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ql4의 등록된 링크

 ciql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자동차세 연납신청기간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 기간 알아보자! 자동차세 할인 1월 연납 신고 납부 시 10% 공제 또 3월 7.5% 공제, 6월 5% 공제, 9월 2.5% 공제로 늦어질수록 자동차세 할인 적어진다는 거 보이죠? 제가 타고..

종합소득세 신고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및 방법 종합소득세란? 1년간 있었던 근로 소득, 사업 소득 등을 모두 신고하는 것 * 법인은 소득세가 아닌 법인세 신고 후 납부 이론만이 빠삭하다고 해서 모든 일에서..

노니의 효능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음식, 노니의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집니다. 갑자기 비가 오더니 기온이 뚝.. 그리곤 눈이 옵니다. 뭐죠.. 이런 날씨일수록 더 건강 관리 잘해야 합니다. 여기서 다 이야기는..

부가가치세 신고방법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신고·납부방법! 매년 두 번씩 찾아오는 부가가치세 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관련 직종에 계신 분들은 알고 계실 겁니다. 사업자라면 1월에 꼭 체크해야 하는 부가가치세 신고! 부가가치세 신..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 초본 인터넷 발급 무료로 하는법 날씨가 엄청 추워지고 있습니다. 아이들 키우는 집은 이럴 때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주민등록 초본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기 위해 가까운 주민센터를..

주택임대소득 과세대상 [내부링크]

2000만 원 이하 주택임대소득 과세대상… 신고 안 하면 '벌금' 정부가 2000만원 이하의 주택임대소득에도 과세를 시작합니다. 2 주택자 이상은 주택임대소득이 있는 경우 다음달 신고하고 5월 소득세를..

퇴직금 계산방법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 바로 확인해보자 오늘 포스팅은 우리가 회사에서 일을 그만둘 때 중요한 것 중 하나인 퇴직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퇴직금을 받는 것은 우리의 권리이기 때문에 하나하나 잘 따져보..

2020년 출산장려금 [내부링크]

2020년 출산장려금 확대 지원 추진!! 우리 동네 출산장려금은? 2020년 출산장려금 출산축하금제도는 각 지방자치단체별로 출산축하금, 출산지원금, 출산장려금 등 다양한 명칭으로 시행하고 있는데, 지역별로..

육아휴직 급여신청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총정리! 오늘도 이렇게 리뷰를 작성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뭘 하면 좋을지 생각을 하다가 문득 어제 친구에게 전화가 왔는데 육아휴직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친구인데 그래서..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신청조건 [내부링크]

청년 저축계좌 신청방법 및 신청기간 조건에 대하여~~ 이번 정부가 청년의 자산 형성에 지원을 하기 위해서 만든 '청년 저축계좌'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청년저축계좌는 차상위계층 청년이..

주민등록등본 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무료 인터넷 발급 방법! 갑자기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게 되어서 무인 민원 발급기를 사용해볼까 하다가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이다 보니 주민등록등본을 인터넷 발급하는 방..

가족관계 증명서 발급 [내부링크]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 집에서도 간단하게 발급하기!! 오늘은 여러분들께 어떤 좋은 정보를 줄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래도 한해로 봤을 때 가장 많이들 하시는 걸 선택했습니다. 바로 가족관계 증명서 인..

주휴수당 계산기 [내부링크]

2020년 주휴수당 지급기준 계산기와 계산법 및 조건 신고 날씨가 너무 춥죠~ 저희 아들 딸도 오늘 일어나더니 목이 아프다는 얘기를 하네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더니 겁이 덜컥 납니다. 어찌나 자기 몸이 소..

부가세 계산기 [내부링크]

부가세계산기 중장년층도 편하고 쉽게 합시다!!! 흔히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부가가치세가 붙는다고 합니다. 이를 줄여서 부가세라고 부릅니다. 대부분의 재화와 용역에 붙으며 간접세에 속한다고..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 , 조건 저만 믿고 따라오삼~~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관해서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제주변 친구가 얼마전에 1년 2개월을 다니던 회사에서 퇴사를 하면서 방법을 몰라서 엄청 해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내부링크]

직장인 연말정산 하는 방법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매년하는거지만 일년에 한번이다보니 매번 까먹게 되는 연말정산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연초가 되면 꼭 필요하니까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

기초연금 상향조정 [내부링크]

기초연금 상향조정...노인부부가구 월소득 236만원 이하면 받는다? 내년부터 기초연금 지급대상자 선정기준액 상승 노인 단독 148만원·부부 236만원 이하면 받습니다. 보건복지부는 '기초연금 지급대상..

근로장려금 [내부링크]

2020년 근로장려금 자세히 알아보기 12월이 되고 날이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를 마무리하고 또 내년을 준비해야할 시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0년 로장려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2020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최저임금 8,590원 2020년이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새해 계획은 모두들 세우셨습니까? 오늘 소개드릴 포스팅은 최저임금을 기준으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또는 직장인들을 위한 정..

2020년 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월급 인상(9급·7급 VS 경찰·소방)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2020년 국가직 공무원 18,815명 충원할 계획이며, 소방직과 사회복지분야 등 지방직 공무원 충원은 연말 결정된다..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아주 초간단으로 클릭 몇 번이면 누구나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ㅇㅇ완납..

사업자 등록증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 발급 쉽게 따라하기 요즘은 누구나 쉽게 사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을 다니거나 아르바이트 등을 하면서 투잡으로 사업을 구상하시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

설날 기차표 예매 [내부링크]

2020년 코레일 설날 기차표 예매 시작합니다~~ 벌써? 레알? 무슨 설 기차표 예매 라며 놀라는 분들 있을지도 모르지마 벌써 12월 중순 지났습니다. 내년 1월 25일이 설입니다. 항상 전쟁 같은 차표 예매, 미..

링컨의 사적인 견해 [내부링크]

링컨의 사적인 견해 존 헤이 (John Hay)는“군사 의무의 빨간 테이프는 나중에 자신의 마음을 끔찍한 충동으로 묶어 놓은 모든 것이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비록 그것이 링컨의 사적인 견해를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