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corps의 등록된 링크

 cloudcor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4건입니다.

잔잔한 일본영화 추천] 씁쓸한 첫사랑 얘기를 담은 "모모세 여기를 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일본 멜로영화인 "모모세 여기를 봐" 입니다. 모모세, 여기를 봐 (2014) My Pretend Girlfriend 7.3 감독 야쿠모 사이지 출연 하야미 아카리, 타케..

모바일RPG게임추천]지금까지 모은 몬스터체이서 시크릿쿠폰 대방출!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몬스터체이서를 하면서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시크릿쿠폰을 찾아서 등록하는거예요~ 지금까지 몇개 등록을 해뒀지만... 아직도 갈길이 무지 많이 남았다..

모바일게임추천]크래쉬오브클랜 타운홀은 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안드로이드게임 중에 오랫동안 상위권에 머물고 있는 게임! 크래쉬오브클랜... 게임은 해보지 않았지만 광고를 보신 분들은 계실꺼라 생각을 합니다... 크래쉬오브클랜이..

구디맛집] 구디(구로디지털) 양꼬치 맛집하면 일미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연말이 연말인지라... 친구들 모임이 많은 한달이 었습니다..ㅎㅎㅎ 저번주 금요일에 친구들의 부름을 받아(?) 오래간만에 찾게 된 구로디지털단지(구디)! 친구들과 모이..

노로바이러스 걸린 것 같아요.. 증상과 치료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노로바이러스 입니다... 금, 토요일을 무리해서인지 일요일이 오후부터 몸이 안좋아지기 시작하더군요... 으실으실 춥고, 구역질나고... 입맛도 뚝..

모바일RPG게임추천] 몬스터헌터를 떠오르게 하는 몬스터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모바일RPG게임 중 최근에 빠지게 된 게임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ㅎ 지금까지 제일 오래 즐겼던 크래쉬오브클랜(coc)를 포스팅한 이후로 처음인..

클라인펠터증후군 증상과 치료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포스팅 할 것에 대해서 찾아보니깐... 클라인펠터증후군이라는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있더군요.. 그래서 무슨 증후군인가.. 또 피노키오증후군 처럼 어처구니(?) 없는..

드라마 추천] 연애를 기대해, 이 드라마는 무엇을 얘기하고 싶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전 남자이지만 친구들과 노는 것보다 연애를 좋아합니다. 아하하하~ 그래서 연애에 관련된 드라마 혹은 영화를 즐겨 보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드라마는.. 보아와 최..

멜로영화추천] 나우이즈굿(Now is good),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간만에 영화포스팅 올립니다. 요즘 스윙댄스 졸공 연습기간이라... 많이 뜸했어요.^^; ㅎㅎ 오늘 포스팅 할 영화는... 나우이즈굿! 입니다. 나우 이즈 굿 (2012) Now Is..

결핵초기증상과 결핵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추운겨울로 인해 감기에 걸린 분들이 주변에 많이 있네요~ 헌데 감기가 아닌 결핵에 걸리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감기증상이 오래있어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다가 참을 수..

대상포진 초기증상? 원인은 면역력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금 시기상으로 많이 걸리는 질병이 감기 혹은 대상포진 입니다. 대상포진은 얘기 많이 들어보셨죠? 대상포진이라는 것은 우리 몸에 오랫동안 잠복해 있다가 면역력이..

녹차 효능] 두피 각질을 제거방법에도 쓰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제가 해드릴 얘기는.. 녹차를 이용해서 두피 각질 제거하는 방법이예요~ 두피가 좋아서 비듬이 없으신 분들은 잘 모르실꺼예요.... 두피 있는 사람들의 고민을.....

부성애 영화 추천] 인생은 아름다워, 삶의 지혜를 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따뜻한 부성애를 그린 영화인 "인생은 아름다워" 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1998) Life Is Beautiful 9.5 감독 로베르토 베니니 출연 로베르토..

불치병!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방법이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추운 날씨, 감기걸리지 않고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갑자기 추워져서 감기 걸리신 분들 많이 계실꺼예요~ 옷 단단히들 입고 다니세요~ 제가 오늘 하고자 하는 얘기는 알..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내부링크]

결론은 재미가 있어야 한다. 재미가 있어야 사람들이 모인다. 재미가 있어야 그 사람들이 계속 찾아오게 된다.

한국 멜로영화 추천] 아는여자에서 알려주는 사랑의 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2004년에 개봉한 정재영&이나영 주연의 "아는여자" 입니다. 아는 여자 (2004) Someone Special 9.1 감독 장진 출연 정재영, 이나영, 임하룡, 박준서,..

힐링 영화추천] 꾸뻬씨의 행복여행 줄거리와 명언들(스포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같이 영화관가서 영화를 보고 왔어요~ 오늘 본 영화는 "꾸뻬씨의 행복여행"!! 원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죠?? 전 아직 책을 접하진 못했고, 영화를 먼저..

영화 추천, 1998년 개봉한 유브 갓 메일을 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제가 감상한 영화는 1998년에 개봉한 유브갓메일 입니다.ㅎ 유브 갓 메일 (1998) You've Got Mail 8.6 감독 노라 에프론 출연 톰 행크스, 멕 라이언, 그렉 키니어,..

감성자극 일본영화 추천]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결말은 이렇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감상한 영화는... 일본영화 중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입니다. 이 일본영화는 2007년에 개봉이 되었던 영화 입니다.ㅎ 무려 7년전 영화이네요...ㅎㄷㄷㄷ 다..

요즘 일하는게 힘들다 했더니.. 원인 발견! [내부링크]

길을 가고자 할 때, 그 길에 막연한 두려움과 걱정을 갖게 되면 한발 한발 띄기란 쉽지가 않고 괴롭기까지 하다. 그렇지만 그 길에 대한 두려움인 대신 새로운 것에 대한 설레임과 희망을 안고 걸어가게 되면 발..

영화추천] 버킷리스트 영화 보셨나요? 안보셨다면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한때 버킷리스트라 해서 죽기전에 꼭 해야 할 일들을 리스트 작성하는 것이 유행일 때가 있었어요~ 혹시 기억 나시나요???^^ 그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영화를 어제와..

tvN 드라마 추천, 미생! 디테일과 깨알 재미로 인기를 이끌어 나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미생 드라마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4화까지 진행이 되었습니다. 드라마 제조공장인 tvN에서 제작한 미생은 정말 대박 중 대박! 공중파 드라마는 조..

잔잔한 일본영화 추천] 청춘들이 보면 좋을 영화, 소라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고등학교 때, 히로스에 료코 주연의 "비밀" 이라는 일본영화를 무지 재밌게 봤어요~ 그 뒤로 몇몇의 일본영화를 보고... 유명하다는 일본드라마도 다운받아서 보게 되었..

주말 친구와 같이 본 스포를 포함한 오락영화 빅매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주말인데.. 비가와서 날씨가 매우 구렸죠? 그래서 친구와 같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ㅎㅎㅎ 오래간만에 찾아간 인천CGV! 예매한 영화는 이정재, 신하균 주연의 "빅매치..

좋은 책 추천]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죠?? 그래서 그런지... 요즘 책을 손에서 놓기가 힘드네요..ㅎㅎ 간만에 손에 든 책은 바로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 입니다. 장..

번아웃증후군말고, 스마일마스크증후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Hey ~ cloudsCorps Tistory . ^^ 2014년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갖가지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질병의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아 치료가..

배터리 충전이 필요할 때?! 플러거(Plugger) 어플를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과거 피쳐폰을 사용 할 적에는 추가 배터리만 들고 다니면 배터리 방전의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2~ 3년 쓰지 않는 이상 크게 배터리가 방전이 되지 않았고요~ 그..

노력은 항상 해야지만 한다.. [내부링크]

우리가 하는 노력은 헛된 노력 일 수가 있다. 결과를 보고 가는 것이지만 올바른 과정을 거쳐야지만 올바른 결과가 나오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노력에 헌신을 다하다보면 뜻하지 않던 선물이 쥐어질 수가 있다...

추억이 라는 것 [내부링크]

나의 삶에 활력소가 되었던 좋은 추억은 언젠가 나에게 생채기를 남기게 된다. 하지만 재미있는 것은 생채기를 남기던 뾰족한 부분은 언제부터인가 무뎌져.. 다시금 웃음을 짓게 만들며,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된다..

디지털적인 삶과 아날로그적인 삶... [내부링크]

아날로그 시대와 디지털 시대... 내가 어렸을 적에만 해도 아날로그였던 것들이 무수히도 많았다. 그렇지만 핸드폰과 컴퓨터가 발전함에 따라서 아날로그적인 것들은 많이 사라지게 되고, 디지털시대가 도래가 되..

후드티 추천] PC를 켜게 만든 wagon 후드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치맥을 하면서 미생을 보고 집에 들어오는 길에 "방에서 이불 돌돌 말아 음악들으면서 책 읽어야겠다..으흐흐" 라며 속으로 얘기하면서 집에 왔어요~ 헌데..

대사증후군이란? 그리고 대사증후군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지금있는 질병들보다 더 많은 질병들이 속출하게 될거예요~ 삶이 지속적으로 편해지고 있고, 음식은 자연산이 아닌 인스턴트가 판을 치다보니 사람..

피노키오증후군? 궁금해서 알아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에 실시간검색어에 피노키오증후군이라고 보였어요~ 그때는 뭐... 최근 시작하는 드라마인 "피노키오" 때문에 피노키오 증후군이라는 것이 실시간검색어에 올랐나?..

천안 호두과자 일베사태에 대한 단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경악스러운 일이 생겼죠? 천안하면 호두과자로 유명한데, 천안의 어느 호두과자 업체 중 한 곳이 고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는 호두과자 상품을 만들었다는 것 입니..

러브이즈, 같은 길을 같이 걸어가는 것. [내부링크]

사랑을 일반화시키기 어렵다. 저마다 사랑에 대한 기준은 다른다. 그렇지만 이것은 분명하다. 자식사랑과 이성과의 사랑은 엄연히 다르다. 자식에 대한 사랑은 일방적 일 수가 있지만, 이성과의 사랑은 일방통행이..

이천십사년 십일월 십팔일.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 [내부링크]

일을 할 적에 누군가의 등떠밀림으로 하는 것이 아닌 내가 스스로 찾아서 진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 일을 하는 것인데, 누군가한테 지적을 받거나 누군가의 지시를 받는다는 것은 내 분야에서 내가 그만큼 신경..

대륙의 실수, 고프로 대항마! 짭프로(SJ4000/M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귀엽고, 재밌는 녀석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원래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 종영된 "꽃보다 청춘"으로 인해 더욱 인기가 많아진 고프로(GoPro)! 그렇다고 고프로(GoPr..

비정상회담 17회 행복에 관해 얘기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일요일 오후 입니다.ㅎㅎ 즐거운 주말들 보내고 계신가요?^^ 전 일어나자마자 TV를 켜니깐 비정상회담이 하더군요..허허허 요즘 본방사수하는 것..

독감주의보! 독감증상과 독감예방접종 비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여름을 지나서 선선하게 바람이 불어.. "아, 가을이구나" 싶었더니 겨울으 성큼 다가와버렸네요~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서 주변에 독감에 걸리는 분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

LG G2는 셀카봉 리모컨이 필요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벌써 LG G2 폰을 쓴지가 1년이 조금 넘어갑니다.ㅎㅎ 아직까지도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G2! 특히 사진과 동영상이 너무도 잘 찍혀서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어도비 뮤즈(muse)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제작 방법 - 02. 구성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도비 뮤즈(adobe muse)를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새로 만들기에 사이트를 눌러줍니다. 만약 만들어 둔 사이트가 있다..

어도비 뮤즈(muse)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제작 방법 - 01. 소개 및 어도비 뮤즈(adobe muse)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아주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이 게을러진 탓에 새로운 프로그램에는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최근 어도비 뮤즈(adobe muse) 라는 홈페이지 제작프..

기침을 2주이상 했을 경우, 결핵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약 2년전 기침을 심하게 한 적이 있었습니다. 몸은 비리비리하지만... 감기도 잘 걸리지 않고, 잔병치레는 잘 없었어요..ㅎ 헌데 기침을 한번하더니 조금씩 기침을..

제 아무리 힘든 상황이라도 인생을 즐길 줄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많은 시련이 닥쳐오게 된다. 친구의 배신이 있을 수가 있고... 잘 다니던 직장에서 짤릴수도 있고... 사랑하던 이가 떠나갈수도 있고... 정권이 바뀜으로 인해 잘 나가던 사업이 휘청일 수가 있다. 혹..

비긴어게인 OST 좋을 뿐 아니라 교훈도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다양한 영화 장르 중에서 노래를 주제로 해서 만들어진 영화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원스와 어거스트러쉬가 있습니다. 저는 원스보드는 어거스트러..

소리없이 찾아오는 천식 증상과 천식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천식이 라는 질병을 들어보셨죠? 천식은 쉽게 호흡기쪽의 질환으로 상당히 귀찮은 질병 중 하나 입니다. 천식에 걸린 사람들을 보면 비상용 호흡기를 소지하고 다니면서..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부작용이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유방암에 이어서 여성들이 잘 걸리는 암은 자궁경부암이 라고 합니다. 이 자궁경부암은 다른 암들과는 다르게 예방백신이 존재함으로 인해서 정기검진과 예방백신 접종을..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명소/광명가학광산동굴 입장료 [내부링크]

광명가학광산동굴이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IT제품/스마트워치 기능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기능이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주..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IT제품/LG스마트워치 [내부링크]

LG 스마트워치가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주세..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맛집/인사동 한정식 맛집 [내부링크]

인사동 한정식 맛집이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건강/백반증 원인 [내부링크]

백반증 원인이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주세..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모바일게임/붐비치 [내부링크]

붐비치가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모바일게임/헤이데이 [내부링크]

헤이데이가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 "많이 본 글" 등록 - 모바일게임/크래쉬오브 클랜 [내부링크]

크래쉬오브클랜이 다음 많이 본 글에 등록 되었습니다. 현재 다음 세부키워드 진행시 상단노출 가능합니다.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는 다음/구글에 최적화된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원하실 경우, 댓글 달아주세요..

이 블랙박스 영상 보셨나요? 블랙박스 설치는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유튜브라던지 페이스북 동영상과 같은 공유해서 볼 수가 있는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서 재미난 동영상이라던지 신기한 동영상들 많이 보셨을꺼예요~ 그 중에 블랙박..

지인에게 추천하는 안양 해물탕 맛집, 정호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오이도를 다녀왔다가 엄청난 실망감을 떠안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볼거 하나없고, 밥먹기엔 이른 시간이라 핫도그랑 코코넛을 사먹었는데 코코넛은 비리고.. 가..

월요일 예능, 비정상회담 "게스트 병풍현상"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공중파 예능시간대를 위협하는 케이블 예능이 해성 같이 나타난 거 아시죠? 그 이름하여 "비정상회담" 현재 대한민국에 있는 각 국가별로 패널로 10명을 초빙한 뒤 게스..

건강에 좋다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 타임지에서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대해서 선정한 적이 있었습니다. 타임지라하면 미국의 대표적인 시사 주간지이며, 미국과 세계 각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시사 문제..

유방암이 걱정된다면 알아두면 좋은 유방암초기증상과 유방암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다룰 암은 바로 여성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암 중 하나인 유방암 입니다. 요즘에는 여유증을 갖고 있는 남성들도 걸린다곤 하지만.. 대부분적으로 여성들이 걸리게..

전립선암초기증상을 일으키게 하는 전립선암에 나쁜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국민들이 걸리는 암들을 보면 위암, 대장암, 췌장암 등등이 있는데 이외에 생식기에 걸리는 암으로는 유방암과 자궁경부암, 전립선암이 있습니다. 이 중에..

나를 자살로 이끄는 우울증, 우울증 증상과 우울증 극복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 성인 8명 중에 1명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이 나이가 있는 고령에 가까울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게 되면 정년퇴..

생명의 위험을 알리는 고지혈증증상과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거리를 나가보면 음식집 중에서 유독 고기집들이 많은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고기집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이 고기를 많이 선호한다는 뜻이겠죠? 고기 안에..

대장암 초기증상과 대장암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외국인에 비해 상체가 길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지금은 체형이 많이 바껴서 상체보다 하체가 긴 한국사람들도 있지만 예부터 우리 조상들은 상체가..

운전직공무원 하는 일과 경쟁률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에 공무원이라는 직종은 선망을 받는 직종이 아니였어요~ 그렇기 때문에 공무원 시험의 경우도 경쟁률이 높지가 않았죠~ 하지만 IMF가 터지게 되면서 평생직장이라는..

웨딩컨설팅 추천] 좋은 웨딩컨설팅 업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더운여름이 지나가고 이제 가을.. 아름다운 결혼시즌이죠?^^ 일생일대에 가장 화려하고 추억을 만들어야 할 결혼 예식, 결혼식의 꽃은 준비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이 준..

미래 유망직종 중 하나! 간병사, 간병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대 우리나라는 매우 빠른 속도로 고령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출산율은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는데 말이죠..=ㅁ= 이렇게 문제가 생긴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간암 초기증상 그리고 간암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 몸의 장기 중에서 간은 우리 몸에서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립니다. 또, 우리가 섭취한 여러 음식들에 들어있는 영양소들을 분해 혹은 합성, 저장과 배출함으로 인해..

운전자보험 필요성과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가입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자가용을 갖고 계신분들은 자동차보험은 필수로 가입을 하지만 운전을 하는 자신에 대한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지 않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막상 사고가 나게 되면 오히..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혹시 암보험을 들어놓으신게 있으신가요? 보험은 한번 들면 오랫동안 지니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한번 들적에 신중하게 들고, 비갱신형암보험을 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대세! 보험료 비교하고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차를 구매하게 되면 연비도 연비지만... 운전하다보면 여기저기 말썽을 피움으로 인해서 수리비용도 만만치 않게 나오게 됩니다. 헌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1년마다 자동..

해외여행갈 적에 해야 할 해외여행자보험 비교 해봤더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곧 있으면 9월 19일이 다가오네용!! 9월 19일은 일본으로 가기로 한 날 입니다.ㅎ 첫 해외여행이고.. 올해 여름휴가인거죠~ 에헤헤헤헤헤헤헤~ 가서 놀 생각하면 햄볶고..

색다른 모바일게임 추천! 영웅서기 온라인, 변신술사 플레이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지금 자정이 넘었네요... 원래는 9일까지가 추석연휴였다가 10일은 대체공휴일이 됨으로 인해 쉬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전 이거 쓰면 자야해요..

애플의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기능과 출시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과거 애플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내놓음으로 인해서 소비자를 유혹해 많은 판매량을 올렸어요~ 지금은 덜하지만 불과 1~2년전만 해도 아이폰을 갖고 있으면 뭔가 있어보이..

남은 추석! 추석특집프로그램과 함께하자~ 유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아쉬운 추석이 이제 하루 밖에 안남았네요... 10일까지 대체휴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전 9일까지만 이랍니다..ㅠ_- 무튼 9일까지는 편안하게 쉬다가 10일부터..

인간 뇌사용량 100%가 된다면? 루시 줄거리와 후기에 대해(스포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주말과 겹쳐짐으로 인해 많이 짧죠...^^;;; 그래도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을 합니다.ㅎ 전 오늘..

2014년 9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이걸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14년이 시작된지도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9월.. 추석이네요..^^;; 정말 빠르게 시간이 가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추석이 되면 가족들이 한 집에 모이게 되고,..

친구들과 함께 찾은 부평 맛집, 부평 참치 무한리필! 더참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 친구들 중에서 모이면 가끔 참치를 같이 먹으러 다니는 모임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모이면 치맥! 피자, 고기 이런 것들만 먹다가.. 어느 날부터는 참치를 즐기더군요...

거품을 뺀 가격, 샤오미 mi4 구매 전에 스펙 및 몇가지 정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생활필수품이 된 스마트폰,  현재 스마트폰은 크게 2종류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안드로이드의 장점은 오픈형이라 USB케이블만..

내 생애 최고의 뮤지컬! 프리실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주에 운이 좋게 "프리실라" 초대권이 생겼습니다.ㅎ 토요일 근무를 마치고..(눈씻고 찾아보기 힘든 주 6일근무자..) 강남으로 쏜살같이 날아갔습니다.ㅋ 만나고 나..

액정깨져서 1년만에 G2 케이스 바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늘상들고다니는 내 분신.. 스마트폰 G2 액정이 깨져버렸습니다.. 약 일주일 전에.. 왜 깨졌냐?!! .... 출근 할 적에 팔찌를 끼우던 도중 스마트폰을 놓쳤고, 다이어..

모바일 전쟁게임 추천! 클래쉬오브클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에는 클래쉬오브클랜이라는 게임은 무쟈게 생소했어요~ 뭐 이런 게임이 다있지? 마치.. 외국에서 막 건너온 해적판 게임을 접한듯한 느낌을 받았던 게임이었지요.....

시간때우기 좋은 강력한 중독성게임!이거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바쁜 일과 중 멍때리고 있어야 하는 시간이 종종 찾아오게 됩니다. 가만히 있기에는 뭐하고 카카오톡도 조용, 페북/트위터도 조용.. 멀뚱멀뚱 스마트폰을 쳐다보고 있긴..

헤이데이 공략! 헤이데이 돈버는 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입추가 지나니 매우 더웠던 더위가 한 풀꺾인 것 같네요~ 헌데... 시기상 무쟈게 더워야하는데.. 벌써 꺾이면 어쩌나^^;;;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8..

모바일게임] 신개념 농장경영게임, 이제 헤이데이 공략!!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하는 게임의 종류는 클래쉬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붐비치 등등이 있는데 이외에도 가끔씩 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중에 농장경영게임은..

모바일게임] 클래쉬오브클랜 후속작 붐비치! 과연 전작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스마트폰을 쓰면서 클래쉬오브클랜만큼 오래한 게임은 없었습니다.^^;;; 아직도 즐기고 있는 게임이고, 하루에 4~ 5번은 약탈을 들어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한..

이제 컨퍼런스콜은 가라! 이를 대신 할 T그룹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 중에서 카카오톡 1개 이상 그룹채팅방에 속해있지 않으신 분들 없으시죠??^^ 스마트폰 이전에는 네이트온 그룹채팅을 종종 했었는데, 스..

전환율이 짜릿한 돈버는 어플 추천! 애드픽, 애드픽 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이 활성화되면서 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줬고.. 요즘에는 돈버는 어플까지 출시를 해서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짬짬히 용돈벌이를 하고 계십니다..

드래곤 길들이기2 4D 후기] 영화는 재밌는데, 4D는 쉣!!!(스포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올해는 정말 좋은 영화 풍년인 것 같아요~ 엑스맨도 나왔고, 트랜스포머도 나왔고! 드래곤길들이기2도 나왔고요~ 에헤헤헤~ 드래곤 길들이기1을 너무도 재밌게 봐서, 후..

이순신장군의 명량해전이야기 "명량" 나의 평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7월 30일 하반기 국내영화 중 기대작! 명량이 개봉되었어요~ 최민식, 류승룡 주연이라 많은 기대를 하고 부모님이랑 같이 보러갔습니다~ 어릴적에 온 가족이 같이 영화를..

무한도전 방콕특집ㅋㅋㅋ 친구들과 이렇게 놀고 싶네요.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최고봉에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무한도전이죠? 오랫동안 장수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도 아직까지 그 인기는 뜨끈뜨끈합니다.ㅋㅋ 무한..

여름휴가 추천] 서해라도 좋아, 만리포해수욕장&천리포 수목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더운 여름이 오면 생각나는 것이 시원한 빙수, 수박 그리고 해수욕장! 이죠?ㅋ 올해 휴가는 일본 도쿄로 가기로 해서 해수욕장은 인터넷으로 구경만하겠구나.. 했는데.....

여름휴가지 추천! 광명가학광산동굴! 하지만 가는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14년이 시작이 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7월이 중순이 넘어가고 있네요..ㅎ 여름 휴가와 휴가지는 결정하셨나요??^^ 일이 바쁘셔서 여름 휴가는 생각도 못..

해피밀 드래곤길들이기2 증정?! 개봉일과 동시 프로모션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드래곤길들이기2 개봉일이 6일 앞으로 다가왔네요.ㅋㅋ 하루에 한번씩은 드래곤길들이기2를 검색해서 보는 것 같아요..ㅎㅎㅎ 헌데 어제 알게된 사실이!! 이번 드래곤길..

드래곤길들이기2 개봉임박!! 드래곤길들이기1 내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취미 중 하나가... 장편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극장판으로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종종 보면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러던 2010년 어느날... 드래곤길들이기라는 애니메..

살림9단의 만물상] 몸 속의 독소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는 과거에 너무도 못사는 나라였기 때문에 많이 먹는 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시대는 먹을 것들이 넘쳐흐르기 때문에 먹을 것을 먹지 못해 영양실조에..

정우성 액션이 기가 막힌 "신의 한수" 평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 나이가 이제 서른... 지금은 안그러지만 제가 어렸을 적에 주변 친구들이 다니는 학원 중 하나가 바둑학원이 었습니다. 전 관심이 없었고, 부모님께서도 여러 학원을..

크래쉬오브클랜 약탈 공략법! 약탈은 힘자랑이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크래쉬오브클랜을 한지도 3개월이 넘어가고 있네요~ 예전에 스타가 붐이 일고, 최근에는 LOL(롤)이 한국을 강타해도 전 꿈쩍하지 않고 게임을 하지 않았어요~ 게임에 한..

가성비 최고, 브랜드! 유니클로는 현재 세일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에 지오다노와 베이직하우스가 난무할 적에 해성같이 나타난 일본 브랜드가 있죠? 유니클로! 이 브랜드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국내에 많은..

밥상의 신에서 나온 갱년기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의 비밀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 나이가 들면 소리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인 갱년기! 이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말도 안되는 기본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사회초년생이던 어느정도 사회생활을 한 직장인이던...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 일 것 입니다.^^ 저 또한 재테크에 관심은 있지만 통장에 적금만 하..

반응형 웹 사이트, 소스 수정 힘들다? 구글 크롬과 다음 트로이로 뽝!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사이트를 제작하는 추세가 반응형으로 가고 있죠?? 스마트폰과 테블릿 PC 그리고 데스크톱! 이 3가지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반응형 웹, 현재 구름군단 티스토리 또..

크래쉬 오브 클랜, 스마트폰 게임 순위 중 몇위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푸하하하~ 요즘 크래쉬 오브 클랜 클랜전하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처음 클랜에 가입을 했을 적에 완전저랩이어서 클랜전을 해도 도움이 되지 못해서 참 아쉬웠었는데..

요즘 잘나가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불과 3년전... 제 첫 스마트폰은 갤럭시s3 였습니다~ 정말 이런저런 어플들이 많아서 신기했었지요.ㅎㅎ 그리고 기기 스펙에 비해 소프트웨어가 발적화 됨에 따라.. 보름..

스마트폰무료게임] 알까기가 RPG게임으로?! 핑거나이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저의 PC에는 게임이 하나도 깔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스마트폰에는 어느샌가.. 무료게임이 부쩍 늘었습니다.ㅋ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도 스마트폰 무료게..

번아웃 증후군 치료에 좋은 간헐적 운동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MBC 다큐멘터리에서 번아웃 증후군에 대해서 방영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번아웃 증후군이 무엇인지 알게 되셨을꺼예요~ 번아웃 증후군은 가만히 놔두게 되면 자살..

크래쉬오브클랜 방어 공략법? 클랜성을 활용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크래쉬오브클랜을 시작한 뒤에 지금까지 클랜을 3번 가입을 했습니다. 맨 처음 가입했던 클랜에서 어떤 영문인지도 모른 상태에서 강퇴를 당하고, 두번째 들어간 클..

시간이 없어 운동 못한다? 간헐적 운동으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 주변에는 고등학교때부터 친구가 있습니다.. 제가 일명 "짐승"이라고 부릅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헬스를 다니기 시작했고, 헬스를 하면서 퍼스널 트레이너의 꿈을 갖..

간지나는 로봇영화, 고화질 트랜스포머 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 전에 봤던 트랜스포머에 대한 잔상이 아직 머리에 맴돌고 있습니다..ㅠ_ㅠ 그 커다란 덩치를 갖고 있는 녀석들이 다이나믹한 움직임으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볼..

시원한 액션을 담은! 트랜스포머 4 : 사라진 시대의 평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07년 매카닉을 좋아하는 뭇남성들을 설레게 만드는 영화가 개봉이 되었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 "트랜스포머"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자동차를 좋아하는데, 그 자동차..

삭제된 파일,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중학교 시절만 하더라도 현재 갖고 있는 파일를 별도로 보관해놓기 위해서 CD-RW를 통해 CD 안에 저장하는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 혹은 별도의 HDD(하드)를 꽂아둬..

치과보험 추천할게 있을까? 비교할 적엔 이걸보고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릴적부터 치아가 좋지 않아 치과를 자주 다녔습니다. 거짓말 살짝 보태서 치아에 들어간 비용을 합하면 중형차 1대는 샀을껍니다.^^;;; 제가 주로 가는 치과의 원장님..

다음팟인코더 화질좋게 인코딩/유튜브에 올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셨을꺼예요.^^ 그러다 보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많이하게 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것이 동영상..

백반증 환자 증가? 백반증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 전 뉴스에서 백반증에 대한 얘기를 해주더라고요.. 최근 들어 백반증 환자가 증가되었음을 얘기하고, 과거 마이클잭슨 또한 백반증으로 고생했다는 등의 이야기 였..

크래쉬오브 클랜 공략법, 방어 성공률을 높여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크래쉬오브클랜을 하면서 고민이 생겼습니다. 다름아닌.. 방어에 대한 고민 입니다. 유닛을 lv.3까지 업글하고 힐러까지 뽑을 수가 있기에 공격을 들어갔을 적에 이기는..

스마트폰 원격제어 어플, 모비즌! USB연결해서 사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는 일을 하면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이나 데이터를 PC에 옮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비즌(mobizen)을 많이 사용합니다.^^ 저한테 있어서 정말 없..

영흥도 가? 펜션 추천해줄께! "농어바위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 주말에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있는 친구들과 같이 영흥도에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강화는 가족끼리 많이 갔었는데.. 영흥도를 가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복통으로 병원가니, 맹장염? 맹장염 초기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릴 적에 아버지랑 목욕탕을 간 적이 있었어요~ 목욕을 하다가 복부 오른쪽에 수술한 자국이 있는 아저씨를 보게 되었고, 아버지한테 조용히 여쭤봤었답니다. 구름군단..

전략모바일게임 추천]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전에 크래쉬오브클랜이 TV와 지하철 옥외광고도 진행한다고 말씀드렸었죠??ㅎㅎ 귀여우면서도 심플한 크래쉬오브 클랜 광고를 보여드리기 위해 포스팅 창을 열었습니다.^..

영화추천] 더파이브 영화 줄거리를 보니 이 사건이 떠오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 "영화가 좋다" 혹은 영화를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에서 "더파이브"에 대해서 얘기를 해줄 적에 영화관에서는 못보겠지만 꼭! 봐야지 했는데.. 엊그제 눈에 띄더군요...

갑동이] 다중인격장애가 있을 경우, 살인을 해도 무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지속적으로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드라마가 있어요~ 바로 갑동이 입니다!ㅋ 전 되도록이면 주연배우 연기력을 우선으로 보기 때문에 제 기준에서 연기력이 마음에..

크래쉬오브클랜 공략! 자이언트 + 아처 + 월브레이커 + 힐러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티비나 지하철 광고보면 크래쉬오브클랜 광고 많이하고 있죠??ㅎㅎ 많이 늦게 광고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 벌써 크래쉬오브 클랜이 출시한지 2년이 다 되어가는..

캠핑요리를 맛볼 수 있는 캠핑식당, 정글바베큐 과천점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주 일요일에 정글바베큐 과천점을 다녀왔습니다.^^ 일반 음식점에서 모여서 먹는 것도 좀 그렇고.. 조금은 특별하게 하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캠핑식당 중 정글바베큐..

추천영화] "끝까지간다" 나의 평점은??(스포 살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끝까지 간다." 이선균과 조진웅이 나오는 영화였어요. 사람들 얘기로 "재미있다."는 평을 듣고 보러간거였는데~ 기대이상이었어요.ㅋㅋㅋ 서론..

타임스퀘어에서 본 클래식한 올림푸스 미러리스 OMD-EM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 주에 영화 "끝까지 간다"를 보기 위해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ㅎ 지금까지 데이트 할 적에 쇼핑이나 주변 구경을 좀 하고서 그 뒤에 영화관람을 했..

나는 무엇을 위해 일을 하는가? [내부링크]

일을 하다가보면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나는 무엇을 위해 일을 하는가?" 내가 일을 하게 되면 돈이 나온다. 내 시간(Time)을 일정치 축적을 하게 되면 월급(Money)이 나온다. 즉, 내 시간과 월급을 맞바꾸..

달달한 솔잎 액기스, 효능은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어머니 친구분께서 직접 만든 솔잎 액기스를 선물로 주셨다고해서 한컵마셔봤습니다. 솔직히 먹기 전에 솔의눈과 비슷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마셨는데... 좀 다..

영화추천] 엑스맨 퍼스트클래스로 복습하자!(스포 가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개봉한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보셨나요?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엑스맨 퍼스트클래스를 보시거나 스포일러가 담긴 포스팅을 미리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영화추천] 엑스맨 시리즈 순서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남성들 사이에서 핫하게 올라오는 영화가 있죠? 바로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입니다.ㅎ 어제 보고 와서 저도 리뷰를 남겨뒀는데요.. 아쉬운 점으로 찝었던..

영화추천] 엑스맨 시리즈 중 최고?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래간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후후후~ 영화 제목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개봉하고 나서 바로 가고 싶었지만 미리 짜놓은 스케쥴이 있어서.. 다..

나름 에세이] 편안함이 좋되.. 거부한다. [내부링크]

무언가를 할 적에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눠지다고 생각을 한다. 편법을 사용해서 빠르게 끝을 나는가? 아니면 일명 FM대로 느리지만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면서 진행을 하는가~ 물론 편법을 사용함으로 인해서..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 메모리 줄여주는 TabMemFr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여러번 포스팅을 올려서 아시겠지만... 전 "크롬빠" 입니다.ㅋㅋ 크롬이 매우 편하고 좋아서 사람들에게 마구마구 권해주죠ㅎㅎㅎ 하지만 이 크롬에도 치명적인 단..

액션캠 추천] 다모아캠 신제품 액션캠 캡캠(DC-4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리뷰작성을 할 좋은 제품을 얻게 되었습니다.ㅎㅎㅎ 그 제품은 바로 액션캠이예요. 액션캠이 라는 것은 움직일 적에도 편하게 영상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캠코..

액션캠 추천] 캡캠(DC-40)과 함께한 볼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업무적 스트레스 및 상사로 인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이런 스트레스 어떻게 해소하고 계신가요?? 노래? 헬스? 게임?? 뭐 스트레..

추천미드] 왕좌의 게임, 배경화면(1920*108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그동안 기다렸던 왕좌의 게임 시즌 4 8화를 봤습니다.. 명예결투가 거의 끝에 나왔는데.. 지금까지 모든 시즌을 통털어서 제일 잔인한 장면이 나왔습니다.. 으읔.....

추천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4, 자막을 원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푹 빠져 살고 있는 왕좌의 게임! 한편... 한편... 영화처럼 만들어진 판타지 드라마 입니다. 원작은 소설이라는데.. 그럼 도대체 소설은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감이..

티스토리 꾸미기] 카테고리의 다른글 꾸미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스킨을 바꾸는 일이 조금 잦습니다.^^;;; 건드리지 않을 때는 아예 건드리지 않지만.. 만약 한 곳을 수정하게 되면 그 곳에 맞춰서 전체적인 분위..

내가 탄수화물 중독이라고? 자가진단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가 보면 식사를 하고, 간식을 먹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인스턴트를 먹을 때도 있습니다. 특히 저 같은 경우는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 식..

비듬이 줄었어요! 비듬 없애는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에 제가 하도 비듬으로 고생을 해서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어요~ 비듬을 없애는 방법이 있으면 터득을 해서 조금 줄여볼까하고 말이죠... 2013/02/24 - 비듬의 원인,..

포토샵 자동저장하는 다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전에 포토샵(photoshop) CS6에 있는 기본 기능 중 자동저장에 관한 포스팅을 해둔 적이 있습니다. 2014/05/24 - 포토샵(photoshop) cs6를 써야하는 이유? 자동저장(..

아이폰6 다시 성공할까? 아이폰6 출시일과 디자인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년에 1번 혹은 2번 스마트폰을 내놓는 애플사가 올해에는 아이폰6를 내놓을 예정 입니다. 이로 인해 애플을 사랑하는 유저들은 아이폰6 출시예정일이 언제인지 많은 관..

카카오톡 PC버전에 이어 카카오스토리 웹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국민 채팅어플인 카카오톡이 PC로 넘어온지 이제 1년 가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이 PC로 넘어오는 바람에 국민 메신저였던 네이트온은 추락 할 수 밖에 없었죠...

추천미드] 왕좌의 게임 완소케릭! 난쟁이 티리온 라니스터, 피터 딘클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미국드라마인 왕좌의 게임에 뒤늦게 푹 빠져들어버렸답니다. 주변 친구들이 재밌다고 해서 한번 봐볼까? 라고 생각을 하다가 한번 보기 시작하면 또 끝장을 보는..

어린이보험 가입요령은 이렇더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평생을 건강하고 아무런 사고가 없이 살아간다면 보험 같은 것은 필요없게 될 것 입니다. 그렇지만 한치앞도 모르는 것이 바로 사람의 일이기 때문..

지랄같은 익스플로러 다운그레이드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오전 중에는 익스플로러 자동 업데이트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두었습니다. 2014/05/24 - 그지같은 익스플로러 업데이트 방지하기 익스플로러 자..

그지같은 익스플로러 업데이트 방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제목 그대로 "그지같은 익스플로러 업데이트 방지하기" 입니다. 어떻게 된게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좋아지는게 아니라 낙후되는 걸까요?? 정말 신기하..

포토샵(photoshop) cs6를 써야하는 이유? 자동저장(Auto Save)이 되니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블로그를 키우는 분들이나 디자인 작업을 하시는 분들의 PC에는 포토샾(photoshop)이 설치가 되어있으시죠?? 버전은 몇을 사용하시나요?? 전 지금까지 손에 많이 익었..

복합문화공간의 대명사, 타임스퀘어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서울, 경기권에 계시다면 영등포에 있는 "타임스퀘어" 라는 곳을 한번 정도는 가보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타임스퀘어라는 곳을 여러번 갔다왔었는데.. 정말이..

크래쉬오브클랜! 공략법? 고수플레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참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 크래쉬오브클랜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ㅋㅋ 하루에 게임하는 시간이 많지 않고, 유닛뽑고 건물을 레벨업하는데 소요되는 시간들이 있기 때..

지긋지긋한 두통! 두통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불현듯 찾아오는 두통! ...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겪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잠깐 나타났다가 없어지는 일회성(?) 두통이라..

모바일 메신저 웨이신(wechat) PC버전으로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카카오톡과 네이버 라인, 다음 마이피플이 라는 모바일 메신저 3총사가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그 중에 가장 뒤늦게 사업을 시작을 했지만 모바일 메신저..

뭐든 꾸준히 하게 되면 길이 열린다. [내부링크]

나는 구름군단 티스토리를 키운지가 년수로는 3년. 3년동안 지긋지긋하게 방문자 500대를 넘지 못했다. 초반에는 운좋게 이슈글로 하루에 7만명까지 간 적이 딱 한번 있었다. 하지만 그 이후로 평균 500대를 면..

비난과 칭찬에 대한 단상 [내부링크]

어제 내가 "벌집아이스크림"에 대해 포스팅을 해뒀었다. 초소와 파라핀이 무엇인지, 파라핀을 섭취했을 경우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포스팅이다. 2014/05/17 - 벌집아이스크림 속에 파라핀이??! 그 포스팅에 난..

벌집아이스크림에 대해 알아본 나의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 벌집아이스크림에 대한 글을 포스팅을 해뒀는데.. 그 포스팅이 메인에 올라감에 따라서 또 하나 작성을 해둡니다.. 현재 인터넷기자들이 속빈 강정으로 트래픽을..

미러리스 추천] 가볍고 슬림한 삼성 미러리스 NX 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일 끝나고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갔어요~ 타임스퀘어 1층 광장에서는 새로 나온 IT 제품이나 카메라에 대한 부스를 설치해서 사람들 이목을 끄는 경우가 종종..

벌집아이스크림 속에 파라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ㆍ아래 포스팅 내용에서 더 추가시킨 내용이 담긴 포스팅 입니다. 2014/05/18 - 벌집아이스크림에 대해 알아본 나의 진실! 그 언제부터인가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을 올려..

동영상 편집하면서 이미지 뷰어를? 네이버 포토뷰어를 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동영상편집프로그램하면 절대적으로 다음팟인코더를 많이 사용하시죠?? 다음팟인코더가 인코딩하는데 속도도 빠르고, 여러 기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복잡하고 어려운 동..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어플 "애드픽" 해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갈수록 취업난은 심해지고, 고령화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직장으로 벌어들이는 월급 이외의 수입이 간절한 때 입니다. 부지런한 사람들은 투잡, 쓰리잡해가면..

옵티머스 G3, 출시일 전부터 들썩들썩!! 스펙을 봐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에서 우리나라 삼성 제품이 많은 점유율을 갖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렇지만 최근 출시되는 모델들이 소비자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는 상..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 액션RPG게임! 천투온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게임은 바로 액션RPG게임인 천투온라인 입니다. 나온지는 약 한달가량 됐는데.. 뒤늦게 접하게 되었네요.ㅎㅎ 플레이동영상을 보고나서 재밌겠다..

블로그를 한다는 것은...? [내부링크]

지속적으로 블로그를 해나간다는 것은... 미래를 위한 "벽돌 쌓는 일"인 것 같다. 내가 오늘 한 포스팅이 잘 노출되었을 경우에 방문자수가 늘어날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그냥 스쳐가게 될 수도 있다...

배탈에 좋은 음식은 OOO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점심때 식사를 한 후... 산책을 하는데... 이제는 여름이 따로 없더군요.ㅎㅎㅎ 이로 인해서 차가운 음식을 찾는 분들이 점점 늘어날 것 같습니다..^^ 차가운 음식..

연달아서 며칠째... [내부링크]

최근들어서... 1일 방문객 1000명씩 찍고 있네요~ 진심으로 한분 한분께 감사합니다..ㅎㅎ 에헤헤헤헤~~(///ㅡ///) 전 이제 꿀잠자러가야겠어여.ㅎㅎ

베가의 야심작, 베가아이언2 어떤 스펙을 갖고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작년 4월 30일, 팬택 베가에서 깜짝 놀랄만한 스마트폰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그 모델은 "단언컨데" 라는 유행어를 만든 "베가 아이언!" 베젤을 정말 메탈로 씌운..

잦은 기침때문에 고생? 기침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저를 포함해서 주변 사람들을 보면.. 잔기침을 계속 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신가봐요~ 잔기침을 오래하실 경우, 기침에 좋은 음식을 찾아서 드시던가 아니면 병원을..

모바일게임추천! 퍼즐게임의 원조! "캔디크러쉬사가" 기초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퍼즐게임 중에서 요즘 단연 최고로 달리고 있는 게임이 애니팡2이죠?? 하지만... 애니팡2 이전에 퍼즐게임 중에서 "캔디크러쉬사가"가 최고였어요~ 쉬운듯하지만 쉽지..

모바일게임 추천! TCG게임 왕의 재림 "밀리언연의" 초반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게임 중에 "밀리언아서"를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것 입니다.^^ 본인은 하지 않더라도 주변에서 많이 했던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모습..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등록하고 레어템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카카오톡이나 SNS만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추가로 모바일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계시죠?? 옛날에는 아케이드 게임만 나오다가 요즘에는 MMO..

3시간동안 검색해서 알아낸 인사동 한정식 맛집 "음식이야기 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토요일에는 오래간만에 인사동을 나갔다 왔답니다.ㅎㅎㅎ 인사동은 혼자서 무진장 많이 나갔던 곳이예요~ 워낙에 걷는 걸 좋아해서 인사동 -> 삼천동 -> 청계천 코스로..

스마트폰(G2) 배경화면(Wallpaper) 이미지 다운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금쓰고 있는 스마트폰인 G2 배경화면(Wallpaper)를 바꿔보려고 알아봤는데.. 이쁜 것들이 많이 있어서 공유하고자 올려놓습니다.^^ G2 배경화면 사이즈는 1980*1920인데...

파주 헤이리마을..다 못보여준 사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14년 5월 4일 파주헤이리 마을 다녀왔다며... 포스팅을 남겼었죠??^^ 2014/05/07 - 데이트코스 추천! 버스타고 파주 헤이리 마을을 가보자! 그 포스팅 안에 파주헤..

카카오톡? PC버전깔고 PC에서도 수다 떨자: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 생활에 스마트폰이 들어오면서 정말 많은 것들이 변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새롭게 IT 업계들의 두려움의 대상 용가리와 같은 회사가 생겨나게 됬죠? 바로 국..

추천영화] 변호인 송강호 주연의 "효자동 이발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영화는.. 바로 변호인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줬던 송강호님의 주연인 "효자동 이발사" 입니다.^^ 변호인에서 억울하게 국보법을 뒤집어쓴 대학생들을..

데이트코스 추천! 버스타고 파주 헤이리 마을을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난 연휴기간 중에 하루는 파주 헤이리 마을을 갔다왔어요. 뚜벅이인 저에게는 마음먹고 가야지만 갈 수가 있는 곳이죠... 허허허허~ 그나마 파주 헤이리 마을은 합정..

신작 모바일RPG게임! 유토피아:여왕의부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이 우리의 생활을 많이 바꿔놓듯이.. 게임을 전혀하지 않던 저에게 게임의 재미를 부여해줬습니다.ㅋㅋㅋ 작년부터 조금씩 모바일게임을 해오긴 했지만.. 그..

더 좋은 자동차보험은 없을까? 자동차 보험 비교견적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자동차 보험을 가입해서 만에 하나 발생 될 수가 있는 사고에 대비를 해놓게 됩니다. 하지만 만기가 될 경우에는 자동차보험을 갱신을 할지 아니면..

구글 크롬(google chrome) 보다 빠른 구글 크롬 카나리아(google chrome cana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좋았다가 바람불고 비까지 왔는데.. 오늘은 매우 쾌청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 5일 근무하시는 분들은 오늘부터 연휴의 시작이실텐데... 좋은..

tvN 드라마 추천! 흥미 진진해지는 갑동이.. 범인은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래간만에 티비카테고리에 포스팅을 달아놓습니다.. 으캬캬캬캬~~ tvN드라마는 늘 애매한 시간대에 함으로 인해서 본방을 못하고 늘 놓치고 있네요.. 하지만 최근에 시..

다만 그대를 - 박시환??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인걸 뒤늦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에 유튜브를 통해서 신곡들을 듣는데.. "박시환 - 다만 그대를" 이 라는 노래가 나오는데.. 노래 잘하네?? 라고 그냥 넘어갔어요~ 뮤직비디오를 보는데.. 어디서 본..

가래가 생기는 이유가.. 후비루증후군 때문이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부터 비염이 조금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요즘따라 그 증세가 심해짐에 따라 아주 고통스럽습니다..ㅠㅡㅠ 게다가 이상하게 자꾸 가래가 생기는데 그 이유를 모르겠..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사이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블로깅을 하다가보면 실사 이미지들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실사 이미지는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을 이용하면 쉽게 얻을 수가 있지만.. 자칫 이미지를 잘못 사용하게 되면..

비타민 해외직구하는 방법? 아이허브 비타민 주문방법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많이 공유함에 따라서 비타민이나 가전제품 등을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하지만 아직까지 비타민을 해외직구가 아닌..

간단하게 구글 크롬(google chrome)으로 아이피우회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정지를 당한 사이트를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해외직구를 통해서 우리나라에 들어온 비타민의 성분이 좋지 않은 것..

스마트 유틸리티 추천! 팀뷰어(teamviewer)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한 원격제어 프로그램들은 에어드로이드, 모비젠 두가지를 포스팅해뒀었습니다. 2014/03/17 - PC로 스마트폰을 원격제어? 에어드로이드(Airdroid) 사용법 2..

모바일 MMORPG 게임, 불멸의 전사 공략하기 위해선? 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아직도 크래쉬 오브 클랜(coc)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구름군단 입니다. 에헤헤~ 최근 마법사도 뽑고, 마법제조 건물까지 세웠는데.. 그 뒤로 엘릭서 13만 약탈, 9만 약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너무 기대했네.(스포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 전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보고 왔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을 너무도 재밌게 봐서, 후속편도 재미있겠지? 라는 생각에 부푼 기대감을 안고 보러 갔습니다...

크래쉬 오브 클랜(coc), 클랜전 고수플레이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에 제가 올려놨던 크래쉬 오브 클랜(coc)에 대한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래쉬 오브 클랜(coc)에 푹 빠져서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푸헤헤헤~ 요즘도 지..

협업 프로그램으로 쓰기 좋은 구글 닥스(google doc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진행하다가 보면 대리점들에 공지를 내려주거나 새로 나온 스펙에 대해서 전달을 해줘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일일이 메일을 보내드렸지만.....

포맷 후 필수유틸? 3dp chip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어느 순간부터 실행속도나 반응속도가 느려지는 것이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포맷을 해주면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HP 프린터가 이상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받아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회사나 집에서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시나요? 저희 회사에서는 프린터 두대가 있는데.. 둘다 HP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대 다 대여하고 있는데... 인쇄질이 좋..

날씨가 더워지면 식중독 예방법과 증상들을 미리 익혀둬야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날씨 무쟈게 더웠죠?? 1~ 2주전만해도 싸늘한 날씨 때문에 옷을 두텁게 입고 다녔는데.. 그때가 언제인냥...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날씨가 더워지게..

정말 편리한 구글 크롬(google chrome) 다운로드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릴 적에는 인터넷은 무조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해주는 익스플로러만 사용을 했어요. 가끔 넷스케이프도 보긴했지만.. 주로 익스플로러가 많은 시절이었거든요....

7zip.. 이건 어떻게 풀지? 7zip(세븐집) 다운로드 및 설치에 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다가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적에 간혹 7zip으로 되어져 있는 파일을 종종 발견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rar, zip만 줄곧 보고 살았는데.. 갑자기 나..

최강의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 설치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약속이 없는 주말이면 집에서 TV봤다가 컴퓨터를 했다가 왔다갔다합니다.ㅎㅎㅎ 컴퓨터로는 블로깅을 할 때도 있고, 포토샾을 끄적끄적 할 때도 있지만.. 주로 영화를..

네이트온 신버전은 가라! 네이트온 구버전(4.1) 설치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한때 미니홈피로 큰 열풍을 일으켰던 싸이월드가 갖고 있는 메신저가 바로 네이트온인거 다 아시죠? 하지만 이 네이트온이 메신저 프로그램 중에서 계속 상향세를 하고 있..

플래시가 이상해? 플래시플레이어 다운 및 재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가끔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플래시가 이상해지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업데이트 시켜주거나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해주면 이상없이 잘 사용 할 수가..

무료로 컴퓨터 동영상 녹화프로그램, oCam(오캠)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가끔가다 프로그램 사용법이라던가 포토샾 튜토리얼 등을 찾아보게 되면 PC화면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공유사이트에 올려놓는 경우들이 있더군요...

스마트폰 게임 컴퓨터로 하기? 모비즌으로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PC 혹은 노트북이 바로 앞에 있는데도 스마트폰 화면을 바라보고 계신 분들 많이 계시죠??? 저와 같은 분들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PC에서 인터넷을 하거..

스마트폰 카메라어플 추천! 아웃포커싱이 되는 구글카메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실 적에 어떤 것을 가장 우선시하시나요? 디자인? 스펙? 아니면 브랜드??? 사람마다 고르는 기준은 다를거라 생각을 합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구매할 적..

젊은청춘들을 위한 추천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친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하는 일 중 하나가 어둠의 루트(?)에 어떤 재미난 추천 영화가 올라왔나?하고 보는 것 입니다.ㅎㅎ 늘 그렇게 지내다가 오늘!! 간만에..

꽃보다 할배에서 나오는 그 폰트! a대한늬우스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박 2일 나영석 PD가 케이블방송인 tvN에 가서 만든 예능이 "꽃보다 할배"이죠? 아이돌 혹은 젋은 방송인들이 주로 나오는 공중파 예능과는 다르게 원로배우인 이순재님,..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자 보험료와 보상은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전 작성한 환전시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해외여행자 보험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뒀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 포스팅할 제목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만난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가게 되었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교보문고를 들어갔는데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이 떡!! 하니 있더군요.ㅋㅋㅋ 반..

추천 영화 몬스터 리뷰] "이점"이 참 아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몬스터 (2014) Monster 5.9 감독 황인호 출연 이민기, 김고은, 김뢰하, 안서현, 김부선 정보 스릴러 | 한국 | 113 분 | 2014-03-13 글쓴이 평점  최근에 추천 영화 "몬스..

해외여행자 보험료가 무료? 환전시 해주는 해외 여행자보험은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 전 제가 해외여행자 보험에 대해서 작성을 해뒀을 적에 환전을 할 적에 무료로 해외여행자 보험을 가입 할 수가 있다고 작성을 해뒀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 내..

여드름치료로 고생한 나, 요즘에는 이것때문에 피부가 웃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타고난 피부로 인해 "여드름"이 뭐야? 하는 백옥 같은 사람들도 있지만.. 저처럼 여드름으로 인해 반평생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모바일 전쟁전략게임 추천] 크래쉬 오브 클랜(coc) 다운받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드디어 몬스터 길들이기(몬길) 모험 맵을 다 깼습니다. 끝판왕 왜 그렇게 어려운지 있는 수정 탈탈 털어서 1시간의 지겨운 전투를 벌이다가 승리하고 접었습니다.ㅋㅋㅋㅋ..

애드센스 스코어카드 중 크롤러 오류, 정말 답이 없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올해까지 포함해서 구름군단 티스토리를 키운게.. 벌써 3년차가 되었네요~ 처음에는 제법 700~ 800명씩 평균적으로 들어오다가 어느 한순간 저품질먹고부터는 400~ 500..

해외여행가기전 여행자보험을 가입해야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올해는 유난히도 징검다리가 많은 해 중 한 해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벌써 5월달 징검다리 휴가때 해외여행가시려고 미리 준비하신 분들이 많이들 계실꺼예요~~ 그쵸??..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기어핏 개봉기] 헛헛함이란 이런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회사 대표님께서 등산을 시작하시면서 건강을 위해(?) 기어핏을 구매하셨습니다. 오늘 점심시간이 되기 전 회사에 갤럭시 기어핏이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대표님께서..

안드로이드 어플추천! 문화생활에 도움을 주는 어플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들에게 스마트폰이라는 인터넷이 되는 휴대폰이 손에 쥐어지면서 생활이 더욱 편리해지게 되었습니다. 늘 PC 앞에서만 인터넷을 해왔던 우리가 이제는 걸어다니면서..

재미있는 연극 추천 ③ 성인연극, 극적인 하룻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에  대학로를 자주 나가게 되네요~ 오늘 보고 왔던 연극은 19금 연극으로 극적인 하룻밤을 보고 왔습니다. 19금 연극이라 속으로 내심 기대를 하고, 어떤 내용이 있..

한글 무료폰트] 있으면 좋은 훈검정고무신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폰트는 한글 무료폰트인 "훈검정고무신"체 입니다. 주로 디자인을 할 적에 정자폰트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가끔씩 필기체 폰트 혹은 디자인과 잘..

영화 리뷰] 킥애스, 19금인지 몰랐네..(스포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회사 끝나고 집에 와서 쉬는 도중에 전에 받아놓은 "킥애스"가 생각나서 영화감상을 했습니다.:D 예전에 잠깐 영화소개해주는 프로그램에서 "킥애스"에 대..

웨어러블 디바이스 유저, 1/3이 6개월만에 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MWC 2014에 얼굴을 내비췄던 기어핏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미려한 디자인에 가격대도 준수해서 눈길을 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삼성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들은 삼..

모바일 전쟁전략게임 추천] 크래쉬오브클랜(clash of clans) 공략 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크래쉬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을 시작하고 나서... 몬스터 길들이기를 버렸습니다.;;; 몬슨터 길들이기에 상당히 빠져있어서 거의 두달내내 출석을 다 찍었던 저인데..

모바일 전략전쟁 게임추천] 크래쉬오브클랜(coc)에 발을 들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이 생겨나면서 게임 시장이 PC게임에서 점차 모바일 게임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한 순간 카카오톡과 게임업체가 손을 잡으면서 모바일 게..

소변 색깔을 보면 건강이 보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소변과 대변은 우리 몸에 건강상태를 나타내주는 아주 고마운 존재 중 하나입니다. 건강하기 위해서는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는.. 총 3가지가 정상적으로 잘 되야지만 건..

텔레마케팅(TM) 씨를 말릴 두낫콜 서비스 진행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의 인터넷 속도는 세계에서 최고라고 칭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도입이 되면서 개인정보에 대한 것도 철저하게 했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았던 관계로... 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당신, 해외직구로 스완슨 비타민 어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스트레스에 많이 시달리고 있죠? 만병의 근원은 바로 이 "스트레스"에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사람은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사람은 스트레스를..

영화 리뷰] 숨겨진 명작, 아름다운 영상미를 제공해주는 영화 "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된장 (2010) The Recipe 7.6 감독 이서군 출연 류승룡, 이요원, 이동욱, 조성하, 이용녀 정보 미스터리 | 한국 | 107 분 | 2010-10-21 글쓴이 평점  된장이라 하면 콩을..

마이클베이 감독, 그 한테서 거북이들이 재탄생되다. "닌자 터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어릴 적에는 TV에서 어린이 만화 프로그램을 해주지 않았어요. 그래서 늘 "2번"을 보면서 지냈습니다. 2번을 보다가 보면 닌자거북이도 해주고, 트렌스포머도 해주..

추천영화] 우아한 거짓말 리뷰, 내용&배우 연기력.. 제 평점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신나는 토요일! 신도림 CGV에 "우아한 거짓말"을 예매하고 보고 왔답니다.ㅎ 잔잔할 것만 같았던 "우아한 거짓말" 의외로 재미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아주 재밌게 잘보..

LG G2 미니 출시! 하지만 2440mAh가 정말 4인치대에서 최고용량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 MBC에서 했던 사극 중에 "거상"이 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그 "거상"이 라는 드라마를 참 재밌게 봤는데.. 인상 깊은 명대사가 있었죠... "장사란, 돈을 남기는 것이..

구글글라스(Google Glass), 룩소티카(luxxottica)와 손을 잡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구글 글라스(google glass)를 아시나요? 구글에서 구글글라스(google glass)를 만든다는 소식이 나왔을 무렵, 저는 예전 드레곤볼에서 나왔던 스카우터가 생각났습니다...

기대가 되는 KITAS2014 IT악세사리, 주변기기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가끔 코엑스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종종 놀러가요~^^ 작년에는 책, 건강에 대한 박람회를 다녀왔고, 올해에는 우선 친구들이랑 카메라와 관련된 박람회를 가기로 했답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저렴한 이미지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무료이미지사이트 10군데를 올려두었죠?^^ 그곳을 통해서 이미지 작업을 하실 적에 많이 도움이 되실수도 있을겁니다.ㅎ 디자인 작업을 할 적에 실사이미지에 대한..

신기한 안드로이드 구글번역기 어플 사용법! 긁는 재미가 있네요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 2 외국어를 잘하시는 분들이라 하면 장문의 영어를 본다 할지라도 괜찮을꺼에요... 그렇지 않은 한국어도 겨우겨우 하는 저와 같은 사람들의 경우에는 제 2 외국어를..

쇼핑몰계 공룡 아마존, 아마존폰을 만들고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아마존(amazon)이라 하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겁니다~ 아마존(amazon)은 미국에서 제일 큰 쇼핑몰 중 하나로 우리나라에서도 직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걸로 알고 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관전 포인트 원나잇커플을 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 전 다운받아서 보기 시작한 로맨스가 필요해(로필) 시즌3, 궁금하긴 했지만.. 한번 보기 시작하면 중독되서 한동안 드라마만 끼고 살아서 안보려고 했는데.. 정말 안..

포쉐어드] 춘곤증가라! 봄에 듣기 좋은 팝송 10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회사에서 일하면서 포쉐어드로 노래 골라듣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답니다.ㅎ 일할 적에 노래듣는거, 가끔 네톤으로 수다 떠는 것 말고는 일에 방해가 되어서 안된다..

내 블로그를 국제적으로? 티스토리에 구글번역기 달기. [내부링크]

It is a legion of cloud Tistory Hello ~ . ^ ^ I do not know whether the story is credible , but to hear the story a friend of the United States will always be able to a lot of Adsense compared to ...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10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회사에서 상세페이지를 수정하다가 보면 고퀄리티 이미지가 필요할 때가 종종 있어요.. 그렇지만 고퀄리티 이미지를 필요할 때마다 구매를 하게 된다면 정말 회사에서 비..

4k UHD 해상도와 4k UHD에 대한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소니에서 나오는 엑스페리아 z2가 4k 동영상을 지원해준다는 얘기를 들은 후, 4k에 대해서 여기저기서 보이고 있어요~ 헌데 4k 혹은 4k UHD라는 게 무엇을 뜻하는지..

세상에! 오포 파인드7(OPPO Find7)이 5,000만화소(QHD 538ppi)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IT/Mobile 뉴스쪽을 보다가 "오포 파인드7(OPPO Find 7)"이라는 스마트폰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전혀 알지 못했던 듣보잡 스마트폰. 하지만 화소가 높다고 다..

목표 1일 방문자 1,000명 찍기. [내부링크]

목표 : 1일 방문자 1,000명 찍기. 행동 : 1일 포스팅 2~ 3개씩. 될.때.까.지! Keep Going!

포토샾 강좌] 금장 문자(Gold Text)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포토샾이라는 프로그램을 만지기 시작한게 10년이 넘어가게 되고 있어요.. 하지만 디자인 스킬이라는 것이 꾸준히 하지 않으면 늘지 않고... 이미 정해진 틀이 있으면 그..

추천영화] 어벤져스 이전에 히어로스팀이 또 있었다? "젠틀맨 리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한국은 어벤져스2로 인해서 후끈거리고 있다죠? 이번 어벤져스2는 김수현이 나오고, 한국에서 촬영한다는 것으로 인해서 한국은 후끈후끈거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현실로 온다.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IT 관련 뉴스를 보다가 눈길을 끄는 단어가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사물인터넷"이 라는 것이 었어요~ 사물인터넷이라... 처음듣는 생소한 단어인데, 이 사물인터넷..

영등포 맛집, 백종원 원조쌈밥집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쌈밥.. 좋아하시나요?ㅎㅎ 전 쌈밥 좋아해요.헤헤헤헤 음.. 입맛이 토속적이라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등은 즐겨먹지 않아요.. 속이 니길거려요.. 우엨... 하지만..

응답하라! 내청춘! 현실에서 쉽게 타임머신 타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래간만에 끄적임 포스팅 입니다. :D 오늘 주제로 삼은 주제는 바로 "응답하라! 내청춘! 현실에서 쉽게 타임머신 타는 방법" 입니다. 요즘 사람수명은 약 100살정도라고..

모토로라(motorola), 첫 스마트워치 "모토360"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모토로라(motorola)라는 폰 제조사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피쳐폰 시절에 스타텍은 명품 중에 명품이었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스타텍이후에 잠잠하다가 레이저,..

이제 티스토리에서도 쉽게 댓글을 달자! Disqus(디스커스) 설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가 부러운 것은 바로 댓글 입니다. 네이버만 로그인을 하게 되면 손쉽게 댓글을 달 수가 있는데 티스토리 같은 경우는 로그인했음..

구름군단 티스토리 이전글보기 디자인 수정하다. [내부링크]

원래 플러그인을 통해서 이전글을 넣었지만, 이전글 플러그인 같은 경우... 같은 카테고리의 글을 찾기란 여간 쉽지가 않아서 과감하게 포스팅 마지막에 오는 것은 다음뷰를 제외하고 다 없애버렸다. 어차피 필요..

봄맞이 대청소! 컴퓨터 방을 청소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누나가 결혼하면서 저에게는 방이 1개가 더 생겼습니다~ 푸헤헤헤헤헤~ 원래 제 방은 잠을 잘 적에 주로 쓰는 방이 되었고, 누나가 쓰던 방은 제가 PC를 할 적에 쓰는....

PC로 스마트폰을 원격제어? 에어드로이드(Airdroid)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기는 하시지만 데이터케이블까지 매번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안계시죠?ㅎ 뭐 집에서 사용하는거 하나와 비상용으로 가방에 넣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

삼성 기어 핏(Gear Fit)? 머지 삼성의 이 미친행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삼성에서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한 후 스마트워치에 손을 뻗치고 나왔던 갤럭시 기어... 하지만 크게 빛을 보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그에 죽지 않고 피트니스 기능을 탑재..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다? 엑스페리아Z2 출시일 지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3월부터 3사 통신사 영업정지로 인해서 2월말까지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교체하게되었죠? 그리고 3월... 이동통신 3사 영업정지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영..

블루투스 리시버? 블루투스 동글이? 내가 이 녀석을 연구할 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에 자꾸 끌리는 녀석이 생겼습니다. 바로 그는 블루투스 입니다. 블루투스.. 예전에는 생소했지만 요즘에는 많은 블루투스 기기들이 생겨남으로 인해서 익숙해졌죠?ㅎ..

몬스터길들이기(몬길) 3성 몬스터 잘 뜨는 곳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몬스터길들이기 하시는 분들 아직 많이계시죠??ㅎㅎ 처음에는 안하다가 요즘에 시작해서 "하트" 보내는 친구들이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ㅋㅋㅋ 자.. 내 친구들을 비롯해..

다가올 화이트데이! 재미있는 연극 추천 "7년동안 하지 못한 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곧있으면 남자가 여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네요.ㅎㅎ 애인이 있는 남자분들... 초콜릿.. 준비하셨나요??ㅎㅎ 전.. 비밀 입니다! 우헤헤헤헤헤~..

인천 꼼장어 맛집! 동암역 앞 황가네 꼼장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토요일... 술 잘 안마시는데 연이어서 술을 마셨네요.ㅋㅋㅋ 뭐 그렇다고 소주 1병 이상 먹거나 그러진 않는 사람인데..ㅋㅋㅋ 토요일은 술이 좀 들어가..

감격시대 숨은 씬스틸러! 독구역할의 엄태구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김현중이 나오는 감격시대가 하는 날 입니다.ㅋ 멋진 액션 장면이 나오기 때문에 현재 본방은 빼놓지 않고 보고 있어요~ 그렇지만.. 지금까지 싸우는데 있어서 예전..

해외여행가기 전 준비물, 무엇이 필요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14년 청마해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월 초가 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어느 날 갑자기 더워지고.. 여름..

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 잘 나오는 곳은 이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도 심심풀이로 지속적으로 몬스터 길들이기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하다보니깐 몬스터가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서 몬스터 잘..

재테크 참고] 이자 높은 적금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대로 된 직장을 잡은 뒤에 하게 되는 것은 적금을 넣게 되는 것 이죠? 목돈을 만든 후에 추후에 결혼자금 혹은 사업자금 기타 등등에 쓰기 위해서 미리미리 준비를 하기..

몬스터길들이기(몬길) 수정 180개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원래 저는 PC에도 게임이 안깔려져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에는 게임을 깔긴 하지만.. 깔았다가 금방 질려서 안했습니다. 몬스터길들이기(몬길)을 만나기 전까지는요.하하..

몬스터길들이기 이번달 시작하고서 출석도장 다받음.ㅋㅋ [내부링크]

요즘 몬스터 길들이기(몬길)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나;;; 자동전투 시스템이 있어서 눌러놓고 다른 일 보고 있다가 아이템얻었으면 또 다시 자동플레이 시작.ㅋㅋㅋ 노가다가 심하다고는 하지만 일할 때나..

포쉐어드 사용법] 봄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주부터 서서히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정말 따뜻하더군요.. 봄 느낌이 솔솔 느껴집니다.ㅎ 한차례 비가 쫙.. 내림으로 인해서 황사 혹은 미세먼지가 싹....

애드센스 일장춘몽?ㅋㅋ [내부링크]

ㅋㅋㅋㅋㅋ 아침에 출근해서 애드센스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매번 1$도 못벌던 내 블로그가 36$ 까지 벌음.ㅋㅋㅋㅋ 그래서 미쳤나? 잘못된 거 겠지? 하면서 조금 있어보니 계속 떨어져서 지금은 0.22$로 다시 원..

결혼 준비리스트? 뭐뭐가 필요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나이가 계란 한판이 되니.. 주변 친구들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훨씬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결혼.. 저도 생각은 하고있는데요.. 결혼할 때 필요한 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mp3 다운로드 사이트, 포쉐어드(4shared)! 다른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예전에 사무실에서 노래를 들을 수가 있으면 늘 mp3를 다운받아서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노래를 들었어요~ 헌데 요즘은 그냥 유튜브를 통해서 노래모음을 선택해서 들..

모기지론이란? 1%저금리모기지론과 다른건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1% 저금리 모기지론에 대해서 글을 올린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1% 저금리 모기지론을 작성하면서 이해가 되지 않는 점이 있어서.. 이렇게 올려 놓게 됩니다. 원래 모..

웹툰 추천! 아름다운 가족이야기, 패밀리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웹툰 좋아하시나요?? 예전에 마린블루스때 한참보다가... 2년전부터 웹툰을 접하게 되었어요. 그때 당시 즐겨보던 웹툰이 지랄발광이라 하는 길거리 농구에 관련된 웹툰이..

사진에 글쓸 땐 딱 이폰트지! Yoon 봄날(윤봄날) 필기체 폰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 종일 날씨가 좋아서 짝꿍과 안양천도 걷고, 카페에 앉아서 도란도란 수다 좀 떨다가 들어왔습니다~ 이제 2월의 막바지.. 조금만 더..

국민임대아파트란?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국민임대아파트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결혼을 하려고 하는데 모아놓은 돈을 보니 집을 사기에 턱없이 부족하고... 이를 어쩌나... 빚만 잔뜩 쌓고서..

추천영화] 어바웃타임 같은 영화가 또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에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개봉을 많이했죠? "겨울왕국"은 아직까지 1위를 놓치지 않고 있고, 그 뒤에 "써니"의 심은경이 주연으로 활약한 "수상한 그녀"가 2위 자리를..

내집마련의 기회? 금리 1%대 모기지론! 대출자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나중에 라도 집을 구하는 시기가 오면 써먹기 위해서 요즘 전세자금대출과 집을 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열심히 검색과 정보를 모으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적게 시작하..

신혼 전세자금대출 조건과 필요한 서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며칠간 소치에서 동계올림픽이 열림으로 인해서 아직까지 안주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저를 비롯해서요.ㅋㅋㅋ) 오늘 이승훈 선수... 10000m 아쉽게 4위에 그쳤..

2014년 연말정산 바뀐 세법? 미리 익혀 준비하자 [내부링크]

2013년 연말정산이 다 끝났고.. 어떤 분들은 이미 환급금을 받으신 분들이 계시죠.^^?? 저희는 아직 환급금을 받지는 못했어요~ 뭐... 기다려보면 나오겠죠~^^ 2013년 연말정산이 마무리가 되었으니 이제 2014년..

추천영화] 진정한 라디오스타! 영화 "라디오스타"를 이제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며칠 전 TV를 보다가 라디오스타에 대한 리뷰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잠깐 봤어요~ 그때 머리에 스쳐지나갔던 생각은... "내가 라디오스타를 봤었나??" 생각 끝에는 "안봤다!..

혹시 KB첫재테크적금 들어봤나? [내부링크]

혹시 KB첫재테크적금 들어봤나?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에 다시 한번 재미를 들려서... 줄기차게 포스팅하네요.ㅋㅋㅋ 무튼.. 사회초년생이 되면 일정한 월급을 받기 때문..

치즈볼 만들기? 이게 치즈볼이라고?!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요리사?] 치즈볼 만들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며칠 전 페이스북에서 치즈볼만들기라는 글을 본 후에... 너무도 간단한 나머지... 기필코 해먹어볼테다! 하였지만... 현금을 잘 찾지 않고....

나이 서른.. 이제는... [내부링크]

이제는... 이제는... 하루라도 빨리 뭔가를 준비해야 할 나이! 내가 갖고 있는 재능 혹은 기술을 통해서 돈을 벌고 싶다. 그래서 지금은 한 회사의 마케팅&디자인 담당을 하고 있지만... 재능과 기술을 기반으로..

감격시대 시청률을 올려주는 액션신! [내부링크]

감격시대 시청률을 올려주는 액션신! 감격시대는 수목드라마로 KBS2에서 현재해주고 있어요~ 총 24부작이며, 주연은 김현중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로메슨 혹은 막장드라마들이 연이어서 나오게 되었는데.....

한국영화에 관한 짧은 생각.. [내부링크]

한국영화에 관한 짧은 생각.. 한국영화에 대해서 짧은 생각을 끄적여볼 생각이다. 내가 최근에 본 한국영화는 변호인, 수상한 그녀이다. 전에도 한국영화를 주로 봐왔었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왔다하면..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이제 바쁜일들도 조금씩 정리가 되었고하니 남는 시간에 블로그 포스팅을 해가면서 지내야겠어요~ 요즘에 주로 챙겨보는 드라마가..

차량위치추적기의 진실?! [내부링크]

차량위치추적기의 진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차량위치추적기라하면 생각이 드는 것은 심부름센터와 같은 뒷조사를 할 적에 많이 쓰이는 줄만 아는 것이 일반적인 시각입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구름군단 2014년 목표! 파워블로거되기 포기하기. [내부링크]

구름군단 2014년 목표! 파워블로거되기 포기하기. 2013년은 파워블로거가 되기로 결심하고, 참 열심히 포스팅한게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말이지~ 파워블로거가 되겠다고 마음을 먹고 포스팅을 하게 되니..

응답하라 1994 성나정 남편은 쓰레기?!! [내부링크]

응답하라 1994 성나정 남편은 쓰레기?!! 지금까지 응답하라 1994를 본방사수한 적은 손에 꼽지만... 꼭! 다운받아서 보는 열혈 시청자이다~ㅎㅎ 처음 시작할 때부터 쓰레기가 성나정 남편인 것을 점찍고 보기 시작..

푸하하~ 블로그 포스팅 안하니 방문자수 쭉 떨어지네; [내부링크]

푸하하~~ 블로그 포스팅 안하니 방문자수 쭉 떨어지네; 요즘 만성피로 곰 두마리를 어깨에 턱턱 얹지고 다녀서.. 집에가서 뜨끈뜨끈한 바닥에 누워서 캔디크러쉬사가만 했더니.. 이러한 결과를 초래했다...

칼럼] 살아가면서 제일 중요한 나 자신을 알아가기. [내부링크]

칼럼] 살아가면서 제일 중요한 나 자신을 알아가기. 오늘 오후 친구들과 카톡을 하던 중에 했던 얘기가 생각이 나서 오래간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다. 그것은 바로 "연애"이다.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연애에..

보조금 빙하기! G2 할부원금 저렴한 곳은? [내부링크]

보조금 빙하기! G2 할부원금 저렴한 곳은? 요즘 스마트폰 보조금이 빙하기죠? 이럴 때... 할부원금이 최대한 저렴한 곳을 찾기 마련 입니다. 그런데.. G2를 SK로 번이(번호이동)을 할 적에 할부원금이 저렴한 곳을..

사람이 돈을 벌려면 악착같이 살아야하는데.. [내부링크]

사람이 돈을 벌려면 악착같이 살아야하는데..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방문자를 끌어모으기 위해서 이런 저런 다양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나가야하는데... 그러질 못하겠네..=_= 정 쓸거 없으면 안쓰고... 정말 쓰고..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내부링크]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현재 바쁜 일상을 살고 있는지라.. 새로운 취미를 즐기지 못하고 있다. 대신 일상 안에서 즐기려고 늘 노력하는 중.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 전에..

히든싱어2, 윤도현은 어떤 노래를 들고 나올까? [내부링크]

히든싱어2, 윤도현은 어떤 노래를 들고 나올까? 윤도현을 처음 알게 되었던 것은... 2002년이었던 것 같다. 그때 당시 월드컵 열풍으로 인해 오!필승코리아를 부르짖으면서 윤도현이라는 가수를 잘 모르던 사람들..

업무시 강력한 툴!! 구글번역기 사용법! [내부링크]

업무시 강력한 툴!! 구글번역기 사용법! 우리나라에서 손에 꼽히는 검색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이렇게 3가지라 보면 된다. 그 중에서 구글은 업무할 적에 가장 강력한 도구로 꼽히게 된다. 포토샾 작업을..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다시보기 [내부링크]

히든싱어2 E05회 주현미편 다시보기 11월 9일에 히든싱어2에 주현미가 나오게 되었다. 주현미는 데뷔 29년차 트롯트 가수로써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마포종점" 등등의 히트곡을 내놓았다. 나도 20대 후반..

히든싱어2 주현미편, 노래모음 미리듣기! [내부링크]

히든싱어2 주현미편, 노래모음 미리듣기! 요즘 금요일이면 핫해지는 키워드가 바로 응답하라 1994!, 히든싱어2이다. 히든싱어2는 히든싱어보다 실력이 뛰어난 모창가수들을 섭외함으로 인해서 패널과 시청자들을..

개인 블로그가 인생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개인 블로그가 인생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입니다. 블로그라는 매체는 개인만의 공간으로 본인이 전문적으로 알고 있는 정보 및..

티스토리에 걸어둔 애드센스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걸어둔 애드센스 수익! 저작년 7월쯤에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을 하면서 애드센스를 걸어두기 시작을 했다. 그렇게 해서 올해 3월에 처음 수익금을 탔다. 대략 11만원가량? 이었을 것이다. 그..

응답하라 1994 ost로 많이 나오는 015B와 그외의 곡들.. [내부링크]

응답하라 1994 ost로 많이 나오는 015B와 그외의 곡들..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중 단연 으뜸을 뽑자면 "응답하라 1994"이다. 맛깔나는 사투리와 스멀스멀 떠오르는 옛추억들 때문일까??? 그래봤자 1994년 그시..

구로역 맛집! 동원참치를 가다. [내부링크]

구로역 맛집! 동원참치를 가다. 예전 구로역 근처 회사를 다닐 적에 종종 구로역 참치 맛집인 "동원참치"를 갔었다. 1인당 25,000원이면 맛있는 참치를 배부를 때까지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동원참치는 식감..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내부링크]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여성5인조 그룹인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나왔다고 한다. 전국노래자랑은 1980년부터 지금까지 33년간 초장수프로그램 중 하나로 일요일 점심에 가족들끼리 옹기종기 앉아서 보..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했쟈나, 그래서 다시보기 올렸쟈나 [내부링크]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했쟈나, 그래서 다시보기 올렸쟈나 최고의 예능프로그램으로 꼽히고 있는 무한도전, 무한도전은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를 시작해서 2년 주기로 무한도전 가요제를 하고 있다. 이번에는 무..

히든싱어2, 김범수편! 다시보기! [내부링크]

히든싱어2, 김범수편! 다시보기!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제일 잘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은 바로 히든싱어이다. 히든싱어는 모창가수들과 원조가수가 같이 노래를 부르면서 원조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히든싱어1..

불후의 명곡, VOS 우승?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VOS 우승? 불후의 명곡에서 VOS가 나왔나보다 오늘 하루종일 밖에 있어서 TV를 보지 못했다. 예전 VOS가 데뷔했을 적에 노래들이 좋아서.. 참 많이 들었는데... 언제부터인가 VOS는 보이지 않았는데...

최신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5 단점을 짚자면? [내부링크]

최신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5 단점을 짚자면? 오늘 IT 뉴스 중에서 구글 레퍼런스폰인 넥서스5 국내 출시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고 있다. 나도 어제와 오늘 넥서스5 스펙과 가격에 대한 포스팅을 올르게..

넥서스5 국내출시! 공개된 스펙과 가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넥서스5 국내출시! 공개된 스펙과 가격을 알아보자. 구글과 LG 같이 만든 넥서스5가 드디어 출시가 되었다. 이전 넥서스7 2세대처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올라와있는 넥서스5. 드디어 가격과 그 스펙이 면밀하게..

인천에 숨어있는 맛있는 떡볶이집 공개! [내부링크]

인천에 숨어있는 맛있는 떡볶이집 공개! 요즘 떡볶이집들은 아딸, 국대, 조폭 등등 여러 이름을 갖춘 프랜차이즈 떡볶이집들이 즐비해있다. 떡볶이도 요식사업의 하나로 깨끗하고 보다 나은 시스템을 갖춤으로..

넥서스4를 눈앞에서 보니 괜찮네? 그렇다면 넥서스5 스펙은 어떨까? [내부링크]

넥서스4를 눈앞에서 보니 괜찮네? 그렇다면 넥서스5 스펙은 어떨까? 현재 내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은 딱 정해져 있다. 삼성, LG, 베가, 아이폰. 아쉽게도 구글 레퍼런스폰인 넥서스4는 없다. 만약..

커플인데, 아직도 서울랜드 동물원 안가봤어? [내부링크]

커플인데, 아직도 서울랜드 동물원 안가봤어? 하루하루 추워지는 날씨, 주말에 놀러 잘 다니시나요?? 저희 커플은 차가 없어도 여기저기 뚜벅뚜벅 잘 걸어다니는 뚜벅이 커플이랍니다~ 지난 일요일에 과천에 있는..

히든싱어 조성모편.. 안타깝다. [내부링크]

한 시대를 풍류했던 가수 중 한명이었던 조성모. 투헤븐과 아시나요, 가시나무... 불후의 명곡을 불렀던 가수인데, 히든싱어2 조성모편에서 처참히 무너졌다. 본방을 보지 않고, 노래부른 것들만 봤는데... 가수인..

블로그노하우] 포스팅 후 관리 [내부링크]

포스팅을 한 후에 써진 글을 다시 보시나요?? 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하고 퇴고작업도 중요하지만 조금 지난 글들을 다시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롭게 바꾼 레이아웃에 광고배치가 맞지 않을 수가 있고, 모바일로 볼..

실패담] 어제 오늘 win2003 server 설치를 하면서 느낀 것... 아오... [내부링크]

만약 기계를 사게 된다면 메뉴얼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진 않지만 중요한 기능들은 읽고선 넘어간다. 그렇지만 기계들을 사용하는데는 별 무리가 없다. 어차피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만 잘 익혀두면 불편함이 없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생긴 목표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생긴 목표 티스토리 블로그를 진행하면서 생겨난 목표가 있다. 그것은 바로 키워드 뿐만이 아닌 다음뷰 및 믹시와 같은 메타블로그를 통해 유입자를 지속적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그리..

추억이 방울방울 응답하라 1994! 쓰레기, 삼천포 대박! [내부링크]

추억이 방울방울 응답하라 1994! 출처 : 구글 어제는 비밀에 관해서 포스팅을 했다. 오늘은 응답하라 1994에 관한 포스팅이다~ 으헤헤헤! 응답하라 1994 0화, 1화 까지는 음... 케릭터 참 독특하고 잘 설정했다..

츤데레 지성을 볼 수 있는 기회! "비밀"을 보자 [내부링크]

츤데레 지성을 볼 수 있는 기회! "비밀"을 보자 요즘에 챙겨보는 드라마가 세개가 생겼다. 수상한 가정부, 응답하라 1997, 그리고 남은 하나는 지성이 나오는 비밀이다. 초반 황정음이 연기를 잘한다는 호평이..

구름군단... win2003 서버를 붙잡다.. 킄.. [내부링크]

짜잘한 IT 정보와 초급정도의 html 코딩 실력... 서버는 예전 리눅스 서버 설치 경험만 있는 나에게... win2003 SBS 서버를 짊어주셨다..-_-; DNS 서버 설정하는 것에 있어서... 처음보는 용어와 짜잘한 글씨들은..

구글 애드센스 MTCN 번호가 안보인다고?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MTCN 번호가 안보인다고?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정확히 7개월만에 $100가 넘어서 애드센스에 있는 돈을 인출 할 수가 있게 되었어요. 얏호!ㅋ 찔끔찔끔 모았던 알토랑 같은..

win7 usb 설치, 부팅까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win7 usb 설치, 부팅까지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날씨가 좋은 일요일이었는데, 즐거운 시간보내셨나요? 전 오늘 친조카 생일이라서 누나네집에 다녀왔답니다.^^ 다녀온 후에 새로..

안녕?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 블로그 요즘 참 오랫동안 포스팅을 안했지?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했는데... 한 것과 안한 것의 차이가 크게 나타나질 않으니... 음..

여드름화장품, 티트리오일 샘플 필요하세요? [내부링크]

여드름화장품,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샘플 필요하세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제 바람이 제법 싸늘해져서 그런지..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해지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인터넷하면서 실시간tv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긴 연휴를 마치고 난 후의 월요일!!! 정신없이 지나간 것 같습니다.. 크읔~ 다들 하루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인터넷을 하면서 실시간tv를 볼 수..

인터넷에 나와있지 않는 심근경색 초기증상 [내부링크]

인터넷에 나와있지 않는 심근경색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추석연휴가 이제 2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맙소사!! 그래도 추석연휴 알차게 다들 잘 보내고 계시죠??^^ 전 어제 사정이..

연금보험으로 소득공제/비과세를 누리세요 [내부링크]

연금보험으로 소득공제/비과세를 누리세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나라가 국민연금을 통해서 보장해 준다지만 노후를 전적으로 의존하기엔 불안하기 때문에 연금보험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

아이패드 대항마! 넥서스7 2세대 lte 스펙은? [내부링크]

아이패드 대항마! 넥서스7 2세대 lte 스펙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구글의 야심작! 아이패드 대항마! 넥서스7 2세대가 출시가 된 것을 알고 계시죠? 아이패드 대항마로 선정이 된 넥..

감기인가? 아니면 아데노바이러스 증상인가? [내부링크]

감기인가? 아니면 아데노바이러스 증상인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낮과 밤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죠? 저 또한 잔기침이 일어나서 죽을 맛입니다.. 으읔..

노후준비를 위한 연금보험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로 삼은 것은 연금보험이예요~ 우리나라에 국민연금이 있지만 그 국민연금.. 다들 믿을게 못된다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개인의 노후준비는 국가가 책..

환절기만 되면 극성인 알레르기성 비염! 비염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환절기만 되면 극성인 알레르기성 비염! 비염에 좋은 음식은? 알레르기성 비염은 몸 안에 있는 항체의 과민반응으로 인해 코에 과민반응이 일어나는 증상으로 면역력이 다소 떨어지게 될 경우에 증세가 악화가..

으흐흐흐흐~ 드디어 아이디어 떠오름.. [내부링크]

으흐흐흐흐~ 드디어 아이디어 떠오름..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일단 사고쳐보는 걸로!!! 오늘 저녁부터 기획 짤 생각에 심장이 빠운스 빠운스 뚜끈대~~

알레르기 3대 천왕 중 천식증상과 천식에 좋은 운동은? [내부링크]

알레르기 3대 천왕 중 천식증상과 천식에 좋은 운동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여름과 가을로 넘어가고, 현재 가을은 잠시 스쳐지나갈 뿐.. 겨울이 바짝 뒤쫓아오고 있습니다.^^; 이럴때 조..

네이버블로그 댓글 볼때.. 이런 댓글은 별.루!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 댓글 볼때.. 이런 댓글은 별.루! 가끔가다 파워블로거분들 블로그를 방문해서 글을 보고, 댓글을 달러 마우스 스크롤을 쭉쭉 내린다~ 쭉쭉~ 쭉쭉~~ 나도 눈이 있기 때문에 보지 않으려 하지만.....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보셨나요? [내부링크]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여름이 오간대 없어지고, 가을이 성큼다가오면서 명절 중 큰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벌써 다음주네요~ 추석하면 가족들과 보는 것, 맛..

미야자키 하야오의 마지막 작품, "바람이 분다" 후기 [내부링크]

미야자키 하야오의 마지막 작품, "바람이 분다" 후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마지막 작품, 바람이 분다가 정식 개봉하는 날이었어요~ 우리나라의 극장은 대부분적..

어느 여름날 홍대의 카페안.. [내부링크]

어느 여름날 홍대의 카페안.. 어느 여름날(?) 우연치 않게 찾은 홍대의 카페, 여행테마로 인테리어를 한 카페는 몇명의 친구들과 몰려와서 오손도손 얘기하기 참 좋은 곳이기도 한 것 같다. 이름은 기억이 나..

최신 스마트폰 카메라 갑 오브 갑은 어떤 것? [내부링크]

최신 스마트폰 카메라 갑 오브 갑은 어떤 것?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저는 작년에 바꾼 갤럭시s3 LTE를 쓰고 있는데... 벌써 삼성에서는 갤럭시s4 LEA-A를 꺼내고, 갤럭시 노트3와 갤럭..

비포미드나잇?! 난 글쎄요; [내부링크]

비포미드나잇?! 난 글쎄요; 예전에 나왔지만 이제야 보게 된 비포미드나잇. 네이버 평가도 우수한 비포미드나잇이기에 의심치 않고 보게 되었다. 하지만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끝이 났을 땐 허무했었다. 난 왜..

무슨 포스팅을 쓸까? [내부링크]

무슨 포스팅을 쓸까? 블로그 뜸하다가... 다시 마음을 다잡고, 블로깅에 집중하기로 했다. 무슨 포스팅을 할까?    짧게 머리 속에 마인드맵을 그렸다. 가장 가까운 것을 생각해봤다. 일상에서 내가 했던..

추석 벌초하러 갔다오니 쯔쯔가무시에 물린 자국이? [내부링크]

추석 벌초하러 갔다오니 쯔쯔가무시에 물린 자국이?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닷!^^ 곧 추석인데 성묘는 다녀오셨나요? 전 저번주에 어른들이랑 같이 성묘를 다녀왔어요~ 헌데 가서 묘를 정리하는데,..

부산여행 가셨을 적에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 집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부산여행 가셨을 적에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 집 가보셨나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2박 3일간 갈 수 있는 명소들을 두루 돌아 다녔어요~ 물론 정말 유명한 곳들로만 다녔어..

다들 약력이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다들 약력이 있으신가요? 일을 하다가 어느 한 파워블로거님의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약력을 발견했어요~ 보고나서 생각이 든 것이. 난 약력이 있던가??? 無 내세울게 없네요.ㅋㅋ 10년 뒤의 제 모습을 생각하고..

구름군단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확 늘었네요;? [내부링크]

구름군단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확 늘었네요;? 요즘 게을러져서 포스팅도 안하고 방치해뒀는데...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방문자수가 700을 넘었네요;;;?? 유입경로를 살펴보니깐 예비군 훈련관련된 검색어..

세상살이가 쉽지가 않구나... [내부링크]

세상살이가 쉽지가 않구나... 참 세상살이가 쉽지가 않은 것 같네요... 특히 인간관계가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며칠 전 친한친구에게서 들은 지적질이 아직도 가슴에 얻혀서 떠나질 않네요.. 에 휴~

다음지도 OK! 네이버지도는 글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다음지도 OK! 네이버지도는 글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마트폰으로 다음지도를 찾으면서 느낀 점이예요~ 네이버지도가 있지만지도보단 검색이 앞서게 되고, 다음 검색은 다소 떨어지지만 다음지도만큼은 네이..

어느날 밖을 내다봤더니.. [내부링크]

어느날 밖을 내다봤더니.. </iframe 어느 날 문득 밖을 내다봤더니, 가로등 아래있는 가로수가 너무도 이뻐보여 nex-5n을 들이내밀어서 찍은 사진...

자라(zara) 브랜드 아시나요? [내부링크]

자라(zara) 브랜드 아시나요? 패션 브랜드 중에서 자라(zara)를 아시나요?? 지나가다가 간판을 보게 되어서 알게 된 자라(zara), 원래 비싼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외국다녀온 형이 하는 말씀이... "자라(zara) 저..

늘상 느끼는 것 이지만.. [내부링크]

늘상 느끼는 것 이지만.. 제 블로그를 보시고. ADsense를 눌러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차곡차곡 쌓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언젠가는 밥한끼 사먹을 수 있는 돈이 되겠죠^^ 오늘도 조금..

내가 블로그 하면서 지녀야 할 숙제.. [내부링크]

내가 블로그 하면서 지녀야 할 숙제.. 내가 블로그를 하면서 숙제가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나만의 색깔 찾기!!" 티스토리 블로그는 내 입맛대로 마음대로 바꿀 수가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난..

UI디자인 포트폴리오를 따라 만들다~ [내부링크]

UI디자인 포트폴리오를 따라 만들다~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 다들 선호하시죠^^??" 저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디자인 및 마케팅 담당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을 본다면 사진을 찍거나..

싸이월드 다 아시죠? 그럼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것도 아시나요? [내부링크]

싸이월드 다 아시죠? 그럼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것도 아시나요? 싸이월드가 새롭게 개편을 했다는 얘기 들어보셨어요?? 전 최근 햇살조림(http://anythingtip.tistory.com)님 블로그에 갔다가 알게 되었어요~..

가성비 좋은 픽스(fix xe-301) 이어폰 들어보셨나요?ㅎ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픽스(fix xe-301) 이어폰 들어보셨나요?ㅎ 이어폰 주로 어떤 제품 사용하세요?? 번들이어폰? 그냥 저렴한 이어폰??ㅎ 위에 이어폰들은 제가 지금까지 썼던거예요ㅋ 그렇지만 이제는 이어폰을 살 적..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런건 어떨까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런건 어떨까요?^^ 휴대폰이 화면이 큰 터치폰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배경이미지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지게 되었어요~ 특히 돈을 들이지 않고 핸드폰을 꾸밀 수 있었기 때문에 더 관심이..

다양함을 갖춘 구글! 구글 디벨로퍼 페이지스피드 인사이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다양함을 갖춘 구글! 구글디벌로퍼 페이지스피드 인사이트를 아시나요? 늦은 밤 중.. 무슨 돌풍이 불었는지... 포스팅을 연달아 두개씩 하네요?ㅋ 내용은 짤막하다하지만... 소재거리가 하나 걸린 나머지 또 한번..

예비군훈련시즌! 예비군교육장 잘못가보신 분 계신가요? [내부링크]

예비군훈련시즌! 예비군교육장 잘못가보신 분 계신가요? 예비군교육장을 잘못알고 가시는 분들 많이계신가요? 이번 예비군교육장을 가니깐.. 다른 교육장갔다가 오신 분들이 더러 계시더군요.. 저만의 문제는 아니..

블로그 스킨 변경하는 거 아세요? 의외로 쉽네요? [내부링크]

블로그 스킨 변경하는 거 아세요? 의외로 쉽네요?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그동안 집에서 꺼부적꺼부적 변경하려 애를 써봤지만 크게 변화된게 없고... 그로 인해서 에잇! 포기하자 그냥 포스팅만 하자! 라고 생각하..

핫한 이슈? 좋아.. 근데 대학생 시국선언은? [내부링크]

핫한 이슈? 좋아.. 근데 대학생 시국선언은? 나날이 들어만 가는 이슈들~ 핫한 이슈들로 다른 이슈들을 잠재워버린다. 오늘 아침 출근길 이런 생각이 들었다~ 요즘 이슈들이.. 기성용, 박지성, 이효리 기타 등등..

다육식물 청옥이 사진 :D [내부링크]

다육식물 청옥이 사진 :D 친구가 나에게 선물로 준 아이는 "청옥"이라는 아이~ㅎ 물을 아주 가끔씩만 주면 되고, 관리가 편안하며 전자파까지 잡아준다해서 선택해준 요아이~^^ 너무도 이뿌게 지금까지 무럭무럭..

디자인 따라만들기 1탄! 서울국제도서전 티켓 [내부링크]

디자인 따라만들기 1탄! 서울국제도서전 티켓 디자인 감각을 더욱 기르기 위해 하루에 하나씩 따라 만들어보기로 결정했어요~ㅎ 그래서 오늘 블로그에 걸어놓을 작품은 바로 서울국제도서전 티켓 이랍니다.ㅎ 서울..

7월 3일 점심 뭐드셨나요? [내부링크]

7월 3일 점심 뭐드셨나요? 전 오늘 점심에 그동안 지나칠 적마다.. 맛있나? 라는 생각이 드는 일식집스러운 곳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그 메뉴는! 회덮밥! 하지만 맛은 안습이었다는..ㅜㅜ 최근 들어서 점심을 남..

컴퓨터 바탕화면 어떤 걸로 되어있으세요? [내부링크]

컴퓨터 바탕화면 어떤 걸로 되어있으세요? 컴퓨터 바탕화면 어떤 것들 사용하시나요^^? 지금 생각해보니.. 회사 컴퓨터의 바탕화면은 아무런 것도 없네요^^;;; 주로 보고 있는게 일러스트 혹은 포토샾 배경화면이..

꿈을 포기하기엔 너무나도 젊다. [내부링크]

</iframe 아직 29살 밖에 되지 않았는데.. 세상에 무릎꿇기엔 너무 젊은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이 무릎꿇을 일이 많을텐데.. 그래도 꿈에 도전하고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 같다! 퐛팅!!!! (g `0`)g

야하면서도 설레이는 10cm - 새벽4시 [내부링크]

야하면서도 설레이는 10cm - 새벽4시 10cm 노래 좋아하세요??? 저는 모든 곡을 좋아하지않고 종종 들어요~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새벽4시ㅎㅎ 처음에는 그냥 들었을 적에 "아.. 좋은 노래구나~" 라고 생각을..

모바일 공룡! 카카오톡(카톡) PC버전에 등장 [내부링크]

모바일 공룡! 카카오톡(카톡) PC버전에 등장 모바일 공룡, 카카오톡(카톡)! 진정 모르면 간첩이죠?^^ 우리나라의 IT업계 중에서 손에 꼽히는 네이버 라인과 다음 마이피플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1위 자리를 굳건..

성장통인건가?? [내부링크]

성장통인건가?? 흔히 사람이 성장을 하면서 통증을 겪는 것을 성장통이라고 하죠~? 고등학교 때 웹디자이너의 꿈을 안고 살아가다 비젼이 좋지 않아 포기하고 또, 클라이언트가 원하는데로 만들기 싫어했던 고집불..

더바디샵 티트리오일이 들어있는 "티트리 스킨케어 기프트 백" [내부링크]

더바디샵 티트리오일이 들어있는 "티트리 스킨케어 기프트 백" 티트리 오일은 더바디샵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예요~ 티트리 스킨케어 기프트 백은 티트리 클렌징과 티크리 로션, 티트리 스킨, 티..

꽃중년 짐승남들의 영화! "전설의 주먹" 리뷰 [내부링크]

꽃중년 짐승남들의 영화! "전설의 주먹" 리뷰 웹툰(webtoon) 좋아하시나요?^^ 인터넷에 만화를 연재하는 것을 웹툰(webtoon)이라고 하는데, 몇해 전부터 탄탄한 내용을 갖춘 웹툰들이 영화로 많이 둔갑을 한 것을..

군필자만 아는 곰돌이?ㅋㅋ 군필자 밖에 알 수 밖에 없네요.ㅋㅋ [내부링크]

군필자만 아는 곰돌이?ㅋㅋ 군필자 밖에 알 수 밖에 없네요.ㅋㅋ 정말 이런 예능이 나올 줄 몰랐는데... 정말나온 예능이있죠? 진.짜.사.나.이 주말에 아빠, 어디가?를 본 다음에 런닝맨을 봤는데, 요즘에는 진짜..

최근 돌아다니면서 찍은 포스터 및 광고들 [내부링크]

최근 돌아다니면서 찍은 포스터 및 광고들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들을 보고, 담아놔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ㅎ 그 제작 과정에는 "어떻게 만들까?" 구상하는 시간과 필요한 이미지를 찾는 시간.. 그리고..

초기탈모 예방법은.. 올바른 샴푸법이다!? [내부링크]

초기탈모 예방법은.. 올바른 샴푸법이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혹은 청년이든 중년이든.. 이들이 고민을 하는 것이 있어요~ 바로 탈모에요~ 다행히 탈모가 일어나지 않는 분들은 탈모예방에 관심없을 뿐더러 탈모..

영원히 못 빼는 주차.. 이를 어쩌나.^^;;; [내부링크]

영원히 못 빼는 주차.. 이를 어쩌나.^^;;; 우리나라에서는 운전과 주차에 있어서 김여사가 빠질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영원히 못 빼는 주차(?)를 당한 사진이 있습니다~ 옆차가 빼주지 않을 경우 절대로 빠져나..

웹툰 미생 영화로 만들어진다? [내부링크]

웹툰 미생 영화로 만들어진다? 만화를 즐겨보지 않지만 어느 날 부터 웹툰을 꼬박꼬박 챙겨보게 됐어요~ 네이버 웹툰에서는 노블레스와 마음의 소리, 갓 오브 하이스쿨을 보고 있으며, 다음 웹툰에서는 미생이랑..

우유에 찍고 싶은 USB 메모리? 맛있어 보이는 USB 메모리 모음집 [내부링크]

우유에 찍고 싶은 USB 메모리? 맛있어 보이는 USB 메모리 모음집 요즘에 팬시점에 가면 참 이쁜 문구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그 중에서 USB 메모리는 새로 사달라고 멋진 디자인을 뽐내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현상^^ [내부링크]

쌍무지개 관통한 번개,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현상^^ 가끔씩 인터넷을 돌아다니다보면 신비한 자연현상을 볼 수가 있어요~ 그런 현상을 직접 우리 눈으로 확인을 해본다면 좋을텐데 그러기는 쉽지가 않으니 대리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합니다~(5장)/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합니다~(5장) 오래간만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 합니다.^^ 장수는 최대 5장으로 정말 성심성의껏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에 한해서만 배포를 해드립니다~ 댓글은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맞춰..

꼬마인 척 하기ㅋㅋ 정말 감쪽같네요? [내부링크]

꼬마인 척 하기ㅋㅋ 정말 감쪽같네요? 꼬마인 척 하기라는 검색어가 뜨길래 뭔가? 혹시 또 귀여운 강아지가 꼬마인 척을 한 건가? 라는 생각에 웹문서를 열어보니ㅋㅋㅋ 반전이네요.ㅋㅋㅋ 이 영상은 외국 방송..

초대형 벌집 발견?? 해체하는데만 6시간;;;?! [내부링크]

초대형 벌집 발견?? 해체하는데만 6시간;;;?! 미국에 있는 유타주 오그던에 한 오두막이 있습니다~ 이 오두막에서 초대형 벌집이 발견이 되었다하는데요.. 사진상에 사람 손이랑 같이 나왔는데, 그 크기가 어마어..

뽀빠이 실사판? 정말 뽀빠이랑 똑같다.ㅋㅋ [내부링크]

뽀빠이 실사판? 정말 뽀빠이랑 똑같다.ㅋㅋ 뽀빠이 실사판이라 해서 현재 인터넷이 떠도는 사진이 있어요~ 실제로 이 분은 25년을 넘게 뽀빠이 흉내를 전문적으로 하는 배우로 살았다고 하네요~ 성함은 론 에버렛..

악마 계란 요리? 천사 계란 요리도 있다!ㅋ [내부링크]

악마 계란 요리? 천사 계란 요리도 있다!ㅋ 우리가 먹는 음식 중에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바로 계란이예요~ 계란은 삶아서 먹을 수도 있고, 계란 후라이로도 먹을 수가 있죠? 자취하는 친구한테 들으니 자취..

공부하다 졸 때 모습! 사람과 똑같죠?ㅋ [내부링크]

공부하다 졸 때 모습! 사람과 똑같죠?ㅋ 예전에 개를 키울 적에 놀다가 졸리면 꾸벅꾸벅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어요~ 근데 이건 개뿐만 아니라 오리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이런 부분에서는 사람이나 동물이나 마..

최근 포토샾 tutorial 보고 따라한 작품들.. [내부링크]

최근 포토샾 tutorial 보고 따라한 작품들..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요, 1 클릭은 저에게 밥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건 개인 창작작품은 아니지만 포토샾 스킬을 높이기 위해서 제작을 해본 포트폴리오..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 이빨이 사납네요.. [내부링크]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 이빨이 사납네요..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선사시대 바다 괴물 발견"이라는 제목으로 약 2분 가량 공개가 된 영상이 떴어요~ 이 영상은 뉴질랜드 푸케히나 해변 근처에서 촬영이 된 걸로..

여동생의 함정, 나홀로 집을 연상케 하네요!ㅋㅋㅋ [내부링크]

여동생의 함정, 나홀로 집을 연상케 하네요!ㅋㅋㅋ 여동생의 함정이라는 이미지가 지금 인터넷에 떠돌고 있어요ㅋㅋ 해외에 있는 남매인데~ 동생이 문 사이에 테잎을 연결하고 오빠를 유인한 후 테잎에 걸리게 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환급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환급 받는 방법은? 오늘은 그동안 모아두었던 애드센스 수익금 환급받으러 갔다왔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금방 인출을 할 수가 있더라구요~ 작은 금액이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게 되면 나..

1마력의 힘! 말을 무시하면 안되겠네요;;; [내부링크]

1마력의 힘! 말을 무시하면 안되겠네요;;; 말 한마리의 힘을 1마력이라고 하죠? 근데 말 한마리가 얼마만큼의 힘을 발휘 할 수가 있나? 라고 생각을 할 수가 있지만 건장한 체구의 남성 몇명이 붙들려도 1마력을..

초보운전자의 반전있는 사과ㅋㅋ 참 센스터지네요.ㅋㅋ [내부링크]

초보운전자의 반전있는 사과ㅋㅋ 참 센스터지네요.ㅋㅋ 도로를 가다가보면 초보스티커가 붙여져 있는 차량들을 종종 볼 수가 있어요~ 근데 그 스티커를 읽다가 보면~ "응?"이 라는 반응이 나타날 때가 있어요~ 그..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는 어떤 성격일까요?ㅋ [내부링크]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는 어떤 성격일까요?ㅋ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어떤 성격이 나올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이 이미..

남자가 고백 못하는 이유.. 공개가 되었습니다..T_T [내부링크]

남자가 고백 못하는 이유.. 공개가 되었습니다..T_T 남자가 고백 못하는 이유가 공개가 되었네요.. 1위부터 5위까지 동일 합니다.ㅋㅋ 바로 차.일.까.봐~ 그래서 무서운 거죠~ 고백했다가 차이게 되면 친구로도..

군대의 무서움 인증, 정말 이건 군대다녀온 남자라면 大공감!! [내부링크]

군대의 무서움 인증, 정말 이건 군대다녀온 남자라면 大공감!! 한국 남자들이 꾸는 악몽 중에서 제일 안좋은 악몽이 바로 군대 재입대하는 꿈이라죠? 근데 그 꿈이 절대 젊은 사람들한테만 찾아오는게 아니랍니다..

10cm 위 착륙한 헬기, 이건 헬기조정의 신이야!ㅋ [내부링크]

10cm 위 착륙한 헬기, 이건 헬기조정의 신이야!ㅋ 10cm 위 착륙한 헬기라는 기사보셨나요? 이 사진은 해외 산악도로에서 사고가 났는데 길가 근처에 사고가 났기 때문에 마땅히 착륙할 장소가 없어서 도로 경계인..

건강보험 가입하시려구요?? 그럼 건강보험 주의사항은 아시나요? [내부링크]

요즘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건강에 적색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이 적색불이 들어온 이유를 알아보자하면 과도한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그리고 식습관이 서구화로 변화가 됨으로 인해서 우리 건강을 해치게 되는..

외롭지 않은 커플사진ㅋㅋㅋ 재밌는 사진들 있어요~;) [내부링크]

외롭지 않은 커플사진ㅋㅋㅋ 재밌는 사진들 있어요~;) 외롭지 않은 커플사진 종종 보셨죠? 일명 "여친이 찍어줬어요~" 라면서 올린 사진들.. 하지만 알고보면 자작이라는.ㅋㅋ 더 웃긴건 거울에 본인이 찍은 모..

90년 전 방탄조끼 테스트, 섬뜩하네요 [내부링크]

90년 전 방탄조끼 테스트, 섬뜩하네요 90년 전 방탄조끼 테스트 보셨나요?? 꼭 사형장면과도 같은 사진이예요~ 그만큼 만든 사람이 본인 방탄조끼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저렇게 테스트하는데에도 꿋꿋히 서서 있..

편집디자인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벚꽃놀이를 다녀와서 잡지형식으로 만든 포트폴리오.ㅎ 많이 미숙해보인다...

차창 밖의 여고생!? 재미있는 착시사진 모아보기 [내부링크]

차창 밖의 여고생!? 재미있는 착시사진 모아보기 차창 밖의 여고생이라고 아시나요?ㅋ 버스 광고인데, 다른 창들과 같은 위치라서 얼핏보면 창으로 여고생이 쳐다보고 있는 듯한 사진이예요.ㅋㅋㅋ "처음에는 이..

할머니 댁 방문 전후! 푸하하하 [내부링크]

할머니 댁 방문 전후! 푸하하하 할머니 댁 방문 전후 라는 사진을 보셨나요?? 어릴 적에 할머니가 살아계셨을 적에 놀러가면 이것저것 계속 주셨죠~ 그래서 정말 많은 음식을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 물고기..

80년 같은 차 몬 남자! 우리나라도 이런게 되었으면.. [내부링크]

80년 같은 차 몬 남자! 우리나라도 이런게 되었으면.. 80년 같은 차 몬 남자를 보셨나요??? 위에 사진은 80년 같은 차 몬 남자라고 하네요~ 사진 속에 있는 녹색톤의 자동차는 1928년산 롤스로이스 피커딜리 P1..

실제로 존재!? 공포의 붉은 호수 [내부링크]

실제로 존재!? 공포의 붉은 호수 우리나라는 아니고!;; 칠레 북부 해발 3,700m에 위치한 카미나 마을 인근에 있는 호수라고 하네요~ 이 붉은 호수를 일명 "악령의 호수", "악마의 소유지"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직장인의 부자 기준!? 얼마를 갖고 있어야 부자가 되는 것 일까요? [내부링크]

직장인의 부자 기준!? 얼마를 갖고 있어야 부자가 되는 것 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부자의 꿈을 안고 살아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또 같은 복권이나 도박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죠~^^;;; 24일에 취업포털사이트..

죽기 전 별의 유언! 별은 이렇게 유언을 한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죽기 전 별의 유언! 별은 이렇게 유언을 한다고 하네요^^; 인류는 우주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을 보이고 있어요~ 그래서 외계인설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고, 장기적으로 우주선을 보내서 탐사를 하고있죠~ 최근에는..

뇌 모양 김밥? 그 실체는... [내부링크]

뇌 모양 김밥? 그 실체는... 뇌 모양 김밥을 보셨나요? SNS랑 인기검색어에 뜨고 있어서 봤더니 정말 뇌 모양 김밥이네요.ㅋㅋ 저도 김밥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 참치김밥과 치즈김밥을 참 좋아합니다..'ㅅ..

14년 지난 햄버거!! 이러니깐 햄버거 먹지 말라는 것! [내부링크]

14년 지난 햄버거!! 이러니깐 햄버거 먹지 말라는 것! 혹시 인터넷을 통해서 14년 지난 햄버거를 보셨나요?? 곰팡이 하나 있지 않은 모습.. 정말 충격적 입니다~ 예전에 이런 동일한 일이 있었는데.. 또 있네요??..

보셨나요?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 [내부링크]

보셨나요?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인가? 엊그제인가.. 네이버를 문득보는데 식인상어를 낚은 소년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올라온 것을 봤어요~ 보는 순간 "식인상어를..

찍는 사람 손에 땀나는 사진 [내부링크]

찍는 사람 손에 땀나는 사진 가끔씩 인터넷을 보면 이런거 있죠? 아찔하게 찍힌 사진들~ 사진을 찍고 있는데 뒤에서 곰이나 호랑이, 사자가 나타나는 사진이나 신나게 서핑을 즐기고 있는데 뒤에서 상어가 나타난..

네이버 펀(Fun) 키워드.ㅋㅋ 섬뜩한 밥상 [내부링크]

네이버 펀(Fun) 키워드.ㅋㅋ 섬뜩한 밥상 지금 네이버 검색을 보니깐 펀(Fun) 키워드에 섬뜩한 밥상이라 떠서 봤더니 무시무시하네요.ㅋㅋㅋ 이거도 사진 어플이지 않을까하는데? 분명 밥상에는 없지만 거울에 비..

블로그로 돈벌기? 돈버는 수단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오늘 올릴 포스팅 주제는 바로 '블로그로 돈벌기' 입니다. 이 세상에는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하게 있어요~ 그 중..

곱창 좋아하세요? 신림 곱창 맛집, 신촌 황소곱창을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곱창 좋아하세요? 신림 곱창 맛집, 신촌 황소곱창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친구들과 모여서 곱창을 먹고 왔습니다. 그동안 곱창을 먹었던 곳은 구로 디지털단지..

홍대 카페, 카페 꼼마(cafe comma) 2호점 [내부링크]

홍대 카페, 카페 꼼마(cafe comma) 2호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입니다! 매우 좋은 날씨에 혹시 나들이 다녀오셨나요^^?? 전 최근에 홍대 카페 꼼마(cafe comma)가 2호점을 개업..

nex-5n 아웃포커싱된 사진과 일반 사진들 [내부링크]

nex-5n 아웃포커싱된 사진과 일반 사진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그렇게 사고 싶었던 nex-5n을 사고 난 후 찍었던 사진들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ㅎㅎ 번들렌즈이지만 잘 찍다보면 아웃포커싱도..

닭발집의 명가! 부천 호미불닭발 [내부링크]

닭발집의 명가! 부천 호미불닭발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닭발 좋아하시나요.^^?? 전 닭발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못먹지도 않습니다.ㅋㅋ 가끔 친구들이랑 모여서 부천에 있는 호미불닭발을 먹..

이태원 맛집, 오지상함박스테이크! [내부링크]

이태원 맛집, 오지상함박스테이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참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하하하;; 이놈의 게으름..;; 오늘은 다시 마음을 잡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

꿈을 가진 자의 삶은 다르다! [내부링크]

꿈을 갖고, 이를 위해 노력하는 이들의 생은 남다르다. 명확한 꿈이 있을 적에는 삶이 달랐지만 지금은 휘엉청;; 내 꿈이 무엇인지,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꿈 설정하고 부지런히 살자.. 내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

작년 6월 공동구매 이미지 [내부링크]

작년 6월 공동구매 이미지 아.. 이 이미지 보니깐 떠오른다.. 대략 4시간 넘게 작업을 했지만 마음에 드는 작품이 없어서.. 고심하다가 퇴근하고, 락스텝 졸공연습하고 집에와서 20분만에 만든 거.ㅋㅋㅋ 역시 안..

작년 9월 한가위 공동구매 이벤트 [내부링크]

작년 9월 한가위 공동구매 이벤트 지금까지 만들어둔 이미지들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작품 푸하하하~

작년 7월 공동구매 이미지 [내부링크]

작년 7월 공동구매 이미지 작년 7월에 만들어 놓은 공동구매 이미지. 후후~

스마트폰 구매비법! 그립감을 따져봐라! [내부링크]

스마트폰 구매비법! 그립감을 따져봐라!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실 적에 어떤 기준으로 구매를 하시나요? 액정크기? 디자인? 카메라? 여러가지 기준으로 스마트폰을 구매비법..

미러리스 sony nex-5n 카메라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미러리스 sony nex-5n 카메라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년 전부터 벼르고 벼뤘던 미러리스를 구매했답니다.^^ 벌써 블로그 한켠에 sony nex-5n 사진을 올려뒀으니 보신 분들..

8월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내부링크]

8월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정말 어떻게 보면 별볼 것 없는 디자인이다. 단지 위에 사진을 올려놓고 밑에 기본적인 레이아웃만 짜놓은 디자인, 솔직히 디자인이라 하기도 쪽팔리다.ㅋㅋㅋ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4월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내부링크]

4월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4월 벚꽃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만든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이다. 이 이미지를 만들어 놓고 많이 흡족해 했다. 푸하하하~ 시간이 들어간 만큼 조금이나마 만족스러웠던 이미..

3월 봄맞이 공동구매 이벤트 [내부링크]

3월 봄맞이 공동구매 이벤트 진짜 별거 없는 디자인, 근데 이것도 나오는데.. 3시간은 걸렸지?? 흠;;; 이런 디자인을 만들었을 적에 드는 생각은 "3시간.. 참 아깝다" 이 생각 뿐..^^;;

차가버섯 원물과 분말에 대한 차이점 [내부링크]

차가버섯 원물과 분말에 대한 차이점 (주)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의 원물과 분말의 차이점에 관한 이미지, 아직도 우리나라에서는 원물을 다려먹는 분들이 있는 것 같다. 이 이미지도 작년에 만들어 놓은 것들.ㅎㅎ

작년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만든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내부링크]

작년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만든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별거 아닌 디자인이지만 고민을 하고 결과물이 나오기까지 대략 3~4시간은 걸린 것 같다...

여의나루역 전통차 카페, 오가다 [내부링크]

여의나루역 전통차 카페, 오가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습니다.ㅋ 저번 주 토요일에 날씨가 무지 좋았죠? 그날 여의도갔다가 돌풍 맞고서 근처 카페를 찾는데,..

구름군단, sony nex-5n 지르다!!! [내부링크]

벼르다 벼르다. 현금박치기로 질렀습니다. 으하하하하 :D 앞으로 이쁜사진들 기대하세용~ ;)

현실즉시 [내부링크]

넘어졌다고 질질 짜고, 앉아있지 말자. 살다보면 넘어질 수 있잖아? 일어나서 다시 걸어가면 되지~^^ 화이팅!!! 오늘 카메라 온다*_*

뉴스보니깐 재형저축이라 나오는데 가입조건은 까다로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아침에 뉴스를 보는데, 재형저축이라는 것이 나왔습니다. 금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비과세라는 문구를 본 다음 "오늘의 포스팅 주제다." 라고 생각을 딱! 했습..

봄이 다가오면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 생각난다~ [내부링크]

봄이 다가오면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 생각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작년 봄에 대 히트 쳤던 버스커버스커 노래기억하시나요? 슈스케에서 2등을 한 그룹, 버스커버스커. 그 앨범은 명반으로 불리울..

아이리스2, 이래도 되는건가? [내부링크]

아이리스2, 이래도 되는건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수목드라마로 아이리스2가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돈이 투자된 것에 비해서 옥에 티가 많이 발견이 되어서 논란이 끊이지..

비듬의 원인, 두피에 있는 각질없애는 방법은? [내부링크]

비듬의 원인, 두피에 있는 각질없애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남성분들 중에서 비듬으로 인해서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죠? 저 또한 그렇습니다.ㅠㅠ 머리는 하루에 한번씩 감아주게 되..

조개구이 좋아해? 안양 맛집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내부링크]

조개구이 좋아해? 안양 맛집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데 그 중에서 조개구이를 빼놓을 수가 없게 됩니다. 과거 가족들과 조개구..

이미지 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이란? [내부링크]

이미지 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이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미지 편집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라고 아시나요?^^ 전 포토샾도 기본적인 것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다수의 프로그램을 쓰고..

공포의 단어 췌장암, 그 원인과 초기증상 [내부링크]

공포의 단어 췌장암, 그 원인과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쓸 건강에 대한 포스팅은 췌장암의 원인과 초기증상 입니다. 췌장암은 스티브잡스를 하늘로 모셔간 아주 무서운 암 중에..

하지정맥류 초기증상과 예방법은? [내부링크]

하지정맥류 초기증상과 예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하지정맥류라고 들어보셨나요? 하지정맥류라 해서 종아리와 허벅지로 기어오르게 되는 검붉은 색의 핏줄이 보이는 증상을 일으키는 질..

옵티머스G 프로(Pro) 출시일은 오늘? 그 스펙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옵티머스G 프로(Pro) 출시일은 오늘? 그 스펙은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18일) LG전자에서 야심작인 옵티머스g 프로(Pro)를 출시했습니다. 옵티머스G의 반응을 보고 옵티머스..

활성산소 제거시켜주면 노화방지된다? 그럼 방법은? [내부링크]

활성산소 제거시켜주면 노화방지된다? 그럼 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혹시 활성산소라고 들어보셨나요? 활성산소를 제거시켜주게 된다면 그에 따라서 노화방지가 됩니다. 이는 여성들이..

화제작! 아이리스2 이대로 괜찮을까? 섣부른 판단일까? [내부링크]

화제작! 아이리스2 이대로 괜찮을까? 섣부른 판단일까?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는 2월 13일 아이리스 2가 방영을 시작한 날 입니다. 방영을 하기 전부터 큰 기대를 불러 일으켰던 드라마인..

가전제품, 서비스센터(A/S)가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가전제품, 서비스센터(A/S)가 중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설명절이 확실히 끝났네요ㅎ 어제까지 휴식을 취한 분들이 계시니까요^^ 전 어제 출근을 했다죠~?ㅎ 그리고 전에 아버지가 사..

구름군단 우분투 설치하다! 2. 우분투 설치법과 설치사양 [내부링크]

구름군단 우분투 설치하다! 2. 우분투 설치법과 설치사양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 그동안해보고 싶었던 우분투 설치와 워드프레스를 설치해보았습니..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그리드 스위치 사용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그리드 스위치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자, 이번 포스팅은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 중에 하나인 그리드 스위치(Grid Switch) 입니다. 이 그리..

티스토리 블로그 팁!? 난 이렇게 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팁!? 난 이렇게 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늘은 연휴라 시간적 여유가 남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다.ㅎ 이번 포스팅은 제가 티스토리하면서 애드센스를 달거나, 다음 뷰를 달 적..

고혈압 낮추는 방법? 좋은 음식 먹는 것!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방법? 좋은 음식 먹는 것!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 50대이신 중년분들은 고혈압과 당뇨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고 그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고혈압과 당뇨..

구름군단 우분투 설치하다! 1. 우분투와 우분투의 장점 [내부링크]

구름군단 우분투 설치하다! 1. 우분투와 우분투의 장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분투라고들어보셨나요? 우분투는 윈도우처럼 운영체제(OS)의 종류 중 하나 입니다. GNU/Linux(리눅스) 기반의..

피부가 좋아지는 해독주스, 만드는 법은? [내부링크]

피부가 좋아지는 해독주스, 만드는 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해독주스라고 아시죠? 몸에 있는 독소를 뺴주는 주스가 바로 해독주스 입니다.^^ 이 해독주스는 건강에 좋고, 최근에 개그우먼..

비범함은 꾸준함 속에서 싹이 튼다. [내부링크]

비범함은 꾸준함 속에서 싹이 튼다. 블로그를 기준으로 쓰겠습니다.^^ 우리가 블로그를 만들고, 글 몇건을 쓰는 것은 어느 누구나 할 수 있는 일 입니다~ 하지만 이런 일을 지속적으로 계속하게 된다면 그 안에서..

갑상선암 발병률 최고! 예방을 위한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갑상선암 발병률 최고! 예방을 위한 좋은 음식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갑상선암이라고 들어보셨나요? 20~ 30대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걸리고 있는 암이 바로 갑상선암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 마케팅 실전 매뉴얼 ①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 실전 매뉴얼 ①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현재 구름군단은 사내 마케팅팀에서 근무하는 온라인 마케터 입니다. 주로 블로그를 관리를 하고 있으며, 그것을 일반 직장에서 그치는 것..

구름군단, 이 남자가 신는 로퍼의 진실 [내부링크]

구름군단, 이 남자가 신는 로퍼의 진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겨울에 신으려고 지른 로퍼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이뿌고, 깔창이 홈이 푹푹 파여있는게 눈이 올 적에 신으면..

재테크 잘하는 방법? 기본사항부터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재테크 잘하는 방법? 기본사항부터 알아야 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하하하;;; 이놈의 게으르미즘~ 이제는 탈피해보려 합니다.하핫!^^ 이번 연말정산은 잘 끝나..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독특한 유기농 음식점 수카라 [내부링크]

홍대 맛집 데이트 추천, 독특한 유기농 음식점 수카라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월의 마지막 주말 잘보내셨어요? 2013년 1월이 시작한지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월이 다 저물어 갑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높이는 방법 2탄? 연금저축을 하자!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높이는 방법 2탄? 연금저축을 하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준비하면서 많은 것들을 알게 되었어요, 그 전에는 전혀 무신경하게 서류만 뽑아서..

연말정산 소득공제 3탄, 소득공제 금액을 알려주는 자동계산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3탄, 소득공제 금액을 알려주는 자동계산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많이들 받으셨나요? 저희 회사는 이제부터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연말정산 소득공제 2탄, 소득공제에 필요한 증명서류는?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2탄, 소득공제에 필요한 증명서류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 있었어요~ 저는 지금까지 의료비를 봤을 적에 다 포함이 되었지 비급여로 나온 적이..

연말정산 소득공제 많이 받는 방법? 연금저축도 있지만! 체크카드를 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5일 부터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가 시작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시는거 같아요^^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고서 작성하는 방법이라던가, 소득공제 많이 받는 방법..

갤럭시s3 몰랑이 케이스.. 충격! 대실망!!!! [내부링크]

갤럭시s3 몰랑이 케이스.. 충격! 대실망!!!!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작성할 주제는 바로 갤럭시s3 몰랑이 케이스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커플케이스로 산 몰랑이 케이스.. 내구성이 이렇게..

연말정산 기간! 소득공제 신고서 작성방법은? [내부링크]

연말정산 기간! 소득공제 신고서 작성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 15일 부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시작이 된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소득공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시는..

또 하나의 월급, 연말정산 소득공제 환급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또 하나의 월급, 연말정산 소득공제 환급 받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12년이 지난지가 어느덧 보름이 다가오게 되었네요, 하지만 아직 2012년이 끝나지 않은 것 아시죠?? 연말정산..

화제의 갤럭시s4 스펙? 옥타코어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화제의 갤럭시s4 스펙? 옥타코어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갤럭시s3와 갤럭시 노트2가 출시가 된지 이제 토탈 5개월 정도가 되었는데.. 벌써 부터 갤럭시s4에 대한 언급이 나오고..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는 의료실비 보험 추천! [내부링크]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는 의료실비 보험 추천!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저작년에 병원에 입원했을 적에 의료실비 보험을 들어둔 덕에 큰 손해와 부담없이 병원치료를 받아 지금은 사회생활을..

합정 맛집] 비행기타고 싶어요? 이색 기내식 카페 "에어카페" [내부링크]

합정 맛집] 비행기타고 싶어요? 이색 기내식 카페 "에어카페"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월 1일~!! 우린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롯데씨네마에서 영화 "호빗"을 봤습니다~ 호빗..반지의제왕보다.. 재..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추천 "라파미글리아" [내부링크]

데이트코스 추천] 동인천 빠네 맛집 추천 "라파미글리아"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올 크리스마스는 동인천에서 보냈습니다.ㅎ 분명 서울은 사람들이 붐빌 것을 예상하고, 그와 조금은 동떨어진..

체크카드 소득공제는 높지만, 불편한점은? - 20대 재테크 노하우 [내부링크]

체크카드 소득공제는 높지만, 불편한점은? - 20대 재테크 노하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그동안 일도 바뿌고, 스윙 동호회 공연 준비때문에 이래저래 바쁜 나머지! 오늘..

처음 제작한 X배너!!! [내부링크]

처음 제작한 X배너!!! 일러스트와 포토샾으로 만든 X배너!! 웹용 이미지는 많이 만들어봤어도.. 이런 이미지는 처음 만들어봤는데.. 그래도 결과물이 좋아서 뿌듯하다~:D

친구들과 송년회, 병맥주집 주안 맥주다!! [내부링크]

친구들과 송년회, 병맥주집 주안 맥주다!! 지금 병맥주 할인기간이라 싼 값에 병맥주를 마시고 왔습니다.ㅎㅎ 안주는 시켜먹어도 되고,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먹어도 되고 좀 프리한 맥주다! 그리고 그날 하지는..

일본음식을 좋아한다면 홍대 저렴한 맛집, 후코야! [내부링크]

일본음식을 좋아한다면 홍대 저렴한 맛집, 후코야!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입니다^^ 요즘 많이 개을러지고, 현재 다니고 있는 스윙동호회 졸업공연 시즌이라 전혀 신경을 쓰지 못했네요.. 주말에 잠깐 짬을..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5장)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5장)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입니다. 5장 배포하고요~ 필요하신 분은 덧글 달아주세요~ 댓글양식 이메일 주소 / 사용용도 덧글 작성해주세요~ 참고로 선착순 아닙니다~~

추운날, 최고의 데이트코스 타임스퀘어 [내부링크]

추운날, 최고의 데이트코스 타임스퀘어 안녕하세요 구름군단입니다~^^ 월요일..참오랜만에평일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제격입니다~ 영등포역에서 이어진 타임스퀘어, 쇼핑하기딱좋은곳이죠^^ 지하상가를..

카페 대문 스킨 제작 [내부링크]

카페 대문 스킨 제작

홍대 맛집] 초콜릿카페, 몹시 [내부링크]

홍대 맛집] 초콜릿카페, 몹시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출처 : http://rosinhav.tistory.com/m/post/view/id/427 오늘 스윙 끝나고, 저녁을 먹고 홍대 맛집인 몹시를 갔습니다~ 예전에 친구소개로..

컴퓨터 팁] 네트워크 드라이브 자동연결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팁] 네트워크 드라이브 자동연결 및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회사에서 맡은 업무는 마케팅이지만, 몇달 전 물류와 전산기기를 담당하시던 대리님이 퇴사하는 바람에 전산기기 다루는 업무..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 연동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 연동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통계가 마음에 들지 않아 검색도 중 알게 된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이로 인해서 통계..

티벳버섯 요구르트] 구름군단, 티벳버섯 키우기에 나서다!!! [내부링크]

티벳버섯 요구르트] 구름군단, 티벳버섯 키우기에 나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면역력이 너무 떨어진거 같아서 뒤적뒤적하다가 티벳버섯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래 알고 있었..

20대 재테크] 20대 신용카드 잘 사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20대 재테크] 20대 신용카드 잘 사용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대에 재테크를 시작하기에 앞서 재테크를 잘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 사용을 최대한 멀리해야지만 합니다. 그 이유는..

카카오톡]새로 오픈될 카카오페이지 프로모션 영상 [내부링크]

카카오톡]새로 오픈될 카카오페이지 프로모션 영상 카카오톡이 준비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지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지속적인 발전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것을 제공해주는 카카오톡! 대단합니다..b 한번봐선 무슨..

목에 결절, 혹시 갑상선암(thyroid cancer) 증세? [내부링크]

목에 결절, 혹시 갑상선암(thyroid cancer) 증세?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자,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갑상선암 증세에 관해서 입니다. 많은 여자분들이라면 이 갑상선암 증세에 대해서 한번이라..

절대 포기하지 마라(Never give up) [내부링크]

절대 포기하지 마라(Never give up) 끊임없이 생각하고, 끊임없이 검색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라. 요즘들어 자주 머릿 속에 맴도는 생각들이다. 떠오른 생각에서 약간 빗겨서 검색을 해보고, 새로운 생각도 갖어보..

아이폰 레티나(Retina), 갤럭시s 슈퍼아몰레드(super amoled) 차이점은? [내부링크]

아이폰 레티나(Retina), 갤럭시s  슈퍼아몰레드(super amoled) 차이점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스마트폰 입문을 갤럭시s로 했었고, 올해에 중간에 디자이어HD를 사용 후 아이폰4s로 넘어와서..

구름군단 티스토리]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 시운행,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구름군단 티스토리]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 시운행, 장점과 단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집에 들어와서 뉴스를 보던 중에 "자기부상열차"에 관한 보도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인천 월미도..

나를 브랜드화시키기. [내부링크]

나를 브랜드화시키기. 나라는 사람은 온라인 마케팅의 직업을 갖은 사람이다. 그렇다면 난 사람들에게 어떻게 어필을 할 것 인가~??? 그저 단지 블로그에 다가 글을 써서 상위노출을 시키고, 낚시성 글을 씀으로..

강한 사람이란, 끊임없이 한발을 내딛는 사람이다. [내부링크]

강한 사람이란, 끊임없이 한발을 내딛는 사람이다. 강한 사람이란, 끊임없이 한발을 내딛는 사람이다. Keep Going 현재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글들이 많이 노출이 되지 않는다 할지라도 끊임없이 포스팅을 진행하..

팝업창 띄우기] 팝업띄었을 적, 이미지 여백없애기 [내부링크]

팝업창 띄우기] 팝업띄었을 적, 이미지 여백없애기 회사에서 업무로 인해서 페이지에 팝업창을 띄우는 걸 해야 했습니다... 팝업창 띄우는 것은 쉬웠지만 그 안에 이미지에 왜 여백이 생기는 것인지... 팝업창 해..

20대 재테크]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써라!! [내부링크]

20대 재테크]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써라!!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참 오랜만에 집에서 쉬면서 이런 저런 것들을 해뒀네요~ 그러면서 마음 편히, 아주 좋은 상태에서 포스팅을 합니다.^^ 그동안 정말..

코엑스맛집,어디가유명해? 벤또랑!!! [내부링크]

코엑스맛집, 어디가 유명해? 벤또랑!!! 며칠전 코엑스데이트를 했답니다ㅎ 코엑스가 유명하긴 하지만 데이트는 한번도 못해봤다는!!! 가기전에 맛집을 검색했더니 벤또랑이 많이 보이더군요~ 궁금해서 벤또랑에..

20대 재테크 노하우] CMA 통장이란? [내부링크]

20대 재테크 노하우] CMA 통장이란? 재테크 노하우를 알아갈 적에 통장 쪼개기에서 비상금 통장을 주로 CMA로 하게 됩니다. 왜, 비상금통장을 CMA로 사용하게 되는 것 일까요? 이런 이유와 CMA 통장을 만들..

20대 재테크] 재테크도 건강관리하면서 하자! [내부링크]

20대 재테크] 재테크도 건강관리하면서 하자! 우리가 흔히 재테크를 생각하면 돈을 불리는 것에만 열중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뿐 아니라 고정지출을 줄이는 것 또한 중요한데 이 안에는 병원비도 포함이 될 수가..

20대 재무설계] 재테크보다 자산관리가 더 중요? [내부링크]

20대 재무설계] 재테크보다 자산관리가 더 중요?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시죠? 날씨가 매우 추워졌어요 후덜덜덜덜덜~ 감기 조심하세요^^ 최근 제가 재테크와 재무설계에 대해서 알아보..

20대 재테크방법] 재테크 노하우는? [내부링크]

20대 재테크방법] 재테크 노하우는? 누구나 다 돈을 모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돈을 모아서 어디에 쓰려고 하시는건가요? 아니 돈을 버는 이유가 무엇이 있으신가요? 한번 생각해본 적이 있으세요?? 현대인들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7장)(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7장)(완료) 저번에 이어서 세번째 초대장 배포입니다. 7장 배포하고요~ 필요하신 분은 덧글 달아주세요~ 댓글양식 이메일 주소 / 사용용도 덧글 작성해주세요~ 참고로 선착순..

희망이 보이기는 하는데.. [내부링크]

희망이 보이기는 하는데... 언제쯤 트래픽이 더 늘어나게 될까? 포스팅을 하나 하고 나면 멍... 아.. 새벽에 하면 좋은데.. 그럼 다음날 피곤하니 못하겠네;;; 이 습관을 고쳐야지ㅠㅠ 짬짬이 시간을 활용해서 메..

재테크 노하우 중 하나 가계부 쉽게 쓰는 방법 [내부링크]

재테크 노하우 중 하나 가계부 쉽게 쓰는 방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재테크에 대한 글을 많이 올리게 되요~ 곧 있으면 연말/연초가 됩니다. 그럼 금연을 다짐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신..

사회초년생 재테크, 돈모으는 방법은?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재테크, 돈모으는 방법은?투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평일 내내 날씨가 쌀쌀해서 주말도 추우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왠걸 너무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재무설계라는 것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재무설계라는 것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재무설계라는 것이 예요~ 재무설계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20대 후반이라 지금까지 두번의 재무설계를 받아본 적이 있었어..

힐링캠프, 스타강사 김정운 교수! - 3부(완결) [내부링크]

힐링캠프, 스타강사 김정운 교수! - 3부(완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힐링캠프 스타강사 김정운 교수편~! 3부를 시작합니다.ㅋ 한번씩 건너띄고있긴 하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하는 모습이 보..

추운 겨울,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추운 겨울,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비가 오면서 무척 많이 추워졌죠? 다들 감기는 안걸리셨나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저녁에는 더 추운듯 해요..;; 이런 추..

갤럭시s3 카메라 야외촬영 쉣!!! [내부링크]

갤럭시s3 카메라 야외촬영 쉣!!! 어제 청계천 등불축제다녀왔어요~ 야외가잘안나오는건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이야.. Otz 자세한건컴으로포스팅~!!!

힐링캠프, 스타강사 김정운 교수! - 2부 [내부링크]

힐링캠프, 스타강사 김정운 교수! - 2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에 김정운 교수님 1부를 마치고, 2부로 다시 인사드리게 됐습니다.^^ 1부는 잘 읽어보셨나요? 1부를 아직 못보셨다면 다음..

인천에 녹색기후기금(Green Climate Fund, GCF) 유치~! 근데 이게 머지.. [내부링크]

인천에 녹색기후기금(Green Climate Fund) 유치~! 근데 이게 머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아침에 뉴스를 보는데 속보로 녹색기후기금(Green Climate Fund, GCF) 유치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

면역력 높이는 음식은?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음식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환절기로 인해서 감기에 많이 걸리는 분들이 많이계시죠?? 이 감기에 자주 걸리는 분들의 특징이 면역력이 떨어짐으로 인해서 자주 걸리게..

엇? 티스토리가 이상해요!! 티스토리 해킹 해결법 [내부링크]

 엇? 티스토리가 이상해요!! 티스토리 해킹 해결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하면서 두번 해킹을 경험했습니다. 아이폰4s 글이 네이버 상단에 노출이 됨으로 인해..

검색사이트 어떤거 쓰시나요? 네이버? 다음? [내부링크]

 검색사이트 어떤거 쓰시나요? 네이버? 다음?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검색사이트 어떤 것을 이용하시나요~ 네이버? 다음? 아무래도 독보적인 검색사이트인 네이버를 많이 이용하실 거라..

재테크관련] CMA통장 만들기 [내부링크]

재테크관련] CMA통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일반 통장이 아닌 CMA 통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잘 모르다가 우연한 기회를 통해서 CMA통장을 알게 되었고 현재 비상금을 모아둘 적..

갤럭시S3 LTE, G750 요금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갤럭시S3 LTE, G750 요금제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갤럭시S3를 사용하다보니깐 데이터 사용제한이라는 것이 있더군요! 3G와 달리 LTE 요금제는 사용제한이 걸려 있어 무제한 요..

홍대 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내부링크]

홍대 데이트 맛집, 스시웨이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그동안 매번 떡볶이 아니면 그냥 일반 한식들만 먹어서 날잡고, 스시를 먹고 왔습니다:D 이웃님들 블로그 돌아다니다보니깐 홍대에 맛집이..

쌀쌀해지는 날씨, 뇌졸중 예방해야 한다! [내부링크]

쌀쌀해지는 날씨, 뇌졸중 예방해야 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휴.. 취미로 배우고 있는 스윙댄스.. 졸업공연과 연습때문에 지쳐서 포스팅을 못하다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자, 오..

장기하, 국소이긴장증!? [내부링크]

 장기하, 국소이긴장증!?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0월 22일은 힐링캠프가 하는 날이었죠? 이날 장기하씨는 맛깔나는 입담을 과시함으로 인해서 MC들을 웃음짓게 해줬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현..

괴물폰이라 불리는 옵티머스g 스펙은? [내부링크]

 괴물폰이라 불리는 옵티머스g 스펙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출시된 폰 중에 이슈가 되는 폰들이 갤럭시s3와 갤럭시 노트, 그리고 베가 R3, 옵티머스g가 이슈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중..

곧 출시가 될 갤럭시S3 미니 스펙은? [내부링크]

곧 출시가 될 갤럭시S3 미니 스펙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모바일 쪽 뉴스를 보니, 갤럭시S3 미니가 곧 출시가 될 것 이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과연 스펙은 어떻게 되있을까요? 갤럭시S3..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데이트 방법은? [내부링크]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데이트 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10월 9일 갤럭시S3 3G가 LTE보다 먼저 젤리빈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제 곧 갤럭시S3 LTE도 젤리빈으로 업데이트가 될텐..

20대 때부터 노후준비를 해야한다? [내부링크]

20대 때부터 노후준비를 해야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 포스팅 안에서는 노후준비에 관해서 다뤄보려고 해요~ "20대에 무슨 노후준비냐, 아직도 많은 시간이 남았는데!" 라며 얘기하시는..

디스크조각모음 프로그램, Auslogics Disk Defrag [내부링크]

디스크조각모음 프로그램, Auslogics Disk Defrag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다음뷰를 둘러보다가 디스크조각모음에 대한 포스팅을 읽게 되었어요~ 간단한 프로그램 설명으로 되어있던 포스..

티스토리 팁] 표가운데 정렬시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팁] 표가운데 정렬시키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금 다루려는 내용은 표가운데 정렬시키는 거예요~ 아마 읽으시는 분들은 뭐냐.. 뭐 이런걸 다루냐? 기본아니냐! 라고 하실꺼예요~..

해조류의 역습, 비브리오패혈증균을 조심하라! [내부링크]

 해조류의 역습, 비브리오패혈증균을 조심하라!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아침에 네이버 뉴스를 보다가 "비브리오패혈증균"으로 인해서 사망에 이르게 된 중국 주부의 기사를 보게 되었어요..

갤럭시S3 젤리빈 업그레이드 임박!! 업그레이드 예정된 기기들은? [내부링크]

갤럭시S3 젤리빈 업그레이드 임박!! 업그레이드 예정된 기기들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다룰 포스팅 내용은 갤럭시S3가 안드로이드 다음 OS버젼인 젤리빈(Jelly Bean) 입니다.^^ 한층..

갤럭시s3 카메라 스펙에 관해서.. [내부링크]

 갤럭시s3 카메라 스펙에 관해서...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에 갤럭시s3로 바꾸면서 스펙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했습니다. 저는 핸드폰을 고를 적에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게 카메라 성능이예..

아이폰4s에서 갤럭시s3로! 갤럭시s3 스펙은? [내부링크]

아이폰4s에서 갤럭시s3로! 갤럭시s3 스펙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갤럭시s3 17대란이 일어났죠? 그때 과감히 아이폰4s를 버리고!!! 갤럭시s3로 옮겨탔습니다.ㅋㅋㅋ LTE 정말.. 신세계..

올것이 왔다!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지~!!^^ [내부링크]

올것이 왔다!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다가 애드센스를 알게 되고 얼마되지 않아서 지급보류가 떴습니다~!! 무지 당황을 했었죠.. "이게 뭐야? "..

옵티머스g 이어폰, 스마트폰보다 인기가 많네.ㅋㅋ [내부링크]

옵티머스g 이어폰, 스마트폰보다 인기가 많네.ㅋㅋ 오늘 갑자기 옵티머스g 이어폰이 인기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ㅋ 현재 삼성 vs 애플 vs LG vs 베가(맞나?) 4파전으로 진행 중인 스마트폰 전쟁에서 문득 LG의 전..

갤럭시 노트2, 그 어마어마한 스펙은?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 그 어마어마한 스펙은? 갤럭시 노트가 처음 나왔을 적에 화면이 엄청 큼으로 인해 주변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노트로 끝내지 않고 노트2로 그 인기를 이어가려는 삼성, 그 행보는..

불면증을 치료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불면증을 치료하는 방법은?   올해 여름 무더위로 인해서 불면증을 겪으신 분들 계신가요? 저 또한 너무나 더운 나머지 잠을 설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가을이 오니 추곤증..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3장)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3장) 저번에 이어서 세번째 초대장 배포입니다. 3장 배포하고요~ 필요하신 분은 덧글 달아주세요~ 댓글양식 이메일 주소 / 사용용도 덧글 작성해주세요~ 참고로 선착순 아닙니..

안카메라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카메라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어제는 제가 '칼무리'라는 화면 캡쳐프로그램을 올려두었습니다. 하지만 칼무리의 장점도 있고, 안카메라의 장점도 있기 때문에 오늘은 안..

칼무리] 칼무리 다운로드, 사용법은? [내부링크]

칼무리] 칼무리 다운로드, 사용법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칼무리라하는 캡쳐프로그램에 대해서 리뷰를 작성하려해요~ 칼무리 프로그램은 캡쳐하는데 있어서 간편하고, 좋은 프로그램..

구순구개열? 그 원인은? [내부링크]

구순구개열? 그 원인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구순구개열이 케이블티비에 알려지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 시작했습니다. 구순구개열이라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예전에 말로만..

아이폰5 스펙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5 스펙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최근 갤럭시s3가 출시가 되고, 곧 아이폰5가 출시가 되어서 핸드폰쪽은 떠들썩 합니다.ㅎㅎ 게다가 생각지도 못한 옵티머스G가 떡!하기 나와서..

실시간TV로 컴퓨터에서 슈퍼스터K4 무료보기 [내부링크]

실시간TV로 컴퓨터에서 슈퍼스타K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요즘 슈퍼스타K4가 엄청 인기를 끌고 있죠??? 이 슈퍼스타K4를 어떻게 컴퓨터를 통해 실시간tv로 볼 수 있을까? 라는 생각..

슈퍼스타K4 로이킴&정준영 - 먼지가 되어 [내부링크]

슈퍼스타k에서 정준영과 로이킴이 먼지가 되어 를 불러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 정준영과 로이킴은 모습을 들어내면서 부터 화재를 몰고 오기 시작했는데요~ 두사람 다 사기캐릭터같습니다ㅋㅋㅋ 로이킴은 우..

실시간tv 컴퓨터로 보기② [내부링크]

실시간tv 컴퓨터로 보기② 참 저도.. 욕심이 많습니다.ㅋㅋㅋ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tv가 보고 싶고.. tv를 보면 컴퓨터가 하고 싶고ㅋㅋㅋ 근데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이 계실꺼예요~ 그래서 실시간tv를 제공해주는..

아이폰4s 초기화시키기~!! [내부링크]

아이폰4s 초기화시키기~!! 아이폰4s를 사용하다가 보면 한번 밀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핸드폰이 버벅거린다 거나 아이폰4s를 판다(?ㅋㅋㅋ)할 적에 초기화를 해야지만 합니다~^^ 하지만 만약 앞으로..

20대 제대로 된 월급관리가 재테크노하우다! [내부링크]

20대 제대로 된 월급관리가 재테크 노하우다! 20대, 남자는 군대다녀오고 대학교 졸업하게 되면 어느덧, 20대 후반이 되어버립니다... 어디갔나요~ 내 청춘.ㅠㅠㅠㅠ 게다가 취직을 하면서 동시에 그 월급을 신나..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은??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에 식도암으로 돌아가신 과거 유명 가수분으로 인해서 식도암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

공인인증서 접속시 키보드 에러, 어떻게 해결?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접속시 키보드 에러, 어떻게 해결? 인터넷 뱅킹을 할 적에 가끔 키보드 에러가 발생됨으로 인해서 접속을 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현상이 겠지 싶어서 그냥 넘기고 그랬는데, 오..

네이버 검색, 제 티스토리 주소를 엄하게 해놨네요 001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 제 티스토리 주소를 엄하게 해놨네요 001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이번에 아주 색다른 경험을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13일(목)에 제가 포스팅을 하지도 않았던 키워드로 티스토리에..

20대 재테크] 재테크를 시작하기 이전 재무설계를 받아보자~! [내부링크]

20대 재테크] 재테크를 시작하기 이전 재무설계를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재테크를 하는 나이가 대략 사회초년생을 지나고 있을 적에 하게 되죠~ 그때 제대로 된 월급을 받으며 적금..

가을의 불청객, 쯔쯔가무시 [내부링크]

가을의 불청객. 쯔쯔가무시 어느덧 강렬한 햇빛을 내리쬐던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가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들이 높고 높은 하늘과 민족 대명절~!!! 추석이 기다리고 있다..

건선치료 방법의 핵심은 폐의 건강? [내부링크]

건선치료 방법의 핵심은 폐의 건강? 건선이라는 질병은 누구나 다 들어봤을 겁니다. 피부질환 중 하나인 건선은 피부에 문제가 일어난 것이 아니라 몸 속에 문제가 일어남으로 인해서 건선이 발병이 된 것 입니다...

내 월급 어디로 새는거지? 재무관리 받아야겠네.. [내부링크]

내 월급 어디로 새는거지? 재무관리 받아야겠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입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은 월 중순정도 되면 월급을 다 받게 되시죠? 뭐 간혹 월초/월말에 받으시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하.지.만..

아이폰4s 카메라 대만족 [내부링크]

아이폰4s 카메라 대만족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옆을 늘 지키고 있는 아이폰4s에 대해서 얘기를 하려고 해요~ 저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사용하는게 카톡이랑 카메라 기능이예요~ 지금..

삼성을 패소시킨 트레이드드레스란? 또 애플의 미래는? [내부링크]

트레이드드레스, 삼성이 애플에 진 원인은? <트레이드 드레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최근 IT 뉴스 중에 삼성이 애플한테 진 사건이 떠들썩했었죠? 게다가 애플한테 진 사연이 모서리 부분이 둥그렇게..

24인용 텐트 혼자치기, 과연 무엇인가? [내부링크]

24인용 텐트, 과연 무엇인가? 며칠 전 다음 실시간 검색어에 "24인용 텐트" 등극! 오늘 싸이월드 실시간 검색어에 "24인용 텐트" 등극! 인터넷상 대규모 커뮤니티 중 하나인 SLR클럽 이곳에서는 하루에도 많은 얘..

손목 터널증후군 수술로 해결한다? [내부링크]

손목 터널증후군 수술로 해결한다? 안녕하세요~ 구름군단입니다.^^ 손목 터널증후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손목 터널증후군이라하는 것은 흔히 손저림증상이나 발저림증상을 손목 터널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손발저..

24인용 텐트 혼자 친다고?? [내부링크]

24인용 텐트 혼자 친다고??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늘은 24인용 텐트를 혼자서 칠 수 있다고 한 에피소드에 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전 SLR클럽에 가입되어 있지만 눈팅 조차 잘 하지 않지..

실시간 TV 무료로 보기 [내부링크]

실시간 TV 무료로 보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입니다. 컴퓨터를 하다가 TV를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슈스케가 한다거나, 응답하라 1997, 아랑사또전이 한다거나.ㅠㅠ 이런거 할 적에는 어떻게든 하지만 그걸..

아이폰 음성명령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음성명령 끄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전 주로 핸드폰을 뒷주머니에 넣게 되는데, 그때마다 물리버튼이 자꾸 눌려지면서 음성명령이 켜지는게 참 좋지 않더라구요~ 기능설정에서 끄려고 찾아봤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10장) / 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10장) / 완료!! 저번에 이어서 두번째 초대장 배포입니다. 10장 배포하고요~ 필요하신 분은 덧글 달아주세요~ 댓글양식 이메일 주소 / 사용용도 추후에 상업성이 있거나 나쁜..

아이폰4s 동기화없이 노래넣기 [내부링크]

아이폰4s 동기화없이 노래넣기 안녕하세요~ 구름군단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것은 동기화! 난 노래 한곡만 넣고 싶은데.. 그러다보면 동기화되어서 싹날아가서 다시 넣고.. 불편한 작업을 반..

아이폰4s] 아이폰에 불필요한 기타용량 삭제하기! [내부링크]

아이폰4s] 아이폰에 불필요한 기타용량 삭제하기! 아이폰을 사용하던 중 의문점이 생겼습니다. 그거슨!!!! 기타 용량이 1.92GB라는 것~!!!!! 난 기타용량 같은거 채운 적도 없는데요..-_-;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하..

라디오듣기] 주로 듣는 라디오 프로그램 [내부링크]

라디오듣기] 주로 듣는 라디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D 자, 오늘 포스팅 내용은 라디오에 대한 얘기입니다. 요즘은 많이 못듣는데, 전에는 일하면서 mp3/라디오를..

아이폰 보조배터리] 프로차지5000을 구입하다!! [내부링크]

아이폰 보조배터리] 프로차지5000을 구입하다!! 구름군단 티스토리 아이폰을 산 후로 가장 불편한 것은 배터리가 첫번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일할 적에 아니면 핸드폰을 붙잡고 살기 때문에 배터리가 순식간에 광..

test [내부링크]

a72bfa0e5254246504f9cb8023f0bcdb

3DP Chip]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3DP Chip [내부링크]

3DP Chip]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3DP Chip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본인의 드라이버가 어떤 드라이버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내컴퓨터에서 등록정보 > 장치관리자를 통해서 못알아내게 된다면 ..

산책] 서울여행기, 경복궁 추억의 거리를 거닐다~ [내부링크]

산책] 서울여행기, 경복궁 추억의 거리를 거닐다~ 뽤뤄우 미!!!  일요일 오후 바람이 살랑살랑~ 불며 구름이 가득한 하늘~ 전에 봐두었던 추억의 거리를 가고 싶었는데!! 히히 가게 되었다:D <: 추억의 거..

시사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태현 주연! [내부링크]

시사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태현 주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포스터> 오랜만에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ㅎ 오늘 보고 온 영화는 위에서 작성했듯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요것입니다.ㅎ 개인적으로 차..

이웃과 소통이 어려운 티스토리에 네이버 커넥터 달기! [내부링크]

이웃과 소통이 어려운 티스토리에 네이버 커넥터 달기!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달리 조금 폐쇠적이라 티스토리 이용자들과의 소통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같은 경우 이웃커넥터가 있기 때문에 이웃..

TV시청] 힐링캠프를 보다! [내부링크]

TV시청] 힐링캠프를 보다! sbs에서 힐링캠프라는 프로가 합니다. 장소 자체가 스튜디오가 아닌 밖에서 진행하는 것이라 느낌은 다소 새로운 힐링캠프! 많은 유명인을 대상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예전..

동영상변환] mov를 avi 혹은 mp4로 변환시켜보자! [내부링크]

동영상변환] mov를 avi 혹은 mp4로 변환시켜보자! 아이뻐(iphone)을 사용하다보면 동영상을 촬영할 때가 있습니다. 그럼 동영상 확장자는 mov로 저장이 되는데, avi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드라마시청] 신사의 품격을 말하다.no1 [내부링크]

드라마시청] 신사의 품격을 말하다.no1 <신사의 품격 - 캡쳐자료001> 현재 주말드라마 중에 최고의 인기를 끌고 가고 있는 "신사의 품격" 입니다. 이 드라마는 김도진(장동건), 임태산(김수로), 최윤(김민종),..

구름이좋아,하늘이좋아,바람이좋아 [내부링크]

구름이좋아,하늘이좋아,바람이좋아 구름이 좋아 햇빛이 내리쬐는데 한점 구름 밑에서 시원하게 쉴수있어서.. 구름이 좋아 하늘이 좋아 잡다한 생각으로 머리가 무거운데 드높은 하늘을 보니 머리가 가벼워져서....

페퍼톤즈] 페퍼톤즈(Peppertones)란 어떤 가수 일까!? [내부링크]

페퍼톤즈] 페퍼톤즈(Pepppertones)란 어떤 가수 일까?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처음 페퍼톤즈(peppertones)라는 가수를 보게 되었습니다. 페퍼톤즈(peppertones)라는 가수는 예전에 얼핏들어보긴 했지만 그렇게 큰..

티스토리] 티스토리 카테고리 펼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티스토리 카테고리 펼치기! 네이버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펼쳐져 있고, 닫아놓으면 닫히게끔 편하게 되어있는데 티스토리는 그와 다르게 기능을 추가해야지만 카테고리 메뉴가 펼쳐지게 되요~ 음..

아이폰4s] 새로운 감성 SNS Channel(채널) 등장!! [내부링크]

아이폰4s] 새로운 감성 SNS Channel(채널) 등장!! 페이스북과 싸이월드는 많이 사용해봤지만... 너무 개방형이라 내 사생활이 침범당하는 느낌에 끊어버렸다... 지금도 그냥 가끔 들어가기만 하고, 댓글이나 글을..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에 네이버/다음/기타 국내 검색엔진 추가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에 네이버/다음/기타 국내 검색엔진 추가하기 구글 애널리틱스를 맨처음 적용하게 되면 네이버/다음/기타 국내 검색엔진은 없기 때문에 별도의 코드 추가를 해줘야지만 통계 자료..

유머] 짱구 아빠 스펙에 이은.. 고길동 스펙!? [내부링크]

유머] 짱구 아빠 스펙에 이은.. 고길동 스펙!? 최근 짱구 아빠 스펙으로 인터넷을 후끈하게 달아 오르게 했었습니다. 하지만 뒤를 이어 고길동 스펙이 등장했는데요.. 과연 고길동의 스펙은 어떻게 될까요? :: 고..

구글 애널리틱스] 티스토리 통계가 이상하다!! Help! 구글 애널리틱스!!!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티스토리 통계가 이상하다!! Help! 구글 애널리틱스 이 티스토리 말고, 회사 티스토리가 따로 있습니다. 하지만 방문자는 몰랐고, 유입키워드가 순위별로 나오지 않아 별도로 설치 할 수 있거나..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10장)(수정)/(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10장)/(완료) 최근에 조금씩 활동을 하니 다시 초대장이 충전! 됐습니다~ 10장 배포하고요~ 필요하신 분은 덧글 달아주세요~ - 댓글양식 - 이메일 주소 / 용도 추..

스마트폰 비교 ]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내부링크]

스마트폰 비교 ]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첫.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차이점 (개방형 vs 폐쇠형) 초창기부터 나왔던 얘기 아이폰은 폐쇠적 / 안드로이드는 개방적이다~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오고 절실히 느껴집..

그냥 일상 | 카카오톡 999개.. [내부링크]

그냥 일상 | 카카오톡 999개.. 카카오톡을 시작하고, 딴따라 동호회를 하면서 시작된 그룹체팅... 네이트온으로도 그룹체팅 싫어했던 내가.. 카카오톡으로 그룹체팅을 한다;;;; 특이한게.. 네이트온에서 그룹으로..

산책] 신사동 근처 한강에 핀 꽃 [내부링크]

산책] 신사동 근처 한강에 핀 꽃 졸업공연 연습할 적에.. 연습실이 신사동에 있음으로.. 일찌감치 신사동을 돌면서 한강을 갔던 날.ㅎㅎ 꽃을 찍었는데, 쥐기네!!ㅋㅋㅋb 수고해준 나의 아이퐁4s

아이폰4s] 아이폰4s 액정깨지는 걸 눈 앞에서 보다!!! [내부링크]

아이폰4s] 아이폰4s 액정깨지는 걸 눈 앞에서 보다!!! 전에 친구와 같이 전철타고 가던 길.. 수직낙하한 아이퐁4s 그대로 강화유리가 아작나더군요... 내 아이퐁도.. 자칫 수직낙하 잘못했다간 저꼴.ㅠㅠㅠ 강화..

취미 : 반티 디자인을 하다!!! [내부링크]

취미 : 반티 디자인을 하다!!! 26반 이름을 따서 이륙! 이륙하라로 정해지게 되었고, 그에 따라 반티 디자인 시안을 냈습니다.ㅎㅎ 첫번째것은 26을 형상화 시킨 것이고, 두번째는 이륙하라! 하고 점프뛰는 모..

취미 : 2012년 스윙댄스를 배우다! [내부링크]

취미 : 2012년 스윙댄스를 배우다! 올 4월 스윙을 접하게 되었습니다.ㅎ 들어가기 전에는 퇴폐적이면 어쩔까..(싫어함;;) 고민도 하면서 갔던 딴따라땐스홀 위치는 홍대입구 9번 출구로 오다보면 지하로 연결되..

마케팅이야기] 마케팅공화국(마공) 세미나 다녀오다! [내부링크]

마케팅이야기] 마케팅공화국(마공) 세미나 다녀오다! 4월말이었던가? 네이버 카페 마케팅공화국으로부터 쪽지가 발송되어있었다. 5월 12일 정재윤 추모세미나 공지에 대한 쪽지였다. 안그래도 마케팅에 관한 세미..

영화이야기]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내부링크]

영화이야기]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최근에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를 다시 보게 되었다. 같은 영화를 몇번을 본다는 것은 참 재미있는 일이다. 첫번째 봤던 것과 두번째, 세번째 보는 것과는 사뭇 다..

원피스] 아오키지 & 헨콕ㅎㅎㅎ [내부링크]

원피스] 아오키지 & 헨콕ㅎㅎㅎ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번주에 모여서 한잔마신 후.. 3차 가려다가 삘 꽂힌!!!! 아오키지와 헨콕!!ㅎㅎㅎ 나름 퀄리티 괘안네요잉?ㅋ

아이폰4s] 아이폰4s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4s] 아이폰4s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아이폰4s를 사용하다가보면 외국어플을 받을 때가 있죠? 그럴 적에는 애플의 미국계정이 있어야지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국내계정, 외국계정 이렇게 두개를..

산책] 대학로 낙산공원 [내부링크]

산책] 대학로 낙산공원 경로 : 작전역 > 계양역 > 서울역 > 혜화역(1시간 반 걸림) 혜화역 2번출구로 나가서 올라가면 됨.ㅎㅎㅎ 작년에  쉴 적에 다녀온 대학로 근처에 있는 낙산공원, 날씨가 너무도..

아이폰4s]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4s 입성기 [내부링크]

아이폰4s]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4s 입성기 지금까지 갤럭시S, 디자이어HD를 거치고 아이폰4s로 왔습니다.ㅎ 지금까지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면서 루팅/커펌 올리는거까지만 힘들었지.. 처음부터 힘든 적은 없었..

프로세스클린] 컴퓨터 최적화시키는 방법! 프로세스클린 [내부링크]

프로세스클린] 컴퓨터 최적화시키는 방법! 프로세스클린 과거에는 컴퓨터 최적화시키는 방법으로 클릭투 트윅을 사용했는데, 프로세스클린에 비하면 성능은 조금 떨어지는거 같아요~ 제가 프로세스클린을 사용하게..

miui launcher로 아이폰(iphone)화 시키기 [내부링크]

- 자료 miui launcher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post.php?p=16699684&postcount=1 signa theme http://browse.deviantart.com/?qh=&section=&global=1&q=qqlauncher#/d46v8td ※ 위 링크를 이용하시..

아이폰 키패드를 닮은 센스 키보드(sense keyboard) [내부링크]

 오늘 등록할 자료는!! 센스키보드입니다.ㅎㅎㅎ 원래 갤스 쓸 적에는 몰랐으나, 디자이어HD.. 구글 한글키보드 레알 답답해서 못쓰겠더라구요;;; 그래서 삼성키보드 쓰다가.. 이상하게 키가 잘 안눌려서;;; 센스..

안드로이드 폰 아이폰으로 만들어보자!(espier launch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사용하는 것은 디자이어HD, 안드로이드 폰입니다. 주위에서는 왜 아이폰을 사면 되지, 힘들게 안드로이드 폰을 아이폰화시켜서 하려고 하냐.. 말들이 많지요~ 아이폰 단점이 내장배터리,..

mp3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 4Shared 사용법 [내부링크]

지금 마켓에는 mp3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들이 올라와있는데.. 몇개 사용해보니.. music junk 이외에는 국내 가요가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컴터에서 다운받아서 넣고 했었는데.. 최근에 4shared를 알고..

산책] 회사 근처 점심시간.. [내부링크]

산책] 회사 근처 점심시간.. 회사 건물 옆에 벚꽃이 피었어요~ 인제 완연한 봄이네요.^^

아이폰4s] 유로어플을 credits으로 구매하자! freemyapps [내부링크]

아이폰4s] 유로어플을 credits으로 구매하자! freemyapps 아이폰구매하고 나서 얼마되지 않아.. freemyapps를 알게 됐어요~ 아직 해킹을 해놓지 않아서 무료어플을 제외하고서는 돈을 지불해서 구매를 해줘야 하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