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srndmlgodqhrgkswlq의 등록된 링크

 clsrndmlgodqhrgkswlq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라파스 주가 세계최초 마이크로니들 대량 생산기술 상업화 [내부링크]

라파스 주가 세계최초 마이크로니들 대량 생산기술 상업화 오늘은 라파스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라파스는 2020년06월24일 38,900원의 최고가를 갱신하고 크게 하락하며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인데요. 박스권을..

현대리바트 주가 전망 (매출액 40조 원 시대 열겠다) [내부링크]

현대리바트 주가 전망 (매출액 40조 원 시대 열겠다) 이유를 물어볼 필요도 없이 최근 집콕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야외에서의 활동에 제한이 늘어나면서 소비심리가 자극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현대리바트에..

2021년 1월 공모주 [내부링크]

2021년 1월 공모주 오늘은 2021년 1월 공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총 16 종목으로 공모가와 개인청약일, 주관사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엔비티 공모가  13,200원~17,600원 업종  광고 대행업 주관사  미래에..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기업정보/재무평가 (CMO 위탁생산 가동률 세계 1위)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기업정보/재무평가 (CMO 위탁생산 가동률 세계 1위)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의 성장성이 더욱 기대되는 종목으로 볼 수 있는데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바..

삼화전기 주가 전기차 관련주 (국내최초 친환경차 핵심부품 개발) [내부링크]

삼화전기 주가 전기차 관련주 (국내최초 친환경차 핵심부품 개발) 삼화전기는 전기차 부품 관련주입니다. 최근 전기차와 수소차같은 친환경차에 관심이 모아지면서 삼화전기 주가도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

디아이티 주가 기업정보 및 재무평가 [내부링크]

디아이티 주가 기업정보 및 재무평가 오늘은 디아이티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급등을 보여주며 많은 분들에게 큰 이익을 안겨드린 종목입니다. 디아이티 주가와 기업정보 및 재무평가를 알아보겠습니다...

키다리 스튜디오 주가 전망 (웹툰 관련주 상승계절) [내부링크]

키다리 스튜디오 주가 전망 (웹툰 관련주 상승계절) 키다리 스튜디오는 비교적 잘 알려진 웹툰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최근 웹툰 관련 주식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휴림로봇 주가 전망 (이낙연 대선 정치테마주) [내부링크]

휴림로봇 주가 전망 (이낙연 대선 정치테마주) 오늘은 이낙연 대선과 관련된 정치관련주인 휴림로봇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정치관련주가 실이될지 득이 될지 아직은 명확하게 나오지는 않았는데요. 이로인..

신성델타테크 주가 전망 (전기차 관련주) [내부링크]

신성델타테크 주가 전망 (전기차 관련주) 오늘 알아볼 종목은 신성델타테크입니다. LG전자 수혜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전기차 관련주로 분류되며 신성델타테크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석경에이티 주가 전망 (상장일 및 공모가) [내부링크]

석경에이티 주가 전망 (상장일 및 공모가) 이번에 알아볼 종목은 석경에이티입니다.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의 주식시장이 호황이 될지 공포로 다가오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일인데요. 석경에이티 주가는 2020의..

엘비세미콘 주가 전망 (삼성전자 관련 수혜로 상승예상) [내부링크]

엘비세미콘 주가 전망 (삼성전자 관련 수혜로 상승예상) 이번에 알아볼 종목은 엘비세미콘입니다. 엘비세미콘은 꾸준한 상승세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삼성전자 반도체 호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도 해석..

현대로템 주가 전망 (수소차 관련 수혜주) [내부링크]

현대로템 주가 전망 (수소차 관련 수혜주) 현대로템은 수소 관련하여 상승이 나오고 있는데요. 어떤 종목이든 재무상태가 좋아야하는데요. 현대로템은 2020년 많은 수주에 성공하면서 현재 부족한 재무상태에도..

하나마이크론 주가 전망 (반도체 관련주) [내부링크]

하나마이크론 주가 전망 (반도체 관련주) 오늘은 하나마이크론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마지막 날을 큰 상승폭으로 잘 마무리했습니다. 최근 반도체 랠리가 게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마이크론은 반도체 패..

초록뱀 주가 전망 (펜트하우스, BTS 수혜주) [내부링크]

초록뱀 주가 전망 (펜트하우스, BTS 수혜주) 최근 코로나로인해 영화시장은 박살이 났는데요. 분명히 회복되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최근 초록뱀의 주가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초록뱀은 현재 높..

코디엠 주가 전망 삼성에 납품하는 정치 테마주 [내부링크]

코디엠 주가 전망 삼성에 납품하는 정치 테마주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삼성의 힘을 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성의 주요 거래처인 코디엠 주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코디엠 주가가 500원 선을 뚫게 될..

하나기술 주가 전망 2차 전지 관련주 (기업정보 및 재무평가) [내부링크]

하나기술 주가 전망 2차 전지 관련주 (기업정보 및 재무평가) 오늘의 하나기술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주식시장에서 기대를 모으는 종목이 바로 2차 전지 관련주입니다. 하나기술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2..

우리산업 주가 (테슬라 전기차 수혜주) [내부링크]

우리산업 주가 (테슬라 전기차 수혜주) 우리산업은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를 주업무로 하고 있는데요. 테슬라 전기차 파트너로서의 수혜를 받고 있습니다. 난방장치 PTC히터를 공급할 예정인데요. 현재 우리..

아남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수혜주로 급부각) [내부링크]

아남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수혜주로 급부각) 오늘은 아남전자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남전자를 아시는 일반인들은 많지 않으실텐데요. 주식을 하시는 분들도 최근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2020년 증시폐장일과 2021년 증시개장일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증시폐장일과 2021년 증시개장일 정리 이제 2020년이 몇일 남지않았습니다. 미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2020년 증시폐장일과 2021년 증시개장일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 모..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호재 [내부링크]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jp모건 컨퍼런스 호재 최근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종목이 하락에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씨젠이나 바이오니아를 들 수 있는데요. 바이오니아는 코로나19와 독감..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및 기업분석, 재무평가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및 기업분석, 재무평가 오늘은 SK하이닉스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2021년이 더욱 기대되는 기업들 중 하나인데요. 스마트 개미 투자자들이 늘어나면서 도박과 비슷한 단기 투자..

위지트 주가 전망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위지트 주가 전망 (비트코인 관련주) 오늘은 비트코인 관련주 위지트 주가 전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위지트는 짧은 기간 큰 폭의 상승을 보여주었는데요. 큰 폭의 하락을 보여주며 대응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프리시젼바이오 주가 공모주 기업분석 상장 첫날 강한 상승세 [내부링크]

프리시젼바이오 주가 공모주 기업분석 상장 첫날 강한 상승세 오늘은 프리시젼바이오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12월22일 상장한 바이오주입니다. 최근 바이오주의 상승세가 강하게 느껴지고 있는데요...

명문제약 주가 전망 (기업분석 및 재무평가 포함) [내부링크]

명문제약 주가 전망 (기업분석 및 재무평가 포함) 이번에 알아볼 종목은 바로 명문제약입니다. 명문제약 주가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주가와 함께 성장성도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기업분석 및 재무평가를 포함..

안철수 관련주 (써니전자, 안랩, 까뮤이엔씨)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철수 관련주 (써니전자, 안랩, 까뮤이엔씨) 기업분석 오늘의 주식장은 안철수 관련주가 쉽쓸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안철수의 시장후보 관련 뉴스와 함께 안철수 관련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대웅제약 주가 (나보타 패배 속 상한가?) [내부링크]

대웅제약 주가 (나보타 패배 속 상한가?) 오늘은 대웅제약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약회사의 주가가 올르는 때에도 사실 대웅제약 주가는 꿈쩍도 하지 않았는데요. 뒤늦은 주가 급상승에 대웅제약 주주들의..

테슬라 주가전망 (S&P500 공식 편입)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전망 (S&P500 공식 편입) 오늘은 테슬라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테슬라 주가는 또 한번 최고가를 갱신하며 아직 끝나지 않은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슈 행진이 계속되는 테슬라 주..

에스케이바이오팜 주가 전망 (기술수출 모멘텀 통할까) [내부링크]

에스케이바이오팜 주가 전망 에스케이바이오팜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청약률 323.02:1을 기록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던 종목인데요. 주가의 흐름이 하향세를 띠면서 최근 관심이 줄어든 것도 사실입니..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수수료 [내부링크]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수수료 오늘은 주식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수수료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키움증권은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15년 연속 1위의 증권사인데요. 키..

현대오토에버 주가 전망 (현대오트론과 흡수합병) [내부링크]

현대오토에버 주가 전망 (현대오트론과 흡수합병) 현대오토에버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오토에버가 급상승을 하면서 3일에 거쳐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주식이라는 것이 평단가가..

우리기술투자 주가전망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우리기술투자 주가전망 (비트코인 관련주) 오늘은 우리기술투자 주가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의 과거의 영광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도 많이 오른 상황인데요. 이런 흐름에 따..

소프트캠프 주가전망 및 기업정보 [내부링크]

소프트캠프 주가전망 및 기업정보 오늘 소프트캠프는 급상승을하며 장을 마감했습니다. 최근 급상승 종목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프트캠프도 그 중에 한 종목인데요. 오늘 15.31% 상승한 가격으로 장을 마..

국제유가 포월드 (해외선물) [내부링크]

국제유가 포월드 (해외선물) 오늘은 국제유가 포월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해외선물 포월드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선물 정보를 한 눈에 수 있습니다. 지수선물, 에너지선물, 금속..

대한전선 주가 기업정보 및 전망 확인하기 [내부링크]

대한전선 주가 기업정보 및 전망 확인하기 오늘은 대한전선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동전주에서 지폐주가 된 대한전선은 오늘 또 급등이 나오면서 1,500원을 넘어섰습니다. 2020년11월30일 전고점 1,710원을..

이아이디 주가 2차전지 기대주 [내부링크]

이아이디 주가 2차전지 기대주 동전주가 지폐주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높아지는 종목들이 가끔씩 나오곤 합니다. 지폐주가 기대되는 동전주 이아이디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아이디는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현대 모비스 주가전망 횡보 언제까지 유지될까 [내부링크]

현대 모비스 주가전망 횡보 언제까지 유지될까 오늘은 현대 모비스 주가전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대모비스는 현재 횡보구간에서 큰 등락없이 유지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 모비스 주가는 자..

주식 물타기 계산기 및 실패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 물타기 계산기 및 실패하지 않는 방법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언제나 상승하는 주식만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상승장이 계속 유지가 된다면 정말 좋은 소식일 수 있지만 상승장 이후에는 언제나 하락장이 오..

GH신소재 주식 주가분석 [내부링크]

GH신소재 주식 주가분석 오늘은 GH신소재 주식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GH신소재 역시 코로나 관련 소재로 주목받으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강한 상승 이후 구간을 지켜주며 횡보하고 있는데요. 또 한..

일신바이오 주가 앞으로의 전망 [내부링크]

일신바이오 주가 앞으로의 전망 오늘은 일신바이오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일신바이오는 상한가를 찍은 후 쭉 빠지는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은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오..

HMM 주가 (현대상선) [내부링크]

HMM 주가 (현대상선) 오늘은 옛 현대상선인 HMM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가 끝날 시점에 다가오면서 옛 현대상선인 HMM이 다시 집중되고 있는데요. 한동안 상승세를 지속하다가 박스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달러환율 전망 [내부링크]

달러환율 전망 최근 달러환율이 계속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식과 달러환율과의 관계를 잘 아실텐데요. 달러환율이 하락하면서 환차익을 보려는 외국인 투자자들의 소진율..

현대바이오 주가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현대바이오 주가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오늘 말할 수 없이 높은 슈팅이 나온 종목이 바로 현대바이오입니다. 코로나 재확산으로 다시 바이오 종목이 큰 집중을 받으며 슈팅을 하는 종목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에스와이 주가 전망 (코로나 재확산으로 급등) [내부링크]

에스와이 주가 전망 (코로나 재확산으로 급등) 오늘 급등한 에스와이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신종코로나 19가 재 확산되면서 일일 확진자가 600명대를 넘어섰습니다. 이에따른 수도권은 거리두기 2.5단계로의 격..

명신산업 주가 상장 첫날 따상 대응은? [내부링크]

명신산업 주가 상장 첫날 따상 대응은? 오늘은 명신산업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명신산업은 1476대 1의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보이면서 화려한 시작을 예고했습니다. 테슬라 수혜주라는 큰 호재와 함께 명신..

대영포장 주가 [내부링크]

대영포장 주가 오늘은 대영포장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영포장의 주가가 급등을 하면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대영포장이 바닥권에서 급상승이 나오고 있는데요. 장기박스권을 깨고 나온..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오늘은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12월 주가는 기분 좋게 시작했는데요. 올해의 셀트리온 헬스케어의 1차 목표가를 15만원으로 잡은 전문가들이 많았던 만큼 다..

TIGER TOP10 [내부링크]

TIGER TOP10 오늘은 TIGER TOP1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도 엄연히 초보의 운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저도 그랬고 많은 분들이 그런 경험을 하고 그 기억으로 주식시장에 남아계실텐데요. 초보자의..

기아차 주가 [내부링크]

기아차 주가 오늘은 인생역적이라고도 불리는 기아차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정말 아무도 모르는 것이 주식시장인데요. 주식시장의 버블현상을 걱정하는 분들도 많아서 두려움이 밀려오기도 합니다. 모..

대한항공 주가 전망 [내부링크]

대한항공 주가 전망 오늘은 대한항공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은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본격화되면서 주가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사실 현재 대한민국 주식장은 절대 평범하다고..

CMG제약 주가전망 분석하기 [내부링크]

CMG제약 주가전망 분석하기 CMG제약은 바이오기업으로 개량신약 개발과 제네릭 개발, OTF(구강붕해필름), 함성 신약 개발 등의 연구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바이오 기업의 주가가 폭등을 하는 등 올해는 어느..

서울식품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서울식품우 주가 전망 오늘은 서울식품우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식품은 제빵 전문업체로 코알라, 맨치드 베이커리, 냉동생지류, 빵가루, 냉동케익 등의 제품을 취급하는데요. 60여년의 역사가 있는 기업..

12월 공모주 청약일정 [내부링크]

12월 공모주 청약일정 오늘은 12월 공모주 청약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2020년이 다 지나가는 것 같은데요. 2020년 12월 공모주 청약일정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12월 공모주 종목은 18건으로 확인되고 있..

엘지화학 주가 [내부링크]

엘지화학 주가 2020년11월24일 엘지화학 주가는 사상 최고점을 찍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진입을 해야 할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할지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사실 엘지화학은 전기차 관련주인데요. 전..

삼성전자 주가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오늘은 국민주식 삼성전자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6만 전자라는 이야기가 나온 것이 얼마 전이었던 것 같은데요. 6만원 선에 진입하려고하면 다시 떨어지고를 반복하며 6만원 대 진입이 어려워 붙..

달팽이 주식 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달팽이 주식 카페 바로가기 최근 주식시장이 활기를 띄면서 소액으로 주식을 시작하신 분들이 많은신데요. 저는 단타로 주식을 시작했다가 지금은 장투로 갈아탔습니다. 단타는 수수료도 만만치 않고 잃고 벌고..

랩지노믹스 주가, 진단키트 불량 [내부링크]

랩지노믹스 주가, 진단키트 불량 오늘은 랩지노믹스 주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랩지노믹스는 유전자 검사 전문업체인데요. 최근 코로나 관련 기업들에 대한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랩지노믹스 주가와 진단 키..

드림텍 주가 [내부링크]

드림텍 주가 드림텍 주가가 급상승하면서 이슈가되고 있습니다. 꾸준한 상승에서 급하락을 맞이하고 첫 반등이라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2만원 정도의 고점에서 물리셨던 분들이라면 기대가..

세종텔레콤 주가 [내부링크]

세종텔레콤 주가 오늘은 세종텔레콤 주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동전 주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가를 투자하여 고수익을 얻으시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상 오를 것이 어느정..

앱코 공모주 상장 [내부링크]

앱코 공모주 상장 11월 공모주 중 앞으로 남은 공모주는 많지는 않습니다. 앱코라는 회사는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앱코, 해커, 콕스, 앤코어 등 들어보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11월 공모주 앱코에..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요즘 공모주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공모주란 기업이 최초로 외부투자자에게 주식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이제 곧 한국거래소에 공식상장이 될 종목들은 알아보겠습니다. 청약 일정..

하나기술 공모 [내부링크]

하나기술 공모 11월 주식 공모주를 소개합니다. 2020년11월16일까지 공모청약이 진행되는데요. 요즘 공모주 시장이 뜨거운 것은 주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실텐데요. 내일이면 공모청약이 마갈 될 하나기술을..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혜택 [내부링크]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혜택 오늘은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주식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개미투자자들도 예전과 다르게 많은 공부와 경험으로..

주식 사는 법 알아보기 (모바일) [내부링크]

오늘은 모바일로 주식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불과 몇 년 전만해도 거래소에 출근해서 거래 챠트를 보며 거래를 했었는데요. 요즘은 초 스피드 시대, 주식도 쉽게 사고 파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어렵..

코스피 2300선 회복으로 추석 이후 동향에 주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주식에 빠져있는 주식초보입니다. 주식관련 뉴스나 정보를 공유해보고 싶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큰 지식은 없지만 공부하는 족족 올려보려고 합니다. 코스피 코스피는 국내 종합주..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반도체 소재 국산화) [내부링크]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반도체 소재 국산화) 국산 페인트 관련 주식은 5년 동안 하락세를 면치 못했는데요. 현재 트리플 호재로 인해 급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화페인트의 경우 이틀연속 상한가를..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코로나19 백신 임상승인)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코로나19 백식 임상승인) 오늘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도 코로나 수혜주로 올해들어 큰 상승을 한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음 주 주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