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copy의 등록된 링크

 codecop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위성은 행성이다 [내부링크]

위성은 우리가 알고 있는 위성, 다른 행성, 행성을 중심으로 한 행성입니다. 태양계 내의 8개 행성 중 태양에 가장 가까운 금성과 수성을 제외한 나머지 6개 행성은 여러 개의 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양에 가..

우주의 크기 [내부링크]

우주는 좁게 생각하면 외계의 모든 영역을 의미합니다. 그 경계는 일반적으로 지구의 표면에서 118 km 떨어져 있으며 그 위에 우주가 정의되어 있습니다. 우주는 과거 위성이 날 수있는 150 킬로미터 이상의 우주..

태양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내부링크]

태양은 태양계에서 가장 중요한 별이고 행성의 가장 영향력있는 별입니다. 그래서 태양의 구조, 태양의 탄생, 현재의 태양을 소개하는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태양은 빛나고, 대류, 광구, 색상, 코로나 구조로 분류..

유성의 특징과 정리 [내부링크]

유성은 지구와 대기와 우주의 돌 또는 금속 조각이 만나 생성되는 것입니다. 유성은 금속 또는 돌 같은 물체가 지구의 대기에서 공기와의 마찰로 백열로 가열되어 대부분 소멸합니다. 유성은 대부분 어두운 하늘이..

혜성의 특징과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혜성은 태양계를 통해 특정 경로만으로 물체를 이동하고, 밤하늘에 별 모양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혜성의 특징은 타원 궤도에서 태양에 가까워 태양과 Pl 王星보다 멀리 이동하는 것입니다. 혜성은 일반적으로 얼음..

태양에 있는 흑점의 특징 [내부링크]

태양을 살펴보면 태양의 표면에 검은 반점이 있습니다. 태양의 검은 반점은 흑점이라고합니다. 태양의 흑점은 태양의 표면에 발생하는 자기장에 의해 발생합니다. 태양의 표면에서 마그마 대류가 발생하면 자기장..

태양의 특징과 설명 [내부링크]

태양은 태양계의 중심 별이며 태양계의 총 질량의 99.8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솔라 기능은 태양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이 태양 에너지는 지구의 기후와 날씨를 제어합니다. 태양의 모양은 완전히 구형입니다...

천왕성의 특징과 구성 요소입니다 [내부링크]

천왕성은 태양계의 7 번째 행성입니다. 천왕성의 얼음 코어. 천왕성의 특징은 표면이 액체 메탄으로 구성되어있는 것입니다. 천왕성의 대기는 수소와 헬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왕성의 평균 기온은 약 -218..

지구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지구는 태양계에서 5 번째로 큰 행성이며 태양에서 세번째 행성입니다. 지구는 우리가 살고있는 행성이며, 우주선의 도움없이 연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 세기에는 행성의지도가 없습니다. 우주에서 촬영..

화성의 물 존재의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내부링크]

화성의 물 발견의 흔적이 존재하는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화성의 지하 호수가 화성에 물이있는 이유를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화성의 색깔은 빨간색으로 과거에 많은 관심을 모은 행성입니다. 화성이 머..

화성의 특징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 화성은 전쟁의 신, 화성의 이름이 있습니다. 화성은 지구 바로 옆에있는 행성입니다. 화성은 마지막 지구형 행성입니다. Pl 王星 또한 지구의 과거 2006 년에 태양계에서 은퇴했습니다. 화성의 회전 속도는 지구..

수은 자전주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수은은 태양계에서 태양에 가장 가까운 행성입니다. 수은은 지구의 2 배의 양의 가장 풍부한 철과 니켈입니다. 수은은 모든 원소에 포함되어 있지만, 수소는 지구보다 1 퍼센트 작아지고 있습니다. 산소 수용액은..

금성에도 생명체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금성은 서쪽 금성 또는 금성이라고합니다. 금성의 서양 이름은 로마 신화의 아름다움의 하나님의 이름에서 유래합니다. 금성의 별명은 루시퍼입니다. 금성은 고대 그리스 시대에 인과 헤스뻬라스라고했습니다. 현..

달을 사고 팔고 할 수 있다 [내부링크]

달은 토지를 매매하고 마케팅 사례가 있습니다. 달은 배설물에 따라 선제되지 않습니다. 달 세일의 첫 번째 예는 데니스 죽임 의한 것이 었습니다. 유엔은 달을 포함 행성, 또는 어떠한 국가 나 기관도 행성의 소..

달의 기원과 위치 및 크기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달 지구의 위성. 달은 태양계의 가장 안쪽을 돌고 있습니다. 달의 회전주기는 약 27·32 일입니다. 달의 궤도는 약 27·32 일입니다. 달과 회전주기가 일치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달의 1일 29.53입니다...

밤하늘의 별자리 정의 [내부링크]

밤하늘을 보면 별의 라인을 볼 때 특정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특정 형상을 별자리라고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별자리는 처음부터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별자리는 나라마다 다르게 불렀습니다. 별..

목성이 태양계에서 제일 크고 무거운 행성입니다 [내부링크]

목성은 태양계에서 가장 크고 무거운 행성입니다. 목성의 반지름은 지구 반지름의 11 배 이상입니다. 목성의 부피는 지구 부피의 1300 배를 초과합니다. 목성의 질량은 질량의 318 배입니다. 목성은 가스 행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