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ma1의 등록된 링크

 cnm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소시오패스 뜻과특징 그리고 테스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에 대해 많이 알려졌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저 사람이 소시오패스나 사이코패스인가?라는 생각을 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 거 같습니다. 저도..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과 치료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간단하고 확실하게 전달해드리는 - 슈트남 - 입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과 치료하는 방법을 몰라서 스트레스 받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최근 과민성대장 증후군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계좌개설 확인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슈트남 -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 계좌 계설 확인서 )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은 카카오톡을 한 번쯤은 사..

헬스장 초보자를 위한 운동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전달해드리는 - 슈트남 -입니다. 여름을 대비해 헬스장 등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최근 1년간 살이 많이 쪄서 헬스장 등록을 했는데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

역류성식도염 증상과 자연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는 - 슈트남 - 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속쓰림으로 고생하시는데요 속 쓰림의 대표적인 원인은 역류성 식도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도 몇 년 전부터 속 쓰림으로..

로또 복권 인터넷 구매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슈트남 -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로또 복권 인터넷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한번쯤 로또 복권을 사보셨을껍니다. 로또 복권을 구매하게 되면 한 주동..

금연후 몸의변화 와 금단증상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트남 입니다. 오늘은 금연후 몸의변화와 금단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연 이란 ? 금연은 담배를 피우는 것을 금하는 행위를 금연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금연을 담배를 끊는다 라고생..

RU21 부작용과 복용법 편의점 숙취해소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트남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편의점 숙취해소제 RU21의 부작용과 복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U 21 이란? RU 21은 숙취해소제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술을 마셔야되는 상황이 간..

팝카드 청소년등록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팝카드 청소년 등록 쉽게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어린이분들과 청소년분들은 대부분 팝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교..

냉방병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냉방병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몇년전에 비해 엄청나게 더워진 오늘날 냉방병으로 고생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껍니다. 저또한 요몇일 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간단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은 저와 같이 집 구매..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요즘 많이 이용되고있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란 ? 구글에서 개발및 서비스중인 인터넷 브라..

VPN 무료 우회 방법 - PC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VPN 무료 우회 방법 PC와 모바일 각각 1가지 씩 방법입니다. VPN 이란 ? VPN ( Virtual Private Network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두 개 이상의 물리적 네트워크..

알피디에프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법 [내부링크]

알피디에프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법 PDF 파일들을 많이 접하다 보면 pdf 뷰어를 사용하게됩니다. pdf 뷰어를 이용하다 보면 내용 추가나 편집을 해야될 결우가 생기게 되는데 사용하기힘든 외국산 프로그램보다..

퇴직금계산기 와 퇴직금계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은 한번쯤 고민해본 퇴사, 이직 시 꼭 고민해봐야될 퇴직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직장내 업무스트레스, 인간관계에서 생기는 스트레스로 퇴사 혹은 이직을 한번쯤..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 과 청약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과 아파트 청약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택청약 ( 아파트 청약 ) 이란 ? 분양이나 임대등의 주택, 아파트 매물을 청약통장 가입..

소화불량 복부팽만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소화불량 복부팽만의 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소화불량 복부팽만 이란 ? 복부팽만은 배에 풍선이 들어 있는 것처럼 배가 팽창된 상태입니다. 성인의 30%이상이 경험해본 흔한 증상..

7월 제철음식과 제철해산물 제철과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슬슬 등에서 땀이 흐르기 시작하는 7월이 시작됬습니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는 7월 제철음식과 7월제철 해산물에 대해 알아보고 간단하게 제철음식과 해산물로 해..

긴급재난문자 안전안내문자 수신거부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긴급재난 문자와 안전안내 문자 수신거부 설정 방법 ( 수신 거부 하는 방법) 을 알아보겠습니다. 긴급재난 문자 / 안전안내 문자 란? 재난 발생 시 신속한 대피를..

폐에 물이차는 원인 과 증상 폐부종 치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폐에 물이차는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폐에 물이 차는 이유 폐에 물이 차는 질환이름은 폐부종 입니다. 폐부종은 허파의 유조직과 폐포에 액체가 축..

양도소득세자동계산 방법과 비과세요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방법과 양도소득세 비과세 요건 에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양도 소득세란 ? 개인이 토지, 건물 등 부동산이나 주식 등 과 파생상품의 양도 또..

더위 먹었을때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더위 먹었을때 증상 및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여름만되면 모든 가정에서는 폭염을 걱정하는데요 날씨가 더워지면 안좋은 점만 있는것이아니라 체내..

열사병증상과 일사병과열사병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열사병증상과 일사병과열사병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열사병 이란 ? 고온 다습한 뜨거운 환경에서 체내에서 발생된 열을 배출하지 못하여 생기는 병입니..

청소년증 발급방법과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청소년증 발급방법과 청소년증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소년증이란 ? 만 9세 이상 18세 이하 청소년에게 발급하는 신분증이다. 학생 여부와 관계없이 공적..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은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및 미납요금 조회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조회 방법은 한국 도로 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한국도로공사 는..

딸꾹질 멈추는 방법과 딸국질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딸국질 멈추는 방법과 딸국질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딸국질이란? 딸꾹질이란 평상시와 같이 숨을 들이마실 때 의도하지 않은 횡경막의 수축에 의해 ..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리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요즘 크릴오일 부적합 제품에 관한 기사가 많이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알아볼것은 부적합 제품 12 가지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릴 오일이란 ? 크릴새우 에서 추출한 오일..

장염 증상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장염 증산과 장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염이란 ? 장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을 말하며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감염성 장염의 경우 여러..

장염 빨리 낫는법은 확실한 식습관 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장염 빨리 낫는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장염 빨리 낫는법 장염은 일상 생활속에서 자주걸릴수있는 생활 질병중 하나입니다. 장염이란? 장에 염증이 생겨..

브로콜리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 브로콜리 효능 "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로콜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입니다. 건강에 이로운 성분이 대량함유..

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크릴오일의 효능과 부작용 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릴오일 이란 ? 크릴은 생물 플라크톤의 한 종류 입니다. 크릴은 낮은온도와 깨끗한 환경에서만 생존할 수..

남자여자 맹장위치 와 맹장염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남자여자 맹장위치와 맹장염증상 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맹장이란 ? 맹장 ( cecum ) 은 소장의 끝에서 대장으로 이동하는 부분에 있으며 어떤 동물(사람 포함)의..

모기퇴치기종류 와 퇴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모기 퇴치기 종류와 모기 퇴치방법 에 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모기란 ? 모기는 곤충강 파리목 모기과 에 속하는 동물의 총칭이다. 유충은 장구벌레 라고 부..

당뇨에 좋은 음식및과일 과 좋은 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어제는 당뇨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020/06/05 - [상식과 지식/건강 상식과 지식] - 당뇨병 초기증상과 원인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과일, 당뇨에 좋은 차 를 알..

당뇨병 초기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당뇨병 초기증상과 당뇨병 원인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 이란 ? 인슐린 ( 췌장에서 분비되어 혈당치를 낮춰주는 역활을 하는 단백질성 호르몬) 분..

이석증 증상과 자가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이석증 증상과 자가치료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석증 이란 ? 귀 안의 퇴행성 조직파편인 이석이 떨어져 나와 귓속 평형기관을 자극해 어지럼증이 나타나..

손목터널증후군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손목터널증후군 ( 수근관 증후군 )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목터널 증후군 ( 수근관 증후군) 이란 ? 사진 출처 - jaseng.co.kr ( 자생..

자장가 무료연속 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것은 자장가 무료연속 듣기 입니다. 자장가란 ? 깨기 쉽고 잠들기 힘들어하는 아기들을 쉽게 재우기 위해 엄마들이 들려주던 노래를 자장가라고합니다. 기본적으..

불면증의 원인과 해결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불면증의 원인과 해결하려면 필요한 행동과 음식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면증 이란 ? 정상적인 수면을 취하지 못하며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각성 상태 ( 뜬 눈..

머리 비듬 원인과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비듬의 원인과 머리 비듬 없애는 방법 입니다. 비듬 이란 ? 비듬은 두피의 각질이 떨어져 나온 것을 일컫는 단어 이다. 가장 많이 발생하고 일반적인 비듬은 두..

기면증 원인과 치료 그리고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알아볼것은 기면증 의 원인과 치료, 자가진단 방법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면증 이란 ? 일상 생활 중 발작적으로 졸음에 빠져드는 신경계 질환이자 수면장애 이다. 최근..

어린이 괴질 증상 과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어린이 괴질 (소아 청소년 다기관 염증 증후군 ) 로 불리우는 희귀증상 과 어린이 괴질과 코로나 19 와의 연관성 어린이 괴질 ( 소아 청소년 다기관 염증 증후군..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과 이색 애완동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과 이색 애완 동물 에 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1. 햄스터 햄스터는 설치류 쥐과 동물 입니다. 성격이 순한편이..

자존감 높이는 글귀 와 낮은 사람 특징,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자존감 높이는 글귀 와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 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존감 ( 자아존중감 ) 이란 ? 자산이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소중한 존재이고 어떤..

WPC WPI WPH 단백질보충제 차이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단백질 보충제의 등급인 WPC WPI WPH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란 ? 단백질 보충제는, 근매스 증가를 위하거나, 운동으로 인해 떨어진 에너지 보..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의 증상과 치료방법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란? 보통 20~30대에 흔하게 나타나며, 여성이 남성보다 2~3배 정도 많..

N번방 방지법 시행일 과 반대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현제 뜨거운 이슈인 N번방 방지법 시행일 과 반대이유 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출처 : https://news.joins.com/article/23777907 n번방 ( 박사방 ) 사건 이란? 2019년 2..

번아웃증후군 자가진단법과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번아웃증후군 의 자가진단법및 증상에 관한여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번아웃 증후군 이란 ? 어떤 직무를 맡는 도중 극심한 육체적/정신적 피로를 느끼고 직무에서 오..

근육통 원인과 푸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근육통의 원인과 근육통푸는법 에 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근육통 이란? 근육통은 근육의 통증으로, 여러 질병과 장애에 의해 발생하는 증상이다. 가장 흔한..

모낭염 원인과 증상 자가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모낭염 의 원인과 증상에 대하여 알아겠습니다. 1) 모낭염 이란 ? 모낭에서 시작되는 세균 감염에 의한 염증으로, 침범한 모낭의 깊이에 따라서 얕은 고름물질 모..

내성 발톱 원인과 자가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입니다. 오늘 소계해드릴 것은 내성 발톱의 원인과 자가치료방법입니다. 내성 발톱이란? 발톱 끝이 살을 파고들어 염증과 통증을 일으키는 질환. 일반적으로 내성발톱, 파고드는 발톱이라고..

유기견 유기묘 무료분양과 반려동물입양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반려동물 분양 에 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반려동물 분양 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사람들은 흔히 애완동물 이라고 부릅니다. 애완동물을 인간의 즐거움을 위..

6월제철음식 과 6월제철과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곳다가오는 6월 제철음식 과 6월 제철과일 입니다. 6월 제철음식 과 6월 제철과일 1) 장어 원기회복에 좋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장어 우리나라는 물론 일본과..

목에 담걸렸을 때 쉽게 목 담 푸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목에 담 걸렸을 때 대처 방법과 쉽게 목 담 푸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지금 제가 담에 걸려서 포스팅해봅니다. ) 1) 목에 담 걸리는 이유 목 주변 근..

속쓰림 원인 과 대처방법 및 좋은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속쓰림의 원인과 속쓰릴때 대처방법 , 속쓰릴때 좋은음식 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속쓰림 증상 과 속쓰림 원인 * 증상 * 1) 속이 쓰리다. 2) 속이..

편도결석의 이유와 제거방법 구취의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구취 ( 입냄새 ) 의 원인 ' 편도결석 ' 이 생기는 이유와 제거방법 자가진단 에 대해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편도결석이 생기는 원인 목 안에 있는 편도선을 자..

2020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방법과 자격요건 지급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2020년 근로장려금 과 자녀장려금 신청방법 과 자격요건 입니다. 근로장려금 이란 ?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가..

눈 피로 푸는법 - 눈 따가움 - 안구건조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눈의 피로 푸는법 과 눈 뻑뻑함/따가움 해결방법입니다. 살면서 한번쯤은 어지럼증 / 메스꺼움 / 눈 뻑뻑함등을 한번쯤은 격어 본적이 있을것이다. 우리는 하루..

다이어트식단 과 간식 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트남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헬스장도 안열고 운동량이 줄면서 체중이 많이 늘었습니다... 다이어트식단 과 다이어트간식 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dingo 첫번..

거북목자가진단법과 교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면서 많은 분들이 목이 뻐근하거나 목에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포스팅을 위해 자료를 찾아보다 거북목인걸 오늘 알았네요.. 그럼 오늘은..

송홧가루 ( 송화가루 ) 날리는 시기 와 송홧가루 ( 송화가루 )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슈트남_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을 송홧가루 ( 송화가루 ) 의 효능과  송홧가루 ( 송화가루 ) 날리는 시기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송홧가루 란? ※송화가루는 송홧가루의 잘못된 표..

숙취해소법 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숙취해소법 과 술빨리깨는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수분 보충하기 물은 최고의 숙취해소음료로 손꼽힌다. 물은 알코올 분해를 돕고 혈중 알코올 농도도..

흰머리 나는 이유 와 흰머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슈트남 _ 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흰머리나는 이유 와 흰머리에 좋은 음식 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흰머리 나는 이유 1) 과산화수소 : 과산화수소는 가장 잘 알려진 모발 표백 수단중..

집에서 간단하게 코막힘뚫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트남 입니다 요즘 코막힘 때문에 잠을 설치고있네요... 그래서 오늘 알아볼 것은 간단하게 코막힘뚫는법 입니다! 코질환 환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코막힘 코막힘이 있으면 두통과 집중력저하 의 원..

5월의 제철해산물 과 제철과일 의 종류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트남 입니다. 벌써 2020 년 04월 중순 이네요 이번 년도는 코로나때문에 꽃놀이도 못즐겼네요... 오늘은 날도 슬슬 더워지는 요즘!! 제철과일 과 제철음식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5월의 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