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sl9508의 등록된 링크

 cksl95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LG 스마트본 사업 전면 중단.. 이후 주가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LG의 모바일 사업부 철수, LG전자의 운명은? LG가 2021년 4월부로 스마트본 사업을 전면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약 25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니만큼 가져오는 파장도 컸는데요, 지난 10년간 적자가 이어지던..

아이폰vs갤럭시 현명하게 선택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성능과 기능이 크게 상향평준화되면서 어느 브랜드가 더 좋은지 갑론을박하는 것도 무의미해지고 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아이폰의 칩셋이 있지만, 삼성페이 등 편리함을 제공하는 갤럭시의 기능도..

크몽 전자책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필자는 다양한 부업 활동을 통한 수익 창출을 위해 여러가지의 시도를 하고 있다.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 여러 개, 사진과 동영상 판매, 주식과 비트코인 등 하나씩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있는데, 요즘 핫한 전..

비트코인에 열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비트코인은 사상 최고가를 연이어 갱신하고 있으며, 테슬라는 심지어 비트코인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기까지 했다. 몇 년 전에는 주식만 해도 투기라..

쿠팡파트너스 블로그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고 싶다면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는 구매 링크를 공유해서 해당 링크로 구매가 발생했을 경우 3%의 수수료를 제공받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것으로 월 1,000만원의 수익을 인증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실제로 그런 결과를..

청년임차보증금으로 주거비용 지원받기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아는 중소기업전세대출 말고도 정부로부터 주거비용(전세)을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청년임차보증금 제도입니다.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임차보증금 대출과 이자를 지원해줌..

핸드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으로 돈 버는 사이트-럼블(rumble) [내부링크]

요즘은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해외에 비해 국내는 이용자 수의 제약 때문에 큰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기에, 해외 사이트에 나의 사진과 동영..

실업급여 계약만료로 100% 받는 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실업급여에 대한 관심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에서 '자진퇴사'로 처리되기 때문에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는데요..

신용점수와 대출한도 카카오페이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직장, 부업 등 경제활동을 하다보면 자신의 신용점수와 대출한도가 궁금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신용등급이 폐지된다는 소식에 이어 이제는 카카오톡에서 신용점수에 따른 대출한도를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티스토리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해도 될까? [내부링크]

주목적이 부업인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해도 될까요?? 분명 수익 구조를 하나 더 만드는 것이고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쿠팡 파트너스는 한국인에게 좋은 부수입원이..

애드센스 콘텐츠 없음으로 거절 당했습니다 [내부링크]

결국 애드센스 승인 목적으로 새롭게 개설해서 운영 중인 블로그가 '콘텐츠 없음'의 이유로 애드센스 승인에 거절당했습니다. 23개의 글을 작성했고, 거의 모든 글의 글자 수는 1천 자 이상으로 작성했는데도 애드..

키워드조회 잘해서 조회수 3천 확보하기 [내부링크]

초기의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저조한 조회수에 절망하기 쉽상이에요. 내 글이 생각만큼 인기가 없는 건가 싶기도 할테지만 방법이 없지 않습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기 위해서 메인 키워드의 검색량, 등록된..

인스타그램 연동으로 수익을 상승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이 디지털노마드로서의 삶을 목표로 무언가를 시도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등의 SNS를 활용하는 것은 어쩌면 불가피한 필수 항목일지도 모릅니다. 블로그나, 전자책, 크몽 등의 재능마켓에서..

티스토리 월수익 100만원을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하는 일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로 월수익 100만원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월급 외에 안정적인 부수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꿈같은 수치일 수도 있겠지만, 이를 현실적으로 이뤄내어 블로그만으로 꾸..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전 알아야 하는 구글 SEO의 기본상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알고 넘어가야 하는 구글 SEO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을 짚고 갈게요. 네이버에 비해 절대적으로 부족한 다음 포털사이트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구글을 공략해야 해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파일명을 바꾼 이미지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HTML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저장된 이미지 파일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요? 다른 사이트에서 복사 붙여넣기를 해도 되고, 이미지를 캡처해서 복사 붙여넣기 해도 될텐데, 굳이 컴퓨터에 저장된 이미지 파일을 사용해..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기능 활용 - 카테고리와 태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매력있는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의 기능을 활용해야 합니다. 카테고리로 글을 잘 정리해야 하고, 맞춤법 검사 등의 기능을 쓰는 것이 블로그 지수에 도움을 줍니다. 카테고리가 정리..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기능 활용 - 구분선, 이전 글 넣기, 사진 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SEO와 다음에 최적화 시키기 위한 두 번째 게시물입니다. 구분선과 이전 글 넣기 기능, 그리고 사진을 첨부하는 것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글씨 크기, 밑줄, 인용 기능에 대한 설명이..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기능 활용 (1) - 글씨 크기, 색상, 인용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게시물을 작성하면서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활용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상단에 있는 모든 기능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수록 완성도 있..

블로그 포스팅 알바를 할 때 조심해야 할 것 [내부링크]

포스팅 알바는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광고주가 원하는 내용대로 글을 작성하여 나의 블로그에 업로드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번 포스팅 할 때마다 적게는 3천원에서 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글을 길게 글쓰는 노하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애써가며 글을 작성하다 보면 콘텐츠의 부족으로 머리가 지끈거리기도 합니다. 이제 무슨 주제로 글을 써야 할지 고민만 하루 종일 할 때도 있고요. 아무 내용이나 끄적이자니 콘텐츠의..

맥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관리하는게 편한 이유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은 맥북이 편하다 저는 기기에 관심이 매우 많아 스마트폰, 노트북을 굉장히 많이 바꿔왔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여러 번 오고갔었고 노트북도 윈도우에서 맥OS로 왔다갔다를 수도 없이 했었죠...

애드센스 콘텐츠 없음으로 승인 거절당하는 이유 [내부링크]

애드센스 콘텐츠 없음으로 승인 거절되는 이유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승인 요청을 보냈을 때, 위반사항으로 가장 많이 나오는 것은 단연 콘텐츠 부족입니다. 글자 수가 부족하거나 글의 수가..

애드센스 티스토리 연동 빨리 승인받는 노하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기 위한 방법 2021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열에 아홉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 창출이 목적일 것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부업을 찾아가기도 하지만 몇 년 전부터..

아이피(IP)가 블로그 지수에 영향을 끼칠까? [내부링크]

아이피(IP) 관리는 필수일까?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방문자수가 상승선을 그리다가 갑자기 뚝 떨어지거나 0이 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운영자는 여러 가지 고민과 걱정을 하게 되죠. 어떠한 이유로 저품질..

블로그 체류시간을 효과적으로 늘리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 체류시간을 늘리는 법 새롭게 개설한 블로그는 초기에 방문자 1명도 귀한 시기입니다. 며칠을 고생하며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단 한명조차 들어오기가 쉽지 않은 마당에, 들어오자마자 몇 초만에 나가버린..

쿠팡파트너스가 블로그에 끼치는 악영향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가 블로그에 끼치는 악영향 블로그를 통한 부수입을 생각해본 사람이라면 쿠팡파트너스를 모를 수가 없을겁니다. 쿠팡 플랫폼 내에 등록된 상품의 공유 링크를 통해 구매가 발생하면 3%의 커미션을 배..

블로그에 동일한 이미지를 중복해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 [내부링크]

블로그에 동일한 이미지를 중복하여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 맛집의 음식을 리뷰하는 맛집 블로그에도 쓰이고, 유용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리뷰 블로그에도 쓰이는 것이 바로 이미지인데요. 블로그와 뗄레야..

직장인이 네이버블로그를 부업으로 하기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 수익의 구조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여 수익을 발생시키는 매커니즘은 다음 또는 구글과 다릅니다. 게시물 안에 게재한 광고물의 클릭당 비용으로 수익을 발생시키는 타 플랫폼과 달리 네이버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할 때 글자수를 신경써야할까?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글자수에 대한 소문 자신의 블로그가 다른 블로그의 글보다 상단에 노출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글자수에 대한 소문을 들어보셨을겁니다. 최소한 1천자 이상을 작성해야 한다는 의견부터,..

모바일에 최적화된 글을 쓰는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에 최적화된 글쓰기 방법 일반적으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대다수 PC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저또한 출퇴근길에 모바일로 작성해보려고 여러번의 시도를 해보았으나 타이핑 속도나 퀄리..

블로그 마케팅은 돈이 된다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이 돈이 되기 쉬운 이유 요즘은 누구나 본업은 기본적으로 가져가되 제 2의 수익으로 돈을 벌고 싶어하는 세상이다.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등의 방법으로 다른 것에 비해 적은..

블로그 마케팅의 시작 - 티스토리 파헤치기 [내부링크]

지난 2020년 여름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특별한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승인되다시피 하는 일명 '애드센스 대란'이 있고 나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에 생각을 두는 분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카카오 아이디와 연..

블로그 마케팅의 시작-호감 만들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블로그 마케팅을 하면서 가장 크게 실수하는 것 중 하나는 자신의 아이템을 너무너무 지나치게 부각한다는 점인데요, 요즘처럼 정보 공유가 쉬운 세상에서 블로그는 단순히 지식을 나누기 위한 의도보..

블로그 마케팅의 시작-키워드를 찾자 [내부링크]

맛집, 제품, 서비스 등 블로그는 여러 가지의 서비스를 소개하기에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자기만의 어투와 글솜씨를 가지고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말하고자 하는 바를 알릴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하고, 효과적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