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xsugar의 등록된 링크

 cnxsug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8건입니다.

2020년 11월 27일자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2020년 11월 27일자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확진자 발생 속보 치앙마이에서 코로나 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2020년 11월 27일 오후 8시에 전염병 통제실에 나컨핑 공중 보건 조사팀에서 치앙마이에서 코로나..

2020년 11월 27일자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현황 [내부링크]

2020년 11월 27일자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현황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벌써 11월의 마지막 주가 되었네요.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 11월 26일 태국 치앙마이 소식 전해 드립니다. 태국 코로..

태국 치앙마이 림핑수퍼마켓 한국식품 총 정리 (사진 多) [내부링크]

치앙마이 림핑수퍼마켓 한국식품 총 정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 림삥(림핑) 수퍼마켓에서 판매하는 한국식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수년 전에 비해 태국에서 한국 식품 구..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블로그 저품질 피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블로그 저품질 피하는 노하우 안녕하세요! 이제 쿠팡 파트너스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 슈가 입니다! 쿠팡파트너스라는 걸 듣기만하고 아직 실천하지 않았다가, 얼마전부터 쿠팡 파트..

망고 찹쌀밥 망고 스티키라이스 태국 망고밥 만들기 [내부링크]

망고 찹쌀밥 망고 스티키라이스 태국 망고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카우니여우마무앙. 망고찹쌀밥, 망고스티키라이스라고 부르는 태국 디저트를 만들어봤어요. 가끔..

여자 우드 추천 테일러메이드 M6 3번 우드 후기 [내부링크]

여자 우드 추천 테일러메이드 M6 3번 우드 후기 안녕하세요! 골프는 풀세트로 시작했는데, 연차가 쌓이면서 장비 하나씩 들이기 시작한 것 같아요. 저도 아직 100개 치는 백순이 인데, 장비를 하나씩 들이..

빈슨메시프 자충매트 2인용 프리미엄 8T 후기 [내부링크]

빈슨메시프 자충매트 2인용 프리미엄 8T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슨메시프 자충매트 2인용 프리미엄 8T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지난번 조아캠프 1인용 구매했는데, 성인 남자 180에 80kg에게는 너무 작아서..

태국 에어아시아 치앙마이 푸켓 국내선 예약하기 [내부링크]

태국 에어아시아 치앙마이 푸켓 국내선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올해 연말에는 푸켓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푸켓 가본지 벌써 5년은 된 것 같네요. 지금 코로나로 인해 태국이 조용할..

에어비앤비 친구추천 크레딧 무단 삭제 [내부링크]

에어비앤비 친구추천 크레딧 무단 삭제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의 친구추천 크레딧 무단 삭제에 대해 써보려고합니다. 이메일이나 따로 공지준 것도 아니고, QnA에 그냥..

비트코인 시세 해외 거래소 cex.io 거래 후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 해외거래소 cex.io 거래 후기 비트코인을 국내에서 비교적 손쉽게 살 수 있지만, 해외에 거주하면 은행 이나 주식 거래 사이트 앱 이용이 어려워집니다. 2017년 12월 비트코인 가격이 최고점을 찍었..

쿠팡 파트너스 가입 하는 방법 추천인 링크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추천인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및 추천인 링크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 주식회사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쿠팡에..

2020년 11월 20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2020년 11월 20일자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태국 코로나 누적확진자 11월 19일 기준 태국 누적 확진자 수  3,888명 입니다. 3,742명 완치 되어 격리 해제 되었으며, 사망자 59명 입니다. 신규 확진자 8명 발..

골프공 2피스 3피스? 초보 골프공 추천 [내부링크]

골프공 2피스 3피스? 초보 골프공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공 2피스 뜻, 3피스 뜻과 2피스 3피스 차이점, 그리고 골프 초보들을 위한 골프공 추천드립니다! 골프는 정확성의 게임입니다. 정해진 타수 보..

태국 똥차 피트네 허벌티 마시는 법 다이어트 후기 [내부링크]

태국 똥차 피트네 허벌티 마시는 법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마시고 있는 허벌티 소개해 드립니다. 연말에 놀러가기로 해서 미리미리 살을 빼려고 요즘 피트네 허벌티..

캠핑 필수품 조아캠프 자충매트 구입 후기 [내부링크]

캠핑 필수품 조아캠프 자충매트 구입 후기 코로나로 집에만 있기 갑갑하신 분들이 많아 캠핑족이 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캠핑족에게 가장 힘든 겨울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따뜻한 옷과 함..

골프 그립 교체 (이오믹 그립 비용 후기) [내부링크]

골프 그립 교체 (이오믹 그립 변경 후기)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골프 시작하면서 이것 저것 사고, 연습하고, 비거리에 신경썼다가 정확도에 신경썼다가 이것 저것 실험하는 재미가..

2020년 11월 13일자 태국 코로나 뉴스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13일자 태국 치앙마이 소식 전해 드립니다. 태국 코로나 누적확진자 11월 12일 기준 태국 누적 확진자 수  3,852명 (3,623명 완치. 사망자 59명) 신규 확진자 5명 발생하였습니다 (독일 1명, 스..

태국 특별관광비자 준비서류 태국 입국조건 [내부링크]

태국 특별관광비자 준비서류 태국 입국조건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태국 특별 관광비자 (STV Special Tourist Visa 의 약자) 준비서류 및 태국 입국 조건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지..

'여행에 미치다' 공식입장 발표 [내부링크]

'여행에 미치다' 공식입장 발표 여행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이하 '여미'는 지난 8월 여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 강원도 양떼목장을 소개하며 업로드 하는 과정이 있어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습니다. 지난 9월..

스타돔 폐쇄 피만팁으로 이름 변경하여 운영 [내부링크]

스타돔 폐쇄 피만팁으로 이름 변경하여 운영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예전에 치앙마이 시내에 있는 골프장 스타돔 골프장이 운영문제로 폐쇄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 스타..

공방 공방뜻 총 정리 해드려요! [내부링크]

공방 공방뜻 총정리 해드려요! 안녕하세요! 달콤한 생활의 정보를 알려드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여러 의미로 쓰는 '공방'의 뜻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공방 이라는 단어에는 여러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랜선여행] 치앙마이 선데이 마켓 (2020년 11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쌀쌀해지는 요즘은 따뜻한 태국이 더욱 그리운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 맘때쯤이면 치앙마이 한달살기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엔 태국에 자유롭게 오실..

골린이 태국 치앙마이 골프레슨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랜만에 (2년만에) 일일 골프 레슨 받고와서 잊어먹기 전에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지인의 지인 찬스(?)를 이용해서 태국 프로에게 레쓴 받았습니다. 치앙마이 골프..

인천공항 입국자 코로나검사 자가격리 지원 물품 후기 [내부링크]

인천공항 입국자 코로나검사 자가격리 지원 물품 후기 오늘은 해외입국자 (인천공항 입국자) 코로나 검사 비용, 자가격리 지원 물품 에어비앤비 고를 때 주의 점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에서 살다가..

2020년 11월 6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6일자 태국 치앙마이 소식 전해 드립니다. 1. 누적확진자 11월 5일 기준 태국 누적 확진자 수 3,810명 (3,623명 완치. 사망자 59명) 신규 확진자 6명 발생하였습니다 (프랑스 2명, 독일 1명, 네..

해외입국자 입국 절차 및 공항택시 (인천공항 심카드) [내부링크]

해외입국자 입국 절차 및 공항택시 (인천공항 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입국자 입국 절차 안내해드립니다. 2020년 10월 기준 해외입국자 입국절차 공항 택시 가격, 인천 공항 내 심카드 가격 까지 모..

치앙마이 골프장 5곳 프로모션 정리 [내부링크]

치앙마이 골프장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관광객이 줄어들면서, 치앙마이는 점점 골프 가격이 내려가네요. 처음에는 쿠폰도 팔고 한달 단위로 멤버쉽도 팔았다가, 이제..

테일러메이드 올 뉴 P790 경량 스틸 아이언 후기 [내부링크]

테일러메이드 올 뉴 P790 경량 스틸 아이언 후기 안녕하세요! 공이 안맞는 날에는 뭔가 장비를 바꾸면 될 것 같기도 하고 그런 날이 옵니다! 남편이 처음 골프 시작할 때는 주변 선배들이 아이언이랑 드라이버랑..

해외입국자 방콕공항-인천 대한항공 KE652 탑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10월 기준 태국 방콕 수안나품 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대한항공 이용해서 입국한 내용 올려봅니다. 남편혼자 출국했는데, 제가 블로그에 쓴다고 하니 사진 잘 찍어서 보내줬어요...

연말에 추천하고 싶은 영화 넷플릭스 어바웃 타임 [내부링크]

넷플릭스 어바웃 타임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TV 또는 유튜브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쓰면서 이미 개봉했지만, 아직 못본, 혹은 봤지만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찾는 중입..

2021년 토정비결 나의 내년 운은? (무료 사이트 2곳) [내부링크]

벌써 2020년 10월의 끝자락이 되었습니다. 설날 지나서 코로나가 터지면서, 저의 삶도 완전히 바뀌었어요. 며칠 지나면 , 몇 달 지나면 괜찮겠지 했는데, 여름 휴가철이 지나고, 추석이 지나고.. 벌써 2020년이 두..

대한항공 보너스항공 발권 후 좌석 지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보너스 항공 발권 후 좌석 지정 하는 법 안내해드립니다. 지난 포스팅에 방콕-인천 비수기 편도항공권을 2만 마일리지 + 49.53달러에 구매하..

알리익스프레스 샤워기 필터 사용후기/구매팁 [내부링크]

샤워기 필터 교체하기 오늘 아침 일어나서 핸드폰을 켰더니, 샤워기 필터 유충이 이슈가 됐네요. 한국은 수돗물이 깨끗해서 유충이 나오는게 매우 이슈가 되네요. 하긴..샤워 필터에서 꿈틀거리는게 발견되면,..

2020년 10월 22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2020년 10월 22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10월 22일 기준)  신규확진자 10명 (대만 1명, 예맨 2명, 네덜란드 2명, 벨기에 1명, 일본 1명, 터키 1명 미국 2명) 태국 누적..

넷플릭스 기프트카드 Q&A (사용 가능 국가, 가격) [내부링크]

코로나 언텍트 시대에 혜택을 많이 본 사업 중에 하나가 미디어 라고 합니다. 이중 넷플릭스는 코로나 이후 더욱 사업을 넓혀간다고 하네요. 이제 안들어 본 사람은 별로 없을 정도인 넷플릭스 입니다. 넷플릭스..

2020년 10월 기준 방콕 수안나품 공항, 면세점 상황 [내부링크]

2020년 10월 기준 방콕 수안나품 공항상황 태국에서 한국 귀국을 위해 방콕 수안나품 공항을 찾았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각 국 도시의 공항들이 텅텅 비어 있습니다. 수안나품 공항은 Suvarnabhumi Airport..

진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진주시청 구인구직 한 눈에 보기 요즘 해외여행, 해외거주하시다가 한국으로 귀국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제 지인도 한국행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일자리를 새롭게 구하고자 여러 사이트를 찾아..

MBC온에어 무료시청방법 (해외거주자 실시간 무료방송) [내부링크]

MBC온에어 무료시청 저 같은 해외거주자들은 실시간 한국 TV는 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1일 1천밧,약 3만 8천원 정도 하는 유료 TV를 시청하시기도 하시지요. 이번에 코로나 사태로 한국의 TV, 뉴스를 자주 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안심숙소, 가성비숙소) [내부링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점 Four Points by Sheraton Seoul, Guro 포포인츠는 예전 스타우드 계열 비지니스 호텔이었습니다. 이제는 메리어트 계열로 바뀌었고, 메리어트 본보이 Marriott bonvoy 플래티늄..

2020년 10월 치앙마이 공항 상황 (방콕에어 국내선이용) [내부링크]

2020년 10월 치앙마이 공항 상황 2020년 10월 11일 치앙마이-방콕 국내선 이동을 위해 태국치앙마이공항을 찾았습니다. 10월 12일 방콕-인천 대한항공편으로 한국입국하는데, 방콕-인천 대한항공이 자정 출발..

파리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넷플릭스 파리의 에밀리 [내부링크]

요즘같이 여행을 못가는 시대에는, 유럽 배경의 영화가 눈에 들어옵니다. 저는 '악마를 프라다를 입는다'를 보고 파리를 동경하다가, 직접 파리에서 에펠탑을 봤을 때, 그 성취감을 이루 말할 수 없이 컸습니다...

해외입국자 공항버스, 특별수송택시, 버스 안내 [내부링크]

해외입국자 공항버스/공항 리무진 택시 코로나는 우리 삶을 송두리채 바꿔놓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공항이 설레이던 여행의 시작이자 종착점이였지만, 이제는 준비해야할 것과 알아두어야할 것이 많아진 느낌입..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시설 에어비앤비/호텔찾는 법 [내부링크]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 숙소 또는 호텔 찾는 방법 직접 알아보고 몇 군데 숙소를 컨텍해 자가격리 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아 공유드립니다. 에어비앤비 대부분이 자가격리 불가능하다고 인터넷에 봤..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 /해외입국자 숙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에 살다 이번에 한국에 들어가게 되어서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를 알아보았습니다. 혼자만 정보 가지고 있기보다, 저희처럼 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갈 때 자가격리 가능한 에어비앤비 알아보..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마일리지 항공권 발권 [내부링크]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마일리지 항공권 발권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보너스 항공권 예매 절차 포스팅해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대한항공을 검색하시거나..

티스토리 블로그 ZUM에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ZUM에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슈가 입니다. 유입로그를 보면 가끔씩 ZUM이라는 곳에서 검색어 유입이 들어옵니다. ZUM 줌이라는 검색포털은 알집이나, 골플레이어를 설치하면..

2020년 10월 기준 태국 입국 금지 해제 가능성 타진 [내부링크]

오늘은 10월 기준 태국 입국 금지 해제 가능성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9월 30일 기준, 태국 국내 관광산업 및 경제 회복을 위해 태국 보건부와 관계 기관에서 아래와 같이 장기체류 희망하는 외국인을 대상으..

2020년 9월 26일 기준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9월 26일 토요일 코로나 현황 보내드립니다!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9월 25일 기준)  신규확진자 3명 (미국 1명, 싱가포르 1명, 쿠웨이트 1명) 태국 누적 확..

2020년 9월 18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9월 셋째주 치앙마이 뉴스 보내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9월 17일 기준)  신규확진자 0명 태국 누적 확진자 3,490명 (3,325명 완치)..

2020년 9월 11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9월 11일 금요일 자 태국 치앙마이 현지 소식 보내드립니다. 벌써 9월이네요. 이러다 조금 지나면 추석올 것 같아요. 다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건강유의 하셔요~ 1. 코..

2020년 9월 8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소식, 치앙마이 현황 [내부링크]

9월 첫째주 치앙마이 소식 공유드립니다.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9월 7일 기준)  신규확진자 1명 (인도에서 귀국 1) 태국 누적 확진자 3,445명 (3,281명 완치), 사망자 58명 치앙마이 누적 확진자 41명 (40..

2020년 8월 28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벌써 2020년 8월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6개월이 금방 가네요.. 8월 마지막주 뉴스 정리합니다. 지난 주와 대동소이 합니다.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8월 27일 기준)  신규확진자 7명 (해외입국자, 인..

2020년 8월 21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거주자 슈가 입니다! 8월 셋째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소식 공유드립니다.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8월 20일 기준)  신규확진자 7명 (해외입국자(아랍에미레이트 3, 싱가포르2, 홍콩..

알고가면 더 재미있는 치앙마이 란나 스타일 스타벅스 깟파랑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7년째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특이한 외관의 스타벅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스타벅스는 총 10개 지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항동'이..

태국 유튜브 프리미엄(레드) 가격 및 패밀리 업그레이드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태국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및 가족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업그레이드 방법 후기 가져왔습니다! 태국은 유튜브 프리미엄이라고 불러서 한국도 그렇게 부..

인당 3만원 가성비 최고 치앙마이 일식 뷔페 텐고쿠 天國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제일 좋아하는 치앙마이 일식당 텐고쿠 드 퀴진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치앙마이는 제일 가까운 바다가 700km 이상 떨어진, 바다가 없는 내륙지방입니다. 그래..

반신욕 효과 높이는 우드트레이 배쓰밤 구입 후기 [내부링크]

반신욕 효과 높이는 우드트레이 배쓰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쓰고 있는 반신욕 아이템! 우드트레이와 배쓰밤 소개해 드립니다! 집에 욕실이 엄청 커서 반신욕을 하기 시작했는데, 건강에도 좋은..

2020년 8월 14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8월 14일 기준 태국 치앙마이 소식 전해드립니다. 1.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8월 13일 기준)  신규확진자 3명 (해외입국자(인도2, 싱가포르1)) 태국 누적 확진자 3,359명 (3,169명 완치),..

짜왕 매운맛 맛있게 끓여먹기! (매운맛 2개 오리지날 1개 섞어 끓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하게 라면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 리뷰는 바로 농심에서 나온 짜왕 매운맛입니다! 사실 짜왕이 이렇게 매운줄도 모르고 끓여먹다가 깜짝 놀랐어요. 저는 짜장라면 중에는 짜왕이 제일..

애널리틱스에서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는 페이지, 글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백수 슈가 입니다. 요즘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본업이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백수가 되었습니다..ㅠ 그래서 이제 디지털 노마드가 되어보자! 인터넷으로 돈을 벌어..

치앙마이에서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가는 일본식 화로구이 호르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7년째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일본식 화로구이를 하는 치앙마이 호르몬 리뷰입니다! 치앙마이에 일본식 화로구이를 하는 집은 몇 개 있는데, 여행자에게도 유명했고, 현지 교민들에..

로컬식당]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이싼음식점 우돈롯댓 (우던롯댓)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7년째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마이의 음식이 아닌, 태국 동북부 지방인 이싼지방 로컬 맛집 우돈롯 이싼 음식점 소개해 드립니다! 치앙마이는 100여년전이름 란나로 불리며, 란..

치앙마이 수입맥주, 세계맥주 끝판왕! 생맥주 맛집 The Beer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마이 젊은이, 대학생들이 모이는 세계 맥주집 The Beer 후기 들고 왔습니다. (사실 젊은이라고 썼다가, 난 너무 늙은이인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인싸'라..

치앙마이 야경보러 사원으로 가는 이유!!도이수텝 야경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년차 치앙마이 거주자 슈가 입니다. 치앙마이에서 뭘 소개해 드릴까 하다가, 오늘은 아주 오랫동안 아껴왔던 도이 수텝 야경 사진을 들고 왔어요! 치앙마이 대표사진으로도 많이 보셨을 이 사원은 치..

2020년 8월 5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7년차 슈가 입니다. 벌써 8월이 되었습니다. 8월 기준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및 간단한 소식 정리해봅니다. 1. 8월 4일 기준 태국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신규 확진자 1명 (러시아에..

골린이 쇼핑하기!! 5달러 이하 골프용품!! 개미지옥 알리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골프 입문은 5년전에 했는데, 지난 4년간 라운드 한 횟 수보다, 올해 8개월간 라운드한 횟 수가 더 많은 골린이 입니다! 올해 1월 1일에 100타를 깨자는 목표를 가졌었는..

인터파크 항공권 구매시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 증정 이벤트 (ft.태국관광청) [내부링크]

오랜만에 치앙마이에 관한 뉴스가 있어 블로그에 옮겨봅니다. 8월 4일 오늘 인터파크가 태국관광청과 손을잡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얼리버드란? 얼리버드는 Early Bird 말 그대로 '일찍 일어나는 새..

테일러 메이드 M6 드라이버 , 진품 가품 비교 영상 (유튜브 발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린이 슈가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알리익스프레스 골프채 구입 후기 검색어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더라구요. 제가 직접적으로 가품구입후기는 올린적이 없고,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는 M1시..

치앙마이 퍼블릭 골프장 스타돔 임시폐쇄! [내부링크]

치앙마이 퍼블릭 골프장 스타돔 임시폐쇄!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마이 퍼블릭 골프장인 스타돔 임시폐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타돔은 시내에서 가깝고 골프연습장도 갖추고, 9홀..

골린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하기! (추천 골프 아이템 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 어린이 골린이가 대륙의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몇가지 물품 리뷰 적어봅니다. 저는 100개 넘게 치고 남편은 91~99개 왔다 갔다 해요. 저는 평소에도 쇼핑 좋아하는 편이라,..

에어아시아 빅세일! 태국 국내선 뷔페! 과연 합리적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코로나 장기전으로 인해 여행업과 항공이 몸살을 앓고 있네요. 사실 저도 여행업에 종사하다가 직격탄을 맞았습니다..ㅠ_ㅠ 다름이 아니라 6월 29일 오전 10시 에어아시아..

지금 태국현지는 어떨까? 빠이 반짜보(반자보)마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지난 주말 치앙마이에서 약 3시간 정도 떨어진 빠이에 다녀왔습니다. 자동차 여행을 좋아하는 지인이 추천해서 같이 다녀온 곳인데, 개인적으로 빠이 3~4번 다..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일 방문자 6천명, 3천명 애드센스 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면서 티스토리 운영하는 슈가 입니다. 2018년 초부터 티스토리 운영했어요, 벌써 2년이 넘었네요. 애드센스는 달아놓았지만, 수익보다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일상 기록 위주로 운영하였습..

숲속의 레스토랑! 미쉐린가이드 치앙마이 카오마오카오팡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숲속의 레스토랑 카오마오카오팡 후기 들고 왔습니다! #ข้าวเม่า-ข้าวฟ่าง ป่าในจินตน..

2020 미슐랭! 플레이팅이 이쁜 오가닉 미나 라이스 퀴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인터넷, 노트북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한다는 디지털 노마드가 선호하는 도시 1위에 오르면서, 치앙마이가 한달 살기의 성지로 급 부상했습니다! 7년째 치앙마이에 살..

태국 치앙마이 골프 라운드! 이국적인 가싼 파노라마 골프클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골퍼들의 천국으로 불리기도 하는 태국 치앙마이 살면서, 저는 여기서 골프 처음 시작하고, 요즘에는 라운드도 즐기고 있어요. 치앙마이에는 약 10개 정도의 골프장이 있..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정말 효과 있을까? (가격 및 1년 복용 후기) [내부링크]

면역력,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후기 제 돈 주고 제가 산 제품 후기 입니다~ 작년부터 1년간 꾸준히 남편하고 먹고 있어요. 요즘처럼 면역력이 어느 때보다 가장 중요한 시기이고, 남편과 저 둘 다 해외에서 살고..

치앙마이의 대관령 먼쨈 다녀왔어요~(치앙마이 캠핑 스타일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치앙마이의 대관령 먼쨈 후기 들고 왔어요! 먼쨈은 태국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매림이라는 지역에 있는 산 이름입니다! 불과 5~6년전만..

티스토리 갑자기 직접유입이 증가로 인한 고객센터 답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2년 동안 운영하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갑작스런 직접유입이 증가에 따른 고객센터 답변 내용 후기를 공유해드립니다. 평소 유입은 120~130건 정도입니다. 코로나 이..

태국 치앙마이 백화점 센탄 페스티벌 다녀왔어요! (6월 최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에 다녀온 치앙마이 센탄 페스티벌 백화점 후기 적어봅니다. 지난 3월말에 락다운 해제되고, 5월에 백화점 재오픈 했어요. 한 3개월만에 센탄 페스티벌 다..

2020년 6월 16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벌써 6월 중순이 되었네요. 코로나 관련해서 정부 정책 등 내용 공유드립니다. 6월16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1. 오늘자 태국 코로나 확진자 - 신규 확진자 0명 (누..

애드센스 광고 수익 올리기 (다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으로 증거를 남겨놓고, 목표재설정 해보고자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지 않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는 애드센스 이야기 입니..

태국골프 후기/ 치앙마이 가싼레가시 골프장 후기 /치앙마이골프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골프장 소개해드립니다! 치앙마이 가싼레가시 골프장 후기 치앙마이 가산레가시는 영문으로 Gassan Legacy 입니다. 가산 디지털 단지가 익숙..

여자 골프 캘러웨이 에픽 드라이버 미국스펙 사용 후기 (M6 드라이버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취미생활에 관심이 많아지네요. 캘러웨이 에픽드라이버 후기 저는 해외에 살고 있어서 한국의 좋은 환경에서 드라이버 구매하지 못했어요. 다른 분들 보니까 기계로 스윙궤적 스윙 스피드 다 측..

2020년 6월 1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벌써 6월 1일이 되었습니다. 1월 말에 코로나 터질때만 해도 메르스처럼 몇 달 지나면 끝이 날 줄 알았는데..아직 끝이 보이지 않네요. 2020년 6월 1일자 태국 코로나 현..

치앙마이의 대관령 먼쨈 숙박후기 (SNS와 현실의 격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지난주 다녀온 치앙마이의 대관령 먼쨈 숙박 후기 적어봅니다. 사실 캠핑하려고 유튜브로 한국 캠핑스타일도 엄청 많이 보고 그랬는데.. ㅠ_ㅠ 생각과는 다른 숙박이었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마스크 구하기 (일회용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입니다. 태국도 코로나에 대해 많은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부터 마사지장, 골프장이 폐쇄조치가 내려졌었고, 지난 5월 초부터 골프장 운영재개, 다음 주인 6월 1일 부터..

태국 치앙마이 넘버원 하이랜드 골프장 후기!! (코로나 이후 태국 골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마이 최고 골프장 하이랜드 후기 적어봅니다! 코로나 때문에 치앙마이를 비롯한 태국내 골프장이 3월 말부터 5월 초까지 폐쇄조치가 내려져 운영을 못했습니다..

2020년 5월 29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의 끝자락이네요. 2020년 5월 29일 당일 버전, 태국, 코로나 확진자 현황 안내드립니다. 1. 태국 코로나 현황 - 신규 확진자 11명 (누적 확진자 수 3,076명) - 신규 사망자 0명 (누적 사망자..

타이비엣젯 태국 국내선 프로모션 소식 (좌석 가격, 수화물가격) [내부링크]

여행가고 싶습니다. 코로나로 일시적(?)실업자가된지 3개월이 넘은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는 1~3개월 마다 태국내, 또는 해외 여행했어요. 집에만 있으니까 또 다른 걱정들이 생각나고 그래요 ㅠ 허송세월하기 아..

2020년 5월 28일자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현지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안내드립니다. 이놈의 코로나...끝이 안보입니다..ㅠ_ㅠ 2020년 5월 28일 기준 1. 태국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수 확진자 3,065명 (2,945명 완치) 사망자 57명 5월..

치앙마이-프놈펜 국제선 오픈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면서 여행 다니는 블로그 주인 슈가 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휴식기가 길어지네요. 오늘은 JC 인터네셔널 항공이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과 태국 제 2의 도시 치앙마이 직항을 운항한다는..

차쉬넬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6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쉬넬의 차이나버전, 차쉬넬로 유명한 Mileseey PF2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사용후기 가져왔습니다! 골프에 입문하신 분이시라면, 한 번쯤 나도 거리 측정기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 것..

골린이, 백순이 테일러메이드 M6 여성 3번 우드 구입 및 활용기 [내부링크]

골린이, 백순이 테일러메이드 M6 여성 3번 우드 구입 및 활용기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골프를 비롯한 스포츠를 시작하게 되면 제일 먼저 장비를 검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테일러 메이드..

2020년 5월 9일 치앙마이 코로나 소식/ 제주항공 치앙마이 특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5월 9일 코로나 현지 소식 전해드립니다! 1. 제주항공 치앙마이 전세기 소식 오는 5월 18일 치앙마이-인천 편도, 제주항공 특별기 (전세기)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5월 10일까지 100명이상 예..

태국 치앙마이 스타돔 골프장 재개장!! 비접촉식 골프문화!! 스타돔 퍼블릭 골프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면서 여행 다니는 슈가 입니다! #치앙마이골프 #치앙마이스타돔 #스타돔골프장 5월 3일 부로 태국 내 골프장, 골프연습장 영업재개 되었습니다. 현재 치앙마이 대부분의 골프장에서 프로모..

태국 동북부 이싼 지방 콘캔 (컨깬) 단쿤 (댄쿤) 골프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지난 3월 코로나로 인한 골프장 폐쇄전에 다녀온 태국 동북부 지방의 콘깬( 컨깬, 콘캔) 단쿤 골프장 리뷰 올려봅니다. 콘깬 공항에서 1시간 정도 였어요. 총 2박 3일 골..

2020년 5월 4일 치앙마이 코로나 일상/ 제주항공 치앙마이 특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4일 치앙마이 코로나 소식 올려드립니다. 1. 주류판매재개 치앙마이는 지난 4월 10일 부터 20일 까지 주류판매 금지 되었었습니다. 이후 4월 30일 까지 연장 기한이 늘어났습니다. 어제인 5월 3일..

아기자기한 치앙마이 가싼 쿤탄 골프장 후기 (가산 쿤탄, Gassan Khunt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1시간 거리 가싼 쿤탄 골프장 후기 올립니다! 가산쿤탄, 갓싼쿤탄, 가산쿤딴 등 태국어발음과 영문표기 차이때문에,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골프장입니다. Gassan Khuntan Gol..

태국 치앙마이 가산(가싼) 계열 골프장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골프 소식을 전해드리는 슈가 입니다! 5월 3일 락다운 해제를 앞두고 가산(가싼, 갓싼) 계열 골프장이 바빠졌습니다. 타 골프장과는 다르게 발빠르게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가산레가시와 가..

2020년 5월 1일 치앙마이 코로나 동향/ 제주항공 특별기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 되었습니다. 1월말 코로나 소식을 접하고 벌써 실업자가 된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빨리 상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태국코로나소식 #태국현지소식 #치앙마이코로나소식 1. 5월 1일 태국..

제주항공 아시아나 항공 치앙마이 - 인천 특별기 추진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 아시아나 항공 과 제주항공이 각각 치앙마이-인천 특별기를 추진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예정일은 5월 첫째 주 또는 둘째주 였고, 아시아나가 먼저 특별편 제안을 하였고, 뒤이어 제..

유튜브 초보 브이로그 BGM 추천 목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 입니다. 유튜브에 치앙마이 골프 영상을 만들어 올리기 시작했어요. 이제 두 달차에 접어드는데요, 처음에는 VLLO에서 제공하는 무료음원으로 영상을 만들기 시작하다가 영상이 5개 이상 넘어가..

2020년 4월 22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랜만에 치앙마이 소식 전해드립니다. 1. 태국 치앙마이 확진자 4월 22일 오후 3시 기준으로 14일째 치앙마이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누적..

골프초보 여자골린이의 클럽별 비거리 및 보유클럽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얼마전 테일러 메이드 우드 구입기 포스팅하고 나서, 테일러메이드 4번 우드, 여자 우드 거리 등으로 검색유입이 많이 되었어요. 사실 저도 많이 궁금했던 부분이고,..

2020년 4월 15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지 동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2020년 4월 15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지 동향 올려드립니다. 1. 주태국대사관 소식 *4월 15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태국내 누적 확진자는 2,643명입니다. *4월 30..

2020년 4월 10일 태국 치앙마이 현지 코로나 관련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코로나 소식 공유해봅니다. 1. 한-태 사증면세 협정 잠정 정지 오는 2020년 4월 30일 부터 한태-사증면제협정을 잠정 정지합니다. 한국인이 태국에 입국하려할 경우 주한 태..

아무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치앙마이 수제 맥주바 Parallel Universe Of Lunar 2 On The Hidden Mo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4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3개월이 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면 가고 싶은 여행지, 치앙마이. 그 중 핫한 동네 님만해민의 수제 맥주바  Parallel Universe Of Lunar 2 On The Hidde..

여자 테일러메이드 M6 페어웨이 우드 3번, 유틸리티 4번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 입문하고나서 장비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인터넷에 이런 저런 브랜드 쳐봐두 여자 골프채 후기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저 같은 분 있으실 까 하고 저도 여자골프채 후기 남겨봅니다...

치앙마이 주말 오전에 열리는 러스틱 마켓을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8년째 거주 하고 있는 슈가 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지나가면 가고 싶은 여행지로 치앙마이를 꼽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사진첩에 있는 치앙마이 관광지들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2020년 4월 8일 태국 치앙마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이 망가진자 벌써 2월이 넘었네요. 갑자기 잠재적 실업자가 되고..생각보다 코로나 상황이 길어지면서, 계속 해외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지 걱정이 되기 시작합니다. 늦은 새벽까지 잠 못이루..

치앙마이 현지인 맛집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쌈쎈빌라 (SAMSEN VILL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기가 심심해서 지난 사진들을 포스팅 해봅니다. 이렇게 계속 치앙마이 정보 올리면서 기다리면 어느새 코로나도 종식될 거라 생각하며, 오..

코로나로 인해 태국생활에서 처음 경험하는 것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나의 태국 생활에서 변한 것 들. 태국친구가 전해주더라구요. 저도 올해로 태국생활 8년차인데, 공감가는 내용이 많아서 공유합니다. 1. 송크란 없는 4월의 태국 -여기는 지금 한 낮 38~39도 입..

2020년 4월 태국 치앙마이 현지동향/사재기, 24시간 통행금지, 주류판매금지 사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고 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2020년 4월 6일자 태국 현지 동향 그리고 개인적 일기 같이 적어 봅니다. 1. 24시간 통행금지 소식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곧 24시간 통금이 시작되니 준비하..

2020년 4월 치앙마이 현지 상황 (태국정부의 코로나 정책 그리고 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동안 블로그 방치 했다가, 다시 돌아온 슈가 입니다! 유튜브에서 치앙마이를 찾아보면 클릭수를 많게 하기 위해, 현실과 맞지 않는 자극적인 단어사용 등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서, 있는 그대로의..

치앙마이-다낭 1일차 치앙마이공항, 에어아시아, 다낭공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에는 다낭을 4번이나 갔습니다. ㅎ 5월초에 한 번, 7월 중순에 한 번, 9월 중순에 한 번 11월 말에 한 번 치앙마이에서 다낭은 가까우면서 비행기 가격도 싸서 자주 놀러가게 됩니다. 2019년 7..

아이패드로 티스토리 글쓰기 첫 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슈가 입니다. 사실 이게 되는 줄 알고 2018년에 아이패드를 샀던 건데, 아이패드에서는 티스토리 글쓰기가 세로 기능인 걸 나중에 알고, 아이패드는 주로 여행다닐때 비행기에서 시간을 때우..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방문자 1만명 애드센스 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면서 여행 다니는 블로그의 슈가 입니다. 2주전에 다음에인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 메인 노출되며, 1일 평소 방문자 200~300명에서, 하루 방문자 1,400명 가량을 기록했습니다. 다음메인에..

치앙마이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 여행맛집에 노출 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블로그 방문자 1천명 돌파 후기 글 적어봅니다. 요즘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였어요.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나는 여기 사니까 치앙마이 놀러오는 어떤 누구 보다도 컨텐츠가 많으..

치앙마이에서 와인을? 와인커넥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항동 지역 깟파랑 와인 커넥션 다녀온 후기 적어 봅니다. 저희 부부는 좋은 일 있을 때에도 와인을 찾고, 스트레스 받는 일 있으면 맛있는 안주와 술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는 합니다..

치앙라이 분위기 깡패 더 피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의 분위기 깡패, The Peak wine & grill 치앙라이 유일(?)의 루프탑 바& 레스토랑 더 피크 방문후기 입니다. 더 피크 레스토랑은 치앙라이 리버리 호텔 부속 레스토랑입니다. 저도 치..

님만해민 원님만 쇼핑몰 광장 라 피자 LA PIZZA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원님만 몰 광장에 있는 라피자 후기 입니다! 님만해민에 은근히 '맛집'이 별로 없어서 제가 가끔 가는 식당들 적어드리려고요. 저도 이 나라 저나라 여행 할 때는 소중한 여행..

님만해민 인당 3만원 프리미엄 일식 뷔페 미소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가성비 맛집 미소라 후기 들고 왔습니다. 저희 부부는 둘다 먹고 마시는 걸 좋아해서 많이 먹고 돌아다녀요. 이번에는 님만해민 팅크파크에 있는 미소라 프리미엄 뷔페 다녀온 후기..

치앙라이 길목에 위치한 도이창 커피숍 커피, 식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길목에 위치한 도이창 커피숍 리뷰 들고 왔습니다. 치앙마이에서 치앙라이느 약 3시간 (버스 이동시 약 3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요~ 구불구불한 산길에 잠시 쉬어가는 소중한 곳입..

치앙라이 길목에 위치한 뽕남런 온천 휴게소 (매카짠 온천 휴게소 맞은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길목에 위치한 뽕남런 온천 휴게소 적어봅니다. 치앙마이에서 치앙라이 가는 길목에 위치한 휴게소는 매카짠 휴게소, 치앙라이에서 치앙마이 가는 길목에 위치한 휴게소는 뽕남런..

치앙마이에서 와인 즐기기 - 센탄페스티벌 와인 커넥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인커넥션 센탄 페스티벌 점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센탄 페스티벌은 치앙마이에서 제일 큰 백화점 입니다. (사실 규모는 프로메나다가 더 큰데, 입점해있는 브랜드 들 비교해보면, 센탄 페스..

다낭에서 치앙마이 FD907 DND-CNX 에어아시아 핫시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5월에 다녀온 다낭 후기 적습니다. 다낭-치앙마이 에어아시아 후기 에요~! 전에 치앙마이 에서 다낭 가는 거만 올리고, 이제 마무리 짓습니다. 에어아이사 FD907 10시 30분 출발 12시 30분 도..

다낭 공항 면세점 다낭 기념품, 담배, 노니 , 다람쥐 커피, 화장품 가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 여행기 마무리 지으려고 돌아왔어요! 이제 다낭 출국장 면세점 후기 들고 왔습니다! 다낭공항에서 출국 수속 하시고 가운데 쪽에 출국장이 있어요 출국장에서 출국 수속 받으시고 바로..

님만해민_원님만 쇼핑몰 태국식 중식 찌아통행 샥스핀 뿌팟퐁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원님만 쇼핑몰에 있는 중식당 리뷰 입니다. 우리도 한국에 있는 중식당은 한국식 중식당이라... 태국에 있는 중식당이라 태국식 중식당 리뷰 입니다! 님만해민에서 뿌팟퐁커리..

다낭여행] 호이안 당일치기 후기 소원배 가격 망고떡 맛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낭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5월 초에 다낭 다녀오고, 7월에 또가고 9월에도 또 다녀와서 포스팅 할 거리는 많은데, 아직 5월 다낭 마무리를 못지었어요 ㅠ_ㅠ 이제 다낭 여행기도 거의 끝이..

치앙마이 핫한거리 님만해민 스타벅스 아이스카랴멜마끼아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스타벅스 리뷰 들고 왔습니다. 타국에 가서 그 나라의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고, 익숙하지 않은 곳에 가서, 익숙한 커피숍에 가서 마음의 안정을 찾는 분도 있는 것 같아요. 세계 각..

지금 핫한 호텔! 체크인후 24시간 사용 가능한 님만해민 사거리 U님만 조식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U님만 조식리뷰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지금 치앙마이에서 핫한 호텔 U님만 호텔 조식 리뷰 들고 왔습니다! 유 님만호텔의 최대 장점은 체크 인 후 24시간 객실 사용 가능합니다! 보통 오후 9..

치앙마이 라탄거리] 현지인이 다녀온 라탄가방 소품 가격 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라탄 거리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에서 손님이 올때 마다 꼭 찾으시는 곳이에요. 치앙마이 라탄가방은 관광지 주변 곳곳에 위치해 있어요. 얼마전 방영된 배틀트립 한다감 편에서 라탄..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디럭스룸 X2 VIBE DECEM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호텔 X2바이브 디셈 호텔 디럭스룸 리뷰가져왔습니다. 이 호텔은 기본룸이 디럭스 룸이고 그 다음 룸타입이 원베드룸이에요~ 제가 간 방은 609호 입니다! 객실크..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조식 후기 X2 VIBE DECEM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조식 후기입니다. 평소에는 아침 잘 안챙겨먹는 타입인데, 여행가서 먹는 호텔 조식은 대부분 만족했던 것 같아요. (내가 안차리는 음식이라 그런..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가까운 X2 바이브 디셈 호텔 로비, 수영장 X2 VIBE DECEM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야몰 뒷쪽에 있는 호텔 X2 VIBE CHIANG MAI DECEM HOTEL 리뷰입니다. 아고다에는 X2 바이브 치앙마이 데켐 호텔 이라고 적혀 있는데, 여기서는 X2 바이브 치앙마이 데셈 호텔 이라고 불러..

치앙마이 님만해민 야끼니꾸 텐고꾸 (텐고쿠) 야끼니꾸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텐고쿠에 야끼니꾸 먹고 왔습니다! 텐고꾸가 구글에 표시 된곳은 일식당이고요 반대편은 술집이 있고 술집 뒷편으로 텐고쿠 야끼가 있어요! 555밧 뷔페 무제한이라 소고기가..

치앙마이 라탄가방 라탄 소품 가득한 라탄거리 다녀왔어요~ (배틀트립 촬영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라탄의 거리 다녀온 후기 적어봅니다! 배틀트립 혼행 치앙마이 편에서 한다감씨가 다녀간 후로 엄청나게 인기 있어진거 같아요. 치앙마이에서 라탄 가방은 흔하게 자주 볼 수 있어요...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13. 결혼식에 신을 웨딩 슈즈 구입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13번째 이야기 웨딩 슈즈 구입기. 결혼식 일주일 전. 갑자기 웨딩 슈즈가 가지고 싶어졌다. 원래 누드톤의 6센티 힐 신고 그냥 결혼할라고 했는데, 야외 촬영 사진을 보니 비율이 좋을 수록 사진이 잘 나오..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12. 원님만 몰에서 야외 웨딩 촬영 하기 [내부링크]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12. 야외웨딩촬영 오랜만에 쓰는 나의 결혼이야기 결혼식 하기 16일 전. 웨딩촬영 하는 날이다. 태국에서 결혼하는거라 엄청 많이 마음을 내려놨다. 태국에서 메이크업 처음 받아보는거기..

치앙마이 라이브 재즈 뮤직 술집 타패 이스트 THAPAE EA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이어 타패이스트를 또 다녀왔습니다. THAPAE EAST 오후 5시~ 자정까지 영업. 일요일은 쉽니다. 오늘도 9시 부터 공연합니다~ 우리는 또 8시 부터 왔어요 ㅎ 아직 음악이 연주 되지 않아도..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도이인타논 산책 후 로얄프로젝트 식당에서 점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이인타논 산 중턱에 있는 로얄 프로젝트 식당에서 점심먹고 온 후기 올려드립니다! 로얄프로젝트는 비영리 단체로 푸미폰(라마9세)왕이 자선사업 및 연구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국민들의..

치앙마이 나이트바자 인접 5성 호텔 두싯 D2 호텔 조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 있는 5성 호텔 Dusit D2 호텔 조식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한국에서 손님이 오셔서 두싯 D2에서 같이 아침 먹었어요 ^^ 두싯 D2는 나이트 바자에 위치해 있어서 저녁에..

치앙마이-람푼에 있는 예쁜 골프장 가산 레가시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40분 거리 람푼에 있는 예쁜 골프장 가산 레가시에서 라운딩 하고 온 후기 올려봅니다! Gassan Legacy Golf Club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40분 거리에 있고, 치앙마이 옆 람푼이라..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1 베드룸 오션뷰 코너 스위트 (킹베드, 발코니) 상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1베드룸 오션뷰 코너 스위트 후기 입니다. Corner Suites, 1 Bedroom Suite, 1 King, Ocean view, Balcony 미케비치 끝 쪽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주로 그랩타고..

치앙마이 마야몰 SFX CINEMA 에서 알라딘 보고왔어요~(치앙마이 영화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마야몰 SFX CINEMA 에서 알라딘 보고 온 후기 적어봅니다! 아주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봤어요! 치앙마이 마야몰 SFX CINEMA 5층에 있어요! 따로 홈페이지 들어가실 필요 없이..

다낭여행] 꽃무늬 원피스 라탄 가방 사러 한시장 다녀왔어요~ (사진 多)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여행기념품 및 꽃무늬 원피스 구입 하러 다낭 한시장 다녀왔습니다! 다낭 여행하면 가장 많이 보이는 포스팅 중 하나인데요~ 저도 한시장에 가면 뭐가 있나 하고 사진 많이 찍어왔어요~ 저..

프라하 3일차 ] 비오는 프라하 하벨시장-프라하 야경-U SUPA 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 1년여 만에 다시 쓰는 프라하 입니다. 보니까 프라하여행기를 쓰다가 말았더라구요. 프라하 3박 4일 있었는데, 날씨가 크로아티아에 비해 너무너무너무 춥고, 3일차엔 비까지 와서 더운 여름나라에..

다낭여행] 다낭에서 한국의 맛을 느낀 춘천닭갈비 맛집 이가 추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에서 춘천닭갈비 먹고 온 후기 올려봅니다. 근처에서 마사지 받고 점심시간이 되어 들른 곳입니다. 남편이 마사지 받으러 가는 길에 봤다고 하면서 닭갈비 먹고 싶다고 갔어요~! 치앙마이..

채널A 지구인 라이브 4회 하이프래 치앙마이 편 방송된 곳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A 지구인 라이브라는 프로그램 4회 치앙마이 편을 요약해서 올려봅니다. 하이프래는 태국에서 한국으로 유학온 태국소녀 '프래'의 유튜브 채널이름이에요~ 한국과 태국을 오가며 컨텐츠를..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11. 결혼 전 피부관리, 네일, 패디큐어 [내부링크]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일기 쓰다 말다...벌써 결혼한지 두 달이 다되어 간다.ㅎ 일기 쓰는 거처럼 기록 남기자고 했는데 자꾸 미뤄지는 거 같아서. 다시 하나하나 쓰려고 한다. 결혼 전 피부관리는 많이 하지..

치앙마이 한국식 경락마사지 추천! 케이뷰티 K뷰티 K-BEAUT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한국식 경락 마사지 받을 수 있는 K뷰티 리뷰 입니다. 저도 치앙마이에 한국식 경락 마사지 있는거 결혼 준비하면서 알았어요. 가끔씩 하우스앤카에 광고내시는건 봤는데, 블로그..

다낭여행]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34층 Serenity 세레니티 스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입니다. 치앙마이 살면서 기록장 삼아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1년동안 열심히 기록한 치앙마이 보다 3일 남짓 다녀온 홍콩여행과 다낭여행이 조회수가 더 핫하네요. 그래도 블로그..

치앙마이 조용하고 소박한 재즈 공연장 타패 이스트 Thapae Ea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용하고 소박한 재즈바 타패 이스트에 다녀왔습니다. 나이트바자에서 북쪽으로 쭉 올라가서 사거리 근처에 있어요. 스트리트 피자 맞은 편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후 5시~자정까지 영업하고..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 야끼니꾸 전문점 고베킹 후기 Kobe K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패게이드 근처 야끼니꾸 전문점 고베킹 후기 적어봅니다! Kobe King . 치앙마이 라탄의거리 끝자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저도 라탄샵 보고 나오는 길에 야끼니꾸 있구나 했는데.. 지인분..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 1분거리 두앙따완 호텔 디럭스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 도보 1분 두앙따완 호텔 디럭스 룸 후기 들고 왔습니다! 수페리어(수피리어) 룸 후기는 아래 분홍색 글 클릭해주세요 ^^ 2019/06/02 - [치앙마이/호텔] - 치앙마이 나이..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 1분거리 두앙따완 호텔 수페리어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 위치한 두앙따완 호텔 수피리어룸 후기 들고왔습니다. 수피리어 룸은 총 180개 있고, 115룸이 트윈 65룸이 더블이며, 그 중 14개는 커넥팅룸이 가능합니다. 5~10층에..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 위치한 두앙따완 호텔 수영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 위치한 두앙따완호텔 수영장 리뷰 입니다! 두앙따완 호텔은 몇 년전까지는 센타라 두앙따완으로 센타라 호텔이었는데, 이제 센타라 그룹에서 빠져나와서 두앙따완 자체..

님만해민 마야몰에서 치맥 하고 왔어요~ตำมั่ว Tummour 땀무어 "The Original Thai Fo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야몰에 있는  Tummour 땀무어 에서 치맥 먹고 왔습니다! 태국어로는 땀무어 라고 쓰고 영어로는 Tummour 라고 써서 툼무르 등으로 불릴꺼 같네요. 태국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만드는 곳으로..

2019년 하반기 치앙마이 공휴일 및 이슈 정리 [내부링크]

2019년 하반기 치앙마이 공휴일 및 이슈 정리 5월 30일~ 6월 6일 치앙마이 인타킨(기우제)기간 치앙마이 구시가지의 대표사원 왓쩨디루앙에서 열립니다. 차량은 진입 불가능하지만 방문하시면 색다른 추억이 될 것..

배틀트립 치앙마이 2019 촬영지 푸핀테라스 다녀왔어요~! Phufinn terra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트립 촬영지로 유명해진 푸핀테라스 다녀왔습니다. 사실 푸핀테라스는 배틀트립 촬영하기 전 인스타로 유명해진 곳이라 그때 다녀왔었는데, 배틀트립 촬영지로 나오고 나서 한 번 더 방문..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9. 예물 시계 (오메가) 구입 후기 [내부링크]

벌써 결혼식이 끝난 지 한달여가 다 되어 간다. 그간 잊지 말고 기록해놔야지..하면서 자꾸 까먹게 된다 ㅎ 오늘은 오메가 시계 구입 후기 지난 번 방콕 예물투어에서 롤렉스, 까르띠에, 오메가, IWC 정도 까지 본..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 마일리지 사용할 수가 없다!!! [내부링크]

아랍 에미레이트 마일리지로 쇼핑하는 사이트는 2019년 2월 부로 문 닫음. 에미레이트 마일리지가 53,500 마일까지 모았으나, 3년 후 생일 달 말 소멸 오빠 생일이 5월 15일이라 , 2019년 5월 30일까지 36,700마..

치앙라이 5성 더 리버리 조식 리뷰 (더 리베리 바이 카타타니) The Riverie by Katathan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5성 더 리버리 조식 리뷰 들고 왔습니다! 아고다에는 더 리베리 바이 카타타니로 등록되어 있네요. The Riverie by Katathani 지난 2018년 3월 말까지 두싯아일랜드로 운영하다가 2..

치앙라이 5성 더 리버리 가든뷰 숙박 리뷰 (더 리베리 바이 카타타니) The Riverie by Katathan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5성 더 리버리 숙박 리뷰 들고 왔습니다~! 치앙라이 시내에 5성 호텔은 르메르디앙 과 더 리버리 호텔 딱 두 개 밖에 없어요~ 저는 치앙라이 갈 일이 생기면 더 리버리에서 숙박을 선..

다낭여행] 파도소리가 들리는 야외 펍 아포칼립스 비치클럽 추천! Apocalypse Beach Clu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에 있는 아포칼립스 비치클럽 방문 후기 입니다! 5월 초 다낭에 다녀왔는데요~ 저녁식사를 거하게 먹고 분위기 좋은 곳 추천 받아서 간 곳입니다~! Apocalypse Beach Club 이름은 비치클럽..

다낭여행] 다낭 일식 추천!! 아미가에서 스페셜 인당 7만원 참치코스 먹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 여행에서 들러 맛있게 식사한 아미가 후기 올려봅니다! <내 돈 주고 먹은 후기!> 아미가 사시미 & 스시 레스토랑 Amiga Sashimi &Sushi Nhà Hàng 단독건물에 있어요. 깜빡하고 외관을..

다낭 오케이마트 에서 본 꽃무늬 원피스 라탄가방 가격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중 마트에 있는 다낭 꽃무늬 원피스 라탄가방 가격 비교차 포스팅 올립니다! 저는 다낭에 도착한 후 바로 호텔에 짐 풀고 한시장에 갔는데요~ 아이쿠..치앙마이에서 그런 흥정 안해보다가 오..

다낭여행] 다낭 공항 심카드 구입 환전소 위치 공항에서 시내 그랩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낭 여행을 다녀왔어요~ 다낭 가기전에 준비를 너무 많이 안하고 가서..ㅠ_ㅠ 저 같이 다낭 도착하셔서 당황하는 분 계실 까봐 오늘은 다낭 공항 심카드 구입 장소 가격, 환전소 환율, 공항..

치앙마이 국제선 출국장 내 면세점 담배 화장품 기념품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국제선 면세점 상품들 가격 리뷰 올립니다! 치앙마이 국제 공항과 국내선은 건물이 같아요. 공항 건물 바라보고 섰을때 왼쪽이 국제선 오른쪽이 국내선용으로 이용됩니다. 치앙마이는..

에어아시아 Airasia FD906 치앙마이-다낭 핫시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다낭 가는 에어아시아 FD 906 CNX-DAD 편 핫시트 후기 입니다! 치앙마이에서 다낭 가는 에어아시아 FD 906 편은 오전 8시 5분 치앙마이 출발 오전 10시 다낭 도착 1시간 55분 비..

베트남 다낭 여행의 시작_ 클리어 파일을 이용한 셀프 동지갑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낭 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일 먼저 만든것은 동지갑 입니다. 베트남 화폐단위가 '동'인데, 지폐의 단위가 많고, 화폐에 그려진 인물이 베트남 초대 대통령 호치민 주석 한 분이라 지폐 사용시 혼란이..

에어아시아 FD515 치앙마이-홍콩 구간 핫시트 탑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홍콩가는 에어아시아 FD515 치앙마이 -홍콩 구간 핫시트 탑승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아침에 핸드폰은 집에 두고 와서 홍콩 못갈뻔 했어요 ...하.. 그리고 웹 체크인하면 바로 항..

홍콩익스프레스 UO753 홍콩-치앙마이 구간 스위트좌석 탑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사진이 많은 긴 포스팅만 쓰다가..짧은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사진 많아요. 사진 많은건 그만큼 자세하다는 이야기이니 천천히 봐주세요~!) 2박 3일간 홍콩여행을 마치고 다시 치앙..

홍콩 쇼핑] 홍콩 첵랍콕 공항 면세점 매닝스 스트랩실 타이거밤 달리치약 아이패드 오즈모 포켓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 첵랍콕 공항 내 면세점(매닝스, 및 IT 기기들 숍) 물품 가격 공유합니다. 아시다시피 홍콩은 면세구역이라 따로 텍스리펀 등 절차 없이 면세입니다. 그럼 홍콩 공항내 면세점도 시내 숍들..

홍콩 공항 크리스탈 제이드 탄탄면 샤오롱바오 만두 맥주 등 9만원 어치 점심 식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공항내에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 Crystal Jade 후기 들고 왔습니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홍콩 첵랍콕 공항에 있다는 말을 듣고, 홍콩에 입국할 때 자리 확인 하고 출국이 오후 비행기라서 점..

홍콩 호텔] BP 인터네셔널 호텔 디럭스 하버뷰 룸 숙박 후기 (B P Internation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P인터네셔널 호텔 (BP인터네셔널 하우스) 디럭스 하버뷰 룸 숙박 후기 남김니다. BP인터네셔널 호텔은 2년전에 홍콩에 왔을 때도 숙박했던 호텔이고, 그 때 숙박했을 때 가성비 괜찮고 위치도..

홍콩 쇼핑] 홍콩에서 골프채 구입후기 캘러웨이 에픽플래쉬 카메론 퍼터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에서 골프채 , 골프클럽 구매후기 들고 왔습니다! 홍콩에서 골프채나 골프용품 산 후기들은 별로 없는거 같아서.. 사진첩에서 사진꺼내서 적어 봅니다. 저는 홍콩에서 골프샵 총 3군데 들..

홍콩쇼핑] 홍콩에서 골프매장 방문 후기 골프채 용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에서 골프샵 방문기 가져왔습니다! 쇼핑의 메카! 홍콩에 간 김에 골프 매장도 찾아 보았습니다! 다들 가방, 신발 정보는 많이 올리시는데 골프용품 포스팅은 안보여서.. 포스팅 겸 신발 구..

홍콩 호텔] BP 인터네셔널 호텔 조식 (모든 메뉴 사진 찍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 여행때 숙박했던 BP 인터네셔널 호텔 리뷰 입니다! 2년 전에도 BP 인터네셔널 호텔에 숙박했고, 2년 후에도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홍콩에 사셨던 지인의 말씀으로는 BP인터네셔널 가성비..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8. 신혼여행지 다낭 호텔 결정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내부링크]

하.. 결혼 결정하고 식장알아보고, 청첩장 찍고, 드레스 입어보고..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거 같다.  지난주에 웨딩 촬영하고 어제 촬영 결과물 중에 리터치 원하는 것들 넘기고, 기다리는 중이다. 리터치 다되..

홍콩 쇼핑] 코즈웨이베이 트위스트 제품 프라다 가방, 페라가모 신발 사진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트위스트 매장 방문하였던 사진 올려봅니다. 저도 홍콩에서 제일 궁금했던게 호라이즌, 콰이힝 프라다 아울렛, 호라이즌 플라자, 트위스트 이렇게 제~~일 궁금했었는데,..

배틀트립 치앙마이 2019 버전] 예술가 마을 반캉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에 배틀트립 키워드로 유입이 종종 되는데, 기존에 있던 저의 배틀트립 포스팅은 2016년 버전이라.. 2019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서 포스팅 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반캉왓입..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7. 방콕 예물 투어 (롤렉스, 오메가, 까르띠에 가격) [내부링크]

치앙마이에서 결혼 준비 하기 5탄 결혼식장 정했고, 드레스샵 정했고, 이제 예물만 남았다. 오빠는 반지보다는 시계를 좋은 걸 하자고 계속 얘기해서 전에 치앙마이 롤렉스 매장 다녀왔는데, 가격도 그렇고 디자인..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6. 웨딩플래너, 드레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아..지난주 목요일 결혼하기로 하고, 금요일에 예식장 계약 하고 청첩장 주문하고, 예물 보러 다녔다. 토요일은 신혼여행 티켓팅, 일요일은 반지 한 번 더 보러갔다가 드레스샵 다녀오고, 월요일은 웨딩 플래너..

홍콩 몽콕 샤브샤브 Giant Seafood Hot Pot 大鍋口海鮮火鍋店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 후 샤브샤브집 후기 올립니다! 저희는 오전 9시 40분쯤 홍콩 도착 30분 정도 입국심사 하고 택시타고 11시 정도에 호텔 도착했어요. 호라이즌 프라다 아울렛, 호라이즌 플라자 다녀오고,..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5. 신혼여행지 결정, 티켓 발권 [내부링크]

결혼 준비에 필요한게 뭐 있나 결혼식, 청첩장, 답례품 했고, 집도 이미 살고 있는 집이 있어서 집, 혼수 등 생략 그래서 예물에 돈을 많이 쓸 수 있어서 어제 롤렉스 까지 보러갔다왔지. 사실 결혼을 결심하기 전..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4. 예물 알아보러 다니기 [내부링크]

결혼식장도 잡았고, 청첩장도 맡겼고, 이제 둘이 교환할 예물만 남았다. 나는 예전부터 결혼 반지=다이아 라는 로망이 있었고, 오빠는 시계는 롤렉스 라는 로망이 있었다. 나는 어차피 치앙마이에서 간소하게 하는..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3. 청첩장 및 답례품 고르기 [내부링크]

결혼식이 한달 남짓남은 시점이라, 청첩장을 빨리 찍어야 했다. 한국은 며칠 걸릴지 모르겠지만 태국은 생각한거보다 항상 늦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샹그릴라 웨딩 이벤트 매니저한테 청첩장 하냐고 물어보니,..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2. 샹그릴라 호텔 식장 계약 [내부링크]

결혼식 D-37 양가 부모님께 사정상 치앙마이에서 먼저 한다고 안부전화드렸다. 내년에 한국에서 결혼식할꺼라고 말씀드렸더니, 서로 나이도 있으니, 해외에서 먼저 식을 올리는 것에 쿨하게 허락해주셔서 감사했다..

치앙마이에서 결혼하기] 01. 결혼식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나도 결혼 하는구나. 내년에 한국에 가서 하려고 했는데, 빨리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되어서 식을 먼저 올린다. 치앙마이에서. 1. 결혼식장 알아보기 나는 치앙마이 직장인. 부모님은 한국에 계시고, 내년..

홍콩 택시비 정리] 공항-시내-공항, 구룡반도-사우스 호라이즌, 코즈웨이베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박 3일간 홍콩에서 택시 타고 다닌 내역 정리해 봤습니다. 홍콩 여행은 약 7년 전에 한 번 3년 전에 한 번 이번이 세 번째에요. 공항에서 시내까지 AEL도 타보고, AEL이 고장나서 버스도 타보..

홍콩 쇼핑] 운동화 거리 슈퍼스타 가격, 몽콕 레이디스 마켓 , 포에버 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몽콕 운동화 거리, 레이디스 마켓 (여인가), 그리고 포에버 21까지 돌아다닌 곳들 포스팅 합니다~! 저도 홍콩여행 가기전에 블로그 진짜 많이 보고 갔다왔거든요.. 지금도 검색하시는 분들께..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플라자 레인크로포드 IT아울렛 제옥스 폼페이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라이즌플라자 아울렛 사진 대방출합니다! 저는 사이스 호라이즌 역에 있는 프라다 아웃렛갔다가 걸어서 호라이즌 플라자로 이동했어요. 3월 초이고 프라다에서 호라이즌 가는 길은 내리막이..

홍콩 쇼핑] 호라이즌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3월 1일 홍콩 호라이즌 프라다와 3월 2일 콰이힝 프라다 아웃렛 둘다 다녀왔어요! 저 처럼 양쪽 프라다 매장 비교 하실 분들 많을 것 같아서 두 군데 모두 포스팅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우스..

홍콩 쇼핑] 플로렌시아 빌리지 프라다 득템 아웃렛 아울렛 사진 가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콩의 플로렌시아 빌리지 프라다 아웃렛 방문 및 쇼핑 내역 포스팅 합니다!! 저도 홍콩 방문하기 전에 다음과 네이버 검색창에서  플로렌시아 빌리지 (콰이힝) , 호라이즌 프라다 검색하여 1년이내..

치앙마이 젤네일 추천! 님만해민과 치앙마이대학교 사이 나린 네일 Narin Nail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최애 네일샵 리뷰 입니다! 사실 몇 달 전까지 발은 나린 네일에서 하고, 손은 프린세스인가 거기서 했는데, 프린세스가 돌았는지, 6개월 사이에 가격 2번 올렸어요. 거의 2배가 넘게..

치앙마이 아늑하고 조용한 까페 드 오아시스 Cafe de Oasi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살길짝 벗어난 까페 드 오아시스에 다녀왔어요! 실은 저저번주에 오전에 나나 정글 갔다가, 그랩 기다리다가 슬슬 걸어가볼까 하고 앞으로 걸어나갔다가 발견한 까페입니다...

치앙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4성 골든파인 리조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살면서 여행 다니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치앙라이에 있는 리조트 골든파인 리조트 리뷰 입니다. 골든파인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떨어져 있는 리조트입니다. 치앙라이 야시장 나이트 바자로부..

치앙마이에서 커피 한 잔 할까요? 반캉왓 근처 까페 호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캉왓 근처 까페 몇 군데 소개해 드립니다~! 반캉왓 주변이 까페촌이 되면서, 주변에 아기자기한 샵들이 많이 있네요. 맛집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가볼만한 곳이라기에도 거창하고.. 제가 가..

치앙마이 아늑한 게스트 하우스 추천 The Home Chiangmai Luxury Guest hou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 아늑한 게스트 하우스 소개해 드립니다! The Home Chiangmai Luxury Guesthouse 인데요, 치앙마이 구시가지 북문 노스 게이트 근처에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깨끗하..

부지런한 사람만 다녀올 수 있다는 토요일 아침 나나 정글 베이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씁니다! 지난 토요일 부지런한 자만이 다녀올 수 있다는 토요일 아침에만 열리는 빵 시장, 나나 정글 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오전 6시~11시까지 열리며 다른 요일은 열지 않아..

치앙마이에서 차량 구입을 위한 시장조사 -태국 치앙마이 중고차 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키보드를 두드립니다. 최근에 많은 업무량으로 취미생활인 티스토리 못하고 있었어요. 이제 다시 정신 차리고 글 써나갑니다! 요즘에 차가 필요해져서, 차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알아..

치앙마이 골프레슨] 9.5일차 가산 레가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시 쉬고 있는 골프 레슨이지만, 간만에 공치고 와서 후기 씁니다! 히힛 그래도 치앙마이 가산레가시에 다녀왔어요~! 구글 지도에서 미리 보실 수 있다시피, 곳곳에 해저드가 있는 무시무시한..

프라하 2일차 ] 프라하 카지노 방문기!! Rebuy Stars Casino Savar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하에 있는 카지노 방문기를 써봅니다! 카지노 방문하시기 전에 꼭 아셔야 할 것은, 여기는 도박장이에요! 예전에는 사교장에서 출발하였으나, 지금은 관광지 휴양지에 있는 외화벌이 주 목..

프라하 2일차] 유로자전거나라 워킹 투어 따라다니기 -오후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하 2일차 유로 자전거나라 워킹투어 오후 스케쥴 입니다! 전에 말씀드린대로, 버스 투어 신청하고 싶었는데, 그때가 10월 초 추석 장기휴가여서 그런지 빨리 매진 되었어요. 오전 일정은..

에어팟 질렀어요! (태국 치앙마이 에어팟 가격) 갤럭시 유저도 에어팟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에어팟 질렀어요! 이어폰 나부랭이가 무슨 20만원이 뭔냐.. 생각했는데 저도 지르고 말았습니다. 선이 없는 이 자유로움이 20만원이니까.. 앞으로 잃어 버리지 않고 열심히 쓰려고요!..

치앙마이 가볼 만한 사원 -왓 수안덕, 왓수안독 (feat. 부처님 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마에 왓수안덕 사원에 다녀왔습니다. 왓수안덕은 치앙마이 대학교 후문쪽에 있는 사원으로 도이수텝과 함께 부처님의 사리가 있다는 사원이지요 쑤안은 정원, 덕(독)은 꽃을 의미하여 꽃..

치앙마이 반 스테이크 하우스 (히든빌리지) The barn steakhou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든 빌리지 안에 있는 더 반 스테이크 하우스 리뷰 입니다! 히든 빌리지를 둘러보고 더 반 스테이크 하우스에 갔어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지어놨는데 사람이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히든 빌리..

치앙마이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내부링크]

치앙마이 입국시 출입국 신고서 꼭 작성하셔야 합니다. 또한 출입국 신고서 중 절취선 이하, 왼쪽에 있는 면은 출국 전까지 꼭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프라하 2일차] 유로자전거나라 워킹 투어 따라다니기 -오전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프라하 2일차 이어 씁니다. 저는 동유럽 여행 자그레브-두브로브니크-프라하-빈 순으로 했고, 많이 이동하는거 안좋아 해서, 자그레브만 1박, 두브로브니크 3박, 프라하 3박, 빈 2박 했어요!..

치앙마이 반캉왓 근처 Day off Day (Enough For Life 2호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캉왓 근처에 있는 Day off Day 다녀왔습니다! 이너프 포 라이프 2호점 또는 이너프 포 라이프 빌리지 점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또 작년 금붕어 식당을 운영하였던 곳으로 유명해요. (지금..

님만해민 소이 5 태국 레스토랑 테와롯 (더와로스) Thevaros Thai Restaura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소이5에 위치한 태국식당 테와롯 리뷰 입니다! 저는 예전에 블로그 초기 포스팅할 때 더 와롯이라고 말씀 드린거 같은데, 테와롯이라고 읽는다고 합니다!!ㅠ_ㅠ (다시보니The Varos..

치앙마이 마야몰 샤오미 매장 생겼어요! 태국 샤오미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마야몰에 있는 샤오미 매장이 생겨서 잠깐 구경하고 왔어요! 아직 구글지도에 등록되지는 않았네요 ㅠ 마야몰 3층에 있었던 거 같아요 . 삼성매장, AIS통신사 근처 입니다! 저도 집..

치앙마이 님만해민 팅크파크에 푸푸페이퍼 스토어가 생겼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띵크파크 (띵팍) 구경하다가, 푸푸페이퍼 스토어가 보여서 사진 찍어 왔습니다 ! 저는 애기가 없어서 잘 몰랐는데, 아이들은 푸푸페이퍼 파크 엄청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아..

치앙마이 외곽 분위기 좋은 까페 브랜드 뉴 필드 굿 (브랜뉴필굿) Brandnew Field Go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항동 외곽 쪽의 분위기 좋은 까페 브랜드 뉴 필드 굿 (브랜뉴필굿) Brandnew Field Good을 다녀왔습니다. Brandnew 는  Brand New 로 띄어 써야 하는데, 까페에서 구글등록할 때 붙..

치앙마이 센타라 꿈파야 (쿰파야) 리조트 호텔 디럭스 란나 풀엑세스룸 Khum Phaya Resort & Sp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 디럭스 란나 풀엑세스 룸과 리뷰 입니다! 사실 핸드폰으로 대충 찍은거라 사진이 부족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래도 사진 많이 찍어 왔고 전체적인 객실..

치앙마이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 호텔 경관 수영장 Khum Phaya Resort & Sp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외곽의 센타라 꿈파야 리조트&스파, 센타라 부티크 콜렉션 리뷰 입니다! 사진이 하도 많아서 1편은 호텔 둘러보기, 조식당 구경하고, 2편에 란나디럭스 풀엑세스와, 란나 디럭스 룸..

치앙마이 깟수언깨우 뒷 편 로터스 팡 수안 깨우 호텔 슈페리어 디럭스 룸 Lotus Pang Suan Kaew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깟쑤언깨우 뒷 쪽에 있는 로터스 팡 수안깨우 호텔 리뷰 입니다. Lotus Pang Suan Kaew Hotel 라 쓰고, 현지에서는 로땃 빵 쑤안 깨오 라고 읽습니다. 아마 로터스 팡 쑤언 깨우라고..

치앙마이 님만해민 원님만 쇼핑몰 더 바리스트로 커피숍인가 옷가게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님만 쇼핑몰에 있는 더 바리스트로 원님만 다녀왔어요! The bristro one nimman 리뷰를 찾기도 힘든 곳이네요 구글 지도에 위치만 표기되어 있는 수준이며, 아직 영업시간도 기재 되어 있지..

님만해민의 이탈리아 식당 맛집 이탤릭스 Italics Restaurant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님만해민에 있는 이탈리안 식당 이탤릭스를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다녀오고 나서 너무 좋았는데, 어제 좋은 일이 있어서 짝꿍이랑 데이트 할 겸 가서 와인 한 잔 기울이고 왔습니다!..

랑머지역 달달한 디저트 가게 더 볼케이노 The Volca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랑머 지역에 있는 더 볼레이노 리뷰입니다. 전에 다녀와서 사진기록이 있길래 추억을 꺼내봅니다. 얼마전에 보니 원님만에도 볼케이노가 들어섰더라구요. 볼케이노가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가봅..

치앙마이 센탄 깟수언깨우 근처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 Chiang Mai Orchid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구시가지에서 제일 가까운 백화점 센탄 깟수언깨우 백화점에서 가까운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 리뷰 들고 왔습니다! 센탄 깟수언깨우는 치앙마이에서 제일 먼저 생긴 백화점입니다. 아..

치앙마이 군것질하기 로띠 후웨이 깨우 로띠 후어이깨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가는 길에 있는 로띠집 소개해 드립니다. 무려 구글에도 들록된 로띠후어이깨우. 후어이깨우는 이 대로변 이름인데, 후웨이깨우, 훼이깨오, 훼이깨우 등등으로 부릅니다. (쌀국수를 뜻하..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샤오미 셀카봉 2세대 (셀피스틱) 구매 후기! Aliexpress 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셀카봉 구매후기 올려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고, 구입 후 일주일만에 왔습니다! 진짜 엄청 빨리 왔어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뭐 하나..

치앙마이 인덱스 몰에 금고 사러 다녀왔어요! Index Living Mall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무실에 금고가 고장이 나서, 인덱스 몰에 금고사러 다녀왔습니다! 인덱스몰은 가구 부터 시작해서 가전제품 접시, 인테리어 용품, 사무가구 등을 전부 판매하는 곳이에요! 인덱스 몰은 치앙마이 센..

치앙마이 센탄 (센트럴) 백화점 에어포트 플라자 일본 라멘집 하찌방 ! はちば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센탄 에어포트 지점에 있는 일본라멘집 하찌방입니다! 태국에서 센트럴 은 센탄으로 읽어요. Central 태국어 글자 받침으로 ㄹ 발음이 없어요. (ㄹ이 받침으로 오면 ㄴ으로 읽습니다...

카오야이 2박 3일 여행] 초콜렛 팩토리, 시니컬 월드, 스플레쉬 월드 Scenical World Splash Worl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카오야이 2박 3일 여행의 마무리를 지으려고요! 카오야이는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직원 복지로 보내준 곳이라, 차량, 호텔이 전부 지원되었습니다. 히힛 아무래도 카오야이는 차량이 없으면 관광..

카오야이 2박 3일 여행] 보타니카 카오 야이 리조트 (Botanica Khao Yai Reso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오야이 여행하면서 2박3일동안 머무른 보타니카 카오야이 리조트 소개해 드립니다! 회사에서 보내준 여행이라, 정확히 얼마에 예약했는지 잘 모릅니다. 좋은 호텔에서 숙박하게 해준 회사에..

카오야이 2박 3일 여행] 촉차이 레스토랑 Chokchai Farm , 프리모 피아자 Primo Piazz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속에 잠자고 있던 카오야이 사진들을 꺼내볼까 해요. 블로그 할 줄 모르고 개인 소장용으로만 몇 장 찍어뒀었는데, 얼마전에 배틀트립 안박투어로 카오야이가 방영되어,  저도 생각나..

치앙마이 반캉왓 근처 아트 스페이스 란 씨여우 Lan Sieow Freeative Art Spa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캉왓 근처에 새로 생긴 Lan Sieow Freeative Art Space 다녀왔어요~! 반캉왓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커피 마시면서 물어보니 3개월 됐다고 하네요. 반캉왓 근처가 전부 까페촌..

프라하 1일차] 추천숙소 VN17 Apartments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 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로아티아 여행 잘 하고 프라하로 넘어 갑니다! 프라하 바츨라프 공항에서 VN 17 Apartments 까지 약 30분 소요됩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가려면 버스타고 내려서 지하철 타고 가야하더..

치앙마이 추천 환전소 추천 및 현재 달러 환율 보는 사이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에서 환전 추천 드릴 만한 환전소를알려드립니다~! 해외여행 다니면 환율 좋은 환전소를 찾을 때가 있죠~ 근데 저는 환율 좋다고 여행하는 지역과 멀리 떨어진 곳을 시간들여 돈들여 찾아가는..

치앙마이 그린레이크 리조트 호텔 디럭스 룸 Green Lake Reso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그린레이크 리조트 디럭스 룸 투어 입니다! 지난 포스팅 동안 그린레이크 리조트 전경, 로비와, 제일 기본룸인 수피리어 룸 리뷰 했고, 이제 디럭스 룸입니다! 그린레이크 리조트는..

치앙마이 리노베이션 끝낸 그린레이크 리조트 호텔 수피리어룸 (슈페리어룸) Green Lake Reso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치앙마이 그린레이크 리조트 수피리어룸 리뷰합니다! 그린레이크 리조트는 2008년 오픈한 호텔로, 최근 2~3년에 걸쳐 리노이베션이션을 마치고 호텔이 엄청 깔끔해졌습니다. 치..

치앙마이 외곽 그린레이크 호텔 로비, 수영장, 조식당 전경 리뷰 Green Lake Reso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리노베이션 끝낸 그린레이크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2008년 오픈하여 조금 오래된 호텔이었는데, 지난 2~3년간 계속 리노베이션을 한 뒤로 호텔이 몰라보게 변신했습니다. 치앙마이..

치앙마이 골프레슨] 9일차 부드럽게 스윙하기 (비와서 땡땡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골프레슨 9일차 입니다! 엊그제 4주만에 스윙을 하고 어깨가 굳었다가, 어제 또 열심히 공을 쳤더니 하루종일 온몸이 뻐근한거에요 ㅠ 하루종일 비도 와서 레슨 제끼고 싶지만.. 그..

치앙마이에서 구매한 태국 복권 맞았어요! (소소하게 2천밧) 태국 복권 당첨금액, 확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기쁜 소식으로 인사드려요 ^^ 80밧짜리 약 2,800밧 짜리 복권사서, 제일 낮은 등수 2,000밧 약 6만 9천원 짜리 복권에 당첨되었어요~~ 히힛. 아직 바꾸기 전이라, 세금이 얼마 나올지 모르..

태풍 솔릭 상륙, 8월 24일 유치원 초중고 휴교령/ 인천-치앙마이 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급 태풍 솔릭의 소식 전해드립니다. 태풍 솔릭 영향으로 제주공항에 이어, 인천공항도 영향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난 몇 년간 태풍이 와도 항로에 영향을 주지 않았으나, 이번 역대급 태풍..

치앙마이 골프레슨] 8일차 어깨를 회전해서 백스윙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레슨 8일차 입니다! 히힛 15회 레슨 중의 절반이 지나고 있네요. 처음에 했던 스윙과 비교하면 훨씬 좋아 진 걸 느끼지만 안정적인 스윙하려면 계속 배워야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연습장..

Thai Air Asia 타이에어아시아 치앙마이-하노이 취항 예정 (10월 28일 부터 주 4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에어아시아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치앙마이- 하노이 구간 직항이 취항된다는 소식입니다~! 그간 치앙마이에서 하노이를 가려면 방콕을 경유해서 가야해서, 경유하는 시간을 합하면 최하..

두브로브니크 4일차 ] 스마트윙즈타고 두브로브니크-프라하 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브로브니크 4일차 오전입니다. 오후 14시 40분 비행기를 타고 두브로브니크에서 프라하로 이동하는 날 입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3박 있으면서 시내는 다 둘러본거 같은데, 다른 지역으로..

치앙마이 골프레슨] 7일차 4주만의 레슨!! 다시 열심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골프레슨 다녀왔습니다. 거의 한달 만이네요. 지난 한 달 동안 일이 너무 바빠서 마음의 여유를 못 냈어요. 다들 골프레슨 끊어 놓고 이런 경험 다들 한 번씩 하시죠? ㅠㅠ 제가 시..

2018년 8월 넷째주 치앙마이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 넷째주 치앙마이 현지 소식 전해 드립니다. 평균 최저 기온 23도, 최고 기온 31도 입니다. 스콜성 강우가 한 두차례씩 내립니다. 내리쬐는 햇빛을 대비해 선글라스와 자외선 차단제, 모..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프리미어 가든뷰 룸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 시티 리조트 프리미어 가든뷰 룸 리뷰 올립니다! 윈트리 호텔은 수피리어룸, 디럭스룸, 프리미어 가든뷰 룸, 듀플렉스 스위트 총 4가지 룸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전..

드디어 애드센스 10달러 넘어서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물 수령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글을 적네요. 지난 5월 28일 애드센스 승인나서 신나라 하면서 티스토리 꾸몄었지요. 7월에는 거의 1일 2포스팅 하면서 블로그 키웠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7월 11일 티스토리..

두브로브니크 3일차]두브로브니크 마지막 만찬! LAJK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해산물로 마무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브로브니크 3일차의 저녁일정 기록해봅니다! 3박 4일간의 두브로브니크 일정도 이제 거의 끝이 보이네요. 두브로브니크 마지막 저녁식사 입니다! LAJK 레스토랑에 갔어요. 개인적으로 ..좋은..

두브로브니크 3일차] 로크룸섬 다녀오기 2편 (공작새와 토끼가 뛰노는 왕좌의 게임 촬영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브로브니크에서 추천드리는 투어! 로크룸 섬 다녀오기 2편입니다! 로크룸 섬은 동쪽에 있는 플로체 게이트에서 가까운 구 항구에서 배를 타고 약 20분 정도 이동하면 닿을 수 있어요! 유네스..

치앙마이 목공예 마을 반 타와이 우드카빙 빌리지 Baan Tawai Woodcarving Villag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남쪽에 위치한 반 타와이 목공예단지에 다녀왔어요! 시내에서 약 30분 정도 걸려요. 반 타와이 우드카빙 빌리지! Baan Tawai Woodcarving Village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5..

치앙마이에도 워터파크가 있어요!! 튜브트렉 워터파크 치앙마이 Tube Trek Waterpark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싼캄팽 지역에 있는 튜브트렉 워터파크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Tube Trek Waterpark Chiang Mai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30분이면 닿을 수 있고, 이 주변이 싼캄팽이라는 지역인데, 보..

님만해민에 있는 5층 루프탑 노리 스카이 테라스 (롤집) NORI Sky Terra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루프탑 이자까야 '노리 스카이 테라스' 다녀왔어요. 님만해민 소이 5에 있고, 제가 자주가는 리스트레또와 프레슈토 건물이에요. 가이드북에도 소개 된 적 있어서 벼르다가 오..

치앙마이 마야몰 옆 깟린캄 야시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마야몰 옆에 있는 린컴 야시장에 다녀왔어요. 특별한 볼거리는 없지만, 물가가 싸고, 예쁜 조명이 있는 현지인들이 많이 다니는 시장이에요. 마야몰 바로 옆에 있어서, 마야몰 둘러..

치앙마이 님만해민 칸타리 힐스 샐러드 & 전채요리 뷔페 Salad and Antipasto Buff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칸타리 힐스에 있는 샐러드 & 전채요리 (안티파스토) 뷔페 Salad and Antipasto Buffet 다녀왔어요. 친한 언니랑 님만해민에 있는 식당에 가기로 했는데, 그 식당이 늦게 연..

치앙마이 외곽 싼캄팽 민예마을에 있는 마이앰 (마이암) 현대 미술관 방문! MAIIAM Contemporary Art Museu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서쪽으로 약 20km 떨어진 싼캄팽민예마을에 있는 마이앰(마미암) 현대 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싼캄팽 우산 마을에서 차량으로 약 5~10분 정도 더 이동하면 나와요! 길가에..

치앙마이 마야몰 지하에서 군것질하기 (치앙마이 빵집 추천 Satint Etoi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마야 쇼핑몰 지하에서 군것질 하는 얘기 적어 보아요! 지금 한국 날씨가 매일 폭염을 기록하는데, 치앙마이는 예년에 비해 비가 더 많이 와요. 비가 자주 오니 그만큼 기온도 내려가서..

치앙마이 아기자기한 조경의 메조(매조) 골프 리조트 다녀왔어요! (Mae Jo Golf Resort & Sp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20~30분 거리, 치앙마이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메조 골프 리조트에서 1박 후 라운딩(라운드) 리뷰 올립니다. 그린벨리와 메조가 치앙마이 시내에서 가까운 골프..

치앙마이 마야몰 코코이찌방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 들어가는 길에 간단히 밥 먹고 들어가려고, 마야몰에 있는 코코이찌방야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라고 적혀있는데, 마야몰이 평일에는 오전 11시 부터 하는데..어느게 맞는..

2018년 8월 둘째주 치앙마이 소식 [내부링크]

2018년 8월 둘째주 치앙마이 소식 평균 최저 기온 23도, 최고 기온 31도 입니다. 거의 매일 스콜성 강우가 한 두차례씩 내립니다. 예년에 대비해 비가 조금 더 많이 내려, 기온이 낮고 시원한 여름 날씨 입니다...

배틀트립치앙마이]치앙마이 대학교 앞 가성비 최고 스테이크 바 다녀왔어요! Steak Ba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치앙마이 대학교 앞 깟나머에 있는 스테이크바 Steak Bar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갔는데, 방송의 힘, 블로그의 힘은 대단합니다. 테이블 반 이상이 한국분들이에요 ㅎ 영업시간 오후..

혼자 가도 괜찮은 샤브 뷔페! 치앙마이 마야몰에 있는 샤부시 다녀왔어요! Shabush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야몰에 있는 샤부시에 다녀왔습니다! 왠지 고기가 너무너무너무 땡기는 날, 집에서 먹으면 설거지 거리만 늘어나기때문에 혼자 외식을 해봅니다! 샤부시 뷔페 Shabushi 영업시간 오전 11시~..

치앙마이 님만해민에도 반캉왓이 있다?! (원님만 쇼핑몰에 반캉왓 입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길에 원님만 ONE NIMMAN 쇼핑몰 지나가다가 반캉왓 발견했어요! 원님만은 건물 복합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지금 치앙마이에서 핫하다 하는 가게들은 여기 많이 입점해 있는 것 같..

치앙마이 와로롯 시장 둘러보아요! (Feat. 치앙마이 유일의 우측통행길) ตลาดวโรรส (กาดหลว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와로롯 시간 같이 둘러 보아요! 치앙마이를 대표하는 재래시장으로 배틀트립 투히트립 빅스의 엔과 홍빈이 쏭크란 축제용 옷과 소품을 샀던 곳이죠~ 우리나라로 치면 남대문 정도 될..

치앙마이 님만해민 가벼운 조식, 브런치 즐길 수 있는 매니프레쉬토 Manifresh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서 가벼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매니프레쉬토 다녀왔어요. 매니페스토에서 살짝 변형한 단어를 가게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가게는 원래 생과일음료와 빵을 굽는 소소한..

두브로브니크 3일차] 로크룸섬 다녀오기 1편 (공작새와 토끼가 뛰노는 왕좌의 게임 촬영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브로브니크 3일차!! 오늘은 두브로브니크에서 600m 정도 떨어진 섬 항구에서 배를 타고 약 20분만 들어가면 갈 수 있는 로크룸 섬에 다녀온 후기 적어봅니다! 로크룸 섬은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도..

치앙마이 액티비티] 플라이트 오브 더 기본 치앙마이 Flight of the Gibbon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메모리 카드 보다 보니, 예전에 다녀온 플라이트 오브 더 기본 치앙마이가 있어서 사진 올려 봅니다! 플라이트 오브 더 기본 치앙마이 Flight of the Gibbon Chiang Mai Gibbon은 긴팔..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가까운 푸라마 호텔 리뷰 Furama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마 호텔 객실 리뷰해봅니다! 푸라마 호텔 총 객실 295, 총 11층 , 2008년에 오픈한 호텔입니다. 치앙마이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님만해민초입 마야몰에서는 도보 7분 거리에 있어..

치앙마이 님만해민 화덕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와이낫 Why no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님만해민에 있는 화덕 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와이낫 Why not ? 다녀와서 포스팅합니다! 님만해민 소이 11로도 입구가 있고, 소이 13으로도 들어가실 수 있어요. 소이 11로 들어가시면 정원, 야외에..

2018년 7월 넷째주 치앙마이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7월 넷째주 치앙마이 현지 정보 올려봅니다. 평균 최저 기온 23도, 최고 기온 30도 입니다. 거의 매일 스콜성 강우가 한 두차례씩 내립니다. 어쩔땐 하루 종일 오는 날도 있어요. 우산..

두브로브니크 2일차] 점심 먹고 로브리예나츠 요새-스르지산 야경 Fortress Lovrijenac Mount Sr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브로브니크 2일차!! 오전에는 성벽투어를 했는데,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후 점심 간단히 먹고 로브리예나츠 요새 다녀와서 숙소에서 좀 쉬다가 저녁에 스르지산 투어 다녀왔어요! 의식의..

치앙마이 골프레슨] 6일차 하이랜드 라운딩 폭망 후 반성의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레슨 6일차 입니다! 실은 지난 주 화요일 레슨 5일차 필드 레슨이후 자신감이 넘쳐서 바로 그 주 일요일에 하이랜드 다녀왔습니다. 결과는 대 참패!! ㅠ_ㅠ 내기에서 져서 캐디팁 내고 왔..

두브로브니크 2일차] 오전 성벽투어,구시가지 둘러보기 (성벽투어 강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브로브니크 2일차 오전 성벽투어-구시가지 관광- 점심먹고 오후에는 로브리나츠 요새-스르지산 야경 순으로 관광예정입니다! 1925년 노벨 문학상을 받은 영국의 극작가 겸 소설가, 비평가인..

에미레이트 항공 마일리지 구입!! 2018년 7월 25일까지 20% 추가 적립 Emirates Miles [내부링크]

매년 해외여행을 목표로 살고 있는 슈가입니다. 2015 서유럽, 2016년에는 동유럽, 올해는 한국에 다녀왔고, 2019년에는 스페인-로마 여행을 앞두고 있어요. 2015년 방콕-두바이-런던 14시간 지연 및 런던 공항에서..

치앙마이 까페투어] 종이공예 끄라닷 까페 다녀왔어요~! (끄라다스, 크라다스 Kradas Cafe ร้าน กระดาษคาเฟ่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치앙마이 시내에서 살짝 벗어난 싼캄팽 근처 끄라닷 까페에 다녀왔습니다! 님만해민에서 출발하시면 약 20분 정도 걸려요. 버쌍 (보쌍) 우산 공예 마을 근처에 있는 곳이라 연계 방문하셔도 좋..

치앙마이 까페투어 아이스 커피가 매력적인 마오커피 다녀왔어요~! เมากาแฟ Mao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살짝 벗어나, 외곽에 있는 까페에 다녀왔어요. 로얄 라차프륵 가는 길에 있는 마오커피 입니다! เมากาแฟ Mao Coffee 마오커피의 마오 가 무슨 뜻이냐고 물었더니, 태..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4성급 머큐어 치앙마이 호텔 Mercure Chiang Mai โรงแรมเมอร์เคียว เชียงให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가성비 으뜸 4성급 머큐어 치앙마이 호텔 사진 풀어봅니다! 머큐어 호텔가격은 호텔가격비교사이트나, 호텔 예약어플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기간별로 요금이 다르고 되도록 프로..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멀지 않은 까페 반 이터리 앤 디자인 다녀왔어요~! The Barn Eatery And Desig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 이터리 앤 디자인 The Barn Eatery And Design 방문 후기 입니다! 님만해민 안에 있는 까페는 거의 가 본 것 같아서 오늘은 님만해민을 살짝 벗어난 까페를 찾아왔어요! 님만해민 소이 3에서 차..

두브로브니크 1일차] Historic Stairs 계단 앞 식당 코노바 콜로세움-타바스코 피자 Konoba Koloseum , Historic Stairs, Pizzeria Tabasc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브로브니크 1일차 기록입니다! 이날은 OU384 크로아티아 항공이용해서 15시 20분 도착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로 이동하여 숙소 체크인 하고, 두브로브니크 시내로 나와서 구시가지를 걸었어요...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로! 크로아티아 항공으로 국내선 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로 이동하는 날이에요. 자그레브 ZAG -두브로브니크 DBV, OU384 14시 15분 출발 15시 20분 도착 https://www.croatiaairlines.com/ 에서 구입했고, 2인에 1.010 HRK..

치앙마이 럭셔리 뷔페! 랍스터와 게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매주 금요일 저녁 샹그릴라 Lobster &Crab Fea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랍스터와 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샹그릴라 깟까페 KAD KAFE Lobster &Crab Feast 후기 들고 왔습니다. 사진 아주아주 많이 찍어왔으니, 천천히 눈으로 즐겨주세요! 치앙마..

태국 치앙마이에서 핸드폰 구입하기! 갤럭시 FE 구입!! Galaxy Fan Ed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주전에 갤럭시 FE 구입 하고 나서 사용 후기도 같이 적어봅니다! 일단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핸드폰 잘 산거 같아요! 전에는 갤럭시 A5 2015 사용하고 있었어요. 여긴 태국이라, 엄청 고사..

치앙마이 골프레슨]5일차 벌써 필드 레슨!! 란나 골프장 9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골프 레슨 5일차 입니다! 레슨 5일차인데 오늘은 필드레슨 나갑니다!! 꺄!! 레슨 5일차에 벌써 필드를?!!하고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약 10개월간 골프 레슨 들었었고,..

치앙마이 골프레슨] 4일차 골프레슨 스윙 속도 내기 (feat. 홀인원 레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레슨 4일차 입니다! 엊그제 하이랜드 라운딩 결과 말씀 드리고 오늘도 열심히 연습했어요! 고개를 숙여서 스윙이 작았었는데, 고개를 드니까 스윙도 좋아지고 정확도가 좋아졌나봐요. 프..

치앙마이 그랜드뷰 호텔 리뷰 Chiangmai Grandview Hotel & Convention Cent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드뷰 호텔 기본룸 리뷰해봅니다! 그랜드뷰 호텔은 치앙마이의 떠오르는 트렌디한 지역 님만해민에서 가까워요. 마야에서는 도보 5분이고, 님만해민에서 걸으면 10분 정도 걸릴 것 같아요...

치앙마이 골프레슨] 3.7일차 하이랜드 라운딩 (라운드가 맞는 표현이라고는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 배우기 3.7일차 입니다. 레슨은 가지 않았지만, 하이랜드 골프장 가서 공치고 왔어요! (라운딩 하고 왔다고 표현하는데, 라운드가 맞는 표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3일차도 아니고 4일차..

태국 치앙마이]워크퍼밋 갱신을 위한 건강검진서 받아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크퍼밋 갱신할 때가되어 , 1년 만에 람 병원 다녀왔어요. 맨 처음 워크퍼밋 서류 작성할때 부터 람 병원에 건강검진서 받아서, 다른 병원은 잘모르겠어요. 사실 말이 건강검진이지, 키, 체중..

치앙마이 골프레슨]3.5일차 아이패드를 이용한 동영상 촬영 및 혼자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골프레슨 3.5일차 입니다. 3일차도 아니고 4일차도 아닌 3.5일차인 이유는.. 프로님이 바쁘셔서 늦게 오신다고 하셨는데, 결국 불금이라 차가 막힌 탓인지 공 다 칠 때까지 만나지 못해서..

치앙마이 마야몰 피자집 더 듀크스 피자 스테이크 립 다녀왔어요!! The Duke's Pizz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엊그제 마야몰에 있는 듀크 피자집 The Duke's 다녀왔어요. 듀크는 양철판에 주는 커다란 얇은 도우 피자가 유명한 미국식 레스토랑 이에요.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 지점 , 핑강변 지점 (VT냄느엉..

치앙마이 골프레슨]3일차 골프 회전 스윙 속도 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 레슨 3일차 입니다. 갑자기 스윙을 바꿔서 쳐서 그런가 안하던 운동을 해서 그런가 이틀 내내 삭신이 쑤셔요. 오늘은 피니쉬때 왼쪽발로만 서있어야 한다고 하니, 왼쪽허벅지쪽이 벌써 부..

치앙마이 아카아마 커피 , 매림에 있는 아카아마 리빙 팩토리 다녀왔어요. Akha Ama Living Facto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외곽에 있는 아카아마 리빙 팩토리 Akha Ama Living Factory 다녀왔습니다. 저는 여기가 커피 팩토리인줄 알고 갔는데, 커피 팩토리 까지는 아니고, 아카아마 커피 로스팅 점 정도라..

자그레브 2일차]자그레브 대성당 -돌라츠 시장-돌의 문-마르카교회-반옐라치치 광장-일리카 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그레브 1, 2일차 방문지들 적어 봅니다! 어제 자그레브 12시 20분에 에미레이트 항공 랜딩해서, 입국심사 및 짐 찾으니 약 1시간 지나고, 미리 예약 해둔 택시 타고 숙소 찾아왔어요. 체크..

치앙마이 골프레슨]2일차 치앙마이에서 골프 배우기 (feat. 란나골프 연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골프레슨 2일차 기록입니다! 히힛 어제 공 2판 밖에 안쳤는데, 삭신이 쑤시네요. 운동을 잘 안하다가 일요일에 가산 레가시 다녀오고, 월요일 쉬고 화요일부터 레슨 받으니 몸이 왤케..

자그레브 1일차] 트칼치체바 거리, 자그레브 맛집 아가바 미슐랭 굿 쿠킹 Agava 2017 Michelin Guid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그레브 1일차 저녁식사 적극 추천드리는 아가바 Agava 식당 입니다! 저는 자그레브에 약 24시간 밖에 체류하지 않았고, 동유럽 도착 후 첫 도시라 저녁은 맛있는 걸 먹어야지 하고 열심히..

치앙마이 골프레슨 ]1일차 치앙마이에서 다시 레슨 시작!! [내부링크]

치앙마이 와서 제일 많이 들은 말이 '치앙마이 살면서 골프 안치면 바보'라는 말입니다. 지금 치앙마이 사시면서 골프 안치시는 분은 욱 하시겠지만, 한국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기 때문에, 이런 말들을 저한테..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일식집 스시 우마이 Sushi Umai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일식집 스시 우마이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님만해민에서는 텐고쿠가 일식의 최강자 인줄 알았는데, 단품으로 드시거나, 혼자 밥먹을때는 스시 우마이도 아주 좋은 선택 같아..

치앙마이 골프] 아기자기한 골프장 가산 레가시 다녀왔어요! Gassan Legacy Golf Clu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에 가산(갓싼) 레가시에서 골프 치고 왔어요. 치앙마이 시내에서 출발하면 약 30~40분 소요됩니다. Gassan Legacy 는 치앙마이에서 30~40분 소요, Gassan Khuntan 은 람푼지역에 있어 치앙마..

자그레브 1일차]국제공항에서 숙소 찾아가기 실린더 아파트먼츠 Apartments CILINDAR 추천 숙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그레브 1일차 자그레브 국제 공항 도착 후 예약한 실린더 아파트먼츠 Apartments CILINDAR 아파트 찾아가는 과정 적어봅니다. Apartments CILINDAR 저는 2017년 9월 말 숙박했으며, 49.5유로..

치앙마이 외곽 매림에 위치한 계곡 까페 좀비까페 Zombie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시내에 있는 까페는 많이 가본 것 같아서 오늘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1시간 떨어진 매림 지역에 있는 자연속에 있는 좀비 까페 Zombie Cafe' 다녀왔어요~ 이름은 좀비까페인데, 까페 입구..

치앙마이 랑머 편히 지내기 좋은 호텔 B2 아야타나 프리미어 리조트 B2 Ayatana Premier Resort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대학교 후문 랑머 หลังมอ 쪽에 위치한 B2 아야타나 프리미어 리조트 B2 Ayatana Premier Resort Hotel 리뷰입니다. 사실 이 호텔에 숙박한지 꽤 오래 되었는데요, 핸드폰 사..

동유럽 여행]방콕-두바이-자그레브 아랍에미레이트 이코노미석 후기 (A380/Boeing 77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에 다녀온 동유럽 여행기 시작합니다~! 저는 태국 치앙마이에 살고 있어서, 유럽 가려면 대도시 방콕을 거쳐서 가야해요. 2016년에 서유럽 갈때는 사진을 많이도 찍었는데, 2017년 두 번째로 에..

위험한 산길 끝자락에 있는 까페 더 자이언트 치앙마이 The Giant Chiangmai เดอะ ไจแอนท์ เชียงให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험한 산길 끝자락에 있는 까페 더 자이언트 치앙마이에 다녀왔습니다. The Giant Chiangmai เดอะ ไจแอนท์ เชียงใหม่ 휴 살아서 돌아온게 다행입니다. 가는 길이 너무너..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제일 핫 한 전 세계 병맥주집 비어랩 Beer Lab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서 제일 핫 한 맥주집 비어 랩 다녀왔습니다! 님만해민 대로변 웜 업 까페 다음 블록 쏘이 12 쯤에 있어요. 대로변과 맞닿아 있어 찾기 쉽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5시 30분~자정 비정..

치앙마이] 소원을 말해봐! 한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는 사원 왓프라탓 도이캄 Wat Phra That Doi Kham วัดพระธาตุดอยค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왓 프라탓 도이캄에 다녀왔습니다. 관광객들은 왓 프라탓 도이수텝에 많이 간다면, 태국 현지인들을 소원을 빌러 왓 프라탓 도이캄 에 갑니다. วัด 왓은 사원을 의미..

치앙마이 시리판나(시리빤나) 리조트 신관 디럭스 갤러리 룸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시내에서 제일 가까운 5성급 리조트 시리빤나(시리판나) 빌라 리조트 디럭스 갤러리 룸 리뷰 합니다.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서 약 7~10분, 공항..

치앙라이 고급진 5성 호텔 르메르디앙 Le Meridien Chiang Rai Resort, Thaila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에 있는 인터네셔널 5성 호텔 르메르디앙 치앙라이 리뷰합니다! Le Meridien Chiang Rai Resort, Thailand 치앙라이 (시내) 근처에서는 제일 컨디션 좋은 5성 호텔 입니다. 르 메르디..

님만해민 피자와 스테이크, 와인 즐기기 좋은 곳 이탤릭스 레스토랑 Italics Restaura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피자, 스테이크 와인을 먹으러 이탤릭스 다녀왔어요. 이탤릭스는 5성 아키라 매너 호텔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고급진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 잡는 곳이에요. Italic..

Olive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방송에 나온 맛집, 까페, 레스토랑 전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널 Olive 에서 방송하는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 보신적 있으세요~? 2017년 7월에 방송하여 거의 1년이 다되어 가는데요, 그 인기가 아직까지 이어져 오는 것 같아요. 전부터 유명한 식당도 있..

태국 치앙마이 올드시티 가벼운 조식 먹기 좋은 곳 다스 홈 베이커리 Da's Home Bake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말고, 올드시티에 계신 분들이 가시기 좋은 조식, 브런치 식당 소개해 드립니다. 베이커리로 시작했는데, 요즘은 비건 Vegen (완전채식주의자들)도 먹을 수 있는 빵과 쿠키를 구워내..

태국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 1분거리 호텔 두앙따완 스파 받고 왔어요!( Duangtawan Hotel Varee Sp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 2분 거리 호텔 두앙따완 호텔에서 스파 받고 왔어요! ( Duangtawan Hotel Varee Spa) 두앙따완 호텔은 몇 년전에는 센타라 두앙따완 호텔이어서 '센타라'호텔이라고 불렸..

티스토리 패스트부트 FastBoot 스킨 최신글 목록에 (Writings) 썸네일 보이게 수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FastBoot 스킨 최신글 목록에 (Writings) 썸네일 보이게 수정 했어요. 손 보고 나니, 제 티스토리가 더욱 이뻐진 것 같네요. FastBoot 스킨은 html을 활용해 색깔 폰트 크기 등을 마음대로..

치앙마이 시리빤나(시리판나)리조트 조식 및 수영장 리뷰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리판나(시리빤나, 씨리빤나) 호텔 조식 및 수영장 사진 가져왔어요~ 시리판나 호텔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10분 정도 떨어져 있어, 강변의 동쪽에 위치한 호텔로 한적하고 조용한 것이 장점..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5성급 리조트 씨리빤나 (시리빤나, 시리판나 리조트)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씨리빤나(시리빤나, 시리판나 리조트) 리뷰 입니다!  Siripanna Villa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에 진짜 고급진 호텔은 포시즌, 다라데비. 그 다음 인터네셔널 5성 샹그릴라..

치앙라이 토요일은 토요마켓! 새터데이 마켓 토요야시장 Saturday Night Mark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토요일! 토요마케에 다녀왔습니다. 치앙라이 토요마켓은 5년만에 보는건데요, 5년 전하고 크게 달라진 것이 없어, 다시 5년전으로 돌아 간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원나잇푸드트립 치앙마이]진심 1등 뿌팟퐁까리(뿌팟퐁커리, 푸팟퐁커리) 빡댕(팍당)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편에 나온 빡댕(팍당)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이로써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편에 나온 맛집 모두 다녀왔습니다! 사실 방송에 나온 집들이 모두 맛있는 건 아니지만..

태국 치앙마이에서 사랑니 빼고 왔어요~(치과에서 쓰는 간단 태국어 꿀팁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이어, 사랑니 발치 하고 온 후기 및 치과에서 쓰는태국어 대방출합니다! 제가 다니는 치과는 토요마켓이 열리는 우와라이 로드 근처 KITCHA DENTAL CLINIC 낏차(키차) 치과 입니다...

태국 치앙마이 국제공항, 국제선 내부 같이 둘러보아요! CNX Chiang mai Internation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국제 공항안에 뭐가 있는지 살펴봅니다! 치앙마이 국제 공항은 시내에 무척 가까이 있어요. 구시가지에서 약 10~15분, 님만해민쪽 15~20분, 나이트 바자쪽도 20분이면 공항에 갈 수..

치앙라이 고산족 마을 (5부족마을) 야오, 라후, 아카, 파동 (카렌(롱넥)), 빠룽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에 있는 고산족 마을에 가봅니다. 치앙라이 시내에서 약 25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어요. 골든파인 호텔에서 가깝습니다. 치앙라이가 작은 도시라 그런지 교통편이 열악합니다. 저는..

치앙마이 님만해민 RK cafe by Omnia 러버킬러 까페 바이 옴니아 루버킬러 RK까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정부 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 소개된 적이 있는 RK cafe by Omnia , RK 까페 바이 옴니아에 다녀왔습니다! 오래된 폐타이어를 배낭 또는 가방으로 바꾸는 태국의 로컬 브랜드 러버킬러와..

치앙라이 푸르른 녹차밭 추이퐁(초위퐁) 다녀왔어요~ ไร่ชา ฉุยฟง Choui fong tea Chiang R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의 녹차밭! 추이퐁 녹차밭에 다녀왔습니다! 현지발음은 추이퐁(f)이고, 영문표기가 Choui fong라고 써서 초위 퐁 이라고 부르는 곳 입니다. 저도 가끔씩은 이해할 수 없는 태국어의 영..

치앙마이에서 인천 대한항공 발권 후 항공권 가격 폭락, 재발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항공권 발권 후 가격 하락하여, 고민하다가 기존 발권한 티켓 환불 후 재발권 후기 올립니다! 치앙마이-인천/ 인천- 치앙마이 KE항공권 가격은 정말 비싸요. 인천-치앙마이..

대한항공 KE667 인천 치앙마이구간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체크인, 기내식, 탑승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 KE667 인천 치앙마이구간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체크인, 기내식, 탑승후기 들고왔어요! 인천공항 1 청사도 깔끔하지만, 일단 2 청사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깔끔하고 쾌적하게 느껴..

대한항공 KE668 치앙마이 인천 구간 치앙마이 공항 체크인, 기내식, 탑승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 KE668 치앙마이 인천 구간 공항 체크인, 기내식, 탑승후기를 적어봅니다. KE668탑승후기를 어느 카테고리에 넣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서울 방문한 카테고리에 넣었어요. 저는 치앙마..

치앙라이 매파루앙 가든 내에 있는 도이뚱 트리 탑 워크 체험하기! Doi Tung Tree Top Wal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매파루앙 가든 안에 있는 도이뚱 트리 탑 워크 다녀왔어요. 생긴지는 2년 됐다는데, 아직은 사람이 많이 없고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도이뚱 트리 탑 워크만 가실 수는 없고, 매파루..

탕진잼]인천공항 제 2 여객 터미널 신세계 면세점 프라다에서 PRADA 1BG052 TESSUTO ROBOT 득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탕진잼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이런거 자랑 잘 안하는데, 쇼핑 관련 포스팅이 블로그 조회수가 제일 높아서 심사숙고 끝에 올리니 귀엽게 봐주세요!) 저는 기본적으로 가벼운 가방 좋아해..

치앙마이 펭귄 빌라(Penguin Villa)내 베어풋 배어풋까페(Barefoot Cafe) 2차 방문! (feat. 펭귄게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펭귄 빌라에 있는 배어풋 까페에 다녀왔어요. 일요일 11시 되자 마자 다녀왔더니, 사람은 별로 없었고 12시 지나니 손님들 오시더라구요. 배어풋까페. 예전엔 까페 들어갈 때 맨발로..

치앙라이의 명물!! 태국 유일의 백색사원 왓렁쿤 (왓롱쿤) 다녀왔어요! Wat Rong Khun วัดร่องขุ่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근교도시인 치앙라이 여행가시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있지요! 사실 사원이지만, 태국에서 유일하게 하얀색으로만 지어진 사원은 왓렁쿤 밖에 없어서, 관광지처럼 다 들르시는 것 같아요...

치앙마이 님만해민 오아시스 스파에서 스파 받고 왔어요! (Oasis Spa Chiang Mai Nimm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오아시스 스파에 다녀왔어요. 오아시스 스파는 치앙마이에 총 5군데 있습니다. 구시가지 왓프라싱 근처 Lanna 점, 님만해민 Chiang Mai 점, 토요시장 근처 Chiang Mai Gate 점..

치앙라이 씽그룹 (씽하그룹) 에서 만든 초대형 공원 씽빡 (싱하파크) 다녀왔어요! Shingha Park สิงห์ปาร์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에서 떠오르는 관광지 씽팍에 다녀왔습니다. สิงห์ปาร์ค 태국의 4대 대기업, 씽그룹, 센탄그룹, SP그룹, 창맥주 중 하나인 씽 그룹에서 만든 곳이에요. 여러분들에게 '싱하..

태국 치앙마이 낏차 (키차) 치과에서 사랑니 빼고 왔어요! KITCHA DENTAL CLINI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 드디어 사랑니 뺏어요!! 오늘은 우측 상 하 2개를 발치하고 왔고, 아직 좌측 사랑니 2개가 남아 있지만.. 사랑니 빼고 나니 진작 뺄껄 하고 후회가 드네요. 제가 간 치앙마이 치과는 낏차(키차)..

원나잇푸드트립 치앙마이]드라이 아이스로 장식된 비쥬얼 쇼크 수박빙수와 수박 케익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에 나온 수박빙수를 먹고 왔습니다! 옥상달빛이 이 수박빙수를 먹으면서 비주얼 최고 라고 했는데, 실제로 그랬습니다! 이 수박 빙수는 Dom cafe에서 팔고 있어요..

치앙라이 현지인이 추천한 강변 맛집 리라와디(릴라와디)에서 점심 먹었어요! Leelawadee chiangrai restaura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지인이 추천한 치앙라이 맛집 다녀왔어요. (사실 전날 구글에서 별 5점중에 5점 만점인 식당 시도했는데, 폭망 했어요. 먹었던 것도 다 체하고.. ㅠ_ㅠ 구글 별점이 다 믿을 만한건 아닌가보..

치앙마이 샹그릴라 호텔 치 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왔어요~ Shangri-La hotel Chi Sp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샹그릴라 호텔에 있는 치 스파 (Chi Spa)에서 마사지 받고 왔어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후 10시에 끝나기 때문에 종료시간 고려해서 마지막 스파 일정 잡으시면 좋아요...

치앙마이 태국 음식 가득한 런치 뷔페 그랜드뷰 호텔 런치 먹고 왔어요~ chiangmai grand view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드뷰 호텔에 있는 런치 뷔페 다녀왔어요! 현지인들한테 가성비 좋은 런치 뷔페라고 소문난거 같아요~ 제가 다녀와보니, 태국음식이 많이 준비 되어 있어요. 태국음식 초급자들이 부담 없이..

치앙라이 짙은 코발트 블루 사원, 청색사원 왓렁쓰아땐 วัดร่องเสือเต้น Blue Temple Wat Rong Seua Te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 매콕, 꼭강변에 있는 왓렁쓰아땐을 다녀왔습니다. 왓롱스아뗀,왓롱스아텐, 등 영문 표기때문에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사원이에요. 푸르디 푸른 빛, 코발트 블루 색의 청색 사원  ว..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호텔 바이욕 짜오 후기 (바이욕 치아오) Baiyoke Ciao ใบหยกจ๊าว เชียงให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바이욕 짜오(바이욕치아오) 호텔후기를 써봅니다. 저도 치앙마이 살기전에 놀러왔을 때 썼던 호텔이고, 마침 핸드폰에 사진이 남아 있네요. 그리고 또라이 같이 스튜디오 룸타..

치앙라이 매콕, 꼭강변에 위치한 까페 치윗 탐마다 (치빗 탐마다) 다녀왔어요~ ชีวิตธรรมดา Chivit Thamma Da Coffee Hou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라이에 있는 치윗 탐마다 ชีวิตธรรมดา 에 다녀왔습니다! ชีวิต 치윗은 삶,인생 이란 뜻이고, ธรรมดา 탐마다는 평범한, 보통의 라는 뜻이에요. 평범한 삶, 또는 보..

치앙마이 님만해민 달달한 토스트 몬놈쏫 몬놈솟 몽놈솟 (มนต์นมสด mont noms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의 달달한 토스트집 몬놈쏫에 다녀왔어요. มนต์ Mont '몬' 이라는 아저씨 이름 (t 는 묵음이에요!) นมสด 놈쏫은 신선한 우유. 몬네 신선한 우유 라는 이름의 가게 입니다. 신..

치앙마이 골프 로얄 치앙마이 다녀왔어요! The Royal Chiang Mai Gol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졸린 눈을 비비고 아침부터일찍 일어나 로얄 치앙마이 골프장 다녀 왔어요!! 치앙마이는 성/비수기가 확실해서, 비수기에는 정말 골프장에 사람이 없어요. (성수기는 11월~3월 이고, 날씨가..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위치한 그라프 까페 2호점에서 모노크롬 마시고 왔어요 GRAPH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원님만' 몰에 위치한 그라프 까페를 다녀왔습니다. GRAPH CAFE 그라프 까페는 구시가지가 본점이지만, 오후 5시에 영업 종료해서, 저는 가기가 힘들어요. 다행히 님만해민,..

치앙마이 반캉왓 근처 아기자기한 공동체 까페 페이퍼 스푼 Paper Spo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반캉왓 근처에 있는 까페 페이퍼 스푼 Paper Spoon 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4시 30분, 매주 화요일, 수요일은 쉽니다. 화요일에 갔다가 문 닫아서 다음주에..

치앙마이에서 치앙라이 가는 길목에 위치한 매카짠 온천 휴게소!! Mae Kachan Hot Spring น้ำพุร้อนแม่ขะจา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라이 여행길에 매카짠 온천 휴게소에 들를 때가 있습니다. 치앙마이에서 치앙라이 가는 산길 골목에 있어요. 메카짠, 매카찬, 매까짠 등등으로 불리는데 태국어 표기와 영문 표기때문에 여러가지..

치앙마이 도이수텝에 위치한 전망 좋은 레스토랑 파랏따완런 (Palaad Tawanr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이수텝산에 위치한 레스토랑 파랏 따완런에 다녀왓습니다. https://palaadtawanron.com/en/ 웹사이트 운영중이며,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에서 자정까지 입니다. 단 한가지 걸리는 건 구글..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조식, 수영장, 피트니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트리 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조식, 수영장, 피트니스 편을 들고 왔습니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 국제공항(국내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나이트 바자에서 20분 거리..

치앙마이 신규호텔 윈트리시티 리조트 치앙마이 수피리어룸 트윈베드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Superior Roo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신생호텔 윈트리 시티 리조트 치앙마이에 다녀왔습니다. Wintree City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 국제공항(국내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나이트 바자에서 20분 거리, 님만해..

치앙마이 구시가지내 유기농, 채식주의 버드네스트 까페 Bird's Nest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 타운(구시가지) 내에 위치한 버드네스트 까페 리뷰 입니다. 히히 요즘엔 님만해민에 빠져서 올드시티에 자주 못가는데, 예전에 쓰던 핸드폰에 사진이 남아 있네요. (화질이 떨..

치앙마이 구시가지 고사리 숲 까페 펀 포레스트 까페 다녀왔어요! (Fern Forest Cafe เฟิร์นฟอร์เรสคาเ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는 펀 포레스트 까페에 다녀왔어요. 한국사람들한테도 유명한지 구글에서 한국어로 찾을 수도 있네요. Fun Forest Cafe 인줄 알았는데, Fern Forest Cafe 네요...

광장시장 나들이!! 맛있는 곱창 볶음과 종로 자매집 육탕이! (육회+탕탕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장시장 나들이! 광장시장 먹자거리의 곱창 볶음과 종로 자매집 육탕이 먹고 왔습니다. 태국 치앙마이에 살다가 뱅기 타고 와서 제일 먼저 먹은 음식이기도 해요. 광장시장은 이번에 있었던..

서울 풀옵션 레지던스 종로 현대 레지던스 Stay at Hyundai Residen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있는 종로 레지던스 후기를 올려봅니다. 어쩌다 보니 서울에 갔을 때 여기 있게 됐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위치는 2호선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역, 4호선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역, 4..

애드센스 승인 후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삽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분이면 누구나 애드센스에 관심있으실 꺼에요. 반대로 애드센스 때문에 운영하는 분들도 꽤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삽입하기를 준비했..

치앙마이 핑강변의 분위기 좋은 데이트 레스토랑 나카라 자댕(나라카 자딘) Nakara Jardin Bistro & Salon de Thé Restaura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핑강(삥강)변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나카라 자댕에 다녀왔습니다! Nakara Jardin Bistro & Salon de Thé Restaurant! Nakara Jardin 이라 나카라 자딘인줄 알았는데, นครา나카..

치앙마이에서 한국 식재료, 한국라면!! 마야몰 림삥(림핑마트)에도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한국음식 파는 곳 마야몰에 있는 림삥(림핑)마트 다녀왔어요! 나이트 바자 근처에 있는 K-Mark 케이마트/K- Market케이마켓은 제가 사는 곳에서 멀어서요! 치앙마이에 림삥마트는..

탕진잼]치앙마이에서 쇼핑하기! 님만해민 마야몰 H&M 세일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마야 몰에 H&M 다녀왔어요! 치앙마이에는 H&M이 저 멀리 센탄페스티벌에만 있었는데요, 2017년 10월인가 11월에 오픈 하여서 접근성이 좋아졌습니다! 마야몰 1층에 입점해있고, 영업..

탕진잼]치앙마이 젤 네일, 젤 패디큐어 추천 님만해민과 치앙마이 대학교 앞 사이 나린 네일 Narin Nail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제가 가는 네일샵 포스팅 해봅니다. 저도 치앙마이 있으면서 수 많은 네일샵들 많이 가봤는데요. 100% 만족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가고 있는 샵들 올려봅니다. (어떤..

꿀팁]에버노트 프리미엄 1년 이용권 5만 5천원? 전 5,842원에 결제 했어요!! (Feat. Hola VP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활용도 만점! 제 2의 뇌라고 불리는 에버노트 프리미엄 1년 이용권 싸게 결제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깅 하려고 아이패드를 샀는데, 아이패드로는 티스토리 블로깅을 하기 어렵..

치앙마이 건강식 오가닉팜으로 유명한 오까쭈 오가주 Ohkajhu โอ้กะจู๋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가닉팜으로 유명한 오까쭈에 다녀왔어요. 태국어로  โอ้กะจู๋ 오까쭈인데, 영문으로 Ohkajhu. 오가주, 오카추,오카주,오가추 등 아주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거 같아요. 현지발음..

치앙마이 케이팝 떡볶이에서 즉석 떡볶이 먹고 왔어요~ (K-POP TTEOKBOKK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대학교앞에 있는 케이팝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태국음식도 맛있지만 가끔씩 맵고 자극적인게 막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때 방문하시면 될 것같아요! 치앙마이 대학교 근처, 치앙..

탕진잼]카카오 프렌즈 골프 드라이버 커버 네오 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프렌즈 드라이버 커버 네오로 샀어요~! 처음에 카카오 프렌즈 드라이버 커버 출시했을 때 너무 가지고 싶어서 이베이로 알아보니 US $76.99 한화 8만 3천원 정도였어요. 그래서 좀 참고 있다가..

치앙마이 반캉왓 주변 까페 싸님툰 Sanimthoon Coffee 와 란딘 LAN DIN Chiangmai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캉왓 주변이 정말 까페촌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 페이퍼 스푼에 가려다가 문 닫아서 (화요일, 수요일 휴무) Day off Day에 가려고 하다..Day off day 가는 길에 들른 곳 알려드립니다! 첫번째는..

티스토리 사이드바와 카테고리에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Fast Boot Sk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받아 구글에서 월급 받아 보려 노력 중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가 하도 힘들어 애드고시라 불린다더니, 저도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해서 승인이 되었어요. 이 글을 읽으시는 여..

티스토리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났어요! 나두 애드고시 붙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 기쁜 날! 블로그 개설한지 약 3개월 못되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저 티스토리 더 열심히 할라고 아이패드도 질렀는데, 더 잘됐다는 생각도 하구요. (이럴꺼면 6세대 9.7 말고 프..

치앙마이 쇼핑]가성비 최고 아이패드 6세대 샀어요!! (Feat.벨킨 블루투스 키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이런 글 써보고 싶었어요. 아이패드 개봉기 이런거! 전에 인터넷에서 글 읽었었는데, 소확행의 재해석으로. 소비는 확실한 행복이라고.. 태국 치앙마이에서 아이패드 샀어요~ 치앙마이에 애플스..

탕진잼]아이패드 6세대 9.7 드디어 질렀어요! 태국 치앙마이에서 아이패드 구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이패드 2018 6세대 질렀어요! 지난 1월 캐논 G7 Mark2 를 구매하고 나서 어디서든 카메라 들고 다닐 수 있게 됐고 티스토리 꾸미는 재미가 쏠쏠 했어요. 치앙마이 까페 투어 다니다보니 이..

치앙마이 대학교 야시장 깟나머와 치앙마이 컴플렉스 กาดหน้ามอ The Chiangmai Comple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대학생 및 현지 학생들의 시장 깟나머กาดหน้ามอ 에 다녀왔어요. 여러분들이 많이 가시는 배틀트립 스테이크 바가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치앙마이 대학교는 현지에서 보통..

치앙마이 베트남 음식 맛집 VT Namnueng 브이티 냄느엉 위티 냄느엉 วีทีแหนมเนือ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다녀왔던 VT냄느엉 또 다녀왔어요~ 우리는 브이티 냄느엉이라고 읽지만, 현지에서는 위티 냄느엉이라고 읽어요. V 브이 발음으로 하지 않고 V를 위로 읽어요. (예: 세븐 일레븐을 쎄웬..

치앙마이에서 음식해먹기 한국마트 케이마트(케이마켓) 다녀왔어요! K-Mart, K-mark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마트(K마켓)다녀와서, 도움 되시라고 몇 자 적습니다. 저도 여태 케이마트로 알고 있었는데, 사진 보니 케이 마켓이네요. 구글 지도는 케이마트로 등록하고, 실제 가게는 케이마켓이니 혼동이..

여권발급한지 10년! 여권 유효기간 만료로 여권 재발급 받기! (Feat. 중구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08년 여권을 만들어서 해외여행을 열심히 다니다가, 벌써 10년 여권이 만료 되어 재발급 받으려고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사증 추가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사증 한 장 남겨두고 재발..

치앙마이에서 핫한 까페 반캉왓 근처 까페 넘버 39 No.39 다녀왔어요~ No.39 Cafe [내부링크]

오늘은 태국 관광청 페이스북에도 소개된 치앙마이 까페 No. 39에 다녀왔습니다. 반캉왓 근처에 있고, 도보로 약 5~10분 정도면 찾을 수 있어요!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오후 7시, 휴무일은 딱히 없어요. 이 근..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샀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캐리어 구매해서 집에 왔습니다. 치앙마이 마야몰에서 구매했어요. 치앙마이 마야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입니다. 2층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정식 매장이 있는데, 몇 달 전부터 3층..

반캉왓 근처 사진 잘나오는 라모흐 라모르 라무까페 La mour cafe 다녀왔어요! ลามูร์คาเฟ่ เชียงให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캉왓 근처 사진 예쁘게 나오는 까페 La mour cafe 에 다녀왔습니다. 예쁜 노란색 외벽이 인상적인 이 까페는 사실 미용실이라는 사실!! 미용실에 딸린 까페로 시작하여 지금은 까페가 훨씬 유명해..

치앙마이 감성터지는 씽크파크 띵크파크 Think Park 띵팍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Think Park 사진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Think Park는 치앙마이 님만해민 대로와 수텝로드 사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5년여 전만 하더라도 그냥 노는 땅이었는데요, 이..

치앙마이 로컬 맛집 태국 SNS에서 핫한 꼬프악꼬담 3번째 방문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편에 나왔었고, 현재 치앙마이를 비롯한 태국 SNS에서 핫 한 꼬프악꼬담 또 다녀왔어요! 치앙마이 대학교 가기전 치앙마이 호텔 맞은편 골목, 치앙마이 홀리데이 가든 호텔..

수동 에스프레소 기구를 사용하는 님만해민 록스프레소 커피 크레프트 다녀왔어요! Roxpresso coffee craf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소이 17에 있는 록스프레소 커피 크레프트 다녀왔어요! 까페 사장님이 님만해민 소이9 에 있던 9th street cafe 운영하다가 이리로 옮겨 왔어요. 나인스트리트의 커피도 맛있어서,..

님만해민 현지인 맛집 까이양 위치얀부리(ร้านไก่ย่างวิเชียรบุรี) 다녀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까이양 양대산맥(?) 중 하나라 불리는 까이양 위치얀부리 다녀왔어요! 님만해민 소이 13 끝자락에 위치해 있고, 멀리서 부터 연기가 나서 아! 저집이라구 하고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치앙마이 반캉왓 근처 비긴어게인 까페 (BEGIN AGAIN)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술가 마을 반캉왓 근처 까페 비긴 어게인에 다녀왔습니다. 시내외곽의 반캉왓이 큰 인기를 끌면서 이 주변의 까페들도 유명해 진 것 같아요. 지금 이 주변에는 새로 짓고 있는 까페 들도 많..

치앙마이 여행 준비를 위해 가볍게 읽는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에 사는 슈가 마이슈가 입니다. 치앙마이 여행 준비하시면서 참고할 정보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써내려 갑니다. 치앙마이는? 태국의 제 2대 도시로, 수도인 방콕과는 700km 이상 떨어..

태국어로 야채 이름 식재료 이름 과일 이름 파악하기! 치앙마이에서 음식 해먹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치앙마이 한달살기가 유행하고 있죠! 치앙마이에서 사시면서 음식도 해드시다보니 자연스레 태국어에 대해 관심도 많이 가지시는거 같아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음식해먹으면서 시장 또는 음식..

치앙마이 반캉왓 내 커피숍 추천! 디 올드 커피 치앙마이 (THE OLD CHIANG MAI CAFE' ESPRESSO BA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캉왓안에 있는 디 올드커피 까페 리뷰 들고 왔어요! (THE OLD CHIANG MAI CAFE' ESPRESSO BAR) 반캉왓은 예술가 공동체 마을로 기념품샵, 북샵, 도예공방, 갤러리 등 13개샵이 모여 있어요...

펭귄 빌라(Penguin Villa)내 베어풋 배어풋까페(Barefoot Cafe)에서 피자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펭귄 빌라(Penguin Villa)내 배어풋까페(Barefoot Cafe)에서 피자 먹고 왔습니다. 저번에 일요일 휴무라고 했었는데, 휴무일이 바뀐 것 같아요. Barefoot Cafe 펭귄빌라 내 제일 안쪽에 있어..

치앙마이 꽃 향기 가득한 우 카페 아트갤러리 라이프 스타일 샵 Woo Cafe-Art Gallery-Lifestyle Sh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 카페 아트갤러리 라이프 스타일 샵에 다녀왔어요. Woo Cafe-Art Gallery-Lifestyle Shop 치앙마이의 동쪽 삥강 넘어서 있고, 서쪽에 있는 저희집에서는 약 20분 넘게 걸려서 잘 안가는 지역이에요...

배틀트립 치앙마이]치앙마이 고산족 커피 아카아마 커피 Akha Ama Coffee 본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마이 슈가 입니다! 오늘은 아카아마 커피 싼띠탐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배틀트립 치앙마이 편에 방영되어 한국인한테도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 집에서 멀어서, 이제서야 다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태국 북부음식 진한 코코넛의 향 카오쏘이 매싸이 Khao Soi Mae Sai ร้านข้าวซอยแม่สาย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에 방영된 카오쏘이 매싸이에 다녀왔습니다! Khao Soi Mae Sai ร้านข้าวซอยแม่สาย 저도 Khao Soi 라 쓰고 실제 발음은 카오써이인데, 앞으로도..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도이인타논 매 끌랑루앙 산책로, 인타논 재래식 커피 [도이인타논 3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히말라야의 끝자락, 태국의 지붕으로 불리는 도이인타논의 매 끌랑루앙 산책로, 인타논 재래식 커피 후기 써봅니다! 끼우매빤 도이인타논 정상 둘레길 (11월 1일~..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인타논 정상 산책로, 앙까산책로, 장수기원탑, 와치라탄 폭포 [도이인타논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히말라야의 끝자락, 태국의 지붕으로 불리는 도이인타논의 인타논 정상 산책로, 도이앙까, 베치라탄 폭포 후기 써봅니다! 도이인타논은 ดอย 도이는 산 , อิน..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끼우매빤 둘레길 걸어보기 [도이인타논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에서 제일 높은 산!!! 히말라야의 끝자락, 태국의 지붕으로 불리는, 해발 2,565m 도이인타논 둘레길 걸어보기! 저 5년 살면서 도이인타논 15번도 넘게 갔다온 거 같아요. 1년에 3번 정도..

치앙마이 명문 골프장 하이랜드 다녀왔어요! (Chiangmai Highlands Golf and Spa Reso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무실 이사하면서 서랍 정리하다가 메모리 카드가 나왔어요,. 그 안에 귀중한 치앙마이 추억들이 있더라구요. 오늘부터 하나하나 꺼내보려구요! 오늘 안내드릴 곳은 치앙마이 하이랜드 골프장입니다...

치앙마이 토요일은 토요마켓! 새터데이마켓, 새러데이 마켓 (Saturday Mark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탕진잼 일요마켓(선데이마켓)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토요마켓(새터데이마켓) 에 가보셔요! 몇 년전까지만 해도일요마켓(선데이마켓)이 엄청 컷고,  토요마켓(새터데이마켓은 비교할 수 없이..

님만해민 늦은 새벽까지 여는 달달한 로띠 집 꾸 퓨젼 로띠&티 (Guu Fusion Roti & Te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꾸 퓨젼 로띠&티 (Guu Fusion Roti & Tea) 에 다녀왔습니다! 보통은 꾸 로띠 라고 짧게 부르시더라구요 님만해민 소이 3 골목과 인접, 리스트레토 본점 과도 인접해 있습니다...

치앙마이 대표 클럽 중 하나 조 인 옐로우 바 앤 나이트 클럽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치앙마이에 대표적인 클럽이 두 곳 있죠! 님만해민에 웜업까페 (WarmUp Cafe) 와 구시가지의 조 인 옐로우 바 앤 나이트 클럽(Zoe in Yellow Bar & Night Club)입니다. 웜업은 주로 현지인들이 많고, 조 인 옐로우..

치앙마이 항동에 있는 맛집 굿뷰 빌리지(Good view village) 5시 오픈하자마자 폭풍흡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동 맛집 굿뷰 빌리지 (Good view village) 다녀왔어요~ 오늘은 저녁에 다른 일정이 있어, 오후 5시 오픈 하자 마다 달려갔습니다! The Good view village 더 굿뷰 빌리지 오후 5시~자정까지..

에어아시아 해외출발 항공권 미탑승으로 공항세만 환불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출발 에어아시아 미탑승으로 인한 공항세 환불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ㅠ_ㅠ 저는 지난 4월 20일 치앙마이-홍콩, 4월 22일 마카오-치앙마이 여행이 예정되어 있었고, 이 여행을 위해 패..

영화 <코코>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스포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코코를 보고 이렇게 몇 자 적습니다. <코코>는 얼마전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이시영씨가 소개하여 알게 되었어요. 멕시코의 프리다 깔로 라는 화가의 삶이 애처롭고 더 알고 싶어 보게..

치앙마이 님만해민 리스트레토 랩 (Ristr8to Lap) 테이크 아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치듯, 커피 중독 마이슈가는 오늘도 리스트레토를 못 지나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달달한 모카가 마시고 싶네요. 리스트로 랩 (Ristr8to Lap)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치앙마이 계절별 날씨 및 여행 계절 포인트 (치앙마이 거주 5년차 체감 날씨) [내부링크]

치앙마이 날씨 태국의 날씨는 르두런 ฤดูร้อน 르두폰 ฤดูฝน 르두나우ฤดูหนาว 크게 세 개의 계절 이 있습니다. 르두런 ฤดูร้อน 더운 계절로 3~5월에 해당합니다. 르두폰 ฤดูฝน..

치앙마이 님만해민 망고탱고 2호점 다녀왔어요! (Mango Tango แมงโก้แทงโ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망고탱고 2호점 다녀왔어요. 망고탱고는 치앙마이에 2개점이 있는데요, 1호점은 님만해민 소이 13에 위치해 있고, 2호점은 원님만 (ONE NIMMAN) 쇼핑몰에 입점해 있습니다!..

치앙마이 추천 맛집, 가볼만한 곳, 브런치, 디저트 까페 다녀온 곳 정리 (2018년 5월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블로그 시작하면서 포스팅한 식당하고 가본 곳들 한 번 정리 해드릴께요! 꼭 가야한다, 필수 맛집, 필수코스 이런 표현들은 자제했고, 제가 식당에서 돈 받고 포스팅하는 것도 아니고..

안찬꽃을 이용한 파란음식! 2020 타이 미슐랭 안찬 누들 치앙마이 맛집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사는 슈가 입니다! 오늘은 안찬(버터플라이피)꽃에서 나오는 천연색소를 이용한 푸른색 누들로 유명한 안찬 누들 (Anchan Noodle, ก๋วยเตี๋ยวอัญชัน)을 소개해드립니다! 초..

치앙마이에서 즐기는 베트남 음식! VT 냄느엉 다녀왔어요!(Vt namnue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앙마이에 계속 있다보니 다른 나라 음식도 먹고 싶어져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베트남 식당 VT 냄느엉(Vt namnueng) 다녀왔어요! 핑강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휴무일 없고 오전 8..

치앙마이 꿀잼 액티비티 집라인 짚라인 Zip line 정글플라이트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액티비티의 대표주자 짚라인 치앙마이에 다녀왔어요! 짚라인이라고도 부르고, 집라인, 정글 플라이트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나무와 나무 사이를 튼튼한 줄로 연결해놓고 그 사이를..

치앙마이 떠오르는 나이트 마켓 플른루디(쁠른르디, 플온루디) Ploen Ruedee Night Market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떠오르는 마켓 ! 플른루디 나이트 마켓에 다녀왔습니다! 실제 이름은 เพลินฤดีไนท์มาร์เก็ต 플른루디 나이트 마껫인데, Ploen Ruedee Night Market 영어로 표기하고 그걸 읽는 과..

님만해민 깔끔한 국물 쌀국수 해장 국밥집으로 추천!!씨아(씨야) 피쉬누들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에 뜨고 있는 님만해민의 씨야(씨아) 피쉬누들에 다녀왔어요! 님만해민 소이 11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4시 30분. 점심 장사만 한다고 생각하시..

치앙마이 일요일엔 꼭 가야할 곳 탕진잼 쏠쏠한 선데이 마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탕진잼 치앙마이 선데이 마켓 사진들을 들고 왔습니다. ㅎ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11시 차량진입을 통제하고 타패게이트 앞에서 왓프라씽까지 이어지는 랏차담넌 로드와 그 주변 골목길에서 열..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님만해민 리스트레토(Ristreto) 블루 아포가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편에 방송된 블루 아포가토를 먹고 왔어요! 바로 요 메뉴!!! 저는 2호점인 리스트로랩을 자주 가는데, 이 메뉴를 본적이 없거든요... 알고 보니, 이 블루 아포가토는..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까이양 청도이 (ไก่ย่างเชิงดอย) 맥주가 생각나는 치킨과 튀김의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까이양 청더이 (청도이 로스트 치킨)에 다녀왔습니다. 꺄~~ 님만해민에 있으면서도 이제서야 가봅니다! ไก่ย่างเชิงดอย 까이양 청더이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그..

치앙마이 님만해민 쏨땀 쏠라오(ส้มตำโซลาว) 이제는 조금 비싼 집 [내부링크]

처음 치앙마이에 발 디딜때가 아마 8년 전이었던 것 같아요. 그때는 인터넷 보다는 가이드북에 의존할 때라, 가이드북 보고 방문하고 이런 맛의 신세계가 다 있나 하면서 치앙마이 놀러올 때 마다 왔던 집이에요...

탕진잼]치앙마이 기분전환 네일샵 다녀온 후기 네일샵 태국어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치앙마이 한 달 살기 하러 오시는 분도 많고, 여행오셔서 손톱도 한 번 다듬는 분도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블로그 유입에 치앙마이 네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네요. 오늘은 치앙마이 네일샵..

이제는 건강 챙길 나이 30대 중반 여자 영양제 추천 (Feat.아이허브) [내부링크]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니 건강에 신경 무척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작년부터 아이허브 (iherb) 개미지옥에 빠져서 주문해서 먹고 있는 것들 써보려구요. 저도 주문하기 전에 남이 써놓은 후기 엄청 보고 그랬..

치앙마이(란나) 전통 음식과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쿰칸톡디너(คุ้มขันโต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 옛 지명 란나) 전통 음식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쿰칸똑 (คุ้มขันโตก) 디너쇼장에 다녀왔어요. 영문표기가 KHUM KHANKOKE 이라 꿈깐똑, 쿰깐톡, 쿤깐톡등으로 막 불리..

치앙마이 보쌍(버쌍) 우산마을( ร้านร่มบ่อสร้าง)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치앙마이 근교에 있는 보쌍 우산 마을 다녀왔습니다! 태국어 표기로는 버쌍인데, 영문으로 Bosang 로 표기 하다보니, 보쌍 우산 마을로 불리는 곳입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보쌍으로 부를께요.) 치..

치앙마이 온천욕하기 좋은 룽아룬온천 (รุ่งอรุณน้ำพุร้อน)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의 2대 온천 중 한 곳인 룽아룬온천을 포스팅 합니다! 치앙마이 시내에서 1시간 정도 떨어져 있어요. 싼캄팽 온천과는 약 10분 정도 거리로, 많은 분들이 싼캄팽 온천과 룽아룬 온천..

치앙마이 님만해민 핫한 클럽 웜업 까페 WarmUp Cafe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의 핫 플레이스 클럽 웜업 까페를 방문기를 적어 봅니다! 님만해민 대로에서 소이 12에 위치 하고 있어요. 오후 6시~오전 1시까지 영업합니다. (12시, 자정 정도에는 계산하고 나오..

치앙마이 화덕 피자 맛집 Street Pizza &The Wine Hou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오른쪽 마우스 클릭 금지를 해 놓아서, 맛집 안내해 드릴때, 제가 써드린 글씨는 아무소용이 없어서, 구글 지도 링크가 꼭 필요하다는 걸 이제 알았어요.. 미안해요 여러분...ㅠ_ㅠ 오늘의 방문..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맛집 꼬프악꼬담 식당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에 방영된 꼬프악꼬담 식당에 또 갑니다! 저번에 못 먹은 4색 카스터드 딥 세트 꼭 먹을꺼에요!! 구글에서 찾으실땐 GoPuek GoDam 또는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으..

배틀트립 치앙마이] 치앙마이 대학교 앞 스테이크 바 (Steak Bar) [내부링크]

지난 2016년 10월 30일 방영된 배틀트립 치앙마이 편에서, 서인영 이지혜가 방문한 치앙마이 대학교앞 스테이크 바 입니다. 배틀트립 방영 이후 한국 손님들 엄청 많아져서, 기존에 있던 노점 맞은편 푸드코트로..

치앙마이 님만해민 예쁜 까페 아이베리 가든 (iberry Garden)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님만해민 소이 17 끝자락에 자리하고 있는 아이베리가든에 다녀왔어요. 처음에 찾아갈 땐 진짜 이런데 있는게 맞나? 할때까지 가야 합니다. ㅎ 구글에서 찾으실땐 iberry Garden 입력하시면 되고, 오전 10시~ 오후..

치앙마이에도 악어고기 꼬치구이가 있네요! (Feat. 사슴고기, 타조고기, 전갈) [내부링크]

오늘 나이트 바자 근처 K마트 들러서 장보고 집에 돌아가려는데... 특이한 꼬치구이 발견했어요!! 치앙마이에도 악어고기 꼬치구이가 있네요. 꺅!! 파타야에 악어농장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저만 모르고 있었는..

치앙마이 싼깜팽 온천 น้ำพุร้อนสันกำแพง 다녀오기 온천탕 모두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주에는 치앙마이 싼깜팽 온천에 다녀왔습니다. 태국어로는 싼깜팽인데, 영문으로k와 kh 혼용하는 바람에 싼캄팽 온천으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구글에서 찾으실땐 น้ำพุร้อนสันกำ..

치앙마이 엘리펀트 푸푸 페이퍼 파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치앙마이 엘리펀트 푸푸 페이퍼 파크. Elephant POOPOOPAPER Park Chiang Mai 말 그래도 코끼리응가종이 공원 입니다. 매림에 위치하고 있고 치앙마이에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이들 체험 여행 정도 방문지로..

치앙마이 님만해민 수제버거 맛집 락미(Rock Me)에서 버거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님만해민 수제버거집 락미, 록미 (Rock Me)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님만해민이 제 활동지역이라 님만해민 지역 포스팅이 많네요 ㅎ 1월에 다녀간 지인이 구시가지에 진~~짜 맛있는 햄버거집..

치앙마이 님만해민 망고탱고(Mango Tango แมงโก้แทงโก้) 에서 망고쥬스 [내부링크]

오늘은 님만해민에 있는 망고 탱고를 다녀왔습니다. Mango Tango 태국어로는 맹꼬 탱꼬 라고 읽어요. 라임이 적절한 이름이네요. (이제...쇼미더머니에....-_-;;; 아니에요..) 사실 망고는 마무앙(มะม่วง)인..

치앙마이 님만해민 일식 추천 맛집 텐고쿠 (Tengoku)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치앙마이에서 제일 좋아 하는 일식당 텐고쿠를 포스팅 합니다. 태국, 치앙마이에 살면서 만족스런 일식 먹기는 정말 어렵거든요. 저는 연어중독자여서, 치앙마이 일식당 많이 다녔는데,..

치앙마이 반캉왓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왔어요 (Feat. 손태영 인스타) [내부링크]

사실 치앙마이는 유명한 지역이 아니라서, 치앙마이가 태국에 있는지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치앙마이라는 지역이  N사와 다음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는 잘 오르지는 않는데, 지난 3월 연예인 손태영님..

치앙마이 동굴사원 왓우몽 다녀왔어요. (Wat Umong วัดอุโมงค์ ) [내부링크]

왓우몽 Wat Umong วัดอุโมงค์ 왓 วัด 은 사원이라는 뜻이며, 우몽 อุโมงค์ 은 동굴이라는 뜻이라 동굴 사원이라는 뜻입니다. 반캉왓과 같은 라인이라 같이 방문 할 수도 있겠습니다. (걸어서..

치앙마이 님만해민 리스트레토 랩 2호점 후기 [내부링크]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가면 꼭 들러야 할 까페 리스트레토 랩 입니다. 커피로 유명한 치앙마이에서, 평범한 커피라면 제가 추천 드리지도 않았을 꺼에요! 이름도 생소한 리스트레토. 리스트레토란, 에스프레소 추..

치앙마이 쏨땀 맛집] 쏨땀 하우스 바이 욕크록 Somtum House by Yokkrok [내부링크]

오늘은 님만해민 소이 11 중간 사거리에 위치한 쏨땀 하우스 바이 욕 크록에 갑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실 때는 Somtum House by Yokkrok 오전 10시 30분~ 저녁 8시 까지 영업합니다. 욕은 들다. 크록은 절구(쏨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란나푸드 한틍 찌앙마이 (ฮ้านถึงเจียงใหม่) [내부링크]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에 방송된 한퉁 치앙마이 입니다. 란나 음식으로 유명한 곳으로 주로 현지인들이 찾는 곳 입니다. 구글에서 한퉁 치앙마이로 찾으면 시간 한 참 걸리실 꺼에요. 사실 한틍 치앙마이..

싸왓디짜오! 치앙마이 간단한 사투리 배우기 สวัสดีเจ้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간단한 사투리를 적어 볼까 합니다. 태국어로 인사만 건네도 환해 지는 얼굴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치앙마이에 오셨으니 치앙마이 인사법 정도는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우..

치앙마이 펭귄게토 Penguin ghetto 방문 펭귄빌라내 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펭귄빌라를 다녀왔습니다. 구글에서 찾으실땐 Penguin ghetto 를 찾으시면 쉬워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 저는 오늘 꼬프악 꼬담을 갔다가 걸어서 여기 왔어요. 여긴 썽테우, 뚝뚝도 잘 안다니..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맛집 꼬프악꼬담 식당 (GoPuek GoDam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내부링크]

오늘은 원나잇 푸드트립 치앙마이 편에 방영된 꼬프악꼬담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구글에서 찾으실땐 GoPuek GoDam 또는 โกเผือกโกดำ 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집근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문이 늦었..

치앙마이 분위기 좋은 맛집 굿뷰 빌리지 Goodview Village [내부링크]

치앙마이 펍 겸 저녁식사 장소로 유명한 굿뷰입니다. 매핑강에 위치한 더 굿뷰 와 공항 너머 항동 지역에 위치한 굿뷰 빌리지 두 지점이 있습니다. 오늘의 후기는 항동 지역에 위치한 굿뷰 발라자 Goodview Villag..

영화 페르디난드 Ferdinand 꽃을 사랑하는 투우소의 욜로 라이프 영화 [내부링크]

영화 페르디난드 (Ferdinand)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라는 베스트 셀러 동화책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스페인 동화겠거니 했으나, 저자 먼로 리프는 미국태생이라는 반전이 있네요. 천성이 꽃을 좋아..

배틀트립 치앙마이] 치앙마이 맛집 흐언펜 Huen phen 구시가지 점 [내부링크]

오늘은 배틀트립에 나온 치앙마이 맛집! 흐엔펜에 다녀왔습니다!!! 구글로 찾으실 땐 Huen phen 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태국 친구 얘기로는 흐언이"집"에 해당하는 란나(치앙마이 옛 지명)말 이라고 하더군요. 그..

[CANON PowerShot G7X Mark 2 사용 후기 /캐논 g7x mark2 사용 후기] [내부링크]

캐논 카메라 사고 벌써 두 달 정도 되었네요. CANON PowerShot G7X Mark 2 사기 전에 카메라 가게를 어찌나 기웃 거렸던지 아직도 생생한데 말이죠. 저는 핸드폰, 노트푹, 카메라 같은 기계 살때 무조건 흰색 흰색..

치앙마이 님만해민 추천 숙소 유 님만 호텔 ( U Nimman Chiang Mai) 상세 후기 [내부링크]

치앙마이에서 제일 핫 한 지역 님만해민! 이 핫한 님만해민 지역에서도 제일 핫한 호텔 바로 유 님만 치앙마이 호텔 (U Nimman Chiang Mai) 입니다!!! 님만해민과 수텝로드 사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외관은..

치앙마이 다라데비 호텔 애프터눈티 즐기기 Dhara Dhevi Cake Shop [내부링크]

오늘은 치앙마이 다라데비 호텔 부속  Dhara Dhevi Cake Shop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겨보아요! *Dhara Dhevi 우리는 다라데비 라고 읽지만, 태국 사람들은 다라데위 라고 읽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편의를 위해 다..

치앙마이 님만해민 더 샐러드 컨셉 The Salad Concept [내부링크]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 더 샐러드 컨셉트 입니다. 님만해민 대로에서 소이 13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자리 잡고 있어요. 작년엔가 공사하길래 없어지나 했더니, 깔끔하게 인테리어 해서 다..

치앙마이 님만해민 The Varos 고급진 태국식당 [내부링크]

님만해민 소이 5 사거리에 위치한 고급진 태국 식당 The Varos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의 보통의 발음으로 더 바로스, 태국 사람의 보통의 발음으로 더 와로스입니다. (우리는 V를 '브이' 라고 하지만 태국에서는 '..

배틀트립 치앙마이] 서인영 이지혜가 방문한 브런치 헬씨 비까페 [내부링크]

지난 2016년 10월 30일 방영된 배틀트립 치앙마이 편에서, 서인영 이지혜가 방문한 치앙마이 까페 헬씨 비 HB, Health B Cafe 입니다. 님만해민 소이 5 안쪽 사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엔 맞은편 Frose라는..

영화 패딩턴2 곰 한마리 키우고 싶어지는 영화 [내부링크]

일요일 늦은 오후에 일어나 일과를 시작합니다. 저는 주로 토요일엔 아무 것도 안하고 쉬는 편이고, 일요일에는 뭔가 하려고 하는 편이라, 오늘은 뭘 할까 하다가 패딩턴2를 봤습니다. ㅎ 너무 많이 스토리 설명 ..

팍치 넣지 마세요 를 태국어로!! [내부링크]

태국음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이 "고수" 입니다. 향이 강한 고수는 태국, 중국, 베트남 등에서 우리나라에서 파와 같이 쓰이는 향채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흔히 쓰이는 향채는 아니기에 호불호가 제일 많이..

님만해민 브런치 더 라더 앤 까페 The larder cafe & bar [내부링크]

님만해민 메인스트리트에서 살짝 벗어난 쑥까셈로드에 자리한 더 라더 까페입니다. 구글 지도를 보면서 찾아감에도 불구하고, 진짜 내가 잘 찾아가고 있는게 맞나? 라고 생각할 때쯤에 까페가 보입니다. 오전 8시..

아기자기한 멋이 있는 예술가 공동체 마을 반캉왓 [내부링크]

반캉왓(บ้านข้างวัด) : 사원 맞은편 집 이라는 뜻으로, 왓람뻥이라는 사원앞에 자리하고 있는 13개의 예술인 공동체 마을 입니다. 커피숍, 도자기 공방, 갤러리, 스튜디오, 수공예품, 아이스크림 샵..

님만해민 브런치 갤러리 시스케이프&SS1254372 까페 [내부링크]

치앙마이에는 특히 님만해민에는 브런치 까페들이 즐비합니다. 아무래도 접근성도 좋고, 요즘 떠오르는 트렌디한 지역 님만해민이니까요 ! 이 까페 이름이 참 길어요.. (사실 부를때는 갤러리 어쩌구 라고 합니다...

치앙마이에서 젤 패디큐어 하기 [내부링크]

하... 요즘은 자꾸 속이 미식미식 거리고, 배고프지만 뭔가를 먹으면 더부룩하고.. 인터넷에 증상을 찾아 보니 스트레스가 원인인거 같습니다. 이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까..? 그럼..그래 돈을 써야지 로 귀결!!!..

님만해민 구제샵 소개 Harvest moon store , Think Park [내부링크]

정시퇴근하고 지나가면 못 보고, 야근 하고 퇴근 하는길에 가끔 들르는 곳입니다. 해가 지고 어둑어둑 해지면, 님만해민 란 라오 서점 앞에 이렇게 열려요. 그래서 너무 일찍 가면 란 라오서점 앞이 휑~ 해요! ㅎ..

탕진잼]CANON G7X MARKII (캐논 G7X MARK2) 실리콘 고무 속사 [내부링크]

오늘의 탕진: CANON G7X MARK II (캐논 G7X MARK2) 실리콘 고무 속사 가격: 6.28$ /200밧/ 약 6,800원 색상이 검정, 핑크, 회색, 초록(카키) 있었는데, 블랙 당첨!!! 얘도 주문한지 한 2주만에 받았어요. 그..

탕진잼]태국에서 Yes 24에서 책 주문하기 (Feat. 네이버 페이, Yes24) [내부링크]

태국에서 산지 벌써 5년차 인데... 휴대폰,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를 흡수 하고 있지만, 책을 읽고 싶은 욕구가 마구 듭니다. 몇 개월전 부터 E-Book 도 몇 권 사서 읽었지만, 책장을 넘기는 책의 맛(?)이 안나,..

탕진잼]CANON G7X MARKII (캐논 G7X MARK2) 속사케이스 [내부링크]

오늘의 탕진: CANON G7X MARK II (캐논 G7X MARK2) 속사케이스 가격: 14.18$ /458밧/ 약 15,300원 색상이 검정, 라이트 브라운, 다크브라운, 핑크 있었는데, 다크브라운 당첨!!! 카메라가 검정이니, 라이트 브..

님만해민 핫 한 까페 러스틱 앤 블루 (Rustic & Blue) [내부링크]

치앙마이에는 유니크한 로컬 까페가 많습니다. 님만해민에도 정말 골목 골목 마다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사실...러스틱앤블루는 몇 번을 가려고 문 앞까지 갔다가 돌아온 곳입니다. 여행 가서는 혼자도 밥 잘먹..

탕진잼]CANON G7X MARKII 구매후기 (캐논 G7X MARK2) [내부링크]

오늘의 탕진: CANON G7X MARKII (캐논 G7X MARK2) 티스토리 개설하고 나서, 제일 흥미 있을 것 같은 카테고리 입니다. 생각해보니, 전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에 뭔가 계속 사고 있는 것 같아요. 월급 탕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