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papa의 등록된 링크

 cocopa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근처 약국 찾아보기. [내부링크]

근처 약국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편의점에서 상비약의 대부분은 판매하고 있다고 하지만, 갑작스럽게 약국을 방문할 일이 생깁니다. 평일 야간이나 토요일 야간, 일요일 , 공휴일이라면 문 여는 약국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편의점이 아닌 약국 방문이 꼭 필요하기에 근처 문 여는 약국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는 방법 1. 중앙응급의료사이트 [E-Gen.or.kr]를 이용하여 약국 찾기. 2.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 이용 [pharm114.or.kr] 이용하여 약국 찾기. 위 두 개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공휴일이나 일요일, 토요일 야간에 문 여는 근처 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털 검색 또는 병원 약국 검색 어플, 굿닥 이용하여 근처 약국 찾기. 사이트를 이용하..

부산광역시 간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1.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한 간암 검진 지정 병원 찾기 2. 부산광역시 간암 검진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상자별로 실시하는 암 검진의 지정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건강보험공단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위의 가까운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한 간암 검진 지정 병원 찾기 1) 국민건강보험공단 웹사이트 접속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 의 건강 in > 검진기관/병원 찾기 메뉴 중 검진기관 찾기 검진 항목 중 원하는 항목 클릭 [예: 일반검진, 암 검진, 위암, 대장암 등 중에서 원하는 검진 체크] 시, 도 및 시, 군, 구 선택 읍, 면, 동 ..

광진구 안과 의원[평일 진료 시간, 토요일 진료 시간,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진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광진구 소재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광진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2. 광진구 안과 병원/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광진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 omg.ohappyhappy.com 2. 광진구 안과 의원 현황 [진료시간, 전화번호] 1) 광진구 공휴일 안과 진료 병원[진료시간, 전화번호, ..

전라남도 "나주시" 건강 검진 지정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보험공단의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 omg.ohappyhappy.com 전남 나주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나주종합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구강검진 영유아검진 학교밖청소년검진 검진실 : 061-330-6136 전라남도 나주시 영산로 5419 나주종합병원 남평연합의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검진실 : 061..

서울특별시 성동구 안과 의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동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성동구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성동구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성동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2. 성동구 안과 병원/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성동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 omg.ohappyhappy.com 2. 서울특별시 성동구 안과 의원 현황 병원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좋은사람들성모안과의원 02-..

전남 "해남군"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남군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웹사이트의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 omg.ohappyhappy.com 해남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의료법인용호의료재단 해남우석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영유아검진 검진실 : 061-530-3460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교육청길 38 의료법인행촌의료재단 해남종합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

서울시 금천구 안과 의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천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병원 검색 방법과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금천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2. 금천구 안과 병원/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금천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1) 심평원 > 병원,약국 찾기 > 세부 조건별 찾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or.kr)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병원, 약국을 선택합니다. 병원, 약국의 하위 메뉴인 세부 조건별 찾기를 선택합니다. 2) 세부 조건별 찾기 세부 조건별 찾기 메뉴 화면에 들어옵니다. 주소 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점선 네모] 주소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병원. 약국의 정보가 검색됩니다. [점선..

구로구 안과 의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로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구로구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구로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2. 구로구 안과 병원/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서울시 구로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1) 심평원 > 병원,약국 찾기 > 세부 조건별 찾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or.kr)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병원, 약국을 선택합니다. 병원, 약국의 하위 메뉴인 세부 조건별 찾기를 선택합니다. 2) 세부 조건별 찾기 세부 조건별 찾기 메뉴 화면에 들어옵니다. 주소 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점선 네모] 주소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병원. 약국의 정보가..

"화순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라남도 화순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웹사이트의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 omg.ohappyhappy.com 화순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화순고려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학교밖청소년검진 검진실 : 061-370-3793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충의로 109 화순성심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영유아검진 학교밖청소..

전남 "무안군"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보험공단의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 omg.ohappyhappy.com "무안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남악온누리내과의원 [영업일] 주중, 공휴일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학교밖청소년검진 공휴일검진기관 검진실 : 061-287-6766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42 2, 3층 (전남개발빌딩) 남악하나내과의원 [영업일] 주중, 공휴일 ..

서울특별시 안과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특별시에 소재하는 안과 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안과 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 omg.ohappyhappy.com 서울시 안과 병원 현황 1) 서울특별시 안과 병원 평일 진료 시간 현황 병원 전화번호 주소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공안과병원 02-480-5000 서울특별시 강동구 풍성로37길 45 (성내동) 09:00~18:00 09:00~18:00 09:00~18:00 09:00~..

경기도 "가평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 omg.ohappyhappy.com 경기도 가평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건유의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검진실 : 031-581-7525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47 건유의원 에이치제이매그놀리아국제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검진실 : 031-589-4658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267-177 임내과의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학교밖청소년검진 검진실 : 031-581-0675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연인1길..

강북구 안과 의원 현황 [평일 진료시간, 주말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북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강북구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원하시는 진료과의 병원/의원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말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 야간 진료 병원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 omg.ohappyhappy.com 1. 강북구 안과 의원 현황. 1)강북구 공휴일 안과 진료 병원 수안과의원 02-988-1001 서울특별시..

노원구 안과 의원 현황 [야간 진료 안과, 주말 진료 안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원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병원 검색 방법과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노원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2. 노원구 안과 병원/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노원구 안과 병원/의원 검색하기. 아래의 링크된 포스트를 이용하면 원하시는 진료과목별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으며, 진료시간별, 진료요일별 진료가능한 의료기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 omg.ohapp..

"목포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일반검진, 암검진, 공휴일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구의 도시 전라남도 목포시의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웹사이트의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볼 수 있으며 건강검진 지정 병원의 상세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 omg.ohappyhappy.com 목포시 건강검진 지정 병원은? 목포기독병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구강검진 영유아검진 학교밖청소년검진 검진실 : 061-280-7221 전라남도 목포시..

강서구 [ 서울특별시 ] 안과 의원 현황 - 주말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서구 안과 병원/의원을 찾아 보겠습니다. 강서구 안과 진료 병원/의원의 검색 방법과 평일 진료시간, 토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강서구 안과 의원 검색하기 2.강서구 안과 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강서구 안과 의원 검색하기 1) 심평원 > 병원,약국 찾기 > 세부 조건별 찾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or.kr)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병원,약국을 선택합니다. 병원,약국의 하위 메뉴인 세부 조건별 찾기를 선택합니다. 2) 세부 조건별 찾기 세부 조건별 찾기 메뉴 화면에 들어옵니다. 주소 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점선 네모] 주소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병원.약국의 정보가 검색 됩니다. [점선 네모] ..

건강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일반 검진"과 "암 검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을 할 수 있는 건강검진 지정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주위의 가까운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 국민건강보험 사이트를 이용한 암 검진 지정 병원 찾기 1) nhis.or.kr > 건강 in > 검진기관/병원 찾기 > 검진기관 찾기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 의 건강 in > 검진기관/병원 찾기 메뉴 중 검진기관 찾기 검진 항목 중 원하는 항목 클릭 [예: 일반검진, 암 검진, 위암, 대장암 등 중에서 원하는 검진 체크] 시, 도 및..

강남구 신경과 진료 병원/의원은?[진료시간, 주말 진료, 공휴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신경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과 의원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의료기관[병원/의원]의 명칭과 전화번호, 주소, 평일 진료시간,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근처에 있는 병원/의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 omg.ohappyhappy.com 강남구 신경과 진료 가능한 병원/의원 현황 [ 진료시간, 주말 진료시간, 공휴일 진료시간 ] 튼튼병원 서울특별시 강..

강동구 안과 병/의원 현황 [주말 안과 진료, 일요일 안과 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동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강남구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강동구 안과 의원 검색하기 2.강동구 안과 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강동구 안과 의원 검색하기. 1) 심평원 > 병원,약국 찾기 > 세부 조건별 찾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or.kr)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병원,약국을 선택합니다. 병원,약국의 하위 메뉴인 세부 조건별 찾기를 선택합니다. 2) 세부 조건별 찾기 세부 조건별 찾기 메뉴 화면에 들어옵니다. 주소 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점선 네모] 주소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병원.약국의 정보가 검색 됩니다. [점선 네모]..

강남구 안과 의원/ 병원 현황 [ 주말 안과 진료, 일요일 안과 진료, 공휴일 안과 진료 병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구에 소재하는 안과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안과 병원 검색 방법과 강남구 안과 의원/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강남구 안과 의원 검색하기 2.강남구 안과 의원 현황 [요일별 진료시간, 주소, 전화번호] 1. 강남구 안과 의원 검색하기 1) 심평원 > 병원,약국 찾기 > 세부 조건별 찾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or.kr)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병원,약국을 선택합니다. 병원,약국의 하위 메뉴인 세부 조건별 찾기를 선택합니다. 2) 세부 조건별 찾기 세부 조건별 찾기 메뉴 화면에 들어옵니다. 주소 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점선 네모] 주소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병원.약국의 정보가 검색 됩니다. [점선 네모] ..

병원/의원 찾기 [주말 진료, 일요일 진료 병원/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근처에 있는 의원/병원의 진료 정보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병원/의원 검색 방법과 의원/병원의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웹사이트 - 병원/의원 검색하기 1) 심평원 > 병원,약국 찾기 > 세부 조건별 찾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or.kr)에 접속합니다. 홈 화면의 상단 메뉴 중 병원, 약국을 선택합니다. 병원, 약국의 하위 메뉴인 세부 조건별 찾기를 선택합니다. 2) 세부 조건별 찾기 세부 조건별 찾기 메뉴 화면에 들어옵니다. 주소 입력창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점선 네모] 주소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병원. 약국의 정보가 검색됩니다. [점선 네모] 검색된 정보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화살표] 검색된 의료기..

산재 지정 병원 찾아보기 [우리 동네 산재 지정 병원/의원 찾기] [내부링크]

산재 지정 병원 찾아보기. 근로복지공단에서 산업재해 근로자의 치료와 재활 등을 위하여 지정한 병원을 흔히 산재 지정 병원이라고 합니다. 모든 병, 의원이 산업재해 지정을 받지는 않기 때문에 주변에서 이용 가능한 산재 지정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근로복지공단 사이트를 이용하여 산재 지정 병원 찾기. 1)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접속하기. 1. 근로복지공단 사이트 https://www.kcomwel.or.kr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메뉴바의 고객 소통(검정색 화살표) 메뉴를 클릭합니다. 2) 고객 소통 메뉴 선택. [ 고객소통 > 산재 지정 의료기관, 약국 찾기 ] 1. 화면 왼쪽의 메뉴 중 붉은색 네모로 표시된 산재지정 의료기관 찾기를 클릭합니다. 2. 오른쪽 화면에 산재 지정 의료기관 찾기가 표시됩..

조경수 - 가을, 은행나무 [내부링크]

올 10월도 다 지나간다. 내일이 10월 31일 시월의 마지막 날이다. 은행잎이 더욱 고와 보인다. 올해는 다른 해 보다 더 단풍이 곱다. 낙엽이 진다. 가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