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ghwn83의 등록된 링크

 ckghwn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2건입니다.

I3GProc.exe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I3GProc.ex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되면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해지고 느려지게..

internet webbora web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internet webbora web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인터넷입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인터넷으..

d3dcompiler 47.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d3dcompiler 47.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가장 흔하게 발생을 하게 되는 오류가 dll 오류입니다. dll 오류의 경우 컴..

goji.exe 정보 삭제 방법 [내부링크]

goji.ex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고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되면서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해지고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이..

악성코드 windowstab uninstall 윈도우즈탭 정보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악성코드 windowstab uninstall 윈도우즈탭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

internetsafezone 정보 삭제 방법 [내부링크]

internetsafezon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게..

XTorEngine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XTorEngin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여러 파일이나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파일이나 프로그램 다운로드 이용시 웹하드..

windows desktop mbt icons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windows desktop mbt icon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그렇게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iastoricon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iastoricon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대부분 인터넷 사용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설치가 되는 필수 프로그램들이..

eml 파일 여는법 [내부링크]

eml 파일 여는 법 eml 파일 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파일 확장자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eml 파일 확장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ml 파일은 다..

asdf service application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asdf service application 정보와 삭제 중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고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를 하다보면..

윈도우 10 검색안됨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검색 안됨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작업 표시줄 기능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는 윈도우 아이콘, 검색, 바로가기, 사용 중인 프로그..

VPWalletService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VPWalletServic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해당 사이트의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

윈도우 10 디펜더 오프라인 검사 defender offline [내부링크]

윈도우 10 디펜더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오프라인 검사 defender offline 검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윈도우 사용 중 오류가 발..

구글 2단계 인증 otp 추가 방법 [내부링크]

구글 2단계 인증 otp 추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메일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 중 구글 계정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시고 있다면 구글 계정이..

크롬 메모리 점유율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메모리 점유율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 사용 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좋은 편입니다. 크롬..

크롬 검색 기록 끄기 삭제 자동완성 해제 [내부링크]

크롬 검색 기록 끄기 삭제 자동완성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 중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좋아..

컴퓨터 용량 공간 정리 임시폴더 청소기 [내부링크]

컴퓨터 공간 정리 용량 정리 임시 폴더 청소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고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서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해지는 현상이..

구글 2단계 인증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 2단계 인증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구글 계정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구글 계정을 있어야지 어플을 다운로드를..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실수로 데이터를 삭제를 하시거나 오류 등으로 인해 데이터가 삭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WSActiveBridgeES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WSActiveBridgeE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크롬 자동 완성 기능 해제 [내부링크]

크롬 자동 완성 기능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elsp 2.0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elsp 2.0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인터넷 브라우저로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를 이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대부..

컴퓨터 스피커 소리 증폭 프로그램 사운드 부스터 [내부링크]

컴퓨터 스피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을 해서 영상을 시청을 하거나 음악을 듣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상을 보실 때 스피커 소리가 작게 들리면..

링크 주소 줄이기 url 단축 [내부링크]

링크 주소 줄이기 url 단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블로그나 sns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필요한 정보를 개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공유하고자 하는 정보를..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 중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크롬..

npefdswctrl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npefdswctrl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서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대부분 사이..

almounttray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almounttray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설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사이트 이..

madownloadrd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madownloadrd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 접속 시 사이트 보안에 따라 여러 필수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

vulkan run time libraries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vulkan run time librarie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의 경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필수 프로그램을..

rdbarcode10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rdbarcode10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 이용시 사이트 이용을 위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이 많..

innorix file transfer solution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innorix file transfer solution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 이용시 필수로 설치를 해야 하는 프로그..

내 컴퓨터 IP 주소 확인 방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IP 주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설치를 하고 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 중 하나가 인터넷 연결입니다. 인터넷을 연결을 하게 되면 숫자로 이루어진 고유 주소를 부여받게..

컴퓨터 PC 최적화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 PC 최적화 프로그램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게 되고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계속해서 파일들이 쌓이고..

윈도우 10 컴퓨터 이름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컴퓨터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컴퓨터의 이름을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 보면 처음 설정을 한 이름을 변경을 하고..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시계 오류 해결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시계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화면 하단을 보면 작업 표시줄 기능이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는 윈도우 아이콘, 검색,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다운로드 [내부링크]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게 되면 각종 악성코..

중복 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내부링크]

중복 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을 해서 사진이나 이미지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사진이나 이미지 작업을 하게 되면 컴퓨터에 사진을 저장을 하게..

런타임 오류 runtime error r6016 해결 방법 [내부링크]

런타임 오류 runtime error r6016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특정 프로그램 실행시 팝업창이 나오면서 오류 메시지가 나오..

구글 크롬 브라우저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경우 예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마이크 에코 프로그램 real time efects [내부링크]

마이크 에코 프로그램 real time efects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1인 미디어 시대라는 말이 자주 사용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유튜브나 아프리카, 트위치 등을 이용을 해서 개인 방송..

trustpki kcue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trustpki kcu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마우스 오토 자동 클릭 프로그램 [내부링크]

마우스 오토 자동 클릭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마우스를 반복적으로 클릭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을 하시거나 온라인 교육 도중 주..

네이버 아이디 탈퇴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아이디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네이버 계정을 누구든 하나쯤은 생성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네이버 계정의 경우 가입..

windows 준비중 컴퓨터를 끄지 마십시오. 해결 방법 [내부링크]

windows 준비 중 컴퓨터를 끄지 마십시오.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오류일 수도 있고 시스템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일러스트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방법 잉크 스케이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여러 가지 작업을 하게 되는데 디자인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디자인 작업에는 여러 가..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설치를 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인터넷 연결입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대부분의 작업들이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어야지 편리하기 때문..

윈도우 10 업데이트 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업데이트 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이용해서 윈도우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우 윈도우 10 운영체제..

윈도우 10 제품키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제품키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실 때 정품을 확인을 하기 위해 제품키를 입력을 하게 됩니다. 윈도우 10 제품키의 경우 설치를 하실 때 입력을 하고..

크롬 자동 완성 기능 해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자동 완성 기능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 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좋은 브라우저입니..

컴퓨터 램 RAM 확인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램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실행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부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램은 중요한 부품 중 하나입니다. 램은 데이터나 프로그램..

km player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km player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동영상을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기본으로 설치가 플레이어를 사용을 하..

윈도우 10 마우스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우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중요한 부품 중 하나가 입력장치입니다. 컴퓨터의 입력장치 중 마우스와 키보드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마우스를 사용을..

윈도우 10 DLG_FLAGS_INVALID_CA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DLG_FLAGS_INVALID_CA 오류 에러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윈도우 10 업데이트 이후 간혹 포털 사이트가..

크롬 시크릿 모드로 시작 설정 방법 [내부링크]

크롬 시크릿 모드로 시작 시크릿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안정성도 좋고 속도도 빠른 편입니다. 크롬 브라우..

d'amo webcrypto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d'amo webcrypto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오류가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불필요..

아이피 타임 무선 공유기 간이 나스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타임 무선 공유기 간이 나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정에서도 나스 시스템을 구축을 해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시거나 외부에서 저장된 파일..

kcaseagent cpp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kcaseagent cpp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주기적으로 정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 10 메모리 진단 도구 메모리 불량 검사 [내부링크]

윈도우 10 메모리 진단 도구를 이용해서 메모리 불량 검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는 여러 가지 장치가 연결이 되어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 구성 요소 중 메모리는 컴퓨터 사용에 있..

윈도우 10 시작 프로그램 정리 등록 관리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작 프로그램 정리 등록 관리 추가 설정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는 시작 프로그램 기능이 있습니다. 시작 프로그램은 컴퓨터가 부팅이 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되..

윈도우 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 보면 보안 방식이 기존의 보안 방식과는 다른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사용자 이름 변경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사용자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구매를 하시게 되면 가장 먼저 하시는 것이 윈도우 설치입니다. 윈도우를 설치를 하게 되면 윈도우 사용자 이름을..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각종 민원업무나 증명서 발급 등을 인터넷을 이용을 해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렇다 보니 가정에서도 복합기나 프린터를 구비를 해서 증..

지원되지 않는 비디오 코덱 해결 방법 [내부링크]

지원되지 않는 비디오 코덱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을 하고 싶은 경우 컴퓨터를 사용을 해서 비디오 동영상을 재생을 해서 시청을 합니다. 영상을 재생을 하려고 하는데..

윈도우 10 네트워크 자격 증명 입력 추가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네트워크 자격 증명 입력 추가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설치를 하고 나면 추가적으로 하는 것이 바로 인터넷 연결입니다.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동..

윈도우 10 코타나 삭제 제거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코타나 삭제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사용자의 편의를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가지 기능이 제공이 됩니다. 윈도우 10 업데이트가 되면서 추가된 새로운..

아이피타임 iptime 공유기 자동 재시작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타임 iptime 공유기 자동 재시작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태블릿, 노트북 등 여러 가지 스마트기기들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 가정에서도 무..

iptime 아이피타임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타임 iptime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부터 각종 스마트 기기, 노트북 등 대부분의 기기들이 요즘 와이파이를 이용을 해서 사용을 하는데 데이터의 제약이 없이 사용..

easy capture manager 이지 캡처 매니저 비활성화 [내부링크]

easy capture manager 이지 캡처 매니저 프린트 스크린 키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상황에서 컴퓨터 화면을 캡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도 포..

윈도우 10 여러 프로그램 한번에 실행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한번에 실행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자주 사용을 하거나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경..

크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크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 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

윈도우 10 정품 인증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정품인증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실 때 조립 PC를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윈도우 10 설치로 고민을 해보신 적이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윈도우 10 제품키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제품키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시게 되면 제품키를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키를 입력을 해주셔야지 정품 등록이 되면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제..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검색창 없애기 숨기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검색창 없애기 숨기기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화면 하단에 작업표시줄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는 사용..

윈도우 10 프린터 이름 변경 [내부링크]

윈도우 10 프린터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등 여러 가지 업무를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프린터(복합기)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

윈도우 10 잠금화면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잠금화면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컴퓨터를 사용을 하지 않을 때 작업 중인 화면을 잠금 화면으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작업이나 업무 등으로..

윈도우 10 탐색기 사진 미리보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탐색기 사진 미리 보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탐색기 기능이 설치가 됩니다. 윈도우 탐색기는 사용자 폴더나 파일을 쉽게 확인..

크롬 검색 기록 삭제 방문 기록 삭제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검색 기록 삭제 방문 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국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증명서 발급을 인터넷을 이용을 해서 발급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가 되어 있습니다. 가정에 프린터만 있다면 가정에서도 필요한..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민원 서비스들을 해당 기관에 직접 방문을 하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을 해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정에 프린터만 설치..

rthdvcpl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rthdvcpl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여러 가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다 보면 컴퓨터가 느려지..

키보드 윈도우 키 잠금 방법 [내부링크]

키보드 윈도우 키 잠금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를 보시면 Ctrl과 Alt 사이에 윈도우키가 있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키의 경우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여러 가지 편의 기능..

윈도우 10 디펜더 windows defender 제외 사항 추가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디펜더 windows defender 윈도우 디펜더 제외 사항 추가 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기본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CCleaner [내부링크]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CCleaner 씨클리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컴퓨터에 레지스트리나 임시파일 등이 쌓이게 됩니다. 레지스트리나 임시파일 등이 계속해서..

윈도우 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설정이 변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면서 설정이 변경이 되거나 마..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차단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 이용해서 영상을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유튜브를 이용을 해서 보고 싶은 영상을 시청을 합니다. 유튜브는 당신..

윈도우 10 시디키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디키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프리도스로 구매를 하시게 되면 윈도우 운영체제를 직접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시게 되면 윈도우 시디키를 구..

윈도우 10 안전모드 부팅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안전모드 부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바이러스 치료나 드라이버 충돌, 레지스트리 오류 등의 문제로 인하여 안전모드로 부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을..

initech client manager 정보 삭제 방법 [내부링크]

initech client manag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단축키 설정 방법 [내부링크]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단축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할 때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을 했지만 요즘은 크..

ai 파일 보는 방법 확인 방법 [내부링크]

ai 파일 보는 방법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파일 확장자를 보게 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파일 확장자가 exe, jpg, png, mp4, avi 등 다양한 확장자..

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재직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신용카드 발급 시에도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

한글 워터마크 넣기 [내부링크]

한글 한글과 컴퓨터 워터마크 넣기 삽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글과 컴퓨터를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저 역시도 문서작업을 할 때 한글과 컴퓨터 프로그..

마우스 폴링레이트 측정 (마우스 성능 테스트) [내부링크]

마우스 폴링레이트 측정 방법 마우스 성능 테스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입력장치입니다. 컴퓨터의 입력 장치 중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키보드와 마..

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 보는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의 컴퓨터에 장착이 되어 있는 그래픽 카드를 확인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고사양의 게임이나 프..

크롬 새탭 바로가기 추가 편집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새 탭에서 바로가기 추가 및 편집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

지하철 분실물센터 이용 방법 [내부링크]

지하철 분실물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대중교통 중 하나가 지하철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대중교통에 비해 빠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 속..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이나 회사생활을 하다 보면 주민등록등본 제출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취업을 하거나 은행업무등을 볼 때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주..

정부 24 전입 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정부 24 전입 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를 하고 나면 여러 가지 할 일이 많습니다.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하는 일 중 하나가 전입신고입니다. 전입신고는 하나의 세대에 속하..

kosinj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kosinj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주기적으로 삭제를 해주시는 것..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방법 [내부링크]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이용을 해서 물건을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필요한 물건들을 인터넷으로 구매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인터넷으로 구..

주말 토요일 일요일 문여는 병원 약국 찾기 [내부링크]

주말 토요일 일요일 문 여는 병원 약국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일에는 병원이나 약국이 항상 문을 열기 때문에 이용을 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말 토요일 일요일의 경우..

자동차 세금표 세금 계산법 [내부링크]

자동차 세금표 세금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구매를 하게 되면 구매 가격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나가는 돈들이 많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자동차세입니다. 자동차세는 보통 6월과 12월..

우체국 우편물 조회 방법 [내부링크]

우체국 우편물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물건을 구매를 할 때 인터넷을 이용을 해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해외 직구로 물건을 구매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해외..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방법 [내부링크]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율이 올라가게 되면 달러를 원화로 환전을 하고 환율이 내려가면 달러를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환율이 내려갈 때 달러를 사서 올라갈 때 원화로..

현대 자동차 모비스 부품 가격 조회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부품 가격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운행을 하다 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차가 현대차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도 현대차를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운행을..

티스토리 구글 백링크 키자드 사이트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백링크 키자드 사이트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포스팅이 상단에 노출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상단에 노출이 되어야지 자..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앱 위치 변경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설치 앱 설치할 앱 위치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을 해서 원하는 앱을 다운로드..

윈도우 10 화면 보호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화면 보호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보호기 기능은 윈도우 10에서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을 하지 않을 때 화면을 보호하기 위해 화면을 전환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모니터를 장..

crosscert unicrsv3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crosscert unicrsv3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서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윈도우 10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면 필요없는 프로그램이 파일들을 삭제를 하게 됩니다. 필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삭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설치..

닷넷프레임워크 .net framework 4.0 설치 [내부링크]

닷넷프레임워크 .net framework 4.0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닷넷프레임워크 .net framework 4.0 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환경으로 응용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윈도우 10 스카이프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 10 스카이프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여러 가지 부가기능이 설치가 됩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필요없는 프로그램도..

trustnetcert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trustnetcert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을 하다보면 사이트 이용을 위해서 설치를 해야 하는..

크롬 광고 알림 차단 방법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광고 알림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 중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 부분에서도 좋습니다...

윈도우 10 부팅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부팅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레지스트리 값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처음 부팅 시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아무래도 좀 더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고 부팅속..

윈도우 10 다양한 캐시 정보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 10 운영체제에 저장이 되어 있는 다양한 캐시 정보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작업을 하게 됩니다. 윈도는 컴퓨터로 작업을 하게 되면 캐시 파일을 저..

크롬 브라우저 열었던 탭 임시저장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열었던 탭 임시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 사용 시 요즘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크롬 메모리 부족 out of memory 해결 방법 [내부링크]

크롬 메모리 부족 out of memory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 중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 부분에서..

keysharpnxbiz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keysharpnxbiz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고 프로그램의 용도를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pagefile.sys 삭제 [내부링크]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pagefile.sys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고 파일들을 다운로드하면서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하게 됩니다. 불필요..

윈도우 10 마우스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우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입력장치가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그렇다 보니 마우스나 키보드의 경우 사용자에 맞게끔 설정이 되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Microsoft Teams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Microsoft Teams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처럼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화성 채팅을 이용을 해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화상 채..

윈도우10 장치관리자 들어가는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장치 관리자 들어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의 컴퓨터에 장착이 되어 있는 부품을 확인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부품을 업그레이드를 할 때 자..

지메일 Gmail 전체 삭제 방법 [내부링크]

지메일 Gmail 전체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메일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데 요즘 지메일 Gmail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메일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메일 서비스로 메..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넷플릭스를 이용을 해서 영상을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화를 보시는 분들도 많고 보고 싶었지만 못 봤던 드라마를 정주행을 하시는 분..

Microsoft Windows Search 인덱서 점유율 해결 [내부링크]

Microsoft Windows Search 인덱서 CPU 메모리 점유율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갑자기 컴퓨터가 버벅거리고 반응이 느려질 때가 있습니다.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지게..

생각 정리 마인드맵 프로그램 XMind 설치 사용법 [내부링크]

생각 정리 마인드맵 XMind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과 해야 할 일, 직장 내 업무 등등 생각이 복잡할 때 이 내용들을 구조화하지 못하면 답답합니다. 생각이 복잡..

음성 변조 프로그램 funny voice [내부링크]

음성 변조 프로그램 funny voic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로 온라인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팀 단위로 진행을 하는 게임을 많이 하다 보니 게임을 하면서 채팅은 필수입니다. 예전에..

윈도우 10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mem reduct [내부링크]

윈도우 10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mem reduct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메모리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메모리의 사용량이 많아지게 되면 컴퓨터에 cpu 펜 소리가 증..

게임 사양 체크 사이트 can you run it [내부링크]

게임 사양 체크 사이트 can you run it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로 고사양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설치하기 전 반드시 확인을 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게임 사양..

로컬 에뮬레이터 local emulator 다운로드 실행방법 [내부링크]

로컬 에뮬레이터 local emulator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컬 에뮬레이터란 타 국가 OS에서만 작동 가능한 프로그램들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

작업표시줄이 사라졌어요 해결 방법 [내부링크]

작업표시줄이 사라졌어요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면 화면 하단에 작업 표시줄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에는 윈도우키, 돋보기, 자주 사용을 하..

구글어스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구글어스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다니지 못하는 요즘 대리만족을 하기 위해 구글 어스로 세계 각국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의 경우 유명한 프로그램이라서 많은 분..

윈도우 10 skype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 10 skype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여러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skype 앱입니다. 모니터 화면 오른쪽 하단을 확인을 해보시면 skype 앱을..

만료기간이 지나서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만료기간이 지나서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만료기간이 지나서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오류가..

0xc00d5212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0xc00d5212 오류 코덱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되고 해결을 해야 합니다. 오류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오류 코드를 확인을 하셔야..

obs studio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obs studio 다운로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 화면이나 동영상을 녹화하여 콘텐츠를 제작을 해서 업로드를 하거나 1인 방송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점유율 문제 해결 [내부링크]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점유율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갑자기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는 현상도 발생을 하게 됩니..

윈도우 10 디스크 조각모음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디스크 조각모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최적화 방법으로 디스크 조각 모음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장공간에 파일을 저장을 할 때 동시에 작성이 되거나 저장 공간이 부족하거나..

matchpop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내부링크]

matchpop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면서 주의를 하셔야 하는 부분이 부가..

ngplus 정보 삭제 방법 [내부링크]

ngplu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프로그램도 있지만 불필요한 프로그램..

윈도우 10 알림센터 끄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알림 센터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 보면 각종 프로그램이나 윈도우에서 메시지 알림이 나오게 됩니다. 알림 센터를 열지 않아도 화면 오른쪽 하단에..

윈도우 10 최대 절전모드 단축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대 절전모드 단축 아이콘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절전모드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종료하지 않고 대기모드로 진입을 해서 시스템에 소량의 전..

윈도우 10 시작화면 타일 크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작화면 타일 크기 조정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좀 더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실행을..

윈도우 10 가젯 사용 방법 8GadgetPack [내부링크]

윈도우 10 가젯 프로그램 사용 방법 8GadgetPack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이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제공을 하던 가젯 프로그램을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가젯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컴퓨..

윈도우 10 캘린더 구글 연동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캘린더 구글 캘린더 연동 동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자신의 일정과 할 일 등을 관리를 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일정 어플이나 캘린더 어플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마..

윈도우 10 가상메모리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가상 메모리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구성하는 장치는 정말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램은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중요한 부품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는데 램이 낮..

윈도우 10 동적잠금 자동잠금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동적 잠금 자동 잠금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 보면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이 되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알아..

Papyrus Plugin ntas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Papyrus Plugin nta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 컴퓨터가 자연스럽게 느려지..

윈도우 10 키보드 반응속도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키보드 반응속도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입력장치입니다. 입력장치 중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키보드를 이용을..

크롬 뒤로가기 단축키 백스페이스 설정 [내부링크]

크롬 뒤로 가기 단축키 백스페이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면서..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 Wise Registry Cleaner [내부링크]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 Wise Registry Cleane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사용을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다보면 프로그램으로 했던 작업들이..

윈도우 10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작업 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최소화를 하고 바탕화면으로 이동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바..

wizvera delfino handlern 정보 삭제방법 [내부링크]

wizvera delfino handl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여러 작업 들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의 속도에 민감하게 됩니다. 사용을 하지 않는 프로그램들이 백그라운드에서 자원을..

윈도우 10 네트워크 초기화 [내부링크]

윈도우 10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인터넷 연결입니다. 작업을 하다보면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야 하는 상황도 있고 컴퓨터로 가장..

앱체크 AppCheck 안티 랜섬웨어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앱체크 AppCheck 안티 랜섬웨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인터넷상에서 여러 경로로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다보면 악..

윈도우 10 aero 흔들기 창 최소화 기능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aero 흔들기 창 최소화 기능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는 여러 가지 편의 기능들이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주 사용을 하는 기능도 있지만 거의 사용을..

윈도우 10 xbox game bar 삭제 / 비활성화 [내부링크]

윈도우 10 xbox game bar 삭제 및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하시는 분들 많아지면서..

magicxml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gicxml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느려지게 됩니다. 다운로드를 한 기억이 없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설치가 되어 있는..

usb 파티션 분할 나누기 / 합치기 방법 [내부링크]

usb 파티션 분할 나누기 / 합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동식 저장 매체로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것이 usb입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용량도 커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을 하기가 좋습니다. 용..

NTSMagiclineMBX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NTSMagiclineMBX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많이 접속을 하는 사이트 중 하나가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

SKCert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SKCertServic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컴퓨터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윈도우 10 다이렉트x 최신버전 확인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10 다이렉트x 최신 버전 확인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다이렉트X가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X는 윈도우 기..

다음 메일 이름 변경 바꾸기 방법 [내부링크]

다음 daum 메일 보내는 사람 이름 변경 및 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업무나 학교 과제 제출 등 여러 가지 작업을 할 때 메일을 사용을 해서 자료를 전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메일 사용..

아이피타임 iptime 비밀번호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타임 iptime 비밀번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을 비롯하여 많은 스마트기기를 사용을 하면서 무선 공유기 와이파이는 어디서나 필수입니다. 그렇다 보니 가정에서도 대부분 무..

윈도우 10 hosts 파일 호스트파일 관리자 권한 수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hosts 파일 호스트 파일 관리자 권한 수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hosts 수정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실제 네임서버를 운영을 하지 않고 가..

NSIS error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NSIS error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오류의 발생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오류가 발생 시 해당 원인은 찾아서 해..

장치 또는 리소스(주 dns 서버)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내부링크]

장치 또는 리소스(주 dns 서버)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사용 중 발생..

사진 화질 높이기 waifu2x 사이트 사용 방법 [내부링크]

사진 화질 높이기 waifu2x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sns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진을 업로드를 할 때 DSLR이나 미러리스로 사..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사용 기록 (익스플로러/크롬)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여러 가지 작업을 많이 하게 되는데 그중 가장 많이 하는 것 중 하나가 인터넷입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

윈도우 10 가상키보드 화상키보드 사용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가상 키보드 화상 키보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것중 하나가 바로 입력장치입니다. 컴퓨터의 입력장치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윈도우 10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시게 되면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여러가지 기능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윈도우 디펜더 Wind..

windows 준비중 컴퓨터의 전원을 끄지 마십시오 윈도우 준비 중 오류 해결 [내부링크]

windows 준비중 컴퓨터의 전원을 끄지 마십시오. 윈도우 준비 중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자동숨기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자동표시줄 자동 숨기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화면 하단에 작업표시줄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은 윈도우에서 사..

윈도우 10 시간 날짜 오류 동기화 오류 해결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간 날짜 오류 시간 날짜 동기화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시간과 날짜가 표기가 됩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대부..

윈도우 10 컴퓨터 사용 기록 삭제 [내부링크]

윈오두 10 컴퓨터 사용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작업들을 하게 되면서 컴퓨터에 기록이 남게 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여러가지 방법으로..

윈도우 10 바탕화면 테마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탕화면 테마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대부분 컴퓨터 바탕화면을 자신이 원하는 화면으로 변경을 해서 사용을 하시게 됩니다. 자..

윈도우 10 버전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버전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면서 윈도우 버전을 확인을 하실 일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설치시나 실행시 윈도우 버전을 확인을..

DPRTSetup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DPRTSetup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 이용을 하기 위해서 필수로 설치를 해야..

윈도우 10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 10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2017년 1월부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원을..

윈도우 10 시작 메뉴 폴더 아이콘 추가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작 메뉴에 폴더 아이콘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설정을 해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10 업데이트가..

윈도우 10 최신버전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신버전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

윈도우 10 파일확장자 보이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파일 확장자 보이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모든 파일이나 프로그램에는 확장자라는 것이 있는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나 프로그램 이름 뒤에 ...

윈도우 10 원드라이브 one drive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 10 원드라이브 one drive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원드라이브가 자동으로 설치가 되게 됩니다. 원드라이브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우..

로지텍 웹캠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로지텍 웹캠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나 개인 SNS 업로드를 위해서 동영상을 촬영을 하시거나 개인 방송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상을 촬영을 하기 위해서는 촬영..

와콤 타블렛 드라이버 설치 방법 [내부링크]

와콘 타블렛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나 웹툰, 그림등을 그리는 디자인 계통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타블릿을 사용을 해서 작업을 하게 됩니다. 타블릿은 유선 또는..

컴퓨터 자동 종료 꺼짐 프로그램 타임가드 [내부링크]

컴퓨터 자동 종료 꺼짐 프로그램 타임가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리를 비워야하는 상황에 컴퓨터로 작업 중인 프로그램이 있어 종료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

윈도우 10 디스크 조각모음 하는 법 Auslogics Disk Defrag [내부링크]

윈도우 10 디스크 조각 모음 하는 법 Auslogics Disk Defrag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사용을 하다보면 점점 느려지게 됩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불필요한 프로그램이나 파..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보안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나고..

크롬 자동 새로 고침 확장 프로그램 Smart Auto Refresh [내부링크]

크롬 자동 새로 고침 확장 프로그램 Smart Auto Refresh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인터넷 브라우저 중 하나가 바로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

윈도우 10 이름없는 폴더 / 투명 폴더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이름없는 폴더 / 투명 폴더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용도에 맞게 여러가지 폴더를 만들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폴더를 사용을 하다보면 각각의..

윈도우 10 마우스 포인터 커서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우스 포인터 커서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입력장치가 마우스와 키보드입니다. 마우스의 경우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위치로 포인터..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것 중 하나가 인터넷 검색입니다. 인터넷 검색시 웹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게 되는데 구글 크롬 브라우저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바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자동숨기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화면 하단에 작업 표시줄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은 윈도우 기본 기능..

컴퓨터 모니터 밝기 조절 프로그램 dimscreen [내부링크]

컴퓨터 모니터 밝기 조절 프로그램 dimscreen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을 할 때 모니터 밝기가 사용자의 환경에 맞지 않으면 사용을 하는데 불편함이 생깁니다. 모니터의 밝기의 경..

crosscertweb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crosscertweb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인터넷 사이트 이용시 사이트 이용에 필수 프로그램..

윈도우 10 윈도우 키 먹통 현상 해결 [내부링크]

윈도우 10 윈도우 키 먹통 현상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발행을 하는 오류 중 컴퓨터의 입력 장치인 키보드에 오류가 발생을 하게..

윈도우 10 운영체제 설치 날짜 확인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운영체제 설치 날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자신의 컴퓨터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언제 설치를 했는지 한번쯤은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컴퓨..

윈도우 10 업데이트 제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업데이트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업데이트를 하다보..

크롬 북마크 내보내기 가져오기 방법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북마크 내보내기와 가져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예번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가..

모니터 주사율 hz 확인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주사율 hz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구매하기 위해 모니터의 사양을 확인을 하시다보면 주사율이라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에는 주사율이라고 하는 hz..

티스토리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오류 해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인터넷창 하단에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 티스토리 블로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인터넷 창 하단에 보안 콘텐..

윈도우 10 최적화 불필요한 작업 스케줄러 끄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적화 불필요한 작업 스케줄러 서비스 끄기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최적화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모든 최적화 방법을 다 적용을 하기보다는 자신의 컴퓨터 사용환경..

microsoft teams 마이크소프트 팀즈 삭제 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microsoft teams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다보면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과 함께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fastview 다운로드 [내부링크]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fastview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확장자를 보실 수 있는데 해당 확장자마다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야지 파일의 내..

ozd 파일 여는 방법 ozd 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ozd 뷰어 다운로드 ozd 파일 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파일 확장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확장자에 맞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셔야지 파일의 내용을 확인을 하..

모니터 해상도 설정 맞추기 높이기 [내부링크]

모니터 해상도 설정 맞추기 높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모니터에는 해상도라는것이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모니터로 정확하게 보려면 해상도가 맞아야합니다. 해상도라..

노트북 화면 밝기 조절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화면 밝기 조절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데스크탑보다 공간활용도 좋으며 성능도 좋고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든 사용하기가 편리..

내 컴퓨터 CPU 확인 방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CPU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는 여러가지 부품을 연결을 해서 구동이 되는 전자기기입니다. 컴퓨터의 부품에는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램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노트북 전원버튼 비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전원 버튼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포스팅을 할 때는 대부분 노트북을 이용을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 항상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항상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윈도우 10..

윈도우 10 보안설정 방화벽 특정 프로그램 앱 해제 [내부링크]

윈도우 10 보안설정 방화벽 특정 프로그램 앱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윈도우 방화벽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

컴퓨터 최적화 wise disk cleaner 하드디스크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 최적화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서 하드디스크 정리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파일들을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서 여러 파일들이 쌓이게 됩니다. 컴퓨..

구글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인터넷 사용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구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인터넷 익스..

윈도우 10 uefi 설치 usb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uefi 설치 usb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프리도스로 새로 구매를 하시거나 사용을 하시면서 재설치를 하시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되면 윈도우 설치 usb를 만들어주셔야 합니..

윈도우 10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엣지 브라우저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이전 버전에 비해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 추가된 기능 중 하나가..

delfino g3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delfino g3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은 설치를 한 적은 없지만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설..

한컴 자동 업데이트 안나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컴 자동 업데이트 안나오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문서 작업 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 한컴 한글과 컴퓨터입니다. 저 역시도 문서 작업을 할 때는..

VulkanRT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VulkanRT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가끔씩 컴퓨터에 설치가 된 프로그램들을 확인을 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주기적으로 삭제를 해주..

윈도우 10 게임모드 끄기 켜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게임모드 끄기 켜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을 하..

kings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kings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 이용시 한번 사용을 하고 사용을 하지 않는 프로그램..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킬러 [내부링크]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킬러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웹하드를 이용을 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웹하드를 자주 이용을..

윈도우 10 최대 절전모드 설정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대 절전 모드 설정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여러가지 기능 중 절전모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절전모드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모니터나 노트북 화면이 꺼지는 기..

reportxsvc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reportxsvc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 중 불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많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삭제..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없애기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없애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동영상을 시청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플레이어가 곰플레이어입니다. 곰플레이어의 경우 비상업적인 용도로 무료사용이 가능하..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드래그프리 [내부링크]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방법 드래그프리 확장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중 많이 사용이 되는 브라우저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안정성이 좋고 확장 프로그..

mfc120u.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mfc120u.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가장 많이 발생을 하는 오류 중 하나가 dll 오류 입니다. dll 파일은 윈도우 드으이 운..

선택한 디스크가 GPT 파티션 스타일입니다. 오류 해결 [내부링크]

선택한 디스크가 GPT 파티션 스타일입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사용시 발생을 하기도 하고 윈도우 자체적으..

구글 google 계정 이름 닉네임 변경 방법 [내부링크]

구글 google 계정 이름 닉네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구글 계정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경우 어플을 다운을 받기 위해서는 구글..

구글 google 계정 로그인 기기 관리 및 차단 [내부링크]

구글 google 계정에 로그인 기기 관리 및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구글 꼐정을 사용을 해서 다양한 기기와 프로그램에 접속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티스토리 사이드바 다음 Daum 검색창 삽입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다음 Daum 검색창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자체적으로 제공을 하는 검색 창이 있지만 해당 검색 창의 경우 블로그내에서 원하는 내용을..

윈도우 10 화면 회전 단축키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화면 회전 방법 화면 회전 단축키 화면 회전 단축키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데스크탑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 중 듀얼 모니터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데스크..

티스토리 보안 설정 로그인 기기 관리 / 해외 로그인 차단 [내부링크]

티스토리 보안 설정 로그인 기기 관리 / 해외 로그인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서 언제 어디서든 보안 설정은 필수인것 같습니다. 개인 메일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2차..

인터넷 사용기록 방문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사용 기록 방문 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이 사용을 한 기록이 남게 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역시 자신이 방문한 사이트나 사용한 사이트의 기록이 남..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 사용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브라우저..

윈도우 10 최적화 디스크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적화 디스크 정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고 파일들이 다운로드가 되면서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윈도우 10 숨김 파일 폴더 보기 숨김 파일 폴더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숨김 파일 폴더 보기 숨김 파일 폴더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만 사용을 하는 폴더나 파일이 있기 마련입니다. 혼자서사용을 하는 컴퓨터라도 혹시 모..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시스템 아이콘 숨기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시스템 아이콘 숨기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면 화면 하단에 작업 표시줄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여러기능이 작업 표시줄..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크기 고정하기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크기 고정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가장 많이 하는것 중 하나가 인터넷입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

keysharp certrelay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keysharp certrelay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사이트 이용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markany inc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rkany inc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는 자연스럽게 느려지게 됩니다. 설치를 한 프..

구글 크롬 다운로드 위치 확인 변경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위치 확인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할 때 사용을 하는 인터넷 브라우저 중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구글 크롬입니다. 요즘은..

내 컴퓨터 ip주소 확인 방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ip주소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바로 인터넷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때도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어야하며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특별한 작업을 하지 않더라도 수많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을 하는 이유 중 프로그램 설치나 업데이트..

Magicline4NX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gicline4NX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자신이 필요에 의해서 설치를 하는 프로그램도 있지만 자신도 모르게 설치가..

응용 프로그램의 side-by-side 구성이 잘못되어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응용 프로그램의 side-by-side 구성이 잘못되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고 삭제를 하게..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안전한 프로그램인데도 오류가 발..

윈도우10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gpedit.msc 설치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gpedit.msc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홈버전과 프로버전으로 나옵니다. 홈버전과 프로버전의 경우 많은 차이는 없지는 기능적인 부분에서..

윈도우 10 방화벽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방화벽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후 가장 기본적인 보안 설정이 윈도우 방화벽입니다. 윈도우 방화벽의 경우 악성 소프트웨어가 인터넷이나 네트워크를 통해 컴퓨..

윈도우 10 바탕화면 휴지통 없애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탕화면 휴지통 없애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의 경우 자신에게 필요한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정을 해서 사용을 하시거나 바탕화면이 깔끔한것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에..

윈도우 10 바이오스 진입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이오스 진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부팅을 하게 되면 시스템 검사 등을 하지 않고 부팅으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컴퓨터 부팅시 바로 윈도우 10 바이오스로 진입을 하려고..

윈도우 10 메모리 누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메모리 누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을 하는 이유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을 하거나 시스템 부..

파일 확장자 변경 바꾸기 방법 [내부링크]

파일 확장자 변경 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파일을 확인을 해보시면 파일 이름 뒤에 파일의 종류를 표시하는 파일 확장자라는것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이 되면서 범용적으로 사용..

3dp chip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3dp chip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구매를 하실 때 매장에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시거나 부품을 구매후 직접 조립을 해서 사용을 하시는 분..

윈도우 10 자동 업데이트 끄기 방지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자동 업데이트 끄기 방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의 경우 윈도우 10 이전 버전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시 사용자가 직접 윈도우 업데이트 내역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윈도우 10 검색창 삭제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검색창 삭제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는 하단에 작업 표시줄이 있습니다. 검색창과 바로가기 아이콘, 시계, 인터넷 연결 상태 등이 표시가 됩니다. 윈도우 10 운..

크롬 북마크(즐겨찾기) 추가 및 삭제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북마크(즐겨찾기) 추가 및 삭제 가져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엣지 브라우저 보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윈도우 10 기본 브라우저 설정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운영체제 기본 브라우저 설정 및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기본 브라우저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10..

노트북 모니터 화면 끄기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화면 모니터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을 사용을 하다보면 가끔 화면을 끄고 사용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의 경우 모니터 화면만 끄는 버튼이 있지는 않습니다...

윈도우 10 원드라이브 삭제 중지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원드라이브 OneDrive 삭제 중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서 많은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포맷없이 fat32 ntfs 변환 방법 [내부링크]

포맷없이 fat32 ntfs 변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파일의 용량의 크기가 커지면서 간혹 파일을 다른 드라이브나 usb로 옮길때 파일 용량이 크다는 이유로 복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

이미지 파일 용량 줄이기 [그림판] [내부링크]

이미지 파일 용량 줄이기 방법 그림판을 이용을 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sns나 개인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개인 일상을 사진을 이용해 업로드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sns나 블로그에 사..

윈도우 10 부팅시 이전 사용 프로그램 자동 실행 방지 [내부링크]

윈도우 10 부팅시 이전 사용 프로그램 자동 실행 방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가 종료를 할 때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종료 후 시스템 종료를 하게 됩니다. 하..

유튜브 제한모드 설정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제한 모드 설정 및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유튜브는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공..

searchlike 정보 삭제방법 [내부링크]

searchlik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무료 소프트웨어의 경우 설치 과정에서 다른 프로그램들이 함께 설..

윈도우 10 비트확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비트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설치를 하실때 32비트나 64비트 중 선택을 하셔서 설치를 하시거나 설치 후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실 때 자신의 비트에 맞..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색상 변경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색상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게 되면 화면 하단에 작업 표시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을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 인터넷 사이트 바로가기 만들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탕화면에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주 사용을 하는 사이트가 생기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

크롬 프록시 설정방법 [내부링크]

크롬 프록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프록시 서버란 인터넷 상에서 한번 요청된 데이터를 대용량 디스크에 저장해 두었다가 반복 요청시 디스크에 저장된 데이터를 제공을 해주는 서버입니..

고클린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이전 윈도우 운영체제보다 최적화가 아주 잘 되어있어서 최적화 작업을 따로 하지 않더라도 아..

윈도우 10 언어 변경 추가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언어 변경 추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할 때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을 해서 설치를 하게 됩니다. 윈도우를 사용을 하다보면 언어를 한국어가아닌 다른..

epki center epkiwctl 정보 삭제방법 [내부링크]

epki center epkiwctl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사용읗 하게 됩니다. 사이트 이용시 사이트에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지..

인터넷 주소창이 사라졌어요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주소창이 사라졌어요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구글 크롬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윈도우 10 이전 운..

오류 0x80070570 파일 삭제 방법 [내부링크]

오류 0x80070570 파일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류 코드 0x8007057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

구글 크롬 브라우저 플래시 허용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플래시 허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속도나 안전성이 타 브라우저에 비해 좋은 편입니다...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먹통 프리징 오류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먹통 오류 프리징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화면 하단에 작업 표시줄이 있습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정을 하거나 지금 실행..

윈도우 10 시스템 파일 손상 복구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스템 파일 손상 복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보면 시스템 파일에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되면 바탕화면에 표시된 작업표시줄이 제대로 작동을 하지않거나..

한글 읽기 전용 해제 방법 [내부링크]

한글 읽기 전용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업무나 다른 작업을 할 때 문서 작성을 해야하는 경우 많은 사람들이 한글을 이용을 많이 합니다. 문서를 작성을 하고 나면 완료된 문서를 저장을 하..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사용용도에 맞게 프로그래을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한글 문서 작성을 하기 위해서는 한컴 오피스를 사용을 하..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데스크탑보다 휴대성이 좋은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사양 프로그램이나 게임 실행에도 문제가 없으며 요즘 어디서나..

윈도우 10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윈도우 10 단축키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에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을 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단축키입니다. 단축키는 키보드 조합으로 만든 명령어로 빠르게..

모니터 불량화소 테스트 검사 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불량화소 테스트 검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기기를 구매를 하고나면 가장 먼저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하게 됩니다. 컴퓨터를 구매를 하실때 데스크탑으로 구매를 하시게 되면 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 설치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최신버전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도스 컴퓨터를 구매를 하시거나 컴퓨터를 포맷 후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를 하시게 되면 컴퓨터에 장착이 된 각종 드라이버를 설치를..

노트북 카메라 해킹방지 차단설정 [내부링크]

노트북 카메라 해킹방지 차단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휴대성도 좋고 성능도 좋아서 저 역시도 포스팅을 할 때 데스크탑보다 노트북..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정리 관리 등록 추가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작 프로그램 정리 관리 등록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 중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운영체제가 윈도우입니다. 윈도우의 경우 부팅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시..

srt파일 smi 변환 방법 [내부링크]

srt파일 smi 변환 방법애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나 다른 스마트기기로 영상을 보실경우 다른 언어로 된 영상이라면 자막이 필요하게 됩니다. 자막 파일의 경우 대부분 smi 파일로 되어 있지만 간혹 s..

윈도우 10 최적화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적화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셨거나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고 계신다면 좀 더 쾌적하고 빠르게 사용을 하시기 위해서는 윈도우 최적화를 해주..

윈도우 10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작업표시줄 고정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작업표시줄 고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엣지 브라우저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10 메인보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메인보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부품의 고장이나 성능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부품을 교체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품을 교체를 하실때 가장 중..

mp4 mp3 파일 변환방법 사이트 이용 [내부링크]

mp4 mp3 파일 변환방법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음악파일을 다운로드를 하시거나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서 작업을 하실 때 대부분의 음악파일의 경우  mp3 포맷으로 되어 있는것..

윈도우 10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그래픽카드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확인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가장 많이 확인을 하는것 중 하나가 바로 그래픽카드입니다...

secure keystroke 4.0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secure keystroke 4.0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바로..

윈도우 10 명령 프롬프트 실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명령 프롬프트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설치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적으로 설치가 되게 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제공을 하는..

윈도우 10 자주사용하는 프로그램 단축키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단축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주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의 경우 작업 표시줄에..

색상 코드 추출 프로그램 color cop [내부링크]

색상 코드 추출 프로그램 color cop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업무나 학교에서 제안서나 프리젠테이션 등의 일을 하게 되면 특정 색상을 결정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색상의 경우 우리가 보는..

윈도우 10 제품키 확인방법 키파인더 keyfinder [내부링크]

윈도우 10 제품키 확인하는 방법 키파인더 keyfinder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게되면 시리얼 박스에 제품키라는 윈도우 운영체제 고유번호를 받게됩니다. 윈도우 1..

vpn 우회 프로그램 크롬 Free VPN [내부링크]

vpn 우회 프로그램 크롬 Free VPN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가끔씩 접속이 되지 않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접속이 되던 사이트도 갑자기 접속이 되지 않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이지 피디에프에디터 [내부링크]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이지 피디에프에디터 ezPDF Edito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회사나 학교 등 업무를 볼 때 PDF 파일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PDF 파일 편집 프로그램이..

그리드 프로그램 nat service 삭제 및 제거방법 [내부링크]

그리드 프로그램 nat service 삭제 및 제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필요에 의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불필요한..

윈도우 10 임시파일 삭제 및 디스크 공간확보 [내부링크]

윈도우 10 임시파일 삭제 및 디스크 공간 확보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디스크 저장 공간이 부족하게 됩니다. 업무에 필요한 파일이나 개인 파일들과 여러 프로그..

윈도우 10 디스크 점유율 100% 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디스크 점유율 100%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도 있고 시스템 오류가 발생을..

컴퓨터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 RAMMap 다운로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 RAMMap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메모리 부족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컴퓨터 사용시 한가지 프로그램만 사용을 하기보다..

tif파일 pdf 파일변환 방법 [내부링크]

tif 파일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파일 확장자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 파일마다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프로그램마다 확장자..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방법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검색사이트 이용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사이트 중 하나가 구글입니다. 구글이 경우 엄청나게 방대한 자료들이 있기 때문에 구..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알림창이 나오는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이상을..

papyrus plugin의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papyrus plugin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주기적으로 컴퓨터에 설치가 된 프로그램들을 정리를 해주..

윈도우 10 한글 깨짐현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한글 깨짐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구매를 하시게 되면 윈도우 10 운영체제로 설치가 되어서 나옵니다. 윈도우 10의 경우 사용자의 편의성이나 보안성에 있어서 아..

xecureweb unifiedplugin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xecureweb unifiedplugin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이럴때 가장 먼저 하는것이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inisafe sandbox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inisafe sandbox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인터넷 사용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사이트 이용시 필수로 설치를 해야하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이트 이용 후에..

윈도우 10 배달 최적화 삭제 및 끄기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배달 최적화 파일 삭제 및 배달 최적화 기능 끄기 해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불필요한 파일들이 쌓이게 됩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 초반에..

dns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dns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인터넷을 사용중 발생을 하는 오류로는 dns서버가 응답하..

ipinside lws agent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ipinside lws agent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 이용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지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DDU 다운로드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제품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최신 상품들이 나오면서 성능이나 모든 부분에서 기존 모델보다..

컴퓨터 자동종료 꺼짐 프로그램 타임가드 [내부링크]

컴퓨터 자동꺼짐 프로그램 타임가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업무 중 컴퓨터 작업이 끝나지 않았는데 자리를 비워야하는 경우 작업 종료 후 컴..

구글 크롬 자동번역 기능 설정 및 해제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자동번역 기능 설정 및 해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구글 크롬입니다. 구글 크롬의 경우 사용자의..

윈도우 10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rt 사용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rt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거나 파일을 다운로드 하게되면서 프로그램이나 파일에 있는 악성코드에..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타자 연습을 하는 경우 가장 좋은것이 한컴 타자 연습 프로그램입니다. 한컴 타자 연습의 경우 타자 연습을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윈도우 10 시스템 복원 지점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스템 복원 지점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실 때 삼성이나 엘지등에서 구매를 하시게 되면 자체적으로 복구 복원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컴퓨터에 이..

윈도우 10 최적화 저장공간센스 저장소센스 사용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적화 저장공간샌스 저장소센스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프로그램 설치와 파일 다운로드 등으로 인해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주기적으로..

url 주소 줄이기 링크주소 줄이기 방법 [내부링크]

url 주소 줄이기 링크주소 줄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시 해당 사이트에는 고유 주소 url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따라 url이 긴 경우도 있고 짧은 경우도 있습니다. 개인 sn..

윈도우 10 타임라인 작업보기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타임라인 작업보기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로가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타임라인 작업보기 기능을 기본 설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업보기 타임라인 기능은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삭제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윈도우 운영체..

윈도우 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는 기능들이 많습니다. 윈도우 기본 기능 중 윈도우 탐색기를 열..

토렌트 다운로드 기록 삭제 / 시드 삭제 방법 [내부링크]

토렌트 다운로드 기록 삭제 / 시드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파일을 다운로드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토렌트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렌트로 원하시는 파일을 다운로드..

다음 daum 메일 발송시 서명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음 daum 메일 발송시 서명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업무나 여러가지 작업으로 인해 메일을 사용을 많이 합니다. 메일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메일이 다음이나 네이버입니다..

윈도우 10 인터넷 사이트 차단방법 - host 파일 수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인터넷 차단 방법 - host 파일 수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자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인터넷입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접속을 하고 싶지않은 특정 사이..

윈도우 10 초기화 윈도우 10 포맷없이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초기화 방법 윈도우 10 포맷없이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고 파일들을 저장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느려지게 됩니다...

usb 자동 실행 방지 usb 자동 실행 차단 방법 [내부링크]

usb 자동 실행 방지 usb 자동 실행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식 저장 매체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usb입니다. 크기도 작고 용량도 대용량으로 나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합니..

usb 속도측정 usb 속도측정 프로그램 [내부링크]

usb 속도측정 usb 속도측정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동식 저장매체로 usb를 사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크기도 자고 예전보다 용량도 커지고 속도도 빨라져서 편하게 사용..

usb 디스크 쓰기 금지 해제 방법 [내부링크]

usb 디스크 쓰기 금지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식 저장 매체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usb입니다. 크기도 작고 용량도 크기 때문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많이 사용..

zum 인터넷 시작 페이지 바꾸기 zum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 [내부링크]

zum 인터넷 시작 페이지 바꾸기 zum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특정 사이트에 접속을 하거나 프로그램 설치시 인터넷 시작 페이지가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PDF 파일 암호 설정 PDF 파일 암호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PDF 파일 암호 설정하는 방법 PDF 파일 암호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PDF 파일을 사용을 하는 일이 많습니다. PDF 파일의 경우도 중요한 내용이 있는 문서일 경우 암호를 설정을 해주셔..

윈도우 10 시스템 종료 후 자동 재부팅 설정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스템 오류 발생시 시스템 종료 후 자동 재부팅 설정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류 발생 중 시스..

윈도우 10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게 되면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 라고 하는 백신 프로그램이 추가적으로 설치..

윈도우 10 백그라운드 앱 종료 / 사용하지 않는 앱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백그라운드 앱 종료 및 사용하지 않는 앱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백그라운드에서 앱이 실행이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정 앱의 경우 빠른 실행과 상태 유지를..

컴퓨터에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해결방법 - 가상메모리 [내부링크]

컴퓨터에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해결 방법 - 가상메모리를 이용하여 해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에 메모리가 부족합니..

윈도우10 superfetch(sysmain) 정보와 비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superfetch(sysmain) 정보와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 기술이 적용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서비스 기술은 superfetch 슈퍼..

연결중인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방법 [내부링크]

연결중인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스마트기기를 와이파이를 이용을 해서 사용을 하기 때문에 무선 공유기는 필수입니다. 무선 공유기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 중..

인터넷 속도측정 인터넷 핑 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측정 인터넷 핑테스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인터넷 속도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리면 컴퓨터를 하면서 답답하고 짜증이 날..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시계 초 단위 표시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시계 초 단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화면 하단에 작업표시줄이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오른쪽을 보시면 날짜와 시간이 표시가 됩니다. 작업 표..

모니터 인치 재는법 모니터 인치 계산법 모니터 인치 확인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인치 재는법 모니터 인치 계산법 모니터 인치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모니터의 인치가 커지면서 큰 모니터를 선호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데스크탑의 경우 듀얼 모니터를..

그림판으로 모자이크하는 방법 [내부링크]

그림판으로 모자이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블로그나 sns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자신의 일상을 사진으로 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진을 올리다보면 특정부분을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법 dns 캐시 삭제 정리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법 dns 캐시 삭제 정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인터넷 속도입니다. 컴퓨터로 하는 작업 중 인터넷을 사용을 하지 않는..

윈도우 10 안전모드로 부팅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운영체제 안전모드로 부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컴퓨터의 오류를 해결을 하기위해서 안전모드로 부팅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

바탕화면에 desktop.ini 파일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desktop.ini 정보 및 숨기기 [내부링크]

바탕화면에 desktop.ini 파일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desktop.ini 정보 및 숨기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탕화면..

eISP 2.0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eISP 2.0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인터넷으로 여러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사이트를 사용하기 위해 설치를 해야하는 필수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vcomp140.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vcomp140.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오류 중 하나가 바로 dll 오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오류 0x80071AC3 해결 방법 외장하드 오류 [내부링크]

오류 0x80071AC3 해결방법 외장하드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자료들을 저장을 하다보면 저장 공간 부족으로 외장하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데스트탑의..

hwp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한컴오피스 뷰어 [내부링크]

hwp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업무나 학교, 집 등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한글과 컴퓨터입니다. 한글과 컴퓨터의 경우 확장자가 hwp로 되어..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내부링크]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가장 많이 보게되는 파일이 엑셀, 워드, 한글, ppt 등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windows.old 폴더 삭제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windows.old 폴더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용량이 부족한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저장 공간이 부족하게 되면 불필요한 파일이나 프로그램..

윈도우 10 비밀번호 암호 해제 및 변경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비밀번호 해제 및 변경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대부분 부팅시 암호를 설정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저 역시도 포스팅을 할 때 노트북..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설치 스타코덱 설치 방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설치 스타코덱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으로 동영상을 다운받아서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이동이 편리해서 어디서든 영상 시청이..

알약 광고 차단 알약 광고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알약 광고 차단 알약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설치를 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설치를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백신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

키보드 한영전환 안될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키보드 한영전환 안될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입력장치 중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입력 장치에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된다면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불편함..

윈도우 10 제어판 찾기 제어판 단축키 아이콘 제어판 아이콘 바탕화면 고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제어판 찾기 제어판 단축키 제어판 아이콘 바탕화면 고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아이콘이 기존에 사용을 하던 윈도우보다 없어진것을 확인을 하실..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기위해서는 윈도우 이전 버전에서 바로 업데..

DirectX 다이렉트X 최신버전 확인 및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DirectX 다이렉트X 최신 버전 확인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하시거나 그래픽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럴 경우 컴퓨터에서 다이렉트X DirectX 설치와 최..

rexpert30 print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rexpert30 print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필요가 없는 프로그램의 경우 주기적으로..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가장 많이 발생을 하는 오류 중 하나가 응용 프로그램 오류입니다...

와이파이 무선 어댑터 또는 액세스 지점 문제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무선 어댑터 또는 액세스 지점 문제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들을 와이파이를 이용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노트북 역시 와이파이를 이용을 해서 사용을 하시는 분..

윈도우 10 task host window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task host window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각종 오류들의 경우 오류 발생시 나오는 오류 문구를 이용을 해서 해..

raon k 2018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raon k 2018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바로바로 삭제를 해주시는..

윈도우 10 정품인증 없애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정품 인증 없애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 중 가장 안정적이며 보안적인 부분도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사..

bytefence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bytefenc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필요없는 프로그램의 경우 바로바로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도..

아이피타임 iptime 와이파이 이름 설정 이름 변경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타임 iptime 와이파이 이름 설정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마트기기를 많이 사용을 하면서 무선 공유기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선 공유기의 경우 브랜드가 다양하..

microsystem ntb vision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icrosystem ntb vision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반드시 삭제를 해주셔야 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바로 애드웨어 프로그램입니다..

현재의 보안설정 때문에 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현재의 보안설정 때문에 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합니다. 인터넷으로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

노트북 덮개 닫아도 전원 안꺼지게 덮개 덮어도 꺼지지않게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덮개 닫아도 전원 안꺼지게 덮개 덮어도 꺼지지않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초기 설정이 덮개를 덮어도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다..

윈도우10 로그인 암호 없애기 로그인 암호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로그인 암호 없애기 로그인 암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 컴퓨터 부팅시 로그인 암호를 설정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컴퓨터에 저장이 되어 있..

응용 프로그램 오류 0xc000007b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응용 프로그램 오류 0xc000007b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다보면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오류의 경우 오류 메시지를 확인을 하시면..

Windows Modules Installer Worker 프로세스 정보와 종료방법 [내부링크]

Windows Modules Installer Worker 프로세스 정보와 종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잘 사용을 하다가도 갑자기 팬 소리가 커진다거나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하는 현상이 발생을..

d3dx9_42.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d3dx9_42.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잘 사용을 하다가도 오류가 발생을 하기 마련입니다. 발생을 하는 오류들은 심각한 오류가 아니라면 검색을 통해서 오류를..

storm.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storm.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각종 오류들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을 한다면 해당 오류에 대해 검색을 하고 오류를 해결을 해야합니다. 이번 포..

wi-fi 어댑터 드라이버 오류 wi-fi 어댑터의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wi-fi 어댑터 드라이버 오류 wi-fi 어댑터의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을 사용을 하는 경우 대부분 와이파아 wi-fi를 사용을 해서 인터넷을 사용을..

vcruntime140.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vcruntime140.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발생을 하는 오류 중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오류가 dll 오류입니다. 이번 포스..

nProtect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nProtect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사용을 하는 컴퓨터에는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불..

파일이 vestcert에서 열려 있으므로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파일이 vestcert에서 열려 있으므로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 오류에 나오는 문구나..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윈도우 디펜더 스마트스크린 끄기 종료 방법 [내부링크]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필터 윈도우 디펜더 스마트스크린 필터 끄기 종료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7이나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smartscreen 스마트 스..

윈도우 10 컴퓨터 PC 이름 변경 /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컴퓨터 PC 이름 변경 /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윈도우 10을 설치를 하게 되면 컴퓨터에 이름이 설정이 되게 됩니다. 윈도우 설치시 직접 설정을 하는 이름의 경우 컴퓨..

veraport handler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veraport handl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어서 컴퓨터의 메모리를 사용을 하는 경우도 많..

윈도우 10 노트북 모바일 핫스팟 설정 연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노트북모바일 핫스팟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전자기기들이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보니 언제 어디서든 무선 공유기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무선공유..

asdf service application(ASDSvc.exe)정보와 삭제 종료방법 [내부링크]

asdf service application(ASDSvc.exe) 정보와 삭제 종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컴퓨터의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가장 먼저 하시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장치를 연결을 하면 거기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주셔야지 정상적으로 작동을 합니다. 프린터의 경우도 동일하게 맞는..

아크로 에디터 무료 문서 텍스트 편집기 acroedit 아크로에디트 [내부링크]

아크로 에디터 무료 문서 텍스트 편집기 Acroedit 아크로 에디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크로 에디터의 경우 개인 개발자가 만든 텍스트 에디터로 99년도에 개발이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많이 사용을 하..

메모 프로그램 에스메모 SMEMO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메모프로그램 에스메모 SMEMO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생활을 하다보면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그때그때 메모를 해두시면 나중에 기억이 나지 않더라도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

리얼텍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무선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리얼텍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무선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컴퓨터에 장착이 되어 있는 각종 장치들의 드라이버를 다운을 받아..

mawebsafer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websaf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불필요한 프로그램들도..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 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글과 컴퓨터 한컴 오피스 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직장에서 업무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엑셀입니다. 하지만 관공서나 공기업의 경우 한컴 한글과 컴퓨터를 사용..

CPUID HWMonitor 컴퓨터 cpu 온도 측정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 cpu 온도 측정 프로그램 CPUID HWMonito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손은 대면 열기가 느껴질정도로 온도가 올라가는 경우가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컴퓨터 cpu의 온도가..

iniline crossex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iniline crossex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느려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가장 먼저 하는것이 제어판을 열어 불필요한..

엡손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엡손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가정에서도 프린터를 구비를 해서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나 집에서 여러 작업들을 많이 하시는..

LAVFilters 다운로드 동영상 / 오디오 코덱 [내부링크]

LAVFilters 다운로드 동영상 / 오디오 코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의 사용을 위해서는 영상에 맞는 코덱이 필요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기본으로 제공을 하는 코덱도 있지만 추가적..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미리보기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미리보기 끄기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의 경우 하단을 보면 작업표시줄이라는것이 있습니다. 자신이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작업 중인 프로그램들이나 바..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피플아이콘 끄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피플아이콘 끄기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보면 작업표시줄 오른쪽에 이전 윈도우 버전에서는 없었던 아이콘이 있는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

윈도우 10 runtime broker 프로세스 정보와 삭제방법 / 중지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runtime broker 프로세스 정보와 삭제방법 / 중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갑자기 느려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을 할 때가 있습니다. 느려지거나 버벅거리..

하마치 2 hamachi 2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하마치 2 hamachi2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나 기타 다른게임의 경우 여러사람들이 함께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함께 할 수 있..

mss32.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mss32.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오류 중 하나가 dll 파일 오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dll 파일은 mss32.dll 파일입니다. 특정 프..

msi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설치 방법 [내부링크]

msi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도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기 때문에 각자가 선호하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구..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보면 windows 라이선..

하드 배드섹터 검사 방법 gm hdd scan 사용방법 [내부링크]

하드 배드섹터 검사 방법 gm hdd scan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의 게임이나 파일 용량 등이 증가함에 따라 데스크탑의 경우 하드디스크를 추가적으로 설치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윈도우 한글이 안쳐져요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운영체제 한글이 안쳐져요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오류들이 발생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오류는 한글이 안쳐질때 한글이 안..

인터넷 창 모든 탭을 닫으시겠습니까? 현재 탭 닫기 설정 / 해제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창 모든 탭을 닫으시겠습니까? 현재 탭 닫기 설정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윈..

그리드 프로그램 ccdn service 삭제방법 [내부링크]

그리드 프로그램 ccdn service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웹하드를 이용을 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웹 하드를 사용을 하시다 보면 설치가 되는..

sngp sngp.exe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sngp sngp.ex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거나 파일들이 다운로드 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이나 파일들은 바로바로..

nosstarter.npe 응용프로그램 오류해결방법 [내부링크]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여러 사이트를 이용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 이용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의..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freemm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freemm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고사양 게임이나 영상 편집, 포토샵 등의 작업을 하실 때가 있습니다. 고사양 게..

mp3 편집 프로그램 mp3 편집기 MP3direct cut 다운로드 [내부링크]

mp3 편집 프로그램 mp3 편집기 MP3direct cut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파일은 대부분 확장자가 mp3로 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듣다가 보면 특정 부분만 필요로 하거나 연결을 하려고 한..

토크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음성채팅 프로그램 [내부링크]

음성채팅 프로그램 토크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음성채팅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키보드로 메시지를 입력을 하는것보다 음성채팅을..

issacwebprocms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issacwebprocms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많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는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설치를 한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msvcp120.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msvcp120.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합니다. 그 중 우리가 가장 많이 보는 오류 중 하나가 dll 오류입니다. dll 오류의 경우 자주 발..

구글 검색 결과 새창(새탭)으로 열기 방법 [내부링크]

구글 검색 결과 새창(새탭)으로 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정보를 검색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사이트가 구글, 네이버, 다음입니다. 네이버의 비중이 가장 높지만 구글 역시..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거리측정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거리측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미팅이 있거나 개인적인 일로 인해 약속장소로 이동을 하기전 미리 지도를 이용을 해서 시간을 확인 후 출발시간을 계산을 하시는 분..

사진 해상도 높이기 해상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사진 해상도 높이기 해상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sns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sns의 경우 자신의 사진, 풍경, 음식등의 사진을 올리고 블로그는 포스..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씨의 경우 이미지 뷰어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는 뷰어입니다. 알씨는 부가적 기능으로 꾸미기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개인 블로그를..

ezc 파일 풀기 이지크립트 easycrypt 파일 암호화 [내부링크]

ezc 파일 풀기 열기 이지크립트 easycrypt 파일 암호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개인정보라고 생각이 됩니다. 날이 갈수록 해킹..

m4a mp3 변환 프로그램 m4a를 mp3로 변환 프로그램 [내부링크]

m4a mp3 변환 프로그램 m4a를 mp3로 변환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해서 음악파일을 들을때 대부분 mp3파일 형식으로 되어있는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악 파일을..

윈도우10 최적화 컴퓨터 최적화 디스크 정리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최적화 컴퓨터 최적화 디스크 정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방법은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에는 디스크..

윈도우 10 시작프로그램 관리 등록 정리 추가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시작 프로그램 관리 등록 정리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시작 프로그램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시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된 프로그램의 경우 자동으..

rprtsetup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rprtsetup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는 사용을 할수록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정리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정리 중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192.168.0.1 접속 안될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192.168.0.1 접속 안될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마트기기가 대중화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있습니다. 휴대폰의 경우 요금제에 데이터가 주어지지만 다른 스마트기기들은 대..

오토캐드뷰어 무료 다운로드 dwg 뷰어 ZWCAD Viewer [내부링크]

오토 캐드뷰어 무료다운로드 dwg 뷰어 ZWCAD Viewe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파일 내용을 확인할 때 파일 확장자에 맞는 전용 뷰어가 있어야 합니다. 전용 프로그램이 있..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프로그램 3dp chip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조립 컴퓨터를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립컴퓨터의 경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해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프..

vb6ko.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vb6ko.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오류들이 발생을 합니다. 그 중 가장 많이 발생을 하는 오류 중 하나가 바로 dll 오류입니다. dll 오류의 경우 해당 d..

touchen nxkey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touchen nxkey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uchen nxkey 프로그램은 라온시큐어에서 만든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 사이트 이용시 인터넷 뱅킹이나 본인인증확인을 할 때 입력하는..

노트북 터치패드 끄기 잠금 설정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터치패드 끄기 잠금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디서든 와이파이만 있으면 사용하기도 좋고 성능도 좋아서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을 선호하..

인터넷 팝업창 안뜨게 하는 방법 팝업창 제거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팝업창 안뜨게 하는 방법 팝업창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가장 불편한점 중 하나가 바로 팝업창입니다. 인터넷 사이트 이용시 하나 두개 정도의 팝업창은 인터넷 이용..

윈도우 10 화면 분할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화면 분할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의 화면이 대형화가 되면서 대부분 모니터나 노트북의 경우 큰 화면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데스크탑의 경우 27인치 이상을 사용..

easykeytec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easykeytec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여러 사이트를 이용을 하다보면 사이트에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필수 프로그램..

voiceye maker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voiceye maker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웹사이트를 이용을 하다보면 사이트를 이용을 하기위해서는 사이트에..

컴퓨터 용량 늘리기 용량 늘리는법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내부링크]

컴퓨터 용량 늘리기 용량 늘리는법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고 자료를 저장을 하다보면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하게 됩니..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사양 확인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사양확인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컴퓨터의 사양을 확인을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예를들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실행을 하려고 할때 해..

eml 파일 여는법 eml 파일 보는 방법 [내부링크]

eml 파일 여는법 eml 파일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을 하다보면 저장을 하는 파일에 수많은 확장자가 있습니다. 자주 사용을 하는 확장자도 있지만 업무에 따라 전혀 사용을 하지 않는 확장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1그램 플레이어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1그램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로 동영상을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세계사람들이 올린 동영상을 누구나..

vestcert client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vestcert client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많이 되는 부분이 웹 사이트 이용시 해당 사이트를 이용을 하기 위해서..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시청 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시청 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는 구글이 운영하는 동영상 공유 서비스입니다. 유튜브는 사용자가..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특정 화면이나 이미지, 문서를 원하는 부분만 저장을 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라면 특정..

magicline4npiz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gicline4npiz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여러 사이트를 방문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를 방문을 하게 되면 필요에 따라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지 사용이 가능..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 axcrypt [내부링크]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 axcrypt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로 대부분의 업무나 개인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정보나 업무에 필요한 파일들이 컴퓨터에 많이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macourtsafer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courtsaf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그렇게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고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

이미지 파일 사진 파일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이미지 파일 사진 파일 용량 줄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나 개인 sns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블로그나 sns를 하실때 단순 글만 업로드를 하시는 분들보다는 사진..

윈도우 10 부팅시 비밀번호 암호 해제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부팅시 비밀번호 암호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7 서비스가 종료가 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합니다. 윈도우 10 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윈도우 10 파티션 합치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파티션 합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윈도우 10 파티션 나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0/01/14 - [IT 정보] - 윈도우 10 파티션 나누기 방법 파티션을 나누어..

x3daudio1 7.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x3daudio1 7.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나 특정 프로그램 실행시 오류가 발생을 하면서 해당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오류가 dll 파일이 없..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자주 발생을 하는 오류 중 하나가 프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정에서도 복합기나 프린터를 두고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복합기를 사용중이고 복합기나 프린터 중 가장 많이 사용..

인터넷 광고창 제거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광고창 차단하는 방법 헬프클린 [내부링크]

인터넷 광고창 제거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 광고창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원하지 않는 광고창에 나와서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

응용 프로그램 오류 0xc0000142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응용 프로그램 오류 0xc0000142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오류가 발생을 합니다. 특정 오류의 경우 오류 메시지가 나올때 해당 오류의 오류 코드를 함께..

컴퓨터 자동 꺼짐 설정 자동 종료 설정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자동 꺼짐 설정 자동 종료 설정 방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업무를 하시다가 보면 갑자기 자리를 비우게 되는 경우가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잠깐 자리를 비우는 경우 컴퓨터의 전원을..

steam_api.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steam_api.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필자의 경우 대부분의 게임을 PS4로 하지만 가끔 컴퓨터 게임을 하기도 합니다. 컴퓨터로 게..

인터넷 익스플로러 스크립트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스크립트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이용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구글 크롬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로러의 경우 예전..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컴퓨터로 가장 많이 하는것 중 하나가 인터넷 웹사이트 이용일꺼라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인터넷을 사용..

런타임 에러 오류 runtime error 해결 방법 [내부링크]

런타임 에러 오류 runtime error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실행을 하거나 웹 사이트 접속시 오류가 발..

xinput1_3.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xinput1_3.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프로그램 설치나 실행시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발생을 하는 오류 중 하나가 바로 dll 오류..

크롬 방문 기록 자동 삭제 프로그램 auto history wipe [내부링크]

크롬 방문 기록 자동 삭제 프로그램 auto history wip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웹 브라우저로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구글 크롬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

윈도우 10 파티션 나누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파티션 나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저장 공간을 분리해서 사용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데스크탑의 경우 하드디스크를 추가를 해서 저장 공간을 늘려서..

무료 바코드 생성기 바코드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무료 바코드 생성기 바코드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코드는 우리가 일상 생활을 하면서 많은 접하는 방식의 표시입니다. 특히 물건을 사거나 할 때 물건에 표시된 고유 바코드를 읽어서 계산..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조절 조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조절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할 때 자신이 사용을 하는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두고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바탕화면에 아무것도 없이 깨끗하게 ..

이미지 뷰어 만화책 뷰어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뷰어 만화책 뷰어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로 이미지 파일을 확인을 할 때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사용을 합니다. 이번에 알아볼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꿀뷰 프로그램입니..

윈도우 10 블루라이트 차단기능 설정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장시간 작업을 하실 경우 눈의 피로도가 증가하게 되고 안구건조증이 발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컴퓨터에서 작업으 하..

통합 뷰어 프로그램 다뷰인디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통합 뷰어 프로그램 다뷰인디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파일 형식을 사용을 하게 됩니다. 그림 파일에도 여러가지 파일 형식이 있으며 엑섹, 파워..

atl71.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atl71.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오류들이 발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발생이 되는 오류 중 하나가 dll 오류입니다. atl71.dll 오류의 경..

컴퓨터 PC 정리 프로그램 윈도우 클리너 길호넷 [내부링크]

컴퓨터 PC 정리 프로그램 윈도우 클리너 길호넷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느려지게 됩니다. 수시로 관리를 하면서 사용을 해도 자..

윈도우 10 공인인증서 저장위치 확인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공인인증서 저장 위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개인업무(각종 증명서나 은행등)를 직접 방문을 하지않고 컴퓨터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개인정보에 관련된 업무를 보..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설치 없이 smallpdf 사이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pdf 파일 jpg파일로 변환 방법 프로그램 설치 없이 smallpdf 사이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여러가지 문서들을 사용을 하게 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파일이 엑..

윈도우 10 마우스 감도 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우스 감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입력 장치는 많지만 키보드와 마우스가 가장 많이 사용이 됩니다. 터치스크린이나 타블렛등의 입력장치도 있지만 대중적으로 많이..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오류가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가장 많이 보는 오류 중 하나가 dll 파일 오류입니다. 이번에..

구글 크롬 브라우저 검은화면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검은화면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경우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와 크롬입니다..

윈도우 10 절전모드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절전모드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운영체제 Windows, MAC, Linux 등 모든 운영체제에는 절전모드라는것이 있습니다. 절전모드의 경우 노트북 데스크탑 모두 해당이 되는 기능입..

그래픽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구매를 하실때 조립을 하시거나 조립을 해서 판매를 하는 컴퓨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의 원하는 사양을 선택을..

알집 분할 압축 하는법 분할 압축 방법 [내부링크]

알집을 이용을 해서 분할 압축 하는법 분할 압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압축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알집입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면서 사용하기도 아..

인터넷 도구창 복구 및 도구창 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도구창 복구 도구창 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면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사용을 하는..

다이렉트X DirectX 최신버전 확인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다이렉트X DirectX 최신버전 확인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icrosoft DirectX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X는 멀티미디어, 특히 게임 프로그래밍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에서 작업을 위한 멀..

ntdll.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ntdll.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수많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오류들이 설치 도중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다른 프로그램이나 파일들과 충돌..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설정 방법 PC /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설정 방법 PC / 모바일 버전 두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는 구글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영상 기반의 플랫폼으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영상들을 볼 수 있는 사이..

구글 크롬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해제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해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로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을 했다면 요즘에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라우..

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장착이 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정확한 모델명을 알고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조립을 한지 오래되었거나 브랜트 노트북을..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보다 가벼워진 무게에 크기도 다양하게 나오고 슬림해져서 휴대하고 다니기가 좋습니다. 노..

연결중인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 [내부링크]

연결중인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사용시 대부분 사람들이 와이파이를 이용합니다. 와이파이를 사용을 할 경우 한번만 암호를 입력을 해주시면 와이파이..

컴퓨터 램 RAM 확인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램 RAM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조립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 부품 중 하나가 바로 램 RAM 입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램 RAM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램 RAM이..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삭제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입니다. 예전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익스플로러 / 크롬 인터넷 쿠키 삭제 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 구글 크롬 인터넷 쿠키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것이 바로 인터넷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로는 가장 많이 사..

컴퓨터 사용 기록 보기 / 사용시간 확인 방법 pc on/off time [내부링크]

컴퓨터 사용 기록 보기 / 사용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가끔 자신의 컴퓨터 사용 시간을 확인을 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자신이 컴퓨터를 얼마나 사용을 했는지..

USB 디스크 쓰기 금지 해제 방법 / 명령 프롬프트 이용 [내부링크]

USB 디스크 쓰기 금지 해제 방법 / 명령 프롬프트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이동식 저장 매체가 바로 USB 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고 다니기도 좋고 용량도 예전..

노트북 화면 캡쳐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화면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SNS에 자신의 일상을 찍어서 올리시는 분들이나 블로그에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를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SNS나 블로그를 하실때 가장 많이..

cmd 명령 프롬프트 인터넷 핑 ping 테스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cmd 명령 프롬프트 인터넷 핑 ping 테스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컴퓨터로 가장 많이 하는것이 인터넷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불안정하다면 컴퓨터를 사용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발..

윈도우 10 안전모드 부팅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안전모드 부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부팅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10 표준모드로 설정을 되어 시작이 됩니다. 하지만 네트워크나 드라이버 등에 문제가 발생을 할 경우..

v_member.exe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v_member.ex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을 해서 다양한 동영상이나 영화,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다운을 받을때 파일 공유 사이트를 이용을 해서..

crossex live checker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crossex live checker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주기적으로 필요없는 프로그램들을 삭제를 해주시면서 사용을 하시면 항상 최적의 상태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

모니터 인치 확인 / 계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인치 확인 /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크탑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신 사용을 하고 있는 모니터의 크기가 몇인치인지 정확하게 알고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에 확..

윈도우 10 자동 업데이트 끄기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자동 업데이트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의 경우 이전 윈도우 운영체제보다 안정적인 구동성능을..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를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Interezen Process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Interezen Proces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필요에 의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도 많지만 불필요하게 설치가 된 프로..

윈도우 10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컴퓨터 사양 확인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컴퓨터 사양 확인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실행을 할 때 권장사양이라는것이 있습니다. 권장사양이란 말 그래도 프..

윈도우 10 windows.old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windows.old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업그레이드를 하고 나면 이전 버전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windows.old 폴더에 저장을 하게 됩니다. 윈도..

mfc100.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mfc100.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보게되는 오류 중 하나가 바로 dll 오류입니다. dll 오류는 우리가..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게임들의 그래픽이 좋아지면 그래픽카드 성능에 따라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차이가 많이 날꺼라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게임을 할..

윈도우 10 모니터 해상도 조절 조정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모니터 해상도 조절 조정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재설치를 하시거나 그래픽카드를 재설치를 하실 경우 한번씩 해상도가 변경이 되어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불..

윈도우 10 사용자 이름 변경 계정 이름 변경 컴퓨터 PC 이름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사용자 이름 변경 계정 이름 변경 컴퓨터 PC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이름을 변경을 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자신만의 이름을 사용을 하고 싶다거나 네트워..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많은..

윈도우 10 비밀번호 해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비밀번호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서 비밀번호 설정을 필수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의 경우 부팅을 하면 비밀번호를 입력을 하셔야 컴퓨터 사용이..

0xe06d7363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0xe06d7363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가보면 많은 오류가 발생을 합니다. 이번에는 0xe06d7363 오류를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시 자주 발생을 하는..

컴퓨터 온도측정 프로그램 CPUID hwmonitor [내부링크]

컴퓨터 온도 측정 프로그램 CPUID hwmonito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컴퓨터의 온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컴퓨터 과부하로 인해 갑..

윈도우 10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합니다. 이전 윈도우 운영체제보다 안정성도 뛰어나고 보안적인 부분에서도 아주 좋습니..

사진 해상도 높이는 방법 waifu2x 사이트 이용방법 [내부링크]

사진 해상도 높이는 방법 waifu2x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이나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확인을 할 때 작은 사진의 경우 확대를 하거나 크게 보려고 하면 사진이 흐릿하게..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스타코덱 StarCodec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스타코덱 StarCodec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노트북을 이용을 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요즘 베터리의 성능도 좋아지..

윈도우 10 부팅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 시작 프로그램 관리 [내부링크]

윈도우 10 부팅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 시작 프로그램 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느려지는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입니다. 인터넷 서핑만 하더라고 임시파일이나 캐시등이 컴퓨터에..

크롬 화면 캡쳐 웹사이트 전체화면 캡쳐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화면 캡쳐 웹사이트 전체화면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가보면 화면을 캡쳐해서 사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보이는 화면을 캡쳐를 해서 원하는 부분..

오즈뷰어 oz viewer 설치 및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오즈뷰어 oz viewer 설치 및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이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사이트 이용시 필수..

컴퓨터 메인보드 확인하는 방법 / 메인보드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컴퓨터 메인보드 확인하는 방법 메인보드 확인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컴퓨터 부품의 정확한 모델명을 알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할 때 부품..

wizvera process manager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wizvera process manager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일을 많이 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기도하고 인터넷으로 웹서핑도 하고 금융 서비스도 이..

usb 파일이 너무 커서 대상 시스템 파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usb 파일이 너무 커서 대상 시스템 파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usb 저장 매체를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용량도..

smi 파일 열기 및 수정 방법 메모장 또는 자막한방에 프로그램 [내부링크]

smi 파일 열기 및 수정 방법 메모장 이용 및 자막 한방에 프로그램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노트북을 이용을 해서 어디든 이동을 하면..

키보드 자판 오류 키보드 자판 이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키보드 자판 오류 키보드 자판 이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의 입력장치로는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것이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장치는 아주 중요한..

액티브 Active X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 최적화 방법 액티브 Active X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고 자연스럽게 느려지기 마..

anysign4pc / anysign for pc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anysign4pc / anysign for pc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웹 사이트 이용시 필수로 설치를 해야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이트 이용시 보안프로그램들입니다...

알약 광고 제거 광고창 차단 광고 없애기 방법 [내부링크]

알약 광고 제거 광고창 차단 광고 없애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운영체제를 설치하고 나면 자신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필요한 프로그램들 중 누구나가 설치를 하는것..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면서 웹하드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여러가지 필요한 파일들을 다운로..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컴퓨터 최적화 cpu 사용량 줄이기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컴퓨터 최적화 cpu 사용량 줄이기 방법을 이용을 하여 컴퓨터를 빠르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느려지게 되는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느려졌다고..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KM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kv는 마트로스카가 개발한 개방형 컴퓨터 파일 포맷형식입니다. 다른 코덱에서 사용을 하는 바이너리 포맷 대신 EBML(Extensible..

hwp 뷰어 설치 hwp 뷰어 무료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뷰어 설치 방법 [내부링크]

hwp 뷰어 설치 hwp 뷰어 무료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뷰어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자료를 다운을 받아 파일의 내용을 확인을 하려면 해당 파일의 확장자 전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가능을 합니..

pdf 뷰어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pdf 뷰어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회사에서 업무상 파일을 주고 받을때 pdf 파일을 많이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한글 파일..

윈도우 10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제공을 하는 윈도우 디펜더라는 백신 프로그램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사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간단한 웹서핑만 하는 컴퓨터라도 웹서핑 도중 임시파일이나 캐쉬..

티스토리 블로그 마우스 우클릭 드래그 방지 불펌 방지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마우스 우클릭 및 드래그 방지 불펌 방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을 하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불펌이 아닐까 합니다. 정성스럽게 포스팅을 한 글을..

티스토리 검색엔진 빙(bing) 검색 등록 / 노출 빙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등록 제출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검색엔진 빙 bing 에 검색 등록 및 노출 방법 사이트맵 등록 및 제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을 하는 검색엔진은 구글, 다음, 네이버입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다음은 추가적으로..

티스토리 구글 서치 콘솔 등록 사이트맵 제출 및 rss 등록 구글 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서치 콘솔에 사이트맵 제출 및 rss 등록으로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서이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 제출 및 rss 등록하는 방법에..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제출 및 rss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 제출 및 rss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에 등록을 하..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을 하시면 다음에는 등록이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 사이트맵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 사이트맵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사이트맵(Sitemap)의 경우 사이트맵을 생성을 해주는 사이트를 이용을 해서 사이트맵을 생성을 한 뒤 티스토리에서 사이..

구글 검색 기록 삭제 및 끄기 방법 [내부링크]

구글 검색 기록 삭제 및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검색 엔진이며 우리나라에서도 네이버 다음으로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검색엔진입니다. 이렇게 사용..

넷플릭스 한영 자막 2개 설정 방법 [내부링크]

넷플리스에서 한영 자막 2개 동시에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넷플릭스를 이용을 해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넷플릭스를 이용을 해서 드라마나 영화를 자..

윈도우 10 고정 아이피 ip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고정 아이피 ip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PC에 할당할 IP가 필요한데 가정에서 사용을 하는 PC의 경우 통신사별로 전용 단말기를 이용을 해서 자동으로..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 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로 동영상을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찾는 영상이 있다면 유튜브를 검색을 해서 동영상을 시청을 합니다. 유튜브..

printmade2 printmade3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printmade2 printmade3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불필..

unexpected kernel mode trap 블루스크린 해결방법 [내부링크]

unexpected kernel mode trap 블루스크린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발생을 하는 오류 중 컴퓨터 화면이 파란색으로 되면서 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내부링크]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사의 경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을 하고 있기때문에 누구나 한번쯤은 어도비사에서 제공을 하는 프로그램을..

markany epsbroker 정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markany epsbrok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제어판을 이용을 해..

한컴 한글과 컴퓨터 업데이트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한컴 한글과 컴퓨터 업데이트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서를 작성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한컴 한글과 컴퓨터입니다. 필자의 경우 문서 작서할 일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