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of-mine의 등록된 링크

 coco-of-m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3건입니다.

성북구 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성북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 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송파구 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송파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인천 부평구 야간 진료 피부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을 쉽게 찾고 의료기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야간 진료 피부과에 관한 진료시간, 진료 요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야간 진료 피부과 병원 찾아보기. 1. 홈 > 병원,약국 찾기 - E-Gen.or.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병원. 약국(노란색 화살표)을 클릭하거나 병원, 약국 찾기(붉은색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일반 - 병원찾기 페이지가 열리면 일반(노란색 화살표) 탭을 선택합니다. - 아래쪽 주소입력란에(검정색 화살표) 원하시는 주소지를 입력합니다.(도로명 찾기, 행정동 찾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진료..

야간 정형외과 병원 검색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을 쉽게 찾고 의료기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야간 진료 정형외과 병원에 관한 진료시간, 진료 요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야간 정형외과 병원 찾아보기 1. 홈 > 병원,약국 찾기 - E-Gen.or.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병원. 약국(노란색 화살표)을 클릭하거나 병원, 약국 찾기(붉은색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일반 - 병원찾기 페이지가 열리면 일반(노란색 화살표) 탭을 선택합니다. - 아래쪽 주소입력란에(검정색 화살표) 원하시는 주소지를 입력합니다.(도로명 찾기, 행정동 찾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진..

내과 야간 진료가 필요할 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을 쉽게 찾고 의료기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내과 야간 진료 병원에 관한 진료시간, 진료 요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내과 야간 진료 병원 찾아보기 1. 홈 > 병원,약국 찾기 - E-Gen.or.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병원. 약국(노란색 화살표)을 클릭하거나 병원, 약국 찾기(붉은색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일반 - 병원찾기 페이지가 열리면 일반(노란색 화살표) 탭을 선택합니다. - 아래쪽 주소입력란에(검정색 화살표) 원하시는 주소지를 입력합니다.(도로명 찾기, 행정동 찾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진료..

야간 진료 소아과 쉽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을 쉽게 찾고 의료기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야간 진료 소아청소년과에 관한 진료시간, 진료 요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야간 진료 소아청소년과 병원 찾아보기 1. 홈 > 병원,약국 찾기 - E-Gen.or.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병원. 약국(노란색 화살표)을 클릭하거나 병원, 약국 찾기(붉은색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일반 - 병원찾기 페이지가 열리면 일반(노란색 화살표) 탭을 선택합니다. - 아래쪽 주소입력란에(검정색 화살표) 원하시는 주소지를 입력합니다.(도로명 찾기, 행정동 찾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간 진료 비뇨기과 병원 쉽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을 쉽게 찾고 의료기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야간 진료 비뇨기과에 관한 진료시간, 진료 요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야간 진료 비뇨기과 병원 찾아보기 1. 홈 > 병원,약국 찾기 - E-Gen.or.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병원. 약국(노란색 화살표)을 클릭하거나 병원, 약국 찾기(붉은색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일반 - 병원찾기 페이지가 열리면 일반(노란색 화살표) 탭을 선택합니다. - 아래쪽 주소입력란에(검정색 화살표) 원하시는 주소지를 입력합니다.(도로명 찾기, 행정동 찾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진..

야간 진료 피부과가 궁금 할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을 쉽게 찾고 의료기관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야간 진료 피부과에 관한 진료시간, 진료 요일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야간 진료 피부과 병원 찾아보기 1. 홈 > 병원,약국 찾기 - E-Gen.or.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병원. 약국(노란색 화살표)을 클릭하거나 병원, 약국 찾기(붉은색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2. 병원 찾기 > 일반 - 병원찾기 페이지가 열리면 일반(노란색 화살표) 탭을 선택합니다. - 아래쪽 주소입력란에(검정색 화살표) 원하시는 주소지를 입력합니다.(도로명 찾기, 행정동 찾기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진료과..

성동구 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성동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양천구 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양천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서초구 양재동, 서초동, 반포동, 방배동,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서초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서대문구 가좌동, 연희동, 창천동, 북아현동, 홍제동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서대문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동작구 상도동, 대방동, 사당동, 신대방동, 노량진동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동작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마포구 염리동, 도화동, 대흥동, 공덕동, 망원동 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마포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동대문구 휘경동, 신설동 일요일,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동대문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독산동, 가산동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금천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서울 강서구 마곡동, 등촌동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서울 강서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도봉구 창동, 방학동, 쌍문동 일요일,공휴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도봉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구로구 오류동,구로동,고척동 일요일,공휴일 진료 병원,진료시간. [내부링크]

※ 구로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영등포구 대림동, 영등포동 공휴일, 일요일 진료 병원,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등포구 우리 동네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Gen 사이트를 이용한 실시간 이용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으로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 위치가 다를 경우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시, 군, 구 주소을 활용하여 병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병원 찾기 > 일반을 클릭합니다. 시, 도를 선택합니다. 구, 군을 선택합니다. 동을 선택합니다. ..

용산구 보광동,후암동,이촌동 일요일,공휴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용산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

관악구 신림동, 봉천동 일요일,공휴일 진료 병원,진료시간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전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십시..

강남구 역삼동,대치동,삼성동,논현동의 공휴일,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십..

종로구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십..

노원구 상계동, 공릉동 일요일 진료 병원,진료시간.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십..

서울시 중구 명동, 신당동 공휴일과 일요일 진료 병원, 진료시간.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전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십시..

서울시 강동구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료시간 및 진료과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전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십시..

서울 강북구 소아과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야간 진료 하는 병원 찾기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은??]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 ooh.ohappyhappy.com 서울 강북구 소아과 야간 진료 병원은? 진료시간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에 한번더 확인 후 이용하십시요. 진료과목 및 상세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e-gen.or.kr 사이트를 이용하여 해당 병원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래소아청소년과의원 02-987-7015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247, 3층 (미아동, 롯데마트 삼양점) 월요일 ..

서울 강동구 소아청소년과 야간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야간 진료 하는 병원 찾기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은??]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 ooh.ohappyhappy.com 서울 강동구 소아과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진료시간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에 한번더 확인 후 이용하십시요. 진료과목 및 상세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e-gen.or.kr 사이트를 이용하여 해당 병원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인 의원 02-6339-9116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 305, 덕송빌딩 2층 1호 (천호동) 월요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광산구 건강검진 병원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검진을 실시하는 병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일반 건강검진과 암 검진[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이 가능한 병원입니다. 검진시간과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 후 이용하십시오. KS병원 검진 가능항목 - 일반검진,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구강검진, 영유아 검진 검진실 : 062-975-93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왕버들로 220 (수완동) 광주 수완병원 검진 가능 항목 - 일반검진, 암 검진[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진실 : 062-958-1170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70 (수완동) 신가병원 검진 가..

성남시 분당구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피부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성남시 분당구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피부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진료시간은 해당 의료기관의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성남시 분당구의 의료기관 중에서 주말과 공휴일에도 피부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산타마리24의원 031-711-311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98번길 15, 106~108호 (정자동, 제나프라자) 토요일 진료10:00~25:00 일요일 진료10:00~25:00 공휴일 진료10:00~25:00 판교연세의원 031-703-847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42, 104호, 112호, 113호, 301호, 303호, 304호, 308호 (판교동) 토요일 진료09:00~21:00 일요일 진료13:00~21:00 공휴일 진료..

목포시 흉부외과 진료 병원과 의원 [내부링크]

목포시 흉부외과 진료 병원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올바른 정형외과의원 0612403000 전라남도 목포시 양을로 151 (산정동) 월요일 진료 08:00~18:00 화요일 진료 08:00~18:00 수요일 진료 08:00~18:00 목요일 진료 08:00~18:00 금요일 진료 08:00~18:00 토요일 진료 08:00~13:00 하나로 메디컬 의원 061-278-7582 전라남도 목포시 송림로 40번 길 9 (용당동) 월요일 진료 08:30~17:30 화요일 진료 08:30~17:30 수요일 진료 08:30~17:30 목요일 진료 08:30~17:30 금요일 진료 08:30~17:30 토요일 진료 08:30~12:30 공휴일 진..

남양주 다산동 야간 진료 의료기관 [내부링크]

야간 진료 하는 병원 찾기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은??]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 ooh.ohappyhappy.com 남양주 다산동 야간 진료 병원은? 진료시간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에 한번더 확인 후 이용하십시요. 진료과목 및 상세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e-gen.or.kr 사이트를 이용하여 해당 병원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산소연산부인과의원 031-523-2661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13, 제이타워 6층 601,602,603,..

남양주 일요일 소아과 진료하는 병원 [내부링크]

남양주시 일요일 소아청소년과 진료 가능한 병원 이태원 소아청소년과의원 031-559-5200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256번 길 10, 401호 (평내동, 평내 플라자) 일요일 진료 시간 15:00~21:00 메디피아 산부인과 의원 031-595-8400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511 (호평동) 일요일 진료 시간 10:00~16:00 밝은 아이 소아청소년과의원 031-559-5703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 2로 26 (호평동, 메인 시네마 타워 502호) 일요일 진료 시간 10:00~16:00 다산 의료소비자 생활협동조합 정석 소아청소년과 병원 031-573-6678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 예당 1로 221, 6,7,8층 (지안 빌딩) 일요일 진료 시간 09:00~17:00 별내 마리산부인과 의원..

일요일 소아과 진료 병원 쉽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동네 일요일 소아과 진료하는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소아청소년과 진료가 필요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 정리해 보겠습니다. 소아청소년과 일요일 진료 병원 쉽게 찾아보기 1. e-gen을 네이버에서 검색합니다. E-Gen 인트로 페이지가 표시되면 아래쪽에 병원 찾기를 선택하면 일요일 소아과 진료 병원을 찾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연결된 병원 찾기 페이지에서 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도로명 주소 찾기를 선택하고 주소 입력창에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며 진료 요일을 일요일로 선택합니다. 진료과목에 소아청소년과를 선택하거나 문자 입력란에 소아청소년 등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3.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조건에 맞는 검색 결과가 조회되어 나타납니다. 의료기관의 명칭과 전..

산재 병원 쉽게 찾기 [내부링크]

산재 지정 병원이란 산업재해 보상 보험법에 따라서 산업재해 지정 의료 기관으로 지정된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산재 지정 병원은 의료기관의 종별에 따라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원, 요양병원, 의원, 한방병원, 한의원, 치과병원, 치과의원, 보건소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부가적인 기능에 따라 재활인증 병원, 재활 특진 병원, 일반 특진, 진폐요양 기관등이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산재 병원을 찾기가 사실은 쉽지 않습니다. 근로복지공단에서 일정한 기준에 따라 산재 지정 병원으로 지정된 의료기관을 쉽게 검색 할 수 있다면 진료받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으로 아~주 쉽게 산재 지정 병원을 찾아 보았습니다. 1. "산재 지정 병원"으로 네이버에서 검색합니다. 산재지정병원이라는 사이트가 보이면 클릭..

중랑구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중랑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진료시간과 진료일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중랑구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현황 아래는 중랑구에서 일요일 진료하는 한의원, 일요일 진료 산부인과 의원, 일요일 진료 가능한 소아청소년과, 일요일 문 여는 이비인후과, 일요일 진료하는 치과의원, 일요일 진료하는 신경외과와 일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 가능한 내과의원, 일요일 진료하는 여성병원, 일요일 진료하는 정형외과의 주소와 일요일 진료시간입니다. 병원명 대표전화 주소 일요일 진료 매일백세한의원 02-2234-0102 서울특별시 중랑구 공릉로 21, 2~3층 (묵동) 09:30~15:30 메디렌느산부인과의..

서울시 은평구 일요일 병원과 일요일 진료시간. [내부링크]

은평구 일요일,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또는 야간에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

일요일과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과 약국 쉬운 검색. [내부링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과 의원 등 의료기관과 일요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찾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는 응급의료 진료 정보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이 사이트를 활용하여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과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한 병원과 의원 등 의료기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밤 늦게 까지도 이용 가능한 약국과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 등 보건의료기관에 관한 정보를 상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된 결과는 보건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가 궁금한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과 야간에도 이용 가능한 병원과 약국을 찾는 방법을 정리하겠습니다. 1. E-Ge..

광진구 일요일 병원과 일요일 진료시간. [내부링크]

광진구 일요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는데요.. 우리 동네에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일요일 진료하는 광진구 소재 병, 의원입니다. 일요일 진료 한의원과 일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하는 소아과의원과 일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하는 산부인과와 일요일 진료시간 등 일요일 진료하는 광진구에 있는 병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병원명 대표전화 주소 일요일 진료 국립정신건강센터 02-2204-0114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27 (중곡동, 국립정신건강센터) 00:00~24:00 광덕안정한의원 ..

서울 강북구 일요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강북구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과 진료시간 일요일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동네에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이 어디인지 알아두면 편리할 것입니다. 갑작스럽게 병원에 방문해야 할 때 휴일이나 일요일이면 난감하게 되지요.. 우리 동네에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과 일요일 진료 시간을 알고 있다면 안심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 나오는 병원은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 목록입니다. 서울 강북구에서 일요일 진료하는 한의원, 일요일 진료하는 이비인후과와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하는 소아청소년과와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하는 치과의원과 일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효하는 병원과 일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하는 정형 외과와 일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하는 산부인과와 일요일 진료시간입니다. 하지만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

용인시 야간 약국, 근처 야간 약국, 주변 야간 약국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시 우리 동네 소재 약국 중에서 밤늦은 시간까지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았습니다. 갑작스럽게 약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웬만한 상비약은 판매하고 있지만, 그래도 약국 방문이 필요할 때가 가끔 있는데요.... 이럴 때 우리 집 주변이나 근처에 밤 늦게까지 문 여는 약국이 있다면 참 편리하지요.. 늦게 까지 문 여는 심야 약국이 주변에 많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야간이나 심야에는 이용하는 손님이 많이 않기에 심야에 문여는 약국이 많지 않네요.. 우리 집 주변에 심야에 문 여는 약국이 많이 생기기를 기대해 봅니다. 용인시 야간 약국 - 밤늦게 까지 문 여는 약국 약국의 이용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이용 전 반드시 확..

의정부시 밤 늦게까지 문 여는 약국 [내부링크]

의정부시 소재 약국 중에서 밤늦은 시간까지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았습니다. 갑작스럽게 약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웬만한 상비약은 판매하고 있지만, 그래도 약국 방문이 필요할 때가 가끔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 집 주변이나 근처에 밤늦게까지 문 여는 약국이 있다면 참 편리하지요.. 늦게 까지 문여는 심야 약국이 주변에 많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야간이나 심야에는 이용하는 손님이 많이 않기에 심야에 문여는 약국이 많지 않네요.. 우리 집 주변에 심야에 문 여는 약국이 많이 생기기를 기대해 봅니다. 의정부 심야약국 - 밤 늦게 까지 문 여는 약국 현황 삼성약국 031-928-5436 경기도 의정부시 비우로 60, 인창빌딩 1층 104호 (녹양동) 월 22:00..

경기 오산시 독감 [인플루엔자]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안양시 만안구 인플루엔자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안산시 단원구 인플루엔자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안양시 동안구 독감[인플루엔자]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안산시 상록구 인플루엔자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평택시 인플루엔자 [독감] 예방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경기도 화성시 인플루엔자[독감] 예방 접종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강진군 어르신 인플루엔자 접종 지정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가까운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독감 접종] 지정 병원등 예방접종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

경기도 오산시 독감 예방 접종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

의정부시 선별 진료소는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정부시에 있는 선별 진료소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의정부시의 선별진료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국민 안심병원/ 호흡기 전담 클리닉/선별 진료소/임시 선별 검사소/자동차 이동형 선별 진료소" 찾아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위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선별진료소를 찾을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내 주변에 선별 진료소가 어디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국민 안심병원/ 호흡기 전담클리닉/ 선별진료소/ 임시 선별검사소/ 자동차 이동형 선별진료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선별진료소"란 코로나19가 의심되거나 역학적 연관성이 있는 사람에게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는 곳입니다. "국민안심병원"은? 병원 내 감염으로부터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호흡기 환자와 비(非)호흡기 환자를 분리하여 진료하는 곳입니다.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선별진료소 찾아보기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 ..

알라닌아미노전이효소 (Alanine Aminotransferase, ALT)검사는?? [내부링크]

알라닌 아미노 전이효소 검사는? ALT는 대부분 간과 신장의 세포에서 발견되는 효소이며 심장과 근육에서 소량이 발견됩니다. 건강한 사람에서는 혈중 ALT 수치는 낮지만 간이 손상을 받으면 대개 황달 같은 간 손상의 명확한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ALT가 혈류로 방출됩니다. 이 현상으로 인해 ALT가 간 손상 발견을 위해 유용한 검사가 될 수 있습니다. 간은 복부의 우상부에 위치한 중요장기이며 생체의 여러 가지 중요한 기능에 관여합니다. 간은 신체의 영양소를 처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지방 소화를 돕는 담즙을 생산하고, 혈액응고인자와 같은 많은 중요한 단백질을 생산하며, 독성 물질을 무해한 물질로 분해시켜 신체가 사용하거나 배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간세포에 손상을 가해서 ALT 수치의 증가를 초래할 수 있는..

부천시 독감 예방 접종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독감 예방 접종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

경기도 광명시 독감 예방 접종 병원, 의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

예방접종지정 병/의원 - 인플루엔자[독감] 예방 접종 기관 "광명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광명시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광명시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

서울시 서대문구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전화번호, 진료시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동구 소재 의료기관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의료기관의 명칭, 전화번호, 주소와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입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대문구 일요일 진료 가능 의료기관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휴일 제이여성병원 02-2153-7777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442 (홍제동, 제이여성병원) 09:30~15:30 08:30~12:30 08:30~12:30 유앤아이의원 02-364-60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99, 엘리트빌딩 7층 (창천동) 10:00~17:00 10:00~17:00 10:00~17:00 연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가능한 병원 전화번호, 진료시간 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성동구 소재 의료기관 중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성동구 소재 병/의원의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주소, 병/의원의 전화번호입니다. 성동구 일요일 진료 가능 의료기관은?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 서울연세병원 02-2293-7582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96 (행당동) 00:00~24:00 00:00~24:00 00:00~24:00 365다움의원 02-2297-1755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왕십리민자역사 4층 (행당동) 11:00~17:00 11:00~17:00 11:0..

서울시 성동구 내과 진료 병원 -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은??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응급..

서울특별시 강서구 -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토요일, 공휴일, 내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응급..

서울시 서초구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하는 병원, 공휴일 진료병원의 전화번호, 진료시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초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과 병원의 주소, 전화번호입니다. 서초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휴일 더마스터의원 02-2088-5898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15, 대동빌딩 13층 (서초동) 10:00~17:00 11:00~16:00 11:00~16:00 타이니스트의원 02-582-8004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81, 303(일부)호 (서초동, 두산베어스텔) 10:00~18:00 10:00~18:00 - 사적인아름다움지유의원 ..

마포구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명칭, 전화번호, 의료기관 주소,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정보입니다. 마포구 일요일 진료 병원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신촌연세병원 02-337-7582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 110, 지2층~6층 (신수동) 08:30~12:30 00:00~23:59 - 건강한내과의원 02-2088-6119 서울특별시 마포구 큰우물로 53, 마포 네이버타운 2층 201(일부),202호 (염리동) 10:00~16:00 10:..

서울 특별시 성북구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특별시 성북구에서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을 알아보았는데요...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 명칭과, 진료 시간, 전화번호, 의료기관의 주소입니다. 성북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은?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성북우리아이들병원 02-912-0100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46길 10 (하월곡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서울경희통합의원 02-745-8275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40, 2, 3층 (동소문동3가) 10:00~17:00 10:00~17:00..

코로나 19 - 호흡기 전담 클리닉, 선별 진료소, 국민 안심 병원 찾아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COVID-19) 검체 검사와 진료가 가능한 "호흡기 전담 클리닉, 선별 진료소, 국민안심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호흡기전담클리닉"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의 환자를 진료하는 곳입니다. -가까운 호흡기 전담 클리닉의 위치와 요일별 진료시간, 해당 의료기관의 전화번호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선별 진료소"는? 코로나19가 의심되거나 역학적 연관성이 있는 사람에게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는 곳입니다. -근처의 선별 진료소 위치와 선별진료소 시간, 전화번호, 장애인 편의사항, 혼잡도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국민안심병원"은? 병원 내 감염으로부터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호흡기 환자와 비(非) 호흡기 환자를 분리하여..

우리 동네 건강 검진 지정 병원 찾아 보기 [국민 건강 보험 공단 검진]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한 일반 검진, 암 검진 지정 병원 찾기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실시하는 암 검진의 지정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주위의 가까운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간편합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 의 건강 in > 검진기관/병원 찾기 메뉴 중 검진기관 찾기 검진 항목 중 원하는 항목 클릭 [예: 일반검진, 암 검진, 위암, 대장암 등 중에서 원하는 검진 체크] 시, 도 및 시, 군, 구 선택 읍면동 선택 검진기관명을 입력하여 검색도 가능 검색 검진항목별 검색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검진항목에 체크하시고 검색을 누르면 됩니다. [ 예를 들어 위암 건강검진 검진기관을 검색할 때 ] 원하는 지역의 ..

영유아 검진 - 영유아 검진 기관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구강검진, 영유아 검진, 암 검진 등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1. 영유아 검진 기관 찾기 우리집 근처의 영유아 검진지정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 의 건강 in > 검진기관/병원 찾기 메뉴 중 검진기관 찾기 검진 항목 중 원하는 항목 클릭 [영유아 검진 체크] 시, 도 및 시, 군, 구 선택 읍면동 선택 검진기관명을 입력하여 검색도 가능합니다. 검..

구강 검진 - 국민건강보험공단 "구강 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구강검진, 영유아 검진, 암 검진 등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구강검진은? 건강한 치아 건강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강 검진은 치과 병력과 구강 건강 인식, 구강 건강 습관등을 조사하여 지속적인 관리로 치아 건강을 유지합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진행하는 구강검진은 일반건강검진과 만 40세를 대상으로 하는 생애전환기 건강검진으로 구분됩니다. 치아가 아프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는 ..

예방접종 지정 의료 기관[병원/의원] 찾아보기- 국가 예방 접종, 인플루엔자, B형 간염, 폐렴구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

서울시 송파구 토요일 진료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송파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뉴스타트병원 02-407-7700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이로 76, 뉴스타트병원 (가락동) 00:00~24:00 00:00~24:00 00:00~24:00 올림픽병원 02-1644-2119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283, 어깨동무빌딩 (석촌동) 00:00~24:00 00:00~24:00 00:00~24:00 빠른병원 02-423-8288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05, 유니온테크송파빌딩 (송파동) 00:00~24:00 00:00~24:00 00:00~24:..

우리 동네 실시간 이용 가능한 병/의원 찾아보기 [평일 야간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일에 진료하는 동네 병원이나 근처 약국, 의료기관을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1. 근처 실시간 이용 가능한 병원, 의원 등의 의료기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진료과목별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요일별, 시간별 진료 가능 의료기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현재 이용 가능한 약국을 알수 있습니다. ※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의료 기관[병/의원] 찾기. ①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E-gen.or.kr] 검색 > 병원.약국 >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으로 접속합니다. 상단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② 병원 찾기 > 지도 > 위치 재설정 병원 ..

예방 접종 지정 병원 - 남양주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정 병/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다.(화살표) 2) ..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 경기도 의정부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의정부시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의정부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

예방 접종 - 경기도 양주시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양주시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 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 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 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 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 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 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다.(화살표..

독감 예방 접종 - 우리 동네 독감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지정 병/의원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독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지정 의료기관, B형간염 주산기 예방사업 지정의료기관, 어르신 폐렴구군 지정의료기관을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병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수 있습니다. 1. 질병관리청 사이트를 이용한 예방접종 지정 의료기관 찾아보기 1)질병관리청 사이트 접속 > 상단 메뉴바의 사업별 누리집 > 예방접종도우미 누르기.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의 상단메뉴인 사업별 누리집을 눌러 줍니다. (화살표) 사업별 누리집을 누르면 질병관리청에서 사업중인 모든 사이트가 나타나며, 예방접종도우미 메뉴를 눌러줍니다.(화살표) 2) 예방접..

광주광역시 북구 - "간 암" 검진 지정 병원 현황[국가 암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간암 검진이 가능한 검진 병원을 찾아 보고,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1. 광주광역시 북구 간암 검진 기관 찾기 광주광역시 북구 우리집 근처의..

서울시 양천구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내과 진료" 현황 [내부링크]

※ 서울시 양천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

국가 암 검진 병원 - 광주광역시 동구 "간 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간암 검진 지정병원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간암 검진 기관 찾기 광주광역시 동구 우리집 근처의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

서울특별시 금천구 - 야간 진료,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 내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금천구에 있는 의료기관 중에서 야간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토요일 진료 가능 병원,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 보았습니다. 해당 병원의 전화번화와 주소, 진료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또한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는 방법도 알아 보았습니다. 1. 서울시 금천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응급의료포털사이트 https://www.e-gen.or.kr으로 접속합니다. 상단메뉴의 E-Gen을 클릭합니다. 병원, 약국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를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에서 현재 자신의 위..

건강 검진 병원 - 광주광역시 남구 간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간암 검진 지정 의료기관 찾기 광주광역시 남구 우리집 근처의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

성북구 내과 진료 -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현황 [내부링크]

※ 서울특별시 성북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 -"간암" 검진 - 광주광역시 서구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간암 검진 지정 의료기관 찾기 광주광역시 서구 우리집 근처의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

야간진료 병원 - 서대문구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내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

건강 검진 - 광주광역시 광산구 "간암 검진 지정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 기관 찾기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리집 근처의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 의 건강..

야간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 마포구 일요일, 공휴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 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내과 진료" -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현황 [내부링크]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 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소변검사 - 단백뇨 [내부링크]

단백뇨는? 단백뇨는 소변에 단백질의 양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이다. 때때로 건강한 사람들에서도 발견되기도 합니다. 경미하고 일시적인 단백뇨는 시간이 지나면 더 심해질 수 있어 계속적인 관찰이 필요합니다. 단백뇨의 원인 고혈압 당뇨 면역질환 감염 외상 신장암 전자간증(임신중독증) 다발성 골수종 등 단백뇨는 임신중독증과 관련이 있어 산모들은 단백뇨 선별 검사를 하게 됩니다. 임신중독증에 노출되었을 경우에는 임신이 종결될 만큼 산모와 태아에게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또 건강한 사람이 일시적 혹은 지속적으로 단백뇨를 보이기도 하는데 이것은 스트레스나 운동, 열, 아스피린 복용, 추위에 노출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혹 누웠을 때보다 서 있는 자세에서 소변으로 더 많은 단백질이 배출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서울시 관악구 - 야간 진료, 일요일, 공휴일, 토요일, 내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 서울시 관악구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평일 야간 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 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

야간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서울시 동작구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응급의..

야간 진료 병원,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 서초구 내과 병,의원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 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응급..

서울시 송파구 "내과 진료" - 평일 야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하는 병원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 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응급..

야간 진료 하는 병원 찾기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 우리 동네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급하게 진료가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게 마련입니다. 야간 시간이거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병원에 가야 한다면, 응급실을 이용하기 전에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외래 진료가 가능한 병원, 의원을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e-gen.or.kr]는 실시간으로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의료기관이 지도 상에 검색되기도 하며, 주소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지역의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 진료시간, 진료 요일별로도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검색 후 해당 병원에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시는 ..

국가 건강 검진 병원 - 인천광역시 중구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중구에서 국가 암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검진 항목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한 암 검진 지정 병원 찾기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실시하는 암 검진의 지정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주위의 가까운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간편합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 의 건강 in > 검진기관/병원 찾기 메뉴 중 검진기관 찾기 검진 항목 중 원하는 항목 클릭 [예: 일반검진, 암 검진, 위암, 대장암 등 중에서 원하는 검진 체크] 시, 도 및 시, 군, 구 선택 읍면동 선택 검진기관명을 입력하여 검색도..

직장인 건강 검진 병원 - 경기 성남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직장인 건강 검진이 가능한 성남시 검진 병원을 찾아 보았습니다.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방문전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성남시 건강 검진 병원 병원 병원 전화 검진 실 전화 검진 실 팩스 주소 일반 검진 구강 검진 영유아 위암 대장암 자궁경부암 유방암 간암 100세 플란트치과의원 031-608-7575 031-608-7575 02-6280-9508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이로5번길 1 없음 내원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21세기미금의원 717-9111 031-717-9111 031-717-755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68 내원 없음 없음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21세기연세의원 031-711-0078 031-711-7770 031-711-..

건강 검진 - 경기도 남양주시 직장인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남양주시에서 건강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하시고 이용바랍니다. 남양주시 건강 검진 병원 검진기관 전화번호 검진실전화번호 검진실팩스번호 주소 일반검진 구강검진 영유아검진 위암검진 대장암검진 자궁경부암검진 유방암검진 간암검진 365늘봄메디칼의원 031-510-7575 031-510-7575 031-510-7828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216-2번지 다산지금지구 근생8-3 3~5층 내원 없음 내원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365치과의원 031-847-2755 031-847-2755 031-847-2756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리 413-3번지 삼화빌딩 2층 없음 내원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The서울아산내..

경기도 의왕시 -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의왕시 건강 검진 가능 병원 검진 항목은 의료기관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의료기관 전화 검진 실 전화 검진 실 팩스 주소 일반 검진 구강 검진 영유 아검진 위암 대장암 자궁 경부암 유방암 간암 365건강한부곡의원 031-461-9088 031-461-9088 031-461-9087 경기도 의왕시 부곡중앙남3길 2 내원 없음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365키즈소아청소년과의원 031-423-5575 031-423-5575 031-423-5570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43 없음 없음 내원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굿모닝치과의원 031-456-4393 031-456-4393 031-456-4395 경기도 의왕시 모락로 16 없음 내원 없음 없음 없음 ..

건강 검진 - 경기도 이천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경기도 이천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은 의료기관의 사정으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경기도 이천시 건강 검진 가능 병원 병원 전화 검진실전화 검진실팩스 주소 일반검진 구강검진 영유아검진 위암 대장암 자궁경부암 유방암 간암 Dr.배 가정의학과의원 070-8824-4846 070-8824-4846 031-634-4876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96-4 없음 없음 내원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031-630-4200 031-630-4259 031-636-2861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742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내원 고봉진내과의원 031-638-0991 031-638-0991 ..

특수 건강 검진 병원 - 목포시, 여수시, 광양시, 순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사업장 내 근로자의 건강을 보호.유지하기 위하여 해당 유해인자에 대한 특수건강검진을 주기적(6개월~24개월)으로 실시하여야 합니다. 관련 사이트 대한사업보건협회 - https://kiha21.or.kr 특수건강검진의 종류는? 특수(정기) : 특수건강진단 대상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사업주가 실시하는 건강진단 입니다. 배치 전 건강진단 : 특수건강진단 대상업무에 종사할 근로자에 대하여 배치 예정업무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위하여 사업주가 실시하는 건강진단입니다. 해당 업무에 종사하기 전에 ..

일요일 병원 - 도봉구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도봉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하늘숲소아청소년과의원 02-904-3553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당로 2, 4층 (쌍문동) - 09:00~17:00 09:00~16:00 방내과의원 02-998-5005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123 (창동) - 09:00~15:00 09:00~13:00 신창기독의원 02-907-9234 서울특별시 도봉구 우이천로4길 42 (창동) - 09:00~19:00 09:00~19:00 이내과의원 02-996-4670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41길 42, 2층 ..

은평구 일요일 내과 진료 의료기관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내과 진료가 가능한 은평구의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은평구 공휴일, 토요일,일요일,야간 내과 진료 병원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365이화웃는세상의원 02-1600-1527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3로 11, 208호, 301호 (진관동, 은평뉴타운 힐데스하임) 09:00~16:00 09:00~16:00 09:00~16:00 안심내과의원 02-356-1199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 240, B2층 207~210호 (응암동) 09:00~13:00 09:00~12:00 - 아이엠유의원 220887525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지하 175, 0004호 (증산동, 6호선 디지털..

부산광역시 남구 요양 병원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남구 요양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임해누리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오륙도요양병원 051-647-7007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로 132, 용성빌딩3,4층 (용호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제니스파크요양병원 051-644-7733 부산광역시 남구 우암양달로75번길 29 (우암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2:00 용당요양병원 051-625-3001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9 (용당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

동대문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병원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토요일,일요일,공휴일 내과 진료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서울베스트정형외과의원 02-960-800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88, 4층 401,402호 (이문동, 민족통일 대통령 빌딩) 09:00~15:00 10:00~13:00 10:00~13:00 서울연세의원 02-966-1612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88, 2,3층 (이문동) 08:00~19:00 08:00~19:00 08:00~19:00 주정형외과의원 02-2238-8448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50, 4,5층 (전농동) 0..

영등포구 일요일 내과 진료 - 공휴일, 대체휴일, 일요일, 토요일 병원 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등포구 일요일 내과 진료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서울삼육오의원 02-2069-365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19, 리마크빌 영등포 2층 204-1호 (영등포동8가) 09:00~23:00 09:00~23:00 09:00~23:00 아크로내과의원 02-2679-827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54길 10, 305,306호 (영등포동7가, 아크로타워스퀘어) 09:00~14:00 09:00~14:00 09:00~14:00 연세센트럴소아청소년과의원 02-2633-774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50길 20, ..

대체휴일, 공휴일, 일요일 진료 병원 - 서울시 강북구 일요일 내과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강북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수유다나은정형외과의원 02-906-7585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20, 제이제이타워 4,6층 (번동) 09:00~14:00 10:00~14:00 - 한사랑의원 02-945-5050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142 (수유동, 수유동 근생빌딩) 09:00~16:00 09:00~16:00 09:00~16:00 튼튼우리의원 02-980-7575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337, 2,3층 (수유동) 09:00~15:00 09:00~13:00 - 연세이비..

일요일, 공휴일, 대체휴일 병원 - 서울시 구로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구로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김형수의원 02-2060-9111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191, 2층 (오류동) 10:00~22:00 10:00~22:00 10:00~22:00 구로연세의원 02-858-7776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중앙로 16, 2,3층 (구로동) 09:00~15:30 09:00~12:30 09:00~12:30 항동연세소아청소년과의원 02-2066-7566 서울특별시 구로구 항동로3길 6, 가온 프라자 3층 301,302호 (항동) 09:00~14:00 09:..

휴일, 일요일 병원 - 서울시 강동구 일요일 내과 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강동구 일요일 내과 진료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365힐링의원 02-475-3650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87, 2층 201호 (천호동, 진넥스빌Ⅲ) 09:00~23:00 09:00~23:00 09:00~23:00 서울늘열린의원 02-484-4799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343, 2층 (성내동) 09:00~22:00 09:00~22:00 09:00~22:00 연세성심의원 02-476-7726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571, 지하 1층 (천호동, 홈플러스) 10:00~22:00 10:00~..

일요일 병원 - 종로구 일요일,공휴일 내과 진료 가능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로구에서 일요일, 공휴일에 내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서울시 종로구 일요일 내과 진료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박효대내과의원 02-733-5956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2길 4, 2층 203호 (적선동, 경복빌딩) 09:00~15:00 09:00~13:00 09:00~13:00 우리의원 02-741-7750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길 47, 2층 (창신동) - 09:00~18:00 - 종로연세이비인후과의원 02-6954-0903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57, 호수빌딩 3층 301호 (수송동) - 09:00~17:00 09:00~17:00 응급의료포털사이..

부산광역시 동구 요양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동구에 있는 요양병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사정에 의해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부산광역시 동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의료법인나라의료재단 제일나라요양병원 051-646-0505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421 (좌천동, 제일나라병원)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의료법인인당의료재단 부산혜민요양병원 051-643-8100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524 (범일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의료법인은경의료재단 인창요..

서울시 중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서울시 중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내과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일 (의)성광의료재단차여성의원 02-2002-0300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16, 2층 (남대문로5가, 서울스퀘어)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2:30 09:00~12:30 09:00~12:30 서울베스트의료의원 02-2135-1357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46길 17, 2층 (흥인동) 08:00~20:30 08:00~18:00 08:00~20:30 08:00~18:00 08:00~18:00 08:00~14:00 09:00~13:00 - 더드림산부인과의원 02-2238-2211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36길 11, 3..

"장스 내과 의원" - 중랑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중랑구 일요일 내과 진료 현황 안녕하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일요일 내과 진료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중랑구 장스내과, 장스소아청소년과의원, 참빛소아과의원, 최지영 내과의원, 플러스내과의원은 연중 무휴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에 해당 병원에 확인 하시고 이용을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장스내과의원 02-490-4102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411, A동 2층 (망우동, 장스빌딩) 08:30~18:00 08:30~18:00 08:30~18:00 08:30~18:00 08:30~18:00 08:30~18:00 09:00~18:00 09:00~18:00 장스소아청소년과의원 02-490-4131 서울특..

일요일 병원 - 광진구 일요일 내과 진료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광진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진료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24시열린의원 02-455-2475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90, 3층 (자양동, 더클래식500) 09:00~24:00 09:00~24:00 09:00~24:00 서울굿모닝내과의원 02-452-3434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 595, 2층 (자양동) 09:00~15:00 09:00~13:00 - 닥터신베스트의원 02-911-3990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74, 지하1, 1층 (자양동) 09:30~21:00 10:00~21:00 10:00~21:00 문경서정신건강의학과의원 02-458-8811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90 (중곡동) 09:0..

건강 검진 - 검진 병원 찾기, 휴일 검진 병원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는 검진기관을 지정하고 있는데요, 검진기관을 찾는 쉬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검진 기관 찾기, 휴일 건강 검진 병원 찾기 건강보험공단 사이트를 이용하여 우리집 또는 회사 근처의 검진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

의료기관 - 노원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노원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서울시 노원구에 소재하는 내과 진료가능한 의료기관 정보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과 토요일,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용 전에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전화 확인 후 방문 하십시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병원 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365열린의원 02-976-3658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77, 3층 (하계동)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00 09:00~22..

부산광역시 북구 요양병원 현황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북구 소재 요양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부산시 북구에 소재하는 요양병원 정보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 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용 전에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전화 확인 후 방문 하십시요. 부산광역시 북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남산정요양병원 051-332-5060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158 (덕천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사회복지법인동남복지재단부산은빛요양병원 051-333-0707 부산광역시 북구 백양대로1048번길 10 (구포동) 09:00~17:30 09:00~17:30 ..

강남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강남구 일요일 내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안녕하세요 강남구에 소재하는 내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정보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과 토요일,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용 전에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전화 확인 후 방문 하십시요. 강남구 내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의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보통의의원 02-517-3650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9길 65, 442빌딩 3층일부 (압구정동) 09:00~22:30 09:00~22:30 09:00~22:30 09:00~22:30 09:00~22:30 09:00~22:30 09:00~22:30 09:00~22:30 세곡..

노인장기요양보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요양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진구에 있는 요양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유선 확인하시고 이용바랍니다. 요양병원과 장기요양기관이 차이는? 요양병원 장기요양기관 노인성질환자, 만성질환자 등 주로 장기입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의료기관 종별이 요양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정신의료기관 중 정신병원, 장애인복지법 따른 의료재활시설도 포함한다) 노인성질환자 중 장기요양 인정을 받은 노인에게 신체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 심신기능유지·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방문요양센터 등을 말합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요양..

의료기관 - 부산광역시 중구 요양병원 [내부링크]

요양병원과 장기요양기관이 차이는? 요양병원 장기요양기관 노인성질환자, 만성질환자 등 주로 장기입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의료기관 종별이 요양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정신의료기관 중 정신병원, 장애인복지법 따른 의료재활시설도 포함한다) 노인성질환자 중 장기요양 인정을 받은 노인에게 신체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 심신기능유지·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방문요양센터 등을 말합니다. 부산광역시 중구 요양병원??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의료법인교통문화의료재단 신창요양병원 051-243-8800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55 (중앙동2가) 09:00~17:..

요양 병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요양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소재하는 요양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십시오. 요양병원과 장기요양기관이 차이는? 요양병원 장기요양기관 노인성질환자, 만성질환자 등 주로 장기입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의료기관 종별이 요양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정신의료기관 중 정신병원, 장애인복지법 따른 의료재활시설도 포함한다) 노인성질환자 중 장기요양 인정을 받은 노인에게 신체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 심신기능유지·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방문요양센터 등을 말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산..

부산광역시 연제구 요양 병원 현황.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연제구 요양병원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 금정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금송요양병원 051-581-5481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78 (연산동, 4,5층)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3:00 - 호정메디칼요양병원 051-862-6222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천로 94 (연산동, 2~8층 중앙대로 1050)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8:30 09:00~18:30 - - 의료법인 성은의료재단 연산요양병원 051-866-5300 부산광역시 연제구 배산북로 50 (연산동, C동 1~6층(일부 제외)) 09:00~18:00 09:..

"노인 장기 요양보험" 요양 병원. 광주광역시 서구 요양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서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마더스요양병원 062-374-0777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75, 지하1-3층층 (치평동)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 상무힐링요양병원 062-365-1000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225, 지하2, 지상1~8층 (치평동, 상무힐타워)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서광요양병원 062-612-8000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 59, 1,2,3,4,5층 (금호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

국민건강보험공단 - 노인장기요양보험. "요양 병원" - 부산광역시 서구 요양병원 현황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서구 요양병원 현황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송도요양병원 051-244-3315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공원로 522 (암남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 세원요양병원 051-250-3070 부산광역시 서구 충무대로 246, 101동 2층 203호 (남부민동, 현대타운)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동아대학교대신요양병원 051-960-0100 부산광역시 서구 대신공원로 26, 동아대학교병원 (동대신동3가)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

병원 - 부산광역시 금정구 요양 병원 현황은?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소재하는 요양병원은? 병원명 전화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의료법인 영파의료재단 규림요양병원 051-582-1234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59 (장전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2:00 의료법인 동일의료재단 금정나라요양병원 051-513-1284 부산광역시 금정구 무학송로 143 (부곡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의료법인선우의료재단 BHS동래한서요양병원 051-509-3000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721 (부곡동) 09:00~18:00 09:00~17:00 09:00~17:..

의료기관 - 부산광역시 사하구 요양병원은???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사하구 요양병원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곽요양병원 051-207-5131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361 (하단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의료법인굿타임의료재단타임요양병원 051-791-2222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607 (다대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 청림요양병원 051-208-9900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377 (당리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4:00 의료법인마루의료재단 의왕..

보건의료기관 - 요양병원, 부산광역시 동래구 요양병원?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동래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사직요양병원 051-931-7000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97 (온천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2:00 의료법인강혜의료재단온천사랑의요양병원 051-500-9000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공원로 40 (온천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2:00 의료법인영신의료재단동래유유요양병원 051-555-7588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 64 (온천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

보건 의료 기관 - 부산광역시 기장군 요양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기장군에 있는 요양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사정에 따라서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에 전화 확인 후 이용하십시오.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있는 요양병원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의료법인뵈뵈의료재단복있는요양병원 051-529-1524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변로 117-2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기장연세요양병원 051-741-7525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644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 평거요양병원 051-747-0079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

부산광역시 수영구 요양병원은? [내부링크]

부산 수영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공휴 가나안요양병원 051-752-8000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563-1, 지하1~10층 (광안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 의료법인동일의료재단수영나라요양병원 051-758-7777 부산광역시 수영구 연수로 404 (광안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3:00 - 의료법인백세의료재단백세요양병원 051-753-9595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일로43번길 25 (광안동) 09:00~18:00 09:00~17:00 09:00~17:00 09:00~17:00 ..

광주광역시 북구 요양 병원 현황.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북구 요양병원 현황은??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엘리암요양병원 062-571-7000 광주광역시 북구 태봉로 46, 1~7층 (유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광주연세요양병원 062-520-7000 광주광역시 북구 동운로 29 (동림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그린요양병원 062-525-7000 광주광역시 북구 경양로 21 (임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다온요양병원 062-267-8800 광주광역시..

장기요양보험 [요양 병원] 광주광역시 동구 요양 병원 현황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강남요양병원 062-601-9000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622 (소태동)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08:30~17:30 - 씨엠맘삼성요양병원 062-513-7582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689, 해피뷰삼성메디타워 지상7~9층 (학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18:00 - 치유요양병원 062-250-7575 광주광역시 동구 증심사길 2 (운림동)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7:30 09:00~12:00 노벨요양병원 062-23..

양주시 간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 기관 찾기 경기도 양주시의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 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nhis/index.do 의..

부산광역시 영도구 요양병원은? [내부링크]

요양병원과 장기요양기관이 차이는? 요양병원 장기요양기관 노인성질환자, 만성질환자 등 주로 장기입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의료기관 종별이 요양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정신의료기관 중 정신병원, 장애인복지법 따른 의료재활시설도 포함한다) 노인성질환자 중 장기요양 인정을 받은 노인에게 신체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 심신기능유지·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방문요양센터 등을 말합니다. 부산광역시 영도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정요양병원 051-410-1601 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 32 (대교동1가) 09:00~18:00 09:00~17:..

금천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산부인과, 소아과, 치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금천구 일요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진료시간 주소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뉴연세여성병원 02-891-1801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239 (시흥동) 09:00~16:00 10:00~13:00 10:00~13:00 우림연합의원 02-858-0089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309,310호 (가산동) 10:00~17:00 10:00~17:00 10:00~17:00 정정형외과의원 02-803-7424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40길 56, 2층 (시흥동) 09:00~16:00 09:00..

동대문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전화번호,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동대문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원, 소아과, 정신건강의학과, 비뇨기과, 치과, 한의원 전화번호, 진료시간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서울연세의원 02-966-1612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88, 2,3층 (이문동) 08:00~19:00 08:00~19:00 08:00~19:00 서울린소아청소년과의원 02-2245-4522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268, 1층 (장안동) 09:00~18:00 09:00~18:00 - 서울엔(N)비뇨기과의원 02-6933-902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176, 7층 (전농동) 09:..

동작구 일요일 진료 하는 의료기관 현황 [ 서울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동작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전화번호, 진료시간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청화병원 02-815-3788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 108 (노량진동) 09:00~16:00 09:30~12:30 09:00~13:00 최영상의학과가정의학과의원 02-841-6046 서울특별시 동작구 시흥대로 676, 2,3층 (신대방동, 창성빌딩) 10:00~17:00 10:00~15:00 10:00~15:00 삼육오보람의원 02-821-2119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2나길 1, 1층 (신대방동) 09:30~13:30 09:30~13:3..

도봉구 일요일 진료 가능 병원 전화번호,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도봉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소아과, 내과, 치과, 한의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정병원 02-900-9942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39 (쌍문동) 09:00~17:00 09:00~17:00 09:00~17:00 하늘숲소아청소년과의원 02-904-3553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당로 2, 4층 (쌍문동) - 09:00~17:00 09:00~16:00 방내과의원 02-998-5005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123 (창동) - 09:00~15:00 09:00~13:00 신창기독의원 02-907-9234 서울특별시 도..

요양 병원 [ 광주광역시 남구 요양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남구에 소재하는 요양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가능성도 있으니 이용전 반드시 전화 확인 바랍니다. 요양병원과 장기요양기관이 차이는? 요양병원 장기요양기관 노인성질환자, 만성질환자 등 주로 장기입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의료기관 종별이 요양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정신의료기관 중 정신병원, 장애인복지법 따른 의료재활시설도 포함한다) 노인성질환자 중 장기요양 인정을 받은 노인에게 신체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 심신기능유지·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방문요양센터 등을 말합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요양병원 현황 병원..

요양 병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요양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소재하는 요양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전에는 반드시 전화 확인후 이용 바랍니다. 요양병원과 장기요양기관이 차이는? 요양병원 장기요양기관 노인성질환자, 만성질환자 등 주로 장기입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말합니다. 의료기관 종별이 요양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정신의료기관 중 정신병원, 장애인복지법 따른 의료재활시설도 포함한다) 노인성질환자 중 장기요양 인정을 받은 노인에게 신체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 심신기능유지·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방문요양센터 등을 말합니다. 부..

건강 검진 국가 암 검진 - 간암 검진, 강동구 간암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강동구 간암 검진 기관 찾기 서울시 강동구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 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nhis/inde..

강남구 간암 검진 병원 찾기 [국가 암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은 일반검진과 암 검진이 있습니다. 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공단에서 지역가입자, 직장가입자 및 직장피부양자, 의료급여 수급권자 등 건강검진 대상자에게 우편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실시하는 암검진은 6대 암 검진이라 하여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폐암, 간암이 해당됩니다. 이중 오늘은 간암 검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의 절차와 주의사항, 검진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간암 검진 기관 찾기 강남구에 소재하는 간암 검진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nhis/index.d..

류마티스인자 [ RF ] [내부링크]

류마티스인자 [ RF ] 검사는?? 류마티스인자 검사는 혈액에서 류마티스 인자를 찾아내고 측정합니다. 류마티스 인자는 몸 안의 면역 체계에서 만들어낸 면역글로불린M으로 자가항체입니다. 자가면역항체는 자가조직을 남으로 인식하여 공격합니다. 류마티스 인자의 생물학적 역할은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류마티스 인자는 염증반응과 자가면역반응의 표지지로서 유용합니다. 류마티스 인자 검사로 류마티스성 관절염 또는 쇼그렌 증후군을 확진할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인자는 다른 상황에서도 양성 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인자는 류마티스성 관절염 환자의 약 75%에서 그리고 쇼그렌 증후군의 60-70% 정도에서 양성일 뿐 아니라 지속적인 세균성, 바이러스성, 기생충 감염이나 특정 종양에서 검출될 수 있으며 때때로 폐질..

노원구 일요일 병원, 한의원, 치과, 소아과, 산부인과 진료시간.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노원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일 메디아이여성병원 02-936-2122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448 (상계동, 메디아이여성병원) 09:00~16:00 09:00~13:00 09:00~13:00 365열린의원 02-976-3658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77, 3층 (하계동) 09:00~22:00 09:00~22:00 09:00~22:00 미즈아이프라자산부인과의원 02-931-5224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669, 수락프라자 (상계동) 09:00~19:00 09:00~19:00 0..

전혈구 검사[CBC]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전체혈구검사(CBC) 전체혈구검사(CBC)는 혈액 내 세포 수의 자동화된 계산입니다. 표준화된 전체혈구검사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백혈구수(WBC) 적혈구수(RBC) 혈색소(Hb) 적혈구용적률(Hct) 평균적혈구용적(MCV) 평균적혈구혈색소(MCH) 평균적혈구혈색소농도(MCHC) 혈소판 수(PLT)와 용적(MPV) 전체혈구검사의 결과는 세포의 수에 관한 정보뿐만 아니라 크기, 모양, 그리고 세포의 물리적 특성의 일부를 표시합니다. 게다가 백혈구 감별계산(백혈구 각각의 종류에 대한 식별) 은 동일 장비에서 시행되거나 수기로 시행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세포의 확연한 이상이 보이면 현미경으로 혈액도말을 관찰하여 육안으로 확진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 검사에서 유리 슬라이드에 혈액 한 방울을 놓고 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