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6의 등록된 링크

 codem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어떻게 하는지 몰랐던 인터넷 창 분할, 화면 캡쳐! 간단하게 네이버 웨일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창 화면 분할해서 보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쿠팡 파트너스 전용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이어서 조금 더 효율 있는 포스..

누구나 손 쉽게! 흰옷 얼룩 제거할 수 있는 암웨이 프리워시 스프레이 세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제가 저번에 락스로 이염된 흰옷을 원상복구 시키는 방법과 후기를 얘기한 적 있었죠? 혹시 오늘 글의 방법 말고 집에 흔하게 있는 락스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

프로그램 필요없다! 간단하고 빠르게 gif 만드는 사이트 ezgif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gif 만드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포스팅을 할 때나 여러 상황에서 gif 즉, 움짤을 만들고 싶어 하고,,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이죠? 저도 항상은..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로 구글 애드 센스 광고 단가 확인, 구글 검색량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구글 키워드 키워드 분석을 위한 툴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이 글을 들어오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법한 툴이죠. 바로 구글 키워드 플래너라는 툴입니다. 제가 전..

카시오 수능 시계 솔직한 후기 손목 시계 중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액세서리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말하자면 10대 후반~20대 초중반,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 20대 후반까지 잘 어울리는 시계입니다. 혹시 나이가 꽤 있으시거나 본인..

애드센스 직사각형 광고 본문 상단에 2개 게재하는 방법 (모바일 1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본문 상단에 2개 다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 하나는 효과적인 위치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여행 용품 가성비 끝판왕 다이소 삼각대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분들이나 커플분들 셀카 말고 그냥 사진을 찍고 싶은데 마땅한 아이템이 없어 셀카만 찍게 되는 상황에 놓..

넷플릭스 화질 설정으로 초고화질 영상 시청하기(PC,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화질 설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는 프로필 잠금 하는 방법,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죠? 아직 읽어보지 않으신..

한여름에도 미니멀하게! MMGL 쪼리 플립플랍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더워진 요즘 필요한 쪼리, 플립플랍이라고도 하죠? 편하게 쪼리라고 하겠습니다. 좋은 쪼리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혀 홍보성 아니고, 그저 독자분들이 찾아보시고 후..

동시접속 유저라면 꼭! 해야 하는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PC,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 오늘은 저번 글에 이어 넷플릭스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는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죠? 혹시 궁금하신..

블로거 3달 차 애드센스 승인 후 1주일 수익, 총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정말 짧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원래 올리려고 한 것은 아닌데 어느 순간 애드센스 광고 게재를 한지 얼마 되지 않은 블로거들의 수익을 찾아보고 있는 저를 보고 다른 블로거..

초간단!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PC,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사용할 때 꿀 팁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찾아뵙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보통은 시청 기록을 삭제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필요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하고 사진 편집 및 블로그 썸네일 제작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글 썸네일을 만드는 가장 간단한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전에 썸네일을 만들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프로그램인데요. 다..

다슈 다운 스틱 왁스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셀프 다운 펌 스틱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동양인들은 대부분 직모에다가 옆머리가 엄청 떠서 아무리 옷을 잘 입어도 머리가 정리 안 되어 있는 것처럼 보여서 이상하다고 느껴..

애드센스 모바일 전용 광고 앵커 효과 (하단)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얼마 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정말 기뻤어요. 그래서 하루빨리 수익이 나도록 노력하고자 광고 게재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

티스토리 블로그 3달 차!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로 블로거 3달 차가 된 써블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며칠 전에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승인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그저 제힘으로 해낸 결과물이라 정말 ..

5초 만에! 유튜브 시크릿 모드하는 방법(PC,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꼭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알고 있다면 써먹을 데가 있는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유튜브 시크릿 모드에 관한 정보입니다. 아실 분들은 아시겠..

락스로 15분! 흰 옷 이염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옷에 관한 내용을 얘기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옷 리뷰하는 글이 아닌 세탁 꿀 팁을 설명하려고 해요. 바로 흰 옷 이염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저는 보통 흰옷과..

배달의 민족 B 마트로 누워서 장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 B 마트에 대해서 얘기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얼마 전에 처음 이용해보니 장보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롯..

가성비 갑!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사용후기 손이 필요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써블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전부터 항상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지금까지 미루고 안 샀는데 이번에 드디어 구매하게 됐어요. 한 반년은 ..

로젠택배 반품예약하는 방법 너무 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날씨가 정말 상당히 더워졌네요 저는 여름이 정말 싫어요 아무 데도 나가기 싫어지거든요 ㅎㅎㅎ 원래도 많이 안 나가지만 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코로..

코엑스 쿠캣 마켓에서 산 간장 깐새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했던 마켓 컬리와 비슷한 스타일의 매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혹시 마켓 컬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보라색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글을 읽어주세요! 오늘..

디에나 양태반 플라센타 나이트 리페어 크림으로 피부 관리 마무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한 번 소개해드린 호주 디에나의 화장품을 한 개 더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전에는 디에나 양태반 플래티넘 인리치드 세럼을 소개했는데요 혹시 오늘 나..

창문 잠금장치 슬라이락으로 안전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이제 날씨가 정말 더워졌죠 요새는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녀도 땀이 나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저는 여름이 정말 싫거든요.. 더위를 잘 못 참아서.. 얼른 여름이 지나가면..

블랙 키위로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더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어제 소개해드린 웨어 이즈 포스트의 키워드 마스터도 많은 ..

웨어이즈포스트로 누구보다 빠르게 좋은 키워드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여러모로 시끄러운 요즘 블로그도 잘 들어오지 않네요.. 그래서 아주 글도 아주 가끔 쓰게 되네요 아무튼! 꾸준히 1일 1 포스팅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해요! 저는 요새 띄엄띄엄해서 그런..

마켓 컬리의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Feat. 행복 키워드,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학생들이 서서히 등교하고 있는데 계속 코로나 확진자가 생겨서 걱정이 많네요.. 얼른 사라지길 바라면서 항상 조심하고 다닙시다!! . . . 저는 거의 집에만 있어서 장..

쿠팡 로켓 배송 조회 배송 오는 만큼 빨리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저는 요새 자주 비도 오고 그래서 기분이 좀 꿀꿀하네요 저와 같은 분들 안 계신가요 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져서 놀러도 나가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

호주 디에나 양태반 플래티넘 인리치드 세럼 안 써보면 후회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러 왔네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쓰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근데 우리나라 상품이 아니라 해외 직구로 구매해야 해요 ㅎ..

내셔널 퍼블리시티 토트백 가성비 갑 가방인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요새는 포스팅을 1일 1 포스팅이 아니라 생각날 때만 해서 그렇게 많이는 하지 못했어요 ㅎㅎㅎ.. 1일 1 포스팅이 좋기는 한데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취미이기 때문에 스트레스..

MLB 루키 볼캡으로 코디를 완성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새 코로나 19가 점점 잠잠해져 등교하는 학교가 생기고 있는 데요 저희 학교도 18일부터 등교를 한다고 하네요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아..

휠라 헤리티지 반팔 후기 다들 여름 준비하셔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죠 봄이 정말 짧아져서 바로 반팔을 입어야 할 날씨가 바로 와버렸어요.. 그래서 저도 여름을 준비하면서 반팔을 하나 구매했는데요! 누구나..

네이버 오피스를 이용해 한글 파일을 워드 파일로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사정이 있어서 포스팅하지 못했습니다.. 그랬더니 방문자 수가 하루마다 줄더군요 ㅋㅋㅋㅋㅋ 역시 1일 1 포스팅은 꾸준히 해줘야 하나 ..

꿩 대신 닭! 카카오 애드 핏으로 애드센스 미리 체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신규 확진자가 계속 10명 내외로 왔다 갔다 하고 있는데 하루빨리 0명이 되면 좋겠네요 이 코로나 때문에 요새 구글 애드센스 승인도 나지..

넷플릭스 구간 반복 프로그램으로 미드 셰도잉 부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다른 글 포스팅하려다가 이전 글 바로 이어서 쓰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오늘은 넷플릭스 구간 반복하는 법을 알려 드리러 왔어요! 저번에는 넷플릭스에 한영 자..

넷플릭스에서 한영 자막 동시에 보면서 미드 공부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주제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넷플릭스 한영 자막을 동시에 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요새 미드로 섀도 잉 하면서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그런데..

편하고 예쁜 핍스 메신저 백 하나 쯤은 있어야죠 (with. 현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랜만에 옷 카테고리로 돌아왔어요!! 오늘은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해 드리지만 특히 대학생분들에게 더욱 추천해 드리는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옷은 아니고, 가방인데요 가방 하나 때문..

티스토리 블로그 1달 차 써블이 많이 바뀌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써블 일대기를 써보네요 오늘로 31일, 딱 1달이 지났는데 지금까지 1일 1 포스팅은 정말 꾸준히 해왔네요 더 오래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스스로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요^^ 워낙 끈..

프리메라 필링젤 얼굴 각질 제거에 최고! (각질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프리메라 필링젤을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 이 프리메라 필링젤이 뭐냐면... 바로 저희 얼굴에 있는 각질을 관리해주고,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젤 타입의..

네이버에 내 글 노출시키기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하나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최적화하는 방법을 설명한 저번 글에 이어 네이버 검색 최적화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 거예요. 혹시 구글에 노출을 시키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구글에 내 글 노출시키기 구글 서치 콘솔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오늘은 내 블로그를 구글 검색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글은 열심히 썼는데 검색이 안 되면 아무 쓸모가 없잖아요? 그래서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구글 서치..

티스토리 SNS 공유 아이콘 Addthis로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다들 티스토리를 운영할 때 고민이 많으시죠? 저도 그랬고, 지금도 계속 고민들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이 티스토리 카테고리를 통해 꿀팁, 정보들을 전달해 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그..

만개의 레시피 자취생/요리 초보한테 강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알찬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요새 계속 온라인 강의를 듣고, 과제하고, 포스팅하고를 매일매일 반복하고 있네요 뭔가 이것들을 안 하면 찝찝할 거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 다행인지 모르..

홈픽은 택배를 1시간 만에 보낼 수 있다?! (PC, 모바일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택배 카테고리로 인사드리는 데요~ 누구나 한 번쯤은 택배를 시키고, 반품을 해서 그런지 인기가 꽤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번에 ‘한진택배 반품예약하는 법’까지 소개해 드렸죠! 그..

드로우 핏 트렌치코트 없다면 당장 사자!! (with. 착 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들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점점 줄고 있는데 얼른 신규 확진자가 0명이 되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ㅜㅠㅜㅠ 모두가 고생하고 있는 지금! 다들 조금만 힘내시고 사회적 거리..

공군 인터넷 편지 누구나 보낼 수 있을 만큼 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늦게 포스팅을 하네요^^.. 사정이 있어서…ㅎㅎ 그래도 최대한 써보려고 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렸다시피 육군, 해병대에 이어 공군 인터넷 편지를 보..

해병대 인터넷 편지 딱 10분만 투자하면 쓸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요새 날씨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저녁엔 물론 좀 쌀쌀하긴 한데 그래도 봄은 봄인가 봐요 ㅎㅎㅎ 꽃도 정말 많이 폈죠!! 이 날씨에 나들이 맘대로 못 가는 저희도 ..

아식스 조그 100 2 아직도 안 샀어?!!?!?!? (with. 현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 너무 좋았죠 ㅠㅜㅜㅠ 저는 그냥 동네 언덕만 오르락내리락하면서 꽃 구경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사람은 없었어요 ㅋㅋㅋㅋ) 올해 제대로 된 꽃 구경은 물 건너간 걸까요.. 하루빨리..

한진택배 반품 예약 낱낱이 파헤쳐 보자 (PC, AR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써블이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1일 1 포스팅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까지는 잘 하고 있는 거 같아요 가끔 1일 2 포스팅씩도 하고 있구요 다들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항상..

티스토리 블로그 18일 차 이번엔 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 블로그 일대기를 썼어요 사실은 6일 만에 쓰는 건데요 ㅋㅋㅋㅋ 그 사이에 굉장한 일어나서 기록하고 싶어서 끄적여봤어요 전 글에서는 12일 차 블로거의 현황을 얘기했는데요 처..

니베아 데오드란트 이제 슬슬 준비하셔야죠??(feat. 드라이 컴포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조심하면서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주 충실히 거의 집에만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되도록 나가지 마시고 나가시더라도 항상 조심하세요! 자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이제 다가올 여름에..

CNCAND 발송준비/발송 교환국 도착 우체국 국제 배송이 늦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블입니다 다들 집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전히 집에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어요 코로나가 사라질 기미가 안 보이네요.. 얼마 전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님이 이제 폭발한다고 예측? 경고했네..

육군 훈련소 인터넷 편지 안 보내면 서러워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1일 1 포스팅 실천 잘 하고 있는 써블입니다~ 집중하다 보니까 자연스레 되더라고요 ㅋㅋㅋ 역시 뭐든지 사람 마음먹기 다른 거 같아요 오늘의 글은 육군 훈련소 인터넷 편지 보내는 방법인데요..

비바스튜디오 맨투맨 이 가격에 왜 이래요?! [내부링크]

(일단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ㅎㅎㅎ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 카테고리로 돌아왔는데요 요새 바람이 세게 불 때도 있지만 바람이 안 불면 햇볕이 따뜻해서 정말 봄이 온..

폼롤러 집에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신가요?? (Feat. 아이워너 EVA 마블 폼롤러) [내부링크]

모두 좋은 하루 지내고 계시나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맘대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하고 싶은 거 못하고 사니 답답하실 텐데… 얼른 끝나길 빌 수밖에 없네요…. ㅜㅠㅜㅠ 저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몸..

다이소 커플문답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 꼭 사러 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우절이 지나서 거짓말로 시작하지는 못하겠네요 ㅋㅋㅋㅋ 만우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https://codem6.tistory.com/10 만우절 장난 뭐하는 날이야?? (유래/3..

만우절 장난 뭐하는 날이야?? (유래/3대 장난 feat. ph-1) [내부링크]

많은 고민 끝에 적어 내립니다 우선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려요 절 지금까지 버티게 해준 건 여러분들 덕분이었어요 이렇게 까지 라도 버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12일 차 누적 방문자 수 300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 이 카테고리에서는 처음 글을 작성하는데요!  오늘부터 글을 약간 제 블로그 일대기(?)를 기록 형식으로 남기려고 해요 그러면 뭔가 나중에 블로그가 커지게 된다면 이게 초보 블로거 분들에게 도움..

cj 택배 반품 예약 낱낱이 파헤쳐 보자(pc, 모바일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조금 다른 주제를 들고 왔는데요 저희가 택배를 시켰을 때 뭐든 한 번에 마음에 들면 좋은데 전부 그렇지는 않죠.. 그 경우에 저는 반품을 여러 번 했었는데 처음에는 어려움을 좀 겪었..

쿠어 니트 추천!!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옷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하러 왔어요 마지막 리뷰는 유핑 골드 라벨 반팔 티셔츠 리뷰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글을 읽어보세요! 다른 글들은 제 블로그에 몇 개 올렸으니까 보시고 궁금하..

유핑 19-20 ss 골드 라벨 퓨어 세미 오버 핏 티셔츠 흰/검 솔직 리뷰 미쳤다.. [내부링크]

자! 오늘은 어떤 옷을 리뷰하러 왔을까요~?? 저번에는 모드 나인의 이쁜이 펑크 타운 리뷰를 했었는데요 엄청 길게 쓰게 됐었죠..ㅎ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천천히 한 번 읽어보세요!! https://cod..

모드나인 펑크타운 리뷰 실화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 오늘도 리뷰하러 왔어요~~ 오늘은 저번에 했던 멜란지 마스터 옷들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옷을 소개하려고 해요! 멜란지 마스터 옷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이 링..

멜란지 마스터 스탠다드 후드 스웨트 셔츠 리뷰,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하루 만에 다시 왔어요~~ 저번에는 멜란지 마스터의 스웨트 팬츠를 리뷰 했었는데요 가격 대비 정말 좋은 바지라고 추천해드렸죠!! 글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글을 읽어 주세요!..

멜란지 마스터 스탠다드 스웨트 팬츠 솔직한 리뷰 진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편한 바지가 없어서 하나 사게 됐어요~ 근데 진짜 괜찮은 바지 같아서 글 올려봐요! 제가 이 바지를 찾게 된 이유는 없고 평소처럼 요새 즐겨 찾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옷을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