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m2story의 등록된 링크

 cnm2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충북 음성 맛집 :: 바우네나주곰탕 충북혁신도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진천에 있는 맛있는 곰탕집 바우네 나주곰탕 충북혁신도시점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인데요! 이동하다가 식사를 해야해서 들렸는데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보려고 합..

성수 맛집 @진작다이닝 [내부링크]

4월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점차 풀리고 밖으로 나오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생겼네요~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성수동 맛집 '진작다이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관부터가 깔끔한게 미술관 느낌이..

서귀포 추천 카페 비브레이브커피로스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서귀포 추천 카페 '비브레이브커피로스터즈'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주 여행 일정을 짜면서 카페를 많이 가지 않겠다 했는데 결국엔 아침부터 카페를 검색하더라고요. 비브레이브 혁신도시..

인형공방 :: 엠마의인형 체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인형공방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요즘 반지만들기 공방, 향수 만들기 공방, 캔들 만들기 공방 등 다양한 공방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많은 공방 체험하면서 느..

제주맛집여행:) 서귀포 디저트 카페 달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주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행은 항상 즐겁지 않나 싶어요!. 혼자가는 여행도 좋지만 친구들이랑 가는 여행도 참 좋은 거 같아요ㅎㅎ 여행을 좀 길게 가다 보니까 한명 당..

자전거 타기 딱 좋은 날씨다! feat.자전차팜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있네요ㅎㅎ 요즘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자전거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늘어난 게 날씨가 그만큼 따뜻해졌다고 또 다른 체감이 되더라고요! 저도 자전거를 타고 다니자~ 마음만 먹으면서 일..

천안 캔들 공방 :: 드에르모사 가보기! [내부링크]

요즘 공방이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향수 공방, 반지 공방, 소품공방 등 정말 많은 공방이 있죠ㅎㅎ 여러 의미 있는 나만의 물건을 갖고 싶어서 공방을 많이들 찾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테리어 소품 :: 원목 제작 소품 이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는 즐거움이 있는 원목 인테리어 소품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요즘 1인 가구가 많이 늘고 있고 데이트하기 좋은 이쁜 카페나 테마가 있는 놀이방 등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분위기를 조성하..

해운대 향수공방 네이처페어리 [내부링크]

해운대 향수공방 네이처페어리 공방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는 향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당연히 향기는 사람을 기억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서 좋아합니다ㅎㅎ 어려서부터 향수 냄새를 맡으면 두통이 있었..

홈데코 인테리어 소품 사계절러그, 유월상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명해지고 싶은 젊은이예요. 벌써 3월이네요 날씨는 아직 쌀쌀하지만 봄이 오는 3월인 만큼 코로나도 저는 집 꾸미는 걸 좋아하는데 항상 뭔가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러그를 준비해봤어요...

암호화폐 비트토렌트 시세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호화폐 비트토렌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한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