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ire2의 등록된 링크

 claire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2021년 최저시급과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1년 최저시급과 최저임금 연말이 가까워지면 내년도 최저시급이 공개가 됩니다. 고용주, 고용인 모두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2021년 결정된 최저시급과 최저임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 최저시..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정리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정리 7.10 부동산 정책으로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이 확대 실시되었습니다. 이전에 제가 올린 분양공고에서도 특별공급 물량이 전체 물량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런 만..

반정 아이파크캐슬 4단지 5단지 분양정보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 분양정보 수원의 영통 생활권을 누리면서 교통인프라도 뛰어나 서울 강남과의 연결성까지 두루 갖춘 아파트 분양소식이 있어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반정동은 경기도 수원시..

청천동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분양정보 [내부링크]

청천동 e 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분양정보 요즘 청약광풍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도권 청약열기가 뜨겁습니다. 여러 규제들로 인해 인천 경기지역은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뛰어난 교..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분양정보 (분양가, 청약일정 안내) [내부링크]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분양정보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S1, S4, S5블록에 각각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S1),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S4), 과천 르센토 데시앙(S5) 시공 예정입니다. 이 3개..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정보 [내부링크]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정보 하남 감일지구는 약 13,000여 가구가 공급되는 신도시급 택지지구로 서울 송파구와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외곽순환고속도로), 위례신도시와도 인접해 있어 관심이 뜨거운..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 부동산 구입 전 필수 단계로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 실거래가를 조회합니다. 그러나 이때에 검색되는 금액들은 대부분 호가(매도자가 내놓은 가격) 이거나 시세인 경우가 많습니..

청약 점수계산 1순위 기준 점수 [내부링크]

청약 점수 계산  1순위 기준 점수 요즘 경기도권 아파트 분양 열기가 뜨겁습니다. 별내 신도시에서 분양한 별내 자이 더스타가 평균 200:1 이상을 기록한 데어 하남, 과천까지 높은 청약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

인천 데이트하기좋은 <바다앞테라스> 영종도 오션뷰카페 [내부링크]

인천 데이트하기 좋은 <바다 앞 테라스> 영종도 오션뷰 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영종도 카페를 발견하여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빵 종류도 많지만 일단 어디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자리여서 뷰 맛집이라고 해야..

과천 르센토 데시앙 분양정보 (분양가, 청약일정 안내) [내부링크]

과천 르센토 데시앙 분양정보 (분양가, 청약일정 안내)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S1, S4, S5블록에 각각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S1),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S4), 과천 르센토 데시앙(S5) 시공 예정입니다...

고양 스타필드 맛집 베키아에누보 추천 [내부링크]

고양 스타필드 맛집 베키아에누보 추천 집 근처에 고양 스타필드가 있어서 자주 방문을 하는데 쇼핑하다 지치거나 배고프면 꼭 들르는 곳이에요. 처음에 블랙 누들 파스타 추천받아서 갔었는데 커피랑 케이크..

은평구 한옥마을 카페 1일1잔 [내부링크]

은평구 한옥마을 카페 1일 1잔 은평구에 한옥마을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보다 카페 1일 1잔을 알게 됐어요. 한옥 분위기에 북한산 뷰에 다들 인생 카페라고 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평일에 모처럼 휴일을 맞아..

별내 자이 더 스타 분양가 공개 [내부링크]

별내 자이 더 스타 분양가 공개 이전에 포스팅했던 별내 자이 더 스타의 입주자 모집 공고문이 올라왔네요~ 분양가 5억 초반 ~ 6억 원대로 착한 가격으로 나왔네요~ 자세한 청약 정보 살펴보겠습니다. 청약..

남양주 별내 신도시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정보 [내부링크]

남양주 별내 신도시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정보 지난번 남양주 다산 지금지구에 이어 별내 신도시에 주상복합 분양정보가 있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건설의 별내 자이 더스타는 10월 중 분양이 예정되..

영등포 오월의종 [내부링크]

영등포 오월의 종 서울 빵 맛있는 집 찾아보면 늘 순위권에 나오는 <오월의 종>을 방문했습니다. 본점은 이태원 쪽인 것 같은데 차로 다니기 쉽지 않아서 저희는 타임스퀘어점만 방문하고 있어요~ 오월의 종 타임..

다산신도시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분양정보 [내부링크]

다산신도시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분양정보 요즘 연일 신고가 기록을 세우고 있는 남양주의 다산 지금 지구에 오피스텔 분양정보가 있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에서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

강화도 카페 <매화마름> [내부링크]

강화도 카페 <매화마름> 코로나 시대에 매일 집에만 있기 힘들어서 평일 낮에 강화도 가서 코에 바람 좀 넣어 줬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하늘도 너무 예뻤던 날~ 강화도에 카페는 많고 많은데 빵도 맛있는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