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ntown1733의 등록된 링크

 clantown17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6건입니다.

여행에 미치다 SNS 음란물 영상 게재 논란 (+120만 팔로워,불법 촬영물?) [내부링크]

29일 여행에 미치다 공식 SNS 계정에 평창의 양떼목장을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120만 팔로워의 누리꾼들은 적지 않게 당황했다. 그러나 해당 영상에는 음란물로 추정되는 영상이 포함되어 누리꾼들은 불법촬..

일본 아베 총리 사임 (+아베후임,한일관계,관련주) [내부링크]

28일 일본 아베 총리가 기자회견을 열고 사임할 뜻을 밝혔다. 사임의 이유는 17살 때부터 앓아오던 지병 궤양성 대장염의 재발로 인하여 완화기와 악화를 반복하며 극심한 복통과 혈변등 지병 악화로 국정에 지장..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대장암 투병중 사망... [내부링크]

마블 영화 블랙팬서의 주인공을 맡았던 할리우드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세상을 떠났다. 29일 한국시각 AP통신 CNN 등 외신들은 4년간의 대장암 투병 중 끝내 43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채드윅 보스만 ..

충격적인 지하철 마스크 싸움 처벌 수위는? (+오륙남,풀영상,움짤) [내부링크]

27일 SNS와 커뮤니티에 출근길 서울 지하철 2호선에 지하철 마스크 싸움이 올라오며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영상 속에는 한 남성이 마스크를 미착용하였고, 마스크 착용을 요구하자 마스크를 쓰지 않은 50..

코로나 2.5단계 시행 주요 내용은? (+기간,주요시설,학원,카페,음식점 방역수칙 등) [내부링크]

코로나19 재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격상이 확정되었다. 30일부터 일주일 동안 수도권 프렌차이즈형 카페에서 매장에서 머무르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28일 정부는 지난 16일부터 수도권에 ..

9호 태풍 마이삭 한반도 북상 가능성은? (+실시간 태풍경로,10호 태풍 하이선) [내부링크]

제8호 태풍 바비가 우리나라를 지나 북한 지역으로 넘어가 27일 늦은 시간 소멸될 것으로 관측되며 오전 9시를 기준으로 경기도 및 서울 전역에 내려진 태풍특보도 모두 해제되었다. 앞서, 기상청의 예측과 달리..

샘오취리 성희롱 논란? Preach 뜻 (+내로남불) [내부링크]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과거 인스타그램에 올린 댓글로 인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샘 오취리는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박은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샘 오취리는 배우 박은..

한타바이러스 등장? (+증상,예방법) [내부링크]

25일 SBS 8시뉴스에서는 강원도 철원 소속의 한 병사가 한타바이러스 증상으로 사망했다고 전해졌다. 육군 관계자에 따르면 25일 육군에 따르면 6사단 소속 A 일병은 이달 11∼12일 부대에서 제초 작업..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 (+해지방법) [내부링크]

TV가 필요없는 시대 유튜브 우리 일상 생활 속 새로운 흥미요소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으며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다. 기존 유튜브는 일반적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 할 수 있으..

CGV 알바생 오타쿠 비하발언? 공개처형 사건 (+음성녹음) [내부링크]

22일 CGV 서울 왕십리점에서 한 아르바이트생이 공지 방송 마이크가 켜진 줄 모르고 관객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되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급속도로 퍼지며 화제가 되었다. 해당 영화는 Bang Dre..

제8호 태풍 바비 한반도 북상 (+실시간 태풍 바비 경로,태풍 피해 예방법) [내부링크]

제8호 태풍 바비가 22일 오전 9시 대만 타이베이 남남동쪽 200km 부근 해상에서 발생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의 중심기압은 1002hPa, 최대풍속은 시속 64km, 강풍 반경은 200km다. 바람을..

여대 단톡방 남자목욕탕 CCTV 유출사건? 알고보니 (+조작?소름주의,디지털성범죄,처벌수위) [내부링크]

21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대동아리 단톡방에서 유출된 남자목욕탕 CCTV 유출사건이 공개되며 사건은 일파만파 퍼지게 되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남탕 CCTV 유출사건의 배경은? 지난 6월 여대동아리 단..

북한 김정은 김여정에게 위임통치 (+사망설 재조명,방산주 상한가) [내부링크]

국가정보원이 20일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동생 김여정에게 권력을 이양해 위임통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북한 김정은 체제 9년만의 파격적인 행보다. 국회 정보위원회 미래통합당 간사인 하태경 의원은 브리핑..

8 15 광화문 집회 (+실시간 상황) [내부링크]

15일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집회가 열렸다. 앞서, 광복절 집회는 집행 정지 처분을 받았으나 이를 불복한 보수단체들은 집행정지 신청서를 제출하며 서울시를 상대로 낸 집행정지 처분을 일부 받아들여지며 8 15..

기안84 웹툰 여성혐오 의혹 논란? (+갑론을박,국민청원등장) [내부링크]

기안84의 연재웹툰 복학왕이 여성혐오 의혹 논란이 재기되었다. 지난 11일 기안84의 수요 웹툰 복학왕의 304화 새로운 에피소드 광어인간 2화에서 비롯되었다. 여자 주인공 역활에 봉지은은 기안그룹에 입사하지..

푸틴의 러시아 세계 최초 코로나19 백신 개발 성공? (+시기상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전세계적으로 비상인 가운데 러시아에서 세계 최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성공해 공식 등록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와 AP통신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이날 원..

설상가상 5호 태풍 장미 한반도 북상 (+실시간 태풍 장미 경로) [내부링크]

9일 오전 3시 일본 오키나와 남남서쪽 600km 부근 해상에서 발생해 제주·경남 방향으로 북상 중이다. 엎친데 덮친격 집중호우 피해로 여러 도시들이 침수된 한반도에 미칠 영향과 추가 피해도 우려 된다. 현재..

섬진강 제방 붕괴 근황 (+영상첨부) [내부링크]

섬진강 제방 붕괴 근황 (+영상첨부) 8일 이틀 째 쏟아진 집중호우로 인해 섬진강 제방이 붕괴 되었다. 이날 오전 12시 50분 남원시 금지면 귀석리 금곡교 인근 섬진강하류 제방 100m가 무너졌다. 금지면 4개..

실시간 광주 침수 심각한 상황 (+영상제보) [내부링크]

7일 광주와 전남 곳곳에 폭우가 쏟아지며 홍수경보 주의보가 내려지고 침수 피해가 곳곳에서 발생했다. 도심에 흐르는 광주천도 수위가 급상승하며 통행이 제안되고 주변 상인들에게 대피령이 내려지며 영산강·..

[충격] AOA 전 멤버 권민아 극단적 선택시도... FNC엔터테인먼트 재차 저격 [내부링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미심장한 글과 함께 바늘로 손목을 꿰멘 사진을 올리며 지민과 FNC엔터테인먼트를 또 다시 저격했다. 권민아는 "최근 FNC 관계자 측이랑 카톡하고 벌어진..

국회에 분홍원피스 류호정 복장논란 (+브랜드,원피스가격) [내부링크]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 정의당 류호정 의원이 분홍색 원피스 차림으로 국회에 출석해 논란이다. 류호정 정의당 의원이 분홍색 원피스를 입게 된 배경은? 전날 열린 국회의원 연구단체 ‘20..

레바논 베이루트 폭팔상황 (+충격적인 현장영상) [내부링크]

4일 레바논의 수도 베이루트에서 대규모 폭팔이 발생해 현재까지 집계된 사상자만 4,000명으로 알려지며 베이루트에서 이날 대규모 폭발 최소 73명이 숨지고 3700명이 부상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연합뉴..

실시간 천안 침수 근황 (+영상제보) [내부링크]

3일 오전 호우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충남 천안에는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50mm의 넘는 폭우가 쏟아진 가운데 충남 천안과 아산시내는 도로 곳곳이 침수되며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오후 3시 현재 157mm의..

서울 선릉역 할리스커피 코로나19 집단감염 [내부링크]

수도권을 중심으로 또 다시 감염경로를 알 수 없는 이른 바 새로운 깜깜이 집단감염 사례가 나왔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일 서울 강남구의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 선릉역점 과 서초구 양재동의 양재족발보쌈 등..

신천지 이만희 코로나 방해혐의로 구속 (+신천지근황) [내부링크]

1일 새벽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방해한 혐의로 신천지 이만희(89)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총회장이 구속됐다. 앞서, 대구 지역의 집단 감역을 비롯해 종교활동을 이어가고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며,..

상습침수 강남역 물난리 상황 (+현장영상) [내부링크]

전국 곳곳 호우주의보가 내리며 1일 오후 서울 강남역 인근 도로가 침수되어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소셜네트워크 SNS를 통해 강남역 11번 출구 앞 도로에서 역류현상이 발생하며 맨홀 뚜껑이 열려 사람 발목..

로트와일러 개물림 사망사건 CCTV 주인논란 (+히틀러의 경호견) [내부링크]

지난 25일 서울 은평구 불광동의 한 골목에서 산책 중이던 이웃의 소형 반려견 스피치를 습격해 물어죽인 사망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사고를 일으킨 맹견은 로트와일러 대형견으로 분류되며 경비 경호견(경찰..

여자프로배구 고유민 선수 사망 (+인스타 악플 심경글) [내부링크]

여자프로배구 전 현대건설 소속 고유민(25) 선수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1일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전날인 31일 오후 9시 40분경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고유민 선수가 사망하였고, 전 동료가..

실시간 대전 물난리 홍수 상황 돌고래 출현? (+그 시각 황운하 논란) [내부링크]

연이은 장마철 부산에 이어 대전에 물난리가 났다. 30일 기준 대전,세종,충남 지역에 호우 특보가 내려지며 시간당 80mm의 폭우가 쏟아져 아파트,차량침수 등 곳곳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전 서구..

불법촬영 혐의 싱어송라이터 겸 레이블대표 A씨 누구? (+더 필름 황경석) [내부링크]

27일 싱어송라이터 겸 레이블대표 A씨가 성관계를 포함해 여성들의 신체를 불법적으로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도되었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불법 촬영 혐의로 A씨에 대해 조사 중이며 A씨는 올해 초까지 몰..

bj김옥분 실시간 방송 중 몰카범이 등장? (+포착영상 및 cctv) [내부링크]

24일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김옥분은 한 피시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bj김옥분은 짧은 원피스를 입고, pc방 좌석을 정리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갑자기 안경과 모자를 착용..

중국 샨샤댐 붕괴? (+실시간 중국,샨샤댐 상황) [내부링크]

세계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후베이성에 위치한 샨샤댐 이 댐은 높이 185m에 길이 2.3의 위용을 자랑한다. 총저수량은 393억t으로 소양강댐(29억t)의 13배가 넘으며 발전기 용량은 2천240만로 세..

현재 난리난 부산 침수 근황 (+실시간 상황) [내부링크]

호우 경보가 내려진 부산지역에 시간당 8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며, 현재 때 아닌 물 폭탄으로 부산지역은 침수로 인해 곳 곳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이어 부산역과 도심하천이 범람하고 곳곳에서 침수 피해..

실화주의 영화같은 중고나라 사기꾼 잡은썰 (+레전드) [내부링크]

중고나라 사기꾼 잡은썰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고나라 사기꾼을 직접 잡아 올린 글이 화제다. 작성자에 따르면 중고나라 카페에서 30만원대 물건을 거래했지만 사기를 당했다고 전해진다. 이에 작성자는 직접..

전국 수돗물 유충 사태 (+깔따구,대벌레 혐오주의) [내부링크]

지난 17일 인천 서구 지역에서 수돗물에서 깔따구 유충이 발견되며 인천 서구 맘카페 등에 다수의 글이 올라오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앞서, 인천 해당 지역은 작년 붉은 수돗물 사태가 발생해 크게 화제가 된 바..

한소희 모친 곗돈 챙겨 빚투 의혹? (+빚투 곗돈 원본글,한소희 사과문) [내부링크]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란 제목의 글이 올라오며 한 배우의 어머니가 채무 불이행을 했다고 주장한 작성자가 등장하며 논란의 화제가 되었다. 지목당한 배우는 부부의세계에..

젠더특보 뜻 (+임순영, 서울시젠더특보 사태 요약) [내부링크]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 성추행의혹 사건과 관련해 젠더특보가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젠더특보란? '젠더(Gender)'와 '특보(특별 보좌관)'의 줄임말입니다. 시의 '성'과 관련된 정책과 의정 활동을 보좌하는 직책..

'3040 문재인에 속았다' 대체 뭐길래...? (+실검챌린지,진성준발언,6.17부동산대책) [내부링크]

17일 오후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3040 문재인에 속았다 가 등장했다. 앞서, 1일부터 누리꾼들은 실검챌린지를 시작해 김현미 장관 거짓말, 헌법13조2항, 6.17위헌 서민피눈물, 문재인 지지철회, 소급위헌..

2020년 하반기 예비군 미실시 가능성 그 이유는? (+전면취소,전원이수 처리 오피셜) [내부링크]

2020년 예비군훈련 대한민국의 남성이라면 실시해야 하는 의무사항이다. 그러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020년 하반기 예비군 훈련이 취소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앞서, 2020년 전반기 예비군 훈련 역시 취소된 바..

박사방 조주빈의 또 다른 공범 29세 남경읍 신상공개 [내부링크]

텔레그램 성착취 범죄 박사방 조주빈의 또 다른 공범 29세 남경읍이 지난 13일 신상공개위원회에서 신상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서울종로경찰서 유치장에 있던 남경읍은 호송차에 탑승하기 전 얼굴이 공개되었다..

토트넘 vs 뉴캐슬 손흥민 2경기 연속 골 (+ 손흥민 골장면,해축갤반응 ) [내부링크]

토트넘은 16일 오전 2시 영국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과 2019-2020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룬다. 정규시즌 3경기를 남긴 가운데, 선발출장한 손흥민은 일방적으로 끌려가..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임상 성공 관련주 급상승 [내부링크]

미국 제약회사인 모더나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이 2단계 임상시험에서 실험 대상자 전원에게 향체를 형성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 Mrna-1273 임상시험에..

김민재 토트넘 영입? 급물살 (+해축갤,해외반응) [내부링크]

괴물 수비수로 불리는 김민재((24·베이징 궈안)는 유럽리그로 이적할 확률이 더욱 커졌다. 김민재는 대한민국 대표 수비수이며 2017년 전북 현대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데뷔해 활약하고 2019년 베이징 권안으로..

BJ 박소은 사망사건 (+악플,카톡,인방갤,전남친사건)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박소은이 사망했다. 13일 bJ 박소은의 친동생은 아프리카TV 박소은 방송국에 공지글에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고 사망소식을 알렸다. 앞서, bj 진워렌버핏의 사망소식과 함께 연이은..

박원순 고소인 기자회견 입장전문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전비서 A씨의 법률대리인 김재련 변호사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은평구 한국여성의전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원순 서울시장 전비서 A씨의 입장과 고소의 취지를 기자회견..

6.25 전쟁 영웅 백선엽 장군 별세... 현충원 인장 누리꾼 갑론을박 [내부링크]

6.25 한국 전쟁의 영웅 백선엽 장군이 향년 100세의 나이로 10일 오후 11시 4분 별세했다. 백선엽 장군은 1920년 평남 강서에서 출생했고 일제강점기 만주군 소위로 임관하면서 군문에 들어온 뒤 6·25전..

박원순 사망 유서 및 CCTV 동선 공개... 여비서 성추행 의혹 수사종결 [내부링크]

지난 9일 실종된 뒤 숨진 채 발견된 박원순 서울시장의 자필 유서가 공개되었다. 박원순 서울시장 유언장 전문 모든 분에게 죄송하다. 내 삶에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오직 고통밖에 주지 못한..

박원순 서울 시장 실종... 끝내 숨진채 발견 [내부링크]

지난 9일 실종신고를 접수 받은 박원순 서울 시장이 끝내 숨진채 발견되었다. 소방당국 관계자의 따르면 마지막으로 포착된 CCTV를 바탕으로 북악산 일대를 수색하다 수색견이 실종신고 7시간만에 싸늘한 주검으로..

박원순 서울시장 실종 '미투의혹?' 사실로 밝혀져... 유서발견 (+ 각 커뮤니티 반응 )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이 9일 실종되었다. 박원순 딸의 신고 접수가 들어와 경찰이 소재를 파악 중이며 경찰에 따르면 박원순 시장 딸이 이날 오후 5시17분 무렵 '4~5시간 전에 아버지가 유언 같은 말을 ..

[종합] 진워렌버핏 사망사건의 진실 (feat.비하인드스토리)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인터넷 방송인 진워렌버핏 (본명 진현기)이 숨진채 발견됐다. 8일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오전 7시 10분경 부천시 중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진워렌버핏이 쓰러져 있는 것을..

손흥민 vs 요리스 싸움.gif ( 해축갤 + 해외반응 ) [내부링크]

7일 오전 4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33라운드 토트넘 핫스퍼와 에버턴의 경기가 있었다. 전반 종료 후 라커룸으로 걸어가던 중에 손흥민과 토트넘 핫스퍼의 주장이자 골키퍼 위고 요리스가 충돌했다. 요리스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신청기간,자격요건,사용처는? [내부링크]

경기도는 7월 1일부터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이란? 경기시내버스와 마을버스 요금이 인상됨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 빈도는 높지만 경제적으로 취약한 청소년들..

구급차 막은 택시기사 논란 처벌수위는? (+결말) [내부링크]

지난달 8일 발생한 서울의 한 도로에서 사설 구급차와 택시 사이에 가벼운 접촉사고가 발생했다. 사건의 재구성은 ? 구급차가 2차로에서 1차로 진입을 위한 끼어들기를 하다가 뒤 따라오던 택시의 오른쪽 부분을..

[종합] 논란속 AOA 지민 결국... 탈퇴 [내부링크]

그룹 AOA 리더 지민이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먼저 현재 소속 가수 AOA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김민교 반려견에 물린 80대 할머니 치료 중 끝내 사망 [내부링크]

지난 5월 배우 김민교가 키우던 반려견이 집 근처에서 나물을 캐던 80대 이웃집 할머니를 습격해 허벅지와 양팔 세 군데를 물려 심하게 다쳤다. 무게 20kg 이상의 대형견은 양치기 개로 알려진 벨지안 쉽도그..

AOA 민아 인스타 폭로 멤버 지민저격 진실공방? ( feat.유경 3파전 ) [내부링크]

그룹 AOA를 탈퇴한 권민아가 리더 지민의 괴롭힘에 대해 폭로하며 논란이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악플러의 DM을 공개하며 "나도 진짜 너무너무 꺼지고 싶은데 엄마 돌봐야 한다"며 A..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SNS 전 멤버 우지윤 언팔' 그 이유는? ( ++ 우지윤 탈퇴 과정 진실공방 ) [내부링크]

그룹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전 멤버 우지윤의 탈퇴 이후 불화설과 저격논란이 있어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앞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우지윤은 앞으로의 진로와 미래 새로운 도전을 위해 탈퇴를 결심을..

갤럭시 S20플러스 5G BTS 에디션 사전예약 구매처는? ( ++ 꿀팁포함 ) [내부링크]

연일 화제다. #BTS ( 방탄소년단 ) 과 삼성전자가 만나다 앞서, 갤럭시 버즈와 BTS 에디션은 기록을 새우며 온라인에서 1시간 만에 완판되었다. 이어, 갤럭시S20 + BTS 에디션이 다음달 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

전 매니저 갑질 폭로? 이순재 측 '과장된 보도 일축 기자회견 예고' [내부링크]

배우 이순재가 전 매니저 부당근무 및 해고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이순재 측은 30일 한 매체를 통해 "전 매니저의 입장으로 치우친 편파보도다. 7월 2일 기자회견을 열어 밝히겠다"고 말했다. 앞서, SBS 8..

유명 원로배우 매니저 머슴생활 뒤 부당해고 논란? [내부링크]

29일 오후 방송된 SBS 8시 뉴스에 방송된 유명 원로배우 매니저 폭로사건 제보자는 유명 원로배우의 매니저 일을 하다가 최근 부당해고를 당하며 취재진에 제보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취업에 성공한 김씨는..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곱창밴드 가격 논란? [내부링크]

가수 다비치 출신 강민경이 쇼핑몰 아비에무아를 런칭하며 쇼핑몰 CEO로 변신했다. 강민경은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인천공항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논란? ( Feat. 분노주의 비정규직/보안요원 카톡 내용 ) [내부링크]

인천공항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논란?  ( Feat. 분노주의 비정규직/보안요원 카톡 내용 ) 최근 불거진 인천공항 비정규직 => 정규직 전환 논란이 화제다. 22일 인천공항 비정규직인 보안검색 노동..

[종합]'텔레그램'N번방 갓갓의 공범 안승진 25세 신상공개 [내부링크]

[종합]'텔레그램'N번방 갓갓의 공범 안승진 25세 신상공개 미성년자 성착취물 공유 텔레그램 대화방인 'n번방' 운영자 '갓갓' 문형욱(24)과 함께 피해자들을 협박한 20대 남성 피의자 A씨의 신상이 공개되었..

2020년 부분일식 보는 방법,시간,관측방법,주의사항 [내부링크]

2020년 부분일식 보는 방법,시간,관측방법,주의사항 이번에 놓치면 10년 후에나 관측 가능한 ‘부분일식’이 오늘(21일) 오후 3시 53분(서울 기준)부터 펼쳐집니다. 한반도에서 관측 가능한 일식으로는 태..

Apple 2020년 iPad Pro 12.9 4세대 Wi‑Fi + Cellular 512GB, MXF72KH/A, Space Gray 구매리뷰 [내부링크]

Apple 2020년 iPad Pro 12.9 4세대 Wi‑Fi + Cellular 512GB, MXF72KH/A, Space Gray 여러가지 작업 디자인을 하면서 하나쯤 필요하다고 느껴서 구매한 새로운 아이 패드 이곳 저곳 실속있게 검색해보고 실제 스..

무급휴직자 1인당 최대 150만원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무급휴직자에게 1인당 최대 150만원씩 지급하는 무급휴직 신속 지원프로그램 지원금 신청 접수를 15일부터 시작합니다. 무급휴직 신속지원 프로그램..

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SIF-PD30UPA 구매후기 [내부링크]

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SIF-PD30UPA 무더운 여름에 반드시 필요한 써큘레이터 사실, 선풍기랑 써큘레이터가 무슨 차이인지? 누구나 의문을 갖게 됩니다. 우선 써큘레이터는 선풍기처럼 바람이 나오지만 바람세기가..

[종합] 서울역 묻지마 폭행 #용의자검거 ( 30대, 남성 ) [내부링크]

최근 서울역에서 발생한 묻지마 폭행의 범인이 오늘 2일 30대 남성의 용의자 이씨를 서울 동작구 소재 용의자 자택에서 검거했습니다. 철도경찰대 담당 수사관은 "용의자 이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한편..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자격요건,제출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자격요건,제출서류 총정리 오늘 6월 1일부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득·매출이 감소하였음에도 고용보험의 보호를 받지 못한 취약계층의 생계안정을 위하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BJ 감스트 실시간 눈부상.gif [내부링크]

BJ 감스트 실시간 눈부상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던 bj감스트는 노공만과 함께 팬들이 보낸 택배 언박싱 컨텐츠를 진행했다. 그러나 사건이 벌어졌다. bj감스트와 노공만은 팬들이 보낸 택배 중 운동용 고..

기본적인 엑셀 단축키 모음.Zip [내부링크]

기본적인 엑셀 단축키 모음.Zip 실무적으로 가장 많이 쓰인다는 프로그램 엑셀 직장인이라면 그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 숙명이죠. 가장 기본적이면서 기초인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F단축키 f1 도..

경주 스쿨존 사고 고의성 논란? [내부링크]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경주 살인미수 사건이다 라는 글이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분노를 샀다. 경북 경주시 동촌동 초등학교 앞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SUV차량이 자전거를 타고 가고 있는 9살 아이를 뒤똧아..

방탄소년단 슈가 어거스트 디 /대취타 가사/해외반응/대취타챌린지/움짤 대방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슈가 두번째 믹스테이프가 공개되었습니다. 앞서 슈가는 2016년 8월 어거스트 디(Agust D)라는 이름으로 첫번째 믹스테이프를 공개했습니다. 당시 꾸밈없는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로 슈가의 또 다른 면..

서울시 자영업자/소상공인 생존자금 지원금 140만원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로 어려운 시기에 휴업,폐업 등 경제적으로 위기에 놓인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생존자금 지원금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조건은 월70만원씩 약 2개월간 140만원을 현금으로..

디지털교도소 등장 그 이유는...? (+주소,사이트 접속방법) [내부링크]

연일 각종 사고와 범죄는 끊임없다. 그 중에서도 안면수심,파렴치한,흉악 범죄자들을 박제하며 신상정보 공개를 하는 사이트가 등장했다. 이름하여 디지털교도소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많은 누리꾼들..

follow the party 민경욱 의원 폭로? 기자회견 부정선거 중국 공산당 개입설 그 진실은? [내부링크]

4·15총선 사전투표 조작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민경욱 미래통합당 의원이 5월 21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서 파쇄된 투표 용지 뭉치를 들어보인 후 "기표를 마친 투표용지..

2020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방법,자격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2020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은 5월 20일부터 ~ 6월 18일 18시까지 2020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을 받습니다. 국가장학금이란? 대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아크로라이프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대란 [내부링크]

서울 성동구 서울숲역 초역세권 주상복합 아파트 아크로 서울포레스트가 미계약분 3가구 2017년 분양 당시 청약 부적격 당첨으로 인해 남은 3가구에 대해 3년전 분양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분양만 받으면 시세차익..

21년만에 공인인증서 폐지 그 이유는?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도입 21년만에 폐지가 됩니다. 공인인증서란? 1999년 7월에 도입되었으며 인터넷 사용이 보급화 되며 일종의 전자 신분증이며 온라인에서 신원을 확인하거나 문서의 위·변조를 막기 위해 만들어진 전..

코로나 소상공인 2차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정책 오늘 5월 18일 코로나 소상공인2차대출 사전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앞서, 지난 코로나 소상공인 1차 대출은 신청의 불편함과 지급과정의 지연 등 은행에..

부부의 세계 16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6회 최종회에서는 다소 비극적이지만 현실적인 마무리로 끝맺음을 했다. 앞서, 한 순간에 몰락해버린 이태오 그리고 고산시로 다시 돌아온 지선우와 준영이가 그려졌고 집으로 돌아온 선우는 아들 준..

부부의 세계 15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5회에서는 지선우는 여다경에게 이태오 나랑 잤다고 너도 나같이 되지 말란 법 없다고 말했지? 라고 경고했다. 이어 여다경은 충격을 받았지만 마음 추스리고 선우에게 내가 그 말을 믿을 것 같아? 떠..

[종합] N번방 창시자 마지막 퍼즐 갓갓 문형욱 검거 신상공개 [내부링크]

사회를 떠들석 하게 만든 텔레그램,트위터,박사방,N번방의 마지막 퍼즐 N번방 운영자 갓갓(문형욱 24세)이 지난 9일 검거되었습니다. 그는 경찰의 수사망 속에 용의선상에 오르게 되고 지난 9일 소환조사 통보를..

전국민 재난지원금 A부터 ~ Z까지 궁금점? Q&A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 11일 전국민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앞서, 사용처,가구당 지급,가구당 기준, 혼란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전국민 재난지원금 A부터 ~ Z까지 궁금점? Q&A 총정리 알아보도록 하..

부부의 세계 14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4회에서는 지선우와 이태오 그리고 아들 준영 이어 선우는 엄마한테 왔다가 아빠가 온 것도 봤어 라고 물었고 그렇다고 대답한 준영 이에 태오는 그날 둘이 상의할게 있어서 만난 거다 라고 변명했지..

부부의 세계 13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3회에서는 선우집에 찾아온 이태오 다툼 속에서 뜨거운 키스와 함께 밤을 보내게 되었다. 이어 선우는 곱씹으며 그건 그저 익숙한 순간이었을까? 연민이 불러온 화해의 몸짓이었을까? 서로 할퀴었던..

삼성 이재용 부회장 대국민 사과 그 이유는? [내부링크]

먼저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훤칠한 외모에 깔끔한 피부 박학다식한 오너의 후계자 이재용 나이 (李在鎔, Lee Jae-Yong) 출생 1968년 6월 23일 (51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삼..

부부의 세계 11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1화에서는 고산역에서 추락한 살인사건의 전말이 밝혀지듯... 용의 선상에 오른 지선우,이태오,민현서 를 비롯해 김윤기,여다경,여병규 회장 제 3자의 목격자, 주도면밀하게 움직이는 상황들이 펼쳐졌..

박사방 이기야 이원호 육군 일병 신상공개 [내부링크]

박사방의 조주빈이 검거되고 핵심인물들로 추정되는 그의 조력자들이 속속들이 검거되며 신상공개가 되었습니다. 부따 강훈(18세) , 현역 군인 출신 육군 일병 이기야 이원호(19)가 검거되고 육군은 28일 성폭력..

2020 근로장려금 신청 및 자격요건 총정리 모음.Zip [내부링크]

27일 국세청은 365만 가구에 2019년도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을 5월 중 신청 안내문을 공지했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의 근로를 장려하기 위해 실질소득 (근..

부부의 세계 10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10회에서는 여병규 회장과 따라 만난 김윤기가 그려졌다. 이날 여병규는 두 사람 사이에 남아있는 감정이 정확히 뭐냐? 라고 물었고 김윤기는 "아직 끝나지 않은 관계"라고 밝히며 그 이면 속엔 집착,..

유명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헤르페스 논란의 사건은? [내부링크]

24일 오후 네이판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유명 약사 유튜버"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와 파문이 되었습니다. 이어 실시간 검색어와 누리꾼들은 분노하였고 궁금증을 자아내며, 누리꾼들과 네티즌 수사..

부부의 세계 9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9회에서는 지선우는 여다경(한소희), 엄효정(김선경), 설명숙(채국희), 고예림(박선영)이 있는 여우회에 가입했다. 앞서 지선우는 최 회장 아내(서이숙)를 찾아가 반대만 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던..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대란? 티겟팅 구매방법은? [내부링크]

강원도 아스파라거스가 화제다. 이번 취지에 목적도 코로나19에 직접적인 타격을 받은 강원도 농민들을 위한 파격적인 금액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그가 나섰다. 앞서 강원도 감자대란 사태로 주목 받..

코로나 프리랜서&자영업자 지원금 총정리 모음.Zip [내부링크]

22일 정부는 고용 안전망의 사각지대에서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특수고용직(종사자),프리랜서,영세 자영업자 93만명에 대해 고용안정 지원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밝히며 1인당 월 50만원씩 최장 3..

김정은 건강이상설과 진실은? [내부링크]

21일 CNN에서 속보로 전해진 김정은 건강이상설이 화제다. 미국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건강이상설이 제기되면서 지난 12일 심혈관계 시술을 받고 별장에서 치료를 받고 평안북도 묘항산 지구 특각 별장에 머..

수원 인계동 벤틀리 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벤틀리 사건 18일 페이스북 수원 익명 대신 말씀드립니다 라는 실시간 인계동 금수저 많네 라는 제목의 영상과 글이 공개되었다. 사건의 전말은? 해당 사건은 수원 팔..

부부의 세계 8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지난 회에서 아들 준영(전진서)과 지선우는 저녁 식사 도중 누군가 유리창에 돌을 던졌다. 이후 초인종이 울렸고 이태오가 등장했다. 아들 준영이 겁을 먹고 전화했고 이태오는 임시방편으로 문을 수리 한 후 "미..

부부의 세계 7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7회에서는 이태오(박해준)이 천만 영화제작자로 성공해 여다경과 그의 딸을 데리고 고산으로 돌아와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태오는 아들 준영을 만나 퉁명스럽게 아빠로써 멋져져서 성공하고..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는 코로나19로 부터 피해를 입은 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지원 정책입니다. 정부 지원에 포함되지 못한 사각지대를 아우르면서 공공 긴급복지 지원을 최초로 중하위계층에 모두..

아동돌봄쿠폰 신청 및 포인트 사용처 총 정리!! [내부링크]

13일 보건복지부는 아동수당을 받는 아동의 보호자 약 177만명(아동 수 기준 약 230만명)에게 ‘아동 1인당 40만원’의 아동돌봄쿠폰 돌봄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아동돌봄쿠폰 돌봄포인트는 농협, 롯데,..

부부의 세계 6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6회에서는 이태오(박해준)와 지선우(김희애)의 추격전과 폭행을 하고 이혼을 당하며 여다경(한소희)를 선택하고 모든 걸 잃고 몰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다경은 지선우와 식사자리에서 싸움..

부부의 세계 5회 줄거리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5회에서는 지선우(김희애) 이태오(박해준) 감정 대립이 절정으로 극에 달했다. 부부의 세계 4회 줄거리 부부의 세계 4회에서는 다소 아찔한 장면이 연출되었다. 여다경의 아버지 병규(이경영) 친구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18개 시군 재난기본소득 동시 지급 9일부터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동시에 지급하는 시군은 용인, 성남, 부천, 화성, 평택, 시흥, 의정부, 김포, 광명, 하남, 양주, 이천, 안성, 의왕, 양평, 여주, 동두..

강남 대형 유흥업소 코로나 사건 초신성 윤학?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자가격리 조치에도 불구하고 강남 최대 규모로 평가받는 한 유흥업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밝혀진 바로 유흥업소에 근무 중인 여성 2명이 신종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

부부의 세계 4회 줄거리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4회에서는 다소 아찔한 장면이 연출되었다. 여다경의 아버지 병규(이경영) 친구가 외도를 하고 성병에 걸리자 그의 아내를 선우에게 진료를 받게 했다. 그러나 의도는 다르게도 선우는 솔직하게 말하..

부부의 세계 3회 줄거리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3회에서는 지선우(김희애)는 남편 이태오(박해준)이 여다경(한소희)과 외도한 사실을 알지만 자신이게 밝히지 않자 이혼을 하기로 결심하고 변호사를 찾아 나서며 자신 또한 결혼한 것도 임신 때문인..

재난지원금 3월 건보료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가 올해 3월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소득 하위 70% 가구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직장인가입자를 기준으로 본인부담 건강보험료는 4인 23만7천원 이하인 경우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

은행 초저금리 대출 소상공인 연 1.5%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이라면 시중 은행에서 연 1.5% 수준의 초저금리 긴급 경영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 포함 소상공인은 4월 1일부터 금융회사에 대출 원금 상환 만기연장 이자 상환 유..

전국민 100만원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신청방법,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30일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중산층을 포함한 소득하위 70% 가구에 대해 4인가구 기준 가구 당 100만 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날 오전..

부부의 세계 재방송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재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태원 클라쓰의 후속작으로 3년만에 복귀한 명품배우 김희애 출연과 나이 역시 시청자와 누리꾼들에 관심이 집중되며, 역대 JTBC 드라마 첫 방송 최고 시..

부부의 세계 김희애 차기작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몇 부작? [내부링크]

27일 첫 방송된 배우 김희애의 3년의 공백 끝에 복귀작이자 차기작인 부부의 세계가 화제다. 첫회부터 농도 짙은 연기와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의 명품연기력에 김희애의 나이 또한 궁금증..

2020년 은행별 적금비교 모음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최대의 난제이자 고민인 금융별 적금 이 또한 처음 결정할 때 누구나 그렇듯 월급에서 목돈만들기 적금 제테크는 누구나 반드시 필요하죠 요즘 시대는 초저금리에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상품이 많지는..

박사방 조주빈 손석희·윤장현·김웅 언급한 그 이유는? (Feat.판도라의 상자) [내부링크]

텔레그램 성범죄 착취 사건의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이 얼굴이 공개됐다. 25일 서울 종로경찰서에서 검찰에 송치되었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특례법에 따라 피의자의 신상이 공개된 처음 사례이다. 조주빈은..

n번방 박사 신상공개 SBS 단독보도 "조주빈"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각 종 실시간 검색어와 국민들의 원성과 분노를 만든 텔레그램 n번방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을 성적으로 유린하며 성착취,성범죄 게이트 및 음란물 제작 유포 등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박사방의 운영자가 23일..

n번방 사건 대규모 성범죄 (트위터,텔레그램,갓갓,박사방) 총 정리 [내부링크]

각 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실시간 검색어 등 화제에 오르며 국내 여론과 분노를 만들었던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현 사건은 수사진행 중이며 핵심인물로 추정되는 운영자 박사방으로 알려진 박사는..

정부지원 합리적인 저금리 대출 어디 없을까? [내부링크]

정부지원서민대출은 자신이 이용하는 고금리 금융상품들을 정부지원의 금융상품을 이용해서 한 곳으로 통합해 고금리의 대출을 저금리로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고금리로 책정된 이자를 부..

이치훈 급성패혈증 [내부링크]

다소 충격적인 소식이다. 앞서 배우 문지윤이 지난 18일 급성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난데 이어 하루 만에 들려온 안타까운 소식이다. 얼짱시대 출신의 BJ이며 불과 몇일 전 까지만 해도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내부링크]

1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위기관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청파동 냉면집, 인천 신포시장 꼬마김밥집, 원주 미로예술시장 칼국숫집을 재점검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김성주와 정인선은 칼국..

대구 17세 [내부링크]

폐렴 증세를 보이던 17세 소년이 갑자기 사망해 보건당국이 사후 검체 검사에 들어갔다. 18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15분께 대구 영남대병원에서 17세 소년이 숨졌다. 사인은 다발성 장기부전이며,..

한사랑요양병원 코로나19 집단감염 [내부링크]

대구 서구 한사랑요양병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18일 보도와 기사 내용에 따르면 이 병원의 환자 57명과 종사자 18명 등 74명이 집단으로 감염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현재 질병..

블랑흔적크림 솔직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간와드입니다. 오늘은 기능성 화장품 여드름흉터 재생효과가 탁월 하다는 블랑흔적크림 솔직 사용후기를 준비했습니다. [ 위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사용후기 입니다. ] 사실, 인터넷..

이상형 만들기 나도 도전기 그 주소는? [내부링크]

연일 화제다. 15일 이상형 만들기 테스트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었다. 이상형 만들기는 일본의 픽크루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일러스트 캐릭터를 골라서..

최문순 강원지사 강원 감자'10kg 5천원' (http://jinpoomshop.kr/,https://smartstore.naver.com/gw-mart) 구매처 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연일 화제다. 코로나 사태 이후 또 다른 강원도 감자,강원 감자 대란의 역습이 시작되었다. 지난 3월 12일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트위터를 통한 강원 감자를 10Kg 5천원에 판매하는 획기적인 홍보 마케팅을 기획했..

요즘 청년 신입들이 회사생활 힘든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을 해도 걱정인 20대 30대의 회사생활 고찰과 회사문화에 대해서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주변인과 20,30연령대 인터뷰 대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취업대란? 모두가 그렇듯 고민과 걱정에..

구찌 남자 반지갑 애니멀리에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간와드입니다. 오늘은 구찌 남자 반지갑 애니멀리에 사용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남자의 지갑도 가지 각색이지만 우리나라 특유의 보여주기식... 문화 장착겸 요새 논란인 남자 지갑 계급도 처..

컨셉이 아닌 의리 김보성 자가격리 중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대구의 상황은 정말 아비규환이다. 연예인들의 기부 동참도 잇따르고 있는 와중에 직접 대구광역시를 찾아 마스크를 무료 배포하는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화제였다. 배우..

아이폰9(SE2) 사전 예약!! 꿀팁 구매처 그 방법은? [내부링크]

소문으로 무성했던 아이폰9 그 동안 프리미엄 정책을 고수해왔던 애플이 4년만에 40만원대 새 보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 구매처 및 꿀팁 아래 하단 참조 (2020년 04.29 업데이트) 아이폰 하면 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마스크 사재기 사태 [내부링크]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전 세계가 비상이다. 이 상황은 WHO에서 결국 비상사태를 선포하였고 하루하루 전염과 감염으로 나라와 대륙 급속도로 퍼져가고 있다. 앞서 중..

벤큐모니터 GW2480 구매 사용후기 [내부링크]

어느 때와 다름 없이 컴퓨터를 키고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애기치 않게 컴퓨터 모니터가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메모리 카드와 그래픽 카드 모니터 연결선 체크도 모두 해보았지만 역시나... 10..

피지오겔 로션 페이셜 크림 사용기 개인적인 부작용 [내부링크]

겨울철 보습관리를 위해 명성 높은 피부과에서도 추천하는 피지오겔 로션 페이셜크림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안그래도 로션도 다 떨어진 터라... 때마침 특가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기쁜 마음으로 좌표를 찾고 구..

전자레인지 대우 클래식 KR-L200CWC 사용기 [내부링크]

최근에 구매한 가성비 전자레인지 대우 클래식 KR-L200CWC 사용기입니다. 우선, 전자레인지가 기존에 있던 것은 너무 낡아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https://coupa.ng/bna2e5 동부대우전자 전자레인지 KR-L..

교통사고시 보험사에게 보상 받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적인 주관 의견입니다. 사고 시 보험사에게 보상을 받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단순합의 둘째 특인합의 셋째가 소송입니다. 이 중 90% 이상이 단순합의로 끝내는 것이 현실이..

부동산 집값의 비밀 [내부링크]

지극히 작성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부동산 집값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주거 공간이기도 합니다. 수익형 부동산부터 시세차익형 부동산 금융화를 통해 유행과 흐름에 맞게 즉 돈을..

자동차보험 기본 상식 꿀팁!! [내부링크]

자동차를 처음 구매하시거나 반드시 필수조건인 자동차보험 기본 상식입니다. 1.자기신체사고 말고 자동차 상해로하자. 이특약은 자동차 사고가 나면 내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특약인데 상해 등급에따라서 보험금..

고양이 반성할 때 하는 행동 [내부링크]

1. 하품 고양이를 혼내고 있을 때 고양이가 하품하는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나를 무시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고양이에게 하품은 졸리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한 상태에서 벗어나기..

저금리대환대출 어디서 가능할까? [내부링크]

고금리 대출은 한자리 행복드림론으로 해결 한국금융포럼은 1금융은행권에서 진행하며 고금리채무를 통합하여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진행해드립니다. [대상] - 4대 보험 10개월 이상 유지 중인“..

고양이 기분 좋을 때 행동 5가지 [내부링크]

반려동물 그 중에서도 앙칼지고 귀여운 고양이 입니다. 고양이가 기분 좋을 때 하는 행동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고양이는 기분이 좋거나 편안한 상태에서 만족스러운 감정 행동을 표현합니다. 대표적으..

애프터 이펙트 단축키 기초 [내부링크]

어도비사에서 개발한 애프터 이펙트 디지털 모션 그래픽 영상 편집 등에 유용합니다. 프리미어 프로와 장단점 효과 차이가 있지만 연동이 가능하며 포토샵 일러스트 등 사진 파일들도 자유롭게 활용 할 수 있습니..

중국 우한 폐렴사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인되다 [내부링크]

최근 중국 우한에서 원인 모를 집단 폐렴 증세로 이슈였다. 흑사병 사태 이후 또 터진 상황이라...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대륙의 스케일이다. 그러나 8일 원인 불명을 알 수 없는 폐렴증상을 보인 환자 1명..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1. 핸드폰 약정에 대한 이해 우리나라 통신 3사 SK, KT, LG에서 요금제를 이용하게되면 공통적으로 2년약정이며, 인터넷의 경우 3년약정을 걸고 사용하게된다. 호구먹이는 판매점의 경우 할..

게임용 마우스 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100% 제 주관으로 작성하며 구매시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우스를 고를 때 고려해야 할 점은 ? 센서, 외형(마우스 크기, 형태), 유·무선, 마감 및 기능(외형 코팅, 유격, 패브릭 케이블, 노이즈필..

저축하면 만기 때 2배로 받는 통장 5가지 [내부링크]

1. 희망두배 청년통장 원금의 2배를 만들어 주고 이자까지 얹어주는 두 배 통장 혜택 저축액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택 1 / 저축기간 2년, 3년 중 선택가능 ( 예 : 15만원 3년시 540만원을 내면 1,080만원 +..

포카리스웨트 분말 구입 후기 [내부링크]

연말 연초에는 회식과 술자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겸사겸사 좋은 자리이니 불참하기도 꺼려지는게 사회생활의 모순이기도 합니다.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이온 음료가 숙취해소에 좋으며 알콜을 분해 할 수 있다..

반려동물 등록방법 등록제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반려동물등록이란?  3개월 이상 강아지는 국가에 강아지를 등록 필수로 해야 합니다. 등록을 안할시에 과태료가 부과되며, 국가에서 제공하는 혜택 (광견병 예방 접종 반려견 놀이터 출입)을 받는 것이 제..

스피커추천 뮤지스 터치램프 [내부링크]

집안에 작은 인테리어 겸용!! 스피커추천!! 무드등 뮤지스 터치램프 평상시 자기전에 노래를 듣고 잠드는 경향이 있고 캠핑 겸용으로도 하나쯤 필요해서 구매해봄!! 컴퓨터PC 로 듣는거보단 은은한 퍼지는 사운드..

숙면 수면시 올바른 베개 선택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일상적으로 수면은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숙면 수면시 올바른 베개를 사용하지 않으면 쉽게 수면을 취해도 쉽게 피로가 풀리지 않고 머리,목,허리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즉,..

미세먼지 황사 탐사마스크 KF94 사용후기 [내부링크]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 떄문에 안전재난문자와 코와 목이 따갑고 호흡기 질병은 무섭기에 나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외출시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한 마스크를 구매해보기로 결정!! 일회용 소모품이라도 알뜰살뜰..

주식의 기본 개념 투자 방법 기초!! [내부링크]

주식시장에는 크게 KOSDAQ과 KOSPI가 있습니다. KOSPI는 중견 대기업 위주 KOSDAQ은 벤처, 중소 기업 위주 코스닥 상장 조건 코스피 상장 조건 . 규모면에서 엄청난 차이가 난다. 기본적으로 수익 위주면 ..

Apple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매후기!! [내부링크]

비싼가격에 대비해서 정가보다 더 껑충뛴 가격으로 에어팟 프로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쿠팡에서 겨우 뜬 물량으로 정가로 구입하게되네요. 기존에는 에어팟2와 같은 드라이버와 H1칩셋을 탑재..

모르면 손해보는 자동차 (신차,중고차,수입차) 구매 꿀팁 정보 [내부링크]

5월 자동차 구매 시 신용카드 오토캐시백 이벤트! 신용카드사별 오토캐시백 정책 및 신차 할부 최저금리 안내! 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좋은 자동차 영업사원을 만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

이베이 겨울 패션 아이템 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이베이 #ebay 한국 공식서비스 홈페이지에서 11월 한 달 동안 겨울 패션 상품 5%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할인 받아서 구매하세요!! 옥션 eBay쇼핑 | 이베이코리아 공식 이베이직구 서비스 글로벌 오픈마켓 eBay..

KB국민 VIP 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 (베브5·베브3·가온 플래티늄) [내부링크]

KB국민 VIP 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 (베브5·베브3·가온 플래티늄) [바로가기] KB국민 우수카드 총 7종 최대 8만 원 캐시백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9년 11월 31일까지 [대상 카드(총..

저수조의 종류 올바른 청소 방법!!! [내부링크]

저수조의 설치와 종류 저수조의 설치는 주택법 제16조 제 1항 및 주택건설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 43조와 수도법 시행규칙 제9조의2 그 설치 기준 및 종류와 범위 방법 등을 규정하고 있다. 저소주의 청소 대형..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할인카드 정리 [내부링크]

1. 현대카드 https://www.hyundaicard.com/cpb/ev/CPBEV0101_01.hc 1-1. 광군절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11월 11일 ~ 11월 18일) https://www.hyundaicard.com/cpb/ev/CPBEV0101_02.hc?cmssCntnId=232436&..

낮은 금리에 제공되는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어디 없을까? [내부링크]

6.17 부동산 대책 합리적으로 내 집 마련하기 낮은 금리에 제공되는 아파트 후순위담보대출 어디 없을까? 대출의 정의 대출은 돈이나 물건 따위를 빌리는 것으로 대체로 금융기관에서 기업이나 개인에게..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만 걸어놔도 카드 포인트 1.2~1.5% 적립?? [내부링크]

매달 내야 하는 4대 보험료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만 걸어두기만 해도 카드 포인트 1.2~1.5% 적립 개인사업자 4대 보험료(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국민카드 납부 시 납부 대행 ..

[꿀팁]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제도! [내부링크]

한 두 푼이 아닌 억대 창업을 하시면서 손해보고 계시고 있지 않으신가요? 라이또PC방 본사에서는 많은 가맹점주분들과 함께 오래 하고자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창업지원을 통해 안전..

내 조건에 딱 맞는 담보대출 최저금리은행, 단 번에 찾는 방법!! [내부링크]

내 조건에 딱 맞는 담보대출 최저금리은행 단 번에 찾는법! '위매치금융'에서 해결하세요. 아직도 주택담보대출 받으려고 은행에서 번호표 뽑고 하염없이 기다리시나요? 대출 받아보신 분들은 모두 아실..

내 조건에 가장 혜택많은 신용카드찾기 [내부링크]

내 소비패턴에 맞는 가장 혜택 많은 '위매치' 신용카드 찾기 내게 가장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는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카드사마다 혜택은 엄청 많다는데.. 내게 가장 유리한 카드는 도대체 어떻게 찾아야 하는 걸..

약과 같이 먹으면 절때 안되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약은 꼭 물과 함께 먹어야 한다는 건 기본적인 상식이지만 그렇지 못 한 경우가 많다. 빈속일 경우 간단하게 요기 후 약을 먹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도 약에 따라 꼭 피해야 하는 음식들이 있다. 쉽게 먹는 간단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100%까지 해결방법!! [내부링크]

담보대출 한도 부족? 앱으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100%까지 해결 이미 주택담보대출 LTV(담보인정비율) 한도를 꽉 채워서 받았는데... 추가 담보대출이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아파트·빌라·오피..

30대 여배우 데이트폭력 혐의로 집행유예 [내부링크]

오늘 인기검색어로 등장한 30대 여배우 데이트폭력 혐의로 집행유예 사건 #30대여배우데이트폭력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30대 여배우 A씨가 남자친구의 목을 조르고 승용차로 위협하는 등 수차례 데이트 폭력을 저..

내 조건에 맞는 신용대출 합리적인 최저금리 어디 없을까? [내부링크]

살다 보면 정말 막연하게 금전적으로 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금전적인 부분이기에 정확하게 알아보셔야하며 내 조건에 맞는 합리적이고, 최저금리 인 곳을 선택하셔야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정보]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야 할까?? [내부링크]

1. 코딩을 처음 접하는 분은 코딩이 무엇인지 물어봅니다. 코딩은 소프트웨어(같은 표현으로 Program, Application)를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게임, 파워포인트 모두 소프트웨어 입..

자동차보험료 최저가 비교 견적 받는 방법 + 100% 선물이벤트!!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이란? 자동차를 소유, 운행, 관리하는 동안 발생하는 각종 사고로 인하여 생긴 피해를 담보별로 보상할 것을 목적으로 하는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을 말하며 자동차를 가진 사람이..

프리미어 프로 단축키 총모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 프로 단축키를 배워보겠습니다. 단축키는? 작업의 효율성과 시간을 최소화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프리미어 단축키 키보드 세팅이 영..

교통사고시 합의 요령 가이드 [내부링크]

자동차보험회사의 보상담당직원들은 입사시부터 철저한 교육을 받습니다. 교육의 목적은 당연히 회사의 이득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며 그 내용은 법률, 심리학, 행정, 협상기술 등을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언..

자녀에게 독이 되는 부모 (주의) [내부링크]

1.명령하는 부모 아이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는 것은 부모가 가진 ‘시간을 내어주는 것’이다. 명령을 통해 아이의 주도성을 훼손했다면 이제부터라도 시간을 들여 아이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

[정보] 수표 분실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5만원권 유통, 각종 페이 활성화로 인해 수표를 쓰는 사람이 줄어들어서 도움이 될까 싶지만,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1. 수표를 발행한 은행으로! : 수표번호를 알고 있어야 하며, 모른다면 은행에서 수표번호..

비염에 대한 고찰과 극복기 노하우 꿀팁!!! [내부링크]

비염인구는  아마 대한민국 사람 절반에 이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환자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완치라는것을 경험한 사람은  매우 적습니다. ( 정말 지긋지긋 하죠! ) 비염이라는것을 ..

피부과 망하는 크림 레틴A 직구 후기!! [내부링크]

1. 구입처 태국의 대부분의 약국에서 팝니다. 근데 이게 약국마다 가격이 다르니 처음 보는집에서 사지마시고 몇군데 비교해 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실롬이나 터미널21이런곳..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 구매후기!! [내부링크]

https://coupa.ng/bjiOiB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 1250mg 소프트젤 COUPANG www.coupang.com 골드박스 와우 회원가 찬스로 대폭 세일 하길래 사뒀어요. 이런걸 득템 !이라 하죠 현재 먹..

나이키 조이라이드 플라이니트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무릎이 아파서 나이키 조이라드 플라이니트를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1.5킬로미터 정도 달리다보면 무릎이 시끈거리고 조그만 충격에도 아파서 걷기가 어려워집니다. 한쪽 무릎이 시끈거리면 다음날은 뛰..

요즘 대세인 남자 스파브랜드 COS 랑 ARKET 리뷰후기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H&M에 대해서는 아실겁니다. 전세계적인 SPA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COS나 ARKET에 대해서는 잘 모르실겁니다. COS는 2007년 H&M에서 런칭한 서브 브랜드로 모던, 클래식한 ..

민원서비스21종 스마트정부24 미지원 브라우저 프로그램 설치없이 출력해보기 [내부링크]

저는 이직 후 '고용보험 피보험자격내역 이력서' 발급이 필요했습니다. 이 문서는 아직 지원이 안되는걸로 나오고 있습니다. 나중와서 없다는걸 확인했어요 지금부터는 제가 겪은 위 목록에 없는..

늦은 여름 휴가 동남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 다낭 [베트남] 요즘 최고로 핫한 동남아 여행지 다낭! 다낭은 1월 평균 온도가 20도 정도이며, 우기가 끝나가는 시점이기 때문에 겨울철 여행지로 딱! 물가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우..

전과가 있으면 공무원이 될 수 없을까? [내부링크]

 "전과"란 무엇인가? (기소유예는 전과인가?) - "전과"가 있으면 공무원이 될 수 없는가? (공무원 임용 결격 사유) -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되는가? 1. 전과? 네이버 국어사전을 찾아보면 "..

물로 하는 다이어트 정보/상식 잘못된 점 [내부링크]

하루에 물 3리터를 마시면 다이어트가 될까?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은 언제나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끄는 공통 주제이다. 멋진 몸매와 좋은 피부를 갖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을까. 이..

자영업자가 알아야 할 전기요금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전기요금에는 여러 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제조공장에 공급되는 산업용, 교육기관에서 사용하는 교육용, 가로등과 도로시설물에 쓰는 가로등용, 가정에 적용되고 있는 주택용, 농축수산에 ..

하면 좋은 자기 관리 모음 [내부링크]

1. 피부관리에 투자하기  - 토너, 스킨, 로션, 수분/재생크림 팩 등으로 피부가꾸기  - 클랜징폼, 핸드샤워, 바디로션, 필링젤 등 사용하기  - 전문피부케어샵이나 병원에 가기  - 흉터연..

절때 실패하지 않는 전국 맛집 지도 / 검색팁 [내부링크]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네이버는 온통 광고로 도배되어 있어 진짜 맛집을 찾는 게 쉽지가 않습니다. '지역+맛집' 키워드 검색은 이미 광고만 가득해서 신빙성이 전혀 없고 반짝 유행했던 '지역..

지방세 납부시 할인받는 꿀팁!!! [내부링크]

1. 자동이체 신청 : 계좌 및 신용카드로 지방세 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계좌를 통한 자동이체만 가능했는데 언제부턴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도 가능합니다. wetax에서 가능하고 건..

스몰웨딩 조언과 팁!!! [내부링크]

영화에서 감독은 각 파트를 조율하거나 지휘해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군이 지휘관 없이 전쟁할 수 없는 것처럼 구심점이 되는 사람은 꼭 있어야 합니다. 결혼식도 마찬가지 입니다. 특..

손을 따면 체한게 잘 내려가는 이유 [내부링크]

얼마전 인터넷에서 체할때 손을 따면 이상하게 효과가 있다는 유머 짤이 돌았었는데요, 많은분들이 민간요법이니까 그냥 신기한 현상정도로 생각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실제 손을 따는 것을..

꿀과 계피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1. 피곤할 때 꿀 큰 스푼반 + 계피가루 부린 한컵의 물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실험결과 동일한 분량을 복용한 어른신들이 민첩하고 유연성이 뛰어났다. 그 연구를 한 밀튼 박사님에 의하면 큰 스푼 반 분량의 꿀..

컴퓨터 모니터 구매하는 꿀팁!!! [내부링크]

모니터를 고르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장에 직접 가셔서 직접 써보고 사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그럴 때 ..

뇌의 장기 기억 방법 [내부링크]

장기 기억 유지하는 분자 메커니즘 밝혀 뇌는 감미로운 첫 키스로부터 아기의 탄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소중한 기억들을 안전하게 보존한다. 이러한 신기한 재주는 어떻게 가능하며, 어떤..

휴가철 전시회 모음!!! [내부링크]

경계의 공간 (2019.07.23 - 2019.08.18) 우리는 모두 각자의 경계를 유지하며 살아가고 그 경계 안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간다. 그 공간은 현대 사회의 구성원들에게 가장 중요하면서..

살면서 깨달은 인간관계의 진리 [내부링크]

1. 내 맘 알아줄꺼라고 생각하지 말고 생각,의견 말하기    이건 비단 연인 사이에서만 생기는 갈등이 아님    친구들끼리도 핀트가 안맞는 상황에서 친하니까, 좋아하니까 참아주지 말..

종합비타민 건강보조제 구매팁!!! [내부링크]

종합영양제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multi-vitamin이라고 하는 데 여기는 크게 no Iron (철분 미포함)이랑 Iron이 있는데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일반성인 남성은 음식을 통해서 충분한 Iron을..

깔끔한 글 쓰는 방법 [내부링크]

1. '의', '것' 빼기 '의(の)'는 일본식 표현이다. '의'와 '것'은 빼도 대부분 말이 된다. 사족이다. 예) 3명의 사람 -> 사람 3명      그는 사랑했던 것이다 -> 그는 사랑했다 2. '..

사회초년생이 알아야 할 나쁜 회사 피하는 법!!! [내부링크]

1. 교수가 추천해주는 회사 피하세요. 대학과 연계된 ㅈ소기업이나 교수와 친분이 있는 회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회사를 입사를 하게되면 문제점이 일반인이 생각하는 페이보다 낮을..

놀라운 73가지 심리학!!! [내부링크]

1. 가르시아 효과(Garcia Effect) 먹는 행동과 그로 인해 나타나는 결과 사이에는 시간적으로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그들 사이에는 일정한 인과관계가 존재한다. 다시 말해 닭고기를 ..

영어 독해 테크닉 30가지 꿀팁!!! [내부링크]

영어 독해 테크닉 30가지 꿀팁!!! 1. 주어는 항상 문장 앞에 오는가? 영어문장이 이야기체나 서술체인 경우, 보통 부사적 표현이 문장 앞에 나온다. 이런 표현 다음에 자동사가 오면 보통..

연애 할 때 좋은 영어 문장/동사 [내부링크]

1. I think... 나는 ... 같은데 I think you're right. 난 네 말이 맞는 것 같아. I think we're lost. 난 우리가 길을 잃어버린것 같아. I think this is it. 난 이것이 그것 같..

영어 독해 향상 꿀팁!!! [내부링크]

1. Regression Elimination (되돌아 읽기의 제거) 독해가 잘 안 되는 학생들의 공통점은 모두 읽다가 자꾸 되돌아 와서 다시 읽는다는 점이다. 이 나쁜 습관만 없앨 수 있어도 최소한 ..

취업 자소서 자기소개서 꿀팁!! [내부링크]

1. 기본적인 작성 요령 구체적으로 써라!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통해 경험을 쌓았습니다. ´여행을 통해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라는 말보다는 어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무슨 일을 하였고,..

회사생활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회사생활 잘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인간관계 참 어렵죠!!? 주어진 상황 시물레이션으로 대처해보고 예습,복습 해봅시다. 1. 처음 들어갔는데 사수가 있다면 Ex) 사수의 말을 잘 듣..

윈도우 SN차단 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원리는 한번에 보낼 데이터를 여러개 쪼개서 보내는 방식으로 차단장비를 우회하는 것인데 이는 간단하게 컴퓨터의 MTU를 수정하는걸로 가능합니다. MTU는 Max Transmission Unit의 약자로 한번에 보낼 데이터의..

대학생활 레포트 과제 꿀팁!!!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학생활의 숙명 레포트,과제 학점을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제출해야 하죠!! 이 포스팅에서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대학생활 레포트,과제 꿀팁!!! 편입니다. 교수님도 흐믓하게 할 정렬 된..

영어 공부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영어 - 청취편 1.http://read2me.net/ 불러오는 중입니다... 내가 쓴 문장 읽어주는 사이트 2.http://www.acapela-group.com/text-to-speech-interactive-demo.html 보이스웨어 (다른나라 언어도 많음) 3.http://w..

롤토체스 9.14패치 조합 & 아이템티어 [내부링크]

※아직 초기라 메타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이미지에 노란색 마크는 아이템을 몰아주면 좋다는 뜻 S티어 빙하 정찰대 : 큰 변경점이 없고 곡궁버프로 여전히 좋습니다. 닌자 암살자 : 닌자 대부분..

이사할 때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1. 우체국 주소 이전하기(주거이전서비스) https://service.epost.go.kr/front.RetrieveAddressMoveInfo.postal 우편-부가서비스-주거 이전 예약 접수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 HOME 우편 부가서비스 주거..

면접시 예상되는 질문 모음집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들 오늘 포스팅은 면접시 예상되는 질문 모음집2 편입니다. -직업의식편 1.당신에게 직업은 어떤 의미를 갖습니까? 2. 입사하면 어떤 일을 하고 싶습니까? 3. 희망부서에 배치되지 않..

면접시 예상되는 질문 모음집 [내부링크]

-자기소개 편- 1. 3분동안 자기 Pr을 해보십시오 2. 자신의 장단점을 말씀해 주십시오 3. 당신은 어떤 개성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4. 특기가 있습니까? 5. 리더십이 있는 편이라고 생각하십니까? 6. 협조정신이..

수트를 입을 때 봐야 할 95가지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남자의 완성체 수트 편입니다. 하지만 수트를 연출 할 때도 항상 중요시 해야하는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1. 재킷에 달린 단추 갯수가 두개든, 세개든 단추를 잠글 때는 하나만 잠..

멘탈이 강한 사람들의 특징 10가지 [내부링크]

1. 감정을 낭비하지 않는다. 멘탈이 강한 사람은 다른에게 휘둘리지 않고, 또한 남을 휘두르지도 않는다. 그들은 "상사가 나를 짜증나게 해:라고 하지 않는다.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자..

인스타 추천게시물 안뜨게 등장 그 이유는...? (+광고차단방법) [내부링크]

20일 오전 '인스타 추천게시물 안뜨게' 라는 실시간 검색어가 등장하며 화제다. 앞서, 최근 유명 유튜버 뒷광고 논란과 함께 포털 사이트 및 SNS에서 노출되는 지속적인 상업성 광고와 자신과 관련없는 게시물이..

강지환 성폭행 혐의 사건의 진실은? (+ CCTV,카톡,DNA)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은 지난해 7월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 촬영 당시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자택에서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술을 마신 후 방에 잠들어 있는 스태프 1명을 성폭행하고 다른 스태프 1명을 성추행 혐의..

코로나19 확산 군인 휴가 통제 (+전 부대 2주간 휴가 중단)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며 국방부는 19일부터 2주간 전 부대의 휴가를 금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간은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그러나 전역 이전 휴가, 병가에 의한 청원휴..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코로나 확진" (+광화문집회 참가자 비상) [내부링크]

17일 사랑제일교회 목사 전광훈은 방역당국에 검사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며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어 방역당국 관계자는 전광훈 목사는 병원에서 격리 치료를 받아야 한..

코로나19 재차 확산 사회적 거리두기 (+1~3단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15일 수도권 지역의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16일부터 서울과 경기지역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단계에서 (2주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2021년 최저임금 인상률 1.5% 역대 최저 그 이유는? [내부링크]

14일 최저임금위원회에서 발표한 2021년 최저임금이 발표되었다. 2021년 최저임금은 8,720원으로 책정되었고, 역대 최저 인상률을 기록했다. 올해 2020년 최저임금 8,590원 보다는 130원 1.5% 오른 금액이며 월 급..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 구매 꿀팁)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출시전 유출되서 아미들 기대만별하게 제품입니다. BTS 로고와 퍼플 하트가 포인트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갤럭시S20과 함께 공개된 무선 이어폰으로 기존 ‘..

부부의 세계 12회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2화에서는 지선우는 여병규회장을 만나 협상을 제의한다. 뜻하지 않은 전화가 울리게 되고 민현서는 자신이 누명에 쓸지 모른다는 생각에 경찰에 신고하게 되고 이에 여병규는 지선우에게 "계획에 차..

의정부 성모병원 코로나 19 집단감염 [내부링크]

의정부 성모병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가 집단 발생했다. 앞서 지난 29일 75세 남성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4시간 만에 숨을 거두었으며 12일 입원해 대기하던 82세의 여성환자가..

신천지 홈페이지 중학생 해킹사건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와 화제였던 신천지 종교 전국민 93% 확진자가 나왔을 만큼 국민들의 원성과 분노는 최고조의 이르렀으며, 코로나19의 프레임 또한 신천지의 영향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이나게이트 조선족의 고백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3.1점을 계기로... 실 시간 검색어 1위로 등장한 차이나게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급속도로 일파만파 퍼져나간 대형 사건입니다. 어느 조선족의 양심선언과 고백을 시작으로 정치권,댓글조작,댓글부대 트위..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보유국이 되버린 대한민국 현 상황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국내현황 중국 폐렴 우한 폐렴이 발생한 현 상황에서 가장 큰 타격을 받은 나라는? 가깝기도 가까운 한국과 일본이다. 각, 나라별 대처법들은 정말 훌륭한 모범사례를 보여준다. 심..

오아 네이처 800 미니 가습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겨울철 비염과 건조함으로 가득한 방을 위해 가습기를 구매하기로 했다. 제품은 오아로 결정하였고 모델명은 OA-HMO031 을 선택하였다. 핑크,블루,크림옐로우 무난하게 크림옐로우로 결정!! 공식구매처 오아 네이..

아이더 카라스3 DMW17563 구매 후기 [내부링크]

겨울만 되면 항상 아우터 시즌이 된다. 가격이라도 단합한듯? 보통 총알은 20~50은 준비해야 브랜드 아우터를 구매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복지포인트가 있기에... 맞춰진 금액에 구매를 해야한다. 그리하여 검..

컴퓨터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팁!! [내부링크]

PC 구매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가격비교 사이트들(다나와,행복쇼핑,에누리닷컴 등)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무난한 선택입니다. 가장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직구를 통해 사는 방법인데, AS 관련해서..

디지털교도소 등장 그 이유는...? ( + 주소,사이트 접속방법 ) [내부링크]

연일 각종 사고와 범죄는 끊임없다. 그 중에서도 안면수심,파렴치한,흉악 범죄자들을 박제하며 신상정보 공개를 하는 사이트가 등장했다. 이름하여 디지털교도소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많은 누리꾼들..

티스토리 시작해봄봄!!!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 처음 해보고 글써봄!! 이거 ?? 죄금 적응이 필요할듯.......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인간와드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