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nca의 등록된 링크

 cinnc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음악추천]아이유[IU]땡잘노래모음동영상플레이어 [내부링크]

[음악추천]아이유[IU]땡잘노래모음동영상플레이어 찐 노래 아이유(IU)는 명곡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1.IU(아이유)-Paltte(팔레트) (가사) 이상하게도 요즘엔 그냥 쉬운 게 좋아 하긴 그래도 여전히..

[음악추천]트와이스땡잘노래모음동영상플레이어 [내부링크]

[음악추천]트와이스땡잘노래모음동영상플레이어 찐 노래 트와이스는 명곡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1.노래제목 트와이스 [knock knock] (가사)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on my door Come in com..

물병자리 사수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사수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염소자리 여자 궁합 둘의 궁합을 풀이해 보면 여성의 기운이 아주 강한 것으로 보인다. 처음에는 서로의 마음이 통하여 인연을 맺었을 것이나, 생각과는 달리 너..

물병자리 사수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사수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사수자리 여자 궁합 둘의 인연을 풀이해 보면 그리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는 못할 것으로 보인다. 둘은 서로의 기운이 너무 비슷하여 서로 싸우게 되는 일이 자..

물병자리 전갈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전갈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전갈자리 여자 궁합 둘의 궁합을 풀이해 보면 두 사람의 성격이 모두 불의 기운을 띠고 있다. 서로 간에 있어 한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유지되고 있..

물병자리 천칭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천칭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천칭자리 여자 궁합 둘의 궁합은 남자는 음에 속하며 여자는 양에 속하는 궁합이다. 남자의 경우에는 세심한 반면 사려가 깊고 베풀기를 좋아하고, 여자는 성격..

물병자리 처녀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처녀자리 여자 궁합 둘의 궁합을 풀어보면 나비가 꽃을 찾아 날아가는 형상이라 할 수 있다. 남성의 강한 생활력과 끈질긴 애정이 여성을 사로잡을 것이다. 처음..

물병자리물고기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물고기자리 여자 궁합 남성의 감정적인 성격과 여성의 강한 성격이 조화를 이루는 형상이다. 남성은 세심하고 매사에 꼼꼼하니 여자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을 것..

물병자리 물병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물병자리 여자 궁합 둘의 궁합은 남성의 기운은 아주 강한 편이고 여성의 기운은 약하다고 볼 수 있다. 양의 기운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오히려 남성의 경우 조금..

물병자리 사자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사자자리 여자 궁합 둘의 궁합은 남성은 일편단심 민들레형이고, 여성의 마음은 주체할 수 없는 갈대형이다. 이러한 남성에게는 한 사람을 마음에 담고 있으면 다..

물병자리 게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게자리 여자 궁합 서로가 서로에게 해(害)를 주는 궁합수이다. 남성의 타고난 바람기는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남성의 주위에 늘 여자가 있다. 이점을..

물병자리쌍둥이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쌍둥이자리 여자 궁합 둘의 경우에는 서로에게 눈과 귀가 되어주는 격이다. 음과 양의 적절한 조합으로 이보다 좋을 수는 없는 찰떡궁합이라 하겠다. 처음에는 많..

물병자리황소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황소자리 여자 궁합 남성은 매우 감성적이고 여성은 이성적인 사고를 지니고 있다. 남성과 여성이 서로 반대의 경우를 지니고 있어 남자는 항상 이상을 꿈 꾸며..

물병자리 양자리별 남녀궁합보기 [내부링크]

물병자리 별자리별 남녀 궁합보기 물병자리 남자 양자리 여자 궁합 둘의 경우에는 서로 극과 극의 궁합으로, 같이 있다면 불에 기름을 얻는 것 같은 싸움이 잦을 것이다. 서로가 양의 기운과 양의 기운이 만나니..

혈액형별남녀커플궁합보기 [내부링크]

혈액형별 남녀 커플 궁합보기 AB형남성 A형 여성 궁합 둘 사이를 그래프로 표현한다면 상승 곡선이 아니라, 평행선과 같다. 서로 조용한 성격인 관계로 어려움이 와도 서로 믿고 이해하며, 차분하게 대처할 수 있..

혈액형별남녀커플궁합보기 [내부링크]

혈액형별 남녀 커플 궁합보기 O형남성 A형 여성 궁합 대체적으로 O형의 남성은 자유롭고 적극적이며 호탕한 성격이 많다. 그래서 여성스럽고 신중한 A형의 여성을 좋아한다. 둘 관계는 아주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

혈액형별남녀커플궁합보기 [내부링크]

혈액형별 남녀 커플 궁합보기 B형남성 A형 여성 궁합 B형 남성의 특징은 조금 내성적인 면이 강하고,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할 줄 모르는 소심한 면이 있다. 반면에 자신의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의지가 강해서,..

혈액형별남녀커플궁합보기 [내부링크]

혈액형별 남녀 커플 궁합보기 A형남성 A형 여성 궁합 시작하기는 조금 힘든 점이 있겠지만, 서로를 조금씩 알아 갈수록 잘 맞는다는 걸 확인하게 될 것이다. 꾸준히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서로를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