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tail의 등록된 링크

 cockta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코스트코 양주 가격 (위스키, 보드카, 럼, 진, 꼬냑, 리큐르 등) [내부링크]

코스트코 양주 가격 (위스키, 보드카, 럼, 진, 꼬냑, 리큐르 등) 코스트코 주류판매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는 양주들 (위스키, 보드카, 럼, 진, 꼬냑, 리큐르) 가격 정보입니다. 해당 가격은 할인행사 유무와 지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가격표는 2023년 8월 8일 기준 가격표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주류들은 1L 이상의 대용량 제품이 많으므로 다른 판매점과 가격을 비교하실 때 용량을 꼭 확인하고 비교 해주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위스키 가격 벨즈 스카치 위스키 - 20,990원 BELL'S BLENDED SCOTCH 1L 커클랜드 시그니쳐 스카치 위스키 - 28,390원 KIRKLAND SIGNATURE BLENDED SCOTCH WHISKY 1.75L 발렌타인..

골프 첫 라운딩, 머리 올릴 때 준비물과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골프 첫 라운딩, 머리 올릴 때 준비물과 체크리스트 골프를 시작하고 첫 라운드를 나갈 때, 처음 필드에 골프를 치러 가는 것을 흔히 '머리올리다'라고 표현을 한다. 머리올렸어, 머리 올리러가, 머리 올려줄게 등 나쁜 의미 없이 흔하게 쓰는 표현이지만 사실 '머리를 올린다'라는 표현은 '어린 기생이 정식 기생이 되어 머리를 쪽진다'라는 뜻으로 이왕이면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 머리올린다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다양한 의견들이 있는데, 대체할 다른 표현들이 없는 것도 아니고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있는 만큼 다른 올바른 표현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지않나 생각해 본다. 또 흔히들 '라운딩'이라는 표현을 많이 쓰는데, 라운딩 또한 올바른 표현이 아니라고 한다. 첫 라운딩 나간다, 골프 라운딩 가자, 란..

앙고스투라 비터스 (Angostura Bitters) 리큐르 [내부링크]

앙고스투라 비터스 (Angostura Bitters) 리큐르 비터스 비터스(Bitters)의 일종인 리큐르 '앙고스투라 비터스' 비터스는 유럽에서 약용으로 쓰이던 술들을 의미한다. 국내에선 s를 빼고 '비터'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고, 그중 앙고스투라 비터는 비터스의 대표 격으로 보통 칵테일 재료에서 '비터'가 사용된다고 하면 앙고스투라 비터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가격과 구매처 맨하탄이나 올드패션드와 같은 유명 칵테일의 제조에 사용되는 재료로 국내에 꽤 많은 칵테일바가 존재하고 홈텐딩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지만, 수요가 그렇게 많지 않은지 국내에 정식수입되어 판매되고 있는 곳은 많지 않다. 대형 보틀샵이나 남대문시장의 주류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가격대가 5만원 정도로..

골프 입문 비용. 레슨 가격과 준비물 [내부링크]

골프 입문 비용. 레슨 가격, 준비물, 장비 구성 입문 1년 차 초보골퍼인 내가 입문 당시 고민했던 부분들과 필요한 비용, 필요했던 물품들 그리고 선택했던 장비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골프를 비롯해 새롭게 시작하는 대부분의 것들에 대해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부분 중 하나는 비용일 것이다. 특히 골프는 가격적인 부담이 크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나도 시작 전엔 비용적인 측면을 여러 방면으로 알아봤던 기억이 있다. 골프를 시작하고 입문하는 형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번 포스팅은 주변에 골프 경험자 없이 생초보가 시작했던 내 경험 위주로 써보려고 한다. 일단은 초보자가 반드시 거쳐야 할 연습장. 요즘엔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 있는 연습장도 있고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있으나, 나는 거주..

피치트리 (Peach Tree) 리큐르 [내부링크]

피치트리 (Peach Tree) 리큐르 대표적인 피치 슈냅스 '피치트리' 볼스, 마리브리자드 등 많은 리큐르 브랜드에서 피치 슈냅스를 제조, 판매하고 있지만 역시 피치 리큐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디카이퍼사의 '피치트리'이다. 피치트리의 알콜 도수는 20%로 대형마트나 보틀샵에서 700ml 기준, 2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과일 리큐어 중엔 판매처가 다양한 편이라 비교적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피치트리 리큐르는 네덜란드의 리큐 제조 회사인 디카이퍼(DeKuyper)에서 제조되는 복숭아 리큐르로 디카이퍼는 3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리큐르 제조 회사 중 하나이다. 복숭아 리큐르 외에도 아마레또, 블루큐라소, 크렘드카카오, 카시스, 트리플섹 등 칵테일 제조에 자주 사용되는 대..

네이키드 몰트 (Naked Malt) 위스키 [내부링크]

네이키드 몰트 (Naked Malt) 위스키 가난한 자의 맥켈란이라는 닉네임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몰트. 이름처럼 라벨 없이 병에 양각으로 오크통과 중단에 Naked라고 새겨져 있는게 외형적인 특징이다. 그렇다고 보틀 디자인 때문에 '네이키드'라는 이름을 붙인 게 아니라 셰리 와인을 만들던 오크통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고 첫 재사용에 피니시 과정을 거쳤다고 하여 '네이키드 몰트'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현재의 보틀 디자인은 신형 버전이고, 구버전은 지금의 오크통 문양이 아닌 페이머스 그라우스로 익숙한 뇌조 문양이 새겨져 있었다. 위 사진의 구형 보틀에서 적혀있는 것처럼 원래의 이름은 '네이키드 그라우스' 였고,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라는 걸 강조하기 위해 네이키드 '..

페트론 XO 카페 (Patron XO Cafe) 데낄라 리큐르 [내부링크]

페트론 XO 카페 (Patron XO Cafe) 데낄라 리큐르 패트론 XO 카페는 멕시코의 데낄라 브랜드인 The Patron Spirits Company에서 생산되는 '리큐르'이다. 전에 포스팅했던 페트론 실버 데낄라에 커피에센스, 시럽 등을 첨가하여 만든 리큐어로 패트론 엑스오 카페의 도수는 35%이다. 내가 구매한 가격대는 750ml 기준 9만원 정도로 기억하고 있는데, 가격이 오른 건지 판매하는 곳이 적어서인지 주류 구매 앱을 통해 검색해본 결과 유명한 주류판매점에서 11~12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리큐르치곤 굉장히 비싼 가격대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을지 걱정된다면 1~2만원 정도의 미니어처를 구매해서 시음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래는 앞서 포스팅했었던 '패트론 실..

아로마 아카데미 '위스키 아로마 키트' (Whisky Aroma Kit ) [내부링크]

아로마 아카데미 '위스키 아로마 키트' (Whisky Aroma Kit ) AROMA ACADEMY에서 직구한 'WHISKY AROMA TRAINING KIT' 위스키에서 대표적으로 뿜어져 나오는 향을 담아둔 키트. 생소한 향들의 감각을 키우고 훈련하는데 도움이 된다. 내가 구매한 아로마아카데미의 위스키 아로마 트레이닝 키트는 총 24가지의 아로마를 담고 있으며 10여 가지로 구성된 제품과 50여 가지 80여 가지 등등 제작사 별로 여러 옵션을 판매하고 있다. 나는 단순 호기심으로 구매했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로마 아카데미사의 24개 종류의 향을 담고 있는 세트를 선택했다. 나는 아로마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직구를 했으며 배송비 25파운드를 포함해 108.29파운드, 한화로 약 18만원의 비용이 들..

골프 입문 연습장 인도어 vs 스크린 선택 추천 [내부링크]

골프 입문 연습장 인도어 vs 스크린 선택 추천 골프연습장은 크게 실내연습장과 실외연습장으로 구분할 수 있다. 여기서 실내연습장은 스크린이 있는 현대식 스크린 연습장과 스크린 대신 천막이 있는 일명 벽치기 연습장으로 나눌 수 있지만, 이번 포스팅은 천막형 실내연습장을 제외한 스크린 연습장과, 실외 인도어 연습장을 비교해 보려고 한다. 초보골퍼의 시선에서 스크린연습장과 인도어연습장을 경험해보고 적어보는 개인적인 의견이다. 실내 스크린 연습장의 장점 1.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 말 그대로 실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눈이나 비가 오거나 춥고 더운 날씨에도 실외 연습장에 비해 비교적 쾌적한 환경에서 연습을 할 수 있다. 2. 스크린을 통해 스윙폼을 확인할 수 있다. - 타석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

아란 배럴 리저브 (Arran Barrel Reserve) 위스키 [내부링크]

Arran Barrel Reserve '아란 배럴 리저브'는 100% 버번 배럴에서 숙성한 아란의 싱글몰트위스키다. 아란 위스키는, 아란 섬(Isle of Arran)에 위치한 로크란자 증류소에서 생산되는데, 로크란자 증류소는, 1995년에 설립된 비교적 역사가 짧은 증류소로 2006년에 출시한 아란 10년을 시작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증류소이다. 아란위스키의 라벨엔 독수리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증류소 설립을 위한 공사를 할 때 근처 언덕에 둥지를 지은 독수리들을 보호하기 위해 공사를 늦췄던게, 증류소가 활발하게 운영되는 지금까지도 독수리들이 주변에 서식하고 있다고 한다. 이런 이유로 아란의 독수리는 달모어의 사슴과 같은 마스코트?가 된 듯하다. 아란은 신생 증류소답..

갓파더 (Godfather) 칵테일 [내부링크]

갓파더 (Godfather) 칵테일 '말론브란도'와 '알파치노' 주연의 영화 '대부(The Godfather)'가 연상되는 상남자 느낌의 칵테일 '갓파더' 실제로 영화 '대부'를 기념하여 만들어진 칵테일이라고 한다. 필요한 재료가 많지 않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쉽게 조주 해서 즐길 수 있는 위스키 베이스의 칵테일이다. 필요한 술은 스카치위스키와 아마레또 리큐르. 위스키는 비교적 저렴하고 가격대비 맛이 나쁘지 않은 스카치위스키인 '벨스'를 사용했다. 개인적으로 리큐르나 음료의 향이 강한 칵테일을 만들때는 저렴한 가격대의 위스키나 베이스가 되는 주류를 사용해도 훌륭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비싼 위스키는 향을 즐기며 테이스팅 하는 걸로 하자. '영국 소주'로 불리기도 하는 '벨스' 위스키는 ..

강릉 1박2일 여행 ④ 바다라면, 씨사이드 바이닐펍, 강릉갈비찜 [내부링크]

강릉 1박2일 여행 ④ 바다라면, 씨사이드 바이닐펍, 강릉갈비찜  포이푸에서 낮잠도 자며 푹 쉬다가 이동한 곳은 사근진해변 근처에 위치한 '바다라면'  바다라면은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발견하고 찾아..

강릉 1박2일 여행 ③ 9남매두부집, 순두부젤라또, 포이푸 [내부링크]

강릉 1박2일 여행 ③ 9남매두부집, 순두부젤라또, 포이푸  강릉 여행 둘째날이자 마지막날, 일기예보는 하루종일 흐리고 종종 비가 올것을 예고했지만 결론적으론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았다. 하늘은 흐렸지..

강릉 1박2일 여행 ② 테라로사 본점, 곱창집, 팔도강산횟집 [내부링크]

강릉 1박2일 여행 ② 테라로사 본점, 곱창집, 팔도강산횟집  스카이베이 호텔에 짐을 풀고 다시 밖으로 나왔다. 우리가 배정받은 객실은 10층이었는데, 엘레베이터가 엄청나게 밀리고 복잡하니 전망이 상관없다..

강릉 1박2일 여행 ① 뒷섬장치찜,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내부링크]

강릉 1박2일 여행 ① 뒷섬장치찜,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6월말, 이른 휴가를 다녀왔다. 휴가지는 올해로 3년 연속 방문하는 강릉.  출발 이틀전부터 비가 잔뜩 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었지만 다행히 비가..

핸드릭스 진, 진토닉 (Hendrick's Gin, Gin & Tonic) 칵테일 [내부링크]

핸드릭스 진, 진토닉 (Hendrick's Gin, Gin & Tonic) 칵테일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진' 중에 나름 고급으로 분류되는 핸드릭스 진으로 진토닉을 만들어봤다.  핸드릭스는 스코틀랜드 남서쪽에..

평택 초대형 카페 '메인스트리트' [내부링크]

평택 초대형 카페 '메인스트리트'  올해 5월 15일에 오픈했다는 평택 대형 카페 '메인스트리트'에 다녀왔다.  메인스트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고 한다.  주소는 '경기..

안성 곱창전골 맛집 [약수터식당] [내부링크]

안성 곱창전골 맛집 [약수터식당]  소곱창전골 맛집으로 유명한 안성의 '약수터식당' 약수터식당의 위치는 [경기 안성시 양성면 만세로 667] 영업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1시30분까지, 주문 마감시간은 20시30..

스코틀랜드 지역별 위스키의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스코틀랜드 지역별 위스키의 종류와 특징  스카치위스키 협회는 스코틀랜드의 싱글 몰트 위스키 증류소를 하이랜드, 로우랜드, 스페이사이드, 아일라, 캠벨타운 이렇게 다섯 지역으로 나눈다. 아일랜드 지역..

발베니 더블우드 12년 (Balvenie Double Wood 12years old) 위스키 [내부링크]

발베니 더블우드 12년 (Balvenie Double Wood 12years old) 위스키  위스키 평론가인 짐머레이가 '위스키의 신'이라고 칭송하는 '데이빗 스튜어트'가 평생을 바쳐 만들어낸 위스키 발베니.  발베니..

[아마존 직구] LP , 바이닐 아마존 직구 후기 [내부링크]

[아마존 직구] LP , 바이닐 아마존 직구 후기  갖고 싶었던 수입 LP 음반들을 구입하기 위해 국내 포털 사이트와 대형 음반매장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봤다. 내가 구매하고 싶었던 바이닐의 목록은 2Pac -..

입문용 턴테이블 '소니 PS-LX310BT' 사용기 [내부링크]

입문용 턴테이블 '소니 PS-LX310BT' 사용기  레트로 열풍과 함께 바이닐, LP 붐이 한참인 요즘. 나도 꽤 오랫동안 벼르고 있던 턴테이블을 한대 장만했다. 결론적으로 구매한 턴테이블은 Sony PS-LX310BT...

데낄라 선라이즈 (Tequila Sunrise) 칵테일 [내부링크]

데낄라 선라이즈 (Tequila Sunrise) 칵테일  '일출'이 떠오르는 예쁜 비주얼의 '데킬라 선라이즈' 칵테일. 간단한 조주 방법으로 테킬라와 오렌지쥬스를 적당량 섞은 뒤 그레나딘 시럽을 이용해 태양이 떠오..

몽키숄더 (Monkey Shoulder) 위스키 [내부링크]

몽키숄더 (Monkey Shoulder) 위스키  가성비 훌륭한 블랜디드 몰트 위스키 중 하나인 '몽키 숄더'  발베니, 글렌피딕, 키닌뷰. 3종류의 위스키 원액을 블랜딩하여 만든 위스키이다.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블..

한남동 한우 오마카세 맛집 '소와나' [내부링크]

한남동 한우 오마카세 맛집 '소와나'  최고의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 맛집으로 유명한 한남동 '소와나'에 다녀왔습니다. '소와나'의 위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68]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지만 쉽게 찾..

루이비통 '알마 BB' 온라인 공홈 구매 수령 후기 [내부링크]

루이비통 '알마 BB' 온라인 공홈 구매 수령 후기  선물용 가방을 둘러보다 결정한 루이비통 알마 BB 모노그램. 명품백 치고는 그나마 낮은 가격대에 속하고 적당한 사이즈에 유행타지 않는 외관으로 굉장히 인기..

춘천 레트로 한옥 카페 [신북 커피] [내부링크]

춘천 레트로 한옥 카페 [신북 커피]  춘천에 갔다가 닭갈비를 먹고 요즘 정말 핫하다는 '신북커피'에 방문 했습니다. 신북커피는 닭갈비 식당들이 쭉 늘어서 있는 도로 초입에 위치 해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

춘천 맥반석 닭갈비 맛집 [참나무 숯불 닭갈비] [내부링크]

춘천 맥반석 닭갈비 맛집 [참나무 숯불 닭갈비]  춘천에 볼 일이 있어 다녀오는 길에 춘천 하면 빠질 수 없는 닭갈비를 먹고 오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갈지 검색을 하다가 '맥반석 닭갈비'라는 특이한 방..

영등포 국밥 맛집 '3일 한우국밥' [내부링크]

영등포 국밥 맛집 '3일 한우국밥'  영등포 맛집으로 유명한 '3일 한우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여의도에 다녀오는길에 들렸다 왔는데 주변에 영등포 타임스퀘어나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

미드나잇문 문샤인 'Midnight Moon Moonshine' [내부링크]

미드나잇문 문샤인 'Midnight Moon Moonshine' 스트로베리  쨈통처럼 생긴 병에 담긴 독특한 비주얼의 술 '미드나잇문 문샤인' 스트로베리  몇년전부터 궁금해하던 술인데 얼마전에 오픈한 여의도 '더현대..

춘천 '세계 주류 마켓' 방문기 [내부링크]

춘천 '세계 주류 마켓' 방문기  춘천에 위치한 '세계 주류 마켓'에 다녀왔습니다.  '세계 주류 마켓'은 2019년도에 오픈한 200평 규모의 창고형 매장입니다. 와인을 위주로 맥주, 위스키, 각종 리큐르, 전..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맛집 'SMT 라운지' [내부링크]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맛집 'SMT 라운지'  지난 27일 오픈한 '여의도 더 현대'에 다녀왔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근처에 다른 빌딩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도보..

맥캘란 15년 트리플캐스크 (The Macallan Triple Cask 15 Years Old) [내부링크]

맥캘란 15년 트리플캐스크 (The Macallan Triple Cask 15 Years Old) 스페이사이드 지역을 대표하는 증류소인 맥캘란의 트리플캐스크 15년 숙성 위스키.  세 종류의 오크통(유러피안 셰리오크, 아메리..

잭콕 (JackDaniel's Coke) 칵테일 [내부링크]

잭콕 (JackDaniel's Coke) 칵테일  잭다니엘 위스키와 콜라를 섞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 '잭콕'  잭다니엘은 대표적인 아메리칸 위스키 중 하나로 보통 미국산 위스키를 '버번 위스키'라고 부르지만..

텍사스 홀덤 족보 (Texas Hold'em Hand Ranking) [내부링크]

텍사스 홀덤 족보 (Texas Hold'em Hand Ranking) '포커'는 플레잉 카드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카드 게임 중 하나로 본인이 가진 카드를 조합하여 족보를 만들고 금액을 베팅하여 승부를 가리는 게임입니다..

카시스 오렌지 (Cassis Orange) 칵테일 [내부링크]

카시스 오렌지 (Cassis Orange) 칵테일  크렘 드 카시스 리큐르를 베이스로 하는 아주 간단한 칵테일, 카시스 오렌지. 카시스 리큐어는 카시스 베리를 증류주에 담가 침출 시키고 설탕을 첨가해서 만든 리큐..

조니 워커 레드 라벨 (Jonnie Walker Red Label) 위스키 [내부링크]

조니 워커 레드 라벨 (Jonnie Walker Red Label) 위스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인 '조니 워커'의 레드 라벨 위스키. 레드라벨은 조니 워커의 여러 제품 중에 가장 저렴..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주(위스키,보드카,진,리큐르 등) 가격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주(위스키,보드카,진,리큐르 등) 가격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류판매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위스키, 보드카, 진, 럼, 리큐르 등의 양주 가격 정보 입니다. 해당 주류판매 가격은 구입..

earth2.io 출금 후기 & 인출 방법, 절차 [내부링크]

earth2.io 출금 후기 & 인출 방법, 절차  earth2의 대부분의 토지의 소유자가 생겼고 현재는 유저들의 거래와 소유하고 있는 토지들의 세금? 같은 수입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직 phase1 까지만 적용되어 있기..

홈플러스 양주(위스키,보드카,진,리큐르 등) 가격 [내부링크]

홈플러스 양주(위스키,보드카,진,리큐르 등) 가격  홈플러스 주류판매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위스키, 보드카, 진, 럼, 리큐르, 브랜디, 꼬냑 등 양주 가격 정보입니다. 하기 주류 판매 가격은 구입하는 시..

넷플릭스 추천 영화 (1) [해외 영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영화 (1) [해외 영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해외 영화 중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다섯 가지 작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관적인 평가와 취향이 들어가 있음을 참고해주시고, 소개해드..

청담동 스테이크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내부링크]

청담동 스테이크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지난 연말에 다녀온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 후기입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에 시간이 안나서 다음 일요일에 방문했는데요, 2~3주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

탈리스커 10년 (Talisker 10years old) 위스키 [내부링크]

탈리스커 10년 (Talisker 10years old) 위스키  개인적으로 가성비를 따졌을때 가장 선호하는 싱글몰트위스키 중 하나인 '탈리스커 10년'. 탈리스커는 스코틀랜드의 아일 오브 스카이, 스카이섬에 있는 증..

현대카드 M BOOST 발급, 수령기 [내부링크]

현대카드 M BOOST 발급, 수령기  최근 현대카드에서는 기존의 M, X 카드의 혜택을 강화한 M BOOST, X BOOST 시리즈를 출시했다. 자타공인 최고의 카드 디자인을 뽑는 걸로 유명한 현대카드답게, 혜택보단 트..

코스트코 양주(위스키,보드카,진,리큐르 등) 가격 [내부링크]

코스트코 양주(위스키,보드카,진,리큐르 등) 가격  코스트코에서 주류판매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위스키, 보드카, 진, 럼, 리큐르 등 양주 가격 정보입니다. 해당 주류판매 가격은 구입하는 시기나 코스트..

네그로니 (Negroni) 칵테일 [내부링크]

네그로니 (Negroni) 칵테일 캄파리를 사용하는 대표적인 칵테일 '네그로니'  이탈리아의 '카미로 네그로니' 백작이 즐겨마시던 식전주에서 이름을 따온 칵테일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찾는 칵테일은 아니..

earth2.io 충전, 결제, 토지구매, 출금 방법 [내부링크]

earth2 / 어스2 충전, 결제, 토지구매, 출금 방법  가상의 부동산, 토지를 현금으로 사고팔며 현재 세계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게임? earth2 투자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중 몇 가지를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

엑스레이티드 (X-Rated) 리큐르 [내부링크]

엑스레이티드 (X-Rated)  리큐르  클럽이나 라운지바에서 많이 찾는 '엑스레이티드'(X-Rated) 리큐르.  젊은 소비층들은 달달한 '보드카'라고 하는 걸 많이 봤는데 보드카를 베이스로 제조한 '리큐르'가 맞..

어스2 (earth2.io) 추가 정보 [내부링크]

어스2 earth2.io 추가 정보 얼마 전에 포스팅했던 earth2에 관한 추가 정보입니다. 앞서 포스팅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바랍니다. earth2.io 가상 부동산 투자 게임. 제 2의 비트코인?!!! earth2.io 가상 부..

말리부 코코넛 럼 (Malibu Coconut Rum) [내부링크]

말리부 코코넛 럼 (Malibu Coconut Rum) 코코넛 럼의 대표주자 '말리부'  남아메리카의 바베이도스에서 생산되는 술로 화이트럼에 코코넛을 으깨어 숙성시킨 후 걸러서 만들어진다고 한다. 말리부의 도수는..

earth2 가상 부동산 투자. 제 2의 비트코인? [내부링크]

earth2 가상 부동산 투자. 제2의 비트코인?  최근에 꽤 충격적인 사이트? 게임?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신기하다면 신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됐습니다. earth2 라는 사이트로, 일종의 가상 부동산 투자..

양평 맛집 '대디스바베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양평 맛집 '대디스바베큐' 방문 후기  최근에 양평 벗고개로 별구경을 다녀왔는데요. 가는 길에 들렸던 바베큐 맛집 '대디스바베큐' 후기입니다. 영업시간 : 오후12시~오후22시 (월요일, 화요일 휴무) 경기..

양평 벗고개 터널 별구경 [내부링크]

양평 벗고개 터널 별구경  1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19. 주말이지만 여행도 못 가고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 가는 게 꺼려지는 건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그럴 텐데요.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바람 좀 쐬고..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3) [해외 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영화 (3) [해외 드라마]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넷플릭스 해외 드라마 추천 1,2편에 이어서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3번째 목록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지난 추천작 들을 확인 못하셨다면 아..

제임슨 아이리시 위스키 (Jameson Irish whiskey) [내부링크]

제임슨 아이리시 위스키 (Jameson Irish Whiskey) 대표적인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아일랜드에서 제조되는 위스키 중 대중적으로 가장 유명한 제임슨 위스키. 대부분의 스카치위스키가 2번 증류하는 과정을..

마티니 (Martini) 칵테일 [내부링크]

마티니 (Martini) 칵테일  '칵테일의 왕'이라고 불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그만큼 다양한 레시피가 존재하는 칵테일이다.  칵테일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해외 영화나 드라마, 소설 등에..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2) [해외 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2) [해외 드라마]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 미드, 해외 드라마 추천작 2번째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지난 추천작 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cocktail.tistory.co..

그레이구스 보드카 (Grey Goose) [내부링크]

그레이구스 보드카 (Grey Goose Vodka) 프랑스 꼬냑지방에서 생산되는 고급 보드카. 보드카는 무색, 무미, 무향을 특징으로 하는 대표적인 증류주이다. 러시아를 대표하는 술로도 유명한데, 다양한 도수의 보드카..

[주식] 단돈 천원으로 테슬라 주주 되기 [내부링크]

단돈 천원으로 테슬라 주주 되기 미니스탁 테슬라, 애플, 구글, 아마존 등 매일같이 뉴스에 언급되고 실시간검색어를 장악하는 해외 우량주들을 주식 초보자들도 소액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미니스탁' 우..

[칵테일] 산토리 하이볼 (Suntory Highball) [내부링크]

산토리 하이볼 (Suntory Highball) 산토리 하이볼. 정확히는 산토리 가쿠 하이볼을 만들어봤다. 이자카야나 술집에서 얼마전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다가 일본 제품 불매운동으로 인해 덩달아 조금은 판매량이 낮..

[정보] 티스토리 파비콘 만들기 & 적용시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파비콘 만들기 & 적용시키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파비콘을 만들고 적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파비콘(favicon)이란 즐겨찾기(favorite)의 fav와 아이콘(icon)의..

[위스키] 조니워커x왕좌의게임 [내부링크]

조니워커x왕좌의게임 조니워커에서 나온 왕좌의게임 한정판 위스키 '조니워커 송 오브 아이스' 와 '조니워커 송 오브 파이어' 올해 시즌 8을 마지막으로 종영한 대작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 [해외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 [해외드라마] 대부분의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가입초기엔 방대한 컨텐츠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보기 바쁘지만, 몇가지 대표작들을 보고나면 어느새 무언가를 시청하는 시간보다 볼만한 컨..

[칵테일] 봄베이사파이어 진토닉 (Gin & Tonic) [내부링크]

봄베이사파이어 진토닉 (Gin & Tonic) 마트나 바, 호프 등 우리나라에 들어와 있는 Gin 종류 중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봄베이 사파이어'로 진토닉을 만들어봤다. 사용한 레시피는 봄베이사파이어 - 1oz..

[위스키] 메이커스마크 (Maker's Marks) [내부링크]

메이커스마크 (Maker's Marks) 위스키 국내 버번위스키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가성비 최고로 꼽히는 메이커스마크. 병 목 부분까지 흘러내리는 붉은색 왁스 밀랍이 시그니쳐(?)이다. 각각의 병마다 흘러내린 모양..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Royal Salute 21years old) [내부링크]

로얄살루트 21년 (Royal Salute 21years old) 위스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위스키 중 하나인 로얄살루트 21년. 윗 급으로 32년도 있지만, 영국 왕실에서 큰 행사때마다 쏘는 21발의 예포에서 비롯된 이름인 로..

[칵테일] B-52 [내부링크]

B-52 칵테일 베트남 전쟁 당시 사용되던 폭격기의 이름을 딴 'B-52' 칵테일. 슈터계열 칵테일로 대중적으로 유명한 칵테일 중 하나이다. 플로팅 조주기법을 이용해서 깔루아, 베일리스, 그랑마니에르를 1/3씩 조심..

[칵테일] 블랙 러시안 (Black Russian) [내부링크]

블랙 러시안 (Black Russian) 칵테일 남성들이 선호하는 칵테일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블랙 러시안' 이다. 보드카 베이스에 커피 리큐르를 섞어서 만드는 비교적 조주 방법이 간단하고 심플한 칵테..

[칵테일] 김렛 (Gimlet) [내부링크]

김렛 (Gimlet) 칵테일 진베이스에 라임쥬스를 넣어 만드는 칵테일이다. 이름처럼 날카롭게 찌르는 듯 한 상쾌함과 달달함이 느껴지는 칵테일로 어느정도 도수도 있으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쓴맛과 신맛, 그리고 달..

[데낄라] 페트론 실버 (Patron Silver) [내부링크]

페트론 실버 (Patron Silver) 데낄라 나름 고급 데낄라 중 하나로 꼽히는 페트론 데낄라의 실버등급. 페트론은 브랜드 고급화에 성공한 주류브랜드 중 하나로 모든 병마다 고유번호가 적힌 라벨이 붙어있는것도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