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izz의 등록된 링크

 cofiz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이탈리아나 나폴리 [내부링크]

 2015년 크리스마스쯤 나에게 주는 선물로 들인 지금은 단종 된 네스프레소 U 모델 사실 빈티지 한 디자인 때문에 인기가 많은 시티즈를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워낙 실용성을 따지는 인간인지라 ㅋ 마침..

환경을 위해 장바구니 적극 이용하고 쓰레기를 줄여봐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환경을 위해 어떤 일을 하시나요? 오늘은 우리 아파트 분리수거하는 날 !! 오늘도 습관처럼 재활용 바구니를 가지고 나가보면서 문득 포스팅거리가 떠올라서 써보는 이야기 언제나 그렇듯 재활용 쓰레..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작 " 궁평 오솔" 출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도권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호젓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놀먹 선생입니다. 주로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경기도와 충남의 서부 지역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서식하는 화성시의 조용한 바닷..

서해 여행 한진포구 심훈 상록수 배경지 문학여행 [내부링크]

우리 부부의 만만한 나들이 코스인 당진 한진포구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40여분이면 닿기에 몇 시간 콧바람 쐬기에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한진포구는 농촌 계몽소설인 심훈의 상록수의 배경이 된 곳인데 여기서..

국내 메리어트 호텔 미친 가격 정보 국내 호캉스 가즈아 ~ [내부링크]

평소 호텔 스테이 하는 것 이른바 호캉스를 좋아하는 놀먹선생입니다. 고급진 것 사서 사용하고 진열하고 하는 거엔 관심 없는 인간인지라 이 나이에 하나씩은 다 있다는 명품 백 하나 없는 소박한 인간이지만 저..

당진 여행 석문 방조제 & 이제는 사라진 성구미 포구의 흔적 [내부링크]

놀먹선생의 서해 당진여행 이야기 석문 방조제 & 이제는 사라진 성구미 포구의 추억 장마가 정말 오래간다. 계속되는 비 비 비... 어제 새벽엔 빗소리에 자다가 깨서 집안 창문들 다 닫고 다시 잠에 들었다. 첵스..

모카커피 만들기& 우유를 먹어야 하는가라는 문제에 대하여.. [내부링크]

언제나 새로운 커피 만들기에 관심이 많은 나 !! 오늘은 독특한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마트에 갔다가 쵸코 스푼이 있어서 신기해서 사 와봤다. 처음엔 스푼 모양 초콜릿인가 했는데 그림을 보니 실제로 스푼..

스벅 비아 나만의 말차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이글로써 티스토리 포스팅 30개를 채운다. 하 ..앞으로 글을 더 쓸지는 잘 모르겠다. 갈수록 재미가 없어질라하고 시작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저품질 증상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다. 2틀전에 쓴 글이 뭔가 느..

화성 가볼만한곳 보통리 저수지 엄 미술관 전시 [내부링크]

제가 어쩌다 보니 올해 화성시 시민홍보단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겨울에 모집 공고를 보고 신청을 하고 운 좋게 선정이 되어서 올 한 해 열심히 활동해보자 했는데 활동을 시작할 2월 무렵에 코로나로 인..

홈 메이드 냉침 아이스 밀크 티 만들기 [내부링크]

홈 메이드 냉침 아이스 밀크 티 만들기  중국에서 탄생하여 영국에서 발전한 홍차 ~고가의 홍차는 귀족사회의 일종의 부의 상징이었죠.  홍차를 둘러싼 아편전쟁의 역사는 학창 시절 세계사 시간에 배웠던 기억..

코스트코 과자 추천 스타벅스 쿠키 스트로우 먹어보니.. [내부링크]

좀 묵은지 포스팅이네요 코스트코의 악마의 품목이라면 뭐가 있을까요? ^^ 저는 치즈케이크와 개사료 봉지보다 더 큰 커클랜드 감자칩이라고 할 수 있죠 이 두 가지가 나의 뱃살의 주범입니다 한동안 이 두 가지에..

당진 가볼만한곳 안섬포구 칼국수 말고 등대 보러 다녀옴 [내부링크]

당진 호젓한 여행지 찾는다면 안섬포구 추천  여러분 들은 여행 갈때 어느점에 가장 중점을 두나요? 저는 일단 바다 여행을 선호하고 맛집보다는 커피가 맛있는 카페를 검색하고 또 뭔가 볼거리가 많고 인스타..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 물때 맞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 물때 맞춰 다녀왔어요 나른한 오후 다들 뭐 하고 계시나요? 저는 가까운 서해바다로 콧 바람 쐬고 왔어요 더워지기 전에 휴가철이 되기 전에 여행을 다녀오자 했는데 16살이 넘는 개 어르..

엔젤리너스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먹으러 재 방문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놀고먹는 백수 블로거 놀먹선생   오늘은 엔젤리너스 카페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요즘 이곳의 반미 샌드위치에 빠졌거든요 어제 모처럼 동네 미식 짝꿍인 yun 여사와 함께 브런치로 다녀온 엔..

비오는날 보고 쿠폰 쓰기 & 블로그에 대한 생각들 [내부링크]

아끼다 똥 되기전에 써먹는 스타벅스 비오는 날 보고 쿠폰 & 블로그에 대한 나만의 생각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 추적추적 내린다 문득 떠오른 것이 스타벅스 커피 생각  작년 겨울 2020년 다이어리 프리퀀시를 완..

테사버츄 & 스캇모이어 말러 교향곡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 중 좋아하는 것 [내부링크]

피겨 챌린지 4: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 중 좋아하는 것 당연 떠오르는것은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부문 김연아 선수의 프리 프로그램 거쉰의 피아노협주곡이지만 오늘은 그에 못지않게..

강릉 카페 사천진 해변 쉘리스 커피 나만 알고 싶은 곳 [내부링크]

강릉 카페 사천진 해변 쉘리스 나만 알고 싶은 곳 강원도 특히나 강릉 쪽을 여행하다 보면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은 해야 그래도 강릉 좀 다녀왔네 ~하겠죠 저는 늘 가는 곳만 다니기에 많은 곳을 다녀보진 않았지만..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추천 던킨 캡슐 먹어보니 good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추천 던킨 캡슐 먹어보니 굿 ~!!! 던킨도너츠에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나온 거 알고 계시나요? 뭐 이미 나온 지 오래되어서  핫한 뉴스는 아니지만 던킨 캡슐 나오자마자 맛보고 싶었지만..

KT VIP 스타벅스 유자민트티 할인받고 별 적립하기 [내부링크]

7월의 시작은 KT VIP 초이스와 함께 ~ KT VIP로 스타벅스에서 유자민트티 할인받고 별 적립하기 오늘 울집 개어르신 미용을 맡기고 바로 옆 스타벅스에서 대기하고 있어요 오늘 컨디션이 안 좋아서 ㅠ.ㅠ 한 걱정..

강릉 카페 박이추 보헤미안 본점 [내부링크]

커피의 메카 강릉 보헤미안 영진(본점) 이곳을 처음 방문한 것은 꽤 오래전이다 커피의 명장 박이추 선생님께서 직접 로스팅을 해서 내려주는 커피로 유명한 곳 지금은 여기저기 분점?이 많이 생겼고 아들이 운영..

강릉 꼭 가볼만한 곳 안목 커피거리 커피커퍼 [내부링크]

커피의 메카 강릉 언제부턴가 강원도 여행을 가면 카페에 꼭 들려야 할 만큼 이제 강릉 하면 커피를 빼놓을 수 없다 여행지도 좋지만 기왕 여기까지 간다면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곳에 리스트로 넣어도 좋을 카페..

향남 카페 향리단커피 밀크티와 스콘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특별한 향기가 있는 곳 =향리단 커피 = 밖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늦은 시간이지만 오늘 커피를 안 마셨다는 생각이 들자 주섬 주섬 디카페인 커피 한잔 타서 jazz를 들으며 작업 테이블에 앉았다 이런 날은 동..

돼지보쌈 삶는법 물없이 대파 하나면 끝 ! [내부링크]

돼지보쌈 삶는법 물 없이 대파 하나면  끝 무수분으로 돼지수육 삶는 방법 보셨나요? 백종원 돼지보쌈 삶는법 많이들 검색해보시는데 그것보다 더 간단한 방법이 있답니다 보통 돼지보쌈 삶는법 하면 물에 이거..

행담도 휴게소에서 노브랜드 버거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행담도 휴게소에서 노브랜드 버거 먹어봤어요 저는 햄버거를 그닥 즐기는 편은 아닌데 핫한 아이템은 먹어봐야하는 미식가입니다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노브랜드 참 아이러니하지만 작명 하나는 정말..

서울 호캉스 추천 노보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후기 [내부링크]

피곤하게 멀리 여행다니며 돌아다니지 않고 도심호텔에서 누리는 소소한 호캉스를 넘나 사랑하는 놀먹선생 지난 4월 다녀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조식이야기 입니다 (일명 동대문 노보텔 또는 동보텔이란..

동대문 쉑쉑버거 신메뉴 치킨쉑 가격대비 맛은 SO SO [내부링크]

동대문 쉑쉑 버거 신메뉴 치킨 쉑 가격 대비 맛은.. 지난 4월 동대문 노보텔에 숙박하던 때 이튿날 체크아웃하고 집에 오는 길에 들려본 동대문 쉑쉑 버거 원 이름은 셰이크 쉑 두타점 처음 강남에 1호점이 오픈..

스타벅스 애플망고 요거트 역시나...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벅스에 왔다 얼마전 들은 보험약관도 받고 설명도 들을겸해서 밖에서 만나다보니 만만한 곳이 뭐 카페 아니겠는가? 오전 11시에 카페는 사람들이 북적 특히나 콘센트가 있는 좌석은 이미 만석이다 요..

투썸플레이스 흑임자라떼 너무 맛있자나!! [내부링크]

집 근처 투썸 플레이스에서 노트북 두들두들 거리며 쓰는 실시간 이야기.. 요즘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듯 ㅎ 뭔가 나 혼자만의 비밀 일기장에 글을 쓰는 느낌이라서 네블에 비해..

수원역 AK플라자 맛집 피에프창 수원점에서 SET 메뉴 먹기 [내부링크]

수원역 AK플라자 맛집 피에프창 수원점에서 SET메뉴 먹기 티브이 프로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 유명해진 피에프창은 서울 코엑스몰에 1호점이 오픈했고 지금은 전국에 몇 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퓨전 스타일의 미국..

대천 해수욕장과 간월도 굴밥집 오랜만의 서해안 여행 [내부링크]

오랜만에 서해안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몇 개월 집콕과 동네 마실만 다녔더니 이제 그것에 너무 익숙해졌나 봅니다 겨우 하루의 나들이 길이 좀 멀리 갔다 왔다고 피곤하고 나른하고 그러네요..

국내 호텔 숙박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모모카페 조식 궁금하시분? [내부링크]

1. 호텔 숙박의 꽃은 뭐니뭐니 해도 조식이 아닐까? 남편과 국내 호텔 숙박을 하고자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국내 호텔 중 한곳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일명 남리엇에서의 1박 티어 무식자 놀먹선생이 2016년..

초보를 위한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꿀 TIP 6가지 [내부링크]

초보가 초보를 위해 알려주는 스타벅스 별 모으기 팁 !! 오늘 모처럼 STARBUCKS 이야기를 써볼까 해요 작년 동네에 스벅이 오픈을 하고 처음엔 그냥 멋모르고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곤 했는데요 워낙 평소에도 잘..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디카페인 캡슐 마트에서 사왔어요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디카페인 캡슐 어제까지 무덥더니만 비가 추적추적 시원하게 내리는 날 빗소리와 함께 비 내음믈 맡고 있자니 커피가 당기는지라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내리고 노트북을 열어봅니다 내가..