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04240919의 등록된 링크

 ck042409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황지우 - 너를 기다리는 동안 [내부링크]

네가 오기로 한 그 자리에 내가 미리 가 너를 기다리는 동안 다가오는 모든 발자국은 내 가슴에 쿵쿵거린다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하나도 다 내게 온다 기다려본 적이 있는 사람은 안다 세상에서 기다리는 일처럼..

여의도 IFC몰 러쉬 / 러쉬 블랙팟 공병 교환 후기 / 러쉬 비비씨위드 / 러쉬팩 추천 [내부링크]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매틱 브랜드 러쉬는 기존 팩이나 화장품이 담겨 있는 까만 플라스틱 용기를 '블랙팟'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크기에 상관없이 다 사용한 블랙팟 공병 5개를 깨..

여의도 IFC몰 영풍문고 버터 / 버터 디퓨져 / 디퓨져 추천 / 디퓨져 후기 / 제주달빛, 동백에 스미다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퇴근 후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 묘하게 나던 쾌쾌한 냄새! 냄새에 별로 예민하지 않은 편이라 집에서 음식도 자주 해 먹고 빨래도 실내 건조 하다 보니 자연스레 쾌쾌한 냄새가 쌓인 듯합니다ㅠㅠ 자..

천상병 - 歸天(귀천) [내부링크]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새벽빛 와 닿으면 스러지는 이슬 더불어 손에 손을 잡고,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노을빛 함께 단 둘이서 기슭에서 놀다가 구름 손짓하면은,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이상 - 이런 시 [내부링크]

내가 그다지 사랑하던 그대여 내 한 평생에 차마 그대를 잊을 수 없소이다. 내 차례에 못 올 사랑인 줄은 알면서도 나 혼자는 꾸준히 생각하리라. 자, 그러면 내내 어여쁘소서. < 이상 - 이런 시 中 >

이정하 - 낮은 곳으로 [내부링크]

낮은 곳에 있고 싶었다. 낮은 곳이라면 지상의 그 어디라도 좋다. 찰랑찰랑 물처럼 고여 들 네 사랑을 온몸으로 받아들일 수만 있다면 한 방울도 헛되이 새어나가지 않게 할 수만 있다면 그래, 내가 낮은 곳에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