양제로는 아로나민 골드, 유한양행 삐콤C 등이 있지요. 비타민B는 피로회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는 통증 작용, 감정 작용, 두뇌활동(기억력..

해피콘 사용처 -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법과 선물하기 [내부링크]

모바일 쿠폰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문화상품권 같은 경우는 모두들 잘 아는데 해피콘 사용처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해피콘 사용처를 알려드릴게요. 해피콘도 모바일 쿠폰인데 SPC..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의도치 않게 경미한 접촉사고가 날 때가 있습니다. 사고가 경미한 정도일 때 합의금은 어떻게 산정해야 하는지 골치가 아프실텐데요.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보통 적게는..

카무트쌀 효능 - 카무트 먹는 방법, 보관법 [내부링크]

카무트쌀은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되었던 원시 품종의 곡물인 호라산밀의 브랜드로 카무트가 정식 명칭입니다. 항암효과에 좋고 곡물혈당지수(GI지수)가 매우 낮아 어느 순간 유명해진 쌀입니다. GI지수는 백미에..

칼로버스트 후기 ;; 체지방 없애 버리자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가 온지 어언 2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집에서 방콕하느라 확찐자가 된 분들도 많으십니다. 운동을 할 수 있는 체육관도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고 영업을 한다고 해도 꺼려지는게 사실이다보니 홈..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 - 이런게 있었다니!! [내부링크]

목차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 보통 후불하이패스카드는 은행에서 만들지요? 은행에 가면 복잡한 서류도 써야하고 카드를 기다리려면 또 수일이 걸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는 어떤 것..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 증여세 0원 내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이유 합법적으로 세금없이 아이에게 증여하는 방법이 바로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입니다. 증여란 살아 생전에 나의 재산을 타인에게 물려 주는 것을 말합니다. 부모, 자식 간에도..

알바비 미지급 신고 - 소액 알바비 받아내는 팁 [내부링크]

목차 알바비 미지급 신고 임금체불 대응방법 and 해결방법 사업주에게 요청 사업주가 보통 기다려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간을 제시하면 그 기간보다 더 짧게 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한달 내에..

깨진유리 버리는법 - 환경미화원이 다쳐요! [내부링크]

깨진유리 버리는법 살다 보면 분리수거가 되지 않는 위험한 물건들을 처리해야 할 때가 많아요. 낡아서 못 쓰게 된 부엌칼, 깨진 유리, 깨진 접시 등 재활용이 안되는 물건들이지요. 깨진유리 버리는법을 포스팅..

대마종자유 다이어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마종자유 효능 대마 씨앗에서 환각 성분을 제거하고 착유한 기름입니다.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10종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안전한 식품입니다. 미국 타임지에서 6대 슈퍼 곡물로 선..

세금 3.3% 계산기 10초면 계산 끝 [내부링크]

목차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라면 월 급여를 받을 때 4대 보험을 제하고 임금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회사 소속의 직장인이 아닌 아르바이트, 프리랜서 등의 일을 하시는 분들은 총 급여에서 3.3%를 공제한 후 급여..

야놀자 예약취소 방법 전화 연결 안될 때는 이렇게 [내부링크]

여행갈 때 각종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야놀자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코로나 때문에 취소하는 분들이 그렇게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의가 폭주되어 예약 취소가 쉽지만은 않은데요. 야놀자 예약취소..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 070 전화도 가능한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여주지 말아야 할 때를 한 번씩 겪곤 합니다. 그 때마다 여간 난처한 것이 아닌데요. 오늘 휴대폰번호 뿐만 아니라 070 전화까지도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별자리 운세 [2021년 8월 재물운 취업운 연애운] [내부링크]

목차 별자리 운세 양 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열정적인 양자리는 8월에 열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말고 위를 보고 달려가세요. 성격 급한 양자리는 모든 일에 밸런스를 맞추길 바랍니다...

제네시스 g80 전기차 보조금 받고 구매하기 [내부링크]

기존 제네시스 g80 에서 파생된 차로 겉모습은 거의 같지만 내연기관 대신 전기로 움직이는 제네시스 g80 전기차. 한번 꼼꼼히 살펴 볼까요? 가격은 전기차 보조금 기준인 9천 만원을 넘지 않는 8천 2백 만원 대..

한남대학교 맛집 매키맥주(MACKY'S PUB) [내부링크]

주말 동창모임 찐친모임 3인방 + 남편 한남대 가자고해서 왠 한남대~ 했는데?? 택시도 잘 안잡히고 둔산에서 한남대까지 가려니 차도 막히고 힘들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바가 있다고 해서 처음으로 찾아가 봤어요...

대전 순대국밥 맛집 중리동 오문창 순대국밥 24시간 [내부링크]

한그릇 시켜서 뚝딱 먹을 수 있는 이곳. 몇십년 된 업체로 기억합니다. 대전 순대국밥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소개해 볼게요. 대전의 다른 순대국밥집 리뷰도 있습니다. 대전 순대국밥 유성 천복 순대국밥 새벽에..

대전 이자카야 도룡동 맛집 미야꼬 실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야심한 밤 도룡동 맛집 이자카야 미야꼬 방문 매장이 양쪽으로 두개가 있고 그 사이 통로 실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시원하고 상쾌하고.. 도룡동에 은근 맛집이 많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건물이 다 깨끗합니다...

대전 냉면 맛집 비룡동 원미면옥(원조 냉면집) [내부링크]

냉면이 땡기는 계절이 왔어요. 저는 물냉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함흥냉면보다 평양냉면을 더 선호한답니다. 수십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전 냉면 맛집 원미면옥에 다녀왔어요. 대전 원미면옥을 검색하면 상당히..

대전 백반 맛집 유성 장대동 만나백반 집밥 먹고 싶을때 [내부링크]

가끔 외식을 하다보면 정형화된 조미료 맛과 음식이 질릴 때가 있어요. 집밥이 그렇게 먹고싶은 날이 있더라고요. 출출하고 평범한, 반찬 많은 그런 집밥이 먹고싶어 찾은 이곳은? 유성구 장대동에 위치한 대전..

대전 갑천 골든리트리버와 고기 구워 먹으러 갔어요 [내부링크]

주말 화창한 토요일 낮에 우리는 고기를 구워 먹기로 했습니다. 고기 구워 먹을 곳을 여기저기 찾았는데 엑스포 안에 셀프 바베큐장이 있어서 그 곳으로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이동했지요. 저는 집이 가까워서 걸..

펫도어 골댕이 친구네 집 구경하기 대형견 펫도어 [내부링크]

요즘 개팔자는 상팔자인것 같아요. 친구네 집에 대형견 펫도어를 설치했다고 해서 구경할 겸 놀러 갔습니다. 저희 집은 아파트라서 펫도어가 필요없는데 주택에 사는 친구네는 강아지 전용 공간도 만들어 주고 추..

소화기 사용법 주방용 소화기는 따로 있다?? [내부링크]

소화기의 종류 갑작스럽게 화재가 발생하게 되면 초기 진압이 매우 중요한데 초기 진압에서 가장 유용한 소화기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화기 사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화재 진압에..

애견동반 계곡 운주계곡 솔밭가든 강아지 수영도 하고 밥도 먹고 [내부링크]

수영시즌이 왔습니다. 반려견 가족이라면 여름에 시원한 곳에서 내 강아지 수영도 시켜주고 맛있는 것도 먹이고 싶은 마음이 들지요. 오늘은 운주계곡 강아지 동반할 수 있는 계곡 식당 카페 소개 해 드리려고 해..

강아지가 핥는 이유 여러가지 상황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무조건 여기 저기 또는 사람까지도 핥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강아지가 핥는 이유는 과연 무엇인지 애견인으로서 한번 이야기 해볼게요. 작은 강아지들은 핥아도 큰 느낌 없으실것 같은데 대..

대전 초밥 맛집 도안동 스시랑카 깔끔하고 신선한 스시 [내부링크]

평일 저녁식사로 처음 가본 대전 초밥 맛집 도안동 스시랑카. 입소문이 나서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원래 푸드트럭으로 유명세를 날리다가 매장을 오픈했다고는 하는데 카더라 통신이라서 진짠지 아닌..

대전 맛집 월평동 동키치킨 바삭바삭 옛날치킨이 그리울 때 [내부링크]

6월 1일이 왜 한여름일까? 보고싶은 언니를 만났습니다. 대전 맛집 동키치킨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유행하던 동키치킨. 제가 국민학교(필자의 나이가 나오는) 다니던 시절부터 있었던 동키치킨은..

바나나 효능 100% 활용 하기 [내부링크]

목차 바나나 라는 과일 색깔로 보는 바나나 바나나 효능 바나나 섭취 시 주의할 점 바나나껍질 효능 이용 팁 강아지 바나나먹어도 되나요? 바나나 라는 과일 최근 10년동안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수입한 과일이..

조경기능사 취업 및 연봉 응시자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목차 조경기능사란 조경기능사 취업 및 연봉 조경분야 자격증 시험 응시자격 조경사업체 조경기능사 교육기관 조경기능사 시험 시험과목 합격율 그 밖에 숲에 관한 자격증 공무원 가산점 혜택 조경기능사란 공원..

변리사 연봉이 궁금해? 변리사가 되려면? 변리사시험과목 시험공고 [내부링크]

변리사란? 변리사란 눈에 보이지 않는 무형의 창작물인 지식재산권을 보호하고 사람의 꿈과 지식을 보호하고 가치있게 하는 직업입니다. 전문직이라는 안정감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만큼 자격시험이 매우 어렵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