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r3의 등록된 링크

 closer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페이스북 성공사례 및 장점소개 [내부링크]

페이스북이 어떤 것인지 간단히 설명하자면 앞으로 가장 주목을 받을 소셜 미디어일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여기 보면 지금 세계 최대의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고 합니다.지금 점점 더 많은 경영자 분들..

쇼핑몰구매전환율 높이는 방법 Tip [내부링크]

쇼핑몰은 오직 구매전환율을 높여야 합니다. 쇼핑몰 제작의 궁극적 목표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이죠. 하루 100명이 방문하여 100명 모두 구매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 방법을 같이 연구합니다. 쇼핑몰을 만..

구글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GA) 장단점 살펴보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란 무엇일까요 ? 오늘은 구글애널리틱스가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도대체 GA가 뭔지 감을 잡을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GA)는 "구글에서..

구글애널리틱스 초보자 필독사항 계정구조와 필터 [내부링크]

조금씩 구글애널리틱스에 대한 공부가되도 있으신가요 ?? 오늘은 구글애널리틱스 초보자들은 꼭 알아야 할 계정구조와 필터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위해서는 꼭 알아야 하니 참고하시길..

구글애널리틱스 계정생성과 추적코드 설치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만드는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을 만들려면 우선 구글 계정(지메일 혹은 다른 이메일로 생성 가능)이 있어야 합니다. 그럼 구글 계정이 이미 있거나 만들었다는 가정 하에 본격적으로 구..

쇼핑몰매출 상승노하우 [내부링크]

당신은 바쁜 몸이고 귀한 사람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일일이 상담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자동화적인 쇼핑몰을 운영해야합니다 말 그대로 자동화로 수익이 일어나는 것을 얘기하는 것이지만 좀 더 효율적인..

매출을 일으키는 랜딩페이지제작 가이드 [내부링크]

대부분의 마케터라면 E-커머스 사이트를 설계하거나 소셜미디어, 검색, 웹배너 등을 통한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 시에 아마도 랜딩 페이지(Landing Page) 설계에 많은 고민과 시간을 들인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오..

브랜드이미지의 이해, 구성요소는! 브랜딩이란! [내부링크]

"브랜드" 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삼성,애플,나이키 등등 우리가 흔하게 알고있는 브랜드가 생각날 것 입니다. 하지만, "이미지"라는 단어가 붙으면 추상적인 느낌을 주기도합니다. 알 것같지만..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로직 연구결과 [내부링크]

위 제목을 보고 방문한 사람들은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할 것이다. 1.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방법(로직) 2.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로직) 오랫동안 네이버 최적화 블로그가 안나오는 것에 대해 고민해보고 힘..

광안대교 야경 한 장으로 종결 [내부링크]

이렇게까지 이뻤었나 싶겠지만 제목에서도 말했듯이 광안대교 야경이다 몇번이나 갔었지만 항상 대교아래에서 바라본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광안대교를 한 눈에 볼 수 있게끔 촬영을하여 더..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내부링크]

다른 블로그들과 다르게 정말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할 수 있는 방식이 특이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특별해 보이고 티스토리를 사용자들을 보면 컨텐츠 내에서의 퀄리티가 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