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ingsty의 등록된 링크

 codingst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해외수수료면제 해외여행카드 추천 [내부링크]

WHO에서 코로나 19 비상사태를 3년 4개월 만에 해제하여 최근에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결제 시 수수료에 대한 고민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카드는 해외결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가 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트래블로그 해외 가맹점 이용수수료 면제 해외가맹점에서 카드로 결제하면 국내카드사와 글로벌 카드 브랜드를 걸쳐서 결제가 이뤄지는데 국내 카드사는 가맹점에서만 결제할 때 관여하기 때문에 해외 결제를 하면 국내카드사는 글로벌 카드 브랜드에서 결제정보를 받아 결제를 합니다. 그 과정중에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결제할때 이용되는 국내카드사 와 글로벌 카드 브랜드에서 각각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이용수수료가 면제이기 ..

현대카드 프리미엄카드 블랙 신용카드 끝판왕 혜택 [내부링크]

현대카드 중에서 끝판왕 신용카드 현대카드 블랙에디션 3입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50만원입니다. 굉장히 높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해당 카드는 단 1000명에게만 선사하는 VVIP카드로 오직 현대카드에서 초청받은 사람만 발급이 가능하고 현 현대카드 부회장 정태영 부회장을 포함한 8명의 임원의 승인위원회의 만장일치 승인을 받아야 최종발급이 가능합니다. 블랙카드마다 고유번호가 부여됩니다. 배우 이정재의 블랙카드에는 드라마 오징어게임 속 숫자인 456번을 부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진, 정국은 블랙에디션 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랙에디션 3은 2의 리뉴얼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블랙카드 혜택 Top-tier 브랜드 바우처 네트워크 럭셔리 바우처 50만원권 3매(몽클레르, 제냐,..

연 최대 84만원 학원비 교육비 할인 신용 카드 추천 [내부링크]

물가가 계속계속 오르고 있지만 쉽게 줄일 수 없는 지출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녀의 학원비와 교육비입니다. 하지만 카드 중에서도 학원비를 최대 84만 원 할인해 주는 카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카드가 무엇인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삼성 id EDU 카드 그 카드를 바로 삼성 id EDU 카드입니다. 카드 이름에서부터 에듀 라고 적혀있을 정도로 카드의 정체성이 분명합니다. 해당카드는 교육비 및 학원비 할인에 집중을 하였습니다. 해당카드에 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혜택 학원 학원/인터넷강의/학습지 10% 결제일 할인 업종 할인대상 학원 입시/보습 외국어 예체능계 학원 인터넷강의 이투스,메가스터디교육(메가스터디,엠베스트,엘리하이),대성마이맥,천재교과서(밀크T) 학습지 웅진씽크빅,교원,대교,한솔교육 전..

애플페이 현대카드 카드추천 혜택좋은 신용카드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플페이가 국내에 출시한 지 약 한 달 반 정도 되었는데요 현재 애플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사가 현대카드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플페이 현대카드 중에서 혜택 좋은 카드 2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카드 M BOOST 현대카드 M BOOST 는 포인트 적립 카드입니다. 왠만한 일상영역에서 포인트적립이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월 50만 원 이상 사용 할 경우 업종별로 0.5% ~3% 적립이 됩니다. 여기서 100 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적립률은 1.5배 늘어납니다. 영역 적립률 50만원 ~ 100만원 100만원이상(적립률1.5배) 커피 3% 4.5% 대중교통/택시,베이커리 2% 3% 편의점/학원 1% 1.5% 외식/통신 0.7% 1.05% 그외 가맹점 0.5% 0.75%..

신한카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12만원할인 호텔5%할인 스타벅스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신한카드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국내 및 해외여행이나 가족들이랑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와 해외 온라인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가정의달 신세계 면세점 최대 12만 원 할인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최대 12만원 할인혜택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행사기간은 : 23년 5월 1일 ~ 23년 5월 31일 행사대상 : 개인 신한카드 결제고객 행사내용 : 결제 건당 최대 5만 8천원 결제 할인 적용되는 5종 쿠폰을 제공합니다. ※ 결제 건당 쿠폰은 최대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결제금액 혜택금액 쿠폰1 5만원이상 5천원 쿠폰2 10만원이상 7천원 쿠폰3 25만원이상 1만5천원 쿠폰4 50만원이상 3만5천원 쿠폰5 80만원이상 5만8천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서..

신용카드를 여러개 만들면 신용점수가 떨어진다 ? 카드 갯수 점수떨어지는이유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여러 개 만들면 신용점수가 떨어지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No입니다. 과거에 2000년대 초반에 카드대란이 일어나면서 당시에 카드 돌려 막기가 기승을 부려서 당시에 신용카드를 많이 만든 사람이 연체가 많다는 통계가 나와 카드를 많이 만들면 신용점수가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나온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카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여서 단순히 신용카드가 많다고 해서 점수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간혹 가다가도 신용카드를 발급받았는데 신용점수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 이럴 경우에는 몇 가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신용점수가 떨어지는 이유? 1. 신용카드의 한도를 꽉 채워서 사용하면 신용점수가 떨어집니다. 그 이유는 신용카드는 일종의 빛입니다. 한도를 꽉 채워서 쓰면 빛이 많아지고 빛이 많아지면 ..

신용카드 결제 취소 방법 환급기간 [내부링크]

신용카드 결제취소 방법 물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결제한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결제 취소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취소가 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결제 시 취소방법은 카드 전표와 결제한 신용카드를 들고 가서 취소를 하여야 하는데요 그런데 카드 전표가 없으면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매내역을 출력해서 가져가야 합니다. 정리하자면 온라인은 해당사이트 들어가서 결제취소 누르면 간단하게 취소가 되고 오프라인은 결제한 카드와 카드 전표를 들고 해당 가맹점에서 취소하여야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취소한 금액은 언제돌아오는가 ? 가맹점에서 취소 전표를 발행하고 금액을 카드사에게 입금을 합니다. 그러면 카드사에서 카드회원에게 환급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보통은 결제취소하기 까지 2~5 일 정도 걸립니다...

삼성 ID NOMAD 혜택 최대 17만 캐시백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짜 혜택과 장점을 지닌 카드 여행과 쇼핑할인에 집중한 삼성 ID NOMAD 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이 카드는 최대 17만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글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혜택 적립 실적 없이 0.5%~2% 적립 삼성 iD NOMAD 카드의 실용성 은 적립 혜택에서 잘 드러납니다.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무실적 할인카드처럼 활용되고 있습니다. 구분 적립 대상 적립 해외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2% 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1% 여행 여행사 골프 골프장, 골프연습장 백화점 신세계/롯데/현대/갤러리아 백화점, AK플라자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현대프리미엄/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온라인 쇼핑몰 ..

하나카드 1Q Daily+ 최대 21만 포인트 이벤트 5월한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카드의 1Q Daily+ 최대 21만포인트 혜택이 있다고 해서 알려드립니다. 우선 이 카드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카드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혜택 1Q Daily+ 혜택중에서 적립혜택이있는데 적립은 데일리적립 과 플러스적립 따로 있습니다. 우선 데일리 적립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데일리적립 전월실적에 따라 0.3% ~ 1.0% 국내가맹점이용시 하나머니 적립(적립한도 없음) 지난달 실적 60만원 이상 시 : 1.0%적립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시 : 0.5% 적립 지난달 실적 30만원 미만 시 : 0.3% 적립 서비스 제외대상 (플러스 적립 가맹점 전체 사용금액, 할인서비스 받은 이용금액, 지방세, 공과금, 초중고 납입금,..

삼성페이 X 네이버페이 5월 현장결제 이벤트 [내부링크]

4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이벤트가 끝나서 아쉬운 마음에 네이버 페이 앱 들어 가보닌깐 5월 이벤트도 있네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첫 현장결제이벤트 현재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 1천원 이상 첫 현장결졔시 네이버페이 1천포인트를 즉시 지급합니다. ! 네이버페이에서 삼성페이 결제 수단으로 생애 첫 결제 시 혜택이 지급됩니다. 네이버페이 QR 결제나 일반 삼성페이 결제 시에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결제 이력이 있으면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건당 실 결제 금액이 1천원 이상이면 자동으로 혜택이 지급되며, 결제 취소 시에는 회수됩니다. 생애 첫 결제를 취소하여 혜택이 회수된 후에 1천원 이상 생애 첫 결제 시에는 혜택이 재지급됩니다. 기간 내 실명 인증 기준 ..

KB국민카드 국민연금카드 출시기념 5월 캐시백 이벤트! [내부링크]

KB국민카드가 최근 시니어 고객들을 대생으로 맞춤형 카드인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가지 종류로 발급되며 시니어 고객 분들의 다양한 생활 형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혜택이 다른데 우선 신용카드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혜택(신용카드)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립 : 국내 외 가맹정 이용시 0.3%적립 혜택이있습니다. 여기서 6대 가맹정 이용시 0.3% 추가적립이있습니다. 6대 가맹정 내용 외식 음식 (일반음식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패밀리레스토랑 등 업종), 커피 (커피전문점 업종) 교통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업종), 택시 업종 (단, 시외버스/고속버스 제외) 통신 이동통신요금(SKT, KT..

20대를 위한 최고의 신용카드 선택 및 사용 가이드 [내부링크]

청년으로서 신용 카드의 세계를 탐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아 압도당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기 쉽습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를 소지하는 것은 신용 점수를 쌓고 보상을 받으며 재정적 독립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20대를 위한 최고의 신용 카드 선택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분석합니다. 신용 점수 이해에서 다양한 카드 기능 평가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과 재정 목표에 맞는 신용카드 선택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 점수 이해하기신용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자신의 신용점수가 어떤 것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용점수는 대출 기관이나 신용카드 회사에서 대출을 줄 때, 대출 상환 능력을 판단하는 지표입..

신용카드 발급 장점 3 가지 발급 방법 기준 [내부링크]

신용카드 장점 3가지 편리하고 신속하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우선 편리합니다. 일시불과 할부 구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금 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지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큰 금액의 지출이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할부개월을 조정하여 유연하게 지출계획을 세워 볼 수 있지요. 다양한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시, 신용카드 회사는 고객에게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신용카드에 따라 업종 별로 파격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본인의 소비 습관에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지출 대비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체크카드를 사용해도 일부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알뜰교통카드 하나카드 1달사용 후기 [내부링크]

알뜰교통 카드란? 알뜰교통카드란 알뜰교통카드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지자체에서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이 마일리지로 교통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말합니다. 적립한 마일리지 3월10일부터 4월 27일까지 쌓은 마일리지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출근 편도요금이 3000원 이상 + 청년지원까지 받아서 최대 650원 하루 2회 이용해서 최대 1300원 적립할 수 있습니다. 청년 만 19세 ~ 만 34세 지원 최대 350원 (100원↑) 최대 500원 (150원↑) 최대 650원 (200원↑) 청년지원 뿐만아니라 저소득 마일리지 상향지원 이라고 해서 2천 원 미만 : 250 > 700원 2천 원 이상 ~ 3천 원 미만 : 350 > 900원 3천 원 이상 : 450 > 1..

전월 실적 없는 신용카드 5가지 혜택 장점 단점 [내부링크]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5가지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5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DA@카드의 정석 (우리 카드) 2. 신한카드 Deep Dream (신한카드) 3.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스카이패스) (삼성카드) 4. 현대카드 ZERO Edition2(할인형) (현대카드) 5. LOCA LIKIT 1.2 (롯데카드) 혜택 5가지 중에서 1 , 2 등 카드의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DA@카드의 정석 (우리 카드) 혜택을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가맹점 :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할인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 결제 시 0.8% 청구할인 ·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 할인한도 제한 없이 가맹점 결제 시 0.8~1.3% 청구할인 · 국내외 모든 가맹점 0.8% 청구할인 + 생활업종 0..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최대 5%적립 맴버십 무료 [내부링크]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와 현대카드가 공동 출시한 신용카드로 네이버의 강력한 디지털 플랫폼과 현대카드의 금융 전문성이 결합된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현대카드가 지니고 있는 다양한 혜택과 네이버의 디지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네이버 현대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디자인 네이버 현대카드의 디자인은 총 7가지 입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최대 5%적립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적립대상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회원 : 5%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비회원 : 1% 적립한도 : 월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그 외 가맹정 1%적립 적립한도 제한없음 네이버맴버십 무료 네이버 현대카드를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정기결제 수단으로 등록시, 월..

신용카드 연체 시 생기는 일 대처 법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현대 사회에서 굉장히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적절하게 사용하지 않아 신용카드의 빛이 쌓이게 되고 결제일을 지나치게 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용카드 결제일이 지났을 경우에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그 영향과 대처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일이 지난경우 연체료부과 신용카드 연체시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대부분의 카드회사는 지불일 이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일정 비율의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이 연체료는 카드사마다 상이한데 대부분의 경우는 지불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을 납부하더라도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신용도하락 신용도가 하락합니다. 카드회사는 연체상황을 신용정보 기관에 신고하고 이로 인해 신용도가 하락합니다. 신용도가 낮아지면, 대..

삼성카드 taptap O 혜택 최대16만원 캐시백이벤트 [내부링크]

삼성카드 taptap O 란 ? Samsung Card taptap O는 한국의 주요 신용 카드 발급사 중 하나인 삼성 카드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실물 신용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taptap O 사용방법 삼성카드 taptap O 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앱을 다운받아 삼성카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NFC(Near Field Communication)와 같은 비접촉 결제 기술을 지원하는 결제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두드리기만 하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앱을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보상 포인트를 확인하고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taptap O 혜택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옵션 패키지 중 택1) 서비스 안내 - 라이프..

네이버페이 하나체크카드 혜택 사용발급 [내부링크]

여러 장의 신용카드와 현금을 들고 다니는 데 지치셨나요? 돈과 개인 정보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십니까? 네이버페이 하나 체크카드만 있으면 됩니다. 이 혁신적인 새로운 지불 방법은 판도를 바꾸고 금융 거래를 이전보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번거롭지 않게 만듭니다. 네이버페이 하나체크카드란?네이버페이 하나체크카드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상품 구매가 가능한 직불카드입니다. 은행 계좌와 직접 연결되어 있으므로 현금을 소지하거나 신용 카드 한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사용하면 휴대폰에서 탭 몇 번이면 구매가 가능하고 대중교통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하나체크카드란 사용방법네이버페이 하나체크카드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페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카드를 은행 계좌에 연결하기만 하..

NU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전월실적 20만원 카드 해택 [내부링크]

체크카드 순위 1: NU 오하쳌 (우리 카드) 2: 010 PAY 체크카드 (우리 카드) 3: PAYCO 포인트 카드 (엔에이치엔페이코) 4: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 ( 신한카드) 5: 노리체크카드 (KB국민카드)NU 오하쳌(오늘하루체크) 혜택 온라인 쇼핑 : [SHOPPING] 온라인 쇼핑 5% 캐시백 - 쿠팡, 무신사, 지그재그 * 매출 건당 최대 1천 원까지 캐시백 제공 * 쿠팡 : 일반결제 및 쿠페이 결제 시 캐시백 제공(쿠팡로켓와우 및 기타 간편 결제 건 캐시백 제외) * 무신사, 지그재그 : 공식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 건에 한하며, 네이버페이, 우리페이로 승인된 매출은 캐시백 제외 간편 결제 : [SHOPPING] 간편 결제 5% 캐시백 - 네이버페이, 우리페이 * 매출 건당..

KB국민My WE:SH카드 해택 이벤트 [내부링크]

신용카드순위 1위 ~5위 1위 :KB국민 My WE:SH카드 (KB국민카드) 2위 :LOCA 365카드(롯데카드) 3위 :신한카드 Mr.Life(신한카드) 4위 :삼성카드 taptap O(삼성카드) 5위 :신한카드 Deep Dream(신한카드) KB국민 My WE:SH카드 카드혜택 1. 캐시백 혜택 통신: 통신비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제공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20% 캐시백 제공 온라인 쇼핑: 온라인 쇼핑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제공 식사: 음식점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제공 2. 생활 혜택 대출금리우대: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 이용 시 대출금리 우대 쇼핑할인: KB국민카드 제휴 쇼핑몰 이용 시 할인 혜택 출장비 절약: 국내외 호텔, 렌터..

내게 맞는 신용카드 찾기 [내부링크]

카드 선택 시 6가지 팁 카드 종류를 선택하세요: 주요 카드 회사는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Discover 등이 있습니다. 각 카드 회사마다 제공하는 혜택이나 특별한 기능이 다르므로, 가장 맞는 카드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카드 종류와 연관된 혜택을 고려하세요: 각 카드 회사마다 혜택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캐시백, 포인트, 항공 마일리지, 호텔 포인트 등이 있으며,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지출 항목과 연관된 혜택을 고려해야 합니다. 연간 비용을 고려하세요: 일부 카드는 연간 수수료를 부과하며,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일부 카드는 연간 수수료가 없지만, 대신에 연간 이자율이 높을 수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고 비교해야 합니다. 신용 등급을 고려하세요: 일부 카드는..

신용점수 올릴수있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신용점수란? 신용 점수는 개인이 금융 거래를 할 때 신용 기록을 평가하여 산출되는 숫자입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를 기반으로 계산되며, 대출 상환 기록, 신용카드 대금 상환 기록, 연체 기록 등 다양한 요소가 고려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 점수는 300점에서 850점까지의 범위에서 산출되며, 높은 점수일수록 신용력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것은 대출 신청이나 신용카드 발급 등 금융 거래 시 수수료나 이자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 점수는 단지 숫자일 뿐이며, 신용력을 평가하는 유일한 지표는 아닙니다. 신용 보고서에는 신용점수 이외에도 여러 정보가 담겨 있으며, 금융 기관은 이러한 정보를 모두 고려하여 대출 신청을 승인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

삼성카드 전망, 역사 CEO [내부링크]

삼성카드 전망 삼성카드는 국내 카드 시장에서 매우 강력한 입지를 갖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카드 서비스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혜택 제공, 그리고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및 해외에서의 파트너십 확대 등으로 인해 해외 카드사들과 경쟁에서도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는 지속적인 혁신과 새로운 기술 도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삼성카드 커넥트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디지털 카드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지만, 카드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는 기존 고객들을 유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