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m3story의 등록된 링크

 cnm3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해운대 향수 만들기 공방 '네이처페어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향수 공방 '네이처페어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만의 향수 만들기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이미 부산에서는 데이트 추천 코스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향수 만들기 클래..

맞춤 여성 원피스 '조은너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맞춤 제작이 가능한 여성 원피스를 제작하는 '조은너랑'에 대해서 소개해드려보려고 해요! 요즘 보급화된 의류가 많아서 소량 제작이나 맞춤 제작으로 하는 곳이 생소할 정도로..

원목 인테리어 소품은 woodybu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도 풀리고 벚꽃도 많이 핀 선선한 봄날이네요~ 오늘은 봄날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봄날에는 꽃도 피고 나무에도 붉은 물이 들면서 거리마저 이쁘게 만드는데요! 그런..

아이폰12Pro 사용 후기! [내부링크]

2년 6개월가량 사용했던 아이폰X를 정상 해지하고 드디어 아이폰12pro로 넘어왔다! 아이폰 사용할 때 나는 용량을 크게 많이 쓰지 않는 편이라 128GB로 선택했다. 출시 이후로 너무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으면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의류 패턴 제작회사 '조은너랑' [내부링크]

이웃님들 :) 오늘은 제가 색다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글을 남겨드리려고 해요! 바로 ~~ 성실하고 꼼꼼한 직원들이 모여있는 의류 패턴 제작회사 '조은 너랑'입니다 ^u^ https://blog.naver.com/goodyou386013 의..

애플워치 6세대, 3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애플워치 6세대 실사용기, 솔직 후기와 장단점 일반 오토메틱을 착용하다 애플워치6를 접하게 되고 어느덧 사용후기까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가끔 손목에서 진동이 울리면 아직도 적응되지 않은 저의 모습이 보..

엠블 코인 시세와 전망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이 대세라고 할 정도로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현재 비트코인은 6,500만 원 부근에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이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신 분들과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