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의 등록된 링크

 cit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사업, 장사, 금융업으로 성공하는 손금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사업가, 경영 컨설턴트, 자영업자, 펀드매니저, 금융업 그리고 벤처사업가로 성공하는 손금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종사하는 분야가 위와 같다면 아래 그림들을 잘 살펴보시고 본인이 바라는 미래를 생각하며 현재의 손금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재에 밝은 사업가선 만들기 가운데 손가락 아래에서 손목으로 내려가는 운명선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 선을 기준으로 해서 1. 감정선과 두뇌선 사이에 오른쪽으로 뻗어나간 손금 2. 아래에 왼쪽으로 두뇌선을 거쳐 감정선에 이르는 가지 3. 손바닥 중간지점에서 왼쪽 두뇌선 쪽으로 뻗어나간 가지를 그려 넣어줍니다. 이러한 운명선을 중심으로 좌우로 뻗어나간 가지가 있는 손금은 사업가, 경영컨설턴트, 재무 컨설턴트로 성공하는 손금입니다. 성공적인 자영업자를 위한 장사선 만들..

행복한 말년을 위한 손금만들기! (말년 재복, 말년 건강 손금) [내부링크]

오늘은 말년에 편안하고 행복한 여생을 보낼 수 있는 손금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초년・중년이 아무리 좋아도 일선에서 물러나 조금은 느긋하고 평안한 마무리를 해야 할 말년이 불행하다면 그 인생은 참으로 불행한 인생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명리학자들이 말하는 말년이 좋은 손금을 찾아 따라 그려 넣어 행복한 말년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말년을 보장하는 손금 만들기 가운데 손가락 아래의 잔손금들이 하나로 모여 손목까지 쭉 이어지는 손금이 있는 경우 행복하고 온화한 노년을 보여주는 손금입니다. 말년에 운수대통할 손금 만들기 말년운에 좋다는 것은 아픈 곳이 없이 건강하고, 재물운도 좋아 곤궁하지 않고, 특별한 사건사고 없이 평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손금을 말합니다. 아래 몇 가지 손금이 이러한..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손금만들기 (부동산 투자성공 손금)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투자로 돈을 벌 수 있는 손금 부동산으로 부자 되는 손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따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부동산은 문서가 매우 중요한 일이고, 매우 큰돈이 움직이는 일입니다. 다양한 사례들을 살펴보고 아무쪼록 안전하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부동산선으로 성공적인 계약하기 부동산은 문서 관계가 무척 중요한 업무입니다. 매매, 경매, 입찰, 전세 계약 등 부동산 관련 일에 핵심인 문서 업무를 진행함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 주는 선이 바로 '부동산선'입니다. 부동산선은 중지와 약지 아래 부분 중앙으로부터 손바닥으로 내려오는 선이 있다고 생각하고 새끼손가락과 닿는 약지 끝 부분부터 두 선을 관통하는 선을 그려 넣어주면 됩니다. 부동산 운이 강한 손금 만들기 새끼손가..

부자 되는 손금, 부자들의 손금 따라 만들기! [내부링크]

관상이든 사주든 기본적으로 오행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통계학이란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럼 엄청나게 성공한 부자들의 손금을 따라 그려보면 부자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전통적으로 부자들의 손금, 부자 되는 손금이라고 말하는 손금을 소개합니다. 막 쥔 손금 or 원숭이 손금 막 쥔 손금은 손바닥을 횡으로 가로지르는 길쭉한 하나의 손금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손금입니다. 원숭이에게서 많이 볼 수 있다 하여 일명 원숭이 손금이라고도 합니다.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이 일직선으로 합쳐져 있는 손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막 쥔 손금의 소유자는 어마어마한 부자가 될 수 있는 팔자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전해지지만 노력 없이는 초라하게 사는 손금이기도 합니다. 원숭이 손금을 가진 대표적인 인물로는 배..

행운으로 대박나는 손금 만들기 [내부링크]

직장에서 사업에서 차근차근 열심히 돈을 모아 부자가 되는 손금도 있지만, 엄청난 행운으로 한 순간에 대박 나는 손금도 있습니다. 오늘은 엄청난 행운을 불러오는 손금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쨍하고 볕이 드는 떠오르는 태양선 가운데 손가락 아래에서 지능선과 생명선이 시작되는 부분까지를 연결하는 선입니다. 로또의 대박 행운을 기원하면 이루어질만큼 커다란 행운을 가져다줄 수 있는 손금입니다. 인생 한 방! 잭팟을 만들어주는 도박선 새끼손가락 아래쪽 손목 위에서 새끼손가락을 향해 두뇌선 아래까지 선을 이어주는 방법입니다. 승부운이 좋아지고 직감을 강하게 해줘서 게임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단, 2~3일 정도의 단기 효과에 그치는 손금이기 때문에 도박을 업으로 삼겠다~ 뭐 이런 생각은 안 하..

부자가 되는 손금 만들기 (돈을 긁어모으는 재운선, 제왕선, 개미선) [내부링크]

우리의 손금에서 재물을 관장하는 금은 '재운선 財運線'입니다. 재운선을 보강하여 부자가 되는 손금을 만드는 방법과 기타 부자가 되는 손금 보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재운선 보강으로 부자 되는 손금 재운선은 감정선에서 새끼손가락 아래로 연결되는 세로선입니다. 재운선은 재물을 관장하는 선이므로 황금펜으로 재운선을 보강해 주면 재물이나 부동산 등을 소유함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정선 부근에서 새끼손가락 아래로 굵게 그려 넣어주면 됩니다. 재운선이 굵고 진하면 주식, 부동산, 투자 등을 통한 금전의 흐름이 좋고 장사에도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평상시 해당 위치에 굵고 진하고 곧은 선을 그려 넣어주면 좋습니다. 만약 타고난 재운선이 구불구불한 경우 이는 경제적으로 고통이 따르는 손금이므로 ..

운명선 바꾸기 [내부링크]

운명선은 인생의 희로애락을 표시하는 선입니다. 손목 근처에서 중지를 향해 손바닥의 중앙을 가르며 뻗어 올라가는 선으로 남자의 경우 곧고 길게 쭉 뻗어 올라가는 모양이 성공을 표시하는 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명선의 특징과 좋은 운명선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운명선 ∙ 運命線 운명선은 손목에서 손가락으로 올라가는 선입니다. 손가락에서 손목으로 내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운명선을 보강하고자 할 때는 아래에서 그려 올려줘야 합니다. 위에서부터 내려서 그리는 것은 옳은 방법이 아닙니다. 모든 손금이 이와 같은 방향으로 그려짐을 잊지 마시고 황금펜으로 그려보시길 바랍니다. 운명선은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이 굵을수록 매사에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입니다. 원래의 운명선을 더 굵고 선..

손금 바꾸는 방법 (손금 개요, 손금보는 법, 손금의 역사) [내부링크]

예로부터 사람들은 앞으로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운명론적인 측면에서 엿볼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고안해 냈습니다. 태어난 연도와 날짜 그리고 시간까지 따져서 사주를 보거나, 얼굴 생김새를 살펴 관상이라는 방법을 사용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상(手相)이라 하여 손바닥의 주름인 손금의 형태로 그 사람의 상태와 미래를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손금의 개요, 손금을 보는 방법, 가장 중요한 손금의 명칭 등 손금에 관한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 몇 가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의 개요 손금이란? 손금은 손바닥에 자리 잡은 굵은 주름, 또는 '금'을 말합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 모두들 조금씩 다른 형태의 손금을 가지고 태어나지만 자라면서 원래의 손금이 형태가 달라지기도 하고, 없던 손금이 생..

달리기꿈! - 꿈에서 달리는 경우! [내부링크]

열심히 달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달리기 꿈의 해몽입니다. 아무리 달리려고 해도 마음만 조급할 뿐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는 꿈 여러 사람 앞에서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징조. 또는 상급 기관에 부탁했던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애를 태우게 될 것을 암시함. 생각대로 달릴 수 없는 꿈 너무 초초한 나머지 겉돌고 있다는 암시. 서두르지 않고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착실하게 일을 추진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돌진하는 꿈 자신의 목표를 향해 곁눈질 한번 하지 않고 줄곧 달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라톤 대회에서 달리는 꿈 목표달성의 시기가 왔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우승한다면 목표달성이 눈앞으로 다가왔다는 뜻이고, 순위가 내려갈수록 노력이 ..

예수님꿈! - 꿈에 예수님이 나오셨어요! [내부링크]

성인이 나온 꿈. 두 번째! 예수님이 꿈에 나오셨을 때의 꿈풀이 모음입니다. 예수님이 걸어오는 모습을 본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자신의 목표와 소망을 이룰 수 있다. 옛님이 자신 앞에 나타나는 꿈 국가적인 큰 역할을 할 지도자가 나타난다. 예수님의 뒷모습을 보는 꿈 어떤 지도자 또는 실력자에게 자신의 일을 부탁하여 자신의 소망을 이룰 수 있다. 예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 훌륭한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지도자와 만날 수 있다. 예수님께 천당에 갈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하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고, 자신의 소원을 이루게 된다. 예수님이 자신의 입에 만나를 넣어주는 꿈 어떤 단체나 학교에 들어가게 된다. 예수님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

부처님꿈! - 꿈에 부처님이 나오셨어요! [내부링크]

꿈에 성인이 나오셨을 때는 어떻게 풀이되는지 모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첫 번째 시간으로 꿈에 부처님이 나오셨을 때의 해몽입니다. 부처님이 하시는 말씀을 듣는 꿈 여자 문제로 남에게 비난을 받게 된다. 또는 병을 얻을 수 있다. 부처님의 불상에 절을 하거나 불상 앞에서 염불을 외는 꿈 영향력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소망을 이루게 된다. 부처님을 만나는 꿈 불공을 드리면 문제점이 해결되거나 행운이 찾아온다고 알려주는 꿈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 기다려오던 스승이나 지도자를 만나게 된다. 부처님의 피를 마시는 꿈 덕망이 높은 인물로부터 큰 감화를 받게 된다. 부처님께 쌀밥을 지어 공양하는 꿈 자신의 소망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게 된다. 부처님이 좌선하는 모습을 보..

내가 나온 꿈! 꿈에서 나를 보았을 때 [내부링크]

꿈속에서 나의 시점으로 다른 사람이나 사물을 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떤 행동을 하거나 누군가가 나에게 어떤 행동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의 꿈풀이 모음입니다. 자신이 또 하나의 자신과 이야기하는 꿈 자기 자신을 재조명하기에 좋은 시기임을 의미한다. 꿈에서 대화한 내용이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마녀가 되는 꿈 누군가에 대한 질투가 최악의 상태임을 의미함. 또는 사랑싸움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자신이 사랑의 승리자가 될 길몽 자신이 처량하거나 거지꼴로 나타나는 꿈 신분의 하락, 경제적인 궁핍을 암시. 또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외면받게 될 징조 밖에서 누가 내 이름을 부르는 꿈 질병을 얻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 누가 나를 모욕하거나 무시하는 꿈 현실에서는 반대로 귀하고 소중한 ..

왕, 임금, 왕비, 왕자, 공주꿈! - 왕족이 꿈에 나타났을때 [내부링크]

왕이나 임금, 황제, 왕비, 왕자, 공주 등 왕족이 꿈에 나타났다면 바로 로또를 사러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실제로는 어떻게 해몽하는지 모아보았습니다. 자신이 왕이나 왕비가 되는 꿈 지위나 권력을 바라고 있음을 암시함. 정치인은 당의 총재, 학생은 학생회장이나 전체수석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왕자나 공주가 되는 꿈 유산을 상속받거나 존경받는 위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함 왕이나 공주가 되는 꿈 자부심이 강함을 암시하는 꿈. 주위 사람들이 자신의 매력을 알아주길 바란다. 아는 사람이 왕자나 공주이고, 자신은 평민이라면 상대에 대한 열등감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왕비와 나란히 서서 이야기하는 꿈 신분이 상승할 징조. 승진 또는 재물운을 나타내는 길몽 왕이 베푼 잔치에 참석하..

대통령꿈! - 꿈에 대통령이 나왔어요!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자 중에 대통령 꿈을 꾼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꿈에 대통령이 나왔다면 로또가 아니더라도 꽤나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꿈풀이를 모아보았습니다. 대통령이 되는 꿈 내가 속한 단체에서 최고위층이 되거나 주도권을 갖게 된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실력자를 만나 큰 뜻을 성취하게 되거나, 큰 재물이 생길 징조. 복권꿈, 횡재수 대통령의 명함을 받는 꿈 복권꿈, 횡재수, 실재 복권 당첨 사례 대통령이 온다고 시끌시끌한데 대통령이 자신에게 말을 건네는 꿈 복권꿈, 횡재수, 실재 복권 당첨 사례 화재장소에서 불을 끄고 있는데 평상복 차림의 대통령이 지켜보고 있는 꿈 복권꿈, 횡재수, 실재 복권 당첨 사례 대통령의 연설을 듣는 꿈 복권꿈, 횡재수, 실재 복권 당첨 사례 대통령..

고양이꿈! - 꿈에 고양이가 나왔어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강아지 이상으로 반려동물로 사랑받고 있는 고양이가 꿈이 출연했을 때는 어떻게 풀이되는지 모아보았습니다. 고양이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꿈에서 고양이를 보았을 때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될 징조. 또는 추진 중인 일에 복잡한 일이 생겨 걱정하게 된다. 고양이가 쥐로 변신하는 꿈 집안 일로 한동안 마음고생을 하게 된다. 고양이가 집 밖으로 뛰쳐나가는 꿈 회사 직원을 해고하거나 자신의 물건을 분실할 수 있다. 검은 고양이를 본 꿈 검은 고양이는 불길한 존재입니다. 무섭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바라던 소망을 성취함. 또는 횡재수가 있는 등 기쁜 일이 생길 수 있다. 만약 경찰관이라면 범인을 잡을 수 있다.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돈 꿈! - 꿈에 돈이 보였어요! [내부링크]

꿈에서 돈을 받았거나, 누군가에게 줬거나, 주웠다면 이건 무슨 꿈일까요? 꿈에서 돈이 보였을 때의 꿈풀이를 모았습니다. 일을 했는데도 상대방이 품삯을 주지 않은 꿈 금전 문제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상대방에게 돈을 주는 꿈 머지않아 근심 걱정이 해소될 징조 상대방에게 돈 또는 곡식을 갚는 꿈 병을 앓게 되거나 자녀에게 좋지 않은 일이 닥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 누군가가 돈이 가득 담긴 가방을 주면서 가져가라고 하는 꿈 집을 사게 되거나 사업을 계획하게 될 징조 땅에서 돈뭉치를 줍는 꿈 크게 부자가 됨을 암시하는 꿈 땅에서 동전을 몇 개 줍는 꿈 상대방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있을 징조 여러 종류의 옛날 돈을 순서대로 구하는 꿈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이름을 ..

전화꿈! - 꿈에 전화가 나온 경우 [내부링크]

전화를 받거나, 하거나, 전화벨 소리를 듣거나 하는 등의 꿈. 전화와 관련된 내용의 꿈을 꾸었을 때의 꿈풀이 모음입니다. 상대방을 전화로 불러낸 꿈 어떤 기관을 통해서 자기를 선전하거나 집안의 가전제품을 바꾸게 될 징조 전화 내용이 불확실한 꿈 자기 스스로 일을 판단하게 될 징조 상대방과 전화 통화를 하는 꿈 꿈속에서의 통화 내용은 주로 청탁이나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높은 곳에 전화기가 매달려 있어서 전화를 하지 못하는 내용의 꿈 남에게 부탁했던 일이나 사업 청탁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난감하게 될 징조 전화 수화기를 붙잡고 웃거나 짜증을 내는 꿈 상대방을 제압하거나 자기의 소원이 충족될 징조 전화선을 끌어들이는 꿈 사업상 협력자의 도움을 받거나 애인을 만나게 될 징조 새 전화기를..

선물꿈! - 꿈에 선물이 나왔어요! [내부링크]

꿈에서 선물을 주고받았거나 선물과 관련된 내용이 보였을 때의 꿈풀이 모음입니다. 옷을 선물 받은 꿈 동업자, 직업, 협조자, 일 등을 얻게 될 징조 처녀가 은장도를 받은 꿈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징조. 만일 태몽일 경우라면 딸을 낳을 징조임. 상사의 생일에 꽃다발을 선물하는 꿈 상사에 대한 증오의 감정이 꿈속에 나타난 것 남에게 옷을 선물한 꿈 실직할 일이 생기기 쉽고, 근심거리가 생길 징조다. 물고기 종류의 선물을 받은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징조 금실로 수놓아진 옷을 선물 받은 꿈 좋은 혼처가 나오거나, 훌륭한 작품이나 책을 얻게 될 징조다 신령적인 존재가 나에게 신발을 선물로 준 꿈 훌륭한 학자, 권력자, 사업가 등의 후예가 될 징..

교회, 성당, 절꿈! [내부링크]

꿈속에 교회나 성당, 그리고 절과 같은 장소가 나왔을 때의 꿈해몽입니다. 현실에서 몸과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안식처와 같은 장소가 꿈에서는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교회 꿈 많은 사람과 교회에 있는 굼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에 지나치게 낙천적이라는 암시. 자칫하면 어떤 상황을 잘못 이해하여 손해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혼자 교회에 있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결단을 내리지 못해 망설이고 있는 상태를 암시. 또는 휴식을 취할만한 안식처를 찾을 징조. 기쁜 마음으로 교회에 가는 꿈 결혼이나 취업 등 인생의 커다란 결단을 내려야 할 때가 다가옴을 암시 교회에서 기도하는 꿈 자신에게 행복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 교회의 종소리를 듣는 꿈 머지않아 자..

연예인꿈! - 꿈에서 연예인을 봤어요! [내부링크]

유명한 영화배우나 가수 같은 연예인이 간혹 꿈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해몽을 해봅시다. 텔레비전에서 유명한 탤런트를 본 꿈 친구나 애인을 만나 영화나 연극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내가 유명한 연예인이 된 꿈 나쁜 소문에 시달리거나 신변이 외로워질 징조다. 연예인이 우리 집에 온 꿈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그리고 그 사람에게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거나, 벼락 출세를 하게 될 징조. 연예인으로부터 꽃다발을 받는 꿈 직장 동료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연예인에게 금・은・보석 같은 귀중품을 받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과 돈이 들어올 징조다. 영화배우가 말을 타고 집..

맞는 꿈! - 꿈에서 맞았어요!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맞거나 공격을 당하는 내용의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상대방과 말다툼 끝에 상대방을 때린 꿈 재물에 손실이 있을 것이다. 상대방과 말다툼 끝에 상대방에게 맞는 꿈 모든 일이 유리하고, 재물이 생길 것이다.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 꿈 서로 의견 대립으로 인해 다툴 일이 생길 것이다. 커다란 짐승이 나를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 직장이나 권력 등을 얻어 오랫동안 일하게 된다. 누군가 나에게 활을 쏘는 꿈 먼 곳에서 사람이 찾아온다. 상대방과 서로 칼로 찔러 피가 흐르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린다. 상처가 날 정도로 두들겨 맞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세상 사람들로부터 심한 비난을 받게 된다. 나쁜 사람에게 살해당하거나, 신체적으로 피해를 입는 ..

불꿈! - 꿈에 불이 나왔어요! [내부링크]

꿈에 불이 난 것을 보거나, 집에 불이 나는 경우 등 불꿈에 관한 해몽입니다. 난로에 불이 잘 붙는 꿈 사업이 잘 운영되거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 맹렬한 불꽃이 온몸을 태우는 꿈 일신이 부귀로워질 것이다. 화롯가 주위에 여러 명이 빙 둘러앉아 있는 꿈 여러 사람이 화합하게 되거나, 사소한 시빗거리로 말타툼을 하게 된다. 길흉 모두 해석이 가능한 꿈 온몸에 화상을 입는 꿈 어떤 사람과 인연이나 계약을 맺게 되고, 기념할 일이 생긴다. 악취가 나는 물건이 불에 타는 꿈 질병 또는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된다. 활활 타오르는 꿈을 보았다. 부귀공명하고 입신 출세하며,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된다. 활활 타오르는 불로 내가 들어가는 꿈 귀인의 도움을 얻어 만사형통할 좋은 ..

이사와 관련된 꿈풀이 [내부링크]

꿈속에 이사와 관련된 내용이 나왔을 때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지 꿈풀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사할 집이 폭삭 무너지는 것이 꿈에 나왔을 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그런데 집 전체가 아니라 일부분이 무너지는 꿈은 흉한 꿈입니다.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실제로 이사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또는 새로운 일거리가 생길 징조이기도 합니다.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할 날짜를 잡은 내용 하급 관청에서 상급 관청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진급, 당선, 합격, 승진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환자가 새로 지은 집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는 꿈 병이 극도로 악화되거나, 가까운 시일 내에 사망하게 될 수 있다고 생각될 만큼 흉한 꿈입니다. 새집의 여러 방을 살피는 꿈 새 신부나 ..

문서꿈! - 이런저런 문서와 관련된 꿈 [내부링크]

꿈에 신문, 통지서, 각서, 계약서, 등기서류 등 각종 문서나 서류가 등장했을 때의 해몽을 모았습니다. 신문에 내 이름이 실려 있는 것을 보았다. 시험에 합격하여 연락을 받게 될 징조. 명예를 얻거나 합격, 당선 등 희소식을 듣게 된다. 등기소에 부동산을 등기하는 꿈 내게 큰 권리가 생기고,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하게 된다. 공공 단체에서 통지서가 날아온다. 신문이나 잡지 등에서 정보를 입수하게 될 것이다. 상대방에게서 각서나 경위서를 받았다. 상대방에게 명령을 하게 되거나 신변을 조사해야 할 일이 생긴다. 책상 위에 문서가 있는 꿈 새로 어떤 자리에 임명됨을 암시하는 꿈 문서를 태웠는데 재가 남았다. 또는 찢거나 구겨서 잘 간직해 두었다. 사건의 수습이 생각만큼 잘 안되고, 증..

똥꿈! - 꿈에 똥이 나온 경우 2 [내부링크]

꿈에 똥이 나오는 경우는 보통 길몽이 많습니다. 여러 가지 똥꿈에 대한 해몽 두 번째입니다. 내가 본 똥을 뒤집어쓴 꿈 좋은 소식이 있거나 사업이 성공하며,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다! 길몽! 우리 집 변기에 똥이 넘치는 것을 보았다. 운수대통할 길몽! 나무 위에서 똥을 쌌다. 하고 있는 사업에서 자금 회전이 잘되지 않을 징조 똥을 짊어지고 우리 집으로 들어왔다. 재물이나 돈이 생기고, 큰 부자가 될 징조다. 내가 싼 똥을 먹었다! 큰 행운이 찾아오거나 큰 재물이 들어옴을 알려주는 길몽! 색이 탁하고 지저분한 느낌의 똥을 만졌다.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고, 만사에 불만이 많아진다. 똥을 그릇이나 항아리에 담는 꿈 다른 사람에게 창피를 당하여 체면이 깎이게 된다. 정말 시원하게 똥을 누는 ..

똥꿈! - 꿈에 똥이 나온 경우 1 [내부링크]

꿈에 똥이 나오는 경우는 보통 길몽이 많습니다. 여러 가지 똥꿈에 대한 해몽 첫 번째입니다. 방 안, 화장실, 마당 등에 쌓인 똥을 뒤지는 꿈 사업에 필요한 자본을 많이 확보하게 된다.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똥냄새가 심하다. 좋은 일로 주위에 크게 소문이 나게 된다. 수북이 쌓인 똥을 삽으로 옮긴다.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급하게 된다. 주변에 똥이 가득 차 있는 꿈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알려주는 아주 좋은 꿈이다. 똥을 말려서 걸어놓은 꿈 남에게 자기 일을 자랑할 일이 생긴다. 내가 싼 똥이 수북이 쌓여있는 꿈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점점 번창하게 된다. 큰길에서 똥을 눈다. 뜻밖의 큰 재물이 생기고 사업에도 성공하게 된다. 수북이 쌓인 똥을 손으로 주무른 꿈 큰 ..

개꿈! - 꿈에 개가 나온 경우 2 [내부링크]

개꿈에 대한 꿈해몽 그 두 번째입니다. 개가 뜰 앞에서 문 밖을 보고 짖는 꿈 도둑을 물리치게 된다. 우리 집 개가 다른 동네의 개와 교미를 하는 꿈 다른 회사와 함께 공동 투자를 하게 되고, 나중에 합병이 될 수도 있다. 개에게 예방 주사를 맞히는 꿈 병으로 병원에 가게 된다. 덩치 큰 개를 얻는 꿈 집안에 새 식구가 생긴다. 덩치 큰 개와 싸우는 꿈 싸워서 이기면 병에 걸리지만 곧 완쾌됨을, 싸워서 지게 되면 경쟁자에게 뒤처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개가 귀여워서 머리를 쓰다듬는 꿈 가까운 친척이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개가 사람 말을 하는 꿈 재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된다. 또는 결혼한 남성의 경우 아내에게 구설수가 생긴다. 개를 죽이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해결..

결혼꿈! - 결혼과 관련된 내용의 꿈을 꾸었을 때! [내부링크]

꿈속에서 내가 결혼을 한다거나, 아는 분의 결혼식을 참석했을 때, 또는 모르는 사람의 결혼식과 관련된 장면을 보았을 때의 꿈해몽입니다. 결혼에 관한 꿈은 어떤 일에 대한 행복과 책임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하나씩 정리해 보겠습니다. 결혼하는 꿈 현재 자신이 지나치게 행복감에 들떠 있거나 괴로운 일에서 도망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암시함.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어떤 일에 커다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을 뛰어넘으면 실적과 신뢰를 얻을 수 있다. 꿈속에서 결혼 상대가 자신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자신의 능력을 새로이 깨달으라는 충고이다. 결혼식장에 혼자 있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갖게 될 징조. 예식장으로 들어가는 꿈 주위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혹..

피꿈! - 꿈속에서 피를 봤어요! [내부링크]

꿈속에서 피를 흘린다던가, 흥건한 피를 보았다면 불안함에 하루 종일 긴장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렇듯 꿈에 피가 나왔을 때는 어떻게 해몽을 하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피가 나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내가 가진 재산을 알리게 된다. 코피가 터져 붉은 피를 흘리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등 행운이 찾아올 징조. 재물운 등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된다. 피를 토하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또는 열정으로만 일을 진행하였을 때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 칼에 찔려 피가 흐르는 꿈 생각지도 않았던 목돈이 들어오거나 누군가에게 술이나 음식을 대접받게 된다. 동물의 목을 잘라 솟아나는 피를 보는 꿈 그간 바라던 소망이 마침내 성취되고..

머리카락꿈! - 꿈에서 머리카락으로 뭔가를 했을 때! [내부링크]

꿈속에서 머리카락을 자르거나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은 변신하고픈 마음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밖에 꿈에서 머리를 바꾸는 것은 어떻게 해몽할 수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헤어스타일이 새롭게 변하는 꿈 생각이 완전히 바뀌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지금의 헤어스타일에 싫증이 나서 파마를 하는 꿈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꿈은 생활방식, 환경, 또는 심경의 변화가 일어날 징조임. 머리를 단정하게 하는 꿈 그동안의 어려움이 해소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대화 부족으로 지금까지 키워온 사랑이 무너질 가능성이 있음. 또는 이미 실연한 사람이라면 슬픔을 이기고 다시 태어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머리카락을 억지로 자르게 되는 꿈 하는 일이 잘 안 풀리거나 가족에게 불행한 일..

웃는 꿈! - 꿈에서 웃었어요! [내부링크]

웃는 꿈은 자신감과 만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는 현재의 고난과 고통을 잊으려는 욕망의 발현이라는 해석도 있습니다. 꿈에서 웃는 것은 어떻게 해몽하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호탕하게 웃는 꿈 자신감에 차 있는 현재의 상태를 암시하는 꿈. 그러나 어떠한 세력의 도움으로 힘을 발휘할 수도 있지만, 도가 지나치면 주위에서 따돌림을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크게 웃는 꿈 어떤 억압된 상태에서 해방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누군가를 보면서 미친 듯이 웃는 꿈 인생에 대한 절망이나 비애가 깊어진다는 암시. 상대방으로 인해 슬픔이 닥칠 수 있다. 청중들이 나를 보며 크게 웃고 있는 꿈 여러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할 수 있다. 남이 나를 웃기는 꿈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또는 다른 사..

우는 꿈! - 꿈에서 울었어요 [내부링크]

펑펑 울든 흐느끼든 꿈속에서 우는 꿈을 꾸었다면 먼가 찝찝할 것 같기도 하고, 시원하게 감정을 풀어냈다는 느낌도 들 것 같습니다. 오늘은 꿈에서 우는 꿈을 꾸었을 때의 꿈 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대성통곡을 하면서 우는 꿈 좋은 일이 끝없이 생길 수 있음을 알리는 길몽 누군가가 통곡하는 것을 보았다. 꿈에서 본 사람 때문에 피해를 보게 된다. 사람이 죽어서 대성통곡하는 꿈 추진 중인 일에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는다. 사람이 안 죽었지만 대성통곡하는 꿈 만약 속 시원하게 울었다면 자신의 신상에 대해 널리 알려지게 될 징조. 또는 좋은 날이 이어진다는 징조. 땅을 치면서 슬프게 우는 꿈 소망하던 일이 모두 성취되고 재물운이 따라 생활이 안정된다. 하염없이 구슬프게 우는 꿈 소망하던..

사과꿈! - 꿈에 사과가 나왔어요! [내부링크]

빨간 사과가 꿈에 나오면 태몽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런저런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사고가 꿈에 나왔을 때 꿈풀이를 찾아보았습니다. 사과를 많이 따서 집으로 돌아온 꿈 객지에서 장사를 하여 많은 돈을 벌어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 노인에게 예쁜 사과 하나를 받는 꿈 아내가 임신을 하여 총명하고 예쁜 딸을 낳을 징조다. 태몽입니다. 또는 재물, 선물, 훈장,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땅에 떨어진 사과를 주워 먹는 꿈 계획했던 일이 나쁘게 끝을 맺게 될 것이다. 사과를 반으로 쪼개놓고 서로 큰 것을 먹으려고 싸우는 꿈 부모의 유산 상속을 두고 다툼이 있을 징조 사과에서 새순이 나와 쑥쑥 자라나는 꿈 정신문화의 발달과 두뇌 계발을 가져다주고, 앞날이 밝아올 징조. 사과가 ..

소나무꿈! - 꿈에 소나무가 나왔어요! [내부링크]

꿈에서 멋있는 소나무가 나오면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꿈에서 소나무를 보았을 때 꿈풀이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소나무에 솔방울이 탐스럽게 매달려 있는 것을 보았다. 정신 발달, 두뇌 계발이 될 일이나, 문학 작품을 쓰게 될 징조. 우물가에 서 있는 싱싱한 소나무를 보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옛 문헌에서 새로운 자료를 얻게 된다. 소나무가 안방에 자란 것을 보는 꿈 귀한 자식을 낳게 될 태몽! 소나무가 지붕 위에 자란 것을 보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를 징조 소나무에 오르는 꿈 시험에 합격하여 취업이나 입학하게 된다. 또는 소송 중인 송사에서 승소하게 된다. 하얀 소나무(백송)를 오르는 꿈 승진하여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 승리, 입학, 취업, 승진..

대중교통꿈! - 꿈에서 버스나 택시를 봤어요! [내부링크]

버스나 택시 같은 대중교통수단을 보았을 때의 해몽을 모았습니다. 버스나 ㅊ택시가 그냥 지나가버려 미처 승차하지 못했다. 취직이나 입학 등에서 탈락하게 될 징조다. 운전사와 단 둘이 버스를 타고 가는 꿈 어떤 단체의 대표가 여러 가지 일로 자기와 무언가를 타협하게 될 징조다. 방 안에 버스나 택시가 들어와 있는 꿈 어떤 단체의 추대를 받거나, 기관 내의 항의로 자신의 권세가 흔들리게 된다. 검은 택시가 방 안으로 들어와 있는 꿈 미혼인 사람은 결혼을 서두르게 된다. 또는 집안사람 가운데 누군가 사망하는 것을 암시한다. 버스 안에 서 있는데 빈자리가 생겨 앉는 꿈 외근직에서 내근직으로 보직이 바뀌거나, 완전한 책임을 부여받게 될 징조다.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을 가는 꿈 견학이나 탐방할 ..

구더기꿈! - 꿈에 구더기가 나왔어요!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잘 보기 힘든 구더기가 꿈에 나왔다면 더럽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겠네요. 꿈에 구더기가 나왔을 때는 어떻게 해몽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구더기를 보았을 때 강한 자신감이 생기게 된다! 땅이 갈라지면서 그 속에서 구더기가 기어 나오는 꿈 생산이나 유통 등의 사업에 투자를 하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다! 그룻 속에 구더기가 가득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다. 잔치나 선물 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 장롱 속에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많은 돈을 만지게 될 징조다. 구더기가 된장이나 고추장 단지에 득실거리는 것을 본 꿈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자금을 투자하게 된다. 부엌 천장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 잔치가 있을..

개꿈! - 꿈에 개가 나온 경우 1 [내부링크]

개꿈에 대한 꿈해몽 모음 첫 번째입니다. 꿈에 강아지나 개가 나와 이런저런 행동을 했을 때의 꿈입니다. 개나 고양이 같은 애완동물을 쓰다듬어 준 꿈 주위 사람들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경쟁자끼리 세력 다툼이 있다. 다른 사람의 집에 갔다가 개에게 물리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것이다. 집에 들어가야 하는데 개가 너무 사납게 짖고 있어 못 들어가는 꿈 꼭 들어가야 할 곳을 방해자 때문에 못 들어가게 되어 난처하게 된다. 멀리서 개 짖는 소리가 들리는 꿈 그동안의 방탕했던 과거를 씻고 새롭게 출발하게 될 것이다. 남의 집 개와 우리 집 개가 같이 사이좋게 놀고 있는 꿈 집안 식구 가운데 한 사람이 어떤 단체에 가입하거나 나쁜 사람들과..

개인정보보호 방침 [내부링크]

우리는 누구인가요 제안된 텍스트: 웹사이트 주소는: https://www.citi.tistory.com/ 댓글 제안된 텍스트: 방문자가 사이트에 댓글을 남길 때 댓글 양식에 있는 자료, 스팸 감지를 도울 수 있는 방문자의 IP 주소와 브라우저 사용자 에이전트 문자열 또한 수집합니다. 이메일에서 생성된 익명화된 문자열(해시로 불리기도 함)이 그라바타 서비스에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라바타 서비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automattic.com/privacy/. 댓글 승인 후 프로필 사진이 댓글 문맥에 공개로 보이게 됩니다. 미디어 제안된 텍스트: 웹사이트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임베드한 위치 자료(EXIF GPS)를 포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