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card의 등록된 링크

 clickcar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Business Insider_미국의 2조달러 부양이 은행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미국 코로나 경제 을 본 글은 2020년 3월 Business insider의 'How the Senate's $2 trillion coronavirus stimulus package could affect banks' Gregory Magana 의 기고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2조 달러..

신한레이디클래식카드_엄마를 위한 프리미엄카드_공식홈링크_학원비 할인카드 [내부링크]

신한레이디클래식카드 자녀가 있는 학원비 + 병원비만결제해도 완전 이득인 카드입니다. 연회비 부담이라곳고 생각하시지만, 엄마들 사이에서 무조건 이득인 카드입니다. 발급제한은 없는데 레드급 프리미엄카드..

<가평사는아빠>잣효능, 부작용_조금씩 꾸준히 먹는게 비법입니다. [내부링크]

잣효능 잣 어떻게 따는지 아세요?? 좀 늙어보이는 표현이지만 홍길동 처럼 나무랑 나무를 건너 뛰면서 딴답니다 그래서 비싼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EBS 극한직업에도 나왔습니다.) 잣을 까보신(?)분..

BMW320DGT_요즘 프로모션 붙는차_올해의 안전한 차_ [내부링크]

BMW320DGT 안전한 차 테스트라면 보통 대형 SUV나 대형 세단, 포드 모델을 이야기 한다. 스포츠 세단이 안전도 평가를 높게 받는 것은 드물다. 게다가 이번에 3시리즈가 유일하게 전 부문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고..

SK7MOBILE_알뜰폰의최고봉_SK알뜰요금제 안내드려요 [내부링크]

SK7MOBILE 알뜰폰 요금제 들어가보셨나요? 메이저 통신사 요금제만큼 다양해서 알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금액은 알뜰합니다. 가장 기본은 5390원 부터 시작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래 3요금제 추천..

MICROSOFTVISUALC++_다운로드 및 버전 안내 [내부링크]

MICROSOFTVISUALC++ 짧게는 비주얼 스튜디오라고 부르거나 씨쁠쁠이라고 부르는 MICROSOFTVISUALC++ 마이크로소프트사가 C, C++, C++/CLI 프로그래밍 언어 도구로 계획한 통합 개발 환경 (IDE) 제품입니다. 개발..

미성년자체크카드발급_요즘 아이들 용돈카드 만들기_카드추천도! [내부링크]

미성년자체크카드발급 총정리 방법 및 카드 추천 완벽히 정리해드립니다. 요즘 아이들 용돈 체크카드로 주면 본인이 쓰고싶을때 쓰고 갑자기 필요할때 엄마가 일터에서 보내주기도 좋구 그렇죠. 요즘 아이들도 현..

미성년자통장개설_법원인터넷증명서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미성년자통장개설 아이들 이름으로 조금씩 용돈을 저축해 주기 위해서 은행에 들렀습니다. 그 전까지는 통장 발급하는것이야 신경도 안썼는데 요즘은 사정이 다릅니다. 대포통장이나 사설토토등에서 미성년자의..

TIMES_WTI 실시간으로 흔들리는 배경_사우디자존심싸움 [내부링크]

WTI 실시간 휘청휘청 WTI 차트가 갑자기 인기가 터졌다. 왜 이렇게 떨어지는지 어떻게 투자해야할지. 내용을 알아야 할것이다. 모든 것은 사우디 왕자의 마음에 달렸다 WTI 실시간 링크 첨부 본 글은 2019년 10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_3종 혜택_그리고 카카오 전용카드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카카오에서 선물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할때마다 할인받는 카드 그런데! 카드마다 혜택이 다른 점은 모르셨을 것입니다. 디자인만으로 혜택인 카카오 카드 알고 제대로 발급 받으세요~..

카카오페이사용법_(1)가입만 하면 뒤는 라이언이 알아서_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사용법 카카오페이 가입부터 모든 기능 정리해두었습니다. 인터넷쇼핑부터 카카오에서 자주 하는 이벤트 까지 챙겨두시려면 일반 신용카드도 카카오페이와 연동해서 쓰시면 1+1할인됩니다. 다른 글에..

에스오일보너스카드와 중복되는_주유할인+무조건할인_카드의정석 [내부링크]

카드의정석 기존에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편에서 더 적립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계속 강조 드리는 것이지만 사용하기 편한 신용카드가 좋습니다. 집근처 에스오일 가까우면 무조건 이카드. 다른 주유소..

에스오일보너스카드_LPG최고할인카드_에스오일 LPG국민카드 [내부링크]

에스오일보너스카드 기존에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편에서 더 적립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실 가장 편한것은 한꺼번에 결재 하는 것이죠. 그래서 에스오일 적립 & 기부금 영수증 발행 & 신용카드..

주유생활관리_에스오일보너스카드는 꼭 쓰세요_덤입니다 덤 [내부링크]

에스오일보너스카드 주유혜택카드는 많이 찾는데 적립은 잘 안찾는 경우가 많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는 우선 할인혜택을 받던 안받던간에 또 한번 받을 수 있으니 덤입니다. 집 주위에 싼 에스오일 주유소가 있..

모든은행이 되는 체크카드_신한 딥드림 체크카드_실적필요없음 [내부링크]

신한딥드림체크카드 난잡하게 혜택 많지만 제대로 못쓰는 신용카드보다 효자같은 몇 체크카드가 있다. 그중 하나가 실적없이도 혜택을 1%까지 적립받는 체크카드 게다가 적립한도도 무한+@이다. 피킹률 1% 체크카..

신한S-line_대학생 체크카드의 정석_신한 체크카드 [내부링크]

신한S-line 무려 2015년 부터 지금까지 같은 체크카드를 지켜온 상품이 있다? 보통 1~2년이면 갈아 치우는데? 게다가 주요 혜택이 모든 가맹점 0.2%~0.5% 적립 요식업종 5%할인 버스 지하철 5%할인 이건 미친 수..

하루만 넣어도 이자가 붙은 QVCMA_종합자산관리계좌 [내부링크]

QVCMA 정말 정교하게 재테크를 하는 시대인것 같습니다. 그냥 투자를 하는 수준을 넘어서 잠깐 잠깐 스쳐지나가는돈도 이자를 받아야 하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CMA 계좌를 많이 선택하시는데 그중 가장 효과 좋은..

OBS_보톡쇼(2) 용감한 보험 Talk_바로연결링크있어요 [내부링크]

보톡쇼 지금은 종영되었지만 요즘 유튜브에서 유용하게 돌아다니는 영상이 있다 바로 2017년 방영했던 용감한 보험 토크쇼 보톡쇼이다. 지금도 검색해보면 다시 볼 수 있다. 보험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2020년 텔로카드를 대체 할 통신카드_수협리얼카드_놓치지마세요 [내부링크]

수협리얼카드 텔로카드가 단종되고, 2020년 이동통신 특화 할인 카드는 더이상 없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다음으로 좋은 카드는 사용 할 때마다 최대 1.2% 캐시백 + 이동통신요금 20%(1만/3만)할인 혜택이 있는..

전설이 될 신용카트_텔로카드 해지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텔로카드 해지금지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텔로카드 해지마지 마세요! 더 좋은 카드가 나올 확률은 매우매우매우매우 희박합니다. '텔로카드는 2019년 11월 30일부로 단종되었습니다. ' 롯케카드 공식 홈페이지..

같은 이름의 두 쇼_보톡쇼(1) CJ오쇼핑_쇼호스트가 없다고? [내부링크]

보톡쇼 CJ오쇼핑 플로스는 재미있는 시도를 한다. 신개념 보이는 토크쇼 라는 제목으로 보톡쇼를 운영한다 기존에 하는 쇼 호스트가 상품을 현혹시키는 것 보다 상품을 더 자세히 보여 줄수 있도록 마이크 모양의..

꿀팁 신용카드 잘 쓰는법 3탄_일반인은 모르는 사실들 [내부링크]

신용카드 잘 쓰는법 3탄 본 글은 세계적인 대표 경제지 Mone의 '15 Credit Card Do's and Don'ts' BY TAYLOR TEPPER의 기고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일반인은 모르는 신용카드 정보' 좋은 카드라고 잘 찾아..

꿀팁_신용카드 잘쓰는법 2탄_잘 갚아야 잘 돌아간다. [내부링크]

신용카드 잘 쓰는법 2탄 본 글은 세계적인 대표 경제지 Mone의 '15 Credit Card Do's and Don'ts' BY TAYLOR TEPPER의 기고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모르면 돈 날라가는 신용카드' 100만원 쓰고, 120만원..

꿀팁_신용카드 잘 쓰는법 1탄_고수라고 잊어서는 안되는 내용 [내부링크]

신용카드 잘 쓰는법 본 글은 세계적인 대표 경제지 Mone의 '15 Credit Card Do's and Don'ts' BY TAYLOR TEPPER의 기고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아무렇게나 쓰면 돈나가고, 잘쓰면 돈되는 신용카드' 신용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