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summer의 등록된 링크

 cloudsumm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MySQL] MySQL에서 null값을 대체하는 함수 IFNULL() - nv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MySQL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는 함수죠 IFNULL() 함수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까 해요. ORACLE의 경우 NVL이란 함수로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는데요. MySQL에도 NVL() 함수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

[PHP] php에서 문자열 길이 length 구하기(strlen 달력 월 구하기 예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HP 에서 문자열 길이 구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해요 저는 주로 java 개발자였기 때문에 요즘 제가 공부하며 사용하고 있는 php언어와 함수 부분이 많이 헷갈리고 있는데요. 그 중 중요한 함..

[MySQL] MySQL에서 MS-SQL에서 사용하는 top과 같은 역할하는 함수 LIMI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한가지 DB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함수들이 헷갈리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저 또한 항상 쿼리를 작성할 때 마다 검색을해서 찾곤 하는데요. 요즘 제가 많이 사용하는 MySQL에서 사용하는 함..

[쉬운 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 그린피웹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새로 창업을 하시는 분 또는 기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맞지 않는 분들을 위해 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가 소개해드릴 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도소매 유통관리 프..

[새로고침 할 경우]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S)"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게뭉게 의 WEB관련 카테고리 입니다. 웹프로그램을 개발하다보면, 새로고침 또는 페이지 이동을 했을 경우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S)" 라는 문구를 보게 되는데요. 위 화면과..

[MySQL@패스워드 암호화] password() 함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게뭉게 의 MySQL 개발 참고 카테고리입니다. 요즘 소스개발을 할 때 보통 java, php 등 소스안에서 패스워드 암호화 방식이 제공도 많이 되고, 안전하게 잘 되어지고 있는데요, 혹시 간단하게 MySQL..

[다음, 한메일, 지메일] 메일 스팸함으로 가는 문제 해결방법 - 리버스도메인(PTR레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일서버를 구축한 후 테스트 진행하는 과정에서 상당히 스트레스 받은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다음(한메일), 지메일 에서 스팸함으로 가는 문제였습니다! 전송은 성공적으로 되는데, 해당 메일서버의..

[오늘의 하루 - 보사노바 카페, 저녁만찬] 2019.06.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게뭉게 입니다. 오늘은 서울 문래동에 있는 보사노바 카페를 갔다가 집에 와서 한우(안심, 채끝살) 을 구어 먹었습니다. ^. ^ 보사노바 카페 입구 모습입니다. 뭔가 공장같기도 하고... 느낌이 있는..

세상 맑은 하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게뭉게 입니다^^ 요즘 하늘이 너무 맑아요 맑은 하늘만 봐도 요즘은 행복이 되네요 언제 또 미세먼지가 번져올진 모르지만 이렇게 맑은날 최대한 부지런하게 즐겨보자구요!! 바다를 보러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